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이유

아이유-이효리 이 대화 너무 좋고 아껴요 (효리네 민박)에서 받고 가는게 많네 ㅠㅠㅠㅠ 감사합니다ㅠㅠ
효리네 민박에 손님으로 오는 경상도 회사 동료 남자 5명... 그들의 대화에서, 인간으로 불리우는 건 이상순"씨" 한 명 밖에 없음... 이효리, 아이유는 그냥 이효리, 아이유임... 이상순만 이상순씨임...
(효리네 민박)에 3-40대 남자 다섯으로 구성된 직장 동료 그룹이 등장. 뭔가 쎄하더니 역시나 평가질로 끝났다.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다. (정확히는 부정적인 톤으로 '너무 말랐더라') 그 와중에 이상순
170903 jtbc 효리네민박 12화예고.LAPUTA #효리네민박 #아이유 #이효리 #이상순
진짜 거슬렸음. 효리민박 일반인 최초로 거슬렸음. 대구 남자 5명. 소파에 서열대로 앉고. 이효리 아이유 이상순'씨' 어쩌고. 후. 그립다 과학탐험대 매너남 2인조....
효리네 민박 보는데 아이유 팬이 아이유를 보고 갑자기 대성통곡을 했다. 이효리가 엄청 보고 싶었던 사람을 갑자기 보게 되면 그렇게 눈물이 날 수 있다고 했는데요.. 나도 울까요,,,
아이유보다 이효리가 5백만배 더 좋지만 밥먹을 때 입이 벌어지고 쩝쩝 소리 나는 거 절대 안괜찮고 아이유가 희한한 게 아님...의외로 대부분 소리가 납니다 제발 입을 저렇게 꾹 다물고 씹어주세요 "그럼 말은 어떻게 해?" -)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bewithyou_i

어젯밤 효리네민박을 보면서. 아이유를 보며 세대와 인기의 변화를 느낀 이효리가 자신이 느낀 감정을 무덤덤 혹은 솔직하게 아이유에게 털어놓는 모습은 정말 이효리는 건강한 사고방식을 가진 멋있는 사람이라는 걸 느끼게 해준 대목.
일 때문에 효리네민박 못 봤는데... 이효리와 아이유에게서 배울 점이 너무나 많은 것 같다. 특히 이효리가 한 말 중에서 "인기가 절정일 때, 그만두는 것보다 천천히 내려오는 모습을 사람들에게 보여주는 게 더 어렵다"는 말이 멋있었다.
이효리-아이유 산책 중 풍경과 대화는 매번 좋아. 효리네민박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나도 지난주 효리네민박 보면서 그생각햇어 지금까지 민박 손님들 반응 보면 민박 출연진 봐도 연예인 호들갑 떨지 않는거 규칙으로 정해놓은듯 했는데 쌍도남 5명 등장하자마자 아이유보고 우어어오오 하더니 나가면서 이효리 이쁘데 아이유
아니 jtbc는 효리네민박 지난 주 마지막을 꼭 저렇게 대구 한남들의 이효리, 아이유 품평회로 끝냈어야해?
이효리가 찍은 아이유 사진. 귀엽고 사랑스럽다ㅠㅠㅠ 애정듬뿍담긴 필터

이효리가 연예계에서 산전수전을 다 겪으면서 얻어낸 지금의 정서적 안정이나 가치같은 것 굉장히 귀하다고 생각하지만 그것이 현재의 아이유에게도 적용되는 정답처럼 제시하는 순간들을 보는 것이 썩 좋진 않다. 그래서 안 보게 되나봐.
쒸바 이효리랑 아이유가 한 화면에 잇다니
이효리랑 아이유 정말 반대의 사람이네..성격도 좋아하는 것도 다 엄청 다르네
이효리 분이 찍어준 아이유 사진 어디서 받을 수 있나료
와 이효리 대박 솔직하고 대박 멋있고. 난 왜 아이유 좋아하는 대성통곡 팬에 감정이입.... ㅋㅋㅋㅋㅋㅋ
머야 이효리 아이유 넘 로맨틱해
효리네 민박 손님없이 이효리 이상순 아이유 개 고양이들만 나오는게 젤 재밌더라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boogiesupa

이효리 아이유 좋아 😭
효리네 민박을 보고 있는데, 이효리가 아이유 덕분에(?) 후배들 뒤에 서는 연습을 한다는 대목에서 뭔가 오빠 생각도 나고 창민이 생각도 나고 마음이 뭉클해졌다 그리고 나도. 마음이 괜스레 복잡해져부러써
이제는 세대가 바뀌었고, 누군가에게는 내가 후배들보다 뒤에 있을 수 있다는 걸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을 것 같아 지은이 너로 인해서..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민박 #일요일_저녁_8시_50분
효리네민박이 아니라 아이유 리얼리티 아니냐 으휴 이효리는 젖병같은거 안빨았어


효리네

이효리 반려동물들 행복한 모습 보는 게 효리네 민박집 재미의 8할은 되는 것 같다.
제주의 따뜻한 햇살과 바람을 느끼다 갑자기 춤바람이 난 #이효리 회장님ㅋㅋ 그리고 회장님의 친언니에게서 들은 충격적인 타로카드의 점괘는...? ▶ 오늘(일) 밤 8시 50분 오랜만에 손님들로 북적북적한 #효리네_민박 으로
#효리네민박 보면 이상순과 이효리 잘 때 개들과 한 데 어울려 자는 거 보면 개들은 원래 다 그리 자는가 보다-하고 생각하게 됨. 침대는 내껀데 난 맨날 떨어질까 조마조마하며 자야되고 개님은 가로본능.

오늘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님 너무 멋있었어ㅠㅠㅠㅠ
이효리는 좋아하는 연예인을 넘어서 내겐 그냥 전부, 내 삶. 기억도 흐릿한 그때서부터 내 인생의 반을 훌쩍 넘게 같이 한 나의 영원한 슈퍼스타 효리언니.. 오늘 효리네민박 보고 감동받아서 지금 막 울어 나ㅠㅠ 신이 그래서 언니를 내게 보내주셨나보다
1. 이효리 님 효리네민박 보면서 다시 반함...ㅠㅠㅠㅠㅠ 다른 움짤 올리고 싶었는데 용량 때문에... 옆선이 정말 아름다우심 ㅠㅠㅠㅠㅠ
이효리 너무 좋다. (효리네 민박)에서 부부가 서로에게 어떻게 매번 잘할 수 있냐는 말에 '돈 안 벌고 편하면 잘할 수 있다'고 말함ㅋㅋㅋㅋㅋ
효리네 민박 보는데 아이유님과 이효리님이 대화하는데 아티스트들의 힘든걸 자유롭게 하라고 말하는데 얼마나 울컥한지 무대 비어있을까봐 백댄서들 가득히 채워놓고 아티스트들이 부담될까봐 혹여나 튈까봐 자유롭게 '비면 뭐 어때'라고 말하시는데 울컥함
효리네 민박. 이효리도 좋고 제주도도 좋지만 순심이 모카 구아나 너모너모너모 이쁘다. 아 이뻐. 💕
와 이효리네부부 멋있다 유기견ㅠㅠㅠ찾아줄려그러고ㅠㅠ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therewAsnoT

와 효리네 민박보는데 이효리가 이지은보고 우는 팬보고 세대가 바뀌었고 자기 위치를 실감했다는데 진짜 먼가 눈물ㅇ남...이효리 존경하다보니까
효리네민박 보는데 이효리언니가 한말이 감동적이다
글고 같이 효리네 민박 보는데 이상순이 이효리한테 넌 왜 친구가 없냐 하길래 애인 쳐다봤드니 갑자기 헛기침 머신 되엇음ㅋㅋ 애인은 친구를 진짜 안 만난다..그래서 내가 '자긴 왜 친구 안 만나? 안 심심해?' 하니까 '너 만나는 게 더 재밌어' 랬다
효리네 민박을 보고 있으면 바람 냄새가 나서 좋다. 끝없이 바람이 여기저기로 흘러. 이효리의 건강한 에너지도 좋고 흐릿한 아이유의 동아적인 매무세도 좋고. 좋아.
어제 저녁에 효리네 민박 처음보고 꿈에 이효리 따라 요가 하는 꿈을 꿨다 요즘 꿈도 안꾸고 기절하듯 자는데 ㅎㅎ
[오늘 이 말 어때요?] 어디서 어떻게 사느냐가 중요한 게 아니라, 그냥 내가 있는 자리 그대로 만족하면서 그렇게 사는 게 제일 좋은 것 같아. -효리네 민박 中- #모이 #이효리 #효리네민박 #이효리 #제주도 #서울살이
효리네민박 보면서 엄마 이효리가 이뻐? 내가 이뻐? 한심한듯 쳐다보는 엄마 내가 저만큼 말랐다고 생각하고 응? 엄마? ㅡㅡ대꾸할 가치가 없다는 엄마. 자기새끼가 젤 이쁘다는것도 ㅡㅡ다 거짓말이구만


민박

밖에 누가 틀어논 티비에서 이효리 민박집 프로에서 마더 ost 나오길래 (이병우랑 작업 같이 했으니까) 아이유가 기타 치나 싶어 나와봤는데, 이효리가 음악 틀어놀고 오름에서 춤을; "그,, 그 음악에 그,, 그런 춤을 추시는 거예요"라고 아이유가 말함
이효리 민박 보면서 차 세트도 근사하고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도 너무 가지고 싶지만, 내가 매일아침 커피 찌꺼기 치울 자신이 없다. 나중에 돈 모아 전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사야지.


사람

이효리 집에 쳐들어가는 놈들 문제에 너 나 할 것 없이 그러게 사생활 공개 버라이어티는 찍지 말았어야지-라고 말하는 사람이 많아 적잖게 놀라고 있다. 자기 이야기를 공개한 사람이 감내할 건 오직 하나, 자기가 공개한 만큼
좋은 얘기더라도 연예인의 사람됨에 대해서는 (보이는 것만 보고 얼마나 안다고..) 잘 언급하지 않으려 한다. 헌데 이효리를 보니까... 이제 저 사람은 진짜 어른이 되었구나 싶다. 나이를 먹는다고 다 어른은 아니다. 나잇값을 하고 나 뿐만 아니라
주변을 챙길 수 있을 때, 사람은 비로소 어른이 된다. 이효리라고 체념이 아닌 순순한 인정을 하기 쉬었을까. 체념이 아닌 인정을 하고 싶어서, 그녀는 섬으로 숨어 들었고 그냥 그렇게 사라지고 싶었다고 말했던 사람이다.
반면에 나는.... 본인이 바람 피울까봐 두려웠다는 이효리 얘기 넘나 제 얘기였는데 그런걸 다 넘어서는 사람 만나면 된다는 효리님 말이 맞고 그런 사람을 만났다. 정말 신기하게도 이 사람을 만나고 나서는 한 번도 딴생각이 들지 않
이효리 하려다가 망한 사람과 그 사람을 비웃으며 우승해버리는 박혜미 임퍼스네이터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dietmountaindu

서로한테 넘 사랑스럽다... 나는 그 무표정으로 보면 무서운 사람(상순)이 나를 웃게 하려고 우스운 얼굴을 한다-는 이효리의 말이 넘 어쩌구하고 마음이 몽글몽글
돈을 이효리처럼 엄청 많이 벌어도 저런 생각 하는 구나 사람 사는거 진짜 다 똑같다
10. 타래 못찾고 있었는데 마침 알림창으로 보내주셔서....이효리이이이ㅣ 이 포도당같은 여자!!!!!!!!!1111(´༎ຶ۝༎ຶ`)❤️이 미친 퍼포먼스 안본사람 없게 해주세요!!!!!!11(´༎ຶ۝༎ຶ`)❤️(´༎ຶ۝༎ຶ`)
유기견 보고 그냥 지나치지 못하는 이상순 이효리 정말 좋은 사람이다
이효리는 내면이 정말 깊어진 사람같다 많이 생각하고 느끼고 성찰한 것 같아 나도 시간이 지나면서 저렇게 깊어질 수 있을까
이효리ㅋㅋㅋㅋㅋ진짜 행복하게 사는 사람 같다
이효리 부럽 자고 싶을때 자고 먹고 싶을때 먹고....사람답게 사는 모습 부럽네

진자 이효리 너무 좋은 사람이네
이효리로 살아도 재미없으면 어떡하냐. 내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어른 하나 있는데 그 분도 뭐 하나 너무 똑 떨어지는 사람이라 자기전에 마음에 뭐 걸릴 거 없을 것 처럼 보이는데도 여기가 지옥같다고 하는거 보고 충격 먹었어. 사람 나름의 삶의 무게 뭘까.
이효리로 살아도 재미없으면 어떡하냐. 내가 좋아하고 존경하는 어른 하나 있는데 그 분도 뭐 하나 너무 똑 떨어지는 사람이라 자기전에 마음에 뭐 걸릴 거 없을 것 처럼 보이는데도 여기가 지옥같다고 하는거 보고 충격 먹었어. 사람
어제 이효리의 말 너무 멋졌다 정점을 찍고 그것마저 벗어나 어떤 경지에 이르른 사람 그런사람의 이야기 였어
이효리를 보고 '가진 자의 여유'라고 단정 짓는 사람들이 있지만, 가졌다고 다 그렇게 살 수는 없다. 돈이 너무 없으면 없는 대로 돈에 쫒기고 돈이 너무 많으면 많은 대로 돈의 굴레에서 헤어나오지 못하는 게 사람이다.


엄마

아니ㅋㅋㅋㅋ 저희엄ㅁ마께서,,,,, 이효리님이 키우시는 강아지 이름이 순심인뎈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순실이라하셔섵ㅋㅋㅌㅋ 순간 엄마 순실이,,,??? 하니까 한순간 터졋ㅅ어요,,
울엄마 오늘 이효리 청소기샀대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pretzeljsy


이상순

이상순이 이효리한테 너랑 노는게 제일 재밌다 라고 했다는데 내가 생각할때 이것은 인생의 동반자에게 할수있는 최대의 찬사이다
이효리 맨 첨에 이상순이랑 결혼한다고 해서 좀 띠용 ?? 했었는데 잘 모르겟지만 그냥 존나 멋있는 것 같다
이효리랑 이상순인가 김상순인가 이름은 잘 모르겟지만 진짜 웃음 나올정도로 행복하게 산다
이효리랑 이상순 넘 잘 어울려


조카

그 이효리 조카들!!!그 부분만 찾아서 봐...넘 귀야워..
ㅋㅋㅋㅋ 이효리 조카 너무 말 너무 귀엽게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이효리 조카 존귀넼ㅌㅋㅋㅋ

이효리 조카 귀여운대 말 조막조막 잘한다 ㅠㅠㅠㅠ귀여웡
지금 생방중인 화에요!!! 몇화인지는 모르겠구 이효리가 언니네 집 놀러가서 조카랑 이야기할때 나왔네요ㅋ ㅋ 아 넘 놀랍구.....,
이효리 조카 너무 귀엽다


텐미닛

이효리가 텐미닛 부를 시절 츄리닝은 성적대상화를 부르는 의상이었답니다 안타깝게 츄리닝도 페미탈락이네요
이효리 텐미닛ㅋㅋ
이효리 텐미닛 여자가 여자한테 하는 말 같다
이효리 더쿠 아니랄까봐 텐미닛 부르는데 너무 잘하죠ㅠㅜㅜ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hbonitasenorita


순심이

아난 순심이 볼 때마다 그때 언제디 막 이효리 남편 이름 순심인가 이랬는데 누가 아니,,, 강아지가 순심이고 남편은 상순이야 ㄴㅋ ㅌㅌㅌㅋㅋㅋ 아 계속 생각나
이효리 맨날 순심이 자리에 벨트 해놓는거 개웃김
이효리 요가할때 요가매트 한쪽에 누워있는 순심이 넘 사랑스러워


남편

이효리 얘기가 계속 인상 깊다 남편이 찍어준 사진이 제일 예쁘게 나온다고.. 자신을 사랑스럽게 봐주는 각도로 찍어서 그런건가 봄
이효리 남편 얘긴줄 알앗잔아;
ㅇㄴ ㅋ ㅋㅌ ㅋ ㅌ ㅌ ㅋ 그거 이효리 남편 이 잔 요 ㅋ ㅋ ㅋ ㅌ ㅌ ㅋ ㅌ ㅌ ㅊ ㅊ ㅋ ㅋ ㅌ ㅊ ㅋ ㅋ ㅋ ㅋ


현아

현아 신곡무대를 오늘 첨 봤는데 이효리 10년 전 모습이 이상하게 겹치네 -_-;;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nunboiboi

응...이효리 선미 현아 최고먹어
Jess' top artists this weekIU (52), 현아 (41), Kara (30), The Internet (29), 엄정화 (19), Gain (16), Orange Caramel (12), 이효리 (11) #jotafm


사진

이효리 사진 이거 실화냐
사진은 흔들렸지만..어제 50% 할인하길래 티팟 머그 잡아왔고 디카페인 홍차 우려서 마시고 잠들었다. 이효리상순 커플마냥 아침에 여유롭게 차 내려마실순 없지만, 저녁에라도 그 여유 나도 누리겠어


하는거

나는 도시의 편의시설 문화접근성 초고층빌딩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존나 사랑하고 너무 좋아해서 이효리님처럼 사는거 하나도 안부럽고 특히 새벽 5시에 요가하는거 하라고하면 차라리 목을 따라고 할거지만 생활비 걱정 없는
나는 도시의 편의시설 문화접근성 초고층빌딩 대형마트 프랜차이즈 존나 사랑하고 너무 좋아해서 이효리님처럼 사는거 하나도 안부럽고 특히 새벽 5시에 요가하는거 하라고하면 차라리 목을 따라고 할거지만 생활비 걱정 없는거랑 출근 안하는것만 부러워..
이효리도 인생이 재미가 없대. 언니 트위터 하는거 같다.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gang_dream75


뒤에

이효리가 말한 "난 어딜 가나 주인공이었는데,이젠 그걸 놓아야하나. 후배들 뒤에 있는게 점점 자연스러워진다"는 그 말이 모랄까 나이듦이 아닐가ㅡ나도 점점 자연스러워져야하지않을까 내 나이에ㅡ


이뻐

이효리 개이뻐 ㅠㅠ 내 기준 흑발 레드립 정석


TOP

nick's top 8 artists this week이하이 (36), Kara (17), 이효리 (4), 2NE1 (3), Big Bang (3), Orange Caramel (3), G-Dragon (2), 이민우 (2) #jotafm
teni's top 7 artists this week이효리 (78), AOA (77), 아스트로 (26), WEKI MEKI (4), AOA Black (3), 용국&시현 (3), AOA CREAM (2) #jotafm


무대

이효리 bad girl 무대 오랜만에 봤는데 스모키화장 개잘어울리고... 톤파괴자가 무슨 뜻인지 이효리를 보니 알 것 같다 모든 톤을 어떻게 저렇게 완벽하게 소화하냐구.. 자신감 넘치는 표정 몸짓 퍼포먼스 다 최고야ㅜㅜㅜㅜㅠㅠㅠ
[청하의 지나가는 정보] 청하는 9월 3일 방송한 '복면가왕'에서 꽃새우로 출연하여 1Round에서 린의 '시간을 거슬러'를 불렀다. 1라운드 탈락 후 솔로무대에서는 이효리의 '10 Minutes'를 불렀다.
제일 좋아하는 여자가수는 이효리인데, 얼굴하고 성격하고 노래하고 너무 다 내 취향. 그런 이유로 Bad Girls 무대 한 번씩 봐주셨으면 좋겠다. 그 다음 가인의 진실혹은대담도 진짜 너무 예쁘다.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h0505272924


어른이

이 부분 보고 약간 심장을 한대 맞은 느낌.. 나도 이효리같은 어른이 되고싶다.


이효리

맞지 오히려 철구 신태일 조상급인 인간인데 문희준때문에 한번 살고 동현이때문에 한번 더 살고 보증때문에 고군분투하는 이미지로 또 살아남. 이효리, 하리수 ,윤은혜 깐게 걸작이고 인터넷 방송시절에 만든 '한국을 조진
83. 저 이효리에요 이거 봐도봐도 웃기고 멋있닼ㅋㅋㅋ
이쯤되면 이효리 컴백하고 일부러 구린 예능만 찾아다니면서 한 마디씩 하고 온게 아닌가 싶을 정도ㅋㅋㅋ
29. 이효리 진짜 최고다 얼른 컴백해주세요,,,이효리 없는 세상 상상못해..
리. 이효리 부부가 개들이랑 고양이들이랑 침실에서 같이 자는 풍경 좋아함. 근데 마당에서 뛰어놀던 개들이 그 발로 그냥 집안을 오가는거보면 청소를 어찌 감당하는지.ㄷㄷ
선미랑 이효리 둘이 만나면 뭔가 겁나 핫하고 그냥 걸크랑 멋있음에 죽는거 아닐까 제발 둘이 만나죠ㅜㅜ 힝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outrowings2

이효리 유고걸 - 큰누나의 시력
이효리가 입었던 '여성용' 추리닝은 왜 보통 추리닝과 다르게 배가 드러나고 전혀 운동에 도움안될거처럼 딱달라붙는지에 대해 지적해야지 괜히 로리타룩 플로우에 버튼눌려서 추리닝도 페미니즘 아니네 이러는거 보면 진심 갑갑씈ㅋㅋㅋㅋ
이효리 너무 멋있다..
저만의 이효리 모십니다
이효리 목소리 존나좋다 ㅈ충성충성,,,
어디서 이효리 같은 마인드야.
이지은/배주현/정수정/이효리/ 음 또... 여덕의 삶이란 뿌듯한 것 뿌듯 뿌듯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juber2539

이효리님 너무 머시써,,
아 이효리 진짜 너무 멋지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진영이 의상 얘기 하면서 조금 야하다는 식으로 얘기하니까 노래 들으면서 위로 받고 혼술하시는 분들 마음껏 보면서 위로받으라는데 와 진짜 당당해서 더 예뻐
이효리 마인드 진짜 멋있다 예전에는 넓게 사랑 받았다면 지금은 조금 좁아졌지만 더 깊게 사랑받는 거 같아서 좋다고.. 박진영 마지막 말 = 내 마음.. 진짜 사라지지 말아요 이효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민효린 강소라 김희정 이선빈 이효리 전지현 김태리 김지원 한혜리 한효주
내 시대에는 이효리가 짱이었다. 그리고 대중 앞에서 저렇게 고백할 수 있는 이효리는, 진짜 나한테 짱이 되었다.
이효리 지금 요가하고있겠지?
이효리 정말 좋다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someoneiknow85

충청도 ㄹㅇ이다 충청도 이미주 류수정 박초롱 이효리 한효주 젓가락의 고향 ㄹㅇ 개짱
이효리의 고작 한 달 활동이 우리에게 남긴 것 진짜 한남예능에 이효리 보급 시급하다...
맥 피치스 웜톤 블러셔 이효리블러셔라고 불리기도 함 핑크빛도는 코랄임.. 펄없서용 블러셔 잘안하는데 이거로 가끔함니당
엊쩐지 이효리 임퍼스네이터는 분장은 아주 소름끼치게 존똑인데 핵노잼이라 망해버릴 것 같다
이노래 듣다 듣다 보니까 최근 이효리 앨범에 서울이랑 뭔가 흡사해
드림은 사실 그렇게 싫지 않은데(정확히는 싫어하고 싶지 않음) 쟤네가 팔리는 방식이 너무 별로임 한놈은 입헌군주제 한놈은 세기의 미인 한놈은 리한나이효리..
이효리 아직도 GX1 + 20mm f1.7쓰는구나. 정말 좋은 카메라지.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U____OUT

아무리 이효리가 쓴다 하더라도 마이크로포서드의 인기는 무저갱 수준이야..
한창 gx1쓸때 이효리가 이거 쓰는 거 알고 '헉, 개나소나 다 이거 쓰면 어떡하지?'이러면서 "나만아는밴드"의 힙함이 없어질까 걱정했던 적이 있었는데 전부 부질없는 걱정이었던 것이다...
아디다스하면 한국에선 이효리 아니냐,,, 이효리 페미 전사였어,,,, 가방 안에 망치도 있을 거 같은데,,,, 기타로 패면 아프긴 하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이효리 세븐 등이 썻던 세게적인 모자 본더치를 모르셧군요.. 종내에는 시장에서 5000원에 팔려나갓던 그 비더레즈 급의 모자를요...
이효리가 라디오스타에 나왔을 때 그랬다 스무살부터 마흔이 다 될 때까지 치열하게 살아서인지 3년 겨우 제주도에 있는 걸로는 쉰 것 같지도 않다고. 휴식은 몰아서 하는게 아니라, 틈틈이 하는 게 좋은데. 우린 너무 휴식을 유보한다. 젊은은 가불하면서.
Anyclub - 이효리
아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끼줍쇼 개 그지같ㅇ은 프로 관심없는데 이효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보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izemag

이효리님 곡이네 맞을 거 같아 제발
헐 이효리 노래
이효리 노래요.
생각해보니까 청하님 이효리님 팬임
복면가왕. IOI 청하가 부르는 이효리의 '10 minutes' 청하가 부르니 'Just one minute'이면 충분할 듯ㅎㅎㅎ 아름다운 목소리와 춤.. 가수로서 모든 걸 다 갖춘 매력 싱어!!
최민기가 지금까지 롤모델로 언급한 아티스트들레이디가가, 비욘세, 에미넴, 마이클 잭슨, 이효리
이효리님이 오셔서 다 제패하고 가버리셧스면....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laputa11

이효리의 톡톡톡
이효리..at field 없는인간같으니..
셔누 인생 화장 젤 빡쉬게 햇을 때:이효리 백댄서시절
12년인가 13년인가 그 쯤에 나온 위안부 관련 음반이 방송을 몇 번이나 탔나 싶다. 제목이 기억나진 않지만 위안부 앨범에서 이효리가 부른 곡을 라디오에서 딱 한 번 들었던 것 말곤 글쎄
이효리 존내 간지난다 ^&
이효리 아이유 멍멍이들... 저 경치까지 진짜 최고네.....
이효리님 참 따뜻한 사람이다... 지은언니가 효리언니를 만나서 진짜 다행이야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FAVE_ENT

지은이랑 이효리 관계성 넘 좋네..
이효리 생각하는 거 봐...존경스럽네
이효리 ㅠㅠㅠㅠ 사란해여 언니 ㅠㅠㅠㅠㅠ
이효리 귀엽다. 대박.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voicemail0516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jtbclove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DiorJuneB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wikitree

이효리 아이유 효리네 민박 사람 엄마 현아 HuffPostKore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