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만날

솔직한 내 맘을 전할게 믿기지 않겠지만 아직도 널 많이 좋아해 우리 함께한 시간 내게는 너무나 소중해 너와 나 그리고 너 하나 언젠가 우리가 만날 그 길에서 너에게 고백할게 사랑해 * 다이아(DIA) - 그 길에서
170210 졸업식 HQ #지유 #드림캐쳐 #JIU #Dreamcatcher #날아올라 - 본적도 없는 당신과 내가 가늠할 수 없는 그 날에 만나 언젠가 만날 우리가 될 때🎁 -
언젠가 길을 지나다 우리 다시 만날 그럴 날이 온다면 그언젠가 매일 서로 다른 사람과 행복한 모습으로 웃을 수 있게
아주 언젠가, 어쩌면 무한의 시간이 지난 다음에 엄청난 확률분의 1로 우리가 다시 이 날 이시간 이 때에서 만날 수 있지 않을까? 난 믿어. [엘리]
나는 언젠가 더 좋은 상황에서 우리가 다시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할거야 그게 진실이고 거짓이고는 상관없어 그냥 친구랑 싸웠고, 지금 말 안해도 몇년 뒤에 보면 아무렇지 않게 얘기할 수 있는 것처럼 그냥 그렇게 생각할거야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에일리,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우리,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을거야. 그렇지?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hotshot_cs

우리의 소리는 길이 갈리어 그 언젠가 만날까 기약 없네
언젠가는 다시 만나리 우리 살다 보면 어리고 순진한 마음으로 사랑했던 아름다운 사람이여 살다 보며는 언젠가는 우리 다시 만날 수 있으리라. 권말선, 언젠가는 다시 만나리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네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 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너에게 내가 가겠다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BIGBANG 사랑먼지 8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대성] 언젠가 길을 지나다 우리 다시 만날 그런 날이 온다면 [태양] 그 언젠가는 서로 다른 사람과 행복한 모습으로 웃을 수 있게 so long
자유도 미래상마저 먹고 싹트는 증상 우리들 언젠가 어깨를 끌어안고 만날 터였어 이상향도 잃어버리는 격리병동 어차피 처음부터 알고 있었어
"우리는 여기에 있어. 언젠가 분명..만날 수 있을테니까." -사하라 미즈, [별의 목소리]
너와 내가 사랑 하면 우리가 정말 사랑한다면  언젠가는 만날꺼야 행복을 줄 수 있을때  조금만 울자 잠시만 울자  아파도 안녕 널 위해 안녕

우리 둘의 기도는 이어져서 언젠가 다시 만날 수 있을 거예요. 그렇게 생각하고 싶어요...
그것이 이루어졌을 때, 우리들이 만날 미래는 올 거야. 그럼 또, 언젠가, 미묘하게 다른 미래에서. 캐스파르그를 잘 보살펴 줘. #Merlin
호곡 우리 언젠가 만날수 잇겟군ㄴ!!! 쪼아쪼아
머.. 살다보면.. 언젠가 한번 더 만날 수 있겟죠..우리 용국이..시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다음엔 낯 안가리도록 노력을 해서 🖒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할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나는 무인 이미 포기한지 오래,,,그냥 다들 포기하고 우리는 꾸와 운명이니 언젠가는 만날거라 믿자,,,
우리가 같은 하늘에 살면 언젠가 만날 수 있지, 그렇지? 내 인생을 너무 아름답게하는 독특한 남성 6 명. Mmm google translate❤❤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mun9908

8. 어머어머 누구야 내가 완전완전 사랑하는 언니야!! 우리 팬밑날 못봐서 너무 아쉬웠댜ㅠㅠㅠㅠㅠㅠㅠ 큐알이가 너무 정신 없었구 나빳어ㅠㅠㅠㅠ 흑흑,,,, 구래두 우리 언젠가 만날꺼야 그치!! 앗 언니가 춤춰주기로 한거 안까먹었댜 기대할께!
윤바 원래도 이랬던가 ?? 그냥 그렇게 생각되는건가 되게 음 ,, 상큼해졌네 ! 필요할때 불러준다니 ( 끄덕끄덕 ) 좋오아 그럼 우리 언젠가 또 만날 수 있는거군 !!
여보 제가 당신을 더 사랑하게 해 주세요. 별들이 우리를 더 가까이 오게 할까요? 우리는 언젠가 서로 만날 것이다. 그러면 우리는 영원히 손을 잡을 수 있다.
맞어..우리 모두 현생에 치이고 있쥐비...ㅠㅠㅠㅠ 언젠가는 만날 수 있을거라 믿어의심치 않어 뫄이쮸 ㅠㅠㅠㅠㅠ
우리 또 다시 만날 수 있을까요? 언젠가 오늘처럼 우연히 어쩌면 또. / 글써유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도 질투를 했던 니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날 우리 가장 행복했던 그 날
자유도 미래상 마저 먹고 싹트는 증상, 우리들 언젠가 어깨를 끌어안고 만날 터였어.


날이

)이곳이 아니더라도, 이 세상이 아니더라도 언젠가는 우리가 다시 만날 날이 있지않겠소. 다만 그때에 만나도 잊지않게끔 환-히 웃어주지않겠소?
떨어지는 꽃잎같아서 가여운 사람 이대로 끝내야만해서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이 오면 그땐 헤어지지 마요 나의 사랑 l 정승환, 바람
🐉When I라는 곡을 여러분들과 함께 불러봤습니다. 날이가면 갈수록 노래실력이 늘어가는 것 같습니다. 그냥 하는 말이 아니라 언젠가부턴가 여러분들이 이건 우리의 파트다라는 인식을 하고 계신 것 같아요. #하이라이트 #
언젠가 우리 스스로 이 마법을 풀 수 있는 날이 올까. 너와 나, 두 사람이 가면을 벗은 얼굴을 마주하게 되는 날이...
언젠가 우리가 사랑할 그 날이 오겠지
언젠가는 우리가 다시 우리의 고향에서 평화롭게 지내게 될 날이 오겠죠, 과거의 황금시대처럼 말입니다. 새로 태어나는 어린 개체들에게 선물로 애완인간을 주고 그들을 사랑하는 법을 배우게 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교육적일 것 같지 않습니까?
으헝 언닝 우리 징짜오래됐댜..ㅎㅎ늘볼때마다 반가워엉...개강해서바쁘지이..우리열심히박배하쟈!😙😙😙그럼언젠가 로또맞을날이오겟지😀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shine_naru

나는 지구가 둥그니까 조금 천천히 걸어보려 한다. 그러면 우리는 언젠가 한 번쯤은 서로를 곁에 두는 날이 오게 되지 않을까. 서로를 곁에 두는 날엔 발 한 번 가볍게 맞추자.
(조금은 걱정스러우표정이지만 부드럽게 웃어주었다)그래, 언젠가는 우리 레리에게 보호를 받는 날이오겠지? 물론 아직은 지부장인 내가 널 보호하겠지만 (이마를 살짝 톡하고 건드려주었다)
달빛기사단이 아니라 달빛 사기단이죠 대선때문캠에서 한 짓을 우리는 알고있지요 언젠가 밝혀질 날이 오겠지요
하지만 언젠가 우리는 그놈과 얼굴을 마주하게 될것이고 내가 그날이 오기만 하면 이놈을!
언젠가는 반야가 족자에서 나갈 날이 올 거라 믿어 의심치 않지만... 나가면.. 우리 곁을 떠나는 거겠지? 반야가 곁에 있는 걸 너무 당연하게 여겨서 그런지... 그사람을 찾는다 해도 우리는 그대로 일 것 같은데...
아!!! 남편이래...죄송해여 정신이가없어서...ㅎㅎ 우리 언젠가 멋지게 당당하게 빼입는 그날이 오겠죠?😁
어제의 루저가 오늘의 위너라고 우리도 언젠가 부러움 받는 날이 올거야 ㅜㅜ ㅜ ㅜ 피크닉 갔다! ! !!!

마쟈요 전 언니~~~❤❤ 하는게 조아용 ㅋㅋ 우리,, 언젠가 또 장르 겹치는 날이 올거에용 셤기간에 히로아카볼거야~~~!!!
오늘은 겹경사네요~ 케빈이의 생일 그리고 오랫동안 같이 고생해온 매니저 용기루의 생일!!! 아쉽게도 스케쥴때문에 같이 시간 못보내지만 우리 언젠가는 멤버들 생일마다 화끈하게 즐기는 날이 있을거야~ 아자자!!!
어느덧 곤 투모로우 막공 날이 왔네요~ 언젠가는 우리 모두가 국민이 우선인 나라,사람이 사람답게 살 수 있는 나라에 가길 간절히 바라며 이 작품을 가슴 한켠에 고이 간직하겠습니다. 그동안 곤 투모로우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
7. 마음이 너무 착한 익명님..! 그래서 더 많이 다가가고 싶고 착한 마음 다치지 않도록 지켜주고 싶은 나날입니다! 언젠가 우리가 조금 더 친해지는 날이 오겠지요?
베아 좋은 밤을 보냈다니 내가 다 행복하네, 난 어제랑 오늘도 그럭저럭 보냈어. 베아는 기분 좋은 하루 보냈겠지? 우리 아침과 얼른 친해져야될텐데, 언젠가 친구가 되겠지. 그런 날이 다가오길 기도하며!☺🌟
지금 여기서 헤어지더라도 언젠가 운명이 겹치는 날이 찾아올거야. 우린 그때 분명 대치하고 있겠지. 그러니 여기서 우리 인연을 끊는다.
헤헤 고마어 )(~~!!!ㅋㅋㅌㅊㅋㅋㅋㅋ부러어하지마..울언니 ㅠㅠ헝ㅇ.. 우리가 언젠가 같은장르를 파는 날이 오길 기대해보자..(??(꾸아악ㄱ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MLDJIU

언젠가... 수학도 우리의 이런 심정을 알아쥬는 날이 올거에여.... (아련
ㅌ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미안하게댓어요,,,,,,,, 이르케 대버렷내,,,,,언젠가 우리 장르가 겹치는 날이올거야ㅑ!!!1 난믿어!!!!(ㅋㅌ ㅋ ㅋ ㅋㅋㅋ
나를 위한 이기적인 선택으로 다른 사람에게 상처 줄 준비가 안 되어있다. 앞으로도 쭉 안 될 것 같다. 언젠가 분명 크게 후회하는 날이 오겠지. 지금도 후회되지만 별 대책을 강구하지 않는걸보니 미래의 나도 마찬가지일것같다. 뭐우리가 그렇지 그치? 그래


시간이

언젠가 변해버릴 사랑이라해도 우리는 또 사랑을 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거처럼...
#네버엔딩_인스피릿 언젠가 우리가 시간이 흘러 추억이 된다해도
모든 것이 언젠가 끝날 것이라는 것을 모른다는 듯이 불길하고 아름다운 시간이 끝나지 않을 것처럼 흐른다 그곳에 우리는 있었다 _박지혜, 겨울의 속도
언젠가 변해버릴 사랑이라 해도 우리는 또 사랑을 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것처럼 / 노영심, 연애시대

(프로 아무말러.) 아침 일찍 잠들었는데, 늦게 자는건 아니라고.. 들었다! 후후, 키야 뭐. 언젠가는 크지 않겠나! 좀 더 시간이 흐르고.. 나이를 먹는다면 말이다!! 아직 우리들은 성장기니까!
언젠가는 현실로 돌아가야겠지만... 지금 살고 있는 시간이 곧 현실이란다. 그 무엇도 우리에게 꿈은 아니니. ...그렇지 않니?
❖ 1차 홍보/♡ ❖ 모든 것이 언젠가 끝날 것이라는 것을 모른다는 듯이 , 불길하고 아름다운 시간이 끝나지 않을 것처럼 흐른다. 그곳에 우리는 있었다. 그마남 이야기 기반|02↑|TWT|그림인장 Only |복합|AL
친구관계가 복잡하지만 괜찮아요. 지금은 힘들지만 언젠가 시간이 흘러 과거가 되어있을거에요. 비록 지금 힘들다고 해서 좌절하시지 마시고 화이팅하세요! 우리는 아직 살 이유가 있잖아요. 방탄 덕질도 열심히 해여💕💕
언젠가 변해버릴 사랑이라 해도. 우리는 또 사랑을 한다.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을 것처럼. /노영심, 연애시대


길을

법적으로 인민재판은 안된다 사회적 매장은 안된다 어쩐다 하는데 법이 가해자의 편을 들어준다면 언젠가 피해자가 될지도 모를 우리들은 법으로는 지킴받을수 없다고 느껴지니 스스로 살길을 만드는거지... 악법도 법이다 웅앵웅 그거 개소리고ㅋㅋㅋㅋㅋㅋ
이 실타래가 계속해서 풀리는 한 인연은 앞으로도 계속 이어지겠지. 언젠가 매듭이 지어지거나, 끊어질 수도 있을 것이다. 그래도 끝이 어디일지는 아무도 모르니까. 우리는 또 손을 잡고 길을 걸어간다.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romantic_pick

그런 일 만드기 힘들것 입니다 미국엔 실리를 중국엔 자존심을 세워주는 길을 찾아야 이 지루한 힘겨루기는 끝날 것 입니다 북한과 우리는 언젠가는 협력해야 할 대상인 걸 잊어선 안될 것 입니다
그런 일 만드기 힘들것 입니다 미국엔 실리를 중국엔 자존심을 세워주는 길을 찾아야 이 지루한 힘겨루기는 끝날 것 입니다 북한과 우리는 언젠가는 협력해야 할 대상인 걸 잊어선 안될 것
우리가 우는 이유는 널 응원하기 때문이야. 네가 앞으로 나아갈 길을 응원하고 있으니까, 너가 원하는꿈을 찾아가는거니까 그런거야. 우리도 너절대 안잊을거니까 너도 7년동안의 추억 꼭 가슴에 묻어줘. 언젠가 7명의 인피니트를 다시 볼수있었으면 좋겠어.
분명 그때 우리들은 걸어가기 시작했어 서로 다른 길을 언젠가 그 추억이 빛나며 말을 걸어올 때까지 자전거 바퀴가 돌아가면 여행이 시작되어버리니까 헤어지지 않도록 기억을 살짝 안았어
언제나 그랬듯, 우리는 함께 묵묵히 우리의 길을 갈 것이고, 우린 언젠가 이길 것.. 아주 조용히 아주 자연스럽게. 아미, 방탄이 서로를 믿고 사랑하는 것 그것이 우리의 유일한 전략.. #BTS #LOVE_YOURSELF #LOVE_OURSELVES
[AskBTS] 진, 언젠가는 우리가 같은 길을 건너는 것이 가능할까요?


있게

언젠가 우리의 이야기를 새로운 페이지에 적어내려 갈때면 너가 좋아하는 달콤한 꽃향기를 담아두지. 언제든 다시 꺼내어들 때마다 그 향에 취할 수 있게

우리들은 저기 걸린 달의 반쪽을 찾아, 고독을 서로 나눌 수 있게 된다면 다시 한번 맹세할게. 그로부터 저기 걸린 달의 반쪽을 찾아, 언젠가는 벚꽃이 피는 만월이 있는곳으로..
우린 왜 항상 이렇게 서로에게 잔인할까 / 손바닥을 들여다 봐 / 이제는 비었는데 / 언젠가 우리 더 자란다면 / 이 온기가 전해질까 / 용서할 수 있게 될까 #안녕
우리 좋았던 날들의 기억은 설탕에 켜켜이 묻어 언젠가 문득 너무 힘들 때면 꺼내어 볼 수 있게 그때는 좋았었잖아 지금은 뭐가 또 달라졌지 이 차를 다 마시고 봄날으로 가자 (브로콜리 너마저, 유자차)
맞아요맞아요... 우리도 언젠가 마스터 많이 칠 ㅜ 있게 되겠죠!! 화이팅)(!!!
5. 샘 우리 한동안 엄청 멘숀 많이하구 그랬는데 샘 요즘 소통 적어쏘ㅠㅠㅠㅠ 샘 인장에 그 귀여운 남자애 완전 샘 마스코트야 히힛 아 맞아 샘은 귀요어 그리구 나랑 동갑인데 아직 반모 안해쏘ㅠㅠㅠ 힝 슬푸댜 언젠가는 반모할 수 있게찌!
우리 좋았던 날들의 기억을 설탕에 켜켜이 묻어. 언젠가 문득 너무 힘들 때면 꺼내어 볼 수 있게. / 브로콜리 너마저, 유자차


분명

그래. 우리를 가로막는 건 아무 것도 없어. 드넓은 하늘. 밤이 찾아오면 하늘엔 별이 떠. 우리가 두려워하는 그런 밤이 아닌, 진짜 아름다운- 진짜 밤이 오는거야. 나는 분명.. 언젠가 그 곳으로 갈거야. 분명히..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cherish_gf

언젠가 다시 태어나 그곳에서 우리가 우연히 만난다면, 분명 내 이 마음을 네게 바칠거야
나의 하인이...울면 안됩니다. 당신이라면, 언젠가 분명히 도달할겁니다. 우리들이 살아있는,가속세계의.... (액셀 월드)의 끝부분을. #Auto
괜찮아요. 비록 우리가 언젠가 이별할 수밖에 없다고 해도. 오히려 영원하지 않으니까, 언젠가 남김없이 잃어버릴 것이 분명하니까 더욱 지금의 만남이 아름다운 거곘죠.
우리는 분명, 언젠가 다시 만나게 될거란다.
연주할 때처럼 말이죠! 으으음... 모두가 한 마음이라... 함장님이 과로로 쓰러지면 그 때는 한 마음이 되지 않을까요? (;) 농담이지만!! 분명 언젠가는 될 거라고 믿어요, 우리 형들을 믿어야지!
게다가 실패하더라도 그건 그것대로 상관없어. 앨리스와 함께 우리도 끌려간다면, 언젠가 분명 도망칠 기회가 생길 거야. 하지만 지금 앨리스 혼자만 비룡에 끌려갔다간 다시는 희망이 없어.


가겠다

모두 잊고 살아가라 내가 널 찾을테니 네 숨결 다시 나를 부를때 잊지 않겠다 너를 지켜보고 설레고 우습게 질투도 했던 네가 준 모든 순간들을 언젠가 만나 우리가 가장 행복한 그날 첫눈처럼 내가 가겠다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guguguguugg


마음이

우리집강아지는 나와 약 8년을 같이살아왔고 너무 얘가 있는게 당연해졌는데 얘가 나보다 적게산다는거 아는데, 언젠가 떠날거라고 생각하니까 마음이 아ㅍㅏㅇㅈ으아악 토리야 그만핥아
저두...저두 너무너무 좋아서ㅠㅠㅠㅠ언젠가 꼭 그려보고 싶고 책도 내고 싶은 마음이 있긴 한데 과연ㅋㅋㅋㅋㅋ휴 우리 교주님 리더십 어떨지 궁금하기도 하고 그래옄ㅋㅋㅋ장규는 칭찬에 약한 타입인데~ 양전이 잘 해주리라 믿고😉😉😉😉
『마도카, 언젠가 넌 최고의 마법소녀가 되고 그리고 최악의 마녀가 될 거야. 그러면 우리는 전례 없는 엄청난 에너지를 얻게 되겠지 이 우주를 위해 희생할 마음이 생긴다면 언제라도 얘기해줘, 기다릴테니까』
언젠가 함께 난세를 꿰뚫자! 우리들의 뜨거운 마음이 있다면, 이루지 못할 꿈도 아니야.
할머니와의 통화는 늘 마음이 무겁게 끝난다. 언젠가, 어떤 차편으로든 우리 채은이 보러가야할텐데- 라는 말씀에 나는 아무런 대답도 하지 않았다. 무슨 말을 해야할지 모르겠기도 했고, 어쩐지 이게 할머니와 나의 마지막같아서.
ㅋㅋㅋㅋ 얄레네 너모 귀여워 (엄마미소) 뭐, 언젠가 오시겠징~ 히힣ㅎ 우리 얄레마음이 천사야 천사 💜💜😇😇


거라고

- 내가 쭉 생각을 해 왔는데, 입을 연 턛의 목소리는 퍽 진지했음. 언젠가는 턛과 진지한 대화를 나누게 될 거라고 홑은 각오하고 있었지만 괜히 그 분위기가 싫어 얼굴이 굳었음. - 우리, 약간 정리할 필요가 있는 거 같거든. 턛도 알고 있음. 지금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w__serenity

침대에 누워 제현의 어깨를 쓰다듬으면서 어딘가 힘 없는 목소리로 말하는데, 스쳥, 내가 약속했잖아. 나 언젠가 꼭 뜰 거라고. 응. 내가 성공해야.. 아무도 우리 못 건들지. 스쳥의 이마에 입 맞추면서 말하는 제현. 그래도.. 응? 아니야...
죽음에 대해서 늘 가깝게 생각하고, 많이 이야기 했었던거 같은데 왜 우리의 끝도 언젠가는 올거라고 생각하지 못했던걸까. 마왕이 그렇게 떠났다는 사실이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데, 그게 어쩌면 그냥 이제 점점 익숙해져 가는걸까.
제 3의 적이라... 언젠가 접촉해올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설마 직접 내 기억으로 올 줄은... 우리가 어디까지 G·O·D에 가까워져 있는지 알아보려 한 건가?
우리가 그렇게 죽음으로부터 멀리 있는 것도 아니니까.... 어차피 언젠가 올 죽음이라면 기쁜 마음으로 기다리면 좋을 거라고 생각해요, 나는.
그렇겠지요!! 언젠가는 이름을 쓸 거라고 생각하고 있어요 콧쨩은 행복할거야... 우리 야미도 평생레종하자 행복하자...
꺼리는 눈치면 일부러 페팅만 하고 넘어갈 거 같아ㅠ 괜찮아지진 않아도 언젠가 무뎌질 거라고 도담도담... 다 식은 죽 다시 데워와서 다 먹을 때까지 말없이 지켜볼래ㅜ 우리애 아프면 안대는데...


있겠지

보고 싶다, 성운이! 우리 언젠가는 다시 볼 수 있겠지? #HOTSHOT #핫샷 #성운 #하성운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guetta_kim

아무튼 이제부터라도 북한 앞에서 계속 신사의 이미지를 보여주는 것도 언젠가는 먹힐 방법일 수도 있겠지만(이것도 모를 일이니까!), 그러거나 말거나 북한은 절대로 이 정권 안 믿을 거 같음. "믿을 것은 오직 우리뿐이다!" (이게 곧 핵 ㅠ) 일 것임.
우리들 개체의 수명은 어느 정도나 지속될지 아직 알지 못해. 아마 예측상으로는 남들보다 몇 배는 긴 시간을 살 수 있을 거다. 영원한 젊음은 아니니 언젠가는 함께할 수 있겠지만, 나는 그녀가 그 긴 세월 내내 생체계산기로 사는 것이 싫어서.
우리도 언젠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겠지?
그립다 소중한 나의 사랑아 다시 볼 수 있을까 우리 언젠가 는 최대 25일후 (그전에 볼 수 있겠지)
서로의 세계에 공평하게 한쪽씩 발을 걸치고, 평화롭고 아름답게. 형,언젠가 이 동화에도 끝이 있겠지? 재홙아.동화는 끝나도 우리의 이야기는 계속이야.두 사람은 오래오래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형,사랑해. 나도 재홙아.
무엇보다 좋은 트친들이 있어 넘나 좋다~위로가되고 공감이 가고 좋으다. 약 부작용인지 내가 요즘 기억력이 자꾸 없어져가서 더 많은 기록을 남겨두고 있어 음...안아프면 우리 지금 한강에서 치맥? 이런거해서 다같이 놀고싶었는데.. 언젠가 할수 있겠지!
글쎄, 연상은 좀 다를 수도 있겠지. 어쨌든 우리보다 많이 산 건 맞고, 나름의 기대도 있을테고. 너무 낙심하지 말아라. 언젠가는 꼭 맞는 파트너를 찾게 될 거다.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STAR__FORYOU


만나

우리 언젠가 다시 만나요 미리 약속을 하고 늦지 않도록 소소한 노력을 하며 멋진 옷을 골라 봐요 우리 사이 공백이 몇 년이든 몇십 년이든 몇백 년이든 나는 좋아요 당신도 좋을 거예요 그날은 내가 예쁠 예정이니까 당신 만
우리는 언젠가 만나 꼭 사랑하게 될거야 #뉴이스트_데뷔_이천일
언젠가 다시만나~~우리~~~~~
홀 이루니 미앙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다음곡은 언젠가~~~~다시만나 우리
하지만 기억해, 넌 특별해. 세상 그 누구보다 멋진 꿈을 꿀 수가 있어...! 언젠가 우리 만나는 그 날에 멋진 너의 꿈을 보여주렴. 그 날에 내가 널 꼭 안아줄 테니까...
스바... 우리 진짜 꼭 언젠가 만나서.. 소나 돼지의 내장을 조지며 함해!! 를 외칩시다. 사실 뭘 할진 모르겟지만 형변님 최애들 함해! 도 좋아요. 건배사 이걸로 합시다
아저 ㅈㅅㅅㄴ (이거되게싫어해서 단어뮤트걸어놧는데 혹시라도 깊게소비하실분계시면...우리 언젠가다시만나요..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Daldal_7

바람이 전해줄 거예요 이제 나 아는 걸 우리 함께 한 약속을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게 되는 날 그땐 알려줄 거라는 걸 아직 남은 이야기 들려주고 싶은걸,.,. ., 돌아오는 그날을 꿈꿔요.,,. ,.,. ., ., . . ,,
🔸HQ🔹170805 말레이시아 K-Wave #빅톤 #VICTON #세준 #임세준 #SEJUN #セジュン - 꼭 다시 만나 우리 난 기다릴게 우리를 좀 더 행복하게 좀 더 차분하게 설레이
*집단최면으로, 대부분 괴담을 설명할 수 있다고...그랬었지? 나는, 너를 만나서 많은 걸 알았고...너와 같은 생각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 그렇다면 우리는, 언젠가 똑같은 두려움을 느낄 수 있으려나.
오옹ㅎㅁㅎ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 만나여 우리ㅋㅅㅋ
ㅠㅠㅠㅠ언젠가 우리~ 언젠가 우리~ 다시만나지 않기르으을 ㅠㅠㅠㅠ
우리가 우연이 아닌 운명이라면 언젠가 다시 만나겠지.
언젠가 다시 만나 우리 🙏🏻🙏🏻🙏🏻 #BTOBTimeInHK #비투비 #BTOB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9792__JK

모로 디킨스 괜찮아, 언젠가 너를 잊는다고 해도. 우리는 결국 다시 만나게 될 테니까.
좋앗 꼭 만나쟈 우리! 언젠가 다시만나 우리 더 좋은날에 우리 뜨든
언젠가 우리 다시 만나는 날엔 빛나는 열매를 보여준다 했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년 여름에 빛나는 열매를ㅋㅋㅋ
60.애들 보기 하늘에 별따기,,☆ 우리 둘다 꼭 덕계못 깨구 예븐 애들 얼른 봐여ㅜ ㅜ 진짜 이러다 투디 가수 인줄 알겠어여 엉엉😿 언젠가 콘서트에서 만나는 그 날을 기다립니다💗 사룽해여 밈❗
난 가끔 몽상가들의 '친구'들이 너무 부러워. 그들은 언제나 계속 만나니까. 우리는..언젠가는..
우리의 웃음이 죽음과 시간을 조롱할 수 있길.... 언젠가 다시 만나리라. 무(無)가 더 이상 무(無)가 아닌 곳에서.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근원을 이해하게 되리라...
마자 언젠가는 올라올거야,, 우리 이번주에 만나넹 😙😙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myuniverse_pic

나두 엘알컴백때 개학해써ㅓ!!우리 같이 서로 응원해주고 힘내자😊나도 정신이 없긴하지만 스밍 돌리기두 하고 언니랑 만나서 신나고 완전 재밌게 놀 언젠가가 기대되고 하다ㅏ😍😍❤
언젠가 다시 커다란 꽃잎을 피워내고 우리들은 여기서 또 만나자
조만간은 언젠가이다... 우리 언젠가 만나자 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맛잇ㄴ는거 먹그면서 모든걸 뿌사쪼사버리게!!!!!!!!!!!!!!!!
ㅋㅋㅋㅋ나야나~ 나야나~🐰🐰 우리 꼭 언젠가 만나요ㅠㅠㅠㅠㅠ
진짜 멍때리면서 듣고있어서 가사는 안들어고 멜로디만 들렸는데 좀 들으니까 뭔가 너무 익숙한거야ㅋㅋㅋㅋ 그래서 뭐지?? 하고 다시 들으니까 언젠가 다시만나~ 우리~~ㅋㅋㅋㅋㅋㅋ
티라미수도 먹구 초코도 먹었어요! 언젠가 우리 만나면 티라미수 케이크 먹어요❤ 제가 대접하겠습니다(찡긋
하지만 기억해 넌 특별해 세상 그 누구보다 멋진 꿈을 꿀 수가 있어 언젠가 우리 만나는 그 날에 멋진 너의 꿈을 보여주렴 [그날에 내가 / 엘렌]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donottame

이거 언젠가 꼭 쓸거애여... 우리 9월중으로 만나기로 했으니 !!! 꺅
14. 말투 넘 기오오 씹덕 ㅠ 사실 내가 칭찬 잘 못하는 성격인데 말투 진짜 넘 기여움 십 나도 이런 말투 하고십오 인장이랑 넘 어울려 ㅠ 우리 갘이 언젠가 브랜뉴 덕질하면서 만나 자 ^-^!
난 이제 몰라...마크 부채 우리 언젠가를 기약하고 만나는거야 언젠간....
ㅋㅋㅋㅋ이태 코낸내 하는구나 (이태 보담 ) 큐ㅠㅠㅠ 나중에 이태 다시 만나고 싶네요.. 우리 귀요미...ㅠㅠㅠ 언젠가는 일어나서 같이 놀러다니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실 것 같았어욬ㅋㅋㅋ 언젠가 먼 훗날 우리가 만나는 그날,,,,,,, (아련)
‘엠.버터플라이’ 오승훈🌸 “유준상 선배님 마음 씀씀이 대단해” 사람을 좋아하지만 잘 챙기진 못한다고 표현의 방식이 아직은 조금 서툴 뿐 충분히 따뜻해요💜 그 언젠가 뮤지컬 무대에서도 우리 꼭 만나요🌟
언젠가 다시 만나 우리 더 좋은 날에 우리 좀 더 행복하게 좀 더 시원하게 파도치는 바다같을 때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CERU_ff14

언젠가는~우리~다시↗ 만나리이
언젠가 우리는 또 만나게 될 거다. 하지만, 아직 그럴 때가 아니야. #NNG
우리 제이언니는 한번더 언급하지요 저와 만나주세요(? 언젠가 갈게 (붕방 이벤트 선물은 제가 다음주 안에 연락 드리리다
언젠가는 우리 다시 만나리~~~~~~
난 둘 다 먹어봤지롱 둘 다 맛나!! 우리 (언젠가...) 만나면 닭발 묵자 꺄앙❣
넹💞💞 우리도 언젠가 만나겠죠?
우리 언젠가 밝은 세상에서 만나요!!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youmakemesaywow

차차. 많이 보고싶어요. 늘 보고싶어요. 늘 담고 있어요 마음에.. 눈으로 담을 그 언젠가 우리 다시 꼭 만나요. 좋아해요.
그림은 연습하자 나랑 1학년때 한 약속을 잊은거니 우리 언젠가 존잘이 되어 높은산 정상에서 만나기로 했었잖아
언젠가는 운명이 다시 우리를 만나게 해주길.
먹어요... 우리 언젠가 만나면!!!!!


언젠가 우리

이건 실버의... 그가 언젠가 우리를 배신할 것은 알고 있었다. 그러나 배신의 행태를 취한게 이런 걸 줄은.. #冥王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o0802lmh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Youreden1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ilhooniess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znls000712

언젠가 우리 만날 날이 시간이 길을 있게 만나 woojulia05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