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어머나

전에 장윤정이 [어머나] 가사 자기도 이해 못한다는 말이 생각남.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더이상 내게 이러시면 안되요 하더니 중간에 느닷없이 오늘처음 만난 당신이지만 내 사랑인걸요~ 사랑해요! 이러고 있음. 뭐지? 이사람
전에 장윤정이 [어머나] 가사 자기도 이해 못한다는 말이 생각남. 어머나~ 이러지 마세요. 여자의 마음은 갈대랍니다~ 더이상 내게 이러시면 안되요 하더니 중간에 느닷없이 오늘처음 만난 당신이지만 내 사랑인걸요~ 사랑
ㅋㅋㅋㅋㅋ장윤정도 어머나 가사 이상하다고 했었는뎈ㅋㅋㅋㅋㅋ 오늘처음만난당신이지만~~~ 으로 시작해서 갑자기 사 랑 해 요~~~ 로 끝나는거 넘 이상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히라노 아야는 하루히 하나로 몇년을 벌어먹고 사는구나........... 마치 장윤정의 어머나 같은 느낌....?.
장윤정씨가 히로시마에 가면? 어머나 어머나 히로시마세용~


첫사랑

장윤정. 로이킴 판듀 첫사랑. 트로트를 로이킴이 부르니 고급지게 들린다.
아 장윤정이랑 로이킴 첫사랑 미쳤어 쩐다.. . . . .. .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SBSNOW

아나 장윤정 첫사랑 노래 너무 좋아 아흐흑 아흐흑
#윤지성_노래추천 첫사랑 - 장윤정,로이킴 오랜만에 프로그램을 통해 들었는데 듀엣으로 부르시는게 정말 좋았어요
나 지금 듣고있는 노래가 판듀에어 장윤정이랑로이킴이부른 첫사랑듣고있다..
자오선이 좋아 하는 트로트 곡 🌱 (신사동 그 사람) 주현미 (첫사랑) 장윤정 (초혼) 장윤정 (낭만에 대하여) 최백호
이번에 로이킴이랑 장윤정 씨 판듀에서 부른 첫사랑 꼭 들어보새요 진짜 업던 첫사랑도 만들어서 눈앞에 새워줌
장윤정 첫사랑 너무 좋다 가슴이 찡해져욧


판듀

판듀 아모르파티 바다 장윤정 대박이다 원곡자는 말할것도 없고 근데 중간에 여혐무가 랩하고 가사씹고 그지같은 퍼포먼스...

아니 판듀 장윤정편 나한테 뭔짓한거야... 하루종일 이따이따요랑 꽃만 들어 ((판듀버젼
판듀 로이킴이 도전자(?). 암튼 장윤정 파트너로 나왔는데 우승함. 공중파 삼사 경연은 다 한번씩 우승하는듯ㅋㅋㅋㅋㅋㅋ
📸170827 SBS 판타스틱 듀오 #23 판듀 스타워즈 2탄 (터보 VS 장윤정 파이널) 비주얼, 보컬, 연기까지 완벽한 FT 아일랜드의 이홍기! 아아 눈이 행복해~ #FTISLAND #홍기
장윤정 x 로이킴 판듀 무대가 진짜 진짜 완벽해요. 와앙앙 소름 너무 멋있다!


로이킴

#판타스틱듀오​2 스타워즈 특집 2탄 '장윤정 vs 터보' 이홍기, 로이킴, 샤넌 등 라인업만 봐도 벌써 본방사수각♪
장윤정 로이킴씨 목소리 의외로 서로 너무 잘 어울린다. 듀엣 곡 발표해도 좋을 것 같어.


판타스틱

Видео "장윤정, 청각 시각 사로잡은 1대3 대결 ‘꽃’ 《Fantastic Duo 2》 판타스틱 듀오 2 EP21"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HongByeonguk

모르겠어요...(파들) 판타스틱 듀오에서 바다랑 장윤정이랑 갓연자님이랑 부르는데 전현무도 부르더라구요...진짜 별로였어요...다른 세분은 최고인데...
170827 014337분 SBS CH6 1 현승희 오마이걸 oh my girl IDol 춘천 민요 낭자 판타스틱 듀오2 장윤정:


초혼

초혼 장윤정
어제 장윤정 -초혼 녹음해서 엄마보내주니까 반응봐 ㅋㅋㅋㅋㅋ프듀인줄ㅋㅋㅋㅋㅋㅋㅋ
은비님왜아프세요 88 어..이건...그냥..부르고싶었어요... 장윤정-초혼
잠이 안와가지구...글게요 아 장윤정초혼 드럿서요
장윤정 초혼..나온지 좀 된 노래같은데 노래 진짜 좋다..


레드썬

셋 세면 잠이 듭니다 레드썬 레드썬 레드썬 #장윤정


노래가

짠짠짠~~~ (장윤정 노래가 생각나는 것은 기분탓이다)
집에 티비 고장나서 볼 게 없는 울엄니. 장윤정 노래나 들어야겠다고 하시길래 장윤정 노래가 어딨냐니까 친구들이 보내 줬다해서 보니 유튜브 링크ㅋ 10주년 콘서트 영상인데 세종에서 함. 울엄니 어디서 들은 건 있어서 세종에선 아무나 공연 못한다며..


콘서트

학교에있을시간이라서 그냥 친구들이랑 다 포기상태였는데 갑자기 친구가 구했다길래 저도 너무 가고싶어요 지금까지가본 콘서트는 장윤정밖에 없어요ㅜㅜㅜ 한류콘가서 우리 워너원 목찢어지게 응원하고싶어요ㅠㅠㅠㅠㅠ💗💗💗
하심ㅋ 내가 글타고 하니 그럼 이선희는 어디서 공연하냐고 물으심. 이선희는 세종에서만 하는데 그러니 조용하심ㅋㅋ 장윤정 콘서트 같이 잠시 봤는데 잼남. 부산 공연 할때 엄니 콘서트 보여주기로 함. 장윤정 정도면 나도 재미날 거 같음ㅎ
장윤정 콘서트 노래 선곡 장르가 다양함. 지금은 잘못된 만남 나옴ㅋ 콘서트 꼭 가봐야지ㅎ


표정

4. 장윤정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어캣같앜ㅋㅋㅋㅋㅋㅋ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Yeop_Ge_Tti

아 진짜 장윤정 표정영상 언제봐도 씹웃기네ㅋㅋㅋㅋㅋ볼때마다 힐링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포인트가 1. 노래 2.장윤정 표정 3. 마지막 에일리 웃는거 = 나
장윤정분 표정 너무좋음 ㅜ
약간 도전천곡 장윤정 표정 짓게된다


마지막

'슈퍼맨' 도경완-장윤정, 10일 마지막 인사 "응원 감사"
장윤정-도경완, '슈퍼맨이 돌아왔다' 마지막 인사


친구들이

5.장윤정이요. 어렸을 때 트로트 좋아했습니다. 지금도 가끔 노래방에 갈 때마다 부르는데 트로트 가수하라고 해요 친구들이. 예전보단 못 하지만 찰지게 부르거든요.


트로트

트로트를 계속 듣고 있다 장윤정 홍진영


장윤정

오늘 밤에 자전거타고 아파트도는데 요크셔테리어 하나가 뽈뽈산책하는거너무 귀여웠고 준요크셔인거상상해서 넘좋았다 그리거우리아파트 1주년인데 세대수가많아서 1주년행사에 장윤정이랑 조영구온다
저는 장윤정님하고 터보분들 편이욥ㅎㅎ
우리아파트 1주년 축제여는데 조영구랑 장윤정오는거 왤캐욱기냐진짴ㅋㅋ 스케일너무큼ㅋㅋㅋㅋ ㅋ ㅋㅋㅋ
108. 내 사랑 / 장윤정 홍진영 노래 뺏는 장윤정 , , , , ,, 아니 어떻게 저렇게 맛깔나지 꺾임이 예술이다 목소리에 애교가 흘러넘치심
도경완 고민 토로 "장윤정 출산 후 입도 못 맞추게 해"
2. 크리스탈, 장윤정, 버벌진트, 이필립.. 알 수 업는 조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kim_peach_

모독 Sacrilege do not 조작 사기 Terror .'// false 전무후무 C lose ※ 장윤정 언노련 전두환 용납하면 안된다 대의원 세월호 아니❌라 조🚫작녀
장윤정이 누난줄 ㅋ
못 일어날까봐 알람 예쁜 언니들 산만한 노래(빨간맛, 홀리데이)했는데 역시 알람은 1도 못 듣고 꿈에서 장윤정 사랑아 들으면서 춤추다가 깨서 진짜 되게 기분 묘하다..... 오늘 공연이 장윤정 때 만큼 힘들 거라는 조상님의 예지이신가요...?
장윤정 얼굴이 점점 남편이랑 닮아가는 거 볼 때마다 그림체 몰까 한다
집 앞에 ㅁ오늘 장윤정 온대
아 다들 영배 보러가는데 우리 집 앞에는 장윤정 온다 아
장윤정의 짠짜라요?

브로맨스랑 장윤정 없는건가
가을에 지역축제 돌아 다니면 인기 끌겠네. 장윤정도 그렇게 떴음 ㅋㅋㅋ
장윤정이 첫무대네
170826 추풍령가요제 프리뷰 #장윤정 #누나ㅏㅏㅏ
너뮤 예쁘세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장윤정
170826 장윤정 프리뷰ㅜ
170826 영동 추풍령가요제 #장윤정 프리뷰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10004bt

장윤정 짱이다
장윤정 유준상일거에요....~..
장윤정 개웃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ㅋㅋ
담주 장윤정 나온다닛ㄱ
유준상님이랑 장윤정님...꽤 전에 녹화했는데 계속 미뤄졌었엉ㅠㅜ
밖에서 장윤정 노래 계속 들려 너무 좋다 나 이따이따요도 좋아하고 꽃도 진짜 좋아함 지금 꽃나오는중인데 너무 좋다ㅠㅠ 어렸을때 장윤정노래 많이 듣고 불렀는데ㅜㅜ
장윤정이 부릅니다 뱅뱅뱅

엠씨분 장윤정씨도 계셨어?!
제가 인생 처음으로 좋아했던 가수님이 장윤정님빼고 김종국님이라는거 아니겟습니가
장윤정 목소리 어카지 정말
ㅋㅋㅋㅋㅋㅋ처음 장윤정파트 3시간 통으로 날려버리긴했지만 다 하긴 함ㅋㅋㅋㅋㅋ 근데 여기서 말한건 얼마나 신경 안쓰고 뽑은 엉망진창인지...
장윤정 꽃
새삼스레 장윤정님 노래에 치이는 밤.
장윤정은 장어윤기정맥의 줄임말인가요?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Jisoo_Stark

장윤정 언니 X 정국 #첫_최애_x_현_최애
장윤정 정장 진짜 잘어울린다
진짜 생각해모면 이천년대가 장르 다양성 하나는 오졌다 동방신기와 비와 이효리와 빅뱅과 소시 원걸 에스지워너비 씨야 테이 브이오에스 아이비 장윤정ㅋㅋㅋㅋ 장르고 멤버형태고 그때처럼 다양할수가 없었어
네 저는 계양구민입니다 . . . . .작년에는 옂친이들이 왔서여 . . . .이번에는 인순이 장윤정 백지영 마마무가 온다니 . . . . 갈려구요 . . . .
2. 동네 약국 약사아저씨에게 장윤정 닮았단 소리를 들은 적이 있으나.. 그럴리가요.
태진아는 너무 콜라보를 좋아해요. 아들(이루) + 마야 + 장윤정 등등등 왜저러는지 모르겠네요.
왜이리 보도국이 조용한가 했더니 파업이군. 그 와중에 아주경제 장윤정 기자님 KBS 로고 멋지네요.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ysteaa

15:00 장윤정의 음악여행(장스타쇼) 16:00 명품가요수첩 17:00 오! 이맛이야 18:00 휴먼다큐 (아버지와 딸) 19:00 고부스캔들 20:00 독특한 연예뉴스(재) 20:45 TV 한 권의 책(재)
제작진, "장윤정 '하차'라는 말 적절치 않아" 재출연 가
이분 무반주로 장윤정 노래 하신단다.
장윤정님이랑 유준상님😍💕💕💕
친구네 오전에 들렀다가 우연히 봤던 아침드라마 ost를 장윤정이 불렀길래 다운받으려고 멜론 가서 검색하고 댓글들 보니까ㅋㅋㅋㅋ다들 갓윤정이라며 폭풍 칭찬글 뿐이라 너무 기뻤다 내 연예인 덕질의 시작인 장윤정...
장윤정ㅋㅋㅋ 행사의 여왕!! 능력자 맞으세요ㅎㅎ
장윤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국가가 허락한 뽕이랰ㅋㅋㅋㅋ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semj0606

장윤정의 마음 돌린 건 코엔스타즈였다 한밤 중 찾아가
오늘 장윤정 분 오신ㄴ대 근데 난 장윤정 하면 자반님이 생각나,,,(자반님:아ㅏ오
당신편 - 장윤정 / 힙합 리듬변환 동공지진 날만한 놀라운 노래방 Hip-hop rhythm conversion Amazing karaoke:
우리동네 장윤정님 오셨음,,
세상에 장윤정 이번주에 군산에 오네
저오늘 장윤정님 봤고 지금 넘 기뻐서 울고 있음 동영상찍다가 넘 예뻐서 그냥 꺼버림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youngso933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lovepeace1318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vnfmgksk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lovepeace1318

장윤정 어머나 첫사랑 판듀 로이킴 판타스틱 콘서트 ftprimaver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