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레드벨벳

📣매장별 상품의 입고 일정이 다르오니, 각 매장에 문의 바랍니다. #레드벨벳 #RedVelvet #빨간맛 #RedFlavor
예리 & 조이 #예리 #레드벨벳 #빨간맛 #김예림 #박수영 #수영 #조이 #yeri #theredsummer #redflavor #redvelvet #joy #朴秀英 #金藝琳
#레드벨벳 #빨간맛 오늘 #음악중심 에서도 #1위 🎉 #레베럽 짱짱👍👍👍👍👍 #RedVelvet #RedFlavor
예리 ~ 음악중심 #예리 #레드벨벳 #빨간맛 #김예림 #yeri #theredsummer #redflavor #redvelvet #musiccore
오늘 뮤직뱅크에서 #레드벨벳#옆집소녀 #슬기 매일 매일 응원해주시는 #레베럽 너무 고맙습니다~👍 #빨간맛 계속 사랑해 주세요~😊 🍉🍍🍊🥝🍇 #RedVelvet #Red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내일 엠카운트다운에서 만나요~🤗 #RedVelvet #RedFlavor
#인기가요#레드벨벳 #빨간맛 #1위 🎉🎉🎉🎉🎉 #레베럽 고마워요 😭 #RedVelvet #RedFlavor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silkroadtodream

#ReVeluv 👍 덕분에 #레드벨벳 #빨간맛 오늘 #뮤직뱅크#1위 했어요~👏🎉 #RedVelvet #RedFlavor
#레드벨벳 (#RedVelvet), 음원, 음반, 음악 방송 1위 석권👍▪‘#TheRedSummer’ 가온 앨범 종합 차트 1위 ▪‘#빨간맛 (#RedFlavor)’ 가온 디지털 종합 차트, 다운로드 종합 차트 1위▪음악 방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TheRedSummer’ 미국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 1위 🎉 #RedVelvet #빨간맛 #RedFlavor
오늘의 깜짝 댓글 이벤트 주인공😗 화면 안으로 들어갈 것 같은 #아이린🍉 과 마음만큼은 백개 쓴 #슬기🍍 다음 깜짝 댓글 주인공은 누구..?🤔 #레드벨벳 #빨간맛 # RedVelvet #RedFlavor
오늘도 미모 열일하는 #레드벨벳 과 스페셜 MC #조이 #예리 👍😘 #레베럽 여러분 모두 굿밤~😊💤 #RedVelvet #RedFlavor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TheRedSummer’ ■전 세계 8개 지역 아이튠즈 종합 앨범 차트 1위 ■전 세계 16개 아이튠즈 K-Pop 앨범 차트 지역 1위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국내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7월 9일 공개 총 5곡 수록,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IRENE
#레드벨벳 신곡 ‘#빨간맛 (#RedFlavor)’ 📅7월 9일 공개 ‘#빨간맛 (#RedFlavor)’은 뜨거운 ‘여름’과 ‘사랑’의 짜릿한 감정을 ‘빨간’ 색과 맛으로 표현한 가사가 돋보이는 여름 시즌송 #RedVelv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예리 #YERI
빨간맛 - 레드벨벳 RED FLAVOR - RED VELVET #TWICE #트와이스 #REDVELVET #레드벨벳
#레드벨벳, 신곡 '#빨간맛 (#RedFlavor)'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오늘 밤 12시 공개 #RedVelvet #TheRedSummer
#레드벨벳 여름 미니앨범 ‘#TheRedSummer’ 각종 음반 차트 1위 미국 빌보드 “‘#빨간맛 (#RedFlavor)’은 올 여름 머릿속에 계속 맴도는 케이팝이 될 것” 호평 #RedVelvet
#레드벨벳 #빨간맛 #엠카운트다운 #1위 했어요~😭 #레베럽 감사합니다 👍 #RedVelvet #RedFlavor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RV_forever5

역시 #레드벨벳 #빨간맛 음악 방송 #1위올킬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1위 그 맛~🎶😋 #RedVelvet #RedFlavor
#레드벨벳 여름 스페셜 앨범 ‘#TheRedSummer’ 📅 2017.07.09 타이틀 곡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조이 #JOY
#레드벨벳 신곡 '#빨간맛 (#RedFlavor)'의 무대가 7월 8일에 열리는‘#SMTOWN LIVE WORLD TOUR VI in SEOUL’에서 최초 공개 됩니다! #RedVelvet #조이 #JOY
170820 Red Room 흔들리고 난리난 해필리2,,,, #레드벨벳 #레드룸 #콘서트 #막콘 #아이린 #배주현 #조이 #박수영 #예리 #김예림
#빨간맛 첫 방송에서 만난 #레드벨벳! 잠시 후, 오후 4시에 진행될 트위터 라이브 Q&A에서 또 만나요😆 #RedVelvet #RedFlavor
170713 Mnet M Countdown 엠카운트다운 #Wendy être cécile t-shirt $135 (modified) #웬디 #손승완 #레드벨벳 #RedVelvet #RedFlavor #YouBetterK
170709 SBS Inkigayo 인기가요 #Irene SJYP overall jeans ₩238,000 #빨간맛 #RedFlavor #RedVelvet #아이린 #배주현 #레드벨벳 #TheRedSummer

SNL 코리아9 Red Velvet 레드벨벳_빨간 맛 (Red Flavor) Part 1
무더위도 잊게 만드는 오늘의 #레드벨벳 미모! ‘쇼! 챔피언’ #빨간맛 무대도 #레베럽 과 함께해서 즐거웠어요 🍉 #RedVelvet #RedFlavor
Мне понравилось видео "170826 Red Velvet (레드벨벳) - Red Flavor (빨간 맛) M-ON a-nation 2017"
#레드벨벳 (#RedVelvet) - 빨간 맛🍒 #뮤직뱅크 #레벨이들_미모_감동실화 #RedFlavor
RF-05가 레드벨벳 Red Flavor 빨간맛은 아닐거 아니야...(아무말)
170829 눈덩이 콘서트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맨날 얼빡크롭 하고 싶었는데 참았거든요... 러비들 죽을까봐... 근데.. 하.. 이 얼굴이면 329억만번이라도 죽어도 됨ㄹㅇㄹㅇㄹㅇㄹㅇㄹ
빠~빨간 맛 ! 💙 #레드벨벳 #빨간맛 #RedVelvet #RedFlavor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hjnad45

170829 눈덩이 콘서트 #아이린 #레드벨벳 #Irene #RedVelvet (주현이 볼 때) 믿을 수 없을 만큼 하루하루 달라~~ 표정 말투 눈빛 하나하나 달아~♥ㅅㅁㅅ
[16화] 흐규규 내 눈앞에 레드벨벳이 있다니.. 눈물 왈칵
알고보니 숙소 바로 앞이었던 생일광고 전광판😂 아침부터 기다리고 기다리다가 봤다!🙌 여기서도 예뻐...미리 생일축하해💕 #레드벨벳 #조이
당당한 레드벨벳의 냬림
smtown 콘서트 #레드벨벳 #조이 #RedVelvet #RedFlavor #joy 빨간색이 사람이라면
Red Velvet (레드벨벳) - Red Flavor (빨간맛) Hot - rt Not - fav
안녕하세요~ #레드벨벳 #RedVelvet #TheRedSummer #빨간맛 #RedFlavor #예리 #YERI

J'aime une vidéo  "《EXCITING》 Red Velvet (레드벨벳) - Red Flavor (빨간 맛) 인기가요 Inkigayo 20170723" à
170820 #RedVelvet #레드벨벳 Red Room HQ Full recording - 1.48GB, 2h 30m, .wav file 이어폰 끼고 들어보시면 더 좋습니다 😎 링크유효 ~8/27


빨간맛

🎬댄스 커버 DANCE COVER📽 ▶빨간 맛 (Red Flavor) (쏘크ver.) 지난커버에서 머리의 심각성을 깨닫고.. 묶었습니다!!! 부끄럽지만 양갈래하고 빨간 옷 입고 빨간맛 커버했습니다! 사실 연습영상에서
오세안 이사직 오디션 미션곡은 빨간맛(Red Flavor)입니다
빨간맛 red flavor엿음,,,
#빨간맛 #RedFlavor #조이 #슬기 배경화면


여름

Red Flavor 🍒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여름의 너 #세븐틴 #도겸 #DK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Vanell0pe_


아이린

170829 눈덩이 콘서트 #아이린 #IRENE💜


IRENE

IRENE 기분이 어때? #RV_QNA #RedFlavor


슬기

오늘 #엠카운트다운 스페셜 MC #슬기 #웬디 👏 #RedVelvet #RedFlavor
당첨자분이 연락이 없어서 이벤트 하나 할게요~ 오늘 2017/8/31 우리 슬기 태어난 지 8604일 되는 날🍍 이거 리트윗 해주신 분 한 명 뽑아서 던킨 먼치킨 10개팩 기프트콘 드릴게요~ 아무나 참여하세요
강슬기 춤선 사랑하는 사람들의 모임
170630 뮤직뱅크 출근 #슬기 #RedFlavor


박수영

) 박수영 탄생일 공식포카, 스티커 나눔안내❣ 수영이 탄신일에 아티움에서 공식포카와 스티커를 나눔할 예정입니다! 오래 고민하다가 나눔하는 거니까요! 수량적어도 많이 받아가주셨으면 합니다💕 인증 ; [팡봉 or 공식포

박수영 렌티큘러 카드 이벤트 합니당 ㅠㅠㅠㅠ 주말에 택배 왔는데 너무 존예로워서 기뻐요 알티 해주시면 1분 뽑아서 준등기루 보내드려요!! 우편비 제가 부담합니다 :3💚🐥


뽑아서

요고 포카 이벤트 할께용 알티만해주세요.. 2분 뽑아서 몇장씩보내드릴ㄲ용.. 둥파 오시는분들은 멘션주시면 그냥 드려용 ~~~~~ 트친아니여도되니까 편하게멘션주세요~


Red Flavor

빨간 맛... Strawberry 맛... Red flavor...
커플 포즈 red and black flavor #재툥 #JAEYONG
Red Velvet 「Red Flavor」 빨간 맛
#RedFlavor 어디가 어디가
#SMTOWN #OSAKA 반가웠어요🤗 #RedVelvet #RedFlavor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GSicaaa

Red Room 매우 즐거웠다~💖
ㅤ Red Flavor _ Red Velvet ㅤ
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양심이 없으시네요 ㅋㅋㅋㅋㅋㅋㅋ3만원ㅋㅋㅋ 3600원짜리를ㅋㅋㅋ
진짜 트이타덕질 N년하면서 느끼는건데 팔로수로 사람따지는건 진짜아님 적다고 별로아니고 많다고 착하고 좋고 이런건 아니라고 생각됨 진짜 좋은 사람은 팔로수에 상관없이 오래보고싶음 그리고 내가 좋은사람이 되려고 노력하고있음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น้อยหน่าred flavor 빠 빨간 맛 궁금해 Honey~~

환생
수영이 금발 오랜만이야 ㅠㅠㅠ
아 맞다 어제 눈덩이콘에서 애들 환하게 웃고 있었잖어요^^ 오늘 레드룸 러버밴드 한분 뽑을게요
슬긔첨에 그냥떨어지니까 쿠션깔아주는거봐...
간지와방
[Fmv] BTS || 빨간 맛(Red flavor) 상큼한컨셉을 부탁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 산만한컨셉이 됐엌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소재줘서 고마워!!😘💕
)공계가 여기라... 3달전쯤 각 맛별로 12개씩 사놓고 안먹고 남은 스프레드 알티 해 주신 한분께 각 맛별로 한개씩 드려요 멜론빵맛 명란젓맛 갈릭맛 프렌치토스트맛 이에요 버터타입이라 빵에 쭈욱짜서 전자렌지에 30초~1분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beans_221305

" 제발 아는 척 하지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틀란티스 소녀🎶 멈칫멈칫 하다가 음색 쫙 뽑아내는거 너무 좋음
문소리님... 여배우는 오늘도 포스터 삐컷들 너무 최고댜...
샤랄라해 ㅠ 사루매 진짜
귀여워ㅠㅠ 잘그렸단ㅋㅋ🤘🏻💕
고마웤ㅋㅋ❤ㅎㅁㅎ
아니 내가 이상했나 죄송합니다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RVpodo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d00g2x2neop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5dock_5dock_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sensible_k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agent329

Red Flavor 레드벨벳 빨간맛 조이 여름 예리 스페셜 swapaddic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