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엔나나

춤추는 거 폴킴만 하면 나 그냥 엔나나 평생 접는다
20170828 NCT의 나잇 나잇! #엔나나 #재나나 📻 월요일 우리 통했나잇나잇 🎙 게스트 폴킴 💡보라
이상하게 엔나나 볼때마다 폴킴 나오는 날이 금방금방 돌아오는거 같다..
엔나나 들을때마다 폴킴 약간 현실친구 느낌이야ㅋㅋㅋㅋ
다음주 엔나나 보라⭐&게스트 9/4(월) 폴킴 (통했나잇나잇)⭐ 9/5(화) 보이는 라디오X 9/6(수) 다이아(채연&희현), 펜타곤(후이&이던)⭐ 9/7(목) 재쟈의 방⭐ 9/8(금)-9/10(일) 보이는 라디오X
맞다 오늘 혈육놈 폴킴 노래 듣더라 엔나나 듣다보니까 폴킴한테 내적친밀감 생겨따 ,,
20170904 NCT의 나잇 나잇! #엔나나 #재나나 📻 월요일 우리 통했나잇나있 🎙 게스트 폴킴 💡보라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k1mcoolzZz

근데 엔나나 폴킴 이번 처음나오는거 아니져
진짜 폴킴 나올 때마다 엔나나 안보는 거 좀 잘한 선택인 것 같음
엔나나 폴킴 갖다 버리고 그 코너 개편해
엔나나 작가피디 다 교체해라 고정게스트도 교체해라 폴킴 그만 좀 불러
위장염 죽어...뒹글거리더 잠들어서 엔나나 이제 봤잖아 ㅠ 인스타 라이브도 하고 오늘은 심지어 폴킴 코너고 벌칙 쟌디재디 둘다 하고 ㅠㅠㅠㅠㅠㅠ엄청 이쁘잖아 ㅠㅠ


편지

오늘자 건희 욜로라이브 노래 정리 편지 - 폴킴 샘 김 - mama don't worry 프라이머리 - 씨스루
1. 42월드가 올라가서 너무 좋고~ (방학이 끝나서 싫지만) 2. 밤에 듣는 폴킴의 목소리.. 가 너무 좋다!! 편지라는 노래가 너무너무!! 3. 이제는 어시잡을 기다려야할 시간!

폴킴-편지 일걸요..!!아마
근데 건힄ㅋㅋㅋ밤편지 언급만 지금 한 3번 4번하지 않았낚ㅋㅋㅋㅋㄲㅋㅋ제가 오늘 말이 많아서 죄송한데 오늘 뭐먹지에서 폴킴 노래부를때 소중한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었다고 한거 그냥 한말인줄알았는데 오늘도 똑같이 말한거보니 얘는 진짜,,,자기 생각뚜렷하고
참 좋더라구요 오늘부터 자면서 들을 곡... 폴킴의 편지라는 곡이에요 💨💨 시간 나면 한 번 즈음 들어 주세요 흐흐 보고 싶어요 오늘도! 꿈 없이 푹 자요 💓💓💓
근데 건힄ㅋㅋㅋ밤편지 언급만 지금 한 3번 4번하지 않았낚ㅋㅋㅋㅋㄲㅋㅋ제가 오늘 말이 많아서 죄송한데 오늘 뭐먹지에서 폴킴 노래부를때 소중한사람에게 들려주고 싶었다고 한거 그냥 한말인줄알았는데 오늘도 똑같이 말한거보니
🎤´.Δ` 2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Not over yet, 편지, 비 - 폴킴 퇴근버스 - 이준호 빌려줄게 - 신용재 그리워하려고 해 - 넬 배켜니가 라이브로 불러주는 거 상상하니 행복해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보통의 겨울 - 빌리어코스티 MOON, 해바라기 - 짙은 겨울밤바다 - 어쿠루브 너와 나의 별 이야기 - 새봄 별 헤는 밤, 봄을 노래하다 - 40 다시 사랑한다 말할까 - 김동률 편지 - 폴킴
아 폴킴-편지 나와 ㅠㅠㅠㅠ 민현아 ㅠㅠㅠㅠㅠㅠㅠ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YERM_CALLI

14. 폴킴/ 편지 끼워맞추는거 절대 아닌데 정말 믾연이가 부르는 노래 가수들이 다 너무 내 최애 가수들이라서 당황스러웠었다💦 노랫말도 민현이랑 잘 어울리고 목소리도 잘 어울려.,. 자기한테 잘 어울리는 좋은 노래
4. 님들 문문-비행운 , 폴킴-편지 이거 무조건 들어봐 내인생 띵곡임 특히 편지는 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더 편지짱 편지 존나 좋아 산들-집 도 들어봐
자기전에 꼭!! 폴킴- 편지 샘김- mama don't worry 아이유- 무릎 악동뮤지션- 안녕 듣고 주무세요..🙇 꿀잠 자는 팁이에욧!!🌙🌙
신청곡으로 폴킴 편지 말했는데 모른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있잖아

뜬금없이 성리가 폴킴 있잖아 불러주면 좋겠다
재환아 폴킴-있잖아 도 불러주ㅅㅔ요ㅠㅜㅜㅜㅜㅜㅜㅠ
폴킴 - 있잖아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폴킴 있잖아 환희 바람이 되어서라도 김필 내일 그대와 켄 바보야 유승범 질투 버즈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트로이시반 FOOLS 찰리푸스 Up All Night 이지훈 왜하늘은 서지원 내 눈물 모아
유승우 걱정마 폴킴 있잖아 내가 진짜 조아한다 걱정마 진짜 ㅠㅠㅠㅠ
폴킴 - 있잖아 #뷔민송 널 보던 내 눈도 널 떠올리면 웃고 있던 내 입술도 사랑이더라 / 이건 화자가 지민^^
있잖아 폴킴 봄이 되어줄게 공기남.고딕 나무 양요섭 소녀의소년? 정은지 겨울을 걷는다 윤딴딴
8. 있잖아 - 폴킴
폴킴의 있잖아를 들읍시다. 졸라 비참함


YET

서준이는 칫타폰의 몽중몽이 목떡이고 알렌은 고딩땐 에피톤 프로젝트 넌나어때 성인후엔 폴킴 Not over yet 모모에는 에스비 fly to the mood 아현이는 kk 미스트....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lovelykeonhee

님들 이별노래 조은 거 알려드릴가요? 비야 와라 - 케이시 Not over yet - 폴킴 너란 주의보 - 폴킴 + 걍 조은 곡 문문 - 우아한 세계 오왠 - 오늘 폴킴 - 비
오왠-늦은저녁이른새벽 멜로망스-입맞춤 문문-비행운 폴킴-not over yet 선우정아-city sunset (슬며시 노래를 놓고간다 취향타는 곡들이라...
아,,,,, 김재환 목소리로 폴킴 not over yet 듣고싶다ㅠ
짼이가 폴킴 not over yet 불러줬으면 좋겠다.....


8일

[#JungDongHa] 지난 주, 공개되었던 사진 속 #의문의_주인공 은 바로?! 감성보컬 '폴킴' 이었습니다. #폴킴 과 함께한 9월 8일 공개될 신곡 많은 사랑 부탁드립니다.
정동하X폴킴, 9월 8일 듀엣곡 공개 #정동하 #폴킴
[#JungDongHa] 9월 8일 공개될 정동하&폴킴의 신곡 커버 이미지를 공개합니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정동하 & #폴킴 의 신곡 '사람이'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

음원 / 음반 발매&컴백 예정 9월 2일 서태지 노엘 3일 비와이 블랙식스 4일 이기광 5일 신혜성 BAP 엑소 6일 DAY6 MXM 펜타곤 7일 소유 지소울 8일 정동하X폴킴 10일 JBJ 11일 준호 13일 여자친구 17일 비와이 18일 방탄소년단
음원 / 음반 발매&컴백 예정 9월 2일 서태지 노엘 3일 비와이 블랙식스 4일 이기광 5일 신혜성 BAP 엑소 6일 DAY6 MXM 펜타곤 7일 소유 지소울 8일 정동하X폴킴 10일 JBJ 11일 준호 13일 여자친구 1


나잇

- 이번주는 이분들과 나잇나잇 해요🌙 - ☁️이번주부터는☁️ 동심드림👉토요일 스윗스쿨👉화요일에 만나요 😻 - #폴킴 #프리스틴 #박재정 #에이프릴 #채경 #NCT #천러 #지성
[월] 우리 통했나잇나잇! #폴킴📺 [화] 스윗스쿨📺 [수] 아이돌 초대석 #프리스틴📺 [목] 재쟈의 방 [금] 장난밤 진담밤 #박재정,#에이프릴 #채경 [토] 동심 DREAM NCT 지성, 천러 [일] to NC
우와 오늘 통햇나잇나잇 보라네 벌칙으로 가시나 춤 춰주셈....(이랬는데 폴킴만 걸리는건 아니겠지)
오늘 통했나잇 벌칙✌🏼 애절한 눈빛으로 카메라 아이 컨택! 폴킴ver


노래를

저는 정승환이랑 폴킴 노래를 백현이가 불러줄수있다면 좋겠는 마음이 한가득...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parksungshine

옹성우 성우야 자니? 보고있니? 너에게 추천해주고 싶은 노래가 있어. 폴킴의 짝사랑 / 비 / 내 사랑 / 등등 폴킴 노래를 추천해.. 꼭 들어보고 다음에 불러주세요 ❣️#옹성우
재한오빠가 폴킴 노래를 불러주는 날엔 난 좋아 죽어버릴꺼야 보고있나 김재한...


벌칙

탐라에서 폴킴 벌칙 1번도 본 적 없어 매우 감사
약간 분위기가 오늘도 벌칙 좀 심상치 않은가바;; 폴킴 벌칙내용 듣고 엎어진 거 같은데


목소리

전에도 올렸던 폴킴 노래! 진짜 왜이리 목소리가 좋으신거죠 아 그냥 목소리 너무 좋습니다 들어보세요,,( ᵒ̴̶̷̥́ ·̫ ᵒ̴̶̷̣̥̀ )
노래추천~ 이라기보단 내가 좋아하는 가수추천~ 빌리어코스티 폴킴 김필 특유의 젖은듯한 촉촉한 목소리가 너무좋아요
ㅠㅠㅠ 저 최근에 데이식스 노래 다음으로 젤 많이 들은 곡이에여!! 폴킴 목소리 넘 좋아요 ㅠㅠ


문문

째니 얼른 문문 불러죠 폴킴 노래 부르는 날에 나 주금
문문 너무 좋죠ㅠㅠㅠㅠ 폴킴 노래도 진짜 좋구요ㅠㅠㅠㅠㅠ 하 진짜 듣고싶네용


게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휴 폴킴 너무 짱이다( 디제이님 게스트 말 들어주세요


시간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어쿠루브 - 고백 스웨덴세탁소 - 우리가 있던 시간 유승우 - 예뻐서 폴킴 - 너란 주의보 윤딴딴 - 겨울을 걷는다


쟌디

[속보] 폴킴쟌디 절 좋아하나요? 쟈니네??(화들짝) 폴킴절 좋아하나요 싫어하나요 쟈니좋아하죠.. 그리고 1번고른 쟈니는 틀렷음 울고싶대
재디 쟌디 폴킴 ... 의리 지키자...
쟌디? 누가 폴킴 피부 좋아보인다고 비결이 뭐예요? 물어봐야되는데 비열이 뭐예요? 했어ㅋㅋㅋㅋㅋ그러고나서 옆에 잇던 다른 엔씨티 디제이가 작게 웃는 소리 들렷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k1m3_14


불러주는

170828 욜로라이브 #이건희 영상을 찍을 줄도 모르고 다룰 줄도 몰라서 잘 안 찍는데 건희야 나는 너가 이 노랠 이렇게 불러주는 날을 너무 기다려와서ㅜㅜㅠㅜㅜ 안 찍을 수가ㅜㅠㅠㅠㅠㅠㅠ 없었어ㅜㅜㅠㅠㅠㅠㅠㅠ 짧게


치즈

빌리어코스티 폴킴 치즈 ㄲ ㄲ ㄲ 진자 숨겨진 명곡 보물들 ..
혁이 덕에 폴킴 치즈 라이브도 들어보넹
10. 이거 진짜ㅠㅠㅠㅠ 어제 오늘ㅠㅠㅠㅠㅜ 케이윌, 폴킴, 치즈ㅠㅠㅠㅠㅠㅠㅠ


빌리어코스티

올해 한강 난지 많이 가네. 라임트리 표 갑자기 생겨서 가는 중. 빌리어코스티랑 폴킴 보고 싶었는데 게으름 발동으로 간신히 지코랑 딘, 브로콜리 너마저 만 보게 생겼네.


폴킴

배켜니가 부르는 폴킴 비 들으면 ㅁㅏ음이 밍.. ㅠ 하겍다 .. 킁 ,,
1. 폴킴 - 비 ☔️

진자진자 내 인생곡 폴킴 내사랑도 들어죠
폴킴 당신은 대한민국 최고의 발라드 가수입니다.
개짱 조아 폴킴 노라 다 조음
폴킴 화났엌ㅋㅋㅋㅋㅋㅋ
폴킴 말 ㅈㄴ 잘한다
폴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김
폴킴 뿎아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HAN_ZUM

폴킴 왤케 대놓고 쟌한테 플러팅이지 내가 다 당황
으 애드라 폴킴이야
버블팝 🎶 폴킴 ver
폴킴 보면 볼 수록 더더더 조아져 넘 기엽자나 아앙아아가악
꼭 ..;; 그렇게 불러야만 하는 걵가요.?? 전 말복과 정들엇는대.. 뭔가 폴킴 같은 이름이구 낯설어요.
폴킴 비라는 노래도 들을때마다 딱히 그런 대상도 없는데 누가 막 보고싶음
매니저 랑 폴킴이랑 닮음 안닮은 형제같음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nctnightnight

폴킴-비 이곡 넘나 어려운것...ㅠㅠㅠㅠ
폴킴 - Wanna Love You
헉 어제도 폴킴 아니었나용 .. 머지 꿈꿨나 ..
폴킴-비 노래 짱좋음 제발 들어줘
폴킴-비 #박옒 #박옒캘리 #비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폴킴 - 비 💥💥💥💥💥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김우주 사랑해 신승훈 나보다 조금 더 높은 곳에 니가 있을뿐 폴킴 비 박재정 시력 황치열 매일 듣는 노래 에드 시런 Shape Of You 이문세 소녀 , 사랑이 지나가면 찰리 푸스 see you again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2O170619

폴킴 비 진짜 대바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 노래 너무 좋아했는데 백현이가 불러줘서 그날부로 맨날 들었던..
맞아요 애들이 불러줘서 알게된 노래들은 더 좋구 백현이 폴킴 비 한번 더 듣구싶어요ㅠㅠㅠㅠㅠ 정말 넘 좋았는데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윤종신-1월부터 6월까지 폴킴-비 박원-노력, all of my life 이선희-인연 M.C THE MAX-행복하지 말아요
외로움증폭장치-버스커버스커 나를 좋아하지않는 그대에게-박원 넌이별난아직-스탠딩에그 하루의끝-종현 비-폴킴 골라가새요 싸게 싸게 드려요 ,,~ (사실 끝같은건 아님
🎤´.Δ`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HEAVEN - 로이킴 꽃 - 서인국 넘어와 - DEAN all of my life - 박원 늦은 저녁 이른 새벽 - 오왠 숨 쉬는 모든 날 - 범키 매일 듣는 노래 - 황치열 비 - 폴킴 (폴킴 노래 다
폴킴(?)을 몰라서 망신을 자초한 1인 우산 가져가세요ㅜㅜ
— ☼ 폴킴 paul kim ♡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404notpenguin

폴킴 - 이별
오늘은 열이 받으니까 폴킴-비 를들어야지
(글애도 헤이즈보다는 폴킴이 내 취향야....
폴킴 비 너무 좋다,,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정인 - 장마 폴킴 - 비 메이트 - 난 널 사랑해 마크듑 - Marry me 차칸소리 - 선배와 오빠사이 윤종신 - 1월부터 6월까지 브아소 - My everything 1415 - 선을 그어 주던가
꾸준히 듣는데 진짜 안 질리고 항상 좋아요ㅋㅋㅋ 생각난 김에 오늘은 폴킴 노래 들으면서 자야겠어요!
마쟈요 폴킴 노래 엄청 먹먹하게하는 그런거 잇서요 (˃̣̣̣̣̣̣︿˂̣̣̣̣̣̣ )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2O170619

아 폴킴 노래 하나같이 다 좋아
폴킴 - 비 / 이노래 최고 ➿😭
49. 술제이, 폴킴, 울티마의 널 떠올리는게
❤️배진영&강다니엘이 부르는❤️ 폴킴 - Fallin' (Feat. 일리닛)
마자여ㅋㅋㅋㅋㅋㅋㅋ폴킴 비 제일기대중여ㅠㅠ
폴킴 존귀ㅠㅠ
폴킴 생각보다 귀엽게 생겼네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Hooniland_0529

폴킴 너란사람 ..
나원래 비오는날 겁네실어하구 구랫는데 진자 비오는날 '폴킴 - 비' 이노래들어보삼들 진짜 행복하기보다는 힐링?된다고 해야대나 쨋던 백번만번죻턍
폴킴이 커피노래부를때부터 커피가 너무 마시고싶었다ㅠ 이제 살겠다.
저 지금 화요비-어떤가요 폴킴-비 디아-혼자서 듣고이서여 헤헤ㅔ(취향아니심어쩌지😂
8. 폴킴 - 비 9. 브로콜리너마저 - 울지마 10. 커피소년 - 행복해져라 11. 윤종신 - 좋니 12. 10cm - 스토커
폴킴 노래는 웬만하면 다 좋아하는데
폴킴 격주 디제이 같애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h_____vely

폴킴 거의 매주 나와요
폴킴은 반팔 영호는 긴팔 휴냐는 긴팔후드 •• 앙망진창의 계절
맞다 나 아는언니중에 폴킴이랑 진짜 닮은 언니있는데
솔직히 난 폴킴이 너무 재밋어
오늘도 폴킴의 tmi
우와 폴킴이 이러케 생겻구나!!
폴킴씨 이기세요 화이띵 폴킴 화이팅 아자 아자 아자 화이팅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JHK422

왜~??????????? 폴킴 존나~~
폴킴 음소거 좀
폴킴 그쪽이 그런말 해도 하나도 안와닿아요..
폴킴 기분 = 내 기분
폴킴 소리 지르는 거 봐ㅋㅋㅋㅋㅋㅋㅋㄱㅋ
폴킴 작가 누나랑 하이파이브 하고 난리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진짜 신나나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GinaHKim

폴킴 신났다🎵🎵🎵🎵 나두신나요🎵🎵🎵🎵
폴킴 춤추는거 존웃 ㅋㅋㅋㅋㅋㅋㅋㅋ
폴킴 춤ㅋㅋㅋㅋㅋㅋ
뭔.. 저 코너 즐기는 사람 폴킴이랑 작가밖에 없자나
둘 다 너무 잘하는 거 아니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폴킴도 봤어야 한다
스텔라장-뒷모습 / 카멜- 달모양, 비만오면가끔 / 폴킴-비,spell / 박효신-1991년찬바람불던그날 / 박원-나를좋아하지않는그대에게
이너넷 또 잘 안되서..지창욱씨가 추천하고 간 폴킴의 노래 들으면서 자야겠다..HER란 노래 있는 EP 앨범 좋다..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1219dl

폴킴 사랑해여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NJ_F0RY0U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1219dl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genie_812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instiz_ichart

폴킴 엔나나 편지 있잖아 YET 8일 목소리 instiz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