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한류킹 파워"..엑소, 아이튠즈도 25개국 1위 기사에 ❤ 꾹, 응원 댓글 한 마디 남겨주세요! 댓글 수가 가수 브랜드 버즈량에 포함되니 꼭 작성해주세요🙇 #엑소 #EXO
2017 09 05 22:3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47,09x C 5,19x total 52,29x #EXO #ThePowerOfMusic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Power
아직 앨범을 받지 못했지만 포카는 생겼다. 근데 화면이랑 다르게 재단이 돼서 가로 확 잘렸네. 한마디 해야겠네 쉭쉭 #EXO_POWER #엑소_Power
스밍이 자꾸끊겨요 꼭 확인해주세요 #엑소_Power #EXO_POWER
#2641 지구 #1485 엑소엘 #1563 럽미라잇!
[팬덤스쿨 2017 KOREA MUSIC FESTIVAL](10/1) 티켓팅 안내 ✔ 장소 - 고척스카이돔 ✔ 티켓팅 - 9월 6일 8시 멜론티켓 (스탠딩) - 9월 7일 8시 멜론티켓 (외야지정석) #엑소 #E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teterannnnkji_

엑소 파워 포카 모음 💪🏻 #엑소_Power #EXO_POWER #ThePowerofMusic #TheWar
범계 평촌 핫트 파워포카교환원해요 나:늑대찬열 너:곰돌종인 당일교환만해요 #엑소포카교환 #포카교환 #파워교환
EXO 정규 4집 리패키지 'The WarThe Power of Music' 앨범 공동 구매 영수증 #엑소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Q. 팬분들한테 들었던 말 중 가장 기억에 남는 말 준면엑소해줘서 고맙다, 리더해줘서 고맙다, 노래해줘서 고맙다 세훈말씀해주시는 모든 것들이 다 좋아요. 웃을 때 하회탈 닮았다고
아티움 포카교환 저디오 경수 님아리백현 쇄골백현 모든백현 백현 #아티움 #포카교환 #엑소_Power #EXO_POWER
엑소 파워 포카 교환 구합니당😢 저 브이세훈 👑 모든 찬열 모든 백현 아티움이나 잠실핫트에서 가능해요! #엑소 #파워 #EXO_POWER #포카
이번 앨범도 진짜 최고ㅠㅠㅠㅠㅠㅠ 박찬열 정말 정말 최고😭😭😭😭😭😭😭😭😭😭😭😭😭😭😭😭 #엑소 #EXO #Power #엑소_Power #찬열 #CHANYEOL

출현하고픈 예능프로그램 있나요? 준면이 :다같이 여행가는 예능! 엑소만 ! 섬이라던지 무인도같은 곳! 방송국 피디님들!!!!제발!!!!! 엑소 섭외해주세요!!!!!!!!
Rt) 👍파워 기념 이벵👍 알티하신분 1분 뽑아서 랜박보내드릴게오 뽑히신분 인증 받음 #엑소_Power #EXO_POWER #
파워~~💪💪💪 파월~~💪💪💪더 강해지는 걸💕💕 #EXO #Power #SUHO #엑소_Power
🚨 Mwave music chart 현재 2위 월간 1위를 차지해야 수상후보가 됩니다! 이미 8월 1위이지만 9월도 1위해서 가능성을 더 높여봅시다💪 현재 엑소가 2위이니 로그인하셔서 꼭 투표해주세요. 1일 1회 투
대구 핫트 입니단~ 종대 (EXO CHEN 엑소 첸) 버전 두 장 구해욤 ! 교환 하실 분!!!!!!
【바이두 엑소바 4집 리팩 공구】 ---1차 공구 오더는 어제에 내렸고 오늘 까지 차트에 모두 반영합니다. 총 22000장 중 한국어 버전 21540장 중국어 버전 460장 언쉬핑 4200장 (모두 한국어 버전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엑소 #EXO #KoKoBop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nikk0408

7월 18일부터 엑소노래만 듣는 사람들의 모임
[UPDATE] 170906 HANTEO 17:3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134,59x C 14,52x total 201,98x🎉🎉 #EXO #ThePowerOfMusic
#엑소 신곡 '#Powe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오후 6시 공개🕕 #EXO #TheWar #ThePowerofMusic
✔ Power 뮤직비디오 감상수 5,016,027 1천만뷰까지 -4,983,973 엑소엘 파~워~ 벌써 500만뷰 돌파! 천만뷰까지 달려가요💪 #EXO #엑소 #Power
✔ 9월 2주차 쇼챔피언 투표 시작 (~9/10) #Power 도 후보에 포함되어있으니 오늘부터 투표 꼭 참여 바랍니다💪 #엑소 #EXO #Power #ThePowerofMusic
🐥 저 평상시에 애교 진쨔 마나요~ 진~쨔 마나요~ 제가 얼~마나 많은데요~ 🐥 엑소에서 애교쟁이에요~(수줍게따봉👍 🐥 지금 이러케 말할때두 애교있지 않아요~? (아휴ㅠㅠ지금두애교가뚝뚝떠러져요오ㅠ) 🐥 그르니까요~ 😇😇
곧 퇴근길 타임! 머글타임이 시작됩니다 머글들에게 우리 파워 홍보 많이해서 좋은 노랜데ㅜㅜ 많이 들을수 있도록 차트에 높게 오래! 머물게 해요💪🏻💪🏻💪🏻💪🏻 우리 엑소엘은 할수있다🔥🔥🔥

#엑소 '#TheWar#ThePowerofMusic' 멤버들을 캐릭터로 만든 그래픽 노블 형태의 콘텐츠도 함께 구성 🔎그래픽 노블탄탄한 스토리라인과 화려한 작화가 특징인 만화와 소설의 중간 형식 #EXO #Po
꺄아아 2등 이에욧 이대로 쭉쭉 파워업💪💪💪에쬬엘 스밍 다운 하띵하띵),(!! #EXO_POWER #POWER #엑소에쪼엘파워
#엑소 정규 4집 리패키지 '#TheWar#ThePowerofMusic' 💪타이틀 곡 '#Power,' #찬열 작사 참여 '#SweetLies,' '#부메랑' 3곡 추가 📺9월 7일 Mnet ‘엠카운트다운’ 통해 ‘
EXO-L 3주년❤ #엑소 #EXO #엑소#EXOL
내 예상피투성이 된 채 숨을 고르며 빼앗긴 오브를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장엄한 초능력 대전투 실제자 이제부터 악당이 빼앗은 오브를 되찾을 거예요! 떠나자 엑소의 초능력 대모험🎶
[팬덤캠] 아침부터 #아티움 줄서서 사온 #엑소 #POWER 앨범! 누가 이렇게 #EXO 잘생긴 얼굴을 물감으로 칠해놨나요? (조명반성해) 후후 하지만 그래도 잘생김은 가려지지않지
엑소 파워 포카 교환합니다 저쇄골백현 😇아리백현 부산사시면 직거래 가능하고 지역 상관없이 등기도 가능합니다 ㅠㅠ #EXO #POWER #포카교환 #백현포카 #백현 #아리백현 #쇄골백현 #엑소포카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exo_thewar09

트위터 사람들아 저희 엑소 뮤비에 우리가 졸라 환장하는 고양이 등장하니까 꼭 보세요 진짜 너 무 귀 엽 거 든
종대 첸 셀카 귀여운거 보세요,, 흑흑흑,, 종대 파워*'w'*🔌⚡⚡ #EXO #CHEN #엑소_Power
-진짜 수호씨는 말하는 태도가 너무 이쁜거같아요 -연인처럼 눈 마주치면서 얘기하고 #준면 #수호 #SUHO #세훈 #EXO #엑소
EXO Power 파워 MV 오버워치 패러디 #엑소_Power #카이 #KAI #김종인 오버워치 패러디 해보았습니다ㅂ-ㅂ! 최고의 플레이 카이🐻🐻 엑소버전이랑 다른멤버는 시간나면 올릴게요!
엑소중에 백현이가 가장 대식가래 ㅋㅋㅋㅋㅋㅋㅋ 항상 먹고나서 하는말이 "토할것같애...'ㅅ'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ㄴㅋㅋㅋㅋㅋ
생활 속 애교가 뚝뚝 떨어지는 세훈이 말투❤ "저 평상시에 애교 징쨔 많아여~ 엑소에서 애교쟁이에여~🖒" 그럼 애교 한번 해봐요? (흠칫) "지굼 이로케 얘기할때도 애교 있지아나여? 구로니까용~" (베베 꼬
엑소 포카 교환 저파워 카이 종인 님 파워 세훈, 베레모 준면 서울 직거래 가능 아티움 직거래 가능 #엑소_Power #EXO_POWER #수호 #세훈

엠카 메일링되면 포토카드 나눔할게용ㅠㅠ 둘중 랜덤으루 드립니다(σ⁎˃ᴗ˂⁎)σண♡* 명단에 있는거 확인하면 바로 당첨자분 뽑을게요💪❣ #EXO #EXO_POWER #포카 #엑소_Power
이제 엑소 다 독방쓰는구나 울 애들 마니 컸다 'ㅅ'!!
엑소 코코밥 포토카드 교환 저 카이 디오 수호 첸 종대 😇 김민석 시우민 등기 거래원해요 #exo #KoKoBop #엑소 #시우민 #김준면 #김민석 #수호 #김종인 #카이 #디오 #경수
😭😭😭😭그는 너무 귀여워서 내가 감당할 수 없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 #찬열 #CHANYEOL #EXO_POWER #ThePowerofMusic #엑소 #엑소
엑소 포토카드 교환 저 카이 디오 수호 첸 백현 😇 김민석 시우민 등기 거래원해요 #exo #엑소 #시우민 #김준면 #김민석 #수호 #김종인 #카이 #디오 #경수
이러다가 10위권 밖으로 떨어져요 ㅠㅜ 어제 공개된 노래인데 하위권이라뇨 ㅠㅜ 스밍돌려요 ,, #스밍스밍 #엑소_power
) 엑소 파워 기념 이벤트 ‘ㅁ’ 다이어리 보내드려요 첫번째 사진 다이어리임니당 ! 🥛🍑 같이 꾸밀 수 있는 팬아트 스티커와 여러가지 스티커들 같이 보내드릴거예요 ! 자세한건 타래에 달아둘게욧 🌈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CHANYE0L_1127

엑소 포카 교환해요! 나:먼민석(총든민석) 😇:백현이 아무 포카 대구 직거래 가능해요ㅠㅠ #엑소 #엑소포카 #대구핫트 #먼민석 #아리백현 #아야백현
#EXO #Power #스윗라이즈 #엑소_Power #EXO_POWER #부메랑 #TheWar ) 파워 스밍 이벤트 합니다❤️Power보고 제작해본 시우민 구슬🔮(열쇠고리&키링)이 에요! 당첨일은 내 마음대로! 1분
엑소 파워 포카 교환 구합니당😢 저 브이세훈 👑 모든 찬열 모든 백현 아티움이나 잠실핫트 가능합니당 #엑소 #파워 #EXO_POWER #포카
엑소의 팬클럽에서 CHEN 26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잠실역 광고가 설치되었습니다😘 9월 21일 생일 축하해요🎂 #팬클럽광고 #엑소 #CHEN #김종대 #チェン #エクソ #EXO #첸 #종대 #fannice #포스
우리 모래 발 머델 데뷔해부려따그것도 엑소 뮤비에..
(RF-05 시스템 정리) •엑소 8명은 EXO PLANET #1795에서 첫 전투 수행 •백현 제외 전원 초능력 구슬인 오브(orb) 획득 성공 •오브 사용해 왜곡(distortion) 개발 •스위치를 누르면 공격상대
와 우리 리팩도 20만장이야 ㅠㅠㅠㅠ #엑소_Power #EXO_POWER #EXO

아 엑소 파워 너무 좋다.. 순위가 아까운 노래ㅜㅠㅠ
) 엑소의 알쓸신잡 폼 작성했는데 당첨되면 코코밥 앨범(한국반)한 셋트랑 파워 앨범(한+중)한 셋트 보내드려요 (파워앨범은 포스터 포함입니다) 제발 가게해주세요ㅠㅠㅠㅠㅠㅠㅠ
💗부탁💗 현재 #최애돌 아이돌 그룹 순위🎤 1위 #엑소 #EXO 2위 #방탄소년단 #BTS 3위 #비에이피 #BAP 4위 #워너원 #WannaOne 5위 #갓세븐 #GOT7 -)
새벽에 🏆파워 1위🏆를 찍었으니 이제 다시 올라가요 엑소엘! 충분히 할 수 있어요 ㅠㅠ 무려 저 빡센 차트에서의 1위라니 좋은 노래+엑소엘 능력치의 시너지 최고예요😂 현재 출근 시간이니 잘 방어해야 돼요! 현재 파워
170906 EXO SEHUN at SBS Choi HwaJeong's Power Time STRIPED SHI (Blue) 엑소 세훈 최화정의 파워타임 스트라이프 셔츠 패션 정보 IZRO (이즈로)
SM도 작정하고 엑소도 작정한 리팩인데 그에 보답하지 못한게 너무 화가난다. 근데 다운도 하고 아이디도 기부하고 이제 할 수 있는건 이제 스밍밖에 못해 떨어지는 그래프를 봐도 난 더이상 할 수 있는게 없어 진짜 실성할꺼같아
엑소 제일 대식가 백현ㅋㅋㅋㅋㅋㅋ백현이는 그냥 많이 먹어요 멤버 중에 제일 많이 먹어요 먹고 나서 토할 거 같다고 한대ㅋㅋㅋㅋㅋㅋ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dyosoosoo12

엑소 파워 만화,, 코믹스 정리,, 표지 0 1 2(부분)
로또에 나온 소녀는 아무래도 엑소엘인거같습니다 소녀뒤에 늑대(붉은기운)이 다가옵니다 한마디로 붉은기운에게 소녀가 조종당하고 았는거같은....
170902 자카르타 뮤직뱅크 찬열이♡ 왼쪽도 오른쪽도 완벽한 아름다움❤💙💚💛💜 #EXO_POWER #엑소_Power #Power #TheWarEXO #EXO #CHANYEOL
이벤트) 원래 생각은 없었지만... 파워 1위를 위해!! 당첨 되신 분은 20000원 보내 드릴게요 앨범 사시라구... 당첨자 분께는 스밍 인증 받을게요 💕 다들 열스밍 💪💪 #EXO #엑소_Power #ThePo
엑소 파워 포카 제 기 받아가세요!! 돈이 없어서 세장 샀는데 두장이 최애 백현이 나왔어요퓨ㅠㅠㅠㅠㅠㅠ 저번 코밥이도 두장샀는데 하나 백현 나왔구요 올해 백현운 좋은드수ㅜㅜ
엑소 1위찍으면 3만원 쏩니다 제발 스밍 돌려주세요
#EXO #엑소 #KoKoBop #TheWarEXO #POWER #EXO_POWER 수호천사

준면이 ㅎㅔ어컨셉 슈퍼맨 맞다궄ㅋㅋ ㅋㅋㅋㅋ ㅠㅜㅋㅋ ㅋㅋㅋ 돼지꼬리같이 뿅 나온거,,! 세후니는 몰랏섴ㅋㅋ ㅋ ㅋㅋ ㅋ ㅋㅋ ㅋㅋㅋㅋ ㅋ ㅋ ㅋㅋㅋㅋㅋ엑소 무대 진짜 너무 기대된다 준면아 수호야ㅠㅠ
포카 님 총민석 나 주먹경수 만화 님 뒷표지 나 5쪽6쪽 #파워교환 #power💪#포카교환 #만화교환 #대구교환 #대구포카 #대구핫트 #반월당핫트 #직거래 #exo #엑소_Power
준면세훈이 애교 없어요 세훈제가 애교가 얼마나 많은데요 엑소에서 애교쟁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소가 다같이 여행 예능 찍고 싶대요 예능국 피디님들 엑소끼리만 있을 수 있는 섬이나 무인도에서ㅠㅠ 벌써 시청률 1위 찍었다
부산 서면 핫트랙스 파워 포카 교환구해요 !! ㅠ 나 한국반 세훈 😇아무 백현 #포카교환 #세훈 #백현 #엑소 #파워 #EXO
엑소 코믹북 표지 1,2
쥐어짜는 애교에 미칠것 같은 상태 움...우리 엑소 파워두 많이 사랑해주시고오~↗ 우리~↗ 파워타...ㅎㅎㅎ 아~ 나 안할래~~~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baekie_exo

6시 서양수박 파워 7위 유지 코밥이 9위유지 7시에는 올라가봐요 무조건 위로 보세요 엑소엘 할 수 있어요 대상에 한걸음 더 가까워져봅시다 열스밍💪🔥👃👃🍚🏝 #엑소_Power #EXO_POWER
줄세우기~~~~~~이예ㅖㅖㅖㅖㅖㅖㅖㅖ #EXO #POWER #엑소_Power #EXO_POWER
엑소끼리 여행예능 얘기한다고 무인도같은곳에 엑소만 있는.... 에셈 해주라 해주해주 얘들이 하고싶대
170906 PM.18:00 기준 #EXO #POWER #엑소_Power #파워스밍 #엑소_Power_스밍_인증
지금 코엑스아티움 4층 카페에서 만화 교환 하고 싶어요 #EXO_POWER #아티움 #EXO_POWER #엑소 포카 나 5 6 13 14 님 4 11 12 종인이 다 괜찮다
170905 PM.08:00 기준 #EXO #POWER #엑소 #파워스밍
대전 포카 교환 하실 분ㅜㅜ 에리 모든 종인 제외 #대전 #엑소 #EXO #파워 #등기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allpausedwith

2017 09 06 18:00 한터 실시간차트 #엑소 #EXO_POWER K 137,55x C 14,90x total 205,31x #EXO #ThePowerOfMusic 초동폭발
#엑소_Power #EXO_POWER 여러분 리팩과 코밥이 스밍합시다! 코코밥때 보다 리팩이 많이 심각해여..;; 우리모두 힘내용!! 🎤We got that power Streaming🎤
엑소 파워 exo power 포카교환 저 가위 세훈, 가까운 민석 에리 당모 찬열 ( 스노우 찬열, 후드 찬열, 늑대 찬열) 💪🏻내일 저녁 아튬 직거래 대환영💪🏻
세훈 피셜 평상시에 애교가 얼마나 많은데요~~ 엑소에서 애교쟁이예요~~~~ 그르니까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애교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끄러워서ㅋㅋㅋㅋㅋㅋ
포카교환 저 - 예쁜종인(검정) 👼 - 브이세훈 #포카교환 #엑소포카교환
7가지 빛 컬러전환 와우네 문제집옆에서 엑소 스탠드 존재감 오질듯 스탠드날봐닝겐뺜쨕빤쨕뺜쨕뺜쟉뺜쨖빤쨕예쁘지빤쟉뺜쨕빤쨕빤쨕뺜쨕무지개야빨주노초파남보뺜쨕빤쨕육각형빤짝뺜쨕빤쨕뺜쨕이거봐🤹‍♂️ 나


POWER

백현이 마지막 총총총 기여우다 ㅠㅠ #EXO_POWER #출근길 #백현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minseok_love

EXO THE WARTHE POWER OF MUSIC 2017 09 05 수요일 한터차트 17:30 K 134,59x C 14,52x 총 149,11x 누적 201,98x 현재 8위 다음 7위까지 → 약 65,220장
#EXO         #Power   17.09.06 18:00 차트 멜론 7위(-) 벅스 7위(-) 지니 5위(-) 엠넷 21위(3⬇) 네뮤 5위(1⬇) 소바 1위(-) 🚨🚨스밍 확인 바
[EXO BAR 엑소바] 2017.09.05 KOR. 21540 CHN. 460 #엑소 #EXO #TheWar #ThePowerOfMusic #Power
✔9월 6일 17시 00분 한터차트 #EXO_POWER #EXO #POWER 🎉🎉초동 9위를 기록합니다.🎉🎉 한국어버전 132,46× 장 중국어버전 13,68×장 총 199,02× 장
#EXO         #Power   17.09.06 17:00 차트 멜론 7위(-) 벅스 7위(1⬇) 지니 5위(-) 엠넷 18위(-) 네뮤 4위(-) 소바 1위(-) 🚨🚨스밍 확인 바랍
멜론 실시간 차트💦 4 Power 8 KoKoBop 9 Sweet Lies 16 부메랑 21 전야 26 What U do? 29 Forever 33 기억을걷는밤 38 다이아몬드 40 너의 손짓 44 소름 45 내가미쳐 차
170902 뮤직뱅크 자카르타 #찬열 #CHANYEOL #백현 #BAEKHYUN #EXO #Power 달콤한 거짓말로 너를 녹여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flowerpiglet_

#EXO#Power#찬열 #CHANYEOL #Parallel_Universe 너의 미래는 바로 상상에 달렸어
파워 속의 며니. 요원들의 리더이자 본디 연구소에서 지시를 내리는 줌면의 사복은 예쁘게 베레모도 쓰고 한깔롱한다고 한다 #EXO #수호 #POWER_EXO
#exo #EXO_POWER 첫 트윗으로 앨범 판매 10,000장 돌파를 알려드립니다
[속보] EXO의 'POWER' 핫식스 대비 408배 각성 효과가 좋아 일의 능률이 805배 오른다고 밝혀져
#EXO         #Power   17.09.05 19:00 차트 멜론 4위 벅스 2위 지니 1위 엠넷 14위 네뮤 4위 소바 2위 계속해서 다운과 스밍 부탁드립니다!💪
스밍 스밍 화이팅 💪💪 Dont stop streaming EXO-L!!! #EXO_POWER
#EXO         #Power   17.09.06 07:00 차트 멜론 1위(-) 벅스 4위(1⬇) 지니 1위(-) 엠넷 6위(1⬇) 네뮤 1위(-) 소바 1위(-) 스트리밍 확인해주세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HS_CH_LOVE

#EXO         #Power   17.09.06 15:00 차트 멜론 7위(-) 벅스 5위(-) 지니 5위(-) 엠넷 17위(1⬆) 네뮤 4위(-) 소바 1위(-) 지금 순위보다 더
#EXO         #Power   17.09.06 14:00 차트 멜론 7위(1⬇) 벅스 5위(-) 지니 5위(-) 엠넷 18위(2⬇) 네뮤 4위(1⬇) 소바 1위(-) 파워 올리기에
우주 어딘가에 존재할 또다른 나에게 #EXO #SUHO #POWER #더강해지는걸 #TotalEclipse
차트 엄청 콘트리트에요 사실상 한동안은 저 차트에서 변화가 없을겁니다 유지 혹은 상승만이 살길이에요 더이상 내려간다면 정말 회복이 어렵습니다 상승과 유지 꼭 긍정적인 방향으로 차트 흐름을 함께해요 #EXO_Power
#EXO         #Power   17.09.06 12:00 차트 멜론 6위(-) 벅스 5위(-) 지니 4위(-) 엠넷 19위(6⬇) 네뮤 3위(-) 소바 1위(-) 낮에 올려놔야 퇴근
#EXO #Power 포카 교환해요 나곰돌종인 😇어디보세훈 은평핫트 직거래 가능합니다 🙏🏻
#포카교환 #EXO #power 나근접민석 시우민 😇후드찬열 오드찬열 강남핫트 등기거래가능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cb19only

#EXO         #Power   17.09.06 10:00 차트 멜론 4위(-) 벅스 4위(1⬇) 지니 3위(-) 엠넷 9위(1⬇) 네뮤 3위(-) 소바 1위(-) 모두 함께해야 올라
if what junmyeon wrote was "POWER 빠~워! 🐰 EXO-L에게 힘이 될고얌 ❤", it means "POWER PO~WER! 🐰 i will become the power for EXO-
아티움에서 포카교환해요 #포카교환 #EXO_POWER 나곰돌종인, 베레모준면 😇아무백현
파워 한정카드 나와써ㅠㅜㅜ #POWER #EXO #한정카드 완전 이쁘다
[KAI BAR 카이바] 2017.09.05 KOR. 4256 CHN. 244 #엑소 #EXO #TheWar #ThePowerOfMusic #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ER #EXO_POW
카이바는 9월5일에 THE POWER OF MUSIC을 구매했으며 한국어 버전 4256장,중국어 버전 244장을 포함합니다.수치는 차트에 반영되었으며 증서는 아래와 같습니다.카이바는 종인이를 위해 존재하며 우리가 서로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exokiss88

여러분 우린 고양이로도 궁예를 해봐야 합니다 많고 많은 동물 중 왜 하필 고양이일까요 고양이를 영어로 하면 뭔가요 cat이죠 우리 리팩 제목이 뭐죠? 합치면 뭘까요 맞습니다 catpower 즉 고양이의 힘 냥이의 힘은 위대
#ThePowerofMusic 공동구매 저희 민바가 SUM과 함께 결합하여 주문한 앨범 수량은 총합 한국 버전 1360장, 중국 버전 280장입니다. 아래 사진은 신나라 측에서 떼어준 판매확인서입니다. #E
EXO's POWER = EXO-L! 파워 시우민 포카 멘트 중
#exo #power #포카 교환해요 브이세훈, 모든민석, 총든면 있어요. 주먹경수, 모든 찬열 구해요! 잠실핫트입니다.
뉴콘에서 나눔할 슬로건 문구 입니다. EXO GOT THAT 에리 POWER💪
#EXO #TheWar#ThePowerofMusic #Power 으아아아아아아아아ㅏ아아아ㅏ아가ㅏㅏ강아아아아아아ㅏ가가각가가가아아각아아가아아아으으아어어어아앗가으악ㅇ악1127으악 1127으악 박찬열 으악 박찬열 으악
Power 뮤비 백현이 나오는 마지막 장면 속도 느리게 하고 '너를 위해' 넣었더니 또 다른 눈물버튼 탄생ㅠㅠㅠ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Exo_Love_Happy

Power~🎶 파워로 2017년 굳혀봅시다. We Got that Power~↗️ Power~↘️


파워

헐 파워잖아
파워스밍돌리시는분은 뉴콘그라운드 입성하게될거임
💪파워 리패키지 컴백 & 찬백 페어 이벤트 본 트윗을 해주신 분들 중 2명을 뽑아 리패키지 앨범 (한국어반) 을 드립니다. 당첨자 발표 9월 22일 오후 10시
오늘 고모부께 뉴리디봉 10개받았습니다 ! 그중나눔할 뉴리디봉입니당 ! 많은참여감사드려요 파워 , 코코밥 스밍인증받을꺼니까 ( 횟수 최소 200회 ) 많이들어주세용
백현딱지 구해요 파워 백현 포카 아야큥 쇄골큥 아야백현 쇄골백현 구해요 저는 첸 종대 눈감은 종대 브이 종대 있어요ㅠㅠ
헉 대박 KFC 왔는데 파워나어ㅏㅏㅏ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doranghae_

🚨차트 순위 확인해 주세요 엑소엘🚨 이대로는 안 됩니다 올라가야 해요 ㅠㅠ 지금 다들 열심히 하고 계신다는 거 압니다 하지만 조금만 더! 힘을 내서 파워를 위로 올려주어요😂 지금 올려두어야 나중에 차트 순위 유지하기가
이번에 저는 진짜 이악물었습니다 파워 1위 찍으면 한분께보내드릴께요 알티만해주세요 당발했을때 팔로도 되어있으신분은 앨범 + 포스터 같이보내드려요 에리들 제발스밍💧
파워야 네가 뭘 모르는 모양인데 코밥이형은 지붕을 참 좋아했어 코밥이형이 말하길 파워도 지붕을 좋아한다던데 맞니?
나쵸는 이번 리패키지 앨범(파워)를 총3120장(한국어버전 2760장,중국어버전 360장)을 공구했습니다.같이 공구하신 모든 분들 대단히 감사합니다 ⌒♡⌒ 나쵸는 앞으로 도 경수를 위해 응원하겠습니다.많은 기대와 사랑 부
우리 헬스장 코코밥 이주만에 튼 아기고라닌데 파워 벌써 나왔어 파와 정말 헬스장픽인가봐
✔ 최화정의 파워타임 질문을 남겨주세요! 오늘 12시 수호, 세훈이 출연하는 최화정의 파워타임! 현재 사전 질문을 받고있습니다😉 그동안 여러분이 궁금하셨던 질문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엑소 #EXO
*파워 포카교환* 저:핵주먹경수(2) 어디보세훈 건든면 😇:모든종대우대 아무나 찔러봐주세요❤ *컷툰교환* 저:13쪽 😇:1,3,7,13쪽 제외 아무쪽 *대구직거래만요!!* #대구직거래 #포카교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_100me_

준면이가 요즘 사람들 다 살기힘드니까 파워듣고 힘내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음원은 꾸준히가 답이에요 파워 음원 공개 이후 코코밥도 상승 했고 기존 수록곡 순위들도 상승 했습니다 꾸준하게 연말까지 돌려주시고 다운 또한 지속해서 받아주세요
파워 어제 나온 노래인데 좀 심각하다고 생각 안하시나요 ㅠㅜ 스밍 돌려주세요.. 하는사람만하면 순위 절대로 유지 상승 못시켜요 다같이 해야 올라갈수있습니다🙏🙇
#포카중복 ㅠㅠ #만화중복 ㅠㅠ 언제 다 교환하냐 ㅠㅠ #exo #파워
퇴근길 방어 잘해주세요💪이제 올라갑시다 에리들 파워 업업업
멜론 오분차트는 누적이라 한번 내려가면 다시 올리기 힘들어요. 마지막 5분의 차이로 순위가 결정되는 게 아니라 55분동안 누적된 퍼센트가 5분차트의 55분에 보이는 거예요 파워를 뒤에 듣거나 나중에 받거나 하는
지금 현재 파워 스밍 돌리고 있으신분들 한정 이벤트 합니다. 만 해주세요. 손목띠랑 슬로건 보내드립니다. 대신 스밍인증 필수입니다!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_our_universe


포카

event! 뭐 걸먼 잘 된다고 해서ㅜㅜㅜㅜㅜㅜ 이번에 돈이없어서 앨범 하나밖에 못샀는데 포카로 오드아이찬열 나오면 이모티콘 선물로 드려요ㅜㅜㅜㅜ제발 나오길바라며ㅜㅜㅜㅜㅜ
갑자기 앨범 하나에서 세장의 포카가 후득 떨어졌다. 삼백현이었다. 올해 운 다 썼다.
아티움에서 포카교환해요 나 하트예쁜카이종인 님 눈 감은 종대
합정 핫트 포카 교환합니다 저 찬열 , 종인 에리님 백현
언제쯤 내손으로 직접 큥포카를 뽑을수있을까?...
나 코코밥애 운 다 쑨거 아닌가 진자 찬열 포카 안 나오면 죽음 뿐이다
저 원피스입고 손에 포카들고있습니다٩(๑❛ᴗ❛๑)۶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_exo_k_m_l_

나:주먹경수 에리님:모든 준면 포카교환 찾아요!!현재 아티움입니다!!
강남핫트 , 아티움에서 포카교환해요 나 하트예쁜카이종인 님 눈 감은 종대
이렇게 귀여운데 백현포카 왜 안줘..
저 브이 종대 첸 가까운 민석 시우민 😇 모든 경수 찬열 지금 서면 신나라예요 디엠주세여 서면 신나라 포카 교환


EXO

그냥 에리디봉인데 이거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adorableB_56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MyPride522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exo_baekbaek506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reaal_bird

EXO 엑소 POWER 파워 포카 백현 교환 bhegge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