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을까

♪ 얼마나 좋을까 / 파이널 판타지 X OST 일본판보다 나는 국내판을 넘사벽으로 더 좋아함. 파판 분위기랑 너무 어울리고 ㅠㅠ 전설오브 레전드 이수영 고전풍 노래 진짜 너무 좋다 목소리 넘 애절해....
바람은 멈추고 목소리는 아득하게 속삭이겠지 구름이 흩어져 내일은 아득한 환상일 뿐 달빛이 스미는 거울 속 내 마음은 흐르고 별들이 떨리다 멈춰 흐를 때 눈물은 감출 수 없어 /이수영, 얼마나 좋을까
이수영 - 얼마나 좋을까
이수영 얼마나 좋을까가 파판ost였구나 대박..이노래 진짜 좋아했느데
저노래 꼭 들어주세요.. 이수영 얼마나 좋을까 진짜 갓곡이니까여..
그그그 ㅠㅠㅠ 파이널 판타지 ost 중에서 이수영씨가 부른거 있는데 혹시 아시려나요. 얼마나 좋을까ㅜㅜ 그거 노래요. 혹시 아시나여ㅜㅜㅜ흡흡 제가 연배가 좀 있어서ㅜㅜㅜ따흡 ㅠㅠ그거 지미니가 불러주면 진짜 좋을거 같아여ㅜㅜㅜ
바람이 들려준 이야기엔 내 마음 설레였고 구름에 실려온 내일로 그 목소리 향해 거울에 흔들리는 달에 비친 내 마음 함께 떨리고 별들은 흐르는 눈물속에 고이 다 흘러버렸어 /이수영, 얼마나 좋을까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_inthedesert516


휠릴리

언제나 날 알아 보나요 언제나 날 사랑하게 되나요 그대가 나라면 참 쉬운 일일텐데 이수영/조은희, 휠릴리
기다려도 올 수 없나요 그대의 내일에도 난 없나요 그대가 오기 전 가슴을 접을 수 없는데 정녕 잊을 날 오나요 잊으려 애쓰면 잊게 되나요 늘 먼저 잊는건 잊잔 그 맘 부턴데 날 잊어야 그댈 잊을까요 /이수영, 휠릴리
기다려도 올 수 없나요 그대의 내일에도 난 없나요 이수영/조은희, 휠릴리
이수영의 노래는 정말 구구절절애절한 가사가 많다. 거기에 호소하는 듯한 목소리까지(소름) 그중에 젤 많이 들었던건 휠릴리.
이수영의 휠릴리 다시 보고 오겟습니다 ㅡㅡ 이준기 얼굴로 기분 정화하기..
아 이수영 진짜 좋아했었는데 전 휠릴리를 제일 좋아했어요
이수영- 라라라-덩그러니-휠릴리 루트 제가 참 좋아해요..(은은)


목소리

어렸을 떄는 이수영버전으로 들었다가 나중에 다 크고 나서 일본어 버전으로 들었을 때 듣자마자 이 목소리는...사운드 호라이즌?! 한 사람
이수영님,,목소리 너무 아름다워서 들을떄마다 눈물나고,,미친목소리다,,ㅠ,,
VATERLANDEHRE 아, 이거 좋아해요. 이수영 씨 노랜 저도 엄청 좋아해요. 목소리를 좋아하거든요. 잘 들을게요. 그럼 저도. (주섬주섬)
이수영 진짜 목소리 너무 좋아요 ㅠㅠ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ㅠㅠㅠㅠㅠㅠ삼~색 고향~이 할때 목소리 톤 보니까 우리 띠미니 약간 2000년대 초반 이수영 감성 노래도 되게 잘 어울릴거 같지 않아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ㅠㅠㅠ


메들리

이수영 탈통곡 메들리
룡율 쓰다보면 넘나 90년대~2000년대 노래 메들리 되는 거시다. 지금은 이수영 노래 듣고 있다. 참나. . ㅋㅋㅋㅋㅋㅋ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_inthedesert516

버스 타고 가는데 이수영 노래 메들리 나온다
헉헉 숨님 이 멘션 저 제 맘속에 저장☆ 이에오 ㅋㅋㅋㅋ저 빈말이라곤 없는 사람...흑흑 추억의 메들리 부르고 놀아요..ㅠㅠ간만에 이수영 언니 노래도 좋드라구요 ㅠㅠ플라이투더스카이두 좋구 원타임도,,


BELIEVE

[오늘의 코인노래방] 이수영 I Believe
오지 못할거란걸 알고 있어 앞으로도 영원히 볼 수 없다는 것을 이제 이 세상엔 너란 사람은 없는거니 내가 잘못 안 것이길 빌고 있어 우리 약속한 이곳에서 (이수영, I believe)
* 첫눈처럼 네게 가겠다 / 이수영의 I believe 츄야 * 아이유의 이름에게다자이


기분

에너제틱 듣고 이수영 라라라 들을 때의 형용할 수 없는 기분 뭐라고 설명해야 하는 건지
속마음 들리는 기분입니다 이수영씨?(네 어깨 꽉 쥐는)

그럼 이수영씨가 해.. 나 범죄자 같아서 기분 나빠..


노래도

오랜만에 모라이나키 듣는데 추억속으로 빠져든다 ㅜㅡㅜ 갑자기 이수영 노래도 듣고싶어졌어..


부르고

저는노래... 스물다섯스물하나로 목을풀고 이수영노래와 인연을 부르고 봄꽃날리는노래조금과 미아와 박혜경노래와 일본노래와 그리고생각나는대로마구
ㅇ ㅏ 미친 럼블피쉬 으라차차랑 이수영 그레이스가 부르고 싶어ㅓ요 일욜에 노래방 가면 그거 부를ㄹㅐ.. .


사쵸

정비소 사장님야 씨 지금이 몇 시야!!ㅋ 나저 네 시부터 와서 기다렸어요!! 사쵸아 구뤠? ㅋㅋㅋㅋㅋㅋㅋㅋ 나ㅋㅋㅋㅋㅋㅋ 사쵸너 이수영 아냐! (이수영 노래 틀음) 나알죠!! *아는 노래 다 말함 사쵸이열~ 둘다노래에 취함


노래는

이수영 노래는 띵곡이많군
4. 내가 이수영의 노래중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HanaAlice1001


노래방에서

노래방에서 이수영 노래부르는중
오늘은 노래방에서 이수영 노래 불렀다!
정답 그리고 사랑해 초등학교 3학년때 나온 노래인데 아직도 들을 정도로 이수영의 발라드 가운데 내 개인적으로 단연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곡임 물론 나의 노래방에서 발라드 넘버이기도 함


GRACE

사랑앓이 ㅋㅋㅋㅋㅋ 이수영 Grace
애인님이 Grace(by 이수영)노래 불러준다.. 흐앙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
이수영 - 라라라,Grace 정말 초등학교 5학년때 Grace를 듣고 빠져서 몇몇곡 더 찾아듣다가 라라라도 너무 좋아서 두곡은 아직까지도 즐겨듣는 노래 라라라 - 2002년도 Grace - 2005년도


좋아해요

아 여자가수는 이수영씨 좋아해요 ㅋㅋㅋㅋ 근데 아무래도 노래 공부하다보면 남성보컬 위주로 공부하게 되어서 언급을 자주하게 되네요, 지금 마침 Bmk 노래 듣고있었어요


그대가

그대를 처음 봤을 때 가난한 기도로 그댈 원했죠 끝이 아파진대도 나는 상관 없다 했죠 잠시라도 날 그대가 그대가 사랑한다면 가난한 기도 - 이수영


언제나

축하해해피벌쓰데이수영! #HappyJoyDay 항상너의팬이야언제나응원해
이수영언냐랑 다마네기언냐 앨범 언제나와ㅠ


모지

게임하는데 광고에 노래 존나 좋길래 모지 이수영인가 모지 햇는데 홍진영이엇서...


발라드

한국의 노란장판 정서가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았을 때... 영화를 보여주기에는 너무 길고 음악만으로는 구질구질함 전달에 한계가 있다고 판단되면 2천년대 초반까지의 발라드가수 뮤직비디오를 보여주면 모든게 일사천리다. 이수
사실 동양풍 브금은 이선/희님도 괘쩌는데 웅장한 동양풍 발라드➡️이걸로는 이수영 따라올자가 없는것 같구...(흴릴리,그레이스같은)들을때마다 벅차오르는 감정이 있어요 들을때마다 최애컾연성뽕 차오르는ㅋㅋ
흠 이수영 누나 정규-스페셜 앨범들이나 다운받을까... 90년대 발라드 갬성.. ㅎㅎ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redrado0329

가을이면 이수영의 계절이야 다들 눈물나는 발라드를 들어조ㆍㆍㆍ


이수영

이수영 미쳤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석이수영하고있읗때오는건가
이수영노래 불러줘요
아침부터 남동생이 이수영ㅇ노래를 계속 재생 중이야............ 왜그래.................비참해.........
이수영씨 아래가 시원-하시겠습니다.
or 이수영 / five of swords !

마포대교가서 이수영의 여우랍니다 폭창하고싶다
차분하게 정돈한 머리카락에 저지+수영복 조합이수영실력이 뛰어난 것처럼 근사함을 올려주는데, 그 조합에 튜브를 끼우면, 물의 천족이면서 수영에는 전혀 자신없어! 랄까! 무서워! 그치만 자존심 상하니 말할 수 없다! 의 느낌의 귀여움으로 변하는 느낌
아 나중에 꼭 슬기가 이수영 노래 한번만 불러줬으면 좋겟다
제목이 너무 풍속가요라 피했던 노래, 이수영의 '이 죽일놈의 사랑'이라는 노래가 있는데 들어보면 의외로 가사가 괜찮음
와 이수영노래 얼마만에듣냐.ㅋ.ㅋ.ㅋㅋㅋ그러고보니 이수영 뮤비에 갓배우들 마니 나왔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금보니까 정재영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mell_violet ㅋㅋㅋㅋㅋ 스파다카레먹고 행복해하는건가요ㅋㅋ둘이수영엄청오래하서 체력이 남지않아 밥먹고 의자에앉아 잠들고....
선생님 아까 쓰시던것두 이수영님 노래에 삘받으셔서 쓴거에요??넘조은데요 앵슷앵슷 흑흑ㅜㅜ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afteryeon

Park Soo-young; 공원 이수영
왜 그랬어요 내가 지겨웠나요 그럼 그렇다고 속 시원히 말하지 나를 속여 가면서 그리 즐겁던가요 아름다운 추억마저 더럽힌 네가 싫어 (이수영, 단발머리)
이수영 이소은 장나라는 군대 가기 전까지 쭈욱 샀었죠
싱글와이프 재방 보는데 이수영 왜 욕먹는지 알겠네...
이수영 노래 조아
한 때 이수영 노래 맨날 들엇는데 ㅠㅠㅠㅠ큽...
점심먹으러 피자집왓눈데 브금이 이수영의 굿빠이~! 언제적 노래얔ㅋㅋㅋㅋㅋ

지친 내 하루의 끝에  거울에 비춘 깊은 상처에  난 눈물만 덩그러니  /이수영, 덩그러니 서로를 바랬던 슬픔이여, 쏟아져 내려 감싸주오. 앞도 보이지 않고, 숨도 내쉬지 못할 정도로 당신만을 그리네. /하지메 치토세, 봄날의 향기
나 이따가 이수영 노래
선선해지니까 러브홀릭이랑 이수영이랑 또 내가 좋아하는 곡들 리스트에 넣어놔야지
추억속의 노래!! 오랜만에 기억속에서 ㅋㅋ 이수영노래 진짜 좋아했는뎅~~
이수영 최근에 힘들다는 뉴스를 봐서 더 마음이 아파요..ㅠ
용선이가 데뷔 얼마 안 남은 애들 모아서 열 명 정도를 주욱 보는데 별이랑 이수영이랑 도연이 빼고 죄다 다이어트가 확실하게 안 된 것 같아서 너네 요즘 밤에 뭐 먹냐? 퉁박 준 다음ㅋㅋㅋㅋㅋ 갑자기 문 가까이 있는 소원이한테 블라인드 다 내리라고
널 사랑하지 않아 - 어반 자카파 나만 안 되는 연애 - 볼 빨간 사춘기 전부 너였다 - 노을 덩그러니 - 이수영 여우비 - 이선희 바람기억 - 나얼 사랑했지만 - 김광석 좋은사람 - 박효신 몽중인 - 박정현 신촌을 못가(누구더라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cuddlim

인연-이수영 #자동트윗
헉? 코룸3가 이수영씨가 스토리 쓴거였어?
관캐가 이거불러주면 탈통가능 어반자카파-널 사랑하지않아 박원-노력 비스트-이젠 아니야 로이킴-이기주의보 박원-노력 슈퍼주니어-마주치지 말자 현아-버블팝 이수영-이런여자 AOA-get out 틴탑-니가 아니라서 빅뱅-우리사랑하지말아요 데이식스-어떻게말해
이수영님 노랜 새벽에 들으면 감수성 폭발함. ㅜ
이거 보기 전까지 이수영이 원곡인 줄 알았음;;
근데 그건 이수영꺼는 그 앨범 전체가 다 리메이크 앨범이어서 원곡은 몰랏지만 이수영이 원곡이 아니라는것만 알고잇엇음 본인은 ㅇ
멸망탈통곡 추천드리러왔습니다 이수영-라라라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Kogepan_1020

16. 이수영 - 광화문 연가 )) 비비룽 고딩 맞습니다 진짜입니다 (( 이수영님 보컬 최고 되는것은 다들 아실테지만 ㅠㅠ 이 곡은 잔잔해서 더 듣기 편하고 좋아요 💗💗 쪼금 찡 하기도 하구요 ㅠㅠ
하얀 마음 백구 (하얀 마음 백구 OP) - 이수영 / 삼바 리듬변환 하얗게 상상하며 부른 노래방 conversion Karaoke
이수영씨 추운가봐요?
수영이수영이수영이수영이#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사랑해사랑해사랑해사랑해
아세이수영유세이축하해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스영축히해수영축하해
내탐라에도배되고있는데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많은사람이수영생일축하해주는것같아서너무기뻐
수영아너의세상은짜릿해멋있어 #HAPPYJOYDAY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러비들이수영이생일많이축하해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allure_pot

실트올리기 위해 먼저 적는다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조이수영조이수영조이수영
새벽에는 이수영님 노래 들어요. 잠옴.💤
핫조이둥둥이수영아ㅏ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생일축하해앞으로도오래보자
조이수영조이수영박조이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박수영박조이박수영
이수영씨, 한윤슬씨, 시현재씨도 야근 7일 추가입니다.
둥둥이수영생일축하해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사랑해여자라면박수영
이제올라갈때도되지않았니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맑음이밝음이둥둥이수영이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_inthedesert516

우리레드벨벳막내라인예림이수영이🐤케미는진짜 #수영아_태어나줘서_고마워 #HappyJoyDay 세상에서최고야!!👍🏻자매👯처럼닮은막라!항상사랑해💖
우우~풍악을울려라~오늘은퀸갓엠페러존엄보스박조이수영이태어난 #HappyJoyDay 날이다~갓갓수영데이모두축하합시다
이수영 뮤비 정주행중인디 이준기가 너무 예쁜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기여워요 ㅠㅠ 우에엣 하고 찔리고 시무룩해선 돌아갈것같아요.... 히연이수영...반바퀴도 못돌고 헉헉댈걸요,,(고딩때부터흡연자,,)
우리둥둥이수영아생일축하해 #HappyJoyDay 생일즐겁게보내고인가엠씨 화이팅생일파티는못가도생일많이축하해
나 이수영 노래 딘짜 좋라햇ㄴ는데
양파 별 린 이수영 플레이리스트 느낌 아시죠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purpleyeri99

이수영 노래 넘 많이 들엇음,,,,
왜 어렸을때 존나 초딩이었는데 그렇게 이수영 노래만 쳐들었나....구슬픈 초딩이었나봄....사연많고 싶었나봄....심지어 구동방 진짜 싫어했던거 알어? 유치하다고ㅋㅋㅋㅋㅋㅋㅋ
이수영 옛날에 서핑 하다 이빨깨져서 임플란트 했다 (이네님이새끼가
이수영씨 조용히 하세요
젤리먹는즥즥이수영하는즥즥이 #월밤열한시_강다니엘 만화책보는즥즥이라면먹는즥즥이
이수영 노래 정말 비참하고 좋네
이수영꺼해줘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DI000101

ㅋㅋㅋ 저도 진짜 좋아했어요 요즘은 이런 노래가 조금 줄은거같아요...ㅎㅎ 이수영은 뮤비긴 한데
이수영 덩그러니도 들엊ㅎ
악동뮤지션이 포스트 쿨이 되고 홍진영이 포스트 이수영을 지향하다니 세상사 모를 일이다
지민 노래 왜이렇게 노래 야살스럽게 부름 개이수영같다 삼샠고양 ㅇ ㅣ~~~♥♡ 절케 부르는 남돌 첨봐
이수영 고딩 에유 일본에서 살고 있을때라 교복은 가쿠란 (오너 취향) 염색 못해서 원래 머리색으로 살았는데 원래 머리색이 부농색... 지금이랑 별로 다를거 없습니다. 공부 별로 안좋아하는데 집에서 꾸준히 해서 성적은 좋은편이고 운동 개 쉬러 함...
이수영 야썰 저한테도 내놔여 이네넴
이수영 - 덩그러니, 여전히 입술을 깨물죠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DI000101

#걔_지금 [A.M. 08 30 이수영 인스타그램 업로드]
친구가 대청소하면서 노래 틀어줬는데 여태 나온 곡들 변진섭 박상민 이수영
이수영 노래를 진짜 이수영 싫어하는 만큼 안 좋아햇는데, 요새 들으니 너무 좋다. 허허헣 이걸 왜 안좋아했던가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lar0621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aydtprp01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Ine__626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BB_ROOUNG

이수영 좋을까 휠릴리 목소리 메들리 BELIEVE 노래방에서 syukiy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