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가

차림새도 신경 쓰고 약속시간보다 먼저 나갔는데 쿠로오는 더 일찍 와있고 보기로 한 영화는 조용하고 지루해,, 가려고 했던 식당은 임시 휴업. 어디 갈까 고민하는 중에 갑자기 비가 와서 쫄딱 젖고,, 매일 갖고 다니던 우
오늘은 오랜만에 네 생각을 하는 날이야 일부러 난 너와 내가 담겨 있는 노랠 찾아 차라리 난 이 비가 그치지 않았음 해 매일 기억 속에 살 수 있게 우리에게 주어진 행복을 너무 빨리 쓴 것 같아 #취향 #노래 #헤이즈 #신용재 #비도오고그래서
주적 북한에 핵개발비를 나라와 통째로 바치더니 공산당 원조 러시아와 북한과 가스관 연결공사하면 러시아와 북한이 가스관을 잠그면 우리는 모든 것이 마비가 되고 가스관을 통해 생화학무기를 집어 넣으면 우리국민들 꼼짝 없
국비와 지방비가 50% 부담하고 개인이 50% 부담하는 거고 동물권 관련 공약이 이렇게 구체적으로 이행되면 관련 예산들이 더 확대되고 후속 구제책도 더 탄력받게 되어있음.
이제와서 보니까 약간 에러가 있는데 한국은 여름에 비가 많이 오고, 날씨가 더우면 전환과정에서 손실이 많이 발생해서 실제로 효율은 겨울이 여름보다 유리할 수도 있다고. 발전량은 비슷비슷할 듯.
안녕하세요 저는 랩몬입니다. 어제 심케 오늘 더쇼에 와주신 아미들 고마워요~~!~안무 힘이 드는데 그래도 힘을 낼 수 있습니다. 아 마침 비가 오는데 비 올 땐 레인.
복면달호 대사 중에 한마디가 너무 가슴에 와 닿네요 '인디언이 기우제를 지내면 반드시 비가온데.. 인디언은 비가 올때까지 기우제를 지내니까.' 가슴에 오랫동안 새겨질 말 인것 같습니다.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GalmaeggiV3v_v

다수 선점 / 즉입 시 네고 가능하며 배송 이후 토요일 동대문 메가박스 직거래합니다. 택배거래도 가능하나 부피와 무게가 많이 나가 택배비가 많이 듭니다. 택배비는 전액 구매자분이 부담해주셔야 합니다. ㅠ0ㅠ
하디 수트 입은거 무척 좋아하는데 이날은 수트도 수트지만 비가와서 살짝 젖어있는 하디가 너무 예뻤다.
그뒤로 백민이들은 크게 달라진건 없음. 그냥 소소한 변화들이게찌.. 민의 플레이리스트엔 오직 백의 노래로 가득하고, 서로의 휴대폰이 가끔 울리고, 또 비가오는 날에는 -회사 앞에서 기다릴게 라는 문자와 함께 우산
koyuki 【MIKU】빗소리 페트리코르 (4:14) 비가 내리는 날, 당신을 그리는 묘하고 애절한 분위기의 보카락. 사비와 도입부의 박자의 갭이 매우 인상적. 비가 오는 날 들어보도록 하자.
영국엔 비가 너무 많이와요. 물론 빗소리는 듣기 좋지만 좋은것도 한두번이지...질척거리는건 싫어요.
림포포 지역은 여름에 비가 많이 와서 쌀농사를 짓는다고 들었습니다. 길쭉한 쌀이긴 하지만요. 케이프타운 쪽은 지중해성 기후라 쌀은 어려울 것 같아요.
보슬보슬 비가 와 울상인 너. 네 머리 위로 조심스레 손을 뻗어본다. 차가운 빗방울이 손등을 타고 흐른다. 내 마음도 흐른다. 빗방울이 아닌 내 마음이 흐르고 흘러 너에게 닿기를. #휜밤

천둥소리 멀리서 희미하게 들려오고 먹구름이 끼어 비라도 와준다면 그대는 여기에 있어줄까? ____ 천둥소리, 먹구름 끼어 비가 오지 않더라도 나는 여기에 있으리오 그대가 나를 붙잡아준다면 #언어의정원
「누가 보낸 걸까요? 똑똑한 제가 해드리죠. 뭐, 멍청한 엔드님. 어디 보자.. 읽어봤는데 대충.. 실험하려고 하는데, 연구비가 없어서 도와달라는 내용이네요. 그렇겠죠, 여러 가지로 돈이 많이 드니까요.」
갑자기 비가 와서 피크닉이 취소가 됐다. 라니아도 나도 아쉬워 다음에 또 가기로 했다.
비가 와서 칼국수 각이 서는데 뭔가 내려서 습하고 더우면 돈까스로 갈까
그 그녀 그/녀 같은 호칭에 대한 나의 태도는 무조건 여자를 그로 호명하고 애써 오해를 해명하지 않는다로 굳어지고 있었는데 비가시성이 문제가 되어서 그녀라는 말을 쓸 수밖에 없는 순간이 가끔은 와버려서 아 참 쉽지
잉딥이 한국와서 비가 그쳤어 ㅜ 수고했어 푹 쉬고 이따 쇼챔도 화이팅 ㅜㅜ 일등시켜줄게 !!
비가 와, 라고 하늘과 이야기 했다. 꽃이 잔뜩 피었어,라고조그만 모두가 알려주었다. 목소리를..듣는다. 들을 수 있다.그랬다. 내 목소리도 먼 곳까지 닿는다.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BTS_twt

아침에 나가기 전에 하늘이 꾸물꾸물하면 일부러 우산을 두고 와요. 그러면 비가 오는 저녁에 닉 오빠가 데리러 와주거든요. 헤헤, 비밀이니까 말하면 안돼요!
(긴급)516로, 제주시 -서귀포 방향, 마방목지 200M 못간지점, 화물차가 고랑으로 전도 사고 났음, 수습중, 이구간 안개와 비가 내리고 있어서 주의운전.#TBN제주방송


우산

스레와 서래는 쌍둥이니까 미묘하게 텔레파시 통할 것 같습니다. (?) 예를 들면, 비 오는데 집에서 서래 혼자 네일아트 하고 있다가 "아... 스레기 우산 안 챙겨간 것 같다.." 라고 말하면서 이마 짚고 우산 챙겨들고선
비 오는 날 꼬꼬마 오비토가 우산 없어서 건물 앞에 서 있는데 그때 린이 와가꾸 같이 우산썼으면 좋겠어ㅠ 잘됐네 오비토 ^0^ 하는 린과 시선 피하면서 말 더듬는 오비토,, 그러다 꼬꼬마 카카시가 와서 자기 우산이 더 크다고 둘이 떼어냄 ㅋㅋㅋㅋ
저기 호무라쨩! 갑자기 비 와버렸네, 우산 있어? 만약 없으면, 내 우산에 같이 들—— 아, 응. 큰 우산 있구나 그렇네. 호무라쨩 이라면, 그 정도는 준비하고 있겠지. 응. 아쉬운 것 같다고? 그, 그렇지 않아!!


9월

이 모든 사람들이 9월달에 컴백을 한다고...?.. 크러쉬 10센치 서태지 노엘 비와이 이기광 B.A.P 신혜성 소유 펜타곤 여자친구 잭키 방탄 유노윤호 최강창민 아이유 임창정 윤종신 이하이 태민 러블리즈 볼빨간 사춘기
(9월 컴백 데뷔 가수) 엠엑스엠 크러쉬 바비 에이프릴 십센치 태민 노엘 비와이 이기광 비에이피 신혜성 볼빨간사춘기 소유 펜타곤 여자친구 젝스키스 방탄소년단 윤종신 아이유 이하이 데이식스 엑소 태연 케이윌 김용진 동방신기

[이달의 가요계②] 비와이·이기광·지소울·준호, 9월 男 솔로 러시 [Music of this month②] Bewhy· LEEGIKWANG· G.Soul· Junho, September Solo Rush
《굿즈 예약 판매》 홀든온만의 굿즈, 미니 다키 판매를 시작합니다! 다이무스와 벨져 2종으로 이글은 9월 2일에 별도 진행되며, 성우님 섭외비 등에 수익금이 쓰입니다! 자세한 사항은 폼을 참조해주세요!
죽음이다.. 9월-뉴이스트W,나얼,이하이,JBJ,레인즈 9월초-엑소 9월말-임창정 9월3일-비와이 9월4일-이기광 9월5일-신혜성 9월6일-MXM,펜타곤 9월18일-방탄소년단 9월23일-젝스키스 곡 공개 9월25일-유노윤호


오는데

오늘 비오는데도 저희 보러와주신 여러분 정말로 감사드려요ㅜㅜ 못들어오신 분들도 있다고 해서 제 맘이 아팠답니다!ㅜ 저의 댄스는 잘보셨나요? 떨려서 다리가 후들 했어요! 으아
앙스타 성우는 극한직업이다 에구치 타쿠야 (히비와타)"전 얘 더빙할때 정신 놓고해요" 이토 마사미 (세나이즈)"계속 유우군 얘기만 나오는데 이거 괜찮아요?" 츠치다 레이오 (츠카사) "영어발음 힘들어요..."(이거 나이츠
참..형님들 순서가 중요하신가요ㅋ하여간ㅋ 아무튼 오늘 청주까지 와주신 그리고 응원해주신 아미들 정말 고마워요!! 비 때문에 아쉬운 점이 많았지만.. 비 오는데도 끝까지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여 들어가세요!
안녕하세요 홉이한테 첫번째 트윗 뺏긴 진인데여 오늘 비도 오는데 청주 공연 와주신 여러분 ㅠㅠ 너무 감사합니다 비 쫄딱 맞고 감기 걸리시면 아니됩니다 집에가서 푹 쉬시고 꿀물 드시고 이불 따땃하게 덮고 알겠죠?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vkekekfr


시키

창조과학과 다른 유사과학이나 영구기관류의 사기와 다른 게 후자는 거의 대부분 비전공자들이 약파는 반면 창조과학은 학계의 저명한 교수님들이 대부분.. 그리고 본인 전공에는 일체 개입 안시키구요. 이래서 다른 사이비들에 비해 퇴
시키 하야톳치, 하야톳치! 이것 좀 봐주세요! 저희의 이름이 들어간 명찰이라구요! 메가 멋지지 않슴까! 하야토 어디어디 잠깐. 왜 내 명찰에 하야톳치라고 써 있는건데? 시키 오늘 날씨는 하이퍼 상쾌하네요! 하야토 비 와. 시키 :


내리는

105-2. 신호등은 색이 바뀐다 자네들은 올라탄다 자네들은 떠난다 자네들은 사라진다 잘 가게나 신(辛)씨여 잘 가게나 김(金)씨여 나카노 시게하루, 비 내리는 시나가와 역
세븐틴 호시의 사주입니다. 화려한 태양과 나무 사이에서 내리는 여름비입니다. 검은 양이기도 하고요. 쥐와 말이 재잘재잘 떠드는 사이에서도 묵묵히 자리를 지키고 중간에서 조정을 합니다. 과묵하게 주변을 조율하는 타입일


이치죠

쿠우가 소설....추천하는 경우 이치죠 카오루의 과거사가 궁금! 이치죠와 츠바키의 관계가 궁금! 고다이와 이치죠 컾 좋아함! 이치죠 카오루 비설특집 어쨌든 이치죠 카오루와 고다이의 관계성 정리


대부분

틔터에서 보고 다녀온 상수 진짜 파스타🍝 분위기도 좋고 가격대도 대부분 7천원대로 저렴한 편. 본식만 주문해도 샐러드와 디저트, 커피까지 나온다. 무료로 면 추가(!) 도 가능하고 맛도 나쁘지 않음. 막 엄청 맛있다기보단 가


아미들

오늘 서태지콘 아미들 욕하는 사람은 현장와본사람아니면 말하지말길 대기중부터 서태지팬분들이 방탄 왜냐오냐 빨리하고 가겠지 다나갔으면 좋겠다 는 식의 비매너적 언행을 먼저 하셨음 그런건 주최측에 말하길 바람 타래에 계속


가까운

여성성 해체가 예전에는 "여성 편견 해체" 에 가까운 방향이었는데 이제는 여성 존재 해체에 가까워져서 남성/비남성으로 젠더를 재편하자는 말이 나올 만큼 편협하고 이상해지는 부분이 분명 있는 것 같다. 여성에 대한 고정관념 해체와 여성 해체는 다르다!
조금 멀찍이 떨어진 곳에서 마스크가 발견 되었으며..온 몸이 경직 됐어..팔 한 쪽이 마스크와 가까운 거리에 덩그러니 떨어져 있었어..토니는 그 근방 주변을 둘러보자 비틀어진 다리와 무너진 잔해에 얼굴 반 몸 반이 뭉게져 있는 피터를..발견했어
조금 멀찍이 떨어진 곳에서 마스크가 발견 되었으며..온 몸이 경직 됐어..팔 한 쪽이 마스크와 가까운 거리에 덩그러니 떨어져 있었어..토니는 그 근방 주변을 둘러보자 비틀어진 다리와 무너진 잔해에 얼굴 반 몸 반이 뭉게져 있는


검은

흑표범이든 흑호든 검은 고양이계열인 산이랑 인간 탷으로 산탷 보고싶다(폭주 어릴 때 주워와서 지금까지 산을 키우고 있는 탷. 처음 어린 산이가 비몽사몽간에 정신차리고 탷을 보자마자 한 짓은 고마우니까 좋은 거 해줄게. 하고 탷니를 덮치는 일이었으면
흑표범이든 흑호든 검은 고양이계열인 산이랑 인간 탷으로 산탷 보고싶다(폭주 어릴 때 주워와서 지금까지 산을 키우고 있는 탷. 처음 어린 산이가 비몽사몽간에 정신차리고 탷을 보자마자 한 짓은 고마우니까 좋은 거 해줄게. 하고 탷


트윗

퀴어는 성소수자, LGBTQ 등 자신을 비이성적 주체로 정체화하는 이들을 가리키는 말이기도 하고, 성소수자와 관련된 문화적 재현이나 현상을 뜻하기도 하며, 페미니즘과 같이 세계에 대한 인식론이자 정치적 입장을 표현하는 개념이기도 하다. #인용_트윗
이 트윗 지금도 가끔 알티된다. 이 트윗 쓴 지 9개월이 흘렀는데, 아직까지 피해입으신 분들은 제대로된 사과를 받지 못했다. 고소가 진행 되니까 비스무리한거 써와서는 뫄뫄님 및 피해 입으신분들 하고 대충 얼버무리대?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leekaaro

비와이님하고 연락하고 싶어서 트윗 가입했어요 !! 스네어드럼으로 Day day 커버 하고 있는데.. 노래나 랩도 커버를 하려해서.. 혹시 프로잭트 파일을 주실수 있나요..?! (간곡..


이제는

돌아가던 것들을 이제는 일일이 다 적어야 하니 법전이 아주 두꺼워졌고, 이런 비인격화 된 법이 존재하는 이유 역시 근대사상의 출발점 및 통치시스템과 연관이 깊으며 하필이면 화폐(벌금) 혹은 징역(자유의 제한)으로 보상하게 한 것 역시 자본주의와
돌아가던 것들을 이제는 일일이 다 적어야 하니 법전이 아주 두꺼워졌고, 이런 비인격화 된 법이 존재하는 이유 역시 근대사상의 출발점 및 통치시스템과 연관이 깊으며 하필이면 화폐(벌금) 혹은 징역(자유의 제한)으로 보상하게


여름에

[S2] 가격 재정비와 다양한 샘플 종류들이 갱신되었습니다~! 여름에 어울리는 에스디 타입들과 커뮤 전신이 빠르게 필요하시다는 분들까지도 받고있는 중입니다 오셔서 둘러보고 가세요~ )


보며

미인은 거죽 한꺼풀이란 거 얼마나 어리석은 말인지 옹성우를 보며 새삼 깨닫는다 미인은 그렇게 쉽게 이루어지지 않아... 적당한 비율과 곧고 비틀린데 없는 형태의 골격 섬세하고 고르게 덧입혀진 근육 지방이 붙는 위치와 방식 그 위에 비로소 피부가 씌워질
미인은 거죽 한꺼풀이란 거 얼마나 어리석은 말인지 옹성우를 보며 새삼 깨닫는다 미인은 그렇게 쉽게 이루어지지 않아... 적당한 비율과 곧고 비틀린데 없는 형태의 골격 섬세하고 고르게 덧입혀진 근육 지방이 붙는 위치와 방식 그 위
(비와 함께 훅 스쳐 지나가는 선선한 바람이 기분을 어떻게 만들었더라. 복잡한 생각이 한데 엉키고, 엉키고. 키들거리는 당신을 보며 느릿하게 눈을 끔뻑였다.) ..그렇네요. 무언가, 끝이라는 느낌. 맞죠?


관련된

비를 피하기 위해서 나생문(羅生門) 밑에 모인 세 남자는 최근에 일어났던 살인사건에 대한 얘기를 나눈다. 아내와 함께 산을 넘던 사무라이 한 명이 칼에 맞아 죽었고, 관련된 사람들이 관아에서 증언을 하게 된다. 도둑, 사무라이의 아내, 그리고 사무라이
퀴어는 성소수자, LGBTQ 등 자신을 비이성적 주체로 정체화하는 이들을 가리키는 말이기도 하고, 성소수자와 관련된 문화적 재현이나 현상을 뜻하기도 하며, 페미니즘과 같이 세계에 대한 인식론이자 정치적 입장을 표현하는 개


너에게

모든 빛은 전부 네게로 향하고 꽃가루와 온갖 물방울들은 너를 위해서 계절을 연주하곤 해 모든 비와 강물은 너에게 흐르고 구름이 되고 다시금 나를 적시는 비로 내려와 -
*야히코의 꿈.. 그리고 나가토의 꿈.. 두 사람의 꿈이 너에게 맡겼다면 이제부터는 네가 두 사람의 꿈이야. 나가토가 널 믿었다면.. 나도 널 믿을게.. 우리 비마을은 너와 두 사람의 꿈에 함께하겠어.


비와이

두 더블 드래곤이 다 나옵니다. '빌리'와 지미 리'. 어, 잠깐... '비미'와 '지미'? (AVGN 011 - 더블 드래곤 3)
안녕하세요 저는 따발총맞은 노노차애 인디비오시... 기간중에 한정 노노쓰알이 와주면 이런 느낌으로 세 분의 최애를 그려드리겠습니다... 장르한정x
님들 이거 가성비 개쩔어요 오슷듣는데 숨소리랑 목소리 진짜 귀에 꽂힐듯이 들리는데 귓가에 바로 대고 불러주는거 같아... 혜화 1번출구 나가자마자 있는 팬시할인점에서 3000원씩 할인판매중 색깔은 블랙이랑 화이트만 남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mistmule

뉴이스트 데뷔 2000일을 기념하여 작은 이벤트를 준비했슴다,,! 제가 나눔했던 티켓꽂이와 포토카드 2장이랑 아이오페 리바이탈라이징 크림을 드립니다^-^. 알티팔로만 해주세요! (등기비 부담만 해주세욥)
🌸비앤비(B&B) 공지 타래🌸 비앤비는 올해 안에 전자책으로 출간될 예정입니다 레진의 삽화가 포함된 채 출간하되 저와 삽화작가 모히또님이 인세를 나눠갖는 계약이 가능한 곳을 원했습니다 다행히 제 요구를 받아주는 출판사를
많은분들이 헷갈리시는거 같은데 제가올린 다이소 천원짜리는 유에스비와 핸드폰을 연결해주는 otg 젠더입니다! 몇기가짜리가 아니라 자기가가지고있는 유에스비를 따로 끝에꽂아서 사용해야해요!!
'루가딘(Roegadyn)'은 옛 루가딘어로 '비(雨)'를 뜻하는 '루가' + '사람'을 뜻하는 '딘'이 합쳐진 말로 '비 부족'이라는 뜻. 이러한 이름은 고향인 북해 제도가 비와 안개가 많은 땅인 데서 비롯된 것
이효성 방통위원장이 민주노총 가입했다구요? 자유한국당이 허위사실 유포하는군요! 법내노조인 국공노의 명예회원된걸 전공노와 혼동한듯한데 공당이면 뭘좀알고 말해야죠! 더구나 조합비내는 회원 아니고 노조와도 소통하겠다는 취지의 상징적행위
빗줄기가 굵습니다. ...소녀가 불편하시다면 자리를 내어드릴테니, 부디 이리로 와서 비를 피하시어요. 몸 상하십니다.
역시 카케루와 타이가 성우의 해석이 좋긴 좋아... 카케루의 눈에 반짝이는 것처럼 보이는 타이가.. 쥬오인 전무인 자신한테 택시비 빌려달라는 말을 하는 사람은 한 명도 없었기 때문에 타이가한테 그런 말 듣는게 처음이라 기쁜

이 사람이 생각중인 졸업논문 소재들: 비스티와 개츠비 나나흰 팬레터
아씨 근데 아침에 비 와서 지금 추워ㅠㅠㅠㅠ 안 그래도 방에서 좀 특이한 냄새 나서 같아서 종일 에어컨 틀었는데 이거로 감기 걸리려고 하는건지 어제 소리 질러서 목이 아픈지 잘 모르겠어(흐린눈
【KBS_opening】주말 한낮으로는 다소 더웠는데요. 오늘도 한낮에는 서울 30도, 광주와 대구 32도로 늦더위가 찾아오겠고요. 내일부터 모레까지는 가을을 재촉하는 비 소식이 있습니다. 기분 좋은 한 주 되세요.
🔥이벤트🔥 MXM 데뷔가 3일 남았습니다₍o̴̶̷᷄﹏o̴̶̷̥᷅₎ 영민이와 동현이의 데뷔를 축하하는 기념으로 여는 포카 나눔 이벤트❤️ 👉🏻만 하고 가주세요👈🏻 당발은 MXM이 데뷔하는 그 순간🎤 (우편
💜(#이민혁 '#Purple_Rain' 런칭 전야제) 💜 비와 어울리는 곡 답게! 물총 슉슉슉! 🔫 내일 오후 6시! 맞아도 기분 좋은 비☔️ 민혁이의 'Purple Rain'이 내릴 예정이니 많이 기대해주세요💜 (책
와 김생민의 영수증 팟캐스트 듣는데. 대단하다. 0. 선순환이 최고다. 1. 지출내역 전체를 분석하고 지출 다이어트를 결심한다. 2. 월 고정비를 제외하고 저축금액(자동이체를 통한 적금)을 정하고 실천한다. 3. 남은 돈을
멋진 학생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익산에 사는 김주훈 학생이 익산 평화비를 건립하는 과정에서 시 당선으로 받은 상금을 정의기억재단 100만 모금 캠페인에 함께하고자 보내왔습니다. 김주훈 학생의 시와 간단한...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dlqo_12

그 많은 국방비로 머했나? 이말.. 뼈저리게 와 닿네요
네 관심사는 뭘까 매일 걷는 길은 어디고 좋아하는 향은 어떤 냄새고 어느 정도의 바람이 좋은지 비와 함께 풍겨오는 냄새는 어떤지 나는 하루에도 너에 대해서 궁금하지 않은 게 하나도 없는데 | 흔글, 관심사
이 작품이 사형제에 대한 책이라는 걸 첫장을 펼치고 나서야 알았지만, 한국의 '우행시'같은 작품에 비해보면 사형제와 사형수에 대한 묘사가 그래서 작가의 스탠스가 뭐란 말인가 싶을 정도로 덤덤하게 묘사되고 있는데
아 그리고 인사법이 달라졌네요 지금까지는 '곤니치와 보단쇼넨단데쓰'였는데 오늘은 '곤니치와 비티에스데쓰'라고 함
그냥 즉흥적으로 나도 고양이 들이고 싶다~ 해서 문의주시는 분들 미리 사양합니다. 멘션주실 때부터 솔직히 ‘아 별로 진지해보이지 않는데’ 느낌이 와요. 그래서 입양신청서를 받고 있고, 책임비 5만원을 받습니다. 차후 중성화수
이거 둘다 다자츄 18세라니 간부 다자이와 아직 아무것도 아니던 츄야 그리고 모든걸 내려놨을때 비껴짐 두사람의 진심 뭐 그런거 같다고 과거에서부터 쌓아온 앵슷한 연성 하나 나온다 다자츄는 다자츄 자체가 서사라고 ㅠㅠㅠㅠ
ㅋㅋㅋ전화와서 나한테 따지듯이 말함 자기들이 돈 떼먹는것도 아니고, 왜 따지듯이 말하냐. 원래 실습비 안 줘도 된다. 근데 챙겨줬건만~~그리고 할머니를 통해 원장님께 일렀냐 오늘 원장님이 나한테 역정냈다 유감이다 더이상 너네학교생을 받지 않겠다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SIlTlO

ㅠㅠㅠㅠㅠ아아악 (죄송해서 머리쿵쿵) ㅠㅠㅜ... 저도 반장 너무 조아요♥♡♥♥ 나긋나긋 상냥한 우리 준철이 너무 조아요ㅠㅠㅜ...♥ 저 비와이 짤 열심히 그리고 있으니까 기대해주세오... ㅋㅋㅋ.ㅋ.ㅋㅋㅋㅋ...
청소를 마쳤다. 구역 정리를 그렇게 부른다. 오전이 종일 들었다. 피와 살점이 낭자했다. 누군가의 죽음에 예민하게 굴지 않아야 순번을 비껴 갈 수 있다. 모두들 침묵했다.
이제 월요일 오후 일정이 통째로 비니까 밥먹구와서 커뮤뛰면서 프레야 전신 완성해야지'3'
그리고는 둥둥교주와 참ㅡ된러비(예림피셜) 110명의 광란의 체조시간이 시작되었음 ㅋㅋ ㅋㅋㅋ 일어나서 빨간맛 크게 틀어달라고하더니 멤버들이랑 다같이 빨간맛떼창하고 붕방뛰고 스텐딩 한번더 경험함ㅠ
전차스 판매 문의 디엠이 넘 많이 와서 수량조사 해봐요,,,!30분 넘으면 재발주 할 생각인데 2개에 1500원 +우편비 500원 일 경우 살 생각 있으신 분들 투표 부탁드려용 #옹성우_전차스 #옹성우_굿즈 (사진은
아 진짜 웃겨 아아 짤 다들 기대하는 중인데 승지 비와이가 제일 기대돼요 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승지얍얍얍 점심은 드셨나요 ?!
이거 너무 예쁜데 미년 티셔츠 넘 거슬려 네크가 외저래 트라이냐고;;; 비와이씨냐고~!~!~!~!!! 핏 이쁜 거 입혀주지 주르륵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instiz

비와라 비와라... 태풍아 몰아쳐라,....ㅠㅠㅠㅠㅠㅠ 진짜 단합대회도 싫은데 등산이 웬말인가요.........
학교 선생들 생각보다 쒸레기 많음. 학생과 교육은 안중에도 없는것들 생각보다 꽤 많음. 거기서도 다른 분야와 마찬가지로 정상적인 쌤들이 힘들고, 해서 안타깝게도 방관비스무리해지는 경우도 많은듯.. 적폐판사새끼들 다음으로 적폐선
비와이 엘범 퀄 오진다ㅏ..
30. 온몸에 명품을 휘감은 비와이
의형제 맺을만쿰 서로 애틋하고 너무너무친ㄴ한 비와 홒이 국때매 의절직전까지 가는 극단적 투리플잉ㅅ,,.
나는 독서에 대한 지나친 환상에 동의할 수가 없다. 책 속에 진리가 있다지만 만화에도 진리가 있고 영화에도 있고 애니메이션에도 있고 스마트폰에도 있다. 지식을 담을 그릇이 책밖에 없던 시절의 격언을 지금까지 끌고와서 다른 문
#아송페 서포터즈 카렌입니다. 내일은 #아시아송페스티벌 전야행사인 Live Festa.‘Fall in Music'의 2차티켓이 오픈되는 날입니다 #전야행사 는 9.4일 8시 #멜론티켓 입니다 #뉴이스트w #산이 #비와이 #바닐라어쿠스틱 #에디킴 #부산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Water11Falling

데리야끼치킨일까요 저것,,, 사진잘나오는건 비엠티인듯해요 살라미와 페페로니 색이 다채로워서 보는 재미가 있지요
그리고 박상*경과과 16년 통화시에는 12년도 그당시 기록은 다찾아봤었고 기록에 없었다고했음. 노골적으로 암시한이유는 망.비믿고 "니가 무슨힘이 있어, 계속 고소해봐" 이거였다고함. Bully를 느끼게하면서 오와 캅을 의심케하면서 8년시간끌기였음
비와이 흉내내는 소녀 보고싶다
손으로가린뎈ㅋ ㅋ ㅋㅋ ㅋ아욱겨진짜귀엽다 졸라뻔뻔하게 선물은나야^^ 이래야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비님이 조와하면 해조여지~
화련지민아 지민아! 하늘로 승천하는 용을 네 글자로 줄이면 뭐게~? 지민하늘로와 승천하는에서 이미 뜻이 중복되네요. 고치면 승천하는 용인데 이미 다섯 글자인 걸 왜 네 글자로 줄이죠? 비효율 아닙니까? 화련:
그놈의 거리와 돈이 문제네요 ㅠㅠㅠㅠㅠ 즤비 너무 미련남아여 ㅠㅠㅠ
줏어와 파는 비양심적인 인간들이 있는 거야? 저 분 올려주시는 거 매번 보면서 검색 잘하시고 예쁜 거 많이 올려주셔서 늘 좋아하고 있었는데 ㅠㅠ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pjh_love_yj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님 말썸처럼 비와이 구찌에 고소당했음 좋것어요,,
ㅋㅋㅋ ㅋ ㅋ ㅌ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어느날 밖에서 비맞고와서 세수하더니 점이 점점 작아짐 ㅠ
5. 아이가 태어나는 순간 자기 이름이 없어지고 ㅇㅇ엄마로 불림. 자기 의지와 상관없이. 아무리 뛰어나도 캐리어 개박살나고 맘충으로 비하당하고 집에서 애나보라는 얘기 들음. 인류는 여성을 착취해서 살아간게 맞음. 이 모든걸
비플랫이어폰..미쳤나봐요.. 진짜 미친 이어폰이예요. ..제가수 노래3년들었는데 이노래에 기타소리가 있는줄 1도 몰랐는데 오늘 알았어요..와진짜미친거같아요ㅠㅠㅠㅠ좋은이어폰 만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ㅠ롬곡줄줄입니다ㅠㅠㅠ
쿠 찌 비 루 와 샤 베 루 다 케 쟈 나 쿠 키 미 노 타 메 니 키 스 스 루 타 메 니 사 이 테 이 루
비흡연자일때와 흡연자일때나 언제나 느끼는 거지만, 흡연이 가능한 곳에서는 남자나 여자나 흡연을 할 수 있어야지, 여자는 뭐뭐때문에 담배피면 안 돼~ 하는 건 별로.
마 감 비 가 내 려 와 ! ! ! ! ! ! ! ! ! 내 마 감 이 트 윗 에 내 리 면 님 머 리 를 깨 진 마 세 요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hr_BOGUMMY

키라이 키라이- 강-의 (악 악악 악 악악 악) 다레가 다-레-가- 캔ㅌ 비 얼 립 윗 아우츄 도오시떼 도시카-시-라 (악 악악 악) 와와 와 와 돈아 립 유 얼-랏 포 에-버
준이 넘어져도 아무렇지 않은 척 일어나는거 넘 프로이고 최고고 멋있고... 다음 날도 비와서 걱정했는데 안넘어져서 다행이야😢
평화란 죽음후 심판후 창조주가 선사하는 상태이며/지금 삶의 현실에선 없어 왜 그 평화를 깨뜨리고 권위와 부귀를 독점하려는 김정은같은 극악이 반드시 등장하기 때문/한국은 지금이라도 우위의 국방비를 요소요소 잘 사용하여 한국을 보존하기를 (아브라함仙翔)
근데 와타나베 자는 거 되게 좋아하는 건 사실입니다...비와서 부활동 없는 날+다이빙 연습 없는 날이면 바로 집으로 전속전진해서 낮잠자는 게 행복이라는 아이...진짜 지즈매거진 와타나베 해맑음의 상징 아닐까
평소처럼 출근을 하셨고, 그날로 집에 두 번 다시 돌아오지 못하셨음. 생사도 알 수 없는 행방불명에 어머니는 몸져 누우셨고, 병원비다 뭐다 해서 가산은 훅훅 줄어듦. 돟호가 고등학생이 되고 얼마 지나지 않아 긴 병마와 싸우던 어머니까지 세상을 떠나시고
비와이의 구찌 집착이 상당하다
투애니원에서 노래 부를때 두유러비미나 해피 같이 에이치 에이 피피 와이 하는거 너무 귀엽고 상큼하고 더 닿음ㅜㅜ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BuckchachA

알티) 보호소에서 구조 된 하나입니다. 구조자님이 수술비와 입원비를 감당하고 계셨는데 3번의 수술과 입원을 반복하다 보니 금액이 너무 커졌다고 하네요 ㅠㅠ 자세한 사연은 여기서 보실 수 있어요.
이번역은 booty고개. 비.오.오.티.와 고개 입니다. 내리실 문은 왼쪽입니다.
) 마지막일줄 몰랐던 인빛밤..이 포토카드 제작해서 20장에 우편비 포함 1000원에 팔면 구매 하실 분 마음 눌러주세요..10분 이상이면 제작합니다 (추석끝나고 할 확률 높음) 제작비를 제외한 수익금은 모두 인피니트와
[KCU] 숭실사이버대학교는 출석수업 없이 온라인 교육만으로 고등교육법에 의한 정규학사 학위 취득이 가능하기 때문에 하숙비, 교통비와 같은 간접비용까지 줄일 수 있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며칠전에 부대분들이랑 디비디비딥 놀이하다가 얘기 나와서 그린 오르히카 낙서 오르슈팡은 전대물 포즈 좋아할것같다 절도있는 자세와 그 자세가 돋보여주는 육체미가 장난아니거든....!! 바람비단상의 입고 해봤는데 진짜 개짱이
인생이 드럽게 방탕하다 누군 당장 생할비가 없어서 본인의 능력을 개발하고 새로운 체제에 진출하는데 나는 뭐라도 준비할수 있는 최고의 기간에 매일 사회복무요원 일만 끝내고 집에와서는 놀고있으니 스스로가 한심하다
7. 하나. 알바중인데 이거쓰다가혼남 둘.알바비를 도네와 직관선물사는데 다씀 셋.LA직관갈려고 돈모으고있음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whiteajd

난 비와이
용에겐 아홉아들이 있었고 그 중 셋째와 어부...비 언제 멈추지...
아 누이님..뭔가 좋은 계정비가되었는지는 잘모르겠습니다 혹시 마음에 안드시거나 취향에 안맞으시면 어쩌지하고 걱정했습니다만ㅠㅠㅠ바다와같은 넓은마음으로 이런 모자란걸 예쁜눈으로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ㅜ아삼 잘 팔수있을진 잘모르겠지만요ㅠㅠ
명품 홍보대사 비와이
동룡이 피해서 등교하는 날 소나기 내려서 택이 폭 젖어서 학교등교 했겠지.. 그리고 나중에 동룡이 교실와서 택이머리에 수건 팍 얹어주고 탈탈 털어준다. 택이 좀 서러운지 입술 꼭 다물고 동룡이 보는데. 야. 내가 어제 분명히 비온다고 했잖아.ㅡㅡ
한 이틀만 디엠 안보면 7~8개씩 쌓여있어서 답변이 느립니다ㅠㅠ 비팔로잉 분들은 요청함으로 디엠이와서 저한테 알림이 전혀 오지 않아요...이틀 넘기지 않으려고 노력중입니다 😭😭
맞긔 이친구 계속 비와이가 되려고 한다능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ugyumm

본의 아니게 페미니즘 관련 알티와 마음을 많이 찍긴 했는데, 난 사실 남 취향 대놓고 비하하는 것에 울컥했던 것일 뿐. 패션이나 화장에 대해선 1알못이지만 내 취향 아니라 해서 비하하진 않는다. 굳이 페미니스트 아니어도 이건 기본적 예의 아닌가.
직접 만든 건 한국에 사는 덴마크분이 맛있다며 권해주셔서 한입먹고 어색하게 웃음.. 마트 빵은 비앤비 묵을 때 호스트분이 주심. 마트빵은 괜찮았다. 좀 더 호불호가 덜 갈리는 맛이었음. 이건 마치 고수가 듬뿍들어간 쌀국수와 그렇지 않은 쌀국수의 차이
하지만 이 짐승 새끼들은 뭘 남길까? 화약가루와 피로 물든 대지? 죽이지 않으면 죽는다 따위의 자기비하적 좌우명? 아니면 저 빌어먹을 매장관습? 놈들이 남길 것은 무덤들 뿐일까?
내일까지 24도 정도로 선선하다가 모레 비와서 아침기온이 20도까지 떨어지네.... 후덜덜하겠다...
엉덩이춤 추는 아재스가와 그런 스가가 마냥 귀여운 오이카와!! 비님( )이 리퀘해주셔서 그렸습니다. 하아....
와 마기레코 와비이ㅣ시100개네 정말 배운 대처법(그오한테 배움
비많이와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BTS_twt

"비 오는 흐린 날씨에 제습 기능이 있는 에어컨으로 약 20도를 맞춘 뒤 여러마리의 고양이와 좋아하시는 음료를 곁들인 저와 같이 실내에 있는 것은요?"
4대강 토목공사 비자금 실체가 밝혀지면 국민이 상상을 초월하는 초 메머드급 비리가 드러날것이며 이명박이는 페루 후지모리와 같이 일본 또는 타국으로 도피 가능성이 농후 할것입니다. 뉴라이트 이명박 같은 적폐세력들 발본색원...!!
DorzDrzhivago4 의외로 교회와 성당이 그렇게 많지 않은 비-종교 도시
와 오늘 커피 왜이렇게 맛있게 내려졌지😇 사망... 이거 엄청 티푸드를 부르는 맛이라 순간 없는 비스코티를 찾겠다고 집을 뒤질 뻔했어
ㅁㅊㅋㅋㅋㅋㅋㅋㅋ진짜 왜왓냐 뭐 트친비 주려고 지인만나고싶어요도 아니고 걍 근처에소 와....지 싫어하는사람이 이렇게나ㅠ많은데 넘 당당항거아님?
거꾸로 박혀 있는 어두운 산들이 돌을 받아먹고 괴로워하는 저녁의 저수지 바닥까지 간 돌은 상처와 같아 곧 진흙 속으로 비집고 들어가 섞이게 되네 - 이윤학, 저수지
한참 지나쳐버린 걸까 잡은 두 손이 약속했던 그날의 우리의 속삭임들 이제 눈을 감아도 보여 함께 거닐었던 그 곳과 아득히 따스했던 하늘빛 내 곁에 머무를 때면 이 햇살처럼 한참을 하얗게 웃었던 걸요 내 품에 가득한 그 미소와 그대의 숨소리 (비 참ㅡ)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hardy_luv

지금 학교 야자중인데 감독선생님이 되도록 화장실도 가지말라고 특히 떠들지말라고 하는데 문과가 시끄럽다고 아무 근거없이 말함 와 문과 비하발언 실화? 난 이관데 이건 좀 아닌듯 여기 야자실에 백명정도있는데 다듣고 무슨생각이들까
감독님.. 잘 보셨네요.. 정선이한테서 비에 젖은 강아지 느낌이 나요.. 세상에 이 미친미모 .. 세상 잘생겼다.. 와 성준 성훈이랑 넘 다른 느낌.. 와...... 와 .. 그저 감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와이 그냥 존재 자체만으로 뭔가 있엌ㅋㅋㅋㅋ 그래서 더 끌리는거 같고 좋고..
[GRAVITY]와 [GRAVITY, Completed] 범 활동이 무사히 끝난것을 기념하는 의미로 하늘위 많은 별중 하나에 'KNK'이라는 특별한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크나큰 #해달별 #비 #수고하셨습니다




비와이 비가 우산 9월 오는데 시키 검은 august____xx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