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승

Team codean & 행주 우승 축하합니다👍🏼 #지코 #ZICO #딘 #코딘
쇼미더머니6 행주&코딘 팀 우승기념 [ EVENT] 알티 해주신 분중 한 분께 피자 쏩니당🍕 당발은 일요일 저녁에 할게요! 우승 축하축하 😆🎉
#쇼미더머니6 | 시즌 6 우승자 #행주 ! 축하합니다! 최종 우승을 거머쥔 TEAM ZICO & DEAN 래퍼 "행주"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마지막까지 쇼미더머니6를 사랑해주신 시청자 여러분들 진심으로 감사합니
행주형 우승 축하 🎉🎉🎉🎉🎉🎉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 딘 #행주 최종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
? 쇼미 우승이 행주라고
헐 잤는데 행주 우승이야 ㅠㅠㅠㅠㅠㅠ 아 누가 저 관좀짜줘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ROUGH_VER

행주 우승 실화?
행주우승햇는데 나만 돌리고맘에안드냐 . .
행주 자기 친구 떨어져서 바로 현장지원했는데 우승까지했어
헐 행주가 우승했어ㅠㅜ
아 대박 ... 행주가 우승했어 ㅠㅠㅠㅠ? 와 진짜 인간승리다 ㅠㅠㅠㅠㅠㅠㅠ
와 행주 우승임? 난 뭐 ㄱㅊ 렏썬 갓갓띵곡 개좋음ㅋㅋㅋ
행주가 우승??

이번 쇼미더머니 우승자는 행주라고 하네 원재가 우승했음 좋겠다고 생각했었지만 아직까진 경력이 있는 행주님의 파워풀한 래핑을 이기기에는 조금 부족했던 것 같아 그래도 우원재, 넉살, 행주 세 분 다 수고하셨습니다:)
Wow 행주 우승 ??
아 행주가 우승함?
엥?? 넉살이 우승할줄 알았는데 행주!!! 진짜 레드썬 노래가 넘 조아써!!!!!!
행주님은 최고야,, 우승하실만했어 🔥 #어우행 #행주 #리듬파워흥해라
지코딘&행주 우승 축하해!!!🎉🎉🎉 #지코 #ZICO #DEAN #행주 #쇼미더머니6
행주 살 왤케 빠짐 근데 대박이다 ㄷ 행주우승 행주님 우승 축하드려요 그나저나 지코 왤케 잘생김..?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ROUGH_VER

사실 우원재군 컨셉질만 흥미롭게 주시하고있었어서 누가 우승해도 상관은 없었는데 막상 행주가 했다하니까 허탈하긔ㅡㅡ;
?? 행주우승임??
지코가 행주 우승 못시키게하려고 안간힘썼는데 이케됐군아 ㅎ;
쇼미6 안봤는데 행주 우승했구나
님들 우리 무대보고해요ㅠㅠㅠㅠ 아 그리규 우승공약 넉살 vmc앨범 직접 배달 얹재 쇼미에서 받은 차타고 콜택시 3명 행주 비와이 씨잼 델꼬 인천에서 무료공연
이쯤 되면 진짜 쇼미 자메즈 법칙 하나 만들어야할듯 쇼미3 자매즈vs바비 =바비 우승 쇼미4 자메즈vs베이식=베이식 우승 쇼미6 자메즈vs행주= 행주 우승 자메즈 당신은 대체..
?????머야 행주가 우승이라고 ??????????????????????????????????????????엥 그렇게 잘하는거같진 않던제???

엥 행주 우승이구낭!! 쇼미더머니 마지막 방송 빨리 보고싶넹~😂
행뵤꼐●♡● 행주 우승했다!!! 이얏ㅎㆍ으ㅜㅇ
ㅋㅋㅋㅋ행주가 이김 ? 진짜 ㅋㅋㅋㅋㅋ 자메즈랑 붙으면 우승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비 베이식 행주 ㅋㅋㅋㅋㅋㅋㅋ
행주가 우승했네 ㄷㄷ
행주 응원했는데 돌리고무대 보고 개실망해서 결괴안봤는데 행주 우승했구나 다좋은데 돌리고 무대 개에바였다
행주가 우승했네오 행주우승 수고했어♡
행주가 우승한거야!?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youngbgood

쇼미 보다가 잠들엇는데 행주가 우승했네
행주가 우승해서 너무 기뻐서 물개 박수 치면서 좋아하니까, 남편이 "다니엘로 부족해? 난 수세미로 데뷔해야겠다" 🤣🤣🤣🤣🤣🤣🤣🤣
결국엔 행주가 우승했군!
캬 행주가 우승했어!!! 근데 돌리고 너무하지않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코가 오랜만에 망작을 만들었어
행주가 우승했ㄱ서요??????????? (LA에서 충격먹는중
실트 보고 행주 우승인거 알았어 축하합니다 레드썬 무대 존나좋아요
와 행주가 우승햇네

아 미친 행주가 우승함 ???
행주 우승해떠요...흡
행주 기대도 안했는데 뒤로갈수록 기대되고 멋있더라😍레드선은 레전드👍결론은 자메즈 정체는 뭐지 랩배틀이 실화가됨ㅋㅋ3명이나 우승했어ㅋㅋㅋ우승제조기인갘ㅋㅋ
아 근데 넉살이 이기든 행주가 이기든 다듀가 위너네 ;; 넉살이 이기면 다듀팀 우승이고 행주가 이기면 행주가 아메바니깐
170901 쇼미더머니6 파이널 #SMTM6 #행주 #우승축하해요 멋진무대, 신나는 무대까지 짱짱🖒🖒✌ 우승결과 후 펑펑 울고 눈 빨갛지만 사진요청하신 분 폰 받아서 꼼지락꼼지락.😀 #지코 #딘 #
근데 왜 행주를 욕하지? 이번시즌 행주랩은 정말 좋았는데! 갠적으로 넉살보다 행주랩이 더 귀가 행복했음 음원도 그렇고 어이없는 파이널곡이 문젠거지(그난장판속에서도 행주랩은 빛남) 행주 우승 ㅊㅋㅊㅋ 넉살도 탑오브탑이었는데 아쉽 망할 엠넷
아 미침.. 님들 행주 우승... ㅎ ㅎ ㅎ .... 한 분 그냥 디엠으로 만원 드렸습니다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m950505

와 행주가 우승..? ㅅㄱㅇ...
행주 쇼미6 나온 이유 지구인이 절어서 현장에서 즉석 참여 그리고 우승; 지구인 당신은 대체...
행주가 우승 했냐?!
사람들이 행주 우승이라는 쇼미 게시물에 원재 남은 한곡이 뭔지 너무 궁금한데 그거나 공개해달라고 하고있어..
#행주 축하해요 우승! 1라 공연은 좋았으요 음원 기대하는 중임 근데 2라는 쌈박자한테도 안대자너... 오바마자너....
지코딘 우승 했다!!!!!! 행주 넘 축하하고 앞으로도 계속 응원하겠삼 빠샤
쇼미더머니 티비틀어놨는데 행주 우승했네! 행주대첩 승리머단~! 비스나와서 신화언급했던거보고 행주 급호감됐었..ㅎㅎ

엇 미친 쇼미 안보고잣는데 우승자가 행주라구?!? 나 당연히 넉살일줄아랏긔
쇼미더머니6 자메즈vs행주 디스전 바비 언급 자메즈-바비 베이식 비와이 우승 행주-난 제2의 바비 ~ 너랑 붙은 래퍼들은 다 꿈나무가 됐지 김성희분이랑 예선하묜 우승한다는게 참트루 (?) 암튼 바비 언급 해주셔서 쇼
솔직히 행주 님 2라운드 무대가 과연 우승할 만한 퀄리티가 맞는건진 아직도 납득이 가지 않는다... 본인의 랩 제외하곤 모든게 엉망이었는데.
와 갑자기 행주가 우승햤다는게 진짜 안믿겨지고 감격스럽다.... 그 막상막하의 대결들에서 우승을... 진짜 무대 점수 10점이라면 세 팀 다 9.89 / 9.9 / 9.88 이런 수준으로 다들 무대 쩔었다...
행주 돌리고 저걸로 쇼미 우승이라니ㅋㅋㅋㅋㅋ 쇼미 대놓고 팬덤 의존 상업프로 인증이네
행주 우승한 이유는 이거지 뭐
뒷북이긴한대 행주가 우승이야? 대다나넹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yh24yh

행주 우승도 예상하지 못했는데 5만원 차이는 더더욱 소음돋았음ㅋㅋ
나는 개인적으로 쇼미 최대 수혜자는 다듀 라고 생각함 행주 우승-)자기 소속사 넉살 준우승-)자기들이 프로듀싱함
헉 ㅠㅠㅠㅠㅠㅠㅠㅠ 넉살 떨어졌구나... 행주 우승이라니 ㅠㅠㅠㅠㅠ
으어우행주 우승햇내 쩐다
헐 미친 행주가 우승했구나 ㅜㅜㅠ 넉살이 될 줄 알고 어제 졸려서 행주무대만 보고 잤는데 ㅠㅜㅜㅜㅜ 진짜 다행이다
?? 행주 우승했네
전 제가 응원하던 사람들이 다 떨어져섴ㅋㅌㅋㅋㅋ그래듀 어제 봣는데 행주 우승할 만햇서요 진쨔

행주가 우승할 줄 알았다... 우원재도 못 잃긴 한데 레드썬 무대가 경악할 정도로 인상이 너무 강했음 존나
그 뒤로 행주만 계속 집중적으로 좀 빨앗는디... 야튼 우승축하함
행주형아 우승각이다 촉 섰다 나
행주 우승햇내 퍄
왜 행주 우승한게 주작인데,,, 돌리고 별로라고...? 비와이도 작년에 쌈박자하고 우승했잖아
행주형아 우승하세요 🙏🏻🙏🏻🙏🏻🙏🏻🙏🏻🙏🏻
행주가 우승했어,, 싫은건 아니지만 넉살림,,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THAT_is_RAINBOW

행주으ㅣ 우승 세리머니 타래
행주 우승 짖짜 베리베리 쏘머치 추카함ㅁ다
어제 쇼미 못봤었는데 행주우승이라니....👍
헐 일어나니까 행주우승?
행주가 우승함요🎶
오 행주가 우승햇어
행주 어제 미모 미친듯.. 아니 첫번째 사진은 멋있다 쳐. 두세네번째는 그냥 아이돌이야! 행주 저 머리 또 해조라.. 웃는거 너무 이쁨ㅜ 우승 축하하구 아 리듬파워 음반 내가 꼭 산다!!!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dean_universe

1라운드에선 우원재의 무대가 최고였는데. 2라운드에선 넉살이 우승각이었는데. 이번 지코딘 노래는 왜 이렇게 하나같이 유치하냐. 행주의 '라이프스토리'가 우승 요인인 듯. #쇼미더머니6
팀코딘 그동안 수고 많았고, 행주우승 축하!!
어제 원재 탈락했길래 빡쳐서 잤는데 행주 우승이라고 ....?!.. 예측불가 엠ㅁ넷
우원재가첫번쨔로떨어지고넉살이랑행주붙어서행주우승...
행주가 우승했구나...
쇼미6 개인적으로 우원재나 넉살이 우승했음 좋겠는데 행주가 우승이라고 하길래 행주 랩 잘해서 이해함 그리고 돌리고 무대를 보니 할 말을 잃었,,,
기왕 이렇게 된 거 행주가 우승해서 쇼미 완전 망하면 좋겠다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dean_universe

행주가 우승이네;
#지코 & #딘 #행주 #쇼미더머니6 우승!!!!! 너무 수고 많았고 우승 축하해요~~!
아 행주가 우승햇구나 어제 피곤해서 못봣네ㅜㅜ
? 어머 행주우승했네
이거 내 친구가 작년 숌 끝날 때 말했던 건데 아직도 리듬파워 앨범 안 내 줬다 행주 우승 넘넘 축하하고 이제 리듬파워 앨범 조라 ㅡ.ㅡ
머야?????? 어짜피 우승은 넉살이라서 잤는데 행주가 우승한거야??????? *????????
왜 행주 우승했는데 존나 까여?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hongwon_wavy

자메즈과학.txt 쇼미3때 자메즈와 1대1 배틀붙은 바비🐰 -) 우승 쇼미4때 자메즈와 디스 배틀붙은 베이식 -) 우승 쇼미6때 자메즈와 디스 배틀붙은 행주 -) 우승 ㅋㅋㅋㅋ넘 웃기고 신기함ㅋㅋㅋㅋ☺️ 아무튼간에 바비 좋아🐰😍
자메즈과학.txt 쇼미3때 자메즈와 1대1 배틀붙은 바비🐰 -) 우승 쇼미4때 자메즈와 디스 배틀붙은 베이식 -) 우승 쇼미6때 자메즈와 디스 배틀붙은 행주 -) 우승 ㅋㅋㅋㅋ넘 웃기고 신기함ㅋㅋㅋㅋ☺️ 아무튼간에 바
행주 우승했구나 헝 어제 그냥 볼걸...
머 쇼미 우승 행주라고? ㅎㅏ,,우리집 행주 다 갖다버린다
헐 어제 쇼미못보고잤는데 행주님 우승하셨구나
행주 우승했냐?
우승 행주야?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dok_112


지코

#팀코딘 못잃어 ㅜㅜㅜㅜㅜ♡ #지코 #딘 #행주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preview '얘들아 나 심장이 너무 빨리 뛰어' 팀원들 심장 박동까지 확인해 보는 지호 지호꺼 확인하고 깜짝놀란 디니!! 우리도 그렇게 떨렸는데 지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preview끝!! 핸드폰 와장창 하는바람에 멘붕와서 넘나늦은 프리뷰😭 그래도 이쁜지호보구 힘내야지! 지호야 4개월여 동안 넘나 수고했어!! 좋은노래,
드디어 오늘! FINAL ROUND! (Team codean , 행주!) #지코 #ZICO #딘 #dean #행주 #쇼미6
파이널 무대, 1라운드 리허설 (Team codean , 행주!) #지코 #ZICO #딘 #dean #행주 #쇼미6
축하합니당💕👍💕 #쇼미더머니6 #지코 #딘 #행주
[preview] 170901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쇼미더머니6파이널 세상 기뻐 ㅜㅜ 😭😭😭 with 개코님, 최자님, 페노메코님, 킬라그램님, 넉살님, 앤덥님, 행주님, 딘님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allthatzico

#쇼미더머니6 문자투표 (#0011) 인증해주시는 분들중 팀코딘이 1등하면 아래의 기프티콘을 드립니다. 화이팅 ❤ ✔장르 상관❌ ✔타팬 상관❌ ✔행주 투표 인증👌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gz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지호귀염 대방출중☺️😚
[🎊🏆 ] Congrats Hangzoo for winning SMTM6. Thank you Zico & Dean for producing.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지코&딘 팀 프로듀서님들 너무 고생했어~ #쇼미더머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언제나 봐도 봐도 또 설레는 지호의 온도차!!💙❤️💙❤️
#smtm6 #지코 #zico #딘 #dean #행주 #hanzoo 마지막 이무대를 위해 몇개월을 정말 쉼없이 달려온 지코 딘 행주!!! 지금 가장 큰 숙제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행복한 파티중이려나??💕 그동안 넘나 수고
#쇼미더머니6 #지코 #딘 #행주 지코&딘 프로듀서팀을 응원해주세요! 문자 투표 시작! Let's get it!!
170901 쇼미더머니6 파이널 #SMTM6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코&딘 프로듀서와 무대에서 1등을 증명해준 행주님까지.. 너무 수고했어요. 그리고 축하해용~🎉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like0914

행주님이 부르시는데... 😂 막판에 ㅋㅋㅋ 회식하나보네 ㅎㅎ 맛있게 마니 먹어~ #행주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행주 #돌리고 (feat. DJ DOC) 작사 행주 지코 작곡 지코 팝타임 편곡 지코 팝타임 디렉팅 지코 댄서 비비트리핀
#행주 #딘 #bestdriverZ (feat. Zion.T) 작사 행주 딘 자이언티 작곡 딘 highhopes 행주 편곡 딘 highhopes 디렉팅 지코 딘 댄서 비비트리핀 트럼펫 JIN KIM
#쇼미더머니6 실시간 문자투표 TEAM #지코 #딘 🔥🔥🔥🔥🔥🔥🔥 #0011 행주 🔥🔥🔥🔥🔥🔥🔥
지코 무조건 그냥 신날 수밖에 없는 곡을 만들었어요 행주 찢을 때까지 다 찢겠다 ? 지코 사실 내가 제일 잘하는 게 대놓고 신나는 음악이에요 -거북선 -Okey Dokey -말해 Yes or No
행주 '내가 아프다'라는 걸 공개했잖아. 그걸 낫게 해준 사람들이야 너네가 되게 오글거릴 수도 있지만 의사 선생님이 못했던 걸 너네가 해준 게 있어 말로 표현은 안 되지만... 지코 닥터 코딘 행주 닥터 코딘
아 솔직히 처음에는 케미가 맞을까 갸우뚱했었는데 ㅠㅠㅠㅠㅠㅠ 진짜 지코 디도 최선을 다해서 하는 만큼 행주도 진심으로 고마워하는 게 느껴지고 서로 배려하는 게 보여서 좀 막 몽글몽글해짐 ㅠㅠㅠ 뭐가 됐든 다들 행복하게 잘 끝났으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zico_nannom

지코딘팀&행주 1위가자!! #지코 #ZICO #DEAN #딘 #행주 #쇼미더머니6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너무 고생했어💕💕 #SMTM6 #쇼미더머니6 #지코 #딘 #행주
난 항상 지코를 송도국제도시 같은 사람이라고 생각했는데 그가 ~인천~의 행주를 만나서 완벽한 인천을 이루었다
행주!!!!!!! 지코!!!!!!! 딘!!!!!!! #지코 #ZICO #우지호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투표방법알려드릴게요 ✡✡✡✡✡✡✡✡ ✔중복투표❌ ✔팀명❌ ✔이름외에 다른내용❌ ✡✡✡✡✡✡✡✡ ✔이름(행주)👌 ✔번호(2)👌 ✔이름+번호(행주 2)👌 ✔다중투표👌 ✡✡✡✡✡✡✡✡ #지코 #ZICO #팀코
근데 진짜 레드썬은 지코가 다음 타이틀곡 하려는거 행주한테 눈물머금고 준거같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까지도 지코딘팀인 행주가 이겨서ㅜ기분이가좋다헤흐ㅡ히펳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Zico_Square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파이널 무대 실시간 문자 투표 리셋 됐습니다 🔥🔥🔥🔥 #0011 행주 🔥🔥🔥🔥


ZICO

다들 고생많았어요ㅠㅠ 축하합니다 행주님 team #zicodean #hangzoo 👍 #highhopes FTW


넉살

음 행주가 1위했냐 넉살이 할 줄 알았는데
넉살무대에서 아쉬웠던것= 최자가 약간아쉬웠음 행주무대에서 아쉬웠던것= 너무 타가수가 많이 차지했음. 원재무대에서 아쉬웠던것= 비지가 절었어요 비지가 비지가 절었어요
2차 넉살무대에서 아쉬웠던것= 랩에 지인파티 행주무대에서 아쉬웠던것= DJ DOC
우승 행주 준우승 넉살 3위 우원재... 전혀 예상더 못함..
넉살 떨어지고 행주 우원재 올라가면 딱 좋은데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allthatzico

행주도 잘했지만 둘 중 취향은 넉살이고...
쇼미 안보는데 애들 이름 들어보면 기사식당에서 지어온거같다 행주 비지 넉살 뭐 그런느낌
늦었다😣 #넉살_수고했어 ❤ 당신 랩 체고야 룰룰루 랩신넉언니 격하게 응원해영 행주 축하해용 원재짱 수고했어요 랩신3인방 기억할거야 🌟
넉살이이길줄알았는데 행주가이겼냌ㅋㅋㅋㅋㅋ
어제 쇼미는 다른 의미로 완벽했던거 같다. 우원재 비지, 행주 돌리고, 넉살 5만원.
이게 정상이여 1위 넉살 우원재 행주 올티 해쉬스완 흑구 덥케 페노메코 펀친넬로 이그니토 키비 등등등
야 2라운드는 주작 아니다... 솔직히 넉살님 행주님 둘 다 개쩔었고 둘 중에 느가 이겨도 안이상한 상황이였어...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ROUGH_VER

어제 넉살이랑 행주 파이널 무대 결과 너무 뻔해서 안 보고 티비 껐는데 며용
진짜 행주가 넉살 신사임당차이로 이길줄 누가알았겠어;;;
아직 푸켓에 있어서 쇼미더머니 못봤어ㅠㅠ 암튼 행주 축하해! 아침에 인스타 열자마자 글 다봤네ㅎㅎ 우와 무대봐야겠다 넉살까지 이긴 무대
어제 쇼미를 못보고 그냥 틧터 보고 문자 투표 하고 잤는데 꿈에서 행주 1등 넉살 2등 우원재 3등이였는데 진짜였다 미친
여러분 행주 넉살도 잘 했잖아요 원재 여기까지 온 걸로도 되게 멋있는 거예요 우리 화내지 말자 ㅂㅈ는 좀 아 화나는데 아 그래도 우리 원재 앞으로 음악 하는 거 봐야죠 오늘 너무 잘했어요


행주

이게 차라리 덜 화질구지네오 행주세미무대에신난원쟤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zico_nannom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ROUGH_VER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Angeli_trbl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dean__live

행주 우승 지코 쇼미더머니6 ZICO DEAN 돌리고 ogar1494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