티스토리 뷰


모름

터보 김종국 이유사람이랑 이름이랑 너무 잘맞아서 버블시스터즈모름 달마시안모름 레드애플모름 더이스트라이트정사강 이유이름이 정강이 같아서 Ref모름 달샤벳멤버 이름 기억 안 남 보이프렌드멤버 이름 기억 안 남 김건모ㅗ
터보 김종국 이유사람이랑 이름이랑 너무 잘맞아서 버블시스터즈모름 달마시안모름 레드애플모름 더이스트라이트정사강 이유이름이 정강이 같아서 Ref모름 달샤벳멤버 이름 기억 안 남 보이프렌드멤버 이


잘못된

레서팬더랑 파충류랑 잘못된 만남을 가진ㄴ거 같네...(ft.김건모... 그 어느날... 너와 내가...)
김건모 - 잘못된 만남 이요
김건모의 잘못된 무숙인가?
어젯밤 이야기-소방차 인형의 꿈-러브홀릭 오락실-한스밴드 빙고-거북이 아잉❤️-오렌지캬라멜 잘못된 만남-김건모 오래 전 그날-윤종신 사랑했지만-김광석 너에게-김광석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김광석 서른 즈음에-김광석 가을이 오면-이문세 가시-버즈
저거다 삼일비 요약김건모가 부릅니다 잘못된 만남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jooun101

김건모 잘못된 만남
진짜 회상 이벤트때 제일 반응 좋았던건 하이파이데이즈였음 거의 어제 카메라 진행 본 김건모 잘못된만남 라이브급 함성소리 하여간 로리콘들


선주문이

2017년도에 선주문이 105만장이라니요... ㅠㅠ 이건 옛날 서태지,김건모,에쵸티,지오디나 가능한거 아니였었나? 정말 자랑스럽네요 방탄소년단.
엄마한테 방탄 국내 앨범 선주문이 105만장이라 말했더니 105만장 ??!?!?! 선주문이 ?!?!?!?! 국내에서만 ?!?!?! 이라 세 번 물어보시고 나서 옛날에도 김건모씨 같은 분이나 백만 장 가까이 팔았다고 하시면서 방탄의 갱장함을 인정하셨다
엄마한테 방탄 국내 앨범 선주문이 105만장이라 말했더니 105만장 ??!?!?! 선주문이 ?!?!?!?! 국내에서만 ?!?!?! 이라 세 번 물어보시고 나서 옛날에도 김건모씨 같은 분이나 백만 장 가까이 팔았다고 하시면서


이유

아이유동생 채시라딸 김건모엄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엑소

Dali, van ,picasso-빈지노 서울의달-김건모 boy-offonoff Cloud9- 엑소 백색소음- 엑소 줄리엣- 첸백시 Cherish- 첸백시 ᆞ ᆞ 평소에도 좋아하던 노래들인데 비플랫 이어폰으로 들었을때

#엑소 #POWER 리팩까지 200만장 하쑤있지! 좋아요/좋은댓글 달러 가취가요🏃‍♀️🏃 1백만장 찍는 엑소, 김건모 2백만장 시대 안 부럽네 (출처 노컷뉴스 | 네이버 TV연예)


나서

라디오에서 김건모 노래 나왔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다 따라 부르고 나서 스스로도 놀랐다 나 어떻게 이거 다 외우고 있지(???


단일

기자들이 제대로 기사 냈으면 좋겠다 뫄뫄랑은 다르게 구라밀리언 아니고 김건모를 이을 정말 리얼 단일 밀리언이라고 좀 해주세요
선주문량을 판매량으로 적은것 처럼 말하긴 했지만 판매한다면 김건모 이후로 16년만에 단일 밀리언이라는 기사는 있었움
네, 단일이 아니에용~ 김건모 씨 이후로 단일 나온적 없어용! 저기는 한 중 합산도 모자라 리패키지도 합산하거든요!


엄마한테

근데 솔직히 내가 저사람 무슨 김건모마냥 행실이 영 개스레기라도 노래만은 기깔나게 잘한다 하면 ㅋㅋㅋ 존나 난사람인데 인성은 휘발됐네 ㅋㅋㅋ 라고나 할텐데 농담 안까고 진짜로 우리아빠가 군대에 있을때 엄마한테 보낸 연애편지가 글의 질이 더 낫다 리얼루


독재정권

미운우리새끼 에,김종민이 김건모에게"형님 왜 수타면을 우리집에서 해요"라 따지던데, 독재정권에선 신나게 부역하고,민주정권 만 들어서면"MBC•KBS•YTN 등 방송국은(독재정권 피해자인양)파업하냐는"거다. 민주정권이 기레기들'독재부역'쉬는타임이냐?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hankookilbo

미운우리새끼 에,김종민이 김건모에게"형님 왜 수타면을 우리집에서 해요"라 따지던데, 독재정권에선 신나게 부역하고,민주정권 만 들어서면"MBC•KBS•YTN 등 방송국은(독재정권 피해자인양)파업하냐는"거다. 민주


김건모

남북평화통일을 위해 노력은 해 보셨나요 ? 《쉰 김건모처럼》
예전에 김건모가 자기가 분명히 자기가 대상 받아야 하는데 다른 가수가 받아서 그 후로 시상식 거의 다 안나갔대. 어때 스엠? 우리도 이러면 안될까? 다 보이콧 해 제발 우리가 아쉬울게 뭐 있어
김건모씨 아프지말고 앞으로도 좋은 음악 많이 만들어주삼!!
#양한나, 김건모 소개팅녀 등장 '아재 개그에 초토화'
김건모 노래 엄청 좋은 거 많은데 김건모 말고 다른 사람이 부를 때 존나 좋은 거 알지? 혼자만의 사랑 예전에 불후의명곡인가 거기서 린이 불렀는데 듣다 울뻔했다...
미우새 김건모보면 엄마가어쨌고 본인이어쨌고 돈많고 하고싶은거 하고 살아서 좋겠다 소주차 여는거보고 돈많음 그냥 파티열듯 돌아다니면서 열고다니고싶다

#멜로디_포레스트_캠프 #라인업안내😍 신승훈, 김건모, 윤종신, 양희은, 지코 버즈, 레드벨벳, NCT 마크, 박재정, 에디킴 최고의 뮤지션들과 함께 떠나는 #자라섬_음악여행 ✈️💫 ▶예매처
연예계 3대 천상계 게이머 김건모 이소라 은지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그런 애들을 써야지 김건모 무슨 일이냐고요ㅠ 좋은데이 맛없어서 대선 갈아탄지 오래인데ㅠㅠㅠ
진짜 내가 최근에 정수기 물통 본 건 김건모 술 정수기를 몇년만에 본 건데 아직도 물통 얘기하고 자빠졌냐
티비에서 강호동전현무성시경유세윤이상민서장훈이경규김건모 기타등등 그만보고싶다...
어제 미우새에서 김건모가 아버지랑 레이싱하는거 보니 수동면허도 따고 싶어짐...울아버지 면허증 딱 내 워너비다 1종보통/2종보통/2종소형 나란히 쓰여있는게
김건모처럼 ? 통일을 생각해 보셨나요 ?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jooun101

김건모 노래 좋아했는데 미운오리새끼 때문에 다식었다
보덴 이 정도면 아이돌계의 김건모다
흐흐 김건모를 좋아하는 아줌매 직원 있는데 하하 아아..도무지 좋아지지를 않는다... 너무 미치도록 싫은데 그정도로 싫은게 들통 날까봐 걱정인걸? 돈버는게 아니었다면 절대 만나고 싶지 않은 그런사람, 머 내가 좋아하든 싫어하든 알아서 잘 사시겠지만..
김건모가 부릅미다 핑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터보는 아니고.. 김건모 신승훈은 오네여.. 멜로디포레스트캠프에요
전 김건모 버전이 더 좋아영
노인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김건모 핑계드립도개웃겻는데 ㅋㅋ ㅋㅋ ㅋ ㅋ ㅋ

김건모 급이누..건모콘도 됸나 비싸든데..
대선소주?? 이거 광고 모델이 김건모라네. 어울린다. 어린 여성 쓰지 말고 소주에 어울리는 사람 써라.
이거 세대차이 느낍...ㅎㅎ 과거에 건치 연예인이라고 뽑았어요. 김건모(...)가 뽑혔던 기억이...ㅋㅋ
김건모-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비스트-Butterfly 버즈-죄 FT Island-Wind 다 좋은노래에요~~~꼭 들어보세요~
그대여 지금껏 그 흔한 옷 한 벌 못해 주고 어느새 거칠은 손 한 번 잡아 주지 못했던 무심한 나를 용서할 수 있나요 미안해요 이 못난 날 만나 얼마나 맘 고생 많았는지 그 고왔던 얼굴이 많이도 변했어요 내 맘이 아파요 김건모 - 미안해요
김건모엄마 방송에서 보면 뭐 저딴 소리를 하나 싶은데 현실에서 알고 지내면 나쁠 사람으로는 안보인다
집에 수족관 있을지도 몰라요 진심ㅋㅋ 김건모처럼 생선 키우는거 아닌지 ㅠㅠ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minyoungism

김건모가 부릅니다, [그러지마]
미우새 김건모 ㅋㅋㅋ 귀엽다 진짴ㅋㅋ
그거그거 그거도 시러여 밥한번 못사주고~ 김건모 노래.. 이경실씨가 백반이 오천원이다 !!!!!!!!! 한 그 노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건모 노래는 세곡 들으면 내가 목이 다 아파...
김건모가 누구야
김건모가 GunMotown으로 레이블 하나 냈어도 재미있었을텐데.
패럿 드론 스윙으로는 성에 않찬다..이렇게 빨리 질릴줄은 몰랐다. 이건 프로그래밍도 안되고 짐벌없어서 촬영도 안되고 gps 없어서 눈으로 보고 날려야 되고 그넘의 김건모 얘기만 해대니 미치겠다.김건모 얘기 좀 그만했으면 좋겠다.드론회사 사장인가.

너도벼모아서 해봐ㅡ설마 김건모는아니것지ㅋ
아 스발 트레이스 방송 보는데 크라운이 김건모 노래 개크게 불러가지고 웃겨죽겠음ㅋㅋㅋㅋ 왤케 구수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오늘 에일리랑 김건모? 봄ㅋㅋㅋㅋ ㅋ ㅋ ㅋ
녜?저는 지금 김건모가 소주포차하고있는거 보고있눈데...
김건모
김건모. 진짜. 나이먹고 이해 불과다 생각이. 없는건지. 나이가 내일이면. 환갑인데 ㅋㅋㅋ. 어머니 옷에. 철없이. 저짓을하냐. 한심하다
두부 김건모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E__leen

김건ㅁㅗ지뢰임 방송 그만나왓으면 좋겧ㅈ어 개노잼....노래만 해..
김건모가 머리에 스크래치 하는데 그걸 다같이 보면서 에휴에휴 거리는 거 보고 한숨나옴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d_enign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EmpresSinger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xiu_al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52242b

김건모 모름 잘못된 선주문이 이유 엑소 버블시스터즈 Sc_Pimpernel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