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

원재는 겨우 쇼미가 시작이고 앞으로 뭉크라는 랩네임으로 한 걸음씩 나아갈 거야 ㅠㅠ 멋있는 래퍼가 되길 바랄게 우원재사랑해앞으로힘내자 #원재야_수고했어 사랑해내가수내래퍼
(화나는 이유) 1. 우원재 탈락 2. 원재 탈락 3. 뭉이 탈락 4. Woo won jae 탈락 5. munchinthepool 탈락 6. 콩비지 가사 절었음 7. 비지 가사 절었음 8. 쇼미 보는 낙이 콩비지땜에
정말 너무너무 수고했어 #원재야_수고했어 쇼미더머니의 우원재는 아직 첫걸음 일 뿐이고 아티스트 우원재로서의 활동을 응원해
#원재야_수고했어 지금 쇼미더머니가 끝난다고 해도 항상 응원할거고 더 멋진 노래 더 하고싶은 노래 할수 있기를 응원할게 무대에서 항상 빛나는 사람이었고 내가 꿈을 더 열심히 펼칠수 있게 해줬던 사람 우원재라는 사
아흑 트친님들 미안해 내가 오늘만 좀 이렇게 우원재 파는 거 열일할게 오늘 쇼미 막방이라 그래요 따흐흑 내 최애가 너무 이해안되게 떨어져서 실트라도 올려주고 가야지ㅠ #원재야_수고했어
끝은새로운시작이랬어나는그대의새로운시작을응원해 #원재야_수고했어 쇼미에서의우원재가전부가아니니, 나는또다른어느곳에서빛나고있을그대의모습을빌고또바라 영원한건없댔으니영원한종말더없겠지그대의새롭고또낯설지않게기대되는그시간들을나는항상응
쇼미가 끝나고 나서의 우원재는 시작일뿐이다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BMYISHU

공부도 잘하고 막 그렇드만 일단 용기를 좀 많이 얻었어요 그래서 음... 뭔가 횡설수설해졌는데 저는 이번 쇼미6 우원재라는사람이 굉장히 저한테 의미가 있었어요 그래서 지금 아예 작곡쪽으로 전향할까 생각도 하게됬고 진짜로 내가 원하는 꿈도 생기게됬고여
힙합맨 남동생이랑 같이 쇼미 보는데 남동생이 왜 그렇게 우원재 좋아하는지 알 것 같았음 그냥 가사를 보면은 어휘 선택이 너무 기깔나 온전히 자기한테 집중하는 모습에 리스펙
우원재가 1등이야 쇼미 1등은 우원재라고 ㅠ ㅠ ㅠㅠㅠㅠㅠㅠ
쇼미가 잃은것: 원재가 비니 벗고 공연하는모습 로꼬 그레이 무대 일일택시운전사 원재 우원재
넉살 졌나??? 쇼미 못봤는데ㅋㅋㅋㅋㅋ;;; 내 예상은 1위가 행주고 2위가 넉살이고 3위가 우원재였는데 예상대로인건가
쇼미더머니 처음봤는데 (ㅋㅋㅋㅋ) 우원재가 자기 말이 영향력있어진 게 제일 무섭다? 뭐 이런 식으로 말하면서 아직 책임질 준비가 안됐다고 하는데 그게 좀 멋있어 보였다
원재야 정말 수고했어 비록 쇼미더머니6는 끝났지만 '우원재'는 끝나지않았다고생각해 매주 금요일마다 넌 기쁨을주었고 너를 생각하는 나날이 항상 행복했어 앞으로도 응원할거고 음악 계속 해줬으면 좋겟어 #원재야_수고했어 항상행

이번 쇼미에서 2번째로 좋아하는 래퍼가 우원재인데 얘가하는무대는 피쳐링들이 분위기를 다 깨부셔버리는느낌이 좀 많이들었었음
페북에 우원재 쇼미에서 랩 할 때 마다 맨날 글에 우원재 진심 빡친듯ㄷㄷ ㅇㅈ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엑 쇼미 우원재 떨어졌어?뭐야 그레이 못 나온거야? 지금 너무 당황스럽네 예상한거랑 다 다르다
쇼미 결승우원재 랩 진짜 많이 늘었는데 아직까진 아마추어 수준. 넉살 드디어 힙합했네ㅋㅋㅋ잘했음. 개코는 진짜 존나 잘함. 행주 랩은 괜찮은데 진짜 역대급 오합지졸 무대ㅋㅋㅋ
쇼미 끝나서 우원재를 어디서 접해야될지.. 마음이 너무 싱숭생숭해..
대박;; 행주 문자 보내고 잠들었는데;; 일어나보니 행주 우승했대 !!!! 그래도 모두 다 좋았어. 다들 흥해라 !! #쇼미더머니6 #행주 #넉살 #우원재 #리듬파워 #블랙나인 #주노플로
관중들은 비지 가사 건너 뛴 것도 몰랐을 거임. 인기투표 때문에 졌다 어쨌다 하는데 넉살과 행주가 무슨 인지도가 있는 래퍼였나? 대중적 인기를 따지면 우원재가 뒤질 게 없지. 이번 쇼미가 낳은 최고의 스타인데. 네이버 댓글을 봐도 죄 우원재 얘기구만.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GHyoco0118

야 근데 쇼미 최대수혜자 우원재아니냐 넉살이야머 원래 유명햇지만 지금 우원재팬 284774949990명이다 문투 수만 봐도 알슈잇음...
오늘 쇼미 파이널보고 내가 제일 빡친부분 그레이는 오전에 쇼미 리허설을 하고 저녁때 라디오 공방을 뛰고 머리 다시하고 바지를 갈아입고 대기하다가 우원재가 1차 탈락하는 불상사가 벌어져서 무대에 서지 못하고 그냥 집에
이번 쇼미더머니 우승자는 행주라고 하네 원재가 우승했음 좋겠다고 생각했었지만 아직까진 경력이 있는 행주님의 파워풀한 래핑을 이기기에는 조금 부족했던 것 같아 그래도 우원재, 넉살, 행주 세 분 다 수고하셨습니다:)
쇼미 안 봐서 어제 무대는 어땠는지 모르겠는데 우원재 쫌 아쉽다
지금 가장 무서운건 이렇게 인기가 많다가도 갑자기 쇼미가 끝나서 인기와 화제성이 떨어지는 거임 그렇게 된다면 우울증과 공황이 다 심해질지도 모르는데 제발 우원재를 응원하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끝까지 응원했으면 좋
내가왯ㅅ...쇼미를봑을까...핮이만 우원재 최고...
4 노래 요즘 저,, 쇼미더머니,, 사랑해요 우원재,, ㅠㅠ

•쇼미더머니6 우원재 마지막인사• 열심히 준비한 무대 못 보여 줘서 많이 아쉽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들때문에 힘들기도 할텐데 끝까지 웃어줘서 정말 고맙다 앞으로는 '우원재'라는 장르가 우원재한테 부끄럽지 않게 많이 성
(#쇼미더머니6) EPISODE5 음원공개! MOVE (Feat. Bizzy) / #우원재 막이 내려도 (Feat. 개코) / #넉살
그웨엥 나 사실...원재 우찬아걱정마울어도돼사실산타는없거든 보고 아 진짜 이틀뒤에 쇼미 정주행함 . .
이번 쇼미는 우찬이와 원재 둘만 발굴한걸로도 충분히 가치가 있는 판이였음
1라운드에선 우원재의 무대가 최고였는데. 2라운드에선 넉살이 우승각이었는데. 이번 지코딘 노래는 왜 이렇게 하나같이 유치하냐. 행주의 '라이프스토리'가 우승 요인인 듯.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에 2곡 마스터링 했습니다 #우원재#킬라그램 입니다 #마스터링 #jfs
그 쇼미 하기 몇시간전에 영상봤는데 우원재가 로꼬랑 담배피길래 엥 뭐지 하면서 로꼬가 피쳐링하나했는데 알고보니 그레이 비트였어ㅠ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udaqueness

쇼미 중간회차 잠깐잠깐 봤는데 우원재 왜 이렇게 좋지....?? 쇼미 6 정주행 해야하나...
안녕히가세요 하핳 하는 우원재 움짤이나 만들어야지 쇼미에서 자체적으로 필터도 넣어줬다 생방 보다 색감 예뻐서 조금 놀라웠음 )힙합 프로랍시고 색감 다 죽이고 이상한 연기 효과나 넣던 암넷 이놈들이 웬일이지( 그때 심경
원재의 쇼미 지원동기는 유명해지고 싶어서 였고 비록 모두가 원하던 우승은 못했지만 이미 개슦스고 우주 대스타 no.1 이니까 이제 원재는 목적을 달성을했고 앞으로 이 계정은 쇼미6 일반인 지원자 우원재가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이번 쇼미 한 3화까지 보고 안봤는데 동생이 방금 링크 던져준 우원재 파이널 이 무대보고 진짜 아 눈물이 왈칵. 이런 가사쓰고 호소력있게 전달할 수 있는 사람 정말 필요하다
우찬이 나이 어리지만 랩 진짜 잘했어요. 쇼미5에서 넘 잘했어요. 원재도 참 잘했어요! 그리고 둘다 내 동생것가봐. 원재는 22살 우찬이 13살. 헐... 미친 어떻게 랩 이렇게 잘했어요?
우원재 원재 쇼미6 쇼미더머니6 우원재 원재님 트위터 서치한다음에 이 해시태그 봐줘요 #원재야_수고했어 비록 실트는 못갔지만 이렇게 전부 응원하는걸요😆
하 미친 쇼미 팀 배틀 우원재 나온거 꼭봐요 미쳤어산타갓

번외로 쇼미더머니6를 챙겨보는거 같은건 제노랑 지성이 제노는 우원재! 탑3올라갔다고 짱이라고 했고 지성이 역시 맨처음엔 우원재!!! 가사가 진짜 최곤거 같다고 하더니 갑자기 근데 엊그제 레드썬 보셨어요? 행주 레드썬 크으으으..
저 지금 쇼미 다시 정주행 하고 싶단 생각 들어서 자제중이에요....우원재 도대체 이사람 정체가 뭐길래 매력덩어리인거죠? ㅠㅠㅠㅠㅠ
쇼미더머니6 우원재를치시면 비니를...
모든쇼미지원자들수고많으셨고 #원재야_수고했어 죽어도래퍼우원재응원할게요알랍수고했어요우원재최고최고에요
이동혁 쇼미더머니 맨날 볼거갓고 우원재 좋아할듯ㅋㅋ
쇼미ts없나 우원재무대 비지만 빼서 보고싶은데
쇼미 안 보다가 뒤늦게 보기 시작하면서 우찬이에게 빠진 케이스입니당 ㅜㅜ 넉살이랑 우원재, 해쉬스완도 애정해요... 8ㅅ8 비록 지금은 우승자가 났지만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udaqueness

튓터첨해보는데 원재상 뿌링뿌링 #우원재 #쇼미더머니6 #원재상 #개쎅씨 #비니선두주자
님들 할거없을땐 네캐에서 우원재 쇼미무대들을 꼭 봐주세요... 님들이생각하는 시끄러운힙합 그런거아니고 가사가 진짜 진정성있고 뭔가 사회를비판하면서도 나자신을 돌아보게만드는 그런,, 암튼 꼭 보세여


행주

넉살, 행주 다 좋아하지만 우원재 응원한다. 어떻게 무대하면 할수록 더 잘하고 멋있냐. 보통 할수록 바닥이 드러나는게 보통인데..
용현이는 우원재 창민이는 행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승이 우원재 행주임????
죠 고생했네. (토닥토닥) 그나저나 행주 인스타스토리에 올라온 우원재 배우해라.....
우원재 무대는 다 된 무대에 비지 뿌리기 행주 무대는 다 된 무대에 디오씨 뿌리기

행주 우승? 좋아요 이번 파이널 3명 모두 누가 우승하든 이상하지 않을정도로 박빙이나까 단.. 파이널 무대만 봤을땐? 1차에서 누가봐도 우원재 무대가 제일 인상 깊고 씹어먹었는데 2등도 아닌 탈락이란게 의문이고 돌리고 로
행주1등축하~ 우원재 우승 경축~
사실 우원재군 컨셉질만 흥미롭게 주시하고있었어서 누가 우승해도 상관은 없었는데 막상 행주가 했다하니까 허탈하긔ㅡㅡ;
우승 행주 준우승 넉살 3위 우원재... 전혀 예상더 못함..
넉살 떨어지고 행주 우원재 올라가면 딱 좋은데
원재표정이 풍부하구나.... 이런표정 짓는거 첨봐.... 출처)행주님 인스타 스토리 #우원재
그 행주가사연을껄 우원재짱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alerts__

근데 행주랑 우원재랑 7만표 차이였는데 뒤집혔으면 무슨 관객 중 원재 뽑으신 분 있기는 하심;?
원재 잘생겼고 넉살 이쁘고 우찬이 기엽다 내 쓰리픽 ㅠ.ㅠ... 나 행주도 조아해
링고넉언니 조지우찬이 폴왜인지 모르게 행주 존빡칠때 올티 슬플때 우원재 평소엔 ,..
내가 존나 패알못이라 이 사람들 입는게 난해해 보이는건지 힙합장르 패션이란게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고 행주 넉살 우원재 캐릭터성 뚜렷해서 개웃기다 엠넷 드라마인가 실눈캐랑 장발남이랑 메이플 도적
어느순간부터 행주가 우승할거란건 예상했는데 그냥 개인적인 생각이었고 한 친구는 주노플로 밀어서 애초에 세미파이널에서 떨어지는바람에 5만원 대기하고 있었다고 했곸ㅋㅋㅋㅋ한 친구는 우원재 무조건 된다고 해서.. 그건 아닙니다 친구여했는데..하하..
내가 아는 애가 행주 우원재 조우찬 한해? 걔밖에 없거든 아 에이솔도 아는데 결승 못갓잔아


넉살

길에 넉살 우원재 이렇게 붙여뒀으면 둘이서 결승 다해먹었을듯

애써 아니야 넉살은 라이브갑이니까 노래가 별로여도 넉살이 잘 소화해서 1등한거겠지! 라고 생각하려고했는데도 자꾸만 왜 우원재가 1등이 아니지란 생각이 자꾸만 들뿐이다 얼마나 당황스러우면.. 누가보면 내 최애 우원재인줄 알겠어ㅋㅋㅋ
ㄴㄴ 넉살 행주 우원재 우원재1차탈락
넉살과 우원재는 확실히 가사를 잘 쓰는 것 같다 그래서 다른 래퍼들과 확실히 차이가 나고 서양에서는 래퍼와 시인이라는 타이틀을 함께 쓰는 래퍼들이 많잖아 총알 보다 무서운 건 MC의 철학이라고
넉살 씨 랑 우원재 씨 보다 잠들겠어효😴 내일은 어떨지 몰라도 오늘은 이 두분을 좋아하고 있어요💛 넉살 씨 너무 매력적이신 거 있죠 헤헤 보고 있으면 기분이 좋아효


무대

우원재는 너무 아까운 인재였지만.. 좀 더 탄탄하게 준비해서 후에 멋진 아티스트로 자신만의 공연 무대를 선보이게 되었을 때 2차 곡을 알리길...
이거 왜 이리 웃기지 ㅋㅋㅋㅋㅋ 우원재 무대 끝나고 비지 한 소주 두 병은 마셔야 나올법한 멘트 맨정신에 하는 것도 웃긴데 옆에서 JK 프링글스 졸라 맛있게 쳐먹고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보는데 개웃기네
오늘무대씹어먹고찢어놓은거우원재라는거모르는사람없잖아요 #원재야_수고했어 그러니까오늘일등은우원재다사랑해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won_jae9522

근데 오늘 원재 뭐랄까 완벽한 무대가 아니였단걸 느꼈는데(백프로 비지만 문제) 인기로 올라가게 될까봐 걱정했던거 같기도 그래서 공정한 이런말 한거 같기도 하고 마지막에 너무 후련하게 웃어서 더 서러웠다 스브랄... 우원재는 최고야....
타가수 언급이긴 한데 우원재ㅜㅜㅜㅜㅜㅠㅠㅠㅠㅜㅜㅜㅜㅠ 댑악적 무대 고맙고🙏🙏🙏🙏 비지행님 우는거 보니까 내 맴이 더 아프드라ㅜㅜㅜ
원재가 진정한 승자다 전국 시청자 수만명이 증명했어. 레전드였고 우원재가 일개 팬인 내 생각을 훨씬 뛰어넘는 능력을 가졌단걸 알게됨. 걱정도 필요없었다 우원재는 총천연색이고 한계가 없다. 홍대팸 2차 무대 못본게 미치게 분할뿐이다. 니가 주인공이야
우원재 마지막 무대도 그냥 보여주면 안될까 ㅋ
아니진짜이번에 무대 우원재가 너무 찢었는데 이걸 와
10년차 래퍼 프로듀서 비지가 무대를 콩비지로 만들어버리는 것을 1년차 래퍼 팀원 우원재가 하드캐리 중임
우원재 아쉽긴하겠다 비지가 욕먹을 상황이긴 상황인게.. 결승전 무대인데 가사를 대부분 날려먹어서.. 그럼에도 우원재는 흔들리지 않고 진짜 역대급으로 잘했는데.. 그리고 최종점수도 고작 20만원 차이.. 원재도 비지도 힘들겠다.. 비지 얼마나 미안할까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deweystars

노래가 바뀐 느낌이 들 정도.. 세미가 돌리고 파이널이 레드썬인 이느낌.. 근데 진짜 이번 파이널 너무 별로였어 모든 무대가 우원재빼고.. 세미때 그렇게 잘 뽑아놓고 왜 파이널은..
우원재는 억울하게 떨어진 게 아니라 제일 경쟁력없는 무대였구만. 공연 현장에서 가사 같은 거 안 들림. 스킬을 부린다, 성량이 크다, 구성이 화려하다 같은 분위기로 모든 요소가 흡수되지. 비트도 무대 연출도 단촐했고, 랩을 잘 한 것도 아님.
솔직히 우원재 2차무대까지 갈줄알았다 진짜 너무 아쉽다 비지는 우원재 앨범 내줘야한다
우원재가 후회 없는 무대였다면 오늘 무대는 1등 무대였다
학교가면애들이우원재떨어짐ㅇㅈㄹ하면목딴다 #원재야_수고했어 목따질사람오조오억명대겟내그래서스페샬무대언제해?
ㅠㅠㅠ 우원재 무대에서 비지가 가사 절었담사여ㅠㅠㅠ 아쉬워라
우원재 비지 가사저는무대 너무아쉬워서 계속 돌려본다...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oOwO9

우원재 또 무대 할때까지만 해도 어색킹이었는데 무브보면 존나 많이 발전했음 ㅜㅜㅜㅜㅜ슈스네ㅜㅜㅠ
김진표 다음 래퍼 우원재 군의 무대~ 시작하겠습니다! (존나 까매지는 화면 존나 웅장한 브금 그 사이로 들리는 개 익숙한 시그니처 사운드) 그뤠이~ 관중, 구쌈그러, 탐라 우아ㅏ아ㅏ아아ㅏㅏㅏ아ㅏㅏㅏㅏ!!ㅠㅠㅠㅠㅠㅠ 나
난 우원재 오히려 프듀팀 잘 만났다고 생각하는데..물론 결승 1차 무대 때 비지가 무대에서 좀 글킨했지만ㅋㅋ 정말 예뻐하고 리스펙하는게 느껴지던데..진자 무대에서 너 하고픈거 다해 간섭 안하고 불편하다고 그러면 달려와서 체크해주는거 아빠들 같던뎈ㅋㅋㅋ


비지

비지 진짜 우원재에게 차 한대 뽑아줘라
아니 왜 우원재님이 1차공연에서 떨어졌나 했더니 비지님이 가사 절어버렸구나,,,
오지게 해준거없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와중에 비지는 똥싸는데 티도안날정도로 묻히고 우원재씨 너무 독백을 많이넣엇어요 비트는 묻히고 음원으로 흥하지도않을거같구....22
오늘 개빡쳤던거 ☞우원재는 왜 탈락인가 ☞우엉재 자꾸 카메라 잡아줌 ☞비지 가사 절음 ㄹㅇ 이 셋이 존나 빡침포인트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_1ove

하..우원재 넘 아쉽다ㅠㅠㅠ 비지하고 진짜 잘했는데..
베테랑 비지와 신인 우원재....
우원재 진짜 잘 했는데 아쉽네 비지는 그렇다 쳐도 비트는 대체 왜 굿라이프랑 뭅먼2 그대로 갖다쓴걸까..... 17년 전 비트를.........
ㅋㅋ우원재 무대영상봤는데 비지 가사절은거 한두번도아니고..... 엄청절었네 ....
배그식으로 따지면 비지 자기장파밍 하는거 기다려주다가 적팀 뒷라인 타고오는거 우원재가 다 잘라준 수준;
넹ㅜ 그래도 비지도잘했고! 우원재도 당연히잘했고! 앞으로도 계속 랩하는 우원재보고싶네용ㅠㅠ
닉 서치하는데 진짜 우원재 가사에 비지가 전거밖에 없어서 내가 다 찔린다.......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yh24yh

7 ....인가?아무튼 우원재 팬이였는데 비지실수도그렇고 떨어져서 아쉬웠다 음 그래도 파이널까지간게어디야 #1일_1그림
비지가 가사는 절었어도 우원재가 압도적으로 잘해서 충분히 캐리했는데 힝 ㅠ ...
우원재 비지때문에 졌든 지코딘이 돈받았든 그냥 꽃길만걷자
다시 생각해보면 우원재도 나름 좋게 끝난 것 같기도 한 게, 결국 떨어져도 비지 때문에 떨어졌다고 하지 우원재를 탓하는 의견은 별로 없으니까. 다만 우원재 떨어뜨리고 우리가 봐야했던 게 돌리고.......
우원재가 찢었고 비지찌개가 꿰매고 우원재가 다시 찢었다...


가사

우원재 가사 좋았다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은 하는데 생각이 없네요"
우원재 가사보고 팬하기러 했다.. 생각하고 말하는거 너무 아름답게 하는데... 좋아졌다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haren_xxx

우원재는 가사와 캐릭터가 독특하고, 스킨과 플로우는 부족한 래퍼임. 오늘 한 랩도 비트와 어우러지지 않았음. 스타일이 독특한만큼 스펙트럼이 좁고. 한국 힙합에 다양성을 보태준다는 측면에선 반가운 신인이지만, 앞으로의 음악에 대한 궁금함은 크지 않음.
2pockets_medi🎧우원재-MOVE (feat.Bizzy)🎧 어제 이 가사 들으면서 눈물이 나더라구요....#원재야_수고했어 #서사캘리 #우원재
와 우원재랩가사 개멋있다 아는만큼보이는법인데 모르는만큼 겸손한인간은 어딨녜.. 근데진짜이게맞는말임 크갓원재👍
나를 사랑하는 법을 몰라 외로워진 걸까 혼자 내린 결론이 정답이 될 수는 없을까 소외된 모두를 내가 대신 할 수는 없을까 때가 되면 내 마음을 나눌 수 있을까 ("또 - 우원재") 가사를 참 잘 쓴다. 귀감이 되는 사람이다.
이 사진의 포인트 1 가사 듣자마자 표정 굳는 원재 2 비니 밑으로 살쨕 보이는 눈 3 원재 입술 개촉촉함 립밤 모야...? 아님 틴트니...? 매일 발라줘••• 4 목젖 5 피어싱 6 처음 두 사진 존나 씹 개잘생
우원재 가사 정말 잘 쓴다.... 넘..... 흑....!


그레이

우원재 랩은 별루 개취가 아니라 친구들이랑 3등예상했지만 로꼬 그레이 피처링곡 못들은건 아깝다 로꼬 5년전에 우리중학교와서 공연하고 갔던거 생각도 갑자기 났다,,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GHyoco0118

지코딘 좀 1차에서 떨어질 예감에 2차 노래 대충 한 것 같은데 그게 우승곡 되어버린 듯한 ㅋㅋㅋㅋㅋㅋㅋ 반대로 우원재는 1차 옛날 비트 우려먹고 좀 대충한 후 2차에서 그레이 로꼬 불러서 포텐폭발 만들려던 것 같고요...따흐흑
ㅠㅠㅠㅠ 우원재 2차 노래 피쳐링 로꼬 그레이 돈대ㅠㅠ 듣고싶다여!!!!
와... 우원재 결승 2차 갔으면 불렀을 곡 어쩌저찌 찾아서 듣는 중인데 진짜 그레이 미쳤넼ㅋㅋㅋㅋㅋㅋㅋㅋ ㄷㄷㄷㄷ;;; 빨리 음원 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ㅠㅠㅠ
올티 우원재 쌈디 그레이 조아해요
아진짜 우원재 시차 계속 불법유포되는거 너무 짜증나고 화난다. 진짜 힘들게 만들었는데 막 나중에 쨘!하고 나온다고 그레이가 인스타에 그랬는데 진짜 어이가 아리마센이다
와 앤쿠림 어떠케 저랑 이럿개 똑갓을 수가 저두 4때부터 보기 시작하다가 5때 쌈디그레이에 빠졌다가 지금은 우원재애 괘 빠졌어요 우린 운명이애요 혹시 앤쿠림 저애요??


결승

이런 이름달고 하긴 좀 그렇지만 우원재진짜 잘했음 #원재야_수고했어 잘했어 원재야 일반인으로써 결승까지 올라온것도 진짜 힘들고 대단한 거니까.. 잘했어 멋있었어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K_dnon

이걸 결승에서 듣기위해 우원재가 떨어졌어야 했다는게 안 믿긴다 차라리 우원재 2차곡을 듣고 싶어
우원재한테 물을 게 여자 얘기밖에 없었냐고ㅋㅋㅋㅋㅋㅋㅋ 일반인 최초 결승 진출자나 음악 얘기 듣고 싶었다고 나는
출처 사진속에 여러분덜... 큰일났어요 ㅠㅠ 우원재 피아노 개인 교습 받았데여 ㅠㅠㅠㅠㅠㅠ 결승때 피아노 치는던가여...?
우원재 떨어지고 티비 꺼서 결승 어케됐나 궁금했는데 본 사람들이 건질 노래 없다해서 볼 마음 다 없어짐
우원재 결승 2라운드 예정 곡이였던 '시차'가 곧 발매된다고합니다ㅠ너무 기쁘니깐 베라깊티 1명 드릴께요ㅠㅠ알티만해주세여ㅠㅠ원재 'move'도 스밍 많이해주세요!(*당첨자 분뽑고나서 그때 당첨자분만 스밍 인증 받을예정


2차

아 돌리고를 보고오니 어이를 넘어 화가나네 우원재 2차 음원이라도 풀어줘ㅠㅠ 룰이 뭐 그따위인지 정말 아티스트에 대한 존중은 1도없는 엠넷
일어나자마자 빡치네 어제 문투도 1등했지 티비캐스트 조회수나 하트도 1차에서 떨어진 우원재가 젤 많지 (차이도 큼) 멜론 파이널 음원중에도 우원재 1차 음원이 제일 순위 높지 근데 현장 200명때문에 이꼴 났냐고 2차 준비한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sehunright1


인스타

해쉬스완 인스타 올라온거 넘 귀여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우찬 #우원재
우원재의인스타길을응원합니다 #원재야_수고했어 원재진짜수고했어사진올려조라조
munchinthepool 우원재 인스타 원재야 모두의 영광이야
2017.09.02 🌸 우원재 인스타업뎃 ⚡ #원재야_수고했어
사실 산타는 없거든 해쉬 인스타 너무 귀여워서 망상 좀 더해 만화 그렸어요! #해쉬스완 #조우찬 #우원재
원재 사실요정아님???¿¿¿??? 출처)qlrty0502님 인스타 #우원재
아 그리구 이것도 너무 귀여움 엄마새랑 아기새야 뭐야 출처)drunkentigerjk 님 인스타 #우원재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vicjun_cherry


탈락

난 프듀2를 안봐서 관심이 없었지만 그거 보는 친구가 막방에 a는 당연히 될줄알고 b를 찍었는데 b는 워너원되고 a가 탈락했던 상황을 보며 이럴줄 알았으면 a할걸.. 하던게 생각난다. 지금 내 기분이 그래.. 우원재 뽑을걸.. 당연히 될줄 알았다고
우원재가 탈락했다니 그럼 나는 이제 누굴 놀려
우원재가 어떻게 탈락이냐 와
진ㅋㅋ짜 우원재가 어떻게 탈락이지 와
우원재 탈락 소감 좋았다 진짜 좋았다. 지금까지 랩한다는 사람들이 했던 모든 말 중에서 가장 좋았다.


파이널

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6 [10회/단독] 우원재 - MOVE (feat. Bizzy) 파이널 1R 170901 EP.10" à l'adresse
J'aime une vidéo  "show me the money6 [풀버전] 우원재 - 진자(ZINZA) (feat. YDG, 수란) 세미파이널 full ver.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__wooMunch

2017.09.01 우원재 파이널 MOVE (2)


사람

45. 우원재의 겸손하지 않은 모먼트를 사랑하는 사람
원재야 우리가 아쉬워 하는만큼 너가 더 아쉬워 하겠지 #원재야_수고했어 우원재라는 사람을 알게돼서 너무 고맙고 앞으로 계속 랩 해주세요
공부 존나 잘했다는 거 티가 나서 확실히 배운 사람들이 다르다는 거 알겠다 정말 우원재 괜히 글쟁이 아니고 사상 가치관 철학 뚜렷한 거 아님 이런 애가 랩한다는 거 그리고 존나 뭘 알아서 알려져서 너무 최고야 제발 잘 돼라 제발
오늘 구로에서 횡단보도서있는데 우원재 랑 똑같이리얼똑같이 생긴사람봣는데
보면볼수록 느끼는거지만 우원재란 사람은 말을 참 예쁘게 하는것 같다.
여기서 비니쓰는 원재 손 보셔야해요.. 렬루 미쳤다..비니쓸때 도리도리하는거 나만 보이는거 아니져..그쳐.. 릠들도 꼭 보새오.. 마지막에 손으로 두번 꾹꾹하는거 와 아니 미쳤네 진짜 우원재 진짜 뭐하는 사람이지 뭐야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munch__woo

우원재를 투표하는 사람들의 특징: 1. 키와 외모가 훤칠하며 수려하다 2. 정의롭고 의리가 넘치며 인성이 뛰어나다 3. 앞으로의 인생에는 좋은일이 가득하다 4. 학생이라면 성적이 오르고 직장인이라면 실적이 올라간다
화력죽은것같다우ㅡㅜㅜ우 #원재야_수고했어 원재의콧대를사랑하는사람입니다
진짜 너무 걱정된다 저 계정 파는것마다 사람들이랑 사람들이랑 안친해지고 장르 떠나고 그랬는데 우원재는 진짜 달랐어요 진짜 제가 이렇게 빠진 장르는 본진 하나랑 우원재 합해서 딱 두개거든요... 전 님들 오래보고싶어요...
여러분 사람한명 살리는셈치고 #0011로 3번 우원재 한번만 보내주세요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원재 우승하면 이글 알티해주신 모든분께 리퀘해드립니다!!!!
중간에 덕광오빠ㅠㅠㅠ오늘 머리 정말🙈 귀여운 사람들끼리 논다 . 우성 야 우원재 산타 있어없어 원재 산타는 없죠 우성 산타 있다고오 !!
우원재 슬립모먼트 악개인 사람 저요..
우원재 음악을 들을땐 항상 기분이 이렇다. 내가 말할수, 풀수 없던 말들을 음악으로 풀어준 우원제 아티스트라는 사람한테 늘 고맙고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gang8199

우원재란 사람을 컨셉충이라 치부하고 비꼬는 거 진짜 화난다 니네가 하면 싸구려 중2병 허세고 원재니까 멋있는거야 ,,,, 듣고있니 우리반 남자들아 ,,,,
그때는 우원재를 몰랐을때지만 지금은 우원재라는 사람을 알고있으니까 다시는 슬픈일을 생기지 않게 원재 행복하게 만들어 줘야죠..😊😊
나 담배피는 사람 싫은데 우원재 너니까 좋다 후...
님들우리한사람당딱10번씩만올릴래이럴때일수록원빡이우리가합칠때야 #원재야_수고했어 우원재내가진짜진심으로팬으로서사랑해진짜


우원재

여러분 로꼬님 인별 스토리에 난리났으요 #우원재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vdnrQrCOhRLZCQC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AlwaysBbB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cherrypikk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CJENMMUSIC

우원재 원재야수고했어 쇼미 행주 넉살 무대 인스타 narrate_fo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