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TAEYANG

170901 #태양#WHITENIGHTinNewYork 🇺🇸 팬이 준비한 빅 사이즈 영배얼굴 장착😂😂 #영배 #TAEYANG #WHITENIGHT #백야 #태양달 #WhiteNigh
170901 #WHITENIGHTinNewYork 오늘의 주인공 "TAEYANG"👏🏻👏🏻👏🏻 받아서 들어주고 뽀뽀한담에 슉 돌려줬어요🤣😂😘😘 동요미💕❤️ #백야 #태양 #영배 #YB518
170901 #태양#WHITENIGHTinNewYork 🇺🇸 동미소에 동기절🙈💕 #영배 #TAEYANG #WHITENIGHT #백야 #태양
170829 Heading to CANADA 🇨🇦 스피너 홍보대사(?) 태양 🙄😁 한 손에 꼭 쥐고 갔어요 😉😊❤️ 집중을 위한 필수품 데이지 스피너... 😳 #TAEYANG #태양 #영배 #YB518
170901 #태양#WHITENIGHTinNewYork 🇺🇸 자랑스러운!! 잘생긴 !!! 동.얼.굴.얼.굴.천.재.❤ #영배 #TAEYANG #WHITENIGHT #백야 #태양
170901 #태양#WHITENIGHTinNewYork 🇺🇸 영배군이 오늘, 한쿡에서부터 서포트하러 와줬다며 감동스런 한마디를 했어요😭😭 #영배 #TAEYANG #WHITENIGHT #백
170901 #태양#WHITENIGHTinNewYork 🇺🇸 암거너 러뷰투데~쓰🤘 #영배 #TAEYANG #WHITENIGHT #백야 #태양#WhiteNightinNewYork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Stunning_DK

170830 #태양#WHITENIGHTinToronto 🇨🇦 동스윗뽀~이💕❤ #영배 #TAEYANG #WHITENIGHT #백야 #태양
✔저장시 #BIGBANG #배경화면 👦👔 #교복영배 #아는형님 - #태양 #TAEYANG #아는형님
170829 Heading to CANADA 🇨🇦 이번 굿즈 착장하고 떠난 동님 😘 너무 잘 어울리고 잘생기고 😭❤️ 뭐든 잘 어울려 🙊🙈 #TAEYANG #태양 #영배 #YB518
이거이거 통했나요 😝 태양달도 Joe's pizza 먹었어요😋 베스트 메뉴인 치즈피자 🍕🍕 Joe's pizza for lunch... cuz we are in NY🤣 #태양 #태양 #TAEYANG
170827 #태양 #백야 콘서트☀️ 드디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오빠 솔콘 봤어요❤❤🙏 보고싶었던 무대 다 잘 봤고 ㅠㅠㅠ 수고했고 너무 고마워요🙏🙏🙏 #동영배 #태양 #YOUNGBAE #TAEYANG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영상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그 중에 제일 이쁜건 🌻🌞🌻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영상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태양이는 못하는게 뭐죠🤔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170829 Heading to CANADA 🇨🇦 월드투어를 위해 출발 🖖 마스크와 모자로 가려도 멋짐이 잔뜩 보이죠 🐻💕 #TAEYANG #태양 #영배 #YB518
🌼태양 콘서트 굿즈들 입고완료🌼 #데이지 굿즈들로 여긴 완전 #꽃밭 📍 #YGPLACE_가로수점 #빅뱅 #태양 #동영배 #백야 #백야 #TAEYANG #BIGBANG #DONGYOUNGBAE #WHITENIGHT #DA
[DONG⭐] #__youngbae__ Concrete jungle 🗽 동모닝🔅🔆🔅🔆 #태양 #영배 #TAEYANG #WHITENIGHT
📺sbs 판타스틱듀오 PD노트 태양 X 백지영 음색깡패들이 왔다 ! #태양 #TAEYANG #영배 #판듀 #WHITENIGHT
170830 #태양#WHITENIGHT TOUR in TORONTO🇨🇦 🎤#TAEYANG - AMAZIN' 아필어메이진🎙🎺 후우후우🎶🎵 #영배 #백야 #WhiteNightinToron
170830 #태양#WHITENIGHT TOUR in TORONTO🇨🇦 🎤#TAEYANG - NAKED 아원춰 네이키이🎶🎵 돈비샤이🎶🎵 #영배 #백야 #WhiteNightinToron
170830 #태양#WHITENIGHT TOUR in TORONTO🇨🇦 🎤#TAEYANG - Wedding Dress 캐나다에서 듣는 좀 더 특별한 웨드👰 #영배 #백야 #WhiteNig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taekyong79

⭐_.peejay._ IG TAEYANG featuring in peejay's new album. 피제이 새앨범에 영배의 피처링💕 #태양 #TAEYANG #영배 #WHITENIGHT
170827 #태양#WHITENIGHT TOUR in SEOUL🇰🇷 셔츠 단추 잠금의 변화👉👈 #영배 #TAEYANG #백야 #태양#TAEYANG2017WORLDTOUR #WHITENI
[DONG⭐] #__youngbae__ 레드썬 #빠져든다 #스피너고수의길 #인셉션 #inception 스피너 늦바람🤣🤣🤣 #태양 #TAEYANG #영배
[Dongstagram Live🐻] 스피너와 함께한 짧은 라이브😂😂😂 그와중에 미모 열일중❤️🙈🌼 토론토 공연 수고했어요😍👍🏻👍🏻 다음은 뉴욕으로🙌🏻 #태양 #영배 #TAEYANG #YB518
170826 #태양#WHITENIGHT TOUR in SEOUL🇰🇷 하 오늘 여기 좀 누울게요💕💕💕 #영배 #TAEYANG #백야 #태양#TAEYANG2017WORLDTOUR
태양 ㅠㅠㅠㅠ 백야콘 Wake Me Up ㅠㅠ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영배 노래 개 잘하고 개 먹져 #TAEYANG
🌞 170615 인천공항 출국 HD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テヤン #TAEYANG

170521 KCON 내 심장소릴 들어봐 제멋대로 널 부르잖아 이 까만 어둠 속에서 너는 이렇게 빛나니까 (🎧BTS-Save Me)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テヤン
태양아 만나서 반가워 잘부탁해 ((동공지진)) #송민호 #태양 #MINO #TAEYANG
🌞 161028 뮤뱅 출근길 HD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유태양 #テヤン #TAEYANG
170826 #태양#WHITENIGHT TOUR in SEOUL🇰🇷 🎤#TAEYANG - AMAZIN' 존재 자체가 어~메이진🍐 #영배 #백야 #WHITENIGHTINSEOUL
[📷] 숨겨왔던 나의- 미공개 사진 모두 FANTASY에게 줄게🎶 #SF9_is... 오늘의 Target 💘 햇살+핑크+기타+태양=19970228점 🙌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ANG
iBigBang UHESUN170901 #태양#WHITENIGHTinNewYork 🇺🇸 동미소에 동기절🙈💕Realtaeyang #영배 #TAEYANG #WHITENIGHT #백


영배

170901 #WHITENIGHTinNewYork 백야콘서트, 뉴욕🎤🐻💕 이르케 판타스틱해도 되는건가.. 분위기 쩔었어요 환호성 감탄사 박수🙌🏻 울가수님 최고😍👍🏻 #백야 #태양 #영배 #YB518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muchae_muchae

170901 #WHITENIGHTinNewYork 11년만에 미쿡 단독 콘서트👏🏻👏🏻 오늘 관객들분들도 최고였어요👍🏻 기분짱짱가수님💕 #백야 #태양 #영배 #YB518
170901 #WHITENIGHTinNewYork 🐤🐥🐣턍병아리 뺙뺙💕💕💕 오늘 웨드 춤췄다죠 캠 곧 올려줄게요🌼 #백야 #태양 #영배 #YB518
아싸! 오빠생각에 갓영배 나온다!٩(◦`꒳´◦)۶ 생각하는 영배는 멋짐을 뿜뿜 발산 중,,,! #오빠생각 오늘 밤 11시 10분! #빅뱅 #태양
림들 나 꿈에 태양나옴ㅎㅎㅎㅎ 소극장같은데서햇는대 무대위에 관객들올라와서 사진찍는시간같은게잇엇음 근데 영배바로옆에서찍음ㅎㅎ 시간이좀되서기억나는게이거밖에없다...
태양 노래 들으면 왜 네 생각이 나지 ㅎ 네가 좋아해선가 보컬 너무 좋네 달링 듣는데 생각나서 노래를 잘하는 애들이 평소 목소리도 좋더라 웃을 때 넘 매력적임 동영배


백야

170901 #WHITENIGHTinNewYork MSG 관객과 가수가 하나되어 Fell the same🎤🐻💕 공연 내내 행복해 죽겠다는 표정이었어요😍 우리도 덕분에 행복해요 동죽이😚👍🏻 #백야 #태양
뭔가 우리에게 의미있었던 8월이 금방 지나간것같다 태양컴백도있었고 예능도 많이 나오고 짇생ㅇ일 , 11주년까지 그리고 백야콘서트까지 있어서 너무 행복한 8월이었어💘


SF9

SF9 스티커용 커미션 작업 #SF9 #에스에프나인 #영빈 #인성 #재윤 #다원 #로운 #주호 #태양 #휘영 #찬희
170805 도쿄 mini talk 취하고 있어 너에게 취하고 있어 영화처럼 마냥 달콤할 수는 없겠지만 네 모든 게 좋아서 그냥너가 좋아서 (🎧산체스-취하고 있어) #SF9 #에스에프나인
170812 DMZ 평화콘서트💖 #SF9 #INSEONG #인성 #인성셩숑 부르릉🚗💨 오늘도 많이 보고싶옹♡ - with #영빈 #Youngbin #재윤 #Jaeyoon #태양 #Taeyan


뜨거운

농구는 신장이 아니라 심장으로 하는 것이다. #NBA스타_앨런아이버슨 뜨거운 코트... 터질 듯한 심장... 환호... #꿈은이루어진다 #무한도전 #무도의밤 #작아파티 #하하 #양세형 #조세호 #유병재 #태양 #쇼리 #블락
꿈에서 지구 온난화가 너무 심해져서 온도가 오ㄹ라가고 뭔가 뜨거운 덩어리같은게 생갓음 용암같은더.. 그거 호스로 빨아들여서ㅓ 태양으로 쏘려고 하는거 꿧음ㅋㅋㅋ
태양은 뜨거운데! 우리는 얼어있네!
저자가 깨버린 신화프랑스 남부의 뜨거운 태양이 고흐를 미치게 했다. ) 틀림. 고흐는 겨울에 정신병 발병. 압상트를 많이 먹어서 고흐는 미쳤다. ) 틀림. 아를에서는 압상트를 취급하는 주점이 아주 들물었다.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URTHESUN

곧 2시네... 태양이 남중고도에 있을땐 12시지만 지표면이 달아올라 제일 뜨거운건 2시지...
오늘은 여름날이 맞다 적당히 덥고 뜨거운 태양
널 사랑해 저 뜨거운 태양만큼 저 눈부신 하늘만큼 빛나는 별빛처럼 언제나 반짝이고 있어♡
뜨거운태양아래~맘 이끌리는 대로~
뜨거운 태양 빛이 정수리를 내리쫴 그 여름 우리 둘이 만났던 날 기억해 마치 아스팔트 위로 피어 오른 아지랑이처럼 우린 간질간질 사랑하고는 했지 (B1A4,Drive)
한달 두달정도 유럽 있고 싶다 ㅇㅅㅇ 그리고 아 지중해의 뜨거운 태양볕따위 질렸어~ 사계절 충만한 반도로 돌아갈래~ 하고 돌아와서 죽을때까지 지중해 스파게티만 그리워하고 막


콘서트

이 할아버지분 태양 콘서트 갔나보군....너무 귀여우셔...총총...총...

170827 태양 콘서트 게스트 '겁'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랩하는 미노때문에 내 삶이 다 행복해💕 170827 태양 콘서트 게스트 '겁'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겁미노 너무 최고 170827 태양 콘서트 게스트 '겁' #위너 #winner #송민호 #mino


빛을

저 찬란한 태양 마음의 문을 열어 온 몸으로 빛을 느끼게 하소서 우울한 마음 어두운 마음 모두 지워버리고 밝고 가벼운 마음으로 9월의 길을 나서게 하소서
170824 ASTROAD TO JAPAN 좋아해요. 달이 빛을 잃을 때까지, 사랑해요. 태양이 빛을 잃을 때까지, 함께해요. 모든 빛이 사라지더라도 #아스트로 #윤산하 #산하 #따나
세상 모든 빛을 훔친 빌런 백. 하루새에 모든 인공적, 자연적 빛이 사라지고 태양마저 빛을 잃어 전 세계가 패닉에 빠진 20nn년 1월 12일. 이 날 스케일 큰 사건을 일으킨 장본인인 백은 정작 모은 빛으로 도에게 프로포즈하
❤️대현오빠❤️ 좋아해요. 달이 빛을 잃을 때까지, 사랑해요. 태양이 빛을 잃을 때까지, 함께해요. 모든 빛이 사라지더라도 동그라미, 흔글 #좋아해함께해 #리이나대현 #대현리이나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babykak000430

햇살아래 눈을 감고 태양 한조각 베어내어 네 입속에 넣어주는 상상을 해본다. 태양의 맛은 어때? 태양을 우물거리며 빛을 집어 삼킨 너는 고대의 아폴론 처럼 눈이 부실까. 아니면 신비롭도록 아름다울까. 너에게 태양이 깃들고 있어? #임시완
David Ligare 특히 태양이 낮게 빛을 뿌릴 때의 느낌을 많이 그리셨다. 황금빛으로 더 강한 듯도 하고 노랗게 아련한 듯도 하다가 어둠 바로 근처의 아쉽고 미약한 순간까지


빛이

[ 내벽 나무줄기 - 자유조사 ] 태양의 돌이라던가 찾아보고 싶은데, 여기는 따로 없으려나. 일단 빛이 최대한 많이 들어오는 곳이 있을까 찾아보자.
딱 촛불 하나정도 태양따윈 내게 빛이 될 순 없어


빅뱅

혐석이 인스타에 없는 것들 - 빅뱅 11주년 축전 - 아이콘 오리콘 위클리 1위 - 태양 빌보드 월드앨범 차트 2주 1위 - 지디 태양 씨엘 샤넬 행사 사진 - 지디 샤넬 관련 언급 - 태양 펜디 콜라보 언급 지디 생일에도
나눔진행중✏ _지드래곤 생일이벤트 818 _태양 꽃길걷자 나눔 진행예정✏ _지드래곤선물세트 (추석 진행예정 _얼지생파 나눔 (제가못가도합니다 _빅뱅사랑해 나눔(9월23일 진행예정_선물비공개 🌼🌼🌼🌼🌼🌼🌼🌼🌼🌼🌼🌼🌼🌼🌼🌼🌼🌼
요즈음 아재개그에 빠져있다는 동할배의 예능감은,,,? 선공개 되어 화제를 모은 달링 최초 라이브도 놓치지 마세요~! 🎧 #오빠생각 오늘 밤 11시 10분! #빅뱅 #태양

요리하는 동할배 스웨그~👏 레시피가 맞는지 옆에서 봐주는 동생들 넘나 귀엽잖아😍 #나혼자산다 오늘 (금) 밤 11시 10분 #태양 #대성 #승리 #빅뱅 #무지개라이브
애들타이양? 태양? 타이양? 지성(나지막한 목소리로) 빅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을

네가 나의 눈을 태양이라고 불러준 이후로 나는 그늘에서 나왔지 | 블랭크 하치, 이제니
꼭지 그리다가 태양 생각났다. 눈 코 입 M/V에서 한번 꼭지랑 눈 마주치면 뮤비 끝날 때까지 눈을 뗄 수 없게 됨.
눈을 떠 이젠 | 아아 시간이 흘러가 | 눈이 내일이 가기 전에 | 멀어서 내 손을 잡아 | 아아 눈을 떠 | 태양에 이젠 | 눈이 멀어서 시간이 흘러가 내일이 가기 전에 | 내 손을 내 손을 잡아 | 잡아


달이

바람이 불고 거리는 오늘도 사람들도 넘쳐나요 그대의 목소리가 조금씩 멀어져 가요 달이 비추고, 낡이 밝고, 태양이 빛나요 그런 식으로 나는 잊어 가요 (BoA, Moon & sunrise)
/부디, 함께 오래 살았으면 좋겠소./ '미안합니다.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할 것 같습니다. 황제폐하, 부디, 강녕하옵소서.' 달이 태양을 가리고 어둠이 찾아오는 날, 꽃은 갑작스레 나타난 달에 부끄러워 숨어버렸다.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chu_pop_chu_

인준아 내 달이 뜰 때 너의 태양이 떠 같은하늘 아래!!(광광,,,. 여긴 밤이야 내가 잘 할수 있을지 의문이야 걱정이 많이 돼 인준이가 한국와서 연습생을 어떻게 했던지 너도 나와 같았겠구나 뼈저리게 느낀다. 난 이제 시작이지만 널 보면서 힘얻을게


빨간

태양보다 빨간 네 사랑의 색갈~~
캇른 세상은 짜릿해 개좋아 태양보다 빨간 캇른맛의 색깔 내가 살래요 내 멋대로 질러 또 사~ 또 뭘 사려하는데 캇른온 빨리 가고싶다아 내 맘대로 캇른해 빠빠 빨간맛 *#^^&*!^ (앞파트)
태양보다 빨간 네 사랑의 색깔🌞
좋아 첫눈에 찍어 버린 네가 자꾸만 생각나 내 방식대로 갈래 - 🎶🎶🎶🎶 * REPEAT 일곱 개의 교실들의 문을 열어 너의 세상은 복잡해 힘들어 태양보다 빨간 시험지의 색깔 내가 찢을래 내 멋대로 할래


하늘에

리카랑 좀 깊은 관계인 애들 보면 하늘에 있는거랑 연관이 있는것 같아서(유성이 이름이 별관련이고 세븐이는 우주고 세란이 하늘(구름) 브이 태양) 좀 🍒츠 취향인가 싶어진다🤔(물론 저도 좋아합니다
같은 하늘에 떠있는 태양과 달.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taeyangijiyong

태양은 모든 하늘에 있잖아. 마크는 웃으면서, 그래서 네가 매일 하늘을 뛰는 거야, 거기가 네가 있어야 할 곳이어서, 말했고 제노는 으 우리 그만하자, 하더니 어깨를 쓸어내리며 소리쳤다. 넌 가끔 발레를 목소리로 할 때가 있어 마크, 닭살 돋아!
지환,, 지구엔 태양이 두개야 하난 하늘에 뜨고 하나는 ㅋㅋ


세상은

"태어난 아이를. 떠오르는 태양을. 불어오는 바람을. 흐르는 물 소리를. 이 세상은 넓고 증오할 것으로 가득 차있습니다. 증오하세요."
어떤사물이라도 태양아래선 그림자를 갖는겄처럼 세상에서 소유한겄이 클수록 그림자도 큽니다.예수님 사랑을 전한다는 성직자가 예수님죽인 로마황제 행세를 해도 세상은 당연하게 받아드립니다.책과 말로 교육을 받은 탓이죠.生命까지 준사랑이 로마황제일수 있을까요?


스피너

🌼 데이지 스피너 무나 🌼 멋진 가수 #태양 이 열심히 홍보 하던 빙빙~ 데이지 스피너 무나 합니다 🌼 알티만 해주세요. 택배비는 제가 내고, 간식도 넣어드립니다. 9월5일 당발♲


태양

[8/28(월) 엠뮤톡] 1시 3분 시작! 오늘의 순서! 세정/펜타곤/몬스타엑스/에이핑크/하이라이트/방탄소년단/소녀시대/세븐틴/엑소/레드벨벳/아스트로/비투비/다이아/워너원/태양 ~~ 이따 봅세 ~
여러분....좀비아포기반커 갈 때 물로 감염될 수 있으니 이거 챙기자.... FONTUS라고 태양에너지로 공기 중 수증기 냉각시켜서 물 만든다나 뭐라나 1시간에 500ml 만든다던데...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taeyangijiyong

[8/29(화) 엠뮤톡] 14시 24분 시작! 오늘의 순서! 프리스틴/JJ Project/다이아/뉴이스트 W/선미/태양/소녀시대/방탄소년단/워너원 하늘은 높고 말은 살찌는 가을이 왔어도, 엠뮤톡은 끊을 수가 없다긔... 맛점
너희와 함께라면 아무것도 두렵지 않아 아름다운 그대들의 피지컬에 건배! #작지만아름다워 #작아파티 #하하 #양세형 #조세호 #유병재 #태양 #쇼리 #블락비_태일 #워너원_하성운 토요일 저녁 6시 정각! 조금 일찍 만나요!
170901 나 혼자 산다 태양 언급
너의 눈~코~입~ 작은 손톱까지 (다아↗) #묵음처리 아름다운 이목구비와 (작지만) 아름다운 피지컬 #무한도전 #무도의밤 #하하 #양세형 #작아파티 #한마음 #한뜻 #조세호 #유병재 #태양 #쇼리 #블락비_태일 #워너원_하성
170708 성남 파크콘 넌 이 세상을 환하게 비춰 줄 별이나 태양 같은 사람이 될 거야 #세븐틴 #도겸 #SEVENTEEN #DK
천지만물을 비추는 태양마저도 그림자를 만듭니다. 빛과 그림자, 한 벌이지요.
#태양 (WAKE ME UP) 1분 직캠! 살짝살짝 옆모습 보일 때마다 심쿵함 ♥_♥ #판타스틱듀오2 9/3일(일) 저녁 6시 25분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taeyangijiyong

레온시몬, 나는 당신에게 어떤 존재입니까아? 시몬...글쎄요. (잠시 고민하다가) 태양같은 존재? 레온(은근감동) 시몬그러니까 내게서 1억 5천만 km 떨어져주십시오. (싸늘)
bing~ 태양 잡는 다는 연하밍이나 효과음 내주는 연상왕이나 쿵짝이 아주ㅠ #LeoLucas
동지(冬至)는 일 년 중에서 밤이 가장 길고 낮이 가장 짧은 날로, 고대인들은 이날을 태양이 죽음으로부터 부활하는 날로 생각하고 축제를 벌여 태양신에 대한 제사를 올렸단다.
[감사합니다] 킹프리 옷키메 아크릴키홀더 태양버전 달버전 [히로] 각 1.8만 우편 500 준등기 1천 택배 3천
밤을 이기는 것은 낮이 아니라 새벽이요. 어둠을 이겨내는 것은 한낮의 태양이 아니라 새벽 여명이다. -시인 양광모-
브이 진짜ㅏㅋㅋㅋㅋㅋㅋㅋ 총맞아 뒤지는 순간에도 리카 사랑해 내 태양 사랑해 이러고 익음 이제 생각해보니 좀 웃김
태양만세!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for_your_death

탐라에 태양이 두개가 있는데 그레이스형이랑 좋은지형임 눈부셔
흠 그럼 사실 꿈과 잠의 신인 아펩 개날조 썰을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무계획 꿈의 신인데 악몽의 신으로 알려져서 모두의 두려움을 사는 아펩이라거나... 낮에는 태양과 싸우고 밤에는 저승에 떨어져서 밤에 해야할 자신의 역할을 수행한다거나...
탑이 태양에게 했던 프리스타일 디스랩.. 괘웃기네ㅋㅋㅋ 내까! 저뻔에! 니 방에써 훔 쳐먹은 사과 맛 쿠키! 왜 너 그걸 가지 고 그맇게 형한테 화를 내니-. 이뤈 나뿐놈 에게 놰가! 해주고시쁜건-. 때찌.
난 보았네, 신비한 공포로 얼룩진 낮게 뜬 태양을, 아주 먼 옛날의 연극 배우들 같은 기나긴 보랏빛 응결체들로, 덧물 떨리는 소리 내며 멀리 요동치는 물결들을 비추네!
#아는_장르_7개의_최애캐를_말해보자 종언의 서표 프로젝트-A야 메이플 스토리-팬텀 신비아파트-최강림 아이스 스크림-이다테 회색정원-크칼브 모게코 캐슬-모게코짱 태양의 주박-이블리스 게임이 4개.. 게다가 하나는 재입덕..
#해가 떠 있는 동안에는 그럭저럭 견딜 만하지만 모름지기 태양이란 자기 멋대로 나왔다 들어가는 법. (제롬 데이비드 셀린저/호밀밭의 파수꾼)
그것은 너무도 무더운 여름의 태양과도 같은 미소와 얼음 같은 눈빛.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baekandhyun0506

태양썰 괘웃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욕탕가서 무서운 형님들20명이 등에 싸인해달랬는데ㅋㅋㅋ문신때매 자리가없어서 손바닥에 해줬는데ㅋㅋㅋㅋㅋ 그형님들 싸인 지워질까봐 다들 손들고 씻었대ㅋㅋ ㅋ ㅋ ㅋ ㄱ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헐 태양노래나와ㅠㅠㅠ
디스들은 태양 씅뤼-. 비트박쓰 부탁 해-. 승리 내가 할 라 그랬 는데-
그리고 뜻밖의 비가 아닌 태양 작렬중입니다
턍 쥐. 어. 컴온. 암어 퇘양! 놔 턉에게 할말 이써- 항상. 그러케 숙쏘 더럽피고- 항상. 그러케 숙소 어지럽피고-. (태양의 한번에 상황종료기술) 타비 너! 이줴. 레퍼. 무대. 가두 돼-
윤지성 나한텐 태양이잖아. 네가 웃으면 내 세상이 밝아져..
그리고 세트를 재우고 나서 신들에게도 어둠을 선물하러 가면 좋겠다. 태양처럼 빛나던 걸 저렇게 만들어 버리다니. 너희도 겪어봤으면 좋겠군. 하고 신들에게 악몽을 선사하는 아펩... -너희에게 악신은 나 하나뿐이었으면 좋았을 것을. 가엾은 세트.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Fool_Nim

괜찮아, 메리가 나쁜애가 아닌건 매점도 다 알테니까 곧 지워주겠지. 우는걸 멈추기 힘들면 나중에 꼭 물 많이 마시는게 좋을거야. 세상이 어두컴컴하다해도 태양은 뜨니까, 괜찮아.
흠 그럼 사실 꿈과 잠의 신인 아펩 개날조 썰을 풀어 보도록 하겠습니다(무계획 꿈의 신인데 악몽의 신으로 알려져서 모두의 두려움을 사는 아펩이라거나... 낮에는 태양과 싸우고 밤에는 저승에 떨어져서 밤에 해야할 자
그쵸? 세상이 어둡더라도 태양은 뜨니까, 이 메리 힘내겠어요!( 갑자기 두 주먹을 움켜쥐더니 벌떡 일어서서 허공을 바라본다.) 같이 힘낼거죠 로이씨?넝담~( ͡° ͜ʖ ͡°)ㅎ
우리가 처음 키스했을 때를 떠올려봐. 눈 감으면 떠올라. 최초였지. 우주가 부수어지고 새로 재탄생된 세계가 내 모든 삶을 뒤덮을 때. 네가 자리 잡고 내 머리 위에 서서 태양이 되었을 때. 난 우리가 했던 키스를 맹약이라고 생각해. 약속하자. 평생.
인생 내인생이니 내맘대로 슈퍼핫! 라라라랄라 넌 태양보다 뜨거워 메가톤밤~ #이상한_나라의_앨리스_체스
이집트의 태양은 언제나 밝아요...
태양뜨거!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darkblueT

태양이 아뚜다 아뚜
오, 태양을 싫어하셨나요? 아니면....이건 비유인가요?
진정한 빛의전사 (템은 태양반지 태양팔찌)
백제의 태양을 잡아 저 서산 위로 뜨게 하라
분명 밤은 끝나고 보석같은 태양이 웃으며 반겨주겠지?
170827 JYP 부산 오디션 DAY6-태양처럼 (영현위주) #DAY6 #데이식스 #영현 #YoungK
아마 아펩의 저주를 피해간건 라 뿐일까. 유일하게나마 세트의 편이었고 아펩과 얼굴을 맞대는 신이었으니만큼, 아펩을 무시하지도 않았을거고 밤의 달은 필요없지만 아침의 태양은 필요하다고 생각할 것이다. 라도 이집트를 사랑하는데 가만히 있을까..?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ha_yasen

태양ㅇ ㅏ 나는?
태양 아 ...버스를 타 니 까 니가 보고 싶다
당신은 비를 사랑한다고 말하지만 우산을 쓴다. 당신은 태양을 사랑한다고 하지만 그늘을 찾는다. 당신은 바람을 사랑한다고 하지만 바람이 불면 창문을 닫는다. 그래서 난 당신이 사랑한다고 말할 때 두렵다. 밥 말리
에고에고 오빠가 넘 예뻐서 태양님 기분이 좋은가부다 💗🌸 오늘두 화이팅 하기에욧 😝
샤이니 굿즈 공굿 판매합니다! 디엠 주세요 ✔️스타 컬렉션 카드 13장 (중복없음) ✔️태양의 아이들 ✔️5파티 엽서 ✔️7파티 엽서 ✔️종현 베이스 아티움 폴라로이드 세트 ✔️예전 에브리싱 엽서 #샤이니 #샤이니굿즈
힐라 님 피부는 뭔가 아스완의 강렬한 태양 아래에서 태닝한 것 같은 불그스름함이 있을 것 같고, 블리는 애초에 잘 그을리지 않는 피부에(ㅋㅋㅋ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 있어도 타는 게 아니라 피부가 빨갛게 익었다가 그늘에서 쉬면 다시 원래대로 새하얗게
눈부셔 태양의 신 아폴론 십새기야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__fasttolive__

넌 나의 태양. 후광 영롱한 남신 백호 컷. 170831 코엑스 거리응원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 (찡긋...) 내가 사랑하는거 알지요? 우리 태양이 오너님. 나눈야 평화주의자ㅏ예요...
170829 최파타 빛나는 태양 ,, #배진영 #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시간나면 아이슬란드나 노르웨이에 놀러가자. 단순히 태양에서 방출된 대전입자의 일부일 뿐이지만 오로라 예쁘잖아. 같이 보러가고싶어.
손을 뻗으면 닿을 그 거리에서, 망설이지 말고 땀이 나는 손바닥으로 키리시마의 어깨를 붙잡아 돌려 세워라. 내가 졌어. 작열하는 태양 아래에서, 밭은 숨을 몰아쉬며, 놀란 얼굴의 키리시마에게.
님들이거실화? 태양이가나그려줌 ㅇㅣ거실화~?~?~?~~?~??
ㅜㅜ ㅜㅜㅜ다정해 울 태양이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_acusta_

누가태양이집착광공이래 우리태양이다정공울보공이다~~
SunDog 현상태양의 양쪽에 고리나 무리 모양의 빛나는 점이 만들어지는 대기 현상. 태양의 고도가 낮을 때에 가장 잘 보이고 뚜렷하다. 환일 또는 햇무리라고 한다. 알티 하면 행운이 온다는 억지도 있다.
작렬하는 태양...끝도 없는 굿즈 줄... 리허설중인 오빠님 음성.... 이래저래 정신이 없읔ㅋㅋㅋㅋㅋ #서태지 #25주년
태양에서부터 명왕성까지 무기간으로 떠나자. 내가 지켜줄게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zone_9193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zone_9193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mang_0228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KIMWAVE_sw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SF9 빛이 URTHESUN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