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대여

보일듯 말듯 가물거리는 안개 속에 쌓인 길 잡힐듯 말듯 멀어져 가는 무지개와 같은 길 그 어디에서 널 기다리는지 둘러보아도 찾을 수 없네 그대여 힘이 되주오 나에게 주어진 길 찾을수 있도록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유재하/가리워진 길)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그대여 힘이 되주오 나에게 주어진 길 찾을 수 있도록 그대여 길을 터주오 가리워진 나의 길


옛사랑

옛사랑 가리워진 길 어느 60대 노부부이야기 중 하나는 있겠지
칵테일사랑 보랏빛향기 옛사랑 잊혀진 계절 가리워진 길 은 있었으면 좋겠다 웬만하면 대중들이 좀 아는 옛날 노래 리멬해야지...진입 1위하는데 편하고 아이유가 커버 불가능한 게 없긴 하지만 유독 아이유 음색에 너무 잘 맞을 것 같은 곡들
칵테일사랑 보랏빛향기 옛사랑 잊혀진 계절 가리워진 길 은 있었으면 좋겠다 웬만하면 대중들이 좀 아는 옛날 노래 리멬해야지...진입 1위하는데 편하고 아이유가 커버 불가능한 게 없긴 하지만 유독 아이유 음색에


유재하

근데 유희열도 노래 좋아 가리워진 길 듣는데 그의 감성이 그대로 느껴지는... 유재하 음악경연대회 수상자인데는 다 이유가 있다

가리워진 길 그대여 옛사랑 유재하 아이유 터주오 새벽에 _Hey_Miss_True_

가리워진 길 - 유재하 들어보세여....


아이유

아이유 가리워진 길 너무좋다 ㅠㅠ


새벽에

하루가 정말 힘들었던 날 새벽에 가리워진길 들으면 온동네 눈물 다 내눈으로 쏟아냄 펑펑운다
5. 볼빨간사춘기의 가리워진 길 저는 이 노래 새벽에 자주 들어요!


것처럼

어디로 가야 할 지 모를 때가 있지 어둠에 가리워진 길을 가듯이  어떻게 해야 할 지 모를 때도 있지 미로에 갇혀 버린 것처럼  자리에 주저 앉아 울기도 하지 때 늦은 후횔 바보처럼 하면서  이대로 포기하고 싶기도 하지 모든 게 아주 끝이 난 것처럼


힘들었던

힘들때 듣는곡, 정말 지친 하루끝에 고잉홈 들으면 매번 울컥하다가 너무나 힘들었던 날이면 모든걸 놓아버리게 된다. 가리워진길 유희열이 힘들때 듣는다고하니, 내일 들어야지


가리워진 길

작업곡이라니... 음. 그냥 뭐랄까 꽂힌 노래에 맞게 그릴때도있고(새 곡에 꽂히면 그날 그림주제는 그것) 음 기본적으로 일본노래. 많이들음 귀여워지고싶어 별의눈물 OZ 안녕 꽃도둑씨 블루문 이지금 싸운날 가리워진 길 오렌지 UFO 아무것도 아니야

의 Mix - 가리워진 길 (Inst.) The covered up Road (Inst.)
가리워진 길 도 좋아!
가리워진길 하고 하나바
가리워진길.....
아... 비긴어게인에서 가리워진길 나온다. 너무 좋다...
가리워진길 너무 좋아ㅜㅜㅜㅜㅜ
가리워진 길... 오랜만에 듣는다

가리워진 길 그대여 옛사랑 유재하 아이유 터주오 새벽에 Hooniland_0529

가리워진 길 내가 제일 좋아하는 곡이야
배진영이 가리워진 길 불러줬으면 좋겠다 존못사일듯
15. 가리워진 길 - 볼빨간사춘기
미유-내가 다독여줄게 김동률-내 사람 어반자카파-위로,그런밤 B.A.P-Good Bye 커피소년-75점 김연우-세상이 그대를 속일지라도 신혜성-한걸음을더 라디-가리워진길 커피소년-내가 니편이 되어줄게 스무살-아득한 별 #우진이에게_힘이_될_노래
가리워진 길 볼빨간사춘기가 부른 거 좋아 미생에 나오는 오스튼데... 내일 한희정이 부릉 거 그것도 개조음!!
길ㅋㅋㅋㅋㅋ 맞아 미생 오스트 조음ㅠㅠㅠㅠ 플레이리스트 셔플로 해놓거 듣다가 가리워진 길이나 내일 나오면 순간 노래에 집중하게 되면서 센치해짐ㅌㅋㅋㅋㅋㅋ
이거 뭔데.....대박...... 가리워진 길 듣고 싶어여....

가리워진 길 나올수도
왜냐면 가리워진 길 맨날 선물이라고 불러줬잖아요 아닌가 그건 편지인가
가리워진 길 원합니다🙈
내일 가리워진 길 내 눈물지뢰송들 ㅋㅋㅋㅎㅋㅎㅋㅎㅋㅋㅋ 나오는 순간 처량한 표정 짓고 처량한 발걸음으로 걷기...




가리워진 길 그대여 옛사랑 유재하 아이유 터주오 새벽에 ilta_IU

가리워진 길 그대여 옛사랑 유재하 아이유 터주오 새벽에 pumeusey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