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박지훈

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눈물연기 하다가 재환이 횽이 비지엠 깔아줘서 실패 ㅌㅋㅋㄱㅋㅋㅋㅋㅋ 웃음 터진 거 넘 귀여웡 ㅠㅠ💗
내가 더 많이 좋아해 💗💖💘 #박지훈
아니 박지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 잘 시간 줄여서 게임을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알 수가 없다
지훈아 노래 불러줘서 고마워 ㅠㅠㅠㅠ 목소리 되게 부드럽다 좋아좋아 ㅠㅠㅠ 너 사용법 + Beautiful #박지훈
[영상] #홍키라 #지훈 #뷰티풀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현 #배진영 #하성운 #워너원 #WANNAONE
동생들 자랑이 젤 즐거운 박윙깅 형아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에너제틱 첫방부터 막방까지 #박지훈 cut 수고했어 지훈아 ღゝ◡╹)ノ♡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fflower776

❤️ 인천 한류콘서트 박지훈 슬로건 나눔 ❤️ 다가오는 9월 9일 한류콘서트 당일 지훈이 슬로건을 나눔할 예정입니다 ✨ 여러 팬덤이 모이는만큼 팬인증 확실하게 받을 예정이니 양해 부탁드려요💧 문의사항은 DM 주세요
🌸박지훈 제복 증사 선입금🌸 선착 20분에 한해 진행합니다! 반응이 좋으면 더 제작할게요 아래의 폼을 꼼꼼히 읽어보시고 작성해주세요 🌙 항상 공지는 타래 확인을 해주세요 ♥️
1. 노잼이라고 놀릴 거라고 2번이나 선전포고 후 2. 진짜 아무 개연성 없이 내마저를 한 뒤 3. 세상 초면인 웃음 소리로 웃다가 4. 재밌었어요로 훈훈하게 마무리 하는 #박지훈 나노로 보기 ㅋㅋㅋㅋㅋㅋㅋ아 진짜 넘 귀여
카리스마로 무대를 장악한 가장 핫한 남자! ‘강다니엘’ 귀여운 애교가 철철 넘치는 윙크달인 ‘박지훈’ 감미롭고 다정한 목소리로 여심저격! ‘황민현’ 9월 4일 월요일 밤 11시 10분에 만나요~♥
#박지훈 우리 #윙깅이 최애이신분들 #최애돌 안해도 리트윗해주세요 #최애돌_이어붙이기 #KpopIdol_Profile 9월5일오전10시까지 리트윗수가장많은 아이돌이 최애인 모든 분께 1000개하트준대요
preview / 170824 엠카 퇴근 #박지훈 #parkjihoon #지훈 #jihoon #워너원 #wannaone #엠카운트다운 #mcountdown
아 이거 넘 좋아... #박지훈 #활활 #비하인드 #호두

박지훈 명언 "덤빌거면 한 명씩만 덤벼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자기가 자기의 실체를 보여준다고 하는 게 왜 이렇게 귀여워 ㅜㅜㅜㅜㅜㅜ


펀치넬로

완전 두유아빠 그 자체이다 #페노메코 #PENOMECO #펀치넬로 #PUNCHNELLO #해요TV
다음 공연은 조명 좋은데서 해줘ㅠㅜㅠㅠ #펀치넬로 #PUNCHNELLO #punchnello #용산cgv #오픈스튜디오
punchnello(펀치넬로) - do not listen if you don't want
Punchnello 🌺펀치넬로 Club Eskimo
옆모습 그냥너무좋다ㅜㅜ💕 #펀치넬로 #punchnello
[170901]왓업쇼미 금요일에 올렸어야 했는데😂😂 왓업쇼미 #펀치넬로 cut 웃는거 너무 예쁘다👍😊💚 #1일1펀치넬로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fflower776

아니ㅣ방금 펀치넬로 인스타 글 댓글 보니까 보기 불편한 글 많길래 제가 깝니다 영신이 여친 있구요 인스타댓글에 왜사귀냐, 아쉽다, 내가 여친이다 그딴 소리 다 삭제하세요
[170901]왓업쇼미 #펀치넬로 cut 저번에 앞부분 짤려서 올라갔길래 재업합니다! 왜 몰랐지😂 #1일1펀치넬로 👍🐈💚


워너원

워너원 아이돌맨 미방분 많아서 줄 것도 많아 🎶 랩신랩왕 보~통 쉬운 일이 아니구먼 🎤 170827 #쇼음악중심 #음중 #워너원 #WannaOne #에너제틱 FULL☞
[이니스프리 X 워너원 팬사인회 응모 EVENT🔥] 아껴둔 너의 신발이 더러워지더라도 움직여 빨리 이니스프리로 Hurry up 🏃 자세한 사항은 아래 링크로 follow Up!👇
나는야...워너원 이니스프리 팬싸 가고싶은 더쿠.........뭐걸면 당첨된다길레......당첨되면 우리 강다니엘 닮은 리틀어피치인형 드릴게여.......그리고 트찐이라 아무도 리트윗이없었따.,...! 만 하고가


배진영

아파트 한 채만 뽑고 올게요 잠시만요,, 💢❌🚫🚷😂😂😂 #배진영 #진영 #Wannaone #Jinyoung #엠카 #배챙이
배진영 바들바들 떨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olly mv making 세상 멋진 진영이😍 입술은 왜 삐죽 내미는건데, 왜 씨익하고 웃는건데ㅠㅠ 조곤조곤 이쁘게 말도 잘하고.. 내 심장이 남아나질않아..💓💓💓 #배진영 #BAEJINYOUNG
M2 볼 때 마다 귀여워 죽겠어💦 경상도 출신 얘기하는데 배진영이 더 신나가지고 "마산입니다! 마산!"하면서 지훈이 마산출신인거 얘기해주고, "해봐라~ 해봐라~"하고 꺄르르 웃는 거 넘 기여오


지훈이

rt 이벤트) 알티해주신 분들 2분께 지훈이 포카 나눔합니당 하나씩 드리구여 8종류가 아니고 앞뒤 잘보이라고 둔거예요 4종류 보내드립니다 ㅋㅜ 당발은 전차스 도착하면 합니다 아무도 없으면 제가 다 가지고.. ☺ 많은 참여
) 혹시 지훈이 양면 동그리 부채랑 슬로건 이 도안으로 발주시키면 구매하실 분 있으신가요,,? 발주시켜서 저 혼자 갖기엔 수량이 넘 많아서 ㅠㅠㅠ 홀로그램인 '척' 하는 도안입니당ㅋㅋㅋㅋ ❤ 생각있으시면 》알


라이관린

라이관린 가시나 떴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요즘 둘이 너무 귀여워서 살 수가 없다😭😭😭😭


11시

의웅이의 금의환향! 안녕하세요에 다시 온 의웅이에게는 어떤 일들이 있었을까? 방송에서는 볼 수 없는 모습들 공개! 8월 28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본.방.사.수! #이의웅 #의웅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비하인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Punchnello_f


고민

착하고 제 고민 완전 잘 들어주고 그 후에는 지훈형과 좋은 사이 만들고 있습니다
아직 자신감이 부족했던 관릱이에게 윙크로 이미 슈스였던 지훉이는 좀 멀게 느껴지는 사람이었는데, 실제로 얘기해보니 잘 챙겨주고 고민 잘 들어주는 형이라서 지금까지 연애하고 있다는 거였군요. 정말 아름다운 1차야.


해주세요

이거 진짜 안 본사람 없게 해주세요 영어 발음 진짜 ㅠㅠㅜㅜ 내가 좋아해 대휘야 ㅠㅠㅠㅠㅠㅠㅠ 몬일이야 세상에 💦💦💦


이영신

punchnello | lee youngsin [ 펀지넬로 | 이영신 ] 1997.05.05
) Punchnello | 이영신


FREESTYLE

EUNG FREESTYLE (응프리스타일) - LIVE, SIK-K, PUNCHNELLO, OWEN OVADOZ, FLOWSIK
EUNG FREESTYLE (응프리스타일) #dprLIVE, #SIKK #PUNCHNELLO, #OWENOVADOZ, #FLOWSIK by Dream Perfect Regime (#DPR)


홍키라

오늘 홍키라 제일 웃겼던 부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홍키라 선배님(자막ver.)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zzㅋㅋㅋㅋ아 진짜 웃겨죽겠는데 당황한 윙깅이 너모 십덕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PUNCHNELLO

punchnello .⋆ 펀치 멜로 — corona (ft. crush)
이해못한 대만 왕자님 설명해주는 오빠모먼트 TT
노래가삽니당!! 나를 의심하지마 난 길을 아니까 (Punchnello-corona)
[MILLIC & PUNCHNELLO] 2017 THE CRY ground 2017 10 14 (SAT) 난지한강공원 #THECRY #THECRYground #MILLIC #PUNCHNELLO #HIGHGRND
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이둘 캐미 너무 좋아서 나 기절함 그냥 아무거나 막 뽑~ 아! 아이고 이게므야... 너가 끼세요 너가끼세욬ㅋㅋㅋㅋㅋ 한번고르면은 해야돼여 한번고르면 해야돼옄ㅋㅋㅋㅋ
🤔 너땜에 내가 노래 연습이 되겄어! 😉 그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긋ㅊㅕ? 하는 학년 너무 킬링파트고 씹덕이라 죽었다ㅠㅠ 크흡 #주학년 #프로듀스101시즌2 #열어줘 #강동호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URMYWINGS

7. 로꼬 - Party Band (Feat. PUNCHNELLO, Thur) 진짜 이 부분 보컬이 너무 좋다 너무너무 좋다 너무너무너무 좋다 보컬 목소리 너무너무너무넘누머너무너무 좋다
검은색은 나쁘게만 보는 버릇이 True # punchnello
재환이가 부른 '비도 오고 그래서'가 너무 좋아서 소소하게 피아노mr을 넣어보았다
늘 알다가도 모를 김재환
김종현 아이돌 삼행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개웃겨 진짜
170831 sdk__official 인스타그램 나중에 올라온 영상까지 두 개 합쳐봤어요... (증거영상은 한 개로도 충분했는데요 선생님,,,,,
LOVE YOURSELF Highlight Reel 담배를 물었는데도 이렇게 청순하다고? #방탄소년단 #슈가 #민윤기 #BTS #SUGA

맛 없는 콜드브루를 맛있게 만들어보는 실험 타래
생각해놓은 건 많은 윙딥 만화 1편... 2편은 즤훈이 이야기로 언젠가 올라옵니다... #윙딥_연성
심심하신분들 제가 심심해서 건드렸다가 새벽 6시까지 만든 만노냥 영상 봐주시라
14.둘이 이날 초면이라는게 개쳐웃김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6-1.7개국어 하는 여자ㅋㅋㅋㅋㅋ고전인데 안 질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감 표현력 미친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2.볼 때마다 개처럼 쳐웃으면서 보는 가창시험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5.탐라에 바다님 영상이 보여서 떠오른 내 최애 바다영상 1.그 가수에 그 팬이라더니 팬분 음색 미쳤다 청아의 끝판왕 2.허탈하게 웃으며(대학살킬링파트 영혼뺏김 3.허탈하게(듣자마자 팬분 표정=내 표정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Jinyoung_saved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fflower776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Punchnello_f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URMYWINGS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URMYWINGS

PUNCHNELLO 박지훈 펀치넬로 워너원 배진영 WANNAONE 9월 URMYWING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