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날은

"그날은 구름이 드리운 우울한 날이었다. 방 안은 언제나처럼 최적의 온도와 습도. 요코(洋子)씨는 씻지도 않은 채 카우치에 앉아 시시한 게임을 하며 시간을 죽이고 있다." 이 소설을 쓴 인공지능은 적어도 자신이 구축할 세계의 분위기를 감지한 것.
"그날은 구름이 드리운 우울한 날이었다. 방 안은 언제나처럼 최적의 온도와 습도. 요코(洋子)씨는 씻지도 않은 채 카우치에 앉아 시시한 게임을 하며 시간을 죽이고 있다." 이 소설을 쓴 인공지능은 적어도 자신이 구축
보통 인간이라면 '언제나 처럼 최적의 온도와 습도를 유지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날은 구름이 드리웠음으로 우울한 날이었다 요코는 씻지도 않고 시시한 게임으로 우울한 날을 밀어냈다. ' 정도로 표현했을 것.
당신을 껴안고 있던 팔을 접어 당신의 다부진 어깨를 움켜잡고 더욱 세게 끌어안았고, 우린 따끈해진 가슴을 맞대고 여름밤의 온도와 하나가 되었어. 그날은 입술과 손이 애정으로 얼얼하게 익어 밤이 뜨거워 견딜 수가 없었어요. #유월


습도

길을 모르고 온도와 습도 그날의 기억 날씨만 기억하니까 길치인것이다(본인임


따뜻해지는

따뜻해지는 법을 알기 위해 나라는 사랑을 전했던 그날과 차가워지는 법을 잊기 위해 너라는 사람을 보냈던 나날과 마음의 온도는 이미 너였다 | 민감성, 마침표
따뜻해지는 법을 알기 위해 나라는 사랑을 전했던 그날과 차가워지는 법을 잊기 위해 너라는 사람을 보냈던 나날과 마음의 온도는 이미 너였다 | 민감성, 마침표 #백현에게 #백현 #엑소 #EXO #BAEKHYUN

그날의 온도 그날은 씻지도 구름이 우울한 날이었다 어쩌구 daon_xiu


어쩌구

허겁지겁 둘 다 옷 입고 피터는 피터방으로 가서 머리 쥐어짜는데 하필 그날 어벤져스 회의 있어서 둘이 마주 앉게됨. 정부 인사도 오고 뭐 어쩌구 하는데 내용 하나도 안들어오고 둘 사이에 적막감 쩔어서 나타샤가 ?? 하고 비전은 두분 사이의 온도가 몇
허겁지겁 둘 다 옷 입고 피터는 피터방으로 가서 머리 쥐어짜는데 하필 그날 어벤져스 회의 있어서 둘이 마주 앉게됨. 정부 인사도 오고 뭐 어쩌구 하는데 내용 하나도 안들어오고 둘 사이에 적막감 쩔어서 나타샤가 ?? 하고


길을

길을 온도와 냄새, 소리, 색으로 구별하면 길치라고요...? ㅠㅠㅠ 흑흑 난 모든 기억에 그날의 공기가 뭍어있는데... 나 길치인가...?


그날의 온도

우민 움인 그날의 물 온도는 어땠나요?
발매일 하루 차이나는 앨범의 어마어마한 온도차.. 피네네 소원이 꼭 이루어졌으면 좋겠어 그날까지 우리 함께 빛을 향해 달리자🎆 발키리네 향락에 찌든 소원따위 알바 아니고 존나 쩌는 우리와 함께 달리려면 목숨정도
잠실콘서트 평생 못 잊을 것 같아. 그날의 온도, 그날의 바람, 그리고 그날의 시우민. #xiumin9999days #민석아사랑해
물은 너의 감정이다 너의 기분에 따라 그날의 컵이 바뀌고 물의 온도가 달라진다 태도는 항상 미온적이다 너는 웅크리고 있거나 드러누워 있다 나갔다 돌아오면 방은 침수되어 있다 - 송승언, 물의 감정

내가 제일 좋아하는 뒷베란다의 바닥 타일 온도가 있다. 적당히 식었을 때 발바닥에 닿는 서늘한 온도가 좋다. 오늘이 딱 그날이다. 으앙♡ 가을이 온다♡ 그리고 곧 겨울💕💕
윤종신 노래 좋아하는 새럼 여기도 있어요^^ 이별의온도 오래전그날을 특히 좋아해용😀😀😀
지나간 계절의 기억도 잊혀진 그날의 온도에도 아련한 상처들의 조각들로 후회가 코끝을 스쳐도 그리움에 눈물이 흘러도 난 오래 전 편지처럼 그렇게 지나가 〈소란 - 시간의 노래〉
태양과 달이 한 방에서 만나자, 그 열기에 뒤섞여 딱 둘의 중간의 온도로 돌아오더라, 그리고 그 온도가, 체온과 같더라. 그날 이후 신화처럼 전해지는 이야기였다.
고마워! 잠시지만 위로가 돼줘서. 슬픔으로부터 도망치지 않고 온전히 슬퍼할 수 있게 해줘서. 반짝이던 그 순간들 잊지 않을께. 그날의 햇살, 색감, 온도, 냄새, 소리까지도.. #위로
뜨거운 차량 내부의 온도, 차 시동 소리, 에어컨 바람 소리, 얼굴에 닿는 바람의 촉감....처럼 보이는 것이 아닌 비시각적 단서들이 그날의 기억을 자극한다.
ㅠㅠ그날의 공기온도까지 다기억해

그날의 온도 그날은 씻지도 구름이 우울한 날이었다 어쩌구 heebeanholic




그날의 온도 그날은 씻지도 구름이 우울한 날이었다 어쩌구 0_U_Bin

그날의 온도 그날은 씻지도 구름이 우울한 날이었다 어쩌구 ICETREE3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