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선미

지금까지한 음방엔딩중에서 최고인 선미-현아 투샷
170901 뮤뱅 1위 발표 선미 현아 ㅠㅠㅠ 최고의 엔딩이다 진짜. 뮤뱅 이 30초로 수신료의 가치 실현하셨고요..
한 명이 가만히 있으면 다른 한 명이 춤 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 #선미 #베베 #가시나
허허헉 선미 현아 청하 슬기 다 같이 한 무대 서는 거 보고십닥우요,,
선미 현아 청하 가인 제발 올해 연말무대 콜라보무대 보게해주세요 제발요
#miso #핑크레이디 #pinklady #쇼챔피언 #showchampion #dealer #kpop #여자여자 #girlsgirls #pink #쇼챔 243회 #현아 #WannaOne #선미 #빅스LR #사무엘 #프리스틴 #
선미 현아 🕺✨✨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jeong2_spring

연말 방송에 청하랑 현아랑 선미 합동 공연 있었으면 좋겠다..
으으 현아 선미 너무 짱이다
은우 더쇼 때 선미님이랑 무슨 얘기했냐고 물어보니까 너무 예쁘시다고 꼭 1위 하셨으면 좋겠다고 했대여 안아주셔서 너무 좋았고 오늘 또 안아주셨다고ㅋㅋㅋ 오늘 현아선배님이랑도 말했는데 we like 좋다면서 불러주셔서 넘 좋았대요
선미현아 존예롭다
갑자기 터지네 ㅋㅋㅋ 뮤뱅 선미 현아 이야기 하는데 한 친구가 실수로 현미의 가시나 라고 해서 다 쓰러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아선미 친목 응원해 전 원걸막내즈 ㅜ.....
난 이번 신곡 무머포함 선미vs현아 하면 현아

선미 현아 투샷은 레전드다
저기서 민이 누구엿지 선미 예은 유빈 선예 현아 소희 이정도만 상각나는데
미쳐(포미닛), 도깨비(clc), 가시나(선미), 잘 나가서 그래(현아) 이런거
저도요 여기서는 거의 몬애기들만 언급하지ㅣ만 웆소 옴걸 선미 현아 정세운 팡찌 등등 모든 아이도루 박애주의자애용🙈💗 지뢰 몇몇 있지만 마니 언급 안해용
다들 현아선미 만난걸로 우와아ㅏ 하는데 나만 선미엔미 만난거 좋냐ㅋㅋㅋㅋㅋㅋㅋㅋ


김시현

170902 청주 팬사인회 preview 시현아...이제부터 시작이야❤️❤️ 기다릴게요🌸 #김시현 #김 #시현 #원해
170901 #김시현 👥 시현아 잘생긴 표정해줘!! 😐 잘생긴 표정..? (얼굴 슥) 👥 가만히 있어도 잘생겼어!!🤣🤣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wantyou0506

20170827 용국 & 시현 광주 팬사인회 #시현 #김시현 너의 스무살을 함께해서 기뻤어 시현아 ( •ω•ฅ)*♡
170901 #김시현 #용산팬싸 #용앤시 😌 시현아 너 이 노래 알아? 🐰 아~ 알아요! (시작부분 불러줌) 😌 흐엉 지금 불러달란건 아니었는데 넘 좋다 시현아💦💦 다음에 꼭 제대로 불러줘! 🐰 아 이거 사
시현아 오늘이 너와 나의 끝이 아니고 시작이라고 믿을게 낮에는 보이지 않을 뿐 별은 항상 그 자리 있잖아 다시 눈부시게 빛날 내 별 김시현 또 만날 날을 기다리며 언제나 사랑해 #용앤시_수고했어
시현아... 시현아. 김시현......원이오빠.. 김시현 언제 볼 수 있는거야 이제..? 진짜 눈물나
들어왔을 때 ㄴ- 시현아~ 오빠라고 불러도 돼~? ㅅ- 그럼요~ 여러분 시현이 이제 오빠입니다 #김시현 #시현 #용앤시
진짜 눈물나 아직 한번도 못봤는데 진짜 보고싶어 오래오래 좋아했어 시현아 김시현
시현아 얼굴 자주 비쳐줘야해 ! ! ! ! ! 김시현 ! ! !

20170827 용국&시현 전주 팬사인회 #김시현 #시현 #shihyun 보고 싶어 시현아 😓 좀 이따 봐!
20170901 용국&시현 용산 팬사인회 #김시현 #시현 #shihyun 시현아 ㅠㅠ
🔥 경국지색.. 시현아 김시현아 !!!!!!!!!!! 너는 경국지색 무비일색 단순호치 절세가인 화용월태 경성지미 폐월수화다 !!!!!!!!!!!!!!!!!!!!! 🔥


HYUNA

170901 뮤뱅일시외출 #현아 #HYUNA
뮤직뱅크 출근길 미션 셀카 #현아 #hyuna #베베
170901 열린음악회 프리뷰 #현아 #HyunA #베베 갭차이 미쳤지,,
170901 열린음악회 프리뷰 #현아 #HyunA #베베 ㅠㅠㅠㅠㅠ 백퍼 사연 오조억개 있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hyuna_sukiyade

170901 열린음악회 프리뷰 #현아 #HyunA #베베
20170901 뮤뱅 출근길 #현아 #hyuna
현아 kbs music bank 출근길 #170901 #kbs #출근길 #musicbank #뮤직뱅크 #현아 #베베 #hyuna #babe
뮤직뱅크 출근길 미션❣️ 모닝셀카 📸✨ 수행중인 현아💕 귀여워쥭게따😘 #뮤직뱅크 #출근길_미션 #모닝셀카 #현아 #HyunA #베베
170901 뮤직뱅크 출근 #현아 #HyunA #김현아
170901 뮤뱅 출근 프리뷰 #현아 #HyunA #베베
[vid] 170830.쇼챔피언.#현아(#HyunA) 잠시후 최초공개


베베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Hyun A(현아) _ BABE(베베) 170901 [4k Fancam/직캠] By TheGsd"
현아 베베 노래 너무 좋아여ㅜㅜㅜㅜ아흐아아아아아아으악 현아 노래 유닛이든 솔로든 전체적으로 내스타일임
레나 레나가 꼭 커버해보고 싶은 곡은 가시나! 이미 안무 카피도 다 했다고 했어여 정말 너무 멋있다고 나중에 그런 컨셉으로 한 번 활동해보고싶은 꿈이 생겼다고 했어요 아 그리고 현아 베베도 멋있다고 함
[#유선호] 오늘 현아 선배님의 베베라는 노래가 나왔어요!! 수록 곡에는 이던 선배님, 우석 선배님도 참여하셨으니 많이 들어주실거죠???😘


황민현

민현아 생축✨ 새로운사진이없어서이걸💓 ♬366일 / HY #Happy_MINHYUN_Day #HappyMHDay #킹갓제너럴_황민현_생일축하해 #EMPEROR_MINHYUN_DAY #워너원 #WannaOne #뉴이스트
민현아 생일축하해🌸😍 #킹갓제너럴황민현생일축하해 #EMPEROR_MINHYUN_DAY #황민현 #뉴이스트 #Nuest #wannaone #워너원
170813 목동 팬싸 황민현 프리뷰 ⭐️니가 내 별이다 민현아⭐️ #워너원 #WANNAONE #황민현 #민현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dearmyemperor

오늘 하루 온 세상과 온 우주가 각자의 모양과 색으로 너의 생일을 축하해줄꺼야 민현아 생일 축하해 #950809 #황민현 #민현 #킹갓제너럴_황민현_생일축하해
민현아 항상 응원할께 #황민현 #민현 #minhyun
170812 살리기가 너무 함들어 그냥 흑백으로..ㅠㅠ 나중에 꼭 살려올게요 오늘도 좋아해 민현아💖 #황민현 #WANNAONE #Minhyun
민현아 왜그렇게 귀여운건데...현빈아 왜그렇게 민현이 보는건데....둘이 왜그렇게 이쁜건데ㅠㅠㅠㅠㅠㅠㅠ #황민현 #권현빈 #프로듀스101 #프듀콘 #첫콘 #프듀콘첫콘 #현넨 #워오원 #콘서트
황민현아 사랑한당
170807 #황민현 #민현 고생했던 날만큼 너무나 값진 1위🎉 정말 너무 축하해💘 앞으로 더욱 빛날 너의 날들을 곁에서 항상 축복할게 .민현아 진짜 축하해 #Energetic1stWin #WannaOne1stWin
친구가 카톡으로 민현이가 자꾸 한 각도를 고집한다고 캡쳐한거 사진 보내줬는데 민현아..???? 목 아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황민현 안티x..


뮤직뱅크

현아님 음료 감사했습니다 :) 170901 뮤직뱅크 #현아
와... 170901 뮤직뱅크 #현아


시현이

시현이 오늘 뒈질것같은데 시현아 활 꽉잡아라 오너는 오늘 너 죽이기 싫다
시현아ㅠㅠㅠㅠ연습영상은 그래 시현이가 양보다 질이라면 ㅠㅠㅠㅠㅠ 시현이가 올리고 싶을 때ㅠㅠㅜ 올려줘ㅠㅠㅠㅠㅠ그치만ㅠㅠㅠㅜ 평상시 일상들ㅠㅠㅠㅠ시현이가 뭐하고 있고ㅠㅠㅠ뭐에 빠졌는지ㅠㅠㅠㅠ 그러한 것들 ㅠㅠㅜ 얘기 많이 해줘야해?ㅠㅠㅠㅠㅠ
시현이 보고싶을 때 ㅠㅠㅠㅠㅠㅠ 볼 수 있었으면ㅠㅠㅠㅠㅠ 좋겠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브이앱 잊지 말구... 가끔씩 켜주고... 인스타 라이브도 하고싶을 때 언제든 해죠.. 항상 24시 대기 중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현아ㅠㅠㅠㅠ연습영상은 그래 시현이가 양보다 질이라면 ㅠㅠㅠㅠㅠ 시현이가 올리고 싶을 때ㅠㅠㅜ 올려줘ㅠㅠㅠㅠㅠ그치만ㅠㅠㅠㅜ 평상시 일상들ㅠㅠㅠㅠ시현이가 뭐하고 있고ㅠㅠㅠ뭐에 빠졌는지ㅠㅠㅠㅠ 그러한 것들 ㅠㅠㅜ 얘기
나 어떡해 진짜 시현이... 보고 싶어 ㅠㅁㅠ 1일 1인스타 해 줘야 돼 시현아 ㅠㅠ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Mondlicht0119

시현이 말하는게 너무 예뻐서 듣는 내가 너무 행복해 시현아 다음 컴백때 예쁜 목소리 가지고 또 봐요 수고했어
오늘 시현이 진짜 바빴지ㅠㅠㅠㅠㅠ빈틈 생기면 여기저기서 시현아~ 하고 부르는데 하나하나 다 봐주느라고ㅠㅠㅠㅠㅠㅠ고생많았어요 진짜ㅠㅠㅠㅠ


축하해

민현이 잘쉬고있엉?!🦊 보고싶었던 가족들 봐서 너무 좋겠다!! 오늘 하루도 좋은 하루 보냈지? 그리구 음중 1등 한거 봣어?! 축하해😍 오늘도 예쁜 꿈꿔 예쁜 민현아❤️🌈
축하해요 언니 지금도 행복하지만 언니가 더더더 행복해졌으면 좋겠어요 잊지못할 하루 되었으면 해요 사랑해요 현아온닝
민현아 음원 1위 진입 축하해♥ 고척돔 입성 축하해♥ 사랑받아야 마땅한 내 별ㅠㅠㅠㅠ진짜 너무 행복하다. 종현이 민기 동호 아론이도 더 빛내줄게!! 일위도 하고 시상식도 가자. 뉴이스트 사랑해!!!!!!!!!!!
늘 아름다웠지만 오늘의 현아는 얼마나 아름다울지 상상도 안되네ㅠㅠ오늘 누구보다 아름답고 행복한 사람일거라 믿어 의심치 않고 결혼 다시 한번 진심으로 축하해💕
생일 축하해요 오늘 하루만큼은 현아님이 세상 제일 행복한 사람이었음 좋겠어요 🎉💜

우리 현아누나 문언니 다시 한 번 진심으로 축하해요 언제나 응원할게요 항상 행복하세요💜


WANNAONE

(#쇼챔피언)내일 저녁 7시! 드디어 공개되는 #WannaOne#워너블 을 위한 Special Stage #WannaBe & #이자리에(Feat. #야해줄래 2탄!) 반박불가 패왕색 #현아 10년 성장사를 담은


뉴이스트

아는형님 예고 #뉴이스트 #김종현 #JR #박성광 #현아
(해요TV 뉴이스트의 사생활 4화) 민현한테 나대다 보물쪽지 뺏긴 백호 🐯(한숨)야 민현아, 진짜 안 줄거냐? 🦊안 줄건데붸에에엨(표정 주목) 🐯(씁쓸) 아..ㅆ 못됐어 🦊✌️까르르✌️
(주간 아이돌 뉴이스트) 민현아.....가자.....고기 사줄게........
너희노래를 친구들이 다시부르는걸 듣고, 너의 파트를 다른친구들이 채우는걸 들었을때 너는 어떤심정일지 감히 가늠조차가지않지만 뉴이스트는 언제나 다섯명이니까 기다릴게민현아
뉴이스트 사랑해...일년반 그거 나 존나 잘 기다릴게 민현아 조심히 와 이렇게라도 다섯이만나는거 보여주셔서 감사해요 엠투 사는동안 많이버세요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jeong2_spring


좋아해

쟤현이 짝사랑하는 뎡으로 재도 ! 인데 그냥 대놓고 좋아해서 전교생은 물론이요 쟤현이까지 아는 도의 짝사랑이 보고싶달가.. =헐 쟤현나 오늘 머리 왜 깠어? 너무 멋있엏흑퓨ㅠㅠ =쟤현아 체육복 지퍼잠가 속살 애들한테 다보인
시현아 내 봄 여름은 다 너였어 진짜야 좋아해 시현아
개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무도 좋아해 시현아
시현아 나도 무도 좋아해 히히 😶
민현아, 이런 너를 너무너무 좋아해


고마워요

저야말로 고마워요 저도 현아님에게 더 다가갈게요 !
시현아태어나줘서 #용앤시_수고했어 고마워요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ponyorism

시현아 나의 오늘이 되어줘서 고마워 이랬는데 대답이 기억이 안 난다... 고마워요 였나...
90번대라 글은 이렇지만 말은 진짜 스윗 그 자체였어요.. "인스타도 하고! 라이브는 안보이니까 브이앱 많이 할게요" 라고했고 (나이)살 여름을 같이해줘서 고마워요 했더니 눈마주치면서 자기랑 함께해줘서 고맙다고 ㅠㅠㅠ 시현아
헉 현아밈 이제 오늘이 생일이겠네요:) 너무너무 축하드리고 항상 예쁜 말, 좋은 말 해주셔서 너무 고마워요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행복한

용국아시현아행복한추억너무고마웠고 #용앤시_수고했어 앞으로도쌓을추억오조오억개니까기대하고있을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 우리 현아 😆💜
현아님 오늘 생일축하드려요❗ 맛있는거 많이먹고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제가 노력하겠습니다 친해지고싶어요..😊❤


하루

민현아 오늘 하루도 좋은 날이 됬길 빌며. 항상 행복해♥️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heimish_mh

현아 님 생일 날 이렇게 축하 해드리구 싶어서 대기 타고 있다가 날라왔어요 (๑˃̵ᴗ˂̵)و♥ 생일 넘 축하 드리구 오늘 진짜 현아 님 날이니깐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보내셔야 해요 ! 그리구 저랑 앞으


기뻤어

용국아시현아항상응원할게 #용앤시_수고했어 시현아너의스무살을함께해서기뻤어
4ทุ่มไปเม้นไอจีน้องชีกันนนนน "시현아, 너의 스무 살을 함께 해서 기뻤어! 앞으로의 세월도 함께 하자 ❤️" #คิมชีฮยอน #KIMSHIHYUN
시현아 , 너의 스무 살을 함께 해서 기뻤어 ! 앞으로의 세월도 함께 하자 ❤️
คืนนี้4ทุ่มเกา ฟค.นัดกันไปเม้นในไอจีชีฮยอนว่า 시현아, 너의 스무 살을 함께 해서 기뻤어! 앞으로의 세월도 함께 하자 ♡ ใครว่างๆไปช่วยกันเม้นหาน้องนะ #คิมชี


하자

용국아시현아아프지만말았으면좋겠어 #용앤시_수고했어 아프지말고앞으로세월을함께하자
그래 민현아 천년만년 함께 하자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Mondlicht0119


현아

희현아 기억해? 니가 나한테 미적분 알려줬잖아..
민현아 너 약간 황제펭귄이야?
용국아시현아수고했어 #용앤시_수고했어 이제쉬면서너네하고싶은거다해알았지다해다
170902 #현아 음악중심 퇴근길 프리뷰
170902 #현아 음중 퇴근길 프리뷰2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음...져스님이랑..환타님이랑...그리고 이제 곧 현아님도.....(아님
긴장하면 눈 깜빡인다더니 라디오 시작 전 1초에 7번을 깜빡이는 민현아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jeong2_spring

트리플h(후이 이던 현아) 온 지 모르고 열정적으로 춤 연습하는 황제 민현
시현아? 응??????
170902 스파이더 얼티밋 챌린지 #틴탑 #리키( ) 창현아 수고했어~~~♡ 들어가서 푹 쉬어~~~!!!!!^^!!!!!♡
어제 현아봣는데
#틴탑 #리키 으앙 창현아 화이팅♡
시현아 누나 놀래켜주라
안녕합니까, 희현아. 좋은 밤입니다.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Lumen_incaelo

아미친ㅋㅋㅋㅋㅋㅋ아시잨ㅋㅋㅋㅋㅋㅋ아 재ㅕ현아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윤재현 괴롭힌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ㅠ현아 나 아직 어떻게 하는지 모르겠ㅠㅠ 그만 때려ㅠㅠㅠ💦💦💦💦💦💦 안도현은... 유니콘(
원더걸스 아이러니 뮤비 보면 현아 나옵니당!
....!! 현아 더 먹여 더 더 더 !!!!
불리할때만 형이라고 하지마 현아
아 ㅋㅋㅋㅋ민현아!!!
현아 원더걸스 멤버엿던거 모르는 사람이 많네 ••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5mokk

그래서 외로운 선희/하람/아현 가장 슬픈 현아/이리나 상처입은 사람 다니엘/에냐 가 대표적이다...
옷 목도리 도마뱀 같다고 놀릴랬는데 단계별로 웃음기 사라지는 네 얼굴이 너무 잘생겨서 입을 다물기로 했어 민현아 너는 정말 잘생겼구나 예전에도 지금도 미래에도
지현아다헤야...서술와서 자취해서이예빈 면적 160센치짜리 등신대세워두고살아주라...
🍌현아-어때? + 10K 기념 이벤트🍌 야한거에 초점을 맞춰서 잘 못췄오... 그래두 예뻐해줄꺼지?🐣💕 이 글이랑 10K 감사글 Rt하구 내일 밤11시에 dm 보낸 선착순 16명 뽑아서 원하는말 가슴에 낙서해서 사진 보내줄
스카이 민현아니면 지성이용..♡
현아 넌 의심 받을 일 없겠다
방망이들고 일진느낌나는 이지매 현아 조금 기대한 내가 바보자식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1theK

정현이?!정현아?!공정현아?!
현아 클럽 좋아?
현아언니라구 부르께! 친하게 지내 현아온냐😍
현아 20살때 부른 노래 가사/ 26살인 지금 부르는 노래 가사 .
현아님 다음 키링으로 울감자 어떠세요 별로시겟죠 죄송합니당
민현아 기대할게💕💕
할일 드뎌 다햇서 집으로 가는 일만 남음! 민현아 져금만 기다령(?)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hwangminhyun_hk

아 현아 뮤비 보니까 또 개빡치네 시버..저렇게 예쁜애를 두고 저따위로밖에 못 찍냐..아 쌍욕나온다 홧통터저
현아가 진짜 이쁘네;;
아아아아아아아 시현아 ㅠㅠㅠㅜㅠ 시현아ㅠㅠㅠㅠㅠ시현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 시현아ㅜㅠㅠㅠㅠㅠㅠㅠㅠ
세상에서 컬러렌즈 뭘껴도 젤 잘 어울리는 사람 그거 현아다...
앨범 왔어ㅠㅠㅠㅠ 아 너무 좋아 김현아 사랑해ㅠㅠㅠㅠ200여 페이지 넘기면서 현아한테 고맙다는 생각, 평생 내 가수다 하는 생각 많은 생각이 들었다ㅠㅠㅠ
현아 님이 훠➰얼 씬 귀여우셔용 ❤️
아으으우엉아ㅏ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피곤하겠다 민현아ㅠㅠㅠㅠㅠ화이팅 화이팅 온 세상 힘 다 알아서 민현이한테 가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95_optimushwang

현아한테 왜저래..왜저런거시켜 무ㅓ야
시현아 사랑해란 말이 좋다고 해 달라기에 못 한다니까 안 하면 못 가요 이러길래 시현아 이러면서 고개 숙이니까 눈 마주치면서 해 줘~ 오빠랑 연습해 보자 들어와 이러면서 손짓😶 내가 고민하다가 션아 사랑해! 이러니
그렇지만 어쩐지 오늘은 애가타는거야. 그래서 두눈 꾸욱 감고 야살스럽게 웃어보인거지. 효과가 있긴했어. 그렇지만. "하윽, 아, 너무 아,파, 아으. 현아-," 제어가 안된다는게 큰 단점이랄까.
오늘 앨범 또 사러갔는데 점원이 나보더니 현아가 여자팬 진짜 많네요 오늘도 여자만 왔어요. 이래서 네 현아 여자팬이 많아오! 이러니까 현아가 그렇게 유명하잖아오 팬들한테 잘해주기로~~이래서 넘나리 행복했다
그 밤도깨비랑 현아요!!!! 담주도 재밋을거거타요!!!
느오 현아면 음란쌈자를 볼수있는건가..? 끄잉 일단 씻고 기다려야긋어요
여러분총공하면서스밍도해줘요 #용앤시_수고했어 용국아시현아이번활동수고했어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flowerboy_YG

헐 현아님 발렌시아가 스피드러너 신으셨네....... 미년이도 신고 내 본진 차애도 신고...
민현아 💦💦💦
50. 밑에서 찍는 새키 발견한 문현아 현아님 결혼축하드리고요..응..사랑했싑니다(롬곡줄줄 물론 앞으로도 사랑하구..응원할꼐여ㅜ.. 여자라면 문현아❕😢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다는 것과 현아가 원더걸스였다는 사실을 모르는 세대가 와서 넘 슬프다.... 시간이 너무 빠르군.... 나이먹기 싫어.... ㅠㅠㅠㅠㅠㅠ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vekomimi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n_ues_t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shihyuna506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ttttom__te

현아 선미 김시현 HYUNA 베베 황민현 뉴이스트 mmightys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