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쇼미

쇼미가 잃은것: 원재가 비니 벗고 공연하는모습 로꼬 그레이 무대 일일택시운전사 원재 우원재
(화나는 이유) 1. 우원재 탈락 2. 원재 탈락 3. 뭉이 탈락 4. Woo won jae 탈락 5. munchinthepool 탈락 6. 콩비지 가사 절었음 7. 비지 가사 절었음 8. 쇼미 보는 낙이 콩비지땜에
쇼미가 끝나고 나서의 우원재는 시작일뿐이다
원재의 쇼미 지원동기는 유명해지고 싶어서 였고 비록 모두가 원하던 우승은 못했지만 이미 개슦스고 우주 대스타 no.1 이니까 이제 원재는 목적을 달성을했고 앞으로 이 계정은 쇼미6 일반인 지원자 우원재가 아닌 아티스트로서의
•쇼미더머니6 우원재 마지막인사• 열심히 준비한 무대 못 보여 줘서 많이 아쉽기도 하고 여러가지 감정들때문에 힘들기도 할텐데 끝까지 웃어줘서 정말 고맙다 앞으로는 '우원재'라는 장르가 우원재한테 부끄럽지 않게 많이 성
우원재 원재 쇼미6 쇼미더머니6 우원재 원재님 트위터 서치한다음에 이 해시태그 봐줘요 #원재야_수고했어 비록 실트는 못갔지만 이렇게 전부 응원하는걸요😆
이번 쇼미 한 3화까지 보고 안봤는데 동생이 방금 링크 던져준 우원재 파이널 이 무대보고 진짜 아 눈물이 왈칵. 이런 가사쓰고 호소력있게 전달할 수 있는 사람 정말 필요하다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wjishappy123

원재야 정말 수고했어 비록 쇼미더머니6는 끝났지만 '우원재'는 끝나지않았다고생각해 매주 금요일마다 넌 기쁨을주었고 너를 생각하는 나날이 항상 행복했어 앞으로도 응원할거고 음악 계속 해줬으면 좋겟어 #원재야_수고했어 항상행
쇼미더머니6 음원미션 젓가락 _ 🕵우원재 cut🕵 우리 웑쟤 비트랑 벌스 물 만난 것 같아서 니나노다!!!ㅠㅠㅠ
(#쇼미더머니6) EPISODE5 음원공개! MOVE (Feat. Bizzy) / #우원재 막이 내려도 (Feat. 개코) / #넉살
#rt부탁드려요 💕💕💕💕💕💕❤ [쇼미더머니6 카드택ㆍ미니카드] ※문의ㆍ선점은 멘션으로※ ※구매의사 확실하신 분만 선점해주세요※ ※재고가 들어오면 디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도박팀(더블케이,네스),넉살, 한해,
내가 어쩌다가 쇼미를봐서 눈떠보니 우원재하고 있냐
야 근데 쇼미 최대수혜자 우원재아니냐 넉살이야머 원래 유명햇지만 지금 우원재팬 284774949990명이다 문투 수만 봐도 알슈잇음...
지금 가장 무서운건 이렇게 인기가 많다가도 갑자기 쇼미가 끝나서 인기와 화제성이 떨어지는 거임 그렇게 된다면 우울증과 공황이 다 심해질지도 모르는데 제발 우원재를 응원하시는 분들은 저와 함께 끝까지 응원했으면 좋

다 된 밥에 비지 빠트리기 #쇼미더머니6 #우원재
우원재님이 78%로 이겼어요!투표해즈신 36분 감사드려요!쇼미더머니 6 우승 행주님도 축하드려요!!
근데 이번 쇼미 파이널 3인은 가사를 다 잘써서 누가돼도 괜찮았다 우원재 깊이있는 가사 더 보고싶었기땜에 독무대 못한거 그게 아쉽지
어제 못본 쇼미더머니 공연 영상만 봤는데 우원재 넉살 막이 내리고 탈락자 스페셜 무대 이렇게 3개가 제일 좋네. 아이러니한건 우승은 행주.
쇼미6 탑쓰리 낮에 낙서한거 제일 호감갔던 세명이 다 올라와서 좋다ㅠㅜ/ 갠적으로 우원재님은 팬분들이 그리기 좋아할 것 같다 캐릭터성 넘 짱짱맨이라...
쇼미의 우원재는 끝나도 뭉크라는 예명에 랩퍼 우원재는 이제 시작이다
쇼미 가끔 영상보면서 우원재 특이하긴한ㄴ데 잘한다는 생각은 별로 안해봤는데 파이널무대 개쩌내..,,..,콩비지빼고..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wwjlv_00

일찍 자느라 쇼미 못봤는데... 우원재형 비록 3등 이였지만, 아는형 친구분이라서 꾸준히 응원했왔어요 고생하셨어요!
쇼미 2회까진가 3회까지 본 거 가튼데.. 우원재 분 저렇게 웃을 수 있는 사람이었낰ㅋㅋ
쇼미 우원재 제대로 놓침 ㅠ
와 어제 밖이었어서 쇼미 무대 이제보는데 우원재 미친 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짱멋지다 동갑인데 니가 형하셈;
아빠가 쇼미 보시면서 우원재 잘한다고 그러셧눈 뎨., . 가사가 넘 멋지다고 .. 세명 다 잘했지만 우원재 너모 아까워 죽겐네 그래도 뭐 결과는 결과니까😂 넉살행주우원재 모두 짱
쇼미 하도 말 많아서 무대 몇개 봣는데 우원재 잘하네
쇼미 실시간으로 봤어야 했는데. 정말 우원재 탈락임???

우원재 표정이 점점 풀리고 밝아지는게 보여서 너무좋다 JK비지팀에 들어가고나서 점점 밝아지더라 그게 너무 보기좋았고 나도 그래서 더 응원했고 솔직히 원재 쇼미 끝날 때까지 웃을까?했는데 곧잘 웃고 여유도 생겨서 너무 보기좋았다 너의 스물과 스물 한 살
어제 쇼미 봄? 나 못봤는ㄴ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밍ㅠㅠㅠㅠㅠㅠㅠ 우원재 오졌다매
쇼미 다시보는데 우원재..하 왜.....비지왜.... 우원재... 다시봐도 하....
우원재(禹元材) 생년월일 1996.12.23 원재가 하는 SNS 인스타 현재 홍익대학교 토목공학과 재학 중 출연 프로그램 쇼미더머니6 원재가 부른 노래 또, ZINZA, MOVE, 시차
박제 #우원재 #쇼미더머니 #행주 #넉살
쇼미 재방 봤는데 우원재의 패배요인은 호랭이가 아니라 콩비지가 나왔기때문이다
린바 우원재보러 쇼미콘 가면 어캄;;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0RYKoxzNhVikrxh

뭐 우원재 시차 음원 나오면 일등하겠지 뭐 뭐 쇼미 우승 뭐 그게 별 거라고 하하 하하 ........
귀여운엉재ㅜㅜ #우원재 사랑해요 ㅜㅜ #쇼미더머니6 #수고했어
쇼미 노래 들으니까 또 현타오네 우원재가 우승이 아니라니
공찬옾빠도 혹시 쇼미 보시나ㅠㅜㅠㅠ 우원재님 좋아하는데ㅠㅜㅠ 좋아하는 사람이 좋아하는 사람 걸 해주셨다(?)
쇼미6 우승은 리듬파워의 행주... 우원재 진짜 잘했는데 아깝다
우원재! 너무 기대대! #쇼미더머니6 #SMTM6 #우원재 #Wonjae


무대

녜?베테랑은 우원재 앞에 붙혀야하는거 아닌가요???어제 무대보면 비지랑 우원재 이름 놓인자리가 바껴야 될꺼같은데요ㅎㅎ

10년차 래퍼 프로듀서 비지가 무대를 콩비지로 만들어버리는 것을 1년차 래퍼 팀원 우원재가 하드캐리 중임
우원재 무대 분명 네이버캐스트에서 단독공개라면서 영상 올라오겠지? 제발 그래줘 엠넷
와 우원재 결승 무대 로꼬 그레이였는데 비지 가사실수 그것도 두번
절때 슬퍼할 필요도 없고 우울할 필요도 없다 그만큼 많은 사람들에게 우원재라는 랩퍼의 앞으로의 가능성을 보여준 무대라고 생각한다
와 우원재 대박 와......그동안의 무대 다시 봐야겠다
우원재 개잘했음 무대보면서 아 원재가 1등이네~ 하고있었다고 , ,
우원재 결승 무대 못한거는 나중에 특별 공연때라도 보여줬으면 좋겠다ㅠㅠㅠ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Upn2D

학교가면애들이우원재떨어짐ㅇㅈㄹ하면목딴다 #원재야_수고했어 목따질사람오조오억명대겟내그래서스페샬무대언제해?
우원재 2차무대 진짜 보고싶어사 어제 문투했는데ㅎ....
우원재 마지막 무대 로꼬랑 그레이였는데 같이 단체 사진만 찍고 감 ㅋㅋㅋ
네 바로 우원재라는 "랩퍼"를 보여준 무대였어요 ㅠㅠㅠㅠㅠㅠ 저도 ㅠㅠㅠ무반주정말 잘 안듣는데 웢재는 그냥 무대를 박살내버렸어료 ㅠㅠㅠ
ㅠㅠ 저 그 전무대 우원재혼자서 만든무대 너무 감명깊게봤어서 꼭 2차가서 다음무대도 보고싶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젠가 꼭 보고싶어요
네 파이널에선 못봐서 아쉽지만 우원재의 깊이있는 가사로 꽉찬 독무대 보고싶어요 이제 시작이니까 기대해봅니다
우원재 무대매너 ㄹㅇ 머지? 진짜 존나 볼때마다 놀라워 ; ;

행주 1차무대도 딘이랑 자이언티 피쳐링이 잘돼서 충분히 올라갈만한 했어요! 근데 저도 사실 우원재에 한표였지만ㅋㅋㅋ 우원재 2차 무대 보고싶었는데ㅋㅋㅋ 로꼬 피쳐링이었나.. 뭐 그러던데ㅋㅋㅋ
우원재 2R 무대 못본 건 많이 아쉽다.. 소름돋았다는 것도 우원재 무대였다. 문투 높아서 설마했는데...
와 우원재 스타일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니였는데 이번 무대에 소름 돋았다.
우원재 무대 보면서 울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쪽팔렼ㅋㅋㅋ
솔직히 어제 우원재 무대가 제일 좋았어요 ㅠㅠㅠ
와 우원재 무대봐
결국 우원재 2라운드 곡은 안 풀었네;;; 어차피 녹음한 거 풀면서 왜??? 2라운드 폭망이라던데 1라 2라 합쳐서 우승 결정하지 기껏 준비한 무대 1도 못 보게 만드는 진행 클라스;;;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newsen_t

우원재 결승 무대에서 비지가 가사 절었다는 소식을 접했을 때의 기분.. ㅋㅋ
우원재 결승 2라운드에서 부를곡 유출됐길래 들어봤는데 개좋네 ㅁㅊ.. 적어도 돌리고보다는 이게 무대에 나왔어야..
근데 비지 진짜 씹 별로다 어제 무대 첨 봤을 때 존나 놀람 저 새낀 ....... 존나 절고 ..... 계속 봐도 계속 존나 씹 별로 ........ 다 된 우원재에 비지 뿌리기 ... 얘 피처링 없이 혼자 랩 시키면 안 되냐 좀 ..........
오늘은 블로그 훔쳐봐야지 그리구 우원재 무대 괘조은데 왜 저기에 비지 뿌려놨냐 ,,,,,,!
무브 보고 나니까 우원재의 두번째무대 못 봐서 아쉽다. 래퍼가 무대에서 하는 뭔가 고발하는 추임새 난 이번 시즌에서 원재한테 제일 많이 느꼈고 너무 시원했어
ㅋㅋ우원재 떨어지는거 보고 그냥 안경 벗고 잤는데 결승 무대 꼬라지 보니깐 좋은 선택이었다
우원재무대에서 비지가 랩절은거 존나ㅋㅋㅋㅋ

우원재 무대 이제 봤는ㄷ0 ㄴㅋㅋㅋㅋㅋ미쳤넼ㅋㅋㅋ다 씹어먹움
야 탈락무대 없냐?? 복면가왕처럼 무대하면서 관객들 우원재 떼창하고 그레이 로꼬 보고 너도 좋고 나도 좋고 평화로운 탈락의 장


음원

우원재 2차음원 내놔 엠넷아 오ㅓ유ㅠ유ㅠ어ㅠ유
우원재 2r 리허설 영상이나 음원 풀어주시면 안돼나요 솔직히 문자투표도 우원재가 1위 했는데;;
우원재 ㄹㅇ 음원 개지리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이 있어도 꼭 탑2 들어서 그레이님 비트에 랩하는 우원재 들어야해 음원차트 1등할것 같단 말야 으아악 제발제발... 내소원이야...ㅠㅠㅠㅠ
아 제발 우원재음원 풀어줘 안풀어줘서 이득보는것도업당ㄱ아...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woom0m0

빨리 음원 풀어조 시차 풀어달라고 우원재로꼬그레이 빨리 내놔
음원 들어봤는데 비지는 평생 우원재 케어해줘야 한다 잘못이 크다 준결승전 음원 중에 가장 취향이다
멜론에서 음원 하트 가장 많은 게 우원재네
납득 안되는 결과네.. 쨋건 앞으로 꽃길만 있을 우원재라 다행이다만. 빨리 회사 컨택해서 빨리 음원내고 활동했으면 좋겠다..ㅠㅠ😳
모르겠다 지금 너무 서운하고 조금 화도 나는데 그래도 더 속상할 건 본인이니까요 원재 음원 인스타 공연 기다리면서 또 하루하루 지내려고요 우원재는 나한테 너무 멋있는 사람이에요 오래 보고 싶다 저랑 같이 원재 좋아해주는 여러분도요
음원 순위가 말해주네 진짜 어젠 우원재가 갑이었다 아쉽 ㅠㅠ
아니;;;; 우원재 2라운드곡 음원으로도 안내줘????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ggohrmgjk

우원재 로꼬 그레이 녹음 음원 해놨을텐데 안풀꺼냐 풀어라 엠넷새기드라
우원재 시차 음원 풀어주세요ㅠㅠ 그레이비트위 원재랩 못잃어...
우원재 음원 냈으면좋겠다
방송안보고 누가 우승한지 모르는 상태에서 음원만듣고 난 우원재가 당연히 우승일줄알았는데.. 검색해보니.. 저노랠 이겼다고?? 세상에..
우원재2차음원공개왜없음..ㅠ
일어나자마자 빡치네 어제 문투도 1등했지 티비캐스트 조회수나 하트도 1차에서 떨어진 우원재가 젤 많지 (차이도 큼) 멜론 파이널 음원중에도 우원재 1차 음원이 제일 순위 높지 근데 현장 200명때문에 이꼴 났냐고 2차 준비한 거 음원도 안 나옴 ㅋㅋ
우원재 시차 음원 안풀리면 난 바지에 똥을 쌀거야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whatever_munch

일어나자마자 빡치네 어제 문투도 1등했지 티비캐스트 조회수나 하트도 1차에서 떨어진 우원재가 젤 많지 (차이도 큼) 멜론 파이널 음원중에도 우원재 1차 음원이 제일 순위 높지 근데 현장 200명때문에 이꼴 났냐고 2차 준비한
네이버 도랏? 왜 우원재 영상 조회수 깎음? 2라운드 못 올라간애가 지금 화제성 엄청나고 음원순위도 젤 높고 뭐 그래서 불만이니? 난 우원재가 1라운드에서 3등한게 불만인데
무브 음원 넘 죠은데 라이브가 역시 궤짱이다 다 발라버리는 우원재,,,
님들 우원재 2차 음원 유출된거 들었는데 개조음ㄷㄷㄷ 우승각인 ㄴ래
우원재 -시차(we are) feat. 그레이 로꼬 음원 나온다!!!!
우원재x로꼬x그레이 비트 음원 나온다!! 나온대!!!!!!!!!!!
그래서 우원재 2차는 음원이 안나온다고?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dudenewshit

진짜 우원재를 위해서라도 불법 유출된 음원 듣지 말자ㅜㅜ
rt plz))))지금 계속해서 업로드 되고있습니다.페북에서 우원재 시차 치시면 업로드 되어있는 영상들을 전부 뜨는데 그분들께 글삭요청메세지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불법음원유출은 심각한문제에요.
헉 우원재 2라운드곡 음원나온데 ㅠㅠ 넘 기대댇ㄴ다


시차

우원재2차곡 시차 들려줘라 암넷아
우원재시차 풀버젼 존나궁금하다 그거대신에 돌리고같은 노래라니......한국힙합대환멸
우원재 2라운드곡 제목이 시차라구요 ,,,? 멜론 실기간 1위가 시차얀.. 오진다,
헐 우원재 2차곡 시차가 더 노래좋잖아.....ㅠㅠ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2pockets_medi

아악!!!! 시차 가사도 좋고 비트도 좋아서 더짜증나아아아!!!! 비교하고싶지 않은데 진짜 그곡과는 비교되자노ㅜㅜ 이 노랠 라이브로 못들은거 실화냐고요 근데 생각보다 우원재스탈에 맞는 곡이라기보다 그레이로꼬곡이긴하다
그래서 우원재 시차는 언제 풀어 주는데??? ㅠㅠ
아근데 우원재 시차 정식으로 나온거아닌데 멋대로 찾고들어도될까....8-8.......
헐 우원재 시차 미친거갘은데
이게해시태그가됬으면좋겠다원재의앞으로의인생이행복했음좋겠다#원재야_수고했어 우원재너무너무너무수고했어진짜시차노래가풀렸으면좋겠다이게해시태그가됬으면좋겠다
우원재 결승 2라운드 예정 곡이였던 '시차'가 곧 발매된다고합니다ㅠ너무 기쁘니깐 베라깊티 1명 드릴께요ㅠㅠ알티만해주세여ㅠㅠ원재 'move'도 스밍 많이해주세요!(*당첨자 분뽑고나서 그때 당첨자분만 스밍 인증 받을예정
멜론 실검에 벌써 시차 뜨고 우원재 뜨고. 차트 먹어버려라 ㅇㅅㅇ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heawonjae826

우원재 - 시차 들어봐용
2017.09.02 🌸 우원재 인스타그램 ⚡ 시차기대할께 원재야 ❣
우원재 시차 발표 한다고??나 울어
⚡예약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수량/입금예정일 ✔ 사진은
유튭에 아직 이분만 안내리신 것 같은데 다들 한번씩만 신고부탁드립니다ㅠㅠ🙏🙏 #우원재 #시차


비지

비지 절은 거 모른 사람 많던데 패즈립까지 해야하나 인성 터진 것들 ; 그리고 비지가 아주 저금 절었다고 해서 우원재가 탈락한 건 아니자나... 넉살 행주 상대로 어떻게 이겨
우원재도 개잘했는데 비지....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gang8199

아니 말하고 보니까 우원재가 비지를 케어해주고 있다
난 우원재가 못 올라간 게 이해가 안 가긴 하지만 분명히 비지 때문에 아님!!!
우원재는 정말 아무런 커리어 없이 결승전에서도 실수가 없었다 오히려 절었던 비지의 벌스를 더블링까지 해주는 모습까지 보여줬음. 아직 독보적이진 않지만 곧 독보적인 아티스트가 될 것임
오늘 개빡쳤던거 ☞우원재는 왜 탈락인가 ☞우엉재 자꾸 카메라 잡아줌 ☞비지 가사 절음 ㄹㅇ 이 셋이 존나 빡침포인트
아 우원재 떨어지고 비지가 왜케 죄스러워 하나 했더니 가사를 절었구나,,,
이번에 진짜 우원재 보면서 내내 소름만 돋았다 진짜 숨막힐정도로 잘했던 우원재랑 숨막히던 비지
다된 우원재에 비지찌개를 뿌리다니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ssshxl2

우원재 뽑읗 사람은 무조건 으원재 뽑앗을텐데 비지 존나 욕하시내 •••
음 정말 다된 우원재에 비지 끼얹었다는게 맞는말이긴 하네


행주

이성:우원재가 오지긴 했지 감성코딘 우승!!!!!! 행주!!! 우승!!!!!
용현이는 우원재 창민이는 행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재표정이 풍부하구나.... 이런표정 짓는거 첨봐.... 출처)행주님 인스타 스토리 #우원재
우원재)넉살)행주
울 엄마 넘 힙하다;; 60년생이신데 딸도 안 보는 쇼돈6 세미파이널을 보고 있길래 엄마 가요 안 좋아하잖아 했더니 가끔 본다고 해서 그런가부다 했더니 오늘은 결승전 재방을 보신다 그러길래 행주가 우승이라 카든데 했더니 되게 안타까워했다 우원재가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Art_sevenboy

그렇게 아팠다며... 아니 근데 엄마 우원재가 그렇게 좋아...? 그러면서 또 티비 보면서 넉살이 된 거 같다며... 엄마 난 넉살이 누군지도 모르고 행주가 누군지도 몰라서 지코딘 팀이라고 했는데... 울 엄마가 나보다 쇼돈 래퍼들 더 잘 알아;;;
어제 방송국 선배랑 내기를했음 선배 "넉살이 100퍼 우승한다" 나 "에이 무슨소리예요 우원재겠죠" 현실 행주우승
내가 존나 패알못이라 이 사람들 입는게 난해해 보이는건지 힙합장르 패션이란게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고 행주 넉살 우원재 캐릭터성 뚜렷해서 개웃기다 엠넷 드라마인가 실눈캐랑 장발남이랑 메이플 도적
모두들 지코의 궁금증을 좀 봐주세욬ㅋㅋㅋㅋㅋㅋㅌㅋ ㅋㅋㅋㅋㅋㅋㅋㅋ ㅋ존나 트위터 사람이얔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니 벗겨진 우원재랑 샌드위치 뺏긴 킬라그램이랑 싸우면 누가 이기는가 -각목 든 해쉬스완이랑 왼팔 깁스 한 행주
행주 랩은 쩌능데.. 노래는 우원재꺼가 죠앗가
근데 행주랑 우원재랑 7만표 차이였는데 뒤집혔으면 무슨 관객 중 원재 뽑으신 분 있기는 하심;?
아 ㄹㅇ 행주도 좋은데 우원재가 더 나았는데 개취는... 역시 결승은 대중성이 높은 곡이 이기는건가... 아니면 ㅂㅈ실수가문제인가...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Woo1ove

어제 중학교 친구들한테는 행주 투표 부탁하고 학교 실친한테는 우원재 부탁하면서 보냈던건데 끄듀 번호하니까 바로 알아듣더라,,,
2명이 아닌 더 많은 숫자로 결승 진행한건 알아서 우원재 행주 넉살 이렇게 한거 아니에요?
행주여ㅠㅠㅠㅠ우원재 아쉽 ㅠㅠㅠㅠ


가사

우원재 가사 좋았다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랩은 하는데 생각이 없네요"
🎧우원재-MOVE (feat.Bizzy)🎧 어제 이 가사 들으면서 눈물이 나더라구요....#원재야_수고했어 #서사캘리 #우원재
우원재 또 너무 좋다 진짜 가사가 왜 이렇게 예뻐
근데 우원재 가사 너무 잘쓴다 너무 좋다 우와 제발 활동 해주세요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_1ove

우원재 랩 가사.. 😛
재방보면서 우원재 가사 첨부터 끝까지 되새김질 정말 감탄했다 랩의 존재 이유를 말해주는듯한 깊이있는 가사 너무 좋다 삶의 태도 철학 응원한다 진짜인 사람이라 역시 겸손하고
우원재님 가사 공감1..
아니 뭐 절엇다던데 우원재 가사절음?
우원재 가사는 항상 좋습니다 마지막곡 가사도 매우 사이다군여 한번씩 봐주세어
아 근데 우원재 모의고사 99 납득했어 언어가 1등급이 아니면 누가 그렇게 가사 찰지게 쓰겠음


우원재

"너희 눈 앞에 우원재 있듯이" 우원재장르 사상 최고의 명장면이라고 할 수있다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gldld9068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tellmenownownow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ZINZA_1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ZINZA_1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ZINZA_1

우원재 쇼미 무대 음원 시차 비지 원재야수고했어 Tr2vi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