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설경구

설경구 맞을 준비ㅋㅋㅋㅋㅋ
해결사 포스터 제작 설경구 cut 해결사에서 솔직히 이쁘게 나온다곤 생각안했는데 영화상보다 일반캠영상이 훨씬 이쁜 이유가 먼가요.. 꾸 미모를 영화가 담지를 몬했어...
설경구 인기 체감 !!!
170904 살기법 VIP 시사회 설경구 CUT
근데 나는 요즘의 꾸를 보면서 주변에서 이쁘다 이쁘다 해줘야 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는다.. 우리가 아무리 멋드러지게 펴놨어도 거기서 끝내면 아무도 설경구의 멋있음을 몰랐을 것이고 본인도 그저 한 순간의 모습으로 지내고 말았
#설경구는_연기의_신이다 #설경구는_얼굴의_신이다 #살인자의기억법 #시사회 #설경구 #레드카펫 타장르 선생님께서.. 일면식없는 설덕을 동반인으로 감아주시더니.. 사진까지 찍어 보내주셨습니다😭엉엉 2차가공&로고크
설경구...당원들의 증언을 모으면...재규어의 ㅂㅏ디에..사슴 눈에..단팥빵의 손을 ㅈㅣ닌 사람...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jyotggal

170904 코엑스 메가박스 5관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설경구는 아름답다!!!💜 살인자의기억법!!될지어다!!💜 설경구!!!될지어다!!!!!!!💜
설경구 가까이서 본 후기 프로포션이 최고다 수트핏 최고 손은 단단하고 커다란 빵처럼 부드럽다 사람을 대하는 태도가 되게 품격있다
잠시 설경구 사랑해 외치는 시간 갖도록 하겠습니다.
설경구 인기많은 거 세상 사람들이 다 알았으면 좋겠다 그래서 다들 설경구 만날 때마다 요즘 인기 많다며?! 하고 다 한 마디씩 하고 뒤에서 머글들도 설경구 존잘! 설경구 잘생겼다 외쳐서 설경구가 더 자주 눈 찔렀으면
손 한 명이라도 더 잡아주려 그러고 사진 찍히면서도 사이드 신경 써서 손 흔들어주고 진짜 설경구 인바디 재면 설탕 지수 따로 표기되는 거 아냐? 아무리 봐도 설탕 수인인데
-0- 아 뭐야아 설경구가 연기한 한재호라서 이제까지 좋아했는데 한재호만 좋아하는 줄 알았구나? 아니거등요~~~ 설경구 당신을 사랑해
설경구 지금 함성소리가 전부라고 생각한다면 큰 착각이다 지금은 평일 오후라구

영화관 감아서 설경구 관으로 해주자. . .. ..
설경구관 만듭시다
왓시 트윗안할라햇는데 이건 안올릴수가 없다....악수 한 오초한 듯 ... 진짜 죽어도 여한없고 선생님들이 말하는 단팥방같은 질감이 뭔지 알겟다.....설경구 짱...최고야.......
설경구 울지마... 아니 울어... 아니 울지마... 아니 울어... 울지마... 아니 울어... 아니 울지마... 아니 울어... 울지마... 아니 울어... 아니 울지마... 아니 울어... 울지마... 아니 울어.
배우 설경구 끝까지 외롭지 않게할 사람들의 모임
연기의 신 설경구!! 잘생겼다 설경구!!!
170904 살인자의 기억법 VIP 시사회 포토월 설경구 배우님 모든 게 멈춰버린 것 같은 순간 ✨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gub_bokki

20170831 #설경구 #살인자의기억법 월드타워 시사회 무대인사 타래
설경구 이제 카톡 이모티콘만 나오면 돼
170904 살인자의 기억법 VIP 시사회 설경구 입 꾹꾹이 '~', 입 쭈욱 세트 '3'
설경구...울라고 맘 먹을 때는 노련하게 굴더니 기습 눈물을 보여...¿ 이런...조련왕...
170904 코엑스 메가박스 5관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인사하는 설경구 배우님💜 (초점리스에 손떨림있어요😭)
배우진들 분명 쇼박스관 보고 와 진자 설경구님 팬이 있긴있구나 ㅎㅎㅎ 와아 (산뜻) 정도 핷겠지? 하지만 당신들은 직후에 설또이관을 보게된 다... 흑흑 내가 영상으로 봐도 우리관과의 온도차 개쩔게 느껴질 정도인데
설경구는 본인의 인기를 제대로 알 의무가 있음으로 콘서트를 요청하는 바이다

170904 살인자의 기억법 VIP 시사회 포토월 설경구 배우님 설구나라 국왕님
170904 살인자의 기억법 VIP 시사회 포토월 설경구 배우님 완전 B컷이라 올릴까 말까 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 꾸 놀리는 남길배우님 뒷모습이랑 감독님 표정이 넘 재밌고 그 와중에 잘 안 보이지만 태연한척 하는 꾸가
아 맞다 여러분 저가 오늘 들은 꾸 미담 ! 복학하고 만난 저희 과 동기 언니가 저 설경구 조아하는 거 너무 반갑다며 들려준 이야기얘여 ! 언니가 학생 때 꾸 좋아해서 시사회에서 직접 뜬 목도리를 선물로 줬는데 그 목
오늘 설경구 배우님께 '설경구건'과 '울꾸건'을 선물로 전달드렸습니다.❤ 배우님이 애칭을 아신다는 사실을 직접 들은 날 슬로건 선물을 전달 드리게 되어 의미가 큽니다. 배우님께 드렸다는 소식 공유드리고 싶어 이 계정에
170904 살인자의 기억법 VIP시사회 #설경구 #살인자의기억법 부꾸부꾸...
설경구 왜 여기서 무인하냐 지켜주고 싶게 ..
ㅋㅋㅋㅋㅋㅋㅋ아나 간곡히 어르고달래는 변성현도 웃기고 (최애를 다리겠다는 강한 집념) 질색팔색하다가 이제 팬들한테 잘생겨보일라고 자리마다 챙겨입는 설경구의 셀프간사함도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my_sun_do

살인자의 기억법 MEMOIR OF A MURDERER #설경구 #살인자의기억법
꾸 팬 많은거 보고 다들 놀랐다던데 그럴만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설경구 부르짖는 소리밖에 안들림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송파는 이번 무인 위해 설경구관를 하나 준비하는 거니? 그런 거면 인정
'설경구의 얼굴'이라는 텍스트에 대하여
25년 간 배우로 활동하며 젊은 층의 팬보단 올드 팬들이 많았던 설경구는 불한당원들의 성원에 대해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는 것 같다”고 쑥쓰러워 했지만, 이내 “그런데 너무 좋다”며 호탕하게 웃어보였다.
170831 살인자의 기억법 시사회 설경구 배우님 뒷주머니에 손!!!!!!!!!!!!!
170904 살인자의 기억법 VIP 시사회 설경구 쓰리피스 정장이 가장 빛날 때는 전신샷..ㅠㅠ (아까 사진을 잘못 올려서 재업합니다)

“너무 과분한 사랑을 받는 것 같다” “그런데 너무 좋다” 사진= 기자들이 말하는 '설경구의 호탕한 웃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경구씨 안녕하세요 이제 슬슬 지하철 광고 인증샷을 올릴 때가 되신거 같습니다. 좀 늦은 감이 있지만 지금이라도 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해시태그는 #설구나라_입국신고 이지만 트위터를 하진 마새요. 그럼이만.
설중매 설경구 중년의 매력 그는 매실소다였던 것이다


사람

그냥 내가 좀... 사, 사람을 못 믿어서 그래.
#탐라넘어_자주봤는데_팔로하고싶다_지금이_기회 이런사람 입 니다.
어떻게 사람이 그, 긍정적인 새, 생각을 하지... 당연하잖아... 피, 피곤한 내일, 어두운 미래...
아... 이렇게 살면 안 되는데, 하고 계속 이렇게 사는 사람들의 모임.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jjuni_the_ham

내일 수소폭탄이 떨어지더라도 오늘 가을날씨가 청명하고 바람이 스리스리 불면 행복한 사람 그 사람이 남한인입니다
그린 사람들 한해서만 공개할거임
아 임 더 샘을 본 사람은 지적장애인분들을 친근하고 평범하게 생각하겠지만 7번방의 선물을 본 사람들은 불쌍하고 딱하게 여기게 될거라는 리뷰 넘 인상 깊었다
슈가하트 우리판 얘기 아닌거 알고 별명같은거 예민할거 아니까 화나는거 이해는 하는데 못생긴 한남 ㅋㅋ 좋게 말하셔도 될거를 참 기분나쁘게 표현하시는군용 ^___^ 저희한테는 너무 소중한 사람입니다 ...
여성징병 청원 서명5만명 넘었다는 이야길 들었는데ㅋ.. 난 너네가 예비군 처우 개선 시위 열자고 호들갑 떨어놓고 정작 당일에 11명 나온걸 똑똑히 기억하는 한 사람이지 군 처우개선을 바라는 남자 11명 오로지 여자 군대
이 충전기 아는 사람 알티해주세요.
솔직히 이중에 하나라도 안 싫어하는 곳 있는 사람이 있냐?

우리 동네에 #JBJ 부를 수 있는거 실화냐? 제일 먼저 응모할 사람 #나야나 여러분들의 답멘을 기다립니다 #MISSION_JBJ (- 태그 까먹으면 안됨
당션은 인증하기 위해 태어난 사람•••
아니 이거 성격은 존나 더러운데 사람들 앞에서는 이미지 관리하는 국회의원 아니냐고
총모양 에리디봉 나오면 좋겠다 콘서트 끝나고 집가다가 이상한 사람 나오면 에리디봉 숨기는척 하면서 ..... 봤어요..? 하게
멋있다 잘났다 응원해주니까 본인도 더 가꾸려고 노력하고 자신감도 붙는게 눈에 보이고 아무런 관심이 없던 사람들도 한 번쯤은 되돌아보고 눈길을 준다. 배우라는 직종이 특성상 그런 것도 있기야하겠지만 그걸 떠나서도 사랑하는 사람
스케줄 하루종일 하고 새벽에 들어왔는데 룸메가 배고프다고 혼자 먹게 할수 없어서 같이 앉아있어줌... 진짜 세상 다정하고 친절한 사람 #XIUMIN_이불밖은위험해 #시우민
불한당 때..... 무대인사 돌면서 빈 객석도 많이 보고 본인 이름 외쳐주는 사람도 없고...... 그로 인해 많은 팬들이 생겼지만 과연 정말 나를...? 하는 마음에 대놓고 좋아하지도 못 했던 그가 신작 무대인사에서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jreun77

찜전 노래 잘 부르고 싶습니다 꾹충분하잖아요 지금 진완벽하지 지민이는! 홉지민이도 뭐 하나 내자 몬난 니가 단독으로 뭐 하나 했으면 좋겠어 뷔빨리 너의 목소리를 듣고 싶은 사람에게 한 마디 해줘 서로
물끊이는 전기포트 찌든떼 콜라넣고 끊이면 된다고 한 사람 나와라 .........정말 고맙다..... 진짜.. 넣고 다시 닦아야 하나 했는데... 아주 깨끗해..
설현분 정말 너무너무너무머누너무 예쁘다... 어느 분이 호랑이 눈빛 같다고 하셨는데 뭔지 너무 알겠고 옷에도 호랑이가 있네요 블랙이 이렇게 찰떡같이 어울리는 사람인줄 오늘 알았네 아이고ㅠㅠㅠㅠㅠㅠ
"많은 사람들이 신곡 '젠틀맨'의 무대를 왜 한국에서 하는지 물었다. 그래서 대답했다. 난 한국 가수다" #Happening Concert #awesome #proud
날 조, 좋아해주는 사람은 정말로 어, 없었어...
한국 영화인들이 VIP에 대한 비판을 듣고 "그럼 디즈니 영화나 만들란 말인가" 했다는 뉴스를 읽고 웃었다. 왜 이렇게 주제파악 못하는 사람이 많냐.
나 알아 저거... 옆에 사람 있을 때 최대한 안 우는 척하려고 애쓰는 나의 모습... 똑같아... 존나 눈물로 팩이라도 할 것처럼 눈가 토도독 함... 눈 뻑뻑한 척... 근데 결국 마지막엔 좀 흘러서 닦아줘야 함...

정말 저런 사람들이 만드는 영화들 다 망했으면.. 디즈니영화 발뒤꿈치 때도 안되는 수준으로 뭘 어따 비교하냐?
긍데 저희 엑소 모른다고 욕하고 그런 사람들 아닌데 ☞☜
귀신이 먼저 무섭게 사람을 해치는 일은 없을 거야, 어차피 죽으면 그쪽에서 다시 만나게 될텐데... 굳이 멍청하게 나쁜 짓을 할 필요는 없을테니까, 그치...
그니까 꽃말을 잘 모르는 사람이 꽃말에 빠삭한 사람에게 꽃선물을 하면 재앙이 일어날 수 잇음 나는 걍 예뻐서 삿는데 꽃말이 당신을 죽이고 싶어요 이런거일수도 잇다는 말임
왜... 머...멀쩡한 사람 벼, 병자로 만들어...
작정하고 사기치고 속이려 들면 보통 사람은 속는다. 멍청해서가 아니라 보통의 사람들은 타인을 선의로 대하는 게 디폴트이기 때문에. 사기꾼들이 신의를 얻기 위해 처음엔 얼마나 잘해주겠나. 사기수법 공개는 얼굴공개나 마찬가지란
페북스타 유정호가 돈 안갚는 사람 정의구현ㅋㅋ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syalgu

박찬욱 감독도 "(아갤에 들어가는 걸) 참는 게 힘들다. 와이프가 재미있는 글을 엄선해 보여주니까 겨우 산다"며 "창조적인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다는 사실이 영광스럽다"고 아갤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이거
(아토믹 블론드) 이런 세계와 어울리지 않는 사람
1. 밤에 하고 싶은 걸 한다 → 정신 만족 + 육체 피로 → 기분은 괜찮은데 너무 피곤하다 이게 사람 삶인가 ☞ 다음날 스트레스 2. 밤에 그냥 잔다 → 정신 불만족 + 육체 멀쩡 → 집 회사 집 회사라니 살 맛 안 난다
널 아는 사람 10명 중 1명은 널 좋아하고 2명은 널 싫어할 거야. 7명은 관심이 없고. 널 싫어하는 2명은 네가 어떤 노력을 해도 좋아해 주지 않는다는 거야. 그런 사람한테까지 사랑 받으려고 노력할 필요 없어.
혼자 여행가는거 무섭다.. 대체 얼마를 쓰게될까? 말려줄 사람 아무도 없고 트위터에 올리면 다들 그냥 전부다 사라고 할게 뻔하다 (ㅋㅋ ㅋ ㅋ
사람은 너, 너무 무서워... 특히 여럿이 있을 때 두려움은 배, 배가 되지...
친구는 무슨... 이래서 사람은 딱 질색이야...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hwan_sauce

나는 다, 단체 활동이 제일 싫어... 사, 사람 많은 것도...
그는 "당시에 쓰리피스였다. 감독이 기분 나빠하지 말라고 참아 달라고 하더라. 테스트 촬영을 하는데 미치겠고 땀이 나더라"며 "그런데 곧 익숙해지더라. 사람이 간사한 거다"라고 밝혔다. ㅋㅋㅋ아닠ㅋㅋ쓰리피스 적
물론 노동시간을 제대로 보장 받지 못 하고 일하는 동안 사람들이 쓰러져나간다는데 그게 한두 명이 아니라 단체 기절이 흔하대요 근데 공장 사람들은 공장장 공장장은 본사가 무서워서 뭐 하나 말을 못 해요 노동자들이 노조에라도 가입하
아 진심 적어도 제대하고 시아니한테 뭔가 조공....시아니가 아직도 불한당;;;;;; ;;;;; 소리나오게.............까지는 끌고가자....제 꿈입니다 (블레나오는게 마지노선이라던 사람
거친 예매와 불안한 딸랑구들과 그걸 지켜보는 지방사람
미국 사람들은 영어 써있는걸 좋아한다 카더라. 이거 입고 무조건 웃어라.
불한당 캐롤 무빙 포스터 인생에 단 한 번, 오직 그 사람만 보이는 순간이 있다.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space_sauna

그래가 퇴근이 존나 하고싶다는데 사람들한테 치여서 엘베를 못 내렸어요
님들아 내가 내일 모의고사에서 국영수 한국사 평균 2등급 넘으면 한사람중에 한명 베라 사드림
옹성우 너 쫌 귀여운 사람이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옹깅 #옹성우 #옹깅
...이해할 수 있어, 사람은... 원래 추, 충동적인걸.
왉씨 호숵이오빠 쩌!쩔어!!!! 아이컨텍 하길래 계속 쳐다 보는데 윙크 한방으로 넠다운!!! ㅠㅠㅠㅠㅠㅠㅠㅠ 평생 호숵하새오 안 하는 사람 후회하꺼야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여튼 공식 팬카페가 아닌 것은 많은 사람들이 알았으면 좋겠는게 ㅅㄸㅇ의 방침이 곧 회사의 방침이거나 배우님의 입장이 아닌 것을 알아주었으면 해서. 오래 배우님과 함께해왔고 나도 ㅅㄸㅇ가 있어서 좋았던 점들이 있지만
서로 만나면 괴로운 타입 ▪️갈등을 대화로 푸려는 사람과 혼자 시간 두면 풀리는 사람 ▪️일을 전화로 하는 사람과 메일+문자로 하는 사람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Hello_0506B

준면이가 요즘 사람들 다 살기힘드니까 파워듣고 힘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보대행사가 그런 거 할 수 있었으면 그때 일할 때 내가 담당한 클라이언트들 소속 사람들 다 스타 만들고 다 띄웠지ㅜㅠ사람 무능력자 만드네
사과하세요. 한터차트 기사, 컨셉과 컴백일 유출도 모자라 이제는 수상에 대한 루머까지 만들어 냅니까? 심지어 2015년에 있었던 일을 2017년에 끌어다가? 기자라는 사람이 한 아티스트 안티질을 그렇게 티나게 해서야
이러고 있을 때가 아닌데 이러고 있는 게 너무 좋은 사람들의 모임
근데 진짜 사귀기 전에 나랑 사귀면 너 힘들어질거라고 말하는 사람은 진짜 남자고 여자고 100퍼힘들어짐 환장파티됨 그말듣는순간 얼른 조상신이 도왓다 생각하고 아진짜? 그럼나집에갈게안뇽 해야함
다, 다른 사람이 세이지 군을 보기만 하면 때린다 새, 생각해봐...


불한당

진짜 무슨.. 불한당 개봉때로 돌아온것 같다.. 아저씨.,ㅜㅜ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falling_in_bhd

보통 영화덕질할때 개봉 3개월이면 아직 추팔할시기는 아니긴 한데 불한당에서 유독 추억팔이를 많이하게 되는 이유는.. 개봉 첫 한두달에 다들 어디가 좀.. 고장난것처럼 달렸기 때문인걸까
사실 불한당 이후로 지금까지 팬들이랑 본건 어떤 팬클럽 차원에서의 행사같은 느낌이었는데 공식적으로 새영화 개봉하고 무대인사 도니까 실감이 좀 나나보다.... 그동안 무인 돌때 다른배우 팬들밖에 못봤을 사람이 자기팬으로
1. 불한당 재호의 멋진 모습 보고 나 좋아하기 시작한 거 같은데... 내 늙은 병수 모습도 좋아해줄까? ➡YES!! 2. 그때 잘못해서 팬들이 많이들 나한테 실망한 거 같던데 그래도 날 좋아해주는 걸까? ➡YES
설구가 울컥한 이유 알 것 같아•• 나름 불한당으로 자기 편이 생겼는데 다른 영화, 쫙 펴지지 않은 영화가 개봉해도 많이들 좋아해주실까, 본인한테 오는 마음들이 진짜라는걸 눈으로 다시 한 번 확인하는 시간이였을거라 생
불한당 처음 개봉했을때 탐라 전부 결석합니다 사유불한당 병가냅니다 사유불한당 이었는데....
불한당 인도영화였으면 짝짝이대회 단체 댄스 김성한 삼십대일다구리장면 나오는데 단체 댄스 오세안무역씨엠송 십분동안 나오고 경찰들같이 댄스 게가드클럽에서 댄스하는데 재호현수 중심에서 커플댄스 현수모 죽을 때 와이어액션 최선장네
‘불한당’의 한재호라는 인물이 악역인데 말은 상냥하게 해서 좋아해주신 것 같다. 팬들이 ‘꾸꾸’ ‘울꾸’ ‘설탕’이라 불러주시더라.(웃음) 이거 녹취록 좀 공유해주새요 기자님..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Woomcham

살기법 시기를 잘 타고 개봉하는것 같아서 행운인것 같다고 생각했다. 원작 소설가도 예능 나와서 주목받고 있고, 남길배우님 드라마 시청률도 좋아서 호감도 생긴 분들 오실수도 있고, 꾸도 불한당 이후 화력 좋은 팬덤
불한당 이제야 봤는데 ㄷㄷㄷ 대박이다ㄷㄷ 신세계 이후로 가장 완성도 높은 느와르ㄷㄷ 영화 내내 뭔가 의미를 내포하고 있는것들이 많아서 찾아보는 재미도 있고 연속으로 두번봤다ㄷㄷ 두번째 보면서 든 생각은 총에 관련된거. 맨
#불한당 페이퍼아트 1 "나보다 더 많이 찔러줬어?"
** 설 광고 진행상황(9/5) 강남역광고도 내려서 이번주 안에 비교조사결과 공지하겠습니다 -) 재밌는 후기네이밍관 압구정 cgv로 알아봤는데 불한당 논란때문에 일반관에 걸기 어려워 이대로 내리기 아깝다고 아트관에
#우리장르_온도차 이게 어떻게 동일인물이냐고 존나 서로 동서남북 끝에 있어서 영원히 만날 수 없는 다른 차원의 존재들 같은데.. 특히 살기법의 김병수가 6개월만에 불한당 한재호 된건 하루에 열두번씩 놀랄 일임.
서치하면서 가장 쾌감 쩌는 순간이 머글이 불한당 감상하면서 처음에 병갑이 보고 웃다가 나중에 병갑이 보고 우는 트윗 발견했을 때다. 이건 나만 당할 수 없다는 심보에서 비롯된 걸까. 진짜로 즐거워.
불한당 같은 영화가 아니어도 좋아해달래°°°°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emrgirl3168


기억법

잘라서 올릴게염 #살인자의기억법 #살기법 #시사회 #레드카펫 #레카
170904 코엑스 메가박스 5관 살인자의 기억법 무대인사 그냥,,,그냥 잘생긴 꾸꾸••
속보살인자의 기억법 두번째 보니까 훨씬 재밌어
친구가 보내준 영상 보새요... 나는 대리만족하는 패배자... 꾸도 설현도 너무 아름다와... #살인자의기억법
살인자의 기억법 일본 특전파일,티켓. 영화관에 따르면 지금 엄청 반응이 좋아서 감사하다고.
살인자의 기억법 MEMOIR OF A MURDERER


엑소

응 엑소 대상 앙 이제 끝났다 관을 짜야지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talkrang98

시우민아 아프지말자 수호야 아프지말자 레이야 아프지말자 백현아 아프지말자 첸아 아프지말자 찬열아 아프지말자 디오야 아프지말자 카이야 아프지말자 세훈아 아프지말자 엑소야 아프지말자
ㄹㄹ모아놓고 보니까 엑소 카이 종인이 혼자 다른 장르같앜ㅋㅋㅋㅋㅋ #EXO #KAI #POWER #ThePowerofMusic
소녀의세계 작가님 엑소엘이시다
북한아 들어라 엑소 컴백하는데 도발한다면 가만 두지 않겠다
이불 밖은 위험해 - 엑소편 방송했음 좋겠다 진심
예능피디님들 보셨나요..? 엑소가 이렇게나 재밌답니다.. 혹시 리얼리티 제작은 어떠신가요...?
근데 진짜로 백현 오브 아기고양이인 것 같음 적들한테 안 뺏기려고 구슬이 아닌 아기고양이로 했을 수도 있잖아 여기서 감동받은건 아기고양이 목줄에 L이 있음 백현 오브가 아기고양이가 맞다면 결론적으로 백현이의 오브는 엑소엘이라는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_lalrabia2

무슨일이 있는건지, 왜그런건지는 중요하지 않아요. 묻지도 말고 궁금해 하지도 않았으면 해요. 백현이 입에서 나오는 말 아닌 이상은 믿지 말고, 백현이와 엑소 멤버 모두를 믿고 가면 되는 거예요.
아 근데 자다가 눈 떴는데 눈 앞에 엑소 서있으면 나 같아도 무릎꿇을듯
저 5분 후 미래에서 왔는데요 뮤비 티저 보고왔는데 와 엑소 벌써 대상이더라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와 미친 개쩔어 엑소 사랑래
사랑해요 엑소 카이
나 엑소팬인거 우리 과장님도 부장님도 알아서 나 막 50분부터 안절부절 못하고있으니까 편하게 즐기라면서 퇴근하면서 문까지 잠그고 가주셨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draw_jung

우리 모래 발 머델 데뷔해부려따그것도 엑소 뮤비에..
다른멤버들은 구슬인데 백현만 고양이➡️유일하게 적이 못 찾안 구슬이 백현이꺼➡️백현이 오브를 뺏기지 않기 위해 고양이로 둔갑시킴➡️근데 고양이 목에 L이라는 목줄이 있음➡️백현이의 오브는 엑소엘
#엑소_Power 사랑해 엑소 와 노래 장난아니야 스윗라이스 음색 개쩔고 박찬열 랩 개쩔고 와
경수 노래 첫음 맞추기 시선 둘 시선 하나 인데 ㅋㅋㅋㅋ 해맑게 엑소의 크리스마스 데이! ㅋㅋㅋㅋ 외쳐서 멤버들한테 뭐하냐고 ㅋㅋㅋㅋ혼났어
출현하고픈 예능프로그램 있나요? 준면이 :다같이 여행가는 예능! 엑소만 ! 섬이라던지 무인도같은 곳! 방송국 피디님들!!!!제발!!!!! 엑소 섭외해주세요!!!!!!!!
엑소 여덟명 미션코코밥 2배속 댄스 시우민이거 박자 한 번만 들어보면 안 돼요? 세훈안 됩니다. 수호너도 춰야 되는데? 세훈압니다!!!
엑소끼리 여행예능 얘기한다고 무인도같은곳에 엑소만 있는.... 에셈 해주라 해주해주 얘들이 하고싶대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btobneverend


기사

십ㅋㅋㅋㅋㅋ박성웅 분 살기법 기사 제목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사 제목 갈수록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부터 기자님들 다 알고 계신게 분명해•••
꾸 레드카펫 기사사진 타래
십 이게 뭔 개소리야 기사는 뭐고 백현아 사랑해ㅠㅠㅠㅠ
우와 레진코믹스 전세계 227국가... 우와아 진짜 대단하다...!! 근데 웹소설에는 왜 그랬어요? 대응팀 전화선 잘 연결돼 있어요? 우리 메일 읽기는 읽어요? 우리 내용 담긴 기사는 한 번이라도 읽었어요? #레진웹소설종료
기자님은 이딴 기사 쓰시면서 기자하실 자격은 있는지 의문이고 ㅎㅎ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이야 여러분ㅋㅋㅋㅋ 기사 삭제 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ㅋㅋ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isj0818

옛날에 한터차트에서 나한테 공정성이 없으면 자기들은 존재 가치가 없다는 말 했었던 적이 있었다. 빌보드의 공정성을 의심하는 기사라니ㅋㅋㅋ 명예훼손으로 1명의 기자 뿐 아니라 언론사 자체가 똥물 뒤집어 쓰시길 바랍니다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기사 삭제하신 것 같은데 심각성을 느끼셨나요? 아티스트와 소속사 그리고 팬분들께 정중히 사과해주세요 정정기사도 다시 올려주시고요 기자님이 한 말에 책임을 져주세요
빅히트가? 돈으로 탑소셜 받을거면 이미 그 상으로 해외시장 노려볼만한 회사들이 받지 않았을까요... 중소회사랍시고 까내릴려고 쓰는거면 상대 잘못 고른거고 연예계 모르고 기사 싸지른거면 진짜 사원증 반납해야 하는거알죠?
#엑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ㅋㅋㅋㅋ하필 시기도 기가 막히게 올렸네,,, 꾸준히 악의성 기사 올린거 존나 웃기고 측은하다. 기자로서 자기 직업에 소임을 다하셔야지 왜 개인 감정 실어서 아무 글이나 싸지르세요?
#엑스스포츠_전원기자_사과해 #xports_apologize_to_BTS 이 외에 수 많은 매체들의 기사들은 기자 니가 검색하면 그렇게 좋아하는 풱트가 나올테니 보시고 이제 우리가 알바라는 확실한 증거 가져와..
이야. 컴백날짜 유출, 한터 논란기사, 빌보드 정당성 의혹. 다 너구나 엑스포츠 전원. 니 트위터나 닫고 해라. 어디 친화적인지 너무 보이더라. 언론 중재 위원회에 글이라도 남기련다.


PSY

오빠 앞으로 매력포인트 이야기 할 때 보조개도 추가해줘~~~!!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only_psy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noexit_DO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KBSnews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supplyswan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A1WAYS_L0Ve_U

PSY 설경구 사람 불한당 기억법 엑소 사진 ocean_rorkarl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