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2017 상반기 홍대밥 TOP 1》 1. 하라빼꼬 선정기준 5번 이상 방문에 모든 메뉴가 괜찮고 가성비가 좋으며 사장님께서 친절하신 또 학교와 멀지 않고 동행인 만장일치로 맛있다고 한 유일무이 홍대본점
진짜너무서럽다 해가뜨나눈이오나비가오나 동생이 데리러오라고하면 다 데리러갓으면서 지금이렇게비오는데 나 우산도 없는데 데리러와주면안되겟냐고물어보니까 알아서오래
우리학교는 본관과 후관을 이어주는 구름다리가 있는데 거기 천장이 투명?한데 오늘 비가와서 천장보니까 비가가 계속 듣고싶고 투피엠이 더 열혈히 보고싶고 택연이 생각나구...
더이상 슬프지않은 이별은 없어요 모든 이별은 마지막이거든요 맑은날 이별해도 아프지요 맑은 날은 맑아서 비오는 날은 비가 와서... 세상의 길들은 끝이 없어 한번 어긋나면 다시는 만날수 없다지요
ㅇ(-( 비가 오면 차라리 나은데 비가 오기 전 ~ 지가 그치고 축축할 때 디스크와 관절이 아주 매니 아픕니다..... 정말 그러합니다 흑흑흑 흑흑흑 ㅠㅠㅠㅠㅠㅠㅠ
비가오고 시원하니까, 노란후드의 혁이가 생각나서 (응??)보는 영상. 노란후드 혁이, 사무실 앞에서 홍보하던 혁이 ㅋㅋㅋㅋ 빅스막내혁이 ㅋㅋㅋ 카와이혁이 ㅠwㅠ ㅋㅋㅋㅋ
오늘 떡메 받았어용 비가 와서 젖을까 걱정이 됐는데 포장 꼼꼼히 해주셔서 하나도 안 젖고 잘 도착했어용 떡메 색깔도 넘예쁘고 참새도 넘 귀엽고 ,, 예쁜 떡메 제작 너무 감사드립니당 ♥️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Show_love_sol

오늘 비가와서인가 온몸이 쑤시고 아프다. 애도 유천 안간대서 같이 있었는데 겨우 저녁에 미역국에 밥 제대로 해서 먹이고 이제 씻겨야하는데 기운이 하나도 없다. 그래도 머리에서 어제먹은 생선 비린내나니 어서 씻겨야지. 낼 유천보내겠지?에혀~
5. 일본에서 사야될 오억개 중에서 저는 우산을 으뜸으로 꼽습니다 비가 많이와서그런지 가볍고 튼튼하게 아주 잘만듭니다 우비나 다른 관련용품이 잘나와있어서 덕질도 가능해요 가격도 저렴하고 디자인도 다양해요 파우치형을 추천해요
음.. 먹을 거 사러 나가야 하는데 비가와서 고립됐다.. 우산이 있기는 있을텐데 찾기가 귀찮군..
아아, 도영이! 그렇게 부를게요 뭐 하고 있나요? 비가 부슬부슬 잘도 오네요 갑자기 비 많이 와서 놀랬어요
【KBS_opening】금방이라도 비를 뿌릴 것처럼 하늘이 흐린데요. 오늘 충청과 남부에 비가 집중되는 가운데 수도권과 강원에는 오전 약한 비가 내리겠고요. 한낮기온도 서울 23도, 광주와 대구 26도에 머무른다고 하니 옷
...사실..비가 와서 더 그런것같지만... 철푸덕 한건 사실이에욬ㅋㅋㅋ 흐잏ㅋㅋㅋ (발라당) 8ㅁ8... 젼 언제ㄱ든..환영이에요..(ฅฅ*)💦
어떡해 학원가는데 비가 넘 많이와 양말어캄ㅋㄱㄱㄱㄱ

밤새 남부 지방은 비가 더 내리겠고 특히 제주와 남해안에는 집중 호우가 예상됩니다. 비가 그치고 내일(7일)부터는 다시 기온이 오르겠습니다. 내일 서울의 낮기온 27도로 오늘보다 3도 정도 높겠습니다. #날씨
그래도 될 수 있는 한은 더 오래 머무르고 싶었어. 요즘 이곳에서 나를 찾는 건 나의 오래된 친우와 그대 뿐이거든. 오늘은 비가 내려서 시원한 밤이네.
아니애오 내일 꼭 올고에여 지금 비가 막 많이와서 기사님이 못오고계시는걸거야
흑흑 오늘 비가 너무 많이와
「누가 보낸 걸까요? 똑똑한 제가 해드리죠. 뭐, 멍청한 엔드님. 어디 보자.. 읽어봤는데 대충.. 실험하려고 하는데, 연구비가 없어서 도와달라는 내용이네요. 그렇겠죠, 여러 가지로 돈이 많이 드니까요.」
오늘 진짜 공부 하기 싫은 날이었는데 비가 와서 그런지 국셚이 생각 나더라
오늘은 비가 와서 이기질 못했겠지? 킹데..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spadechirho

아이고 우산은 챙기셧어요? 집안이신가 ㅠㅠㅠ?? 네! 여긴 비가 안와서 쾌적하게 왓어요..! 고마워요 루어님...(꼬옥) 알라뷰 쭈압쫩
안녕.. 오늘은 비가와서 알바에ㅔ사람이업네.... 심심해서 그린 예진...... 너무 오랜만에 예짅이라.. 미안하다..,,
이상하다 우산은 있는데 몇초만에 사라졌다고? 하는데 어쨌든 없다가 생긴 우산이니까 다젖은채로 그래도 쓰고감ㅋㅋ 이걸 어떻게 돌려줘야하나 싶은데 그대로 잊고 살다가 며칠 후 비가 또 어마어마하게 와서 짹은 습관처럼 윙이 준 우산 들고 나감
오늘은... 음... 비가 살짝와서 조금 우울한 기분이였는데, 저녁밥이 만두여서 기뻤어..
굵은 빗방울이 제 몸에 닿아 부서졌고, 몸은 마치 흉기로 얻어맞은것처럼 얼얼했다. 머리카락이 늘러붙고 옷이 무거워졌는데도, 비가와서 다행이다, 그렇게 생각했다. 그래야 형한테 우는 얼굴을 감출 수 있을테니까. 그 머리카락이 제 시야를 가려
2.월넛님~ 지금 일본 여행 중이실건데 부러워요 ㅜㅁ...! 일본은 날씨 좋나요?... 저희는 비가와서 사나의 체력이 지금 2%정도 남았어요. 즐거운 여행하셨으면 좋겠고 저번에 보내주신 포카 너무예뻐서 결국 모셔놓고 밖에 가져가질못했어요...ㅠ
오늘은 비가 좀 오더라,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기도 했고. 비와서 그런지 멀쩡하던곳이 엄청 쑤시고 이픈거 있지, 그래서 진통제 먹고 그랬네. 닭발을 뼈 있는게 진리 아니야? ... 땡긴다.

날이 많이 꿉꿉해서 그런가봐요. 비가 와서 그럴까요.
《2016 하반기 홍대밥 TOP 4》 1. 진만두 2. 버터밀크 3. 수지앤파스타 4. 한양중식 선정기준 5번 이상 방문에 모든 메뉴가 괜찮고 가성비가 좋으며 학교와 멀지 않고 동행인 만장일치로 개맛있다고 한 유일
백현,소유-비가와 추천합니다 비올때 들으면 감성이 촉촉해져요!:)
비가 갑자기 와서 신발이 다 젖어버렸어.
plz)근황을 전하면서 다시 한번 후원 요청드립니다 아깽이는 컨디션이 좋아 내일 실밥을 제거하고 입원한 뒤 2차 수술 준비에 들어갈 것 같습니다. 아울러, 장기입원비와 처치비가 모자른 실정이라 또 한번 계좌를 열게 되었습
오늘은 적당히 한가한 편이었어. 꼭 출퇴근길에만 비가 와서 맞은 건 영 별로였지만.. 많이 맞지는 않아 그나마 다행이었지.
히히.. 언니두 예쁜꿈만 꿔야지이-! 여기는 비가 계속와서 내일은 비가 안오면 좋겠다아,,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How04Hw

무슨 일이 있었던 것도 아닌데 기분이 영 이상하네. 비가 와서 그런가.
확실히 비가 오긴 왔지만 제 남방이 한 몸을 희생해 저와 제 가방을 지켜 주었습니다,,, 녀석에게 감사하고 있어요
진기님 뭘 믿고 누구를 믿으면 되는지 모르겠지만 하나만 아는건 제가 진기를 사랑한다라는 강한 마음이죠 오늘은 비가 와서 좀 추워요 오늘도 사랑해요
비와서 그런걸가요.. 비가 나빴다 비가(? 헤헤... 이뿐거보면 나아지지요 이뿐 엔기
손이 툭 떨궈졌다, 더이상 잡고있을 수 없었다. 당신은 왜 예뻐서, 당신을 사랑하게 만든걸까. 내가 당신을 사랑하지않았다면, 좋았을텐데. 그 날은 비가 오는 날이었다. 비가 너무 와서 눈을 뜰 수 없는, 그런 날이었다.
방금 진짜 감사한 일 있었다ㅜㅜ 갔다가 집을 오는데 우산이 없는데 비가 와서 나무 밑에 있었더니 어떤 분이 학생 우산 없으면 이거 써요 이러고 주셔서 집 바로 앞이라고 괜찮다고 거절 했는데 갑자기 마음이 따듯해졌어
그렇게 지내다가 어느날 지하철 역 내렸는데 비가 와. 주룩주룩. 낮에는 분명 쨍쨍했는데 소나기처럼 비가 내려서 현수는 역에서 발만 동동 굴려. 어쩌지, 고민하는데 그 앞에 새카만 우산이 드리워진다. 고개 들어보니까 왠 정장 차림 아저씨가 서있어.

안은 우울하고... 밖은 어때? 달이 보여, 별이 보여 아니면 비가 와?
바람이 되어 그대와 숨을 쉬고 구름이 되어 그대 곁을 맴돌고 비가 되어 그대 어깨를 적시고 난 이렇게 늘 그대 곁에 있어요
유~~~~~~~~~~~~~늬믬ㅁ~~~~~~~~~~~~~~~~~~~꺆ㄹ꺄꺄ㅑ랶랶라깔까라ㅏㄹ~~~~내일은 날이 좋았으면 좋겠는데 오늘 비가 와가지고 지굼 넘나 쌀쌀해요 히잉 긴 옷 많이 없는데 히잉 ㅠ
조금 오네, 괜찮아. 저번에 비를 맞고 싶었는데 마침 우산이 없었는데 비가 안 와서 싫었거든. 오늘은 비가 와주네.
히컵스나웃라웃은 아스트리드한테 한바탕 까이고 나서 비가 오는 날이면 꼭 내 옆으로 와서 창 밖을 보며 "내 마음도 비로 젖고있어..." 라고 지껄이지만 나는 신경쓰지 않고 야크노그를 먹는... 잠깐, 이거 아스트리드가 만들었어?
2. 오늘 비가 좀 와서 더 울컥한 것 같고, 요며칠 많이 아팠던 끝이라 맘이 약해진 것도 같고. 힘들 때 주변에 좋은 사람들에게 기대기도 하고, 의지하기도 해야 견디겠지? 또 누군가 힘든 사람에게 내가 그런 존재가 될 수 있으면 좋겠고
이젠 정말 밤공기가 차네. 비가 와서 그런가. 맥주 마시기 좋은 날씨.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mei2312

헉 에구궁 고민이 많으셨겠어요ㅠㅜ (토닥토닥) 네네! 평소랑 다를것없이 좋은 하루를 보냈답니다☺️ 비가 엄청온다니.. 여긴 너무 잠잠해서 실감이 안가요..! 뭐랄까 올해 비가 너무 적게와서ㅜ
난 이거 보면 레인버스로 아이돌 뱩현이 생각이 나도라..무대 중에 비가 와버리는데 이 현상을 처음 겪은 뱩현은 소리가 안 들려 당황하고. 그렇게 이 움짤은 천재 아이돌 처음으로 당황한 날 이라는 제목으로 떠돈다
요새 저는 이곳저곳 잘 지내고 있습니다!!다들 요새 어떠한가요? (Ps)요새 우산 챙겨다녀야겠어요...비가...애매하게 와서....
다행이네 여기는 비가 많이와 글티가 사는곳은 지금 비가오려나? 비소리 듣는 건 좋지만 조금 이곳저곳 아픈게 힘들어...
응 나도 꽃히는 낯이 없고 정채/연이 끌려서 한거니까 일단 당분간은 모자 할거 같아 멍탱구리 모자ㅋㅋㅋ응 나름 잘 보낸건가 비가 와서 우중충 한거 같기도 하고..개강총회요? 화이팅 해요 까만콩..
네 저 있는쪽은 비가 안와서 다행이도 안젖엇어요 :)
비가 온 뒤에 밤하늘은 달빛도, 별빛도 보이지 않지만 보랏빛이 은은하게 도는 게 무척이나 예쁘더라. 예쁜 밤하늘을 보며 기도해. 그대와 평생 사랑할 수 있기를. 오늘 정말로 수고 많았어. 푹 쉬고 꿈에서 만나자. 사랑해.😌💕

싶어 우산을 내려놓고 밖으로 나가려는 순간..다시고민되기 시작했다 똑 만약에 비가와서 흠뻑젖으면 어떡하지란...그리고 1시간뒤 참다못한 친구가 집으로 찾아 왔다..비명과함께 깜짝놀란 이웃들이 나와 살피는데 을이(님) 사망에 있었다...
비가와...ㅋ ㅋ ㅋㅋ ㅋ아아니 나 비문학 졸라많이 틀릴줄 알앗는데 춘향이 무슨일이야..? 오히랴 춘향이만 많이 틀리고 나머지는 말장하네 ㅋ ㅋ ㅋ ㅋㅋ 아 당황..
김용국 김시현 오늘 하루는 어땟어 ? 오늘도 너무 수고 많았어 ❤ 비가 왔다가 안왔다가 해서 엉망진창이였는데 시원하구 좋더라 키키 🙃 비와 함께 둘의 고민과 힘든거 모두 사라졌으면 좋겠어 .
비가 너무많이 와서 계단이 폭포가 되어따
미안해요. 댓글 알림이 안 와서 늦게 봐버렸습니다. 커피와 설탕과자라...하나 배웠습니다. 다음 번에 비가 올 때를 대비해 준비해 둬야겠어요. 비가 오면 당신 생각이 나겠군요.
내가 취향?이 뚜렷해서 노래도 추천해줘도 잘안듣고 내가 찾아서 들어서 순위권 노래 1도 모른데 언니가 일하다 비..어쩌구 노래 들었다길래 (비올때마다 순위 오르는) 어때?하니까..그냥..비가 와서 헤어진 애인이 그립다고.. 내가 굳이 듣진않을듯 했댜
으나님💕이거 뭐에요? 멘션 받고 너무 좋아서 감동받았어요ㅠㅠ❤ 평소와 다를 바 없는 보통날이였어요 비가 오긴 했지만요💧조금 재미있었던 하루였답니다! 으나님은 어떻게, 잘 보내셨나요?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yankail_03

난 떠내려가는 중인걸~~ 오 노~~~ 여기서 준면이가 엑소 수호가 넌 비가 되어 내려와 했을때 그는 나에게로와 최애파괴자가 되었다...
비가 무수히 쏟아지던 그 해 여름 날. 정확히는 장마철이였으며 나홀로 우산이 없어 신발장 앞에 시끄럽게 웃으며 나를 지나쳐가는 아이들을 그저 멍하게 바라보고 있었다. 전학을 와서 새로 사귄
여기는 비가 많이와 난 비오는 날이 평일이면 너무 싫어 우울한데 마음껏 우울할 수가 없잖아
이쪽도 조금 비가 오더라구! 그래도 다행히 병원갈땐 안와서 괜찮았어😌
(´._.`)(고개를 좌우로 흔든다).아뇨...딱히... 그냥 우울해요. 몸상태도 몇일전부터 안좋구... 오랜만에 비가와서 그런건지 몇달동안 우울증이 없어서 그런건지... 그냥 지금 이시각이 너무 우울해요...
그때 비 많이 와서 너가 우비를 올려놓고 갔던거로 알고잇음 근데 얼마나 지나고인지 정확히는 모르는데 니가고 한 10분 좀넘게인가 쯤에 나만 한번 자리를 바꿧어 나는 길에서 햇잖아 그래서 비가 많이오니까 못하겠어서
와미쳣어요 와 시벞ㄹ,,,,,,,,,,,,,,,,, 하니님이 주신 커미션 비가 이렇게 일하는걸까요?(하니님:미친사람아 ㅠ큨ㅌ츜ㅌㅊㅌ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감사해요하니니뮤ㅠㅠ!!!!!!!!!!!!!!!!

마다ㅠㅠㅠㅠ 나는 보민이가 비가많이와서 학교를 갈수잇을지 고민햇다는거 보곸ㅋㅋㅋㅋㅋ 귀여워서 쥬금....
그러고 맨날 고백함 형! 좋은 아침이에요! 우리 사귀어요!! 형!!! 오늘은 비가 와요 우산은 챙겼나요? 제가 형 것까지 챙겼으니까 우리 사귀어요!! 뽐이는 볼 때마다 머리 한번 쓰다듬어주고 볼 꼬집어주고 엉덩이 토닥여주고 웃고 말음 굠이 속 뒤집어짐
안녕? 그냥 비도오고 그래서 네 생각이 났어. 비가오면 타주던 너의 커피도 생각이 나서, 나도 타봤는데 네가 해준것 만큼의 맛이 나지는 않더라. 그래서 괜히 슬프고 우울해졌지만. 괜찮은거같아. 그냥 비가 와서. 네 생각이 났어.
비도 오고 그래서-헤이즈 소나기-아이오아이 이 자리에-워너원 나는 이 소설의 끝을 다시 써보려 해-한동근 비가와-소유,백현 봄날,Rain-방탄소년단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하이라이트
비와서 담배에 불이안붙어서 당황했다 아니..먼 이렇게 비가많이와 제발 내일 비오지말어라 쩨바루
비가 와서. 조금 정신이 별로네요.
살짝 비가와서 몇백년 씩이나 된 나무가 울창한 길목에 우뚝 서서 다정한 향취를 풍기는 와중에 은근하게 안개가 껴서 신비한 분위기의 가슴이 고동치는 장대한 풍경을 이루는 곳.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KarI_Calli

눈에서 별이반짝 반짝^^ 비가와서 별은 쏟아지지않으네요ㅎ
요즘 비가 많이오니까 하는거지만 그 세계의 비는 맘껏 맞아도 괜찮지않을까요 매연이없을테니까..둘이 해변으로 물놀이갔는데 비와서 그냥 비맞으면서 놀았으면좋갯러요 불사라 저채온증걸려도 안죽는다구(ㅋ ㅋ ㅋㅋ
그래, 다행이라고 하기 전에 또 비가 왔네.🤔 생각보다 이르게 와서 좋긴한데..네 말대로 옷입기 애매하지. 응, 따듯한 옷을 챙겨 다니지만 낮엔 그냥 짐짝이더라고. 오늘은 이상하게 감기 걸린 것 같은데, 너는 괜찮은거지?
오늘 사진전을 보고 와서 그런가 토드 셀비가 이렇게 사진에 프레임을 덧쓰워서 프레임에도 의미를 담고는 했는데...꾹이 이 사진에서 이렇게 프레임이 있는 게 느낌이 훅 다가오네
하늘이 흐리면 흐려서 비가 오면 비가 와서 보고 싶었다. /정현주, 다시 사랑
어제 밤사이 비가와서 바닥이 축축한데
기분이 오락가락하는거같다.. 비가와서그런가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Mgo5rae

으아아~토비 피곤해졌다구요~토비는 이만 자야할것 같다구용?어래래~달이 참 밝아요-라고 하려했는데 오늘은 비가와서 달이 없다구용-(시무룩)없는건 아니고 구름에 가려졌겠지마안~!잠깐,혹시 이거도 아무말이려나아..후음...기준
...오늘 비가 와서 추워요. 이번엔 가을이 너무 빨리 왔어요.
누가 그랬는데 김턔 농사 지어도 170907 밭 출근길 🌹 어제 비가 좀 와서 기분이 좋아보여요 이런 거 뜰 거라고ㅠㅠ
오늘 배송왔어요 ❤️ 하늘 배경에 포카를 비추고 싶었는데 비가 와서 못해서 아쉬워요ㅠㅠ 맑은 날 다시 한번 도전해보겠어요! 다녤 너무 이뻐서 도무송은 쓸 수 있을까 걱정이예요!
뚱이 늙은걸까 아님 세력에서 밀려서 안정감을 주는 장소를 잃어서 이러는걸까ㅠ 비가와서 그러는걸까..열공하고있다가 하필 울집 1층이라 뚱이 소리에 와장창창 깨진 내 집중력
햇님아~~오늘은 비가 와! 햇님이 안보여!
감기걸렸고 꿈꿨는데 꿈에서 비왔다 야쿠르트 사먹으려고 편의점들어갔는데 편의점에 비가 다 샜다 그래서 막 다 젖고 얼굴도 젖었음 비 너무 많이오는데 편의점에서까지 비와서 그냥 비 쏟아지는 거리로 나갔음 막 울면서 달렸다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jjms1422

비 왜 더 안오느냐구 칭얼댐 비 왜 안와 비 와조 징징 ) 비가 존나 만이온다 나갈일잇다 ) 이사람이 빗속으로 뛰어들ㅈ지 안게 주의하세요
어렸을 적 제 우산이였어요. (웃음) 첫사랑이였죠. 그래서 많이 도움 됐어요. 비가 오면 어느센가 제 옆에 와있었거든요. 그래도 비는 안 좋더라구요. 그냥 싫은 느낌?
12. 레이나 혜지 챔버레인(Reina Hyeji Chamberlain) 해리포터와 뱀의 비가 커뮤에서 러닝한 캐릭터입니다. 한국,영국의 혼혈인이고,후플푸프 7학년 입니다. 지팡이 장인이 되고싶어하는, 제자캐중에 가장음
[#승식] 오늘 비가 많이 와요ㅠㅠㅠ 다들 비 잘 피했죠?!?! 슈슉슈슉 피하고 다니느라 고생했어요ㅠ이제 진짜 볼날이 얼마 안남았어요!!! 언넝봐요우리ㅠㅠㅠ보고싶어어어어ㅠㅠㅠ
오늘은 날씨가 선선하니, 별이 예쁘니, 비가 조금와서 비 내음이 나느니.. 이런 일상적인 얘기
영국엔 비가 너무 많이와요. 물론 빗소리는 듣기 좋지만 좋은것도 한두번이지...질척거리는건 싫어요.
아냐 비가와서 공기가 급 차가워져서 그래요;;;집에 온 직후엔 선풍기 틀고있었다구여;;;지금도 있으니 좀 몸이 뜨뜻한게 공기는 시원하고 좋군요;;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Viram_1009

아, 돈까스 정말 좋아해. 도운이가 배부르게 잘 먹었다니까 더 좋구요. 저는 오늘 비가 와서 동기들이랑 학교 앞 분식집에 갔어요. 제법 즐거웠어.
아침인사해두댄다 히히 히 히히히 늘 비가와서 몸은 기운이가 업지만 어제 데이부봐서 기분은 어 음 그나마 나으니가 갠찬ㅇ아!!!! 하늘이 꾸물꾸물한데 별일없엇으묜 좋겟다 오늘도~ 무리하지말구~ 잘다녀오기~!! 사랑해 내 애인!
추운 날이면 네가 떨고 있는 게 아닐까 생각해. 더울 때면 더위를 먹은 건 아닐까 걱정 되고. 비가 오는 날이면 네가 울고 있는 게 아닌가 싶어서 가슴이 아려와.
ㅜ그 날은 운이 더럽게 없었음. 비가 넘 많이 와서 정신도 없었구 졍극이의 생일케이크 상자는 자꾸 젖어만 갔다. 평소라면 아닌 듯 하면서도 조심하고 다니는데 그 날은 발걸음 재촉하다가 주의하지 못 한 탓+운전자의 실수+악천후 때문에 사고가 났다.
내 트위터 하루 조회수가 5만회수가 넘는데 왜 광고가 안 붙냐 이 정도면 파워 블로거 보다 났지않나 올해 비가 너무와서 농사도 망쳐는데 삼성전자 광고 하나만 주라 ㅎㅎ ㅎ
13. 래비와 빈의 사이는 꽤나 깊은 편. 빈이 만약 잘못된 길로 빠진다면 '그 것에도 뜻이 있으려니' 하면서 따라가는게 래비. 래비가 잘못된 길에 빠진다면 '그 길을 막고 꾸중을 주지는 않아도 올바른 길로 그 길을 살짝 틀어주는 것'이 빈이.
천둥소리 멀리서 희미하게 들려오고 먹구름이 끼어 비라도 와준다면 그대는 여기에 있어줄까? ____ 천둥소리, 먹구름 끼어 비가 오지 않더라도 나는 여기에 있으리오 그대가 나를 붙잡아준다면 #언어의정원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dlqo_12

아ㅜ편의점 가고싶은데 비가 존나많이와
좋은아침이예요,유리! 오늘은 비가내린 어제와다르게 날씨가 맑아서 다행인것같아요!😗💕💕 벌써,유리가보고싶어지고 유리에게 안기고싶어지고있어요.. 오늘도,잘 기다리고있을테니깐요! 많이많이 사랑해요..!💕💕💓
또 다른 소식은요,,, 제가 아침에 들어갈 때는 비가 와서 우산을 우산통에 넣고 들어갔는데 나오니 우산이 없어졌다는 소식~~~ 카운터에 말했더니 CCTV 돌려보라는데... 어... 사실 오늘따라 좀 구린 우산 들고가서 꼭 찾아야 하는 건 아니고요...
【KBS_opening】출근길이 제법 선선한데요. 오늘 충청·남부에 비가 이어지고요. 서울의 한낮기온 23도, 광주와 대구 26도로 평년기온을 밑돌겠다고 하네요. 환절기 감기 조심하시고, 활기찬 하루 되세요♡
오늘은 왜이렇게 아침부터 비참맨이지...? 비가 와서 그렇습니다
어제는 비가 내렸고 오늘은 눈이 내리는데. 얼어가는 세계와 녹아가는 세계 중 어느 쪽이 더 슬플까.
우리동네 냥이들 어제 비가 너무 많이 와서 사료 갖다 놓은 것도 제대로 못 먹은 것 같던데.... 오늘은 조금 일찍 갈게 얘들아~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kong_ryu

어제처럼 비가 많이 오던 날이면 그녀와 드라이브후 차에서 카섹을 즐겼다. 커피향이 차에 퍼지고 조용한 음악이 흐르면 우린 서로를 느끼고 사랑하며 본능을 채워갔다.


비와서

오늘 비와서 병갑이 생각난 사람...
헤헤 오늘은 소설에 집중하실수 잇으셧다니 다행이에요~~~!!)( 고민 들어드린 보람이 잇군요 (코쓱 ㅋ ㅋㄹㅁㄹㅁㄹㅋㅋ하긴...제쪽도 오늘 하루종일 비와서... 어깨가 우중충합니다 (대체
ㅋㅋㅋㅋ그래도 너네반애들 잘하던댕 우린 오늘 비와서 연습거의못함 .. 그래서 다같이 걍 밥 안먹기로하구 ㅋ 악 나 졸라못하는데 그래도 전반전이 덜쪽팔려서 전반전맡으면좋겠음..
170715 오늘 비와서 넘 힘들었지만💦 그래두 순영이가 넘넘 멋있어서 행복했어💖 (물론 맨날 멋있지만) #세븐틴 #SEVENTEEN #호시 #권순영 #HOSHI #비마이드림
이ㅡ..앙대....^_ㅠ 오늘 비와서 습하고 완전 몬생김 천배엿또ㅋㄲㄱㅋ
비와서그런가 왤케힘이엊ㅅ지 신기하다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O3O296

초멘 죄송합니다) 저두ㅋㅋㅋ 친구랑 놀다가 비와서 다이소에서 급하게 샀는데 저 우산이여서 존나 깜짝 놀랐어요ㅋㅋㅋㅋㅋㅋ진챠 쪽팔려 뒤지는줄 알았다니까요
이벤트 후기♡ 비와서 걱정했는데 배송이 다행히 잘 왔어여!🖒 생각보다 되게 마니 넣어주셔서 기분 완죤 날아갑니당💨💨 지수가 너무 예쁘게 나왔어여💓💓 지갑에 넣어 다니며 소중히 간직할게여😉 이벵 열어주셔서
ㅠㅜㅠㅜㅜ 세님ㅁ 저좀 안아주ㅝ요ㅠㅜㅠㅜ 저 지금 조큼 비와서 기분이 안좋ㅎ습니다ㅠㅜㅠㅜ
오늘 우산 두고 왔는데 비와서 어쩌지 했는데 가게에 남는 우산이 많아서 다행이야
비오면 환냴 고급식 보고싶다 이거예요.. 반성문 쓰느라 늦게까지 남은 냴과 비와서 강당에서 혼자 축구연습하던 홙.. 냴 지각에다가 정신없어서 피어싱도 안 뺐다 덕분에 벌점 오바라 남아서 반성문 씀. 있는 말, 없는 말 다 적
하긴.. 비와서 그럭저럭하겠네요. 저는 뭐.. 나름 좋은 밤이죠!
갑자기 무릎이 아프다..비와서 그러나(?????)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leekaaro

아니 긱사방에 애들이 에어컨을ㅠㅠ왜트는거지??ㅠ안춥나,,??난갠적으로 에어컨 별로 안조아해서,,,더글키도,,,밖에 비와서 시원한데.에어컨끄고 창문여는게 ㄴㅏㄹ거같은데 애들은 ㄱㅡ걸싫어하더라,,,
아니 나 오늘 비와서 우산쓰고 노래들음서 가는데 졸랒 잘생긴 형식님의 엉굴이 생각나갖구 갖자기 도봉순이 보고십어져서 집에오자마자 1화틀엇삼 ㅋㅋ.. 너무 한심스ㅜㅜ
아잇참ㅋ ㅋ ㅋ ㅋ ㅌ ㅋ 제 23번째 자아가 프로연성러 망상님이 무슨 소비러냐구 소리치구잇어요(( ??????? 히히 저 운동하려구 잠깐나왓어요 ㅎㅎ 근데 비와서 fail,, ,, ,,,,,,,,,,,,,,,
저도..오늘은 비와서그런가 엄청 축ㅊ국 힘이없어요...와중에 닉바뀌ㅣㄴㄴ거 기여우시쟌..
긴토키랑 다카스기랑 도시락 싸서 어디 놀러갈까 했는데 그 날 아침에 갑자기 비와서 어쩔 수 없지 하고 거실에 앉아서 도시락 싼 거 먹고 나베 끓여서 술 한 잔 하면서 빗소리 듣고 그렇게 조용히 있는 거 보고싶다. 이것도 나쁘지 않네 라고 생각하면서.
긴토키랑 다카스기랑 도시락 싸서 어디 놀러갈까 했는데 그 날 아침에 갑자기 비와서 어쩔 수 없지 하고 거실에 앉아서 도시락 싼 거 먹고 나베 끓여서 술 한 잔 하면서 빗소리 듣고 그렇게 조용히 있는 거 보고싶다. 이것도
진짜.... 우주에 사는 모든 생명체가 제발 지금의 달을 봐줬으면 좋겠다... 솔직히 우리 동네만 이렇게 잘 보이고 엄청 이쁠 수도 있지만 진짜 너무 완전 이쁜걸... 아까 약하게 비와서 먹구름 좀 남아있는데 이게 또 양털 구름이고...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artisticvoy

건강관리는 학생때부터 꾸준히 조져놔서..... 지금도 밖에 비와서 몸무겁고 삭신이 쑤신다...
오늘은 기분이 안조아요 왜냐면,, 비와서 그런가부다 비오는 날은 조은데 비 맞는건 싫거든 아까 비맞았어
데오들이 좋아할거같다 나갈일 없는데 비와서 밖이 계속 어두울거고 숙소는 넓고...
오늘 비와서 쌀쌀했는데 감기 기운은 없어? 우산 챙겨갔나 걱정했어. 비를 맞아 그러는지 너네집 현관에 설치한 카메라가 맛이 갔더라고.
더위를 많이 타는만큼 추위도 많이 타는 냴인지라 셩우 비와서 갑자기 훅 낮아진 기온에 저러고 있는 거 알겠지. 일단 자켓만 벗어서 옷걸이에 걸어놓고 냴이 누워있는 침대에 걸터앉아서 씻은 지 얼마 안 된 모양인지 유난히 뽀송거리는 냴이 얼굴에 뽀뽀해주면
슬리퍼 신고가서 모래들어가고 발톱 다치고 그래서요,, 발톱이 거의 깨질거같아요,,,ㅠㅠㅠㅠ 일부러 비와서 슬리퍼 신고간건데 ㅠㅠ
비와서 그런건지 운동해서 그런건지 온몸이 찢어지는것같다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barley_gp

밖에 비와서 창문 살짝만 열어놨는데 자꾸 '뿌루루루루루룩'소리가 난다.... 왠지는 모르겠지만 바람때문인것 같다 근데 이거 듣다보니 방귀소리같음.... 창문이 자꾸 방귀껴요 뿌루루룩
비와서인지 무릎이 아프다
비와서 그런가 어제보다 밤바람이 더 차다 재현아 ㅠ-ㅠ 포곤푹신보들이불 꼬옥 덮고 오늘 하루도 잘 마무리하길 🎀💖 좋은 꿈 꿔 재현아 💭💤💘
율님이 주신 몰랑이 오늘 비와서 싹 젖었길래 젖은김에 세탁기 돌렸다.. 뽀송뽀송하게 건조되고있음
이것은 삐컷... 집 지붕위에서 스샷찍다가 비와서ㅋㅋㅋㅋ
잘못잣어 비와서 온몸이 쑤셔서 깸
오늘ㄹ진짜 대박이엇음 밖은 비와서 어둡고 축축해서 애들 다 실내로 들어오는바람에 사람더만ㄴㅎ았는데 텍스트북 하나는 가방에 두개는 팔안ㄴ에 든 채로 앞에도 키큰애 뒤에도 키큰애 사이에 낀 채로 불빛도 다 가리고 중간에 껴서 아나 흑흑 흑 😭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sugastream

비와서 글나 추워 진짜... 몸이 달달 떨린다 빨리 집갈래 ㅠ
내가 바쁘다 말한 것에 위안을 주지못할 망정 약속을 취소함으로써 자기이미지를 챙겨..? 뭐 이런 인간이 다 있어(부들부들) 이런건가 휴 모르게땅 비와서 스튜디오가기 싫고요 하지만 가야한다
밖에 아직 비와서 그런가? 원래 이 시간즘 푸르스름 해야 하는데
얘들아 존나 비와서 택시탔다 학교까지 빨리 달리면 30분이데ㅋㅋㅎㅎ
어제 비와서 싫었는데 분위기 뭔가 그거덕에생겨서 좋실감정이 번갈아가며 생김


비와이

님들 이거 가성비 개쩔어요 오슷듣는데 숨소리랑 목소리 진짜 귀에 꽂힐듯이 들리는데 귓가에 바로 대고 불러주는거 같아... 혜화 1번출구 나가자마자 있는 팬시할인점에서 3000원씩 할인판매중 색깔은 블랙이랑 화이트만 남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my_figtree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FF14_Liria_aria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cherish2hj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maicoco753

비와이 비가 비와서 많이와 기분이 우산 비스콧티 FF14_MRdolo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