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잊어

가비엔제이 - 잊어준다 죽을만큼 아플줄 알았겠지 오늘부터 힘을내 일어선다 주눅들지 말고 어깨 활짝펴고 잊어 잊어 널 잊어준다


발라드

그리고 발라드 가비엔제이 불러줘야함


듣구잇다

다비치 - 슬픈다짐 2ne1 - 살아봤으면 해 가비엔제이 - 절애 나비 - 불치병 이요..(본인이 듣구잇다


6집

가비엔제이, 29일 신곡 발표..10월 6집 컴백


기억안나요

둘다 별루야아....! 가비엔제이ㅋㅋㅋ 옛날에 몇번들었던거같은데 노래도 기억안나요ㅋㅋㅋㅋ 추억의 가수같은느낌😁


노래방에서

가비엔제이-해바라기 이노래 예전에 노래방에서 많이 불렀던 노래야😆 노래만 듣고 이제 안부른다는...하하핳 노래 좋으니까 한번 들어보세요♡


아니까

마지막 사랑 난 너란걸 아니까 잊지마 시간이 흘러도 내게 온다면 다시 널 놓지 않아 가비엔제이 / 해바라기

가비엔제이 잊어 발라드 듣구잇다 6집 불러줘야함 조심해 waaannaa11


조심해

가비엔제이, 남자 너! 조심해!


지인이라서

주인이 가비엔제이 맴버같은데 지인이라서 하는거같아여 ㅋㅋ


가비엔제이

10.저희 집 앞에서 영화 장수상회 찍어서 거기 나오는 배우분들 거의다 보구 가비엔제이도 봤어요!
그 머냐 그 그 머지 신촌을못가 부른 그 머지 아 포스트맨,가비엔제이의 청소 들어줘제발..
가비엔제이 노래 한창 듣던 때가 있었져..?? ㅋ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요. 4쉐××씨? 이 양반이 어딜봐서 가비엔제이야? 엉? 맘대로 이렇게 되지말라고
12. 가비엔제이 - 라떼한잔




가비엔제이 잊어 발라드 듣구잇다 6집 불러줘야함 조심해 Corona__Black

가비엔제이 잊어 발라드 듣구잇다 6집 불러줘야함 조심해 A_pure_sta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