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잠이

왜애, 잠이 안와서 그래? 키스가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 자장.. Zzzzz.... .... ! 자장가를 불러주다가 같이 잠이 들어버렸습니다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한 번 시도해봐 꽤 좋은 자장가야.. 잠이 잘오더라? 편안해져.. 오늘은 이 비가 종일내릴거 같으니 가능할지도 몰라
불면증 시목이 보고싶다. 불면증일때면 뒤척이다 스르르 일어나서 여진에게 전화하고, 여진은 익숙하게 받아주고. "검사님 또 잠 안오시는 거예요?" "... 네." "어떡해야 우리 검사님이 잠이 올라나... 자장가라도 불러줘요?" "...애도 아닌데요"
불면증 시목이 보고싶다. 불면증일때면 뒤척이다 스르르 일어나서 여진에게 전화하고, 여진은 익숙하게 받아주고. "검사님 또 잠 안오시는 거예요?" "... 네." "어떡해야 우리 검사님이 잠이 올라나... 자장가라도 불러
..그건, 그건. 그으건... 잠이 안 오는데 어떡해. 피곤하긴 한데 잠이 안 드는 걸. 내 잘못이 아니야. 네가 자장가라도 불러주던지이. 그리고 그 정도면 꽤 일찍이야! 해 뜨기 전이니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myboyboogie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그..어릴때 네가 불러줬던걸로.
#자려다가_앤캐의_목소리에_설레서_잠이_안_온다면 자장가 불러주는 모레 허엉ㄱㅇ..(진정 후유키는 눈감고 있다가 도저히 못자겠으니까 번쩍 눈뜨고 모레를 빤히 쳐다볼거시다 그리고 모레가 의아한 표정으로 ?? 하면 폭 끌어안고 얼굴을 묻겠지 보고 말하긴
부그부끄해서.. 그렇게 껴안은 상태로 잠깐 정적이다가 "설레서 잠이 안 오니까 자장가는 역효과 같아요." 하고 웅얼거리는데 안보여즈려고 해도 이미 귀까지 빨개져 있을것..
잠이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어서 눈감구..잘자~
시간이 늦었어요. 잠이 안 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나름 자신 있습니다!
짐이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기여코 잠이 들텐가, 주자여! 으응? 왜 바로 등을 돌리는 게냐? 왜 바로 잠들어버리는 게냐?
잠이 안 와요? 자장가라도 아하하, 진짠데. 불러줄 수 있어요.

자장가 좀 불러줘여. 잠이 안 와.
잠이 안와? 자장가 불러줄까? 자, 누워봐.
아가, 어서 자렴! 잠이 안 오는 거니? 자장가 불러줘야겠다.우리 아가 어서 잠들어라. *ଘ(੭*ˊᵕˋ)੭* ੈ✩‧₊˚
으흐흑~! 저두 내일 오전에 나가봐야ㅑ해서 언능 자야하는데 요 몇일 자꾸 밤세ㅔ버릇하니까 잠이 안와부러요...쇼운님이ㅣ 자장가불러주시면 잠 잘올거ㅓ가튼데 (쇼운님 잠들어라!! (목탁
잠이 안 오면 머리라도 쓸어줘야 하냐. 자장가에는 영 소질이 없어서.
폭트 너모 제송함다 내가 잠이 안와서 그래여 누가 나 자장가라도 불러줫으면ㅜ
벌써 2시야 잠이오지않는거야? 자장가, 불러줄까?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_0721995

....♩..♪♬~♩..♪- ..자장가다. 좀 더 불러줄테니 어서 잠이나 자라.-3
잠이 안오는 어린이들에겐 달래가 자장가를 불러주겠어!
흐으읔 잠이..르읔 안와여ㅠㅠ 흐으읔 만능 자장가 유튜브 가야하나..
잠이 오지 않는 거예요? 에리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자장자장♪ 우리아가♬
모든걸 내려놓고 잠시 낮잠이라도 자는건 어때요? 내가 자장가를 불러줄게요.
oO(우린 전생에서부터 친구였어!) 흠, 나도 너를 만나서 기뻐! (손 잡고 팍팍 흔들어줌.) 피곤하면 쪽잠이라도 자는게 어때~? 자장가 불러줘?
잠이 오질 않나요? 이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잠이 안오는거야? 할 수 없네.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어울린다고? 푸핫.
(자장가를 듣는데도 잠이 오지 않는다...) 역시 비비..., 글러먹은 글리핀도르... ...


불러줄까

물론. 그래, 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그래요. 앞으로도 제때제때 잘 챙겨먹어요. 잠은 충분히 7시간 정도는 자둬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아님 토닥여줄까요?
자기전에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 불러줄까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fhrxkdlxm1

인정 심장 막 뛰져 그럼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요오~?
포우 휴가때 판 밖에서 보고 온 영화이야기를 해 줄까, 자장가를 불러줄까? 지미 이야기 포우 오! 내 스토리텔링 실력을 아는거지? 지미 아니, 네 노래실력을 알아 포우 :
늘 엄마가 불러주시던 자장가 불러줄까?
그래? 내가 자장가 불러줄까?
잠...안와...? 에시가..자장가 불러줄까? 동화책... 읽어줄까?
걱정한다니까... 이불 덮고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물론 원한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키득이며 너를 느릿하게 도닥인다.) 잠 완전히 들 때까지 같이 누워있을게.

지금 벌써 3시인데 ... 왜 아직까지 깨있어? 눕자. ... 잠 안오면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안고 둥기둥기하며 자장가라도 불러줄까요.
뎨, 아직도 안 자고 있어? 슬슬 자야해. 아가씨가 자장가 불러줄까란다?
나 노래도 잘해. 자장가 불러줄까? (민:아 말걸지말고 걍좀자요) 알았어..
우리 헉슬리, 졸렸어요? 어휴...자장가 불러줄까? ㅋㅋㅋㅋ어...어 진짜 부르라고?...으음...자장자장~
자장가 불러줄까?
율리우스 피곤하면 어서 코야코야 해야지~ 내가 옆에서 자장가 불러줄까? (헤실헤실 웃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Buni_Yuri

클로랑도, 마찬가지잖아? 우후후, 아직 잠들지 않은 거야? 자장가를 불러줄까나?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자장~...
(비참......)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자장가라도 불러줄까? 이대로면 정말 쓰러질지도 모르는데.


불러주는

치큐코이는 동물들에게 불러주는 자장가같은데 지구사랑은 팔프스에 울려퍼져라 나의 노래여!!!!!!!!!!!같음
아 쿠라라가 불러주는ㄴ자장가 너무 오지겟다 그쵸; ; ; ; ; ;;; ㅠ쿠뉴ㅜㅠㅜ헉 마자요 오버액션토끼ㅋㅋㅋㅋㅋㅋㄴㅇㄹㅋㄴㅇ큐ㅜㅠ 흐흑 막 굿즈샵도 있던데 쿠라라랑 같이 놀러가고싶어요 재밋겟다ㅠ~!!!
저는 막 부끄러워 하면서 그래도 자장가 끝까지 불러주는거 보고 진짜 감동 많이 받았고요...ㅠㅠ 이쁘고, 고맙고..

평소에는 윙형아가 린린이한테 자장가불러주는데 윙형아 애인한테 차이고 우울한 날 자기 무릎 베고 누웅 윙형아 쓰다듬어주면서 노래불러주는 판
타지마할의 근위병 봐주세요 재휴마 허밍.. 쏘 스윗,,, 자장가 불러주는게 진짜 대박 내가 영업하려고 별짓을 다한다 이건 대충,,,진짜 대충 뭐 이런 멜로디인데 재휴마 바부한테 해주는게 오천배쩔구 달컴은 보고있으면 할인을
잘자야해요ㅠㅠ언젠가 타티가 리브에게 자장가불러주는날도 있었음 좋겠어요 흑흑
동재도 노래 잘 불렀음 좋겠다 후희 때 중구에게 자장가 불러주는 동재
자장가요? 그거 보모들이 잠에 들 아이들에게 불러주는... 하기야 뭐.. 제 기준으로 보면 아가씨도 어리기야 어리지만요.
폴매카트니가 자기 전에 자장가 불러주는거 듣고 자는 느낌이라 죠아요 폴나잇!
근데 자장가는 원래 저렇게 속삭이듯 불러주는게 맞지않아요? ㅋㅋㅋㅋㅋ 넘 팬깍지인가 허헝ㅋㅋㅋㅋ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selterai

어릴 땐 어머니께서 자장가를 곧잘 불러주시곤 했단다. 덕분에 나도 자장가라면 부를 줄 안다만뭐, 나보단 다른 사람이 불러주는 편이 낫겠지, 잘 자렴.
나 정말 럐릖이랑 신벼가 자장가 불러주는 방송 해줬음 좋겠어 소리 따서 맨날 들으면서 자게
풉.. 아 제피가 불러주는 자장가는 익숙해지지않아 너무 귀여워서 자꾸 웃음이 나오는걸. (으쓱이고) 사실 지금도 하품이 마구 나오지만
(여전히 기쁜얼굴로 끄덕끄덕.) 부탁해요..! 저, 자기가 불러주는 자장가 듣고 잘거니까요.
막 그런거 생각나요 둘이 누워서 슌이 자장가 불러주는데 눈감고있어서 자는줄알고 노래 다 부르고 자요? 하는데 안잡니다 하고 처음부터 다시 불러달라고하기..(뭔심보야
젠이 불러주는 자장가 들으며 잠드는 삶 살고싶어라..
120. 자장가 불러주는 오노와 바보아이밬ㅋㅋㅋㅋㅋㅋㅋㅋㅋ멤버들 빵터지는거 넘 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게왜이긴거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원을 들어주는 요정이 있고 작은 목소리로 자장가를 불러주는 혈색 좋은 어머니가 있고 아이를 때리는 어른은 항상 벌을 받는 동화의 세계 따위, 거짓말이라는 걸 소년은 알고 있다. /황정은, 소년
리퀘박스~ 사보가 루피한테 자장가 불러주는 사보루


불러주면

비밀요원인 거 숨기고 백이랑 연애하는 새훈 자기야 나 잠 안 오는데 자장가 불러주면 안 돼? 어? 지금? 응 근데 너 어디야? 왜 이렇게 시끄러워? 아 여기? 어... 오락실. 잠깐만 금방 끝낼게
절 납치하는 법은 간단합니다 제 지인이셔야하고 존잘님 연성과 굿즈가 필요하고 손을 묶어야 할 밧줄이 필요하며 배고파하니 맛있는걸 주고 잠잘수 있게 자장가 불러주면 됩니다 (납치하는데 쓸데없는게 왜 있지
아저씨가 잘 때 자장가 불러주면 깸. 나만으 아저씨 깨우는 방법.
경찰동기조와 삼사조가 자장가불러주면 정말 좋을텐데,, 라고생각햇는대 개판될것같군 ㅜ
#자장가를_불러주다가_혹시_자나_싶어서_보니_앤캐와_눈이_마주친다면 켄서...는.. 눈 감고 자장가 불러주면서 도닥도닥해주면서 얘도 같이 잠에 빠져들거같은데 깜빡 졸았다! 싶게 퍼뜩 눈 뜨고 미샤 보는데 자기 빤히 보는거 보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nikidaddy_gon

[익명의 누군가가 보낸 글] 나는 어렸을 때부터 좀 달랐어. 예를 들어, 엄마가 자장가를 불러주면 눈앞에 바다가 있었으니까. 남색으로 물결치는 모습이 꼭 바다 같아서 그때는 그냥 바다라고 불렀어. 그래서 엄마한테 매일 바다를 보여달라며 졸랐지.
우웅..츄야가 자장가 불러주면 바로 자러갈지도.. ㅎㅅㅎ
왜 안자요 아직? 자장가라도 불러주면 잘 수 있을 거 같아요?
이불덮어주고 누군가 옆에서 토닥토닥거리면서 자장가불러주면 잘거같은데..
.... 방에서 자면 또 그 애가 괴롭힐꺼야. (고개를 도리도리 저으며) ... 감기 걸려도 괜찮아. 마야가 시이 여기서 잘때까지 자장가 불러주면 안되는거야..?
아니면 자장가 불러주면서 꼭 껴안고 재우거나.,
(그게..전해졌구나...(감동..(찌잉 (눈을 비비며 가능한 침착하게 타자를 친다) [잠 설쳤어. 오늘밤엔 자기가 자장가 불러주면 안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sheasked

녹음 ㅋㅋㅋㅋㅋ자장가 불러주면 금새 잠들어서 쉬 들이쉬고 내쉬는 소리만 날거 같아요... 흐어어 그렇게 통화료는 쭉쭉 나가고... 매일ㄹ 통화하자 랑아...!!
우리 아들은 아기 때 부터 자장가로 섬집 아기 불러주면 애가 그렇게 울었어요. 요즘도 섬집 아기 부르려고 하면 비명 질러요. 그 노래 멜로디가 그렇게 무섭데요.
준며니는 기교없이 잘불러서 넘 최고 음색도 최고고 나중에 자장가 불러주면 너무 좋을거같아


불러주고

(이불덮고 토닥여주고 자장가불러주고 나감.)
캐스 먹여주고 재워주고 머리 정리 넥타이 정리 코트 정리 해주고 볼에 뽀뽀해주고 예쁜 말 해주고 시무룩하면 부둥부둥해주고 자장가 불러주고 그냥 돌봐주고 싶다ㅠㅠㅠㅠㅠ우리 천사님...
잠을 안 자면 자장가를 불러주고, 추우면 모포를, 더우면 창문을 열어주고, 슬퍼 보이면 위로를, 기뻐보이면 축하를 하고 싶어지지.
이 달콤한 노래를 너에게도 불러주고 싶어. 영원히~ 영원히~ (une chanson douce /프랑스 자장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jjinneu1204

"그러지마, 엄마.. 사랑했잖아. 매일 밤 같이 자고, ...자장가도 불러주고. 박하사탕으로 달래주고." -앨리스 원더랜드에서 온 소년 환 (홍종현 분) 대사 中
여동생이 천둥소리에 무서워 하며 내 방으로 베개를 안고 오면 그모습이 모에 해보여서 여동생 잘때까지 꼭 끌어안아주며 자장가 불러주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말 잘듣는 미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럼 켄서 " 마-말 잘 듣네 울 미샤 " 하고 미샤 볼에 쪽 해주고 다시 손 도닥 도닥 해줄겁니다... 자장가는 안 불러주고,,헤헤
말했잖아. 자장가를 불러주고 추우면 모포를 덮어주고 싶다고. 덤으로 맛있는 것도 준비했지.
좀비다음은 유령이구나 아모야 미안 싶기도 하네요...잠 못드는 날은 자장가 불러주고 잠자는 옆에서 잠시 구경하다 사라지고 할 것 같은데 제령받으심 물러날것입니다..
카이토 님께서 손수 자장가를 불러주고 계신데 안 주무시면 안 됩니다.-3
에헤헤... 그래요, 좋은 아침! 난 괜찮았어요, 전혀 안 불편했는걸. 그으, 기대고 있는 거 편했으니까... 오히려 형이 더 불편했을 것 같은데! 고마워요, 자장가도 불러주고... 진짜 좋았어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e75780e40eee4d7

그치? 우리 크라삐도 나 애로 보는거 아냐? 같이 자자고 햇더니 지짜 자장가만 불러주고 모빌도 가꼬오면 어케?😢


노래를

멸망의 노래를 부른 적은 없어요! 그저 자장가만 많이 부르고...어...불렸어요!
아아.. 자꾸 그러면 밤마다 노래를 불러줄거라구~?! 자장가로.. 헤비메탈인거라구~
아스델이 가장 좋아하는건 그 앵무새 옆에 있는 새싹화분이다. 실제 화분과 새싹인데 그 새싹은 햇빛을 받으면 흥얼흥얼, 즐거운 리듬으로 콧노래를 부르고, 밤이되면 느릿느릿한 자장가를 부른다. 가사는 잘 들리지 않고 보통은 멜로디만 흥얼거린다.
지금 자장가라고 하셨습니까? 노래를 못하는걸 알고있지않습니까? 그대신 선물을드리겠습니다. 쪽! 부디 이 키스를받고 제 꿈을 꾸시길 바랍니다.
레이랑 크게 다툰 후 유학가서 하루가 뒤죽박죽한 생활을 하던 루이가 하루는 형이 가장 좋아했고 자신의 자장가로 많이 들었던 노래를 연주하는거야 자장가니까 드뷔시의 「달빛」옛날 생각이 나서 루이는 창 밖을 바라봤지만 하필이면 초하루라 달이 안보이고
#이서연 #Leeseoyeon #아이돌학교 #IdolSchool #움짤 #GIF "이 노래를 듣고 주무셨으면 좋겠어요~ 자장가랄까?" Tori Kelly - Paper Hearts 기타치는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Ji_Mi_0622

-...노래요? -어. 훈은 순의 말을 다시 확인 한 뒤 잠시 시선을 바닥에 두고 가만히 있는데 갑자기 입을 열어 노래를 불렀다. 훈은 여기로 오기 전, 엄마가 동생을 재우기 위해 불렀던 자장가를 불렀다. 기억을 더듬거리면서 가사를 이어가는데
오빠 노래를 자장가로 듣는건 어때요 (?
구래 내가 그래도 오늘 모고라는걸 보니까 이제 자야겠지? 오빠노래를 자장가삼아 저 먼저 자러갑니다~ 여러분도 모두 굿밤되세요😊
17. 제가 우울해하면 어떻게든 기분 좋게 만들어줘요. 18. 노래를 잘해요. 자장가 불러달라고 하면 불러줌. 19. 게임하다가 멈추고 제 전화 받는 사람임.
가사없는 노래를 불러주세요. 당신 목소리가 좋아요. 소리없는 자장가를 불러주세요. 아직 잠들기는 싫어.


어서

녤백 시도 때도 없이 달려드는 녤에 피곤한 백 아 형 힘들어 오늘만큼은 그냥 자자 제발 하면서 억지로억지로 눕혀놓고 토닥토닥 자장가까지 불러줬는데 애 자나 싶어서 고개 슥 돌렸더니 이걸 언제 잡아먹지 하는 눈으로 보고있는거
수고하셨어요 자장가님.... 어서들어가셔서 푹 쉬셨으면 좋겠어요ㅠㅠㅠㅠ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croissantsama

HealYan_Levi 시크하고 멋있고 화끈한 자라가 왔! 다! 어서 침대에 누워 이불덮고 눈 감아라 하라부지! 자라가 특별히 자장가를 불러주지.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ZARA
어서 주무세요. 아니면, 너무 어리셔서 제 자장가 없이는 잠드실 수 없는 건가요?
아니 대단하다 그치만ㄴ 전 경험이없어서 일단 관전할래요(자장가 불러드림
이번 한 번만이야. 자, 어서 옆에 누워. 자장가는 몰라도 팔베게 정돈 해줄테니.
옥희님 트윗 보구 자장가 듣고 싶어서 검색했는데 미친 거 아냐 소름 돋아서 뚝배기 자진박살 겨우 면함
어라, 벌써 시간이 이렇게 되었네? 좋은 꿈 꾸세요,아버님! 자, 너도 이제 어서 자야지,응? 자장가? 물론이지~오늘도 불러줄게! 그리고 내일도~
둘ㅇ ㅣ 자장가 부르면 목소리 합 대박적이라 주장하고 싶은데 아직 듀엣 들어본 적이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니까 토요일에 해줘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Freeman_apex

홙 니가 방송에서 뭔 말하는지 궁금해서. 대답하고 냴 할말 없어짐. 아 그래......? 어색하게 대답하는데 이런 정적 싫어서 괜히 자장가 불러달라 그런다. 사실 냴 새벽 세 시에 제일 활발할 시간인데 남친 생겨서는 세 시에 자장가 불러달라 하다니.
설마 지금까지 안자고 있는건 아니지? 정말로 그렇다면 아침에 힘들테니까. 칭얼거려도 난 깨울거야. 그러니 어서 눈 감아. 자장가라도 불러줄게.
어제밤에 피곤해서 일찍자려는데 동생이 언니 자장가틀어줄게 하고 파워 틀어서 한시간 늦게잠ㅋㅋㅋㅌ
항상.... 날 위해 불러 주었던 자장가 노래... 이제는 멈췄어 어서 깨어나 나를 잠들게 해 단 하루라도 너 없이는 안돼... #뮤직박스
손만 묶어서 되겠나? 입이 살아있는데?(자장가


불러줘

2병만 마시고, 켄지 자장가 불러줘야지
만능씨가 자장가불러줘ㅠㅠ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707_zero

(눈감고 자는 애가 자장가 불러줘... 잠듬...쿠우)
머리도 쓸어주고 자장가도 불러줘.
앝ㅌㅌㅋㅋㅋㅋ 어떡해,, 진짜 저녁에 못자면,,, 제레미가 자장가를 불러줘야겟어~~!!😤😤😤💕💕💕 헉 이르제레.. 얄언니의,,, 이르제레,,,,????(희번뜩)
더 늦게 잔다면 분명 내일 해야하는 일에 지장이 생길 겁니다. 그러니 빨리 잠자리에 드세요. 아니면 내가 자장가라도 불러줘야 하는 건가요?
쥬미야 자장가좀불러줘(쥬미싫어)
아, 자장가라도 불러줘야하는 거려나-.
네, 자기야~ 나한테 잡히면 자장가 불러줘야해요? (싱글벙글)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VTisLIFE

(잠시 부둥토닥해주며 붙어있다가 품에서 나온다.. 꼭 붙은상태에서는 핸드폰 화면을 보여줄 수 없기 때문이따흐흑) [내가 잡혀버렸네. 자장가 불러줘야겠지...¿](자신없는눈빛)
인도 자장가 불러줘
아직도 안 자는 거니? 저런, 자장가를 불러줘야겠구나.
(설마 여태 안자고 있는거 아니겠지?) 오냐. 푹 쉬어. 안자기만 해봐. 영원히 자장가 불러줘버릴거야.(?)
(자장가 불러줘....)
우리집... 에서는, 엄마가 칭찬같은 거 해주실 때마다 항상 이러셔서...응, 칭찬..이야. 감사고. 좋은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 ..자장가를 들으니까, ..좀 덜 외로워. (방긋.. 약간, 슬프게 웃어?
하하, 마법사라.. (편안히 웃음지어) ... 응, 그래. 플랑이 날 떠날리가 없지. 절대 그럴리가 없지. 나의 해님이잖아. 응, 자장가 불러줘. 잠들 때까지... 그리고, 일어났을 때... 어디 가지 마. 외로워. 쓸쓸해....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KiminoMikata_DH

그렇다고 아무데나 누워서 자면 안되잖아.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장가라도 불러줘?)
자기, 많이 졸려보여요. (쓰담) 간밤에 잘 잤나요? 저는 자기가 마음속으로 자장가 불러줘서 잘 잔것같아요.
(영원히 자장가 안불러줘도 되겠네....) 좋은.... 아.. 아니 점심. 푹 잤어?


엄마가

순은 노래 부르는 훈을 쳐다보더니 피식 웃었다. -나한테 자라고 하는 거야? - -일단 계속 불러봐. 듣기는 좋으니깐. 순의 말에 훈은 계속 기억을 더듬거리면서 엄마가 불러줬던 자장가를 이어불렀다. 순은 쥐고 있던 담배를 대충 끄고 쇼파에 기대어
엄마가~ 섬그늘에~ 코~ 자러가서~(자장가를 불러준다!)
외딴섬 동오씨.... 어제 자장가로 부른 엄마가 섬그늘에...~가 생각나요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JH_O4O8


아가

큰 연주회를 끝내고 돌아온 루이가 피아노 앞에 앉아 또 형의 자장가를 연주하고 때마침 보름이라 밝은 보름달이 보이고 루이는 다시 집으로 돌아가길 결심했으면 좋겠어 그리고 가족들에게 말하지 않고 서프라이즈로 집에 돌아가고
「 객잔에 들를까 아니면 돌아가 잔 마주하련. 자장가면 모를까 뒷목 쳐 재워달란 그대 원은 듣지 않을 셈이네. 」술정시. 어스름한 하늘 빛 시나브로 어두워지고.
응, 알겠어. 반아야. ( 제 무릎 위에 누운 너의 머리를 느릿이 쓸어주었다. 그리고 작게 불러지는 어떠한 종류의 자장가. ) 잘자라, 우리 아가- 앞뜰과 뒷동산에-
『모든것을 녹여내여 계속해서 돌아가는 -태엽장치의 자장가-』#Waiter
그럼 어른이 해요-. (네 모습에 살풋 미소지으며 언젠가 들었던 자장가를 조곤조곤 불러주어) 잘 자라 우리 아가- 앞뜰과 뒷동산에-
ㅋㅋㅋㅋㅋㅋ 그정돈가요....조아요 그럼 안고 부둥부둥거리면서 봐요!! 잘때는...잠들때까지 제가 자장가 불러드릴께요! 잘자라 우리 아가~🎶
잘 자라, 우리 아가. (잠들지 못하는 이들을 위해, 자장가를 흥얼.)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HuffPostKorea

안ㄴ대 안대........기술중에 막 잠드게하는 그런 기술 있엇으면 ㅂㅏ로 썼을텐데....음...에리아가 자장가를...!!!!!!!!(?)
아가야 넌 어디서 왔니. 머리맡에서 너를 위해 지루한 자장가를 들려줄게. _여태천, 사과와 설탕의 세계
자장자장 우리 아가 얼른 죽어 편해지자 더 이상 울지 말자 (자장가, 김혜순)


자장가

겁먹은 아이들을 위하여 자장가를 불러주렴. 너희들이 그 아이들에게 용기를 주는 동안 우리를 해코지하려는 저 악령들을 혼내주고 올테니.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larva_alsl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ssoargame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choizaltto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hhhoney_13

자장가 잠이 불러줄까 불러주는 불러주면 불러주고 옆에서 idgaShi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