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달을

꽃나무 사이에서 한 동이 술을 친우도 없이 홀로 마시네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맞고 그림자를 마주하니 세 사람이라, 달은 본래 술 마실 줄을 모르고 그림자는 그저 내 몸을 따르니 잠시 달을 벗하고 그림자를 거느리는 봄날 저녁의 즐거움이라.
그림자여, 조금만 더 멀리 떨어져서 따라와 줄래? 오늘은 달을 안고 빙글빙글 돌고 싶구나. /박서영, 달의 왈츠
택시타고 가는데 기사아저씨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네요.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요?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죠?" 라고. 잠깐. 절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요. ikazombie
토리「연습 끝나고 돌아가는데, 같이 가던 하지메가 달을 보면서 '달이 참 예뻐요.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이지요? 그렇다는 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 있다는 소리겠네요.' 라고. 잠깐. 날 두근거
좀 더 탄탄한 갈대로 화살을 삼아서 무사의 마음으로 무사의 맘으로 달을 쏜다 통쾌하다 부서지는 저 달빛이 우습구나 쪼개지는 저 그림자
지금 택시타고 있는데, 운전사 아저씨가 창문 열고 달을 바라보며,「달, 아름답네요. 저건 지구의 그림자인 거죠? 라는 건 우리 두 사람의 그림자도 정말 조금이지만, 저기에 비치고 있는 거겠죠」라고. 잠깐. 나를
노조미「다같이 기차타고 가는디 에리치가 달을 보믄서 『달이 예쁘네.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라는데,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찍혀있는거겠지?』라며 웃는디...잠깐. 우릴 두근거리게 해서 우얄라는기가?」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24hoursCYJ

시즈쿠「밤늦게 히카루랑 같이 하교하는데 히카루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다..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는거겠지?" 라고 잠깐. 날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는거야!」
메이호우즈키 형사와 함께 길을 걷고 있었는데 형사가 달을 올려다 보더니「달이 참 예쁘네요. 달의 검은 부분은 지구의 그림자잖아요? 그렇단건 우리 그림자도 조금은 저기에 비춰지고 있을 지도 모르겠네요.」하고 말했는데 날 설레게 해서 어쩔 셈이야?!
레드럼:집에 가는데 바레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네요.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요? 그렇단 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죠?" 라고. 잠깐. 날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
( ) 그림자 네게 다가설 때, 나는 기꺼이 밝은 해 되어 너의 근심 모두 걷어 줄게 그래도 사라지지 않는다면, 달을 안은 아득한 밤 되어 너의 걱정까지 가려 줄게 #대현이랑민지랑 🐰
카이코나시트카랑 앉아있는데 시트카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지요.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습니까?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군요!" 라고. 잠깐. 절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요.
아론 "룰리오씨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네요.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래요.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죠?" 라고. 잠깐. 절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요."
루케니황제의 배를 저어주고있는데 그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군.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소? 그렇단 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다는 거겠지?' 라고 했다. 잠깐. 날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자고.

그림자 네게 다가설 때, 나는 기꺼이 밝은 해 되어 너의 근심 모두 걷어 줄게. 그래도 사라지지 않는다면 달을 안은 아득한 밤 되어 너의 걱정까지 가려 줄게. /이정현, 달을 닮은 너에게
극순 마차 타고 가는데 춘희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네요. 달에 비치는 저건 이 땅의 그림자잖아요? 그렇단 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단 거죠?" 라고. 잠깐. 절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요...!
쿠도 「키드를 쫓다가 옥상에서 만났다. 녀석이 달을 올려다보곤 “달이 참 아름다워, 명탐정. 달의 검은 부분은 지구의 그림자잖아―? 그렇다는 건 우리의 그림자도 아주 조금은 저기에 비치고 있을지도 모르겠어.”라고 말하는데 수작 부리지 말고 내려와.」
쿠도 「키드를 쫓다가 옥상에서 만났다. 녀석이 달을 올려다보곤 “달이 참 아름다워, 명탐정. 달의 검은 부분은 지구의 그림자잖아―? 그렇다는 건 우리의 그림자도 아주 조금은 저기에 비치고 있을지도 모르겠어.”라고 말
#혜아_조각 달 그림자를 보고 달빛을 자각하면 달을 떠올려 보게 되듯 나의 실수를 보고 잘못을 자각하면 나를 보게 됩니다. 달도 나도 그저 홀로 빛날 수 있는 존재였다면 얼마나 좋았을 까요.
좀 더 탄탄한 갈대로 화살을 삼아서 무사의 마음으로 무사의 맘으로 달을 쏜다 통쾌하다 부서지는 저 달빛이 우습구나 쪼개지는 저 그림자 오늘도 내일도 나는 무사의 마음으로 너를 쏜다 시를 쓴다 삶이 쓰다 달을 쏘다 -뮤지컬 윤동주 달을 쏘다 中
좀 더 탄탄한 갈대로 화살을 삼아서 무사의 마음으로 무사의 맘으로 달을 쏜다 통쾌하다 부서지는 저 달빛이 우습구나 쪼개지는 저 그림자 오늘도 내일도 나는 무사의 마음으로 너를 쏜다 시를 쓴다 삶이 쓰다 달을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calli_Hwio

잭밤사냥을 하는데 다니엘이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네요 달에 비치는 저게 지구의 그림자래요 그럼 우리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죠?" 라고 잠깐 날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
루케니황제의 배를 저어주고있는데 그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군.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소? 그렇단 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다는 거겠지?' 라고 했다. 잠깐. 날 두근거리게 해서
레이겐택시타고 가는데 기사아저씨가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네요.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요?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죠?" 라고. 잠깐. 날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
햇빛은 가장 큰 그림자가 되어 달을 죽이러온 또 다른 햇빛을 덮으려하고 그림자는 드디어 자신의 빛을 찾으려는 대립이 너무 좋다. (((-겸사겸사 말하는건데 이게 내가 생각하는 요우아라 진지한부분의 캐해석))
힐데 [기숙사로 돌아가는데 아델이 달을 보면서 "달이 예쁘네요.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요?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죠?" 라고. 잠깐. 날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


지구의

아카츠키란 친구들은.. 왜 붉은 달이지...? 이건 월식 현상으로 설명할 수 있는데..... 어째서 지구의 그림자 뒤로 숨은 걸까...... 후에 태양이 달에 의해 가려지는 '일식'도, 볼 수 있으려나...... (천문학적인 분석을 해본다..)
칸정비소 앞에 나란히 앉아있는데, 진평이가 "달이 예쁘네.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 그렇다는 건 우리 두 명의 그림자도, 저기에 찍혀있다는걸까." 라고 하더라. 로맨티스트인 건 좋지만, 너무 비약하는 거 아니냐.

아카츠키란 친구들은.. 왜 붉은 달이지...? 이건 월식 현상으로 설명할 수 있는데..... 어째서 지구의 그림자 뒤로 숨은 걸까...... 후에 태양이 달에 의해 가려지는 '일식'도, 볼 수 있으려나...... (천문
긴토키같이 스쿠터를 타고 길을 가는데 히지카타군이 '달이 예쁘네. 달에 비치는 건 지구의 그림자라는데, 그렇다는 말은 우리 그림자도 작게나마 같이 찍혀있는 걸까.'라고. 의식없이 한 말이겠지만 두근거려서 멈출 수가 없어...
개기월식은 달이 지구의 그림자(umbra)를 통해 이동할 때 발생하는데, 모든 직사광선이 달 표면으로 떨어지는 것을 차단한다. 그러나 지구의 대기를 통해 달이 간접적으로 달 표면에 도달할 때 햇빛의 일부분이 개기일식동안 완전히 어두워지지는 않는다.
*T 료마『창가에 걸터앉아있던 하야토가 언제나처럼 하모니카를 불다가, 문득 "달이 예쁘군. 달에 비치는 저 지구의 그림자엔,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비춰지고 있는 거겠지." 라며 미소지었다. 자, 잠깐 날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겠다는 거야!』
시라이시 아름다운 달이제, 카브리엘? 달 모양이 변하는 건 지구의 그림자가 비치기 때문이라 안 카나. 니랑 내 그림자도 저 달 어디에 찍혀있겠제. 낭만적인 밤이다.
알렌 달이 예쁘네요.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요?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죠?
상태 야자를 끝내고 돌아가는데 범진이가 밤하늘을 올려다 보며 '달, 아름답네. 상태야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 그렇다는 건 아주 조금이지만 우리의 그림자도 저기에 비춰지고 있다는 거겠지?' 라고 했다. 자..잠깐! 나를 두근거리게 해서 어쩌려고!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club_pvp10

쿱:달이 예쁘네.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지?
샤벳달이 예쁘네. 달에 비치는 저건 지구의 그림자잖아? 그렇단건 우리들의 그림자도 작게나마 저기에 찍혀있겠지?
달의 다 안보이는 부분이 지구의 그림자,, 넘 로맨틱하다


달에

태양이 보내 주는 빛을 지구가 가리면 달에 어두운 그림자가 생기는것은 월식이구요, 달의 그림자가 해를 가릴 때가 일식입니다! 헷갈리시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auto
-산에 노을이 아름다워 글을 쓸때- -나그내가 되어 달 따라 가다 다듬이 소리에 취하다- 아만다 사프리드.길가다 담장넘어 그림자는 등불에 기대어 불타오르더니 창호지에 먹으로 그림자를 남기고서는 이내 여인의 한서린 방망이 소리로 달에 기대어 그려진


달이

지는 태양의 그림자를 사랑한 것은 달이었다 이 문장 써놓고보니깐 맘에 들어서 글 쓰고싶었는데 떠오르는게 없어서 포기해버려따... 아까워...
[빈톤이벨] 달그림자 - 사념이 깃든 공간 NPC '달의 그림자 빈톤' X 달의 마스터 이벨른 이벨른. 보이지 않는 것을 어찌 달이라 말할 수 있겠습니까. 그것은 그저 그림자가 아니겠습니까.


안예은

나.... 지금....안예은 달그림자 들으니까 더비참해....그리운나의사람. .. . ..
당신의 첫 눈길이 내게 닿았을때 천둥이 치는 듯이 가슴이 떨렸고 당신의 첫 손길에 내가 닿았을때 번개가 치는 듯이 온몸이 저렸어 안예은/달 그림자
최근 들은 노동요 안예은 - 홍연 안예은 - 달그림자 안예은 - 파아란 워너원 - 에너제틱 미쿠 - 모래의 행성 드림캐쳐 - 날아올라 여자친구 - 귀를 기울이면
안예은의 little kingdom, 홍연, 봄손밤꿈, 파아란, 달과 그림자 심규선의 파탈리테, 달과 6펜스 주니엘 last carnival
그리운 나의 사람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그리운 내 사람 이 세상에선 다시 볼 수 없나 -안예은 달그림자
#커뮤_관통당했을때_들었던_노래 MOE 제스퍼 / 이토카시타로 - 벛꽃의 비 펠릭스 / 마후마후 - 이카나이데 빈센트 / 세븐틴 - 예쁘다 에스 / 안예은 - 홍연 베네딕트 / 안예은 - 달그림자
내 노래방 18번들은 안예은님의 어쩌다보니-)홍연-)달그림자이다...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kill_me_berry

그리운 나의 사람 잡힐 듯 잡히지 않는 그리운 내 사람 이 세상에선 다시 볼 수 없나 - 안예은, 달그림자
입술새로 흐르던 너의 붉은 숨결 뺨을 타고 흐르던 나의 눈물도 달그림자 -안예은-
안예은 달그림자에 그리운 나의 사람 나의 해와 달아 해와 달(🌙) 인가 아니면 해와 달아(닿는다 나 동하다 같은 뜻) 일까...
내 빛, 내 숨, 내 전부야 나를 떠나지 마오. 나는 당신 없인 살 수 없다오. 내가 이리 부탁하노니 나는 당신의 곁에 있고 싶소. 아무리 위험하여도 난 당신을 사랑하니./안예은, 달그림자를 들으며
안예은을 판다면 한번쯤 보는게 좋은 영화들 역린 (달그림자 모티브) 왕의남자 (미스터미스터리 그 자체) 킹스맨 (홍연 모티브) 매드맥스분노의 도로 (V8) 레 미제라블 (새날) 아수라 (다음 앨범쯤에 아수라 연성곡 하
이제 안예은님의 홍연과 달그림자를 노래방에서 부를 수 있다니 너무 기뻐ㅠㅠㅠㅠㅠ 오늘 코노 가서 열심히 부르고옴ㅋㅋㅋㅋ🌕
당신의 그 온기가 내게 닿았을 때 꽃잎이 내린 듯이 세상이 밝았고 당신의 빈자리에 내가 닿았을 때 나의 세상은 더는 내게 없어 안예은, 달그림자

나의 빛과 숨아 달그림자, 안예은


클랜즈

클랜즈 달의 그림자 란 게임 광고 자꾸 뜨는데 OST 너무 좋아서 절대 안넘김
클랜즈 달의 그림자 ost 노래 괜찮당..(갠적으로 좋음..
클랜즈:달의그림자ㅡ홍진영 노래좋다
클랜즈:달의 그림자 【신작 모바일 MMORPG! 아름다운 OST와 함께 천인교 맛보기 플레이】 Part3ㅣ마녀TV:
와 홍진영님이 부른 클랜즈 달의 그림자 게임 ost 겁나 좋앜ㅋㅋㅋㅋ 정식 응원 주라줘ㅠㅠㅠ
클랜즈 달의 그림자 노래도 좋고 영상도 좋은데 홍진영 깨방정 나레이션이 산통을 다 깬다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S_C_right_CPP

클랜즈:달의그림자 이거 너뭄 많이 광고 봐서 홍진영이 싫어짐 (ost 감미롭게 '언~제 어디서든') "혹시 커플이 되고싶은남자캐릭터가 있다면?" 얘요 얘 ~ 제스타일이라니까요 얘가 소요라는 앤데, 완전 소유하고싶게 생겼어요 제스타일입 (SKIP)
뭐야 유투브 보는데 광고로 클랜즈 달의 그림자인가? 나오는데 애들이 키마구레 메르시 춤 춰
클랜즈 달의 그림자?? 거기 광고 노래로 변덕쟁이 메르시 나와서 광고 다 보고 말았다 우리 나이츠 애들 생각나서ㅠㅋㅋㄱㅋㄱㅋㅋ
그 클랜즈 달의그림자라는 모바일 게임ost랑 화이트데이 클로징ost!
클랜즈:달의 그림자 모바일게임인데 ost 가 진짜 좋다,,,
넹 클랜즈 달의 그림자 엿나
[클랜즈:달의 그림자ost 가사-홍진영] 달빛 가득 비추는 밤 그대의 추억이 스쳐가 눈물지던 그 모습에 차마 떠나보내지 못해 백지 한 장 한 장 속에 그대와 보낸 시간 기억하나 바람 향기 스며들면 눈물로써 그대를 보내

클랜즈 달의 그림자라는 게임 해봐야지ㅠㅠㅠ 게임 ost듣고 반하기는 처음이네ㅠㅠㅠ 홍진영님 목소리 진짜 겁내 좋아ㅠㅠ


홍연

홍연에서 넘어가고 달그림자가 듣고 죽었고 익화리의 봄 듣고서 상사화, 봄이온다면, 새날 역적 ost 싹 듣고... 사랑이라고 작곡이셨지만 넘 좋아했고
4. 지금은 제로에서 나인까지 라는 글. 개인적으로 눅눅한 종이같은 분위기의 글을 좋아해서 큰 사건없이 잘 흘러가는 글을 쓰고싶다. 5. 가독성? 6. 삽질하면서 하는 독백 7. 주로 안예/은 분의 노래 (홍연이라는 글 쓸 때는 홍연,달 그림자,상사화
6 봄이 온다면 상사화 홍연 달그림자 나의 색깔 달과 6펜스 파탈리테 오필리아 scarborough fair house of memories The good, the bad, and the dirty golden days crazy = genius
순전히 내 취향인데 아ㄴㅇ ㅖ ㅇ ㅡㄴ님의 달그림자, 홍연이나 심ㄱㅠ서ㄴ님 아라리 같은 노래 한 번만 불러 주세요 창민님 ㅠㅠㅠ
요번에도 안예/은분의 홍연, 또는 상사화, 달 그림자, 또는 이/선희/ 님의 인연이랑 같이 읽어주시면 더 좋을 것 같아요..ヾ(*'∀`*)ノ♡
어쩌다보니, 홍연, 경우의 수, 달그림자도 있고....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kikihoho1

1 음악 장르 넘나ㅜ 잡식이지만 특히 더 조아하는 장르,, 노래로 예를 들면 moonlight - Grace vanderwaal / 홍연, Little Kingdom - 안얘은 / 향기만 남아 - 허갂 / 달의 그림자 - 홓진영


달과

28. 안녕, 안녕. 나는 어둠으로부터 태어나 끝간 데 없이 긴 밤을 살아가지요. 나의 또 다른 이름은 그림자, 혹은 어둠, 모든 것의 아래로부터 그 너머 뒤편으로 존재하는 심연. 이 두 눈에 깃든 힘은 저 하늘에 뜬 달과 별의 뒤편에서 왔어요.
이 짤로 츠키카게 보고싶다 서늘한 달과 짙은 그림자의 러브스토리~💖
달밤의 거리 광풍이 휘날리는 북국의 거리 도시의 진주 전등 밑을 헤엄치는 조그만 인어 나, 달과 전등에 비쳐 한 몸에 둘셋의 그림자, 커졌다 작아졌다.
당신의 그림자는 나의 절박을 감추지만 당신의 해와 달과 별은 나의 추함을 드러냅니다 당신은 내게 아무것도 주지 않았고 나는 무엇이라도 좋으니 품으려 하였습니다 결국 나는 악마의 숨결과 탯줄을 머금었고 당신은 그런 날 보며 세상과 함께 날 저주합니다
구만 구천 편의 시 속에 네가 없는 것은 참혹하다. 이 밤 형광등과 달과 은하와 내생의 빛까지 가닿지 못하는 종이 위엔 네 그림자뿐. /이현호, 새로 쓰는 서정시
갈가 레알 순결의 상징이네.. 달과 그림자 감춰진 욕망의 신 각입니다. 삐는 고통의 신 각 신 AU 어떠세요 쏭님?(한술떠맥임)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tresor_novel


사람

그리운 나의 사람 나의 해와 달아 /달그림자 🌝☀️ 내 낮밤 333
그것은 카레시엔테도 달그림자의 불꽃도 해내지 못한, 당신만이 아는 그 사람만이 할 수 있는 일일 것이다. 아무렴 어떤가, 그는 당신에게 그 사실을 이미 고백했을 것이고 당신은 거기에 고개를 끄덕였을 것이다. 그들의 마지막엔 행복이 기다리기를.
데뷔 2천일 기념이라는 건 그냥 발매 명분이지 어쨋든 뉴w 이름 달고 나오는 포토북인데, 홍보도 다 그렇게 하고 있는데 그럼 넷이서 꽉 채우면 됐지 왜 굳이 자꾸 황의 그림자를 싣냐고ㅋㅋㅋ 황이 그림자야? 걍 반짝반짝 일년반 잘살고있는 사람한테 왜자꾸
"달그림자의 불꽃 씨!" 이름을 받아낸 것이 바로 어젯밤의 일이었는데도 벌써 모르는 사람이 없는 듯이 귀에 익지 않은 부름에 뒤돌아보았을 때 그저 씩 웃어버리는 것으로 대신하는 대답이 벌써 세 번째였다.
'태양은 달 그림자를 쫓는다 2부'가 드디어!! 카카오페이지에서 서비스 시작했습니다😊 이번엔 사르한의 세계를 떠나 도헌의 세계에서 이야기가 이어집니다😎 집착의 끝을 달리는 두 사람의 이야기는 계속 됩니당!


달의그림자

달의 그림자는 어느새 형태를 바꿔버렸어.
#BL소설_ㄱ부터_ㅎ까지 ㄱ 강가의 이수 ㄴ 나례가 ㄷ ㄹ 레드슈가 ㅁ 미완의세계 ㅂ 비마중 ㅅ 신부 ㅇ 애정없는시간 ㅈ ㅊ 청매실 ㅋ ㅌ 태양은달그림자를쫓는다 ㅍ 폭설 ㅎ 호가지록 그냥 생각나는대로~!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isaidnoisno

흑, 난 절대 옛날 같은 실수는 안할거니까. 그림자 선지자의 힘을 깨달아도. 로제나 아르노 할아버지같은 어리석은 선택은 하지 않을거니까
조개 껍질묶어 그녀의 목에걸고 불가에 마주앉아 밤새 속삭이네 ❤️ 저 멀리 달그림자 시원한 파도소리 여름 밤은 깊어만 가고 잠은 오질않네 ❤️
짚단 같은 그림자를 불구로 껴안는 노을의 염습 속에서 동정으로 붉게 달아오른 몸뚱어리를 쓸어주며
이지러진 달의 그림자 속
7. 홍진영 달의 그림자 / ㅌㅐ민 사요나라 히토리 쳬고,,,. .. . . ! ! ! ! 주로 슬픈 노래 듣는거같ㄷㅏ
(능력 명달의 건너편) 주요 능력은 당연히 어둠. 텔레포트도 주 무기. 그림자니까 자취를 감출 수 있고 칼같은거 가지고 가서 적 뒤에서 찔러버릴수도 있는 대강 그런 능력 (약대립이라 그런거 없을테지만)..또..
눈부신 달, 그 아래 시라노의 그림자.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allfor_daniel

여기는 달의 뒤편, 달빛이 닿지 않는 그림자의 한가운데. 보이지 않는 달빛을 향해 한없이 손을 뻗어 보는, 어리석은 나의 자리였다.
달의 그림자 퀄리티 ㄹㅇ
"세력간 전쟁 방지를 위한 협력 중게 프로젝트. 세계의 그림자에 빛을 비추는 달. 루나 프로젝트는 세계의 완충제다. " - 레오
게임은 안하지만 달의 그림자인가 ost 진짜 좋던데 언제 받을 수 잇나여.. 흑흡..
달의 그림자 OST 너무 좋다구ㅠㅠㅠㅠㅠㅠㅠㅠ
(머리 위의 눈에서 나는 여태껏 네가 참고 있었던 것을 깨달았다. 조심해왔던 것을 깨달았다. 온몸을 덮듯 그림자가 진다. 이 위압감, 이, 나를 언제든 이렇게 만들 수 있었는데. 감싸 쥔 힘 때문에 손목이 떨어져 나갈 것 같다
메아리처럼 희미해져 가는 너를 부둥켜 안았다. 이제야 겨우, 잡힌 것 같았다. 수면 위의 달 그림자 같던, 네가.

달의그림자 달을 지구의 달에 저기에 달이 두근거리게 woosome6

수면의 숲에서 용솟음치는 수백의 고독과 달그림자에 나비는 추락해 죽음의 꿈을 꿔....
민교수의 50가지 그림자 뭐 그런 거 보고 싶다. 평소에 졸라 젠틀하고 차분하고 단정하고 금욕적에다가 스펙마저 완벽한 A대 최연소 교수님 냉미남 민융기. 파트너를 한 달 간격으로 갈아 치우시는데, 길들여지면 질린다고
달의 그림자 오스트 음원 풀어주ㅜㅜㅜㅜ
어떤가요, 맛이. 저는 퍽 달다고 느끼는데. 우리는 같은 존재니까, 아마 같은 느낌을 받을까요? (그림자의 눈이 둥글게 휘어진다.)
달의 그림자 ost 중드 배경음악 같음에~좋네 ㅎㅎ
(네 등 뒤엔 가로등보다 밝은 별들이 가득했다. 달은 빛났고, 우리의 그림자를 길게 늘어트렸다. 제 그림자는 볼품없이 홀쭉하기만 했는데. 네 그림자 위로는 별이 몇 개 떨어졌다.) 그거 누가 제일 잘 하는 짓인데.
달의그림자 왜 음원 안주냐 ...
이런 날씨엔 폴 오스터 달의궁전이 떠오른다 책 내용은 어렴풋하지만 종이에 반사된 빛이나 활자를 가려버리는 짙은 그림자 같은 것들
역광은 그림자를 잠식한다일은 하기 싫고, 검을 든 꽃은 마음에 들어 눈에 밟히고, 그러다보니 현실도피로 전자책 구매해서 단숨에 읽은 참입니다. 적당히 재미있게 보긴 했는데, 리디의 댓글마냥, 역시 초기작 티가 난달까요. 검꽃쪽이 역시 더 나아요
"시어 하나하나가 제 심금을 울리는 듯 하여 그를 읊는 미성을 따라왔더니 이리 귀인을 만나게 되어 참으로 영광입니다. 가능하다면 오늘 밤 달그림자에 숨어 귀인의 미성을 듣고자 하온데, 어떠신지?" 하고 다음날 아침이면 바람처럼 방랑길 떠나는 추국이
달의그림자 오진다 아름답다
대답하며 여우는 늑대의 팔을 제 어깨 위에 두른다. 그림자 또한 무거운 몸을 일으킨다. 깜빡 졸다 이제야 깨어난 달의 호들갑을 피해 그들은 모습을 감춘다.
너 자신의 달그림자를 밟으면서 밤거리를 걸어본 적 있어?
마음 그림자 같은 달의 표면에는 얼마나 많은 그리움의 발자국이 있을까요.
쓸데없이 그 작은 머리통을 굴리면서, 눈 앞에서 달아날 궁리만을 하는 새앙쥐 같은 것들을 누군가 보았는데. 어제 삼킨 그림자는 등불 밑에서 너울거리던 나방의 날개였지. 달 조각을 삼킨 것처럼 독으로 된 분가루가 너울거렸어.
음 눈물의 샘 황야의 저편 심야의 무도회 새벽녘의 이슬 붉은 그림자 달의 노래
눈물의 샘은 두 눈동자 안, 머금어진 그림자를 가릴것이고 밤에 시작되는 무도회는 달의 노래를 부를 것이다. 끝나지 않는 춤에 심취해 멈추지 않는 나날이 계속되길 기원하며. 즉, 눈물이 앞을 가리면 맨발로 당신을 맞이해 그대를 위해 춤을 출 것이오.
안녕하세요? 웻노블의 다음 달 단행본 일정을 말씀드립니다. SEOBANG 작가님의 아베 마리아 단행본이 18일, jujube 작가님의 푸른 장미가 20일, 달머핀 작가님의 태양은 달 그림자를 쫓는다 대망의 완결 3부가 29일 리디북스에서 선공개됩니다
안녕하세요? 웻노블의 다음 달 단행본 일정을 말씀드립니다. SEOBANG 작가님의 아베 마리아 단행본이 18일, jujube 작가님의 푸른 장미가 20일, 달머핀 작가님의 태양은 달 그림자를 쫓는다 대망의 완결 3부가 29
당신의 발길이 끊어지고부터 달의 빛나지 않는 부분을 오래 보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무른 마음은 초름한 꽃만 보아도 시려옵니다 마음 그림자같은 달의 표면에는 얼마나 많은 그리움의 발자국이 있을까요 이대흠, 애월에서
흠 그럼 안풀어준 썰 풀어야지(그려달란 의미) 얜 흑장미랫지? 벨뉴언니 인간형태로 또각또각 걷는데 그림자로 부터 뻗어나오는 검은 장미 형태의 그림ㅈㅏ 보고싶다 그게 향하는건 오늘의 희생양이야(그려달ㄹ란 의미2)
나, 유튭보다가 클랜스 달의 그림자에서 변덕쟁이 메르시노래 봤다. 광고할 게 없어서 그러는 건지 도통 영문을 모르겠다...
당신의 발길이 끊어지고부터 달의 빛나지 않는 부분을 오래 보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무른 마음은 초름한 꽃만 보아도 시려옵니다 마음 그림자 같은 달의 표면에는 얼마나 많은 그리움의 발자국이 있을까요
전에 잠이 안 와서 침대에 전구를 달고 밤의 강을 작은 배처럼 넘실거리면서 건너는 상상을 했는데 지금 생각해도 좋다. 아니면 바다 속 모래 바닥에 누워서 물 그림자를 구경하는 상상이라든가.
아 그 달의 그림자인가 거 키마구레메르시 음원에 MMD 쓰던데 문제 안됨??;;;
길버트ㅡ가 더 문이라구요ㅛ 달은 태양의 그림자라고 부를ㄹ때 많던데 지크레 너 노렷니.. . . . .. . . .??
WET 노블 다음 달 출시작 캘린더에 떴네요! 지금 달력이나 폰 꺼내서 메모 혹은 알람 맞춰주세요! 18일 SEOBANG 작가님의 아베 마리아! 20일 jujube 작가님의 푸른 장미! 29일 달머핀 작가님의 태양은 달 그림
달 그림자를 쫓는다시리즈 나오고 무저개의 신부 나오고...와 미쳐따.,ㅎㄷㄷ
가만히 눈을 감고, 이 차가운 밤공기에 제 자신을 맡기던 밤. 마지막 날임을 실감치 못하고 그저 달만 바라보던, 또 다른 하늘. 그래, 내 이름은 '마루'였다. 네가 지어주었던 그 두 글자의 이름, 마루였다. 그림자의 역할만 하던 내가 처음으로
📣 필요악, 죽음, 무자비한 서클 ' 영월 月影 달의 그림자 ' 서클장대원 ' 라이 ' 👉 대원만 신청 가능
와 미친 달의 그림자 ost 너무좋아 ㅜ ㅠ
맹한 이념이 사회를 뒤덮으며 이익을 추구하니 사회는 암울하기 짝이없다. 배운놈들이 이익앞에 주저앉아 배만 두드리니 그를 이용하는 검은그림자는 얼굴에 웃음이 가득하다. 개 돼지들아 눈앞의 사탕이 그리달더냐. 거짓을 이겨내자
달의 그림자 음원은 없나여....
서리 내리는 달 있는 것은 죽은 몸의 그림자 -간노 다다토모
당신의 발길이 끊어지고부터 달의 빛나지 않는 부분을 오래 보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무른 마음은 초름한 꽃만 보아도 시려옵니다 마음 그림자같은 달의 표면에는 얼마나 많은 그리움의 발자국이 있을까요? / 이대흠, 애월에서
그가 올라앉은 뱃전을 적시던 물기가 내가 올라와 있는 이층 방까지 스며들고 있다 한 몇 달쯤 흠뻑 앉아 있지 않고 자전거를 끌고 돌아가는 사내의 집채만한 그림자가 찬물처럼 내 가슴에 스미고 있다 스미다, 이병률
어느날 시간이 멈춘 세계에서 혼자만 움직이게 된... 항상 시간에 쫓겨살던 아거님..하루하루 일지를..써줫으면 좋겠다.. 마룻바닥에 비친 구름 그림자의 모양을 알게되었다.. 매일 쓰던 볼펜의 프린팅이 벗겨진걸 깨달았다..
달의그림자 홍진영 언니가 부른거 사고싶다ㅠㅠ 제발 내줘라ㅠㅠ 엉엉엉엉
달의 그림자라니 너무 츳키의 토비오임 츠키카게😭
당신의 발길이 끊어지고부터 달의 빛나지 않는 부분을 오래 보는 버릇이 생겼습니다 (···) 마음 그림자 같은 달의 표면에는 얼마나 많은 그리움의 발자국이 있을까요 (이대흠, 「애월(涯月)에서」)
달그림자는 묩시절의 현악버전을 제 일 조와해.....
그들이 한달간 지속해온 것은 회사 직원간의 친목이라기보단 거의 데이트에 가까웠다. 판은 윙과 함께할때 늘 다정했고, 회사에선 무표정이었지만 늘 그림자처럼 윙 뒤를 따라다니며 무언의 응원을 잊지않았다. 둘의 데이트가 약 3주차로 접어들때쯔음,
님들..게임노래기는 한데 홍진영의 달의 그림자라는 노래 꼭 들어보세요 동양,무협판타지 게임이라 진짜 음색도 너무 잘어울리고ㅠㅠ으아아 최고된다
달의 뒷면처럼 언제나 바라보고 있던 그 애의 모습은 일부분이었을 거다. 빛이란 건 결국에 어떤 것의 굴절된 반사체로 대상은 인식시키는 것처럼 그 애가 보여줬던 부분은 나라는 존재가 반사하는 일부분이었을 뿐. 그 뒷 그림자는 나도 어쩌면 그애도 모른다
🌑구름뒤로, 달 그림자로는 달들의 은유적인 표현 🌑구름이나 달 그림자로 가면 일단 마감이란 소리야. 🌑구름이나 달 그림자로 간다는건 캐입을 버리고 마음을 연다는 소리니까. 그때 찾아와서 캐입안하냐고 하면 화낼꺼야. 이거 메인트니까.
달의그림자를 탈조선의그림자라공봣내 자야겟다ㄱㅡ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