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차

더크라이 추가라인업- 로꼬, 그레이,식케이!!!!!!!웑재 더크라이에서 시차 부르는거 빼박 확정 탕탕탕 감사합니다 더크라이님들 ㅜㅜㅜㅜ절하겠습니더 ㅜㅜㅜㅜㅠㅠ
원재 시차 비트 보소... 역시 그레이랑 로꼬ㅠㅠㅠ 아 왜 하필 1라운드에 떨어져가지고ㅠㅠㅠ 진짜 이 노래였으면 우승 까지 할 수 있었을텐데 흑흑 무대로 보고싶다... 비니벗는 원재ㅜㅜ
우원재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시차 #WeAre #우원재 #WooWonJae #로꼬 #Loco #GRAY #그레이 #AOMG
시차 그레이파트 듣고 그레이형 존나 좋아질려해
시차 듣는데 후 그레이 비트에 로꼬 피쳐링이라니 안좋을수가없네ㅡㅡ
[#JAYGRAM] 170904 우원재, ‘시차 (We Are) (Feat. 로꼬 & GRAY)’ #시차 #WeAre #우원재 #WooWonJae #로꼬 #Loco #GRAY #그레이 #AOMG
원재 시차 노래 너무 좋은거 아니야?ㅠㅠㅠ 그레이 비트 넘나 존좋...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Tenko_Mayuzumi

이젠 의식적으로 가시나 스밍 돌리고있는 내 컴퓨터지만 시차 노래 개좋아서 막 속상하고 화남ㅠㅜㅠㅜㅠㅠ 그레이 사기다
우원재 시차 가사 쩐다 내 옆에 로꼬 그리고 그레이 모두가 비웃던 동방의 소음이 어느새 전국을 울려대 아낰ㅋㅋㅋㅋ 진짜 존나 멋지다 그래 원재야 멜론차트 1위 했다 홍대 동아리 부심 굳굳굳👍👍👍
유ㅠㅜㅜㅠㅠㅠㅠ6시에 시차 나오는거 까먹고ㅠㅠㅜ 지금 들었는데ㅜㅜㅜ 소름 오져ㅠㅠㅠ 로꼬그레이 최고고....우원재도 최고고.......
님들 우원재 그레이 로꼬님의 시차 들어주세요 젭ㅂ알 제발 아니 로꼬님 랩하실 때 깔리는 비트 에바인데 넘 좋아 가사도 좋아요 진ㄴ챠
우원재 시차를 홍보하는 그레이 로꼬 우원재 같은곡 다른태그
우원재 시차 너무 좋음..진짜 우원재 로꼬 그레이는 환상의 조합이다. 내일 방송부 기장한테 이거 꼭 틀어달라고 협박해야지-
#시차 #우원재 #멜론_1위 진짜 좋다 이래서 래퍼들 모두 그레이 비트 받으려고 사족인거구나


우원재

우원재가 지붕킥 중인 멜론... 역시 그레이 비트 잘 찍는다
그레이랑 로꼬는 원래 좋아했는데 거기다 우원재까지....플러스 내가 좋아하는 곡 취향....진짜 개쩌넼ㅋㅋㅋㅋㅋㅋ원래 우리나라 노래 잘 안듣는데 이건 좀 쩐다
우원재 노래 개좋다 ㅋㅋ 그레이 비트네
이사진 맘들어씀 #우원재 #그레이
우원재 2차곡은 그냥 뭔가 피쳐링 로꼬그레이? 끄덕끄덕 같은 느낌의 노래네
우원재 저노래 존나 내취향 약간 내가 로꼬그레이스타일 좋아하는듯


로꼬

갓.. 그레이와.. 로꼬.....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EROCHERRY

그리고 사실 별 거 아닐지도 모를 부분들을 아주 좋아하는데 가령 그레이랑 로꼬한테 똑같은 구조의 댓글을 남겼는데 최고 연장자 그레이한테는 "감사해요" 조금 더 어린 로꼬한테는 "고마워요" 하는 이 차이


초콜릿

얼 그레이 티 초콜릿 마셔보고싶다!!!!!!!!!
(스벅신메뉴) 알로에 페어 프로즌 티 얼 그레이 티 초콜릿 lol 얼 그레이 시폰 lol 그린티 시폰
슈크림 라떼도 못 먹었는데 얼 그레이 티 초콜릿도 못 먹으면 진짜 나가 죽어야 된다.. ..제발 먹자. . .....
님들아 스벅 신메뉴 다른 거 말고 얼 그레이 티 초콜릿 먹어요 맛있음 예전에 신세계 대구 티바나에서 먹어 봤는데 밀크티에 초콜릿 넣은 맛이라 단것 좋아하는 입에는 절대 실패할 수가 없음
얼..그레이... 초콜릿...?
얼 그레이 .. 초콜릿 .. 오마이갓 ...

아니 얼ㄹ그레이에 초콜릿을 왜석ㄱ어
뭐 내일 스타벅스에서 얼 그레이 초콜릿 티가 나온다 그랬니? 당장 내일 스타벅스를 가야겠어 내 취향은 또 어떻게 또 잘 알고
얼 그레이 티 초콜릿•••
내일 당장 달려갈래요ㅜ 같이 나오는 얼 그레이 티 초콜릿도 같이...ㅜ 저 지금 생각만 했는데 넘 행복해요ㅠㅜㅜ
얼 그레이 티 초콜릿 마실 사람 나야 나
가을스벅 신메뉴... 아이스 얼 그레이 티 초콜릿이래... 벌써 맛있을 각이다...
미..친 얼 그레이 티 초콜릿...내일 각이다.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kka7kka8

얼 그레이 티 초콜릿에 얼 그레이 쉬폰 생각만 해도 좋아서 뛰어내릴 것 같다
얼 그레이 초콜릿 먹으러 간다
여러분 밀크티에 에스프레소 샷 하나 추가하면 존맛탱이에여......꼭 해먹기......이 레시피에 추천하는 밀크티는 얼그레이, 잉블, 레이디그레이, 쿠키나 캐러멜 혹은 초콜릿 가향차, 꽃가향차.....사실 과일류 가향차 말곤


블루

톤다운된 물빛 안구입니다. 홍채 안쪽은 밝은 청보라(라일락블루)+테두리쪽은 옅은 블루그레이가 그라데이션되어 들어가 있어요. 테두리엔 핑크펄이 전체적으로 들어가 있고, 부분적으로 하늘색 펄이 들어가 있어서 각도에 따라 오묘
오드아이 넘 예뻐서 나 그레이+블루로 한쪽씩 끼고 다니고 싶네
연일 문의가 끊이지 않는🙏🏼 팔콘 머그 화이트와 블루그레이, 팔콘 플레이트 블루 컬러 9월 13-15일 입고 예정입니다☕️ 신사역 도렐까페에서도 호사의 팔콘머그를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제주 도렐에서 더욱 인기리에 판매
170904 EXO CHANYEOL Airport SWEATSHI (Grey/Blue) 엑소 찬열 그레이 블루 맨투맨 티셔츠 스웻셔츠 공항패션 정보 TOMMY HILFIGER (타미힐피거)

Galaxy Note8 출고가 확정 64GB 109만 4500원 / 블랙, 블루, 그레이 128GB 미출시 256GB 125만 4000원 / 블랙, 블루
기분따라 하는 머박나눔2 후레쉬룩 원데이 컬러렌즈 무도수 밈들 제가 안경쓰고 싶을때 쓰던 렌즌데 저랑은 좀 안맞아서 나눔해여 컬러감 굳굳 블루렌즈 6개(3쌍) 그레이 렌즈10개(5쌍) 사진의 착용샷은 그레이컬러 !
톤다운된 물빛 에메랄드 색상 안구입니다. 테두리쪽은 에메랄드와 카키민트 색이 투톤으로 들어가 있으며 홍채 안쪽은 옅은 블루그레이가 그라데이션으로 들어가 있어 전체적으로 민트그레이에 가까운 색감입니다. 하늘색 펄이 가득 들
나의 버킷리스트 1)번지점프하기 2)임종체험 3)백두산&지리산 등산 4)국토 대장정 5)1년동안 꾸준한 산책 6)일본여행 7)카페 아르바이트 하기 8)다도 배우기 9)하모니 원정대 가입 10)머리 탈색하기 :애쉬그레이-밝은 갈색-보라색-블루블랙
RGB입덕 사진.. 임시로 저는 라즈베리 그레이프 블루베리라고 부르는데요 저는 저 그레이프 장난기 넘치게 웃는 데에서 치였죠..
티어펄 스카이그레이 좀 아이스블루같고이쁘네,,,,,
노트 8 컬러의 정식 명칭은 미드나잇 블랙 딥 씨 블루 오키드 그레이 입니다 개인적으로 특이한거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오키드 그레이를, 깔끔한것을 원하시는 분들에게는 미드나잇 블랙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딥 씨 블루는 용달차 좋아하시는분들에게...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cubez_o3o

화이트 블랙 블루 그린 네이비 그레이 ㅠㅠㅠ뭐산담


비트

결론은 그레이 비트는 역시 짱짱
하.. 진짜 들으면 들을수록 너무 안타까움여.. 그레이비트를 씌워버리니까 걍 개사기네요;;
갓그레이 진짜 믿고듣는 그레이비트
내가 젤 기다리는 국힙맨들 앨범 1. 딘 (한 두 곡씩 말고...정규로...제발... 2. 그레이 (그레이 비트를 사랑하지만 성화가 곡을 주는 국힙맨들 거의 별로라 3. 쌈디 (쌈디의 딕션을 사랑하지만 가사ㅋ에휴 기석찡 쓰고 싶은 거 다 써ㅋ
그레이 비트는 항상 취향이엿음 사실 ㅋㅋㅋ
그레이 비트 미쳣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 그레이 비트에 원재라니.. ㅇㄴㅇ 스밍돌릴때 리스트에 넣을까•••
팝픈......들으셨을지도 모르지만 배드 판정은 그렇게 짜진 않은데 쿨이랑 그레이트 판정이 아예 비트가 조금 엇나가도 그레이트가 납니다 판정을 올리시려면 그 곡을 듣고 리듬을 외우거나 아니면 고도의 집중력으로 보고 맞게 누르는 수밖에 없어요...
진짜 그레이 비트란ㅠㅜㅜ 셋이 조합이 너무 대박적인것같아요ㅠㅜ 당분간 이노래만 듣는걸로ㅠㅠ


프린스

시쿄인 히비키와 프린스 그레이의 어감차이..
우리나라에서 하는거 잇잔아 로컬라이징(프린스 그레이의 태권도!)
프린스 그레이는 고기만두로 여자를 꼬시는군요
짜세는 프린스 그레이거든여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04_0204

갑자기 왜 시쿄인 히비키라는 발음만 들어도 멋있어서 쓰러질것같은 이름이 하찮아보이기그지없는 프린스 그레이따위가 됐는지 현타가 너무 쎄게 왔다 아 하이디


블랙

블랙은 조사계가 세개라서 블랙 화이트 그레이로 하다보니 내가 블랙이 되서...그래서 블랙이고.. 알파벳 이름들(에스나 엑스나..)은 큰 생각 없었습니다 먀남다 거의 근데 그냥 뇌에 지나가는대로 짓는듯 내 네이밍센스는 구리다
셰인이 성 무의식적으로 지은건 그레이엿ㄴ다(ㅋ ㅋ ㅋ 블랙도잇는데 그레이면쫌욱기겟다 싶엇구 책 제목에 그레이 들어가는게 넘나리 만아서.. 셰인이 제일열심히 이름지엇음 성 후보가 6개엿나 플린/쉘튼/베리먼/클라크/포드/레이놀즈/채프먼 7개엿내
블랙데빌 그레이


사진

그레이그라피에서 남긴 정요와 내 사진! 이렇게 제대로 사진 남겨보는게 처음이라 기분 좋다 ʕ•ᴥ•ʔ
겨율 준비하기로 K2 롱패딩 장만❤️ 아직 매장에 민호 패딩입은 사진은 안붙어 있지만..... 사이즈 없어지기전에 미리미리 지금 30% 세일해요!!! 요 롱패딩은 볼써부터 사이즈 주문해야되더라구요!! 저는 그레이 100사이즈로
손혜원이는 사진 참 좋아해. 위안부할머니장례식장 가서도 신나서 찍더니 남의 사진 찍는 것도 좋아하는군. 도리안그레이도 추하게 늙었는데 손씨는 타고난 얼굴..뭘 믿고 저런다? #관종 #뭔가요

외관은 사진이랑 큰 변동없이 애쉬핑크그레이 머리에 금안이구 흰모자+흰자켓+흰반바지에 무릎밑까지오는 갈색부츠+초승달목걸이 바뀌는건 티셔츠 디자인정도다 우주처럼 남색+보라색에 펄들어간 우주티셔츠 입혀야지


프림이랑

프림이랑 그레이 개욱겨
아 프림이랑 그레이 ㅋ ㅋㅋ ㅋ ㅋ ㅋㅋ ㅋ
프림이랑 그레이 너무 귀여워 ㄱ ㅋㄱㄷㅋ ㄱㅋ


신메뉴

스타벅스 신메뉴 얼 그레이 쵸콜릿 !! 푸드도 얼그레이😚


3콘

오렌즈 카리브 3콘 핑크랑 프렌치키스 그레이 샀어용😁
ㅋㅋㅋ알아😉 오렌즈에서 1+1하길래 카리브 3콘 핑크랑 프렌치키스 그레이!!샀오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Parksunhaa

오렌즈 시크리스 3콘 코랄그레이, 코랄브라운


염색

애쉬그레이로 염색 생각중인데 이거 2주면 물 다빠진대서 좀 고민중임
아 김용국 염색 밝은 거 아니면 어두운 거 하고 싶다고 했었져 ㅠ 나는 용국이가 애쉬 그레이나 ,, (염색알못 그냥 아이돌스러운 염색 보고 싶다 근데 나는 용국 흑발에 좋아 죽는 사람
애쉬브라운이나 애쉬그레이로 염색 해보고싶음
아 진짜 빨리 고3 되고 수능 끝나면 하고싶은거 다하고싶어 진짜 ㅠㅠ 귀에 피어싱하구 쇠골에 레터링문신하구 머리도 그레이로 염색할거야!!


캐릭터

마지막. 우리들의 아버지같은 캐릭터! 그레~~~~~~~ 이 신부님 !! 항상 만화속에서나 팬아트속에서 , 모두를 챙겨주는 이미지로 나오는데요. 자상하고 , 엄숙한 이미지를 원한다면 바로 이 캐릭터! 그레이 신부님
그레이 애리조나 보다 나은 캐릭터 바랍니다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Good_Life_RE


사람

프로듀싱을 할 때 그 곡을 부를 사람을 1순위로 맞춰주는 것. 곡 안에서 그 사람이 가진 색깔이 빛나도록 능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려주는 게 바로 아티스트 그레이가 가지고 있는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
9. 곤충, 거미, 무례한 사람 10. 차, 커피, 책, 편안하게 조용한 분위기? 그리고 고양이 11. 전 그레이로맨틱에 속하는 사람이고, 연애 경험은 없습니다
짙은 레드가 강렬하게 사람을 끌어당기고 매혹적인 퍼플이 감싸안아주는 색감이 메인. 고독한 우울감이 언저리에 맴도는 진중한 느낌의 어둔 청록색이 바탕이고 꼿꼿하며 도도한 먹빛과 깔끔한 그레이색이 줄기가 되어 꿋꿋하게 버팀
커즈필드가 진짜 상관인거 느껴졌던 부분이, 다른옷 입고갔을거라고 할때 에릭그레이는 이해 못하지만 커즈필드는 이 양반이 뭘 모르네 하는 얼굴로 쳐다보는게 (패션 신경쓰는)로레인 잘 알고있는 사람같았다ㅋㅋㅋ


색이

그레이인데 베이스 컬러가 엄청 노래서 카키~베이지~그레이 오묘한 색이 됐어 ㅋㅋㅋㅋㅋ
아놔 그레이가 그려져있는색이 이쁜데 나 잠옷 다 그레이란 말이야....으엉
고민하지말고 랜즈미 컬러스캔들좀 써보새요 파랑 보라 그레이 핑크 4가지 있는데 다색렌즈라 색이 다 섞여있어서 존랭 영롱행요 - !!-!!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beeyou_


도리안

[1년 전 오늘의 준수] 160903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첫공 #XIA #김준수
도리안그레이 음원 존나 치여서 계속생각남...
실트에 얼그레이 있는거 보고 순간 도리안 그레이라고 읽은 내눈 도대체. 그냥 슥 넘기듯 봤던거라 그럴리가 없어 하면서 실트 다시 봤더니 도랸그레이가 아녔어.
[1년 전 오늘의 준수] 160901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프리뷰 #XIA #김준수


그러면서

예전에는 북한의 도끼나, 총 몇 발에 나라가 흔들렸지? 이러다가 전쟁 나는거 아냐? 그러면서 실로 공포스러웠지. 안보팔이하는 이들은 그 덕에 정권 잡고, 세금 걷고, 비리하고, 돈 챙기고 그때 총질이 지금의 핵실험으로 업그레이 된 것 뿐...
예전에는 북한의 도끼나, 총 몇 발에 나라가 흔들렸지? 이러다가 전쟁 나는거 아냐? 그러면서 실로 공포스러웠지. 안보팔이하는 이들은 그 덕에 정권 잡고, 세금 걷고, 비리하고, 돈 챙기고 그때 총질이 지금의 핵실


아나토미

그레이 아나토미 오랜만에 다시 보는데 엄청 고구마지만 그래도 데릭이랑 메레디스같은 연애도 해보고싶다...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Seon_hu3

오늘도 그레이 아나토미 한편 보고 자야겠다


그레이

웅엥웅엥 빼ㅑ애애야ㅐ애애애ㅐㅇㄱ 콩그레이추레이숀 콜그레이츄레이숀 내가 뒷북 친거 아니게찌요 따단따단딴 딴!🎶
#자캐의_마지막_부탁은_떠나지만말아_or_두고가줘 떠나지만 말아맹공이, 나카 아야, 로즈 R. 그레이, 딜런 M. 브라운 두고가줘편찬아, 강원도, 모서리, 신디, 푸삐
💟인형 양장점 아육대 이름표💟 🤸🏃아육대 이름표🤾⛹ 이름/팀명과 상단 색상 (연파랑 핑크 그레이 연보라 연초록 피치) 에서 골라주세요💟 🚵+팔로우🚵해주시면 또 한 분에게 아육대 이름표를 보내드려요!
얼그레이를 먹을 때에는 얼~~~~그레이~~~~~~~~~ 라고 외쳐주고 마셔야한다지요 ?
미국이 전라북도 군산에 (그레이 이글 중대)를 영구적으로 배치하겠다고 선언하자 김정은이 겁을 먹은 것은 물론, 중국도 펄쩍 뛰었다. 그레이 이글은 김정은이 탄 차량의 바퀴자국까지 추적해 탑재된 8개의 미사일로 김정은을 바로
사실 파루루의 빅픽쳐가 아닐까?ㅜ 나 그레이님의 팀에 들어갈래 하면 유니콘이 밥푸다가 그런 호랑말코같은 놈 팀에는 들어갈 필요 없어용! 파루루는 혼자서도 빛나는 아이돌이에용!하는데 뾰로롱님 팀에 들어갈래하면 뽀로로라고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88_OPEN

님들 ㅋㅋㅋㅋㅋ 그레이랑 히비키 비교영상 갖고옴 걍 대사가 웃겨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 그레이...초코래...미쳤...스타벅스 함가...?
N이버 검색하면 뜨는 프로필 왜 다르게뜨나요? 아쿠아그레이색도 누구는 뜨고 누구는 안뜨고
얼 그레이... 티.. 초콜..릿... 메모해둔다....
사이클롭스와 스톰, 진 그레이는 첨 학생들이였고.내가 힘을 다루는 기술을 가르쳐줬고
그레이색 후드 하나사야하는데 챔피온껄로... (이분 챔피온 덕후
기어코 남겼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레이프 자넨 정말 ㅋㅋㅋㅋ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jimning_1995

어쩐지 이탈리안 그레이 하운드를 떠올렸고요...! 플로리다님 달리기 잘하시나요? (노 상관) .... 쾌차하셔요 8ㅅ8......!!
그래 종합해보니 그레이새기네......어휴 자덕통은 힘들어....
그레이를 닮았으면 좋았을 텐데(.....)
엘그레이 초코렛 음료 쫌 먹고싶은거같네,,
엉그레이 조아해요!! 하지만 전 아이스음료 러버인걸..😞 할수업죠 씩식님 조언을 따라보겠어요!!! 감사합니다 역시 커피빈 요정 김씩 짱~~~~🤗👻
아 근데 성우 그레이렌즈 너무 잘 어울린당,, 성우야 컬러렌즈 껴줘
나 진짜 ㅋㅋㅋ 그레이 로멘틱인가봐.. 새로운 인물 등장을 예고받고 존나 붕 떠있음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babylady_8

감사합니다!!!♡ 피터 그레이시 청첩장을 받을 날만을 기다리고 있어요!!(본격 사심 들어밀기
얼ㄹ그레이 조졌다...,,,
16. 네이처리퍼블릭 바이플라워 오토 아이브로우 01 다크그레이 3500원 개이득임
얼 그레이가 트렌드인데 제가 뜨지 못 해 안달이 난 뉴캐슬이 그 얼 그레이의 본토인 것을 아십니까? 저는 여기 11개월 살았는데 어제 처음 알았습니다 뉴캐슬에서 젤 유명한 동상인 그레이스 모뉴먼트가 그 그레이라고 한다 어제 들
내 잘못이 아니다 그럼 얼 그레이 티 장사를 잘 하든가 이것들아
뜸 ㅇㅇ 그레이트 이하 판정에서만
나 코난그레이 없으면 진짜 어떻게 살지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yoomakeme

정말 이럴 수가입니다... 지금 점심 먹고 바로 얼 그레이 사 마시겠습니다
홍차중 예스맨은...얼,그레이... 홍차중 지름왕은...아삼....
이로써 꽁님 머리색은 메탈애쉬와 애쉬그레이 중간 그어디쯤...✨
세븐틴은 로즈쿼츠 세레니티 #아콰그레이야_로쎄를_지켜줘 워너원은 아콰그레이 느낌표
우리도아쿠아그레이를원해요왜겹치게색을하냐고 #아콰그레이야_로쎄를_지켜줘 와이엠씨일해일해아쿠아그레이
와엠씨나중에워너원공식색은아쿠아그레이아니고 #아콰그레이야_로쎄를_지켜줘 로세면빼박캐럿들에게 뭔말을 들을지는 알꺼야
렌즈 원래끼는 그레이 그거 브라운으로 하나 받아봣는디 끼니까 엄청자연스럽고. 착한 사마리아인 되어버린 느낌니다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only_910308

얼 그레이 초콜렛 먹어보고싶다 ㅇㅁㅇ
이게뭐냐면 그레이트 하나 때문에 퍼펙콤 놓쳐서 빡친 아키님의 캡쳐
가라, 메탈 그레이몬.
렌즈미 아이블랑 틴트 그레이 ㅠ 내 인생렌
데인, 덴. 과거 아버지에게 귀가 잘렸는데 그레이트 덴(이라고 귀 자르는 개 생각나서 덴 붙여줌
(그레이..)(은은
오랜만에 그레이 끼구싶다 하지만 이상하다 !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sasil69

렌즈디바 그레이렌즈 징짜 예쁜거 가태💧
얼 그레이에 초콜렛이라
그레이형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으음- 하운드씨-? 그레이 하운드! 멍멍!.. 은 장난이었구- 하디! 이게 더 편한거같네!
설구님 모든 헤어스타일이 착붙! 나도 저 그레이펌 할까
알 그레이4ㅏ 머야...
점마가? 점마가 울렸나!!! 내 마 확 혼내주께! 걱정말그레이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minonim33

애쉬메탈과 애쉬그레이 그 중간즈음✨
언제봐도 잘생긴 그레이형
섹트 상관없습니다. 본인은 자주 하는 편은 아닙니다. 어쩌면 그레이 범주에 있다고도 생각하기 때무닙미다.
얼 그레이 ㅈㄴ 좋아하는데 초코ㅈㄴ 시러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mari86memory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asitamayo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kdoh1007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20xxXIA

그레이 시차 우원재 로꼬 초콜릿 블루 프림이랑 jirong_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