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화염의

Rt) 방 청소하다가 나와서 알티이벵해요••• 코난 화염의 해바라기 극장판 보고 받았던 뱃지입니다 8ㅅ8 타팬, 타장르 상관없습니다🎶 (아무도 안 계시면 제가 가방에 달고 다니는 걸로•••)
나 화염의 해바라기 엔딩 넘 좋아
화염의 해바라기 잘 모르겠는데 책임자들 백합 오진다(평온)
아니 화염의 해바라기 스토리 실화냐...? (동공)
화염의 해바라기 보고왔고요 스토리 작가 누구냐?
화염의 해바라기 감상이 작화로 왜 이런 스토리 뽑았지요?
19기 화염의 해바라기:신란/코하/키드신 20기 순흑의 악몽:아카아무/아카코/아무코/코하 21기 진홍의 연가:헤카/헤이신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pyuhot

화염의 해바라기를 봤고 전 죽으러 갑니다
화염의해바라기 뱃지갖고싶어
화염의 해바라기 그거 그냥 다 불사지르고 물 펑펑 터지고 끝나는것밖에 기억 안나...


씨를

? (해바라기 씨를 먹어본다..)
냠-(해바라기 씨를 먹어본다!)
햄스터 기르고 싶어...오물쪼물한게 입에 해바라기 씨를 엄청나게 물고있는 모습을 봤어. 가끔 세게 쥐어서 아프게 할까 무섭지만 그래도 기르고 싶어
해바라기 씨를 준 분의 덕분이지요... (하하 웃었다.) 재밌었다니 기쁘네요. 저도 제 자신을 주체 못했지만 나쁘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아, 아닌가....(흐릿)

덩쿨 식물 키워버려... (씨앗 주머니에서 해바라기 씨를 꺼내먹는다)
누군가 해바라기 씨를 훔쳐가면서 시작됐던가...


바라보는

(주륵..) 그렇구나...한 사람만 바라보는...해바라기형 남자 ㄱ견우...멋져.... 마자 견우..꽃집 오빠도 넘 어울리는거같아요..(뜬금
ㅋㅋㅋㄱㅋㅋㅋㅋ그랭! 나기는 윤이만 믿을랭!!ㅋㅋㅋ나기가 음흉하고 뭔가 재섭는(?) 인상이긴 해도! 성실하고 막 다정다감하고 그런 애라구! 그런 애라고 오모니 누나 동생한테 강력어필해야디! 윤이만 바라보는 해바라기라구
후회공 썰 잃어버린 맘 후회수로 달래보자 세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찬과 인생은 한 번 뿐 욜로인생 세로 찬세를 써보겠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헉 저랑 잘어울린다니 ㅋ ㅋ ㅋ ㅋ 기쁘면서도 후후.. 카스미님 하나만 바라보는 해바라기가 되고싶어여 .. 훅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 . 자꾸. . . 웃으면. . . 제 마음에. . . 해가 돼요. . . . 반짝반짝. . . 해. . 햇 님. . . 저는 오빠를 바라보는. . . 해바라기가 될게오 . . .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i4_up

한 사람만 바라보는 해바라기
아휴 저는 항상 바라보는 해바라기라는걸 아실까,,,
9.솔직히 특별히 좋아하는꽃은 없는데..해바라기가 하나만 바라보는?그런거 때문에 마음에 드는거 같아욤 꽃ㅜ


좋아해요

9. 좋이하는 꽃은 동백꽃! 동백꽃 진짜 완전 예뻐요ㅜㅜㅠㅜㅜㅜ 눈이랑 동벡꽃 같이 있는 거 보고 반해버렸어요ㅜㅠㅜㅜ ㅜ 그리고 해바라기도 좋아해요!
9. 뭐..꽃이면 다 좋아하는데... 해바라기를 제일 좋아해요!! 제 눈엔 해바라기가 늘 제일 이뻐보이더라구요 😁
9. 동백꽃을 좋아해요 꽃말은 영원한 사랑 그리고 해바라기
해바라기 말구 아몬드 좋아하지 않을까요? 사람 승찬이도 견과류는 아몬드 좋아해요^^)9!!

봄엔 진달래, 여름엔 해바라기, 가을엔 코스모스, 겨울엔 홍매화. 꽃을 아주 많이 좋아해요.


꽃을

그때 내가 당신의 곁에 없다면 나를 위해 해바라기 꽃을 꺾어주세요. 꺾은 꽃을 엮어 꽃다발을 만들어주세요.
9. 좋아하는 꽃은 거의 모든 꽃을 좋아하지만 역시 해바라기!♡!
9. 무슨 꽃을 좋아해볼까요? 음.... 안개꽃같은거 짜잘한것도 예쁘고... 해바라기도 예쁘고.... 잘모른다
우리들은 사랑의 꽃을 피워요 푸른 하늘 해바라기처럼 강하게 작은 것에 끙끙대던 어제의 나에게 안녕을 #KinKi


해를

해바라기 꽃말 :기다림, 숭배 개화시기는 9월 하순에서 10월 하순. 해를 바라보며 꽃이 핀다고 해서 해바라기라 불리게 되었는데 해바라기 또한 약용으로도 쓰인다. 하지만 주로 관상용으로 많이 쓰인다
강 건너 멀리까지 걸으려 나섰다가 해바라기 아래 잠시 붙잡혔다. 해바라기는 키가 커. 키 큰 해바라기가 해를 가려주는 일을 생각했다.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GOM_marine

방에 해가 안 들어서 해바라기가 해를 못 보고 있다
「해바라기는 말야, 해를 바라보고 해 같은 모양을 하고 있는데 정작 진짜 해는 될 수 없잖아? 꼭 누굴 보는 것 같아서 웃음이 나와.」
9. 좋아하는 꽃: 튤립; 엄지공주 때문 플러스 꽃모양 이뻐용 해바라기; 해를 바라본다는 의미도 좋고 노란색이라 경쾌하고 좋다 수국은 색이 오묘 장미 등등 색이쁘고 그런것들 다 좋아함


알아

알아 너의 정원엔 그 어떤 꽃들도 자랄 수 없다는 것도 | 해바라기, 성용욱
알아 너의 정원엔 그 어떤 꽃들도 자랄 수 없다는 것도 /성용욱, 해바라기 :출처
알아 너의 정원엔 그 어떤 꽃들도 자랄 수 없다는 것도 ㅣ해바라기, 성용욱 #록수쓰다 #캘리그라피
알아 너의 정원엔 그 어떤 꽃들도 자랄 수 없다는 것도 /성용욱, 해바라기 갤박해놓고 썰 풀 것


장미

로샨은 음.... 되게 어렵다 하지만 빛속성이니까 왠지 해바라기가 어울릴 것도 같ㅈ 아니다 생각해보니 해바라기는 코넬리아한테 어울릴 것 같군 아우로니카는 보라색 맨드라미 아니면 검은 장미? 검은 장미는 지젤이 생각나서 그렇다
오마는 장미고 사이하라는 해바라기라니까 둘의 연애관 무게의 차이가 둘을 더 돋보이게 한다
9. 엄지손톱 크기 정도의 들꽃이라면 무엇이든. 지금 책상 앞에 놓인 건 얼마 전 선물 받은 해바라기와 장미 한 송이씩.
ㅍH치ㅍㅓ블도 그렇고 남들이 전부 장미 파고 있을때 혼자 꿋꿋하게 백합이나 해바라기를 파던 나로서는 아 이번에도 나는 해바라기파군 했는데 본편에서 생각도 못했던 얘들이 서로 고답록을 파고 있으면 나보고 우짜라는거야 (넘
오리엔트 미스테리라고 해서 좀 깔끔하고 고소할 줄 알았더니, 웬걸.. 장미향이 폴폴 났어..... 해바라기+장미조합 때문에 니나스 베르사유장미 혹은 떼드레떼랑 되게 비슷한 기분. 여름에 어울릴법한 차
긍ㅁ가 키드사마 장미도 어울리고 해바라기도 어울려요....벗뚜 나는 이제 해바라기만 봐도 울화가 치밀어서 눙무리 앞을 가린다
화관이 왔어요~😍 개당 (5000₩) 순서대로 핑크장미(pink rose)-)화이트장미(white rose)-)해바라기(sunflower)-)버건디플라워(burgundy flower)-)퍼플플라워(purple flow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givemebadges


꽃은

9. 제가 좋아하는 꽃은 은방울꽃이랑 할미꽃 코스모스 해바라기 튤립 나팔꽃 동백꽃 목련...!
좋아하는 식물은 역시 해바라기와 할미꽃. 🌻🥀 해바라기의 꽃말은 기다림/숭배, 할미꽃은 슬픈 추억/충성/사랑의 굴레.
내가 아는 꽃은 해바라기랑 튤립 그 정도...


스토리

세상을 바꾸고 싶어서 정치에 입문한 #전현희! #치과의사 + #변호사 = #국회의원 이 되기까지 스토리! 궁금하죠? 국회뉴스 인터뷰에서 #걸크러쉬 #더불어민주당 #서울 #강남 #해바라기 전 의원을 만나세요! ☞


튤립

9. 수국/튤립/목련/해바라기


품에

그늘 아래서 피어난 꽃. 태양의 사랑을 받지 못하여, 달의 품에 안기게 된 꽃이라더라. 달빛을 받을때 피어난다는 달맞이 꽃의 꽃말은 그리움. "달처럼 노란 그대는 무엇을 그토록 그리워하는 것이오?" 해바라기가 질문해오면, "태양을 그리워하고 있다오."
푸흐,그럼 와타씨만의 해바라기는 엄-청 행복할거야. 그리고 지금도 분명히 행복하고. 왜냐면 이런 따뜻한 태양을 독차지할수있게됬는걸?(그런 당신을 보곤 진심으로 행복한지 웃음을 터뜨리며 당신의 품에 좀더 파고들어)

ㅜㅜㅜ해바라기 품에 안고 자는 루빅...
근데 꽃집하는 허쉬 넘 예쁘지 않나요? 해바라기를 품에 안은 허쉬


꽃말

Gabriel D. Blanc 910815 시스젠더 남성 해바라기 꽃말 광휘
으아앙 해바라기 꽃말 숭배, 기다림(((이래ㅠㅜㅠㅠㅜ
해바라기의 꽃말은 기다림이래요. 탑 안에 살 땐 항상 누군가를 기다리곤 했었는데.
오 일드보는데 해바라기 꽃말부터가 렬루 정우였네 해바라기 꽃말 처음 앎ㄷㄷ


설경구

170817 설경구 시네마 & 토크 콘서트 설경구 배우님 원장쌤 책상 건드리다가 걸린 유치원생 설경구 어린이 (해바라기반, 5살)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swmh_0526


모찌라던가

4. 토끼 라던대...... 그외에는 먹을거나 꽃.... 모찌라던가... 모찌라던가 모찌라던가.... 꽃종류는 해바라기 밞았다고 하더라구요....


생각했다

그냥 친구든 남자친구든 무언가의 선을 넘은 이후로는 일이 잘 돌아가는 꼴을 보질 못 했기에, 우리 사이는 그저 해바라기 같았구나 라고 다연은 생각했다. 물론, 자신은 모든 관계에 있어 태양이었다.
뜬금이지만 해바라기 한자로 말하면 일화 아닐까 생각했다 (다르다) 아니 근데 난 일화로 부르는게 좋아.. 해 일자와 꽃 화자... 日花.. 해꽃..(...) 해바라기....... 아무튼 난 이게 좋아 마음에 든다고


해바라기

해바라기는 에스지워너비꺼도 불러줘야함
해바라기 받고 비밀번호 486
9. 좋아하는꽃 벚꽃, 프리지아, 해바라기, 포인세티아, 동백
오늘 출근하면서 혼자잇던 해바라기에 벌 두마리가 관심을 보이는 걸 찍엇당 색감이 너무 예쁘게 잘찍혀서 만족 💕

아니 제발요ㅜㅜㅜ 저는 딱 한 시간 동안만 차트 1위해도 명동에서 해바라기 바지 입고 꼬머 출 수 있어요 제발
안이 잉크길이라니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바라기쟝은 꽃길 뿌려봤자 잠서 귀찮다고 탈주한데요 ㅁ ㅓ...((
💛💙🦊🐱 이거임미다! ㅋㅋㅋ 🌻🌊(이건 슈카! 슈카 본 친한 분이 바닷가에 핀 해바라기라고 해주셔서ㅠㅠㅠㅠㅠ흐엉ㅇ엉ㅇ엉
나 하나짱의 미소시루 진짜 개 좋아해..... 그 해바라기 거기 너무 이쁘고 둘이 존나 귀엽고 그리고 아 그 여자분 진짜....그 배우분한테 완전히 반했음
태디베어 해바라기. 보숭보숭한게 만지고 쓰다듬고 싶다. #오차원의꽃
엉엉 저는 여지껏 승간이가 해바라기 인줄로만 알았지
고흐의방&해바라기 실물 파본뱃지 제작업 요청메일을 보내두었습니다:)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BUCKY_BARNES_J

흑역사 발견 햇 다 포카리는 너무 오랜만이구 저 해바라기같은 애는 언젠가 분양보내야지 포카리는 나름 아꼈던 애라서 야다요
9. 민들레 해바라기 노란꽃들
🌻해바라기와 현우님🌻
난 해바라기가 좋더라~
2__minhyuk 난.... 아! (손뼉을 치며) 응가의 해바라기 하지, 뭐! 헤헿ㅎㅎㅎ
내 해바라기는 저렇게 못생기지안아써!!!!!!!
해바라기 카구라 !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3dongdongdong

(벽뿌수는중) 8///◇//8)흐왕아아앙!!!!!!!😳♥️♥️♥️♥️♥️예단님 바라기가되겠어여!!!(해바라기..!!)
베스파 크라브로, 켄터베리 벨, 젠티안, 크랩켁터스, 헬리크리섬, 카렌듈라에게 해바라기 씨가 하나씩 배송되었다.
해바라기는 아닌것같고 최근에 키드 나온적 업으니까 에피원같은데..,,,...,,이런장면이 잇엇던가요 모르고잇엇다니 충격적이다
해바라기맞아욬ㅋㅋㅋㅋㅋㅋ
모르포 디디어스, 아모르포팔루스 티타눔 ,메이 릴리 ,하이드란제 세라타, 올리앤더, 쥬키니에게 해바라기 씨가 하나씩 배송되었다.
응가~~~ 나는 응가의 해바라기야!!! 🌻🌻🌻🌻🌻🌻🌻🌻🌻🌻🌻🌻
타란튤라 호크, 블랙로즈, 페리윙클에게 해바라기 씨가 하나씩 배송되었다.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moa0499_

헉 감사합니다 ! !! ! !!!!!! 🙏🙏🙏해바라기 다시 봐야겟어요 흑ㅎ흐흑ㅎ흐흑ㅎㅎ흑ㅎ흐릏ㄱㅎ흑. ....눈물나요 진짜 . .....
ㅠ,ㅠ ㅠ ㅠ ㅠ ㅠ에피원에서 키드분량 너무...짜요.........(전체 화 중에서 키드분량 생각해보면 만은거지만....) 정답은 해바라기엿습니다 왜 기억을 못해냌ㅅ지....?¿?¿
난 응가의 해바라기!🌻
해바라기 안본지 너무오래됐군
170903 엠투유 팬싸인회 꽃받침하는 해바라기☀️☀️ #더이스트라이트 #정사강
오늘 해바라기봣는데 키드 좀 흑막역할 즐기고잇는것같던데(귀여워)
해바라기 같은 년짼 글 타래🙈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krudgml

해바라기 씨앗부분 넘 징그럽게 생겻어 ..대충격이더
해바라기
해바라기 하나 뽑아가 젤 앞에인눈거...
그래......해바라기 하나도 가져도대....내가 전부대에 잇을대 받아왓던거 ...
(머리카락 색이 예쁘다. 해바라기 같다. 눈동자도 예쁘다. 이걸 말하면 반응이 격할 것 같다.)
솔다:(물려도 좋다...)과훈아 이리로 와볼래요?(작은 해바라기초콜릿을 흔들며) 같이 먹어요! 솔다를 때려도 좋습니다ㅠㅠㅠ 솔다 엄청 행보케서 흐믓한 얼굴로 경계심 풀때까지 가만히 눈맞추고 있을꺼 같아요ㅠㅠ
#도쿄구울_전력60분 #우타요모 주제 '약속했던 일'로 우타요모(해바라기)에요! 생각보다 시간이 더 걸려서 시간 넘겨버린게 아쉽네요ㅜㅡㅜ 히히 고교생 AU는 첨 써보는데, 괜찮았음 좋겠네요!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ohwillis

그렇습니다 저번에는 여름이여서 해바라기 했었어요😉😉 겨울에는 눈사람할까 생각중이에요
해바라기랑 해님이요! 한살님하면 떠오르는 것들...!! *_*
사진 보니까 복학생 윙 X 꾸미기 좋아하는 새내기 딥,,, 윙은 해바라기 같은 성격이고 딥은 핵인싸에 은근 바람둥이 같은 성격으로,,, #윙딥 #윙딥_연성
(따라 슬 웃다 짐짓 장난스럽게, )오, 해바라기도 아니고 말이야. 아가씨는 왜 항상 하늘을 그렇게 보는데?
그런 거 보고 싶다고 정쟤현 이재노 형제인데 성이 다른 건 무시해주시고 걍 형제임 근데 정쟤현은 줠라 난봉꾼이고 이재노는 지고지순한 사랑하는 해바라기... 근데 재노 여친 생길 때마다 쟤현이가 뺏어가지고 재노 맨날 울고...
7. 일본!! 에오르제아 카페~ 8. 눈을 비빈다 9. )))해바라기((( 10. 잠에 취약해요...
퀼진 -진이 퀼 번쩍 -머리 묶어주기 -침대에서 키세 -해바라기 페어 루쟝 -사슬 구속 +(수인화 변형) 애쉬카 메추리+토끼 애쉬 1학년 머리자른날 (만화)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FF14__k_c_

시베리아 벌판에서 얼어죽을 새끼들 다 귤까라 그래!! 해바라기씨유!! 포도씨유!!!
휴 - 蘳 ← 이 한자를 사용했습니다 노란꽃 휴...휴가 쓰는 필명이기도 하고 어떤 SNS에서든 쓰는 노란 해바라기 사진을 상징하기도 함
#자캐의_이름은_어디에서_왔나요 바이스- 죄악... 살바토르- 구원자 히마미루 와리- 해바라기 보다 에서 조금 꼬았다 루도비카- 아마 용감한...전사?전사뜻이였더같은데 호프먼- 바이오하자드7에서 머리갈려죽던애 이름이 호프먼이였다
틴바라기라니 ! 해바라기는 한해살이 식물이라구 나랑 틴이는 벌써 거의 3년이나 알구지냈다구?
해바라기는 항상 햇님을 바라 보죠?
서랍에서 이런게 나왔다. 작년에 시부린 꽃집에서 사온 허브씨앗... 그러고보니 작년에 라밴더랑 해바라기 심어서 말아먹고 하나는 킾해놨었구나.
44. 해바라기 뱃지!! 꽃중에 제일 좋아하는 꽃이 해바라긴데 드디어 뱃지로 가졌다ㅠㅠㅠㅠㅠ 힝 이뻥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ink_3505

#자캐가_꽃을_꺾는다면_무슨_꽃 아카리개나리 or 해바라기 or 민들레 네모제비꽃 or 히아신스 or 수국
맞어요 맞어요!!'ㅇ'!!! 해바라기가 잘어울리는 친구예요,,ˊᵕˋ,,!! 철수님은 머먼가 여름~가을 넘어가는 느김의 캐 추천드리구 싶었던ㄴ,,(꾸닥ㄱ
이 짤의 하이라이트는 서명호의 팔뚝 건수녕의 개구진 웃음 저너누의 지맘대로 있는 머리카락 김밍규의 해바라기웃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그냥 조항
오늘 어누 다 알고싶어서 전상 추천책 빌렸어 사실은 해바라기가 피지않는 여름인가 먼가 그게 제일 읽고싶었는데 훌찌럭
노아oO(해바라기나 코스모스..개나리.. 쥐어주면 어울릴 거 같다아. 포근포근..)
잉 왜 해바라기 바지가 올마나 매력저긴대 !
요렇게 새파란 가을하늘엔? 샛노란 해바라기가 딱이죠..!👀🌻 요 해바라기 이름은 레모네이드입니다!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ochawon

울토미.. 얼마나 이쁜베요....하아..토미토미... 밀집모자 데님셔츠롤업진에 보트슈즈 신고 해바라기 가득 꺾어서 나한테 줬었는데... 토미가 제 첫사랑이었자나요 (기억날조중
오늘 100이랍니댜♡ 우디생각나는 해바라기...♡
이름 옆 꽃 해바라기로 바꿨다!😶😶
모덕님이 올리셨던 옷이랑 다니엘 웰링턴 시계랑 해바라기?? 조합이 너무 예뻐요!! ㅠㅁㅠ~!! 💕~! 영본즈에게 입혀봣어요 ㅇㅂㅇ~!
으어 ㅠㅠㅠㅠ 갤러리 둘러보다가 봤어ㅠㅠㅠ 유리메기( )님의 작품 ㅠㅠㅠ 해바라기ㅠㅠㅜ
앗ㅅ.....그럼 반나절 뒤에 다시 또 뵙죠(?) 우디 너무 해바라기라서 저거 보자마자 들고와서 갤러리에 넣어놨는데 100일 알람뜨자마자 생각났습니다ㅏ....우리 우디ㅠㅠㅠ엉엉ㅇㅇ 우리 토이푸둘류ㅠㅠㅠㅠ
사이에 찔끔 낀 단우가 고기 몰래 넣어놓고 가면 뒷목잡구 ( ◠‿◠ ) 가져다 놓구 와라...? 할 듯ㅋㅋㅋㅋㅋ 동백이는 조용조용 옆에 붙어있을 듯 근데 계산할 때 막 해바라기 씨앗 이런거 있어서 노아가 누가 가져다 넣었어! 하면 슬그머니 손들구ㅋㅋㅋ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Juhyeonzz

ㅠㅠ 마자요.. 쫄랑쫄랑 화 뒤를 쫒아다니고 안기고.. 너무 해바라기인거 혹시 귀찮아할때도 잏ㄴ을까봐 우디 자제력을ㅈ심어줘야하나 싶고.. ㅠㅠㅠ 우리 백호 화..ㅠㅠㅠ 반나절 뒤에는 제가 오늘 100일 하고 짜라란 ㅋㅋㅋ
kindergarten!au yoonkook 해바라기 유치원 🌻👶👶🌻
7. 해바라기꽃! 제가 좋아하는 꽃🌻🌻
ㅋㅋ ㅋ 저는 ㅎㅐ바라기 치고 돼지같다고 생각햇는데....잘 보니 돼지ㅣ군요..^^
해바라기라는 영화에 나온 말이래요ㅎㅎ 저장하셔도 됩니다 예쁘게 봐주셔서 감사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찍신이.내렷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ㅇ아 베이비시터도 잘어울려...) 견우너무 웃으면서 해바라기꽃들고있는게 잘어울ㄹ려요.ㅋㅌㅋㅌㅋㅋㅌㅋㅋㅌㅋㅌㅋㅌㅋㅌ(새
집 앞까지 바래다주고 너의 방 불빛이 켜지면 그때서야 가는걸 너는 몰랐지 신발을 사주고 싶은데 그럼 네가 떠나 갈까봐 가게 앞에서 늘 고민만 하지 (SG워너비 - 해바라기)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cinemalines_bot

일단 아이스크림 꽃다발 2개는 잼이랑 조니한테 줬던거같구.. 해바라기는 레너드 수국은 아틸라.... 양심장례식때문에 샀어따.. 아... 피바........
그러니 언젠가 내가 어느 여름날의 아침, 해바라기로 가득한 그 장소에서 당신을 다시 만나는 것을 기다리고 있어도 괜찮겠습니까.
그 담날 귀신같이 동재 집에 반지함 들고 찾아가서 프로포즈 하는 이중구 주셈 나 해바라기 순정파 이중구 좋아함
[햄스터도 다 알고있다니... 왜 제가 그 생각을 못해봤을까요?] (골똘히 고민하는 듯 하다가 그저 해바라기 씨 몇 개를 더 그린다. 다 알고있다. 하등관계에 있는 피식자조차도?)
잘 해보세요. 화이팅, (그는 세상 무기력하고 건조한 화이팅을 해보인다. 다음 사진을 넘기니 해바라기 중인 지존이 사진이다.)
"나.. 왜 여기 있지.." "어, 일어났어요?" "벡현이..? 어제 무슨,!!" "기억 났어요? 우리 비밀로 해요." 학과 선후배 사이인 백민.. 백은 바람끼 다분한데 민은 해바라기여라..
승현른 드셔보새요 이래뵈도 해바라기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Shangri_a

함안 해바라기 고개숙이지 말아요....
이시마루가 최악의 절망으로 치달았을 때 흥미가 뚝 떨어진 모노쿠마가 생명 유지하고 있던 스위치 눌러 꺼버려도 좋겠다 이시마루는 차라리 죽는게 낫다고 생각하고 있었으면 좋겠고.. 그 뒤에서야 그는 사랑하는 사람이 기다리고 있는 해바라기 밭으로 갈 거예요
실은 제 취향 중 하나가 해바라기형 쇼타캐((도랏
그래요 저 해바라기니 각오하세요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lightwonwoo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akikokia_flo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akikokia_flo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Denver_RL

해바라기 화염의 씨를 바라보는 좋아해요 꽃을 정원엔 oh_iiii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