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HAPPYJKDAY

#HAPPYJKDAY #2U 들을 때마다 이어폰에서 분홍색 아우라가 쏟아져 나오는 것 같다 전정국 최고천재 노래해줘서 고맙습니다
#HappyJungkookDay #정국생일ㅊㅋ #꾹이생일ㅊㅋ #전정국 #정국 #JK #노츄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HAPPYJKDAY 고마워요, 다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꾹이보고싶다 케익은 먹었을까 형들이 우쭈쭈 막내 생일축하해줬을꺼 상상하니 심쿵💜
생일ㅊㅋ 🍻🎉 *You're still a baby for me 😭😂😘 굿나잇 내 사랑 꾹이 💋💗👋💤 #HappyJungkookDay #HAPPYJKDAY #2U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꾹아 생일축하해💜💜💜💜💜💜💜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꾹아 올해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생일축하해💜💜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이쁜막내 정국이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K__2U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사랑스러운 막내 정국이의 21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꾹아 태어나줘서 고마워💜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정국아 생일축하해💜 항상 옆에서 응원할께 함께 꽃길걷자💐🌼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귀여운 막내 정국이의 21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정국씨 태어나신 거에 감사해요 ❤️
#황금막내 #골든데이2017 #HAPPYJKDAY #꾸기생일ㅊㅋ #HappyJungkookDay #정국아_잘하고있어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JK_2U #JK 귀가 녹을거 같아 정국아😭 너무 좋다
으아 생일인데 커버곡을 올려주다니 너무 감동이어서 잠이 안 와 꼭 커버곡 다 듣고 잘거야 #2U #HAPPYJKDAY #21stBirthday 🦄🤛

전정국이 전주에서 숨쉴때 잠 다잠 #HappyJungkookDay #HAPPYJKDAY #정국아_태어나주어서_고마워 #언제나_행복해 #널_계속_응원할꺼야 #황금막내 #2U #너의_웃음이_나의_웃음
#HAPPYJKDAY #노츄 #JK #always_i_luv_u #2U 정국아 21번째 생일 축하해. 항상 행복해❣️
진짜 귀가 녹는다 녹아ㅠㅜㅜㅜㅠㅠ 오빠 노래 선물 잊지 못할거에여ㅜㅜㅜ 생일 너무 축하하고 노래해줘서 고맙고 평생 함께 가요!!!! #HAPPYJKDAY #JK #2U
꾹아........너 생일인데 우리가 선물 받아도 되능거야?😭 널 너무 좋아해서 주체가 안돼😭💜 사진 태태형아가 해주니까 더 믓찌고〰👍🏻 #HAPPYJKDAY #2U #Vante
우리 막내 정말 최고다 Want you to share that 이 부분에서 내 영혼까지 울고있다 #HAPPYJKDAY #HappyJungkookDay #2U #JK #태어나줘서고마워 #황금막내 #꾹이생일ㅊㅋ
정국아 생일 너무 너무 축하해 정말로 진심으로 축하해 생일 축하해 알라뷰 정국아 평생 함께하자 아프지말고 좋은말만 듣길 사랑만 가득 #HappyJkDay #꾸기생일ㅊㅋ #꾸기스페셜 #2U
노래 해줘서 고마워요 😭 #HAPPYJKDAY #정국생일ᄎᄏ #2U #선물_고마워요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K__2U

#HAPPYJKDAY #2U 너무 좋다... 어떻게 축하해주는 사람들이 더 행복한 생일이냐구ㅠㅠ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HappyJKday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진짜진짜 행복한 생일 보냈으면 좋겠어요 사랑받고 또 사랑받고 더 큰 사랑받는 정국아 생일축하해💜
꾹오빠 ㅠㅠㅠ 생일축하해요 ㅜㅜㅠ 오늘만큼은 오빠가 하고싶은 거 다 하길,이루길!♡-♡ #2U #HAPPYJKDAY
#HAPPYJKDAY 정국오빠 생일 너무너무 축하해용 ! 😁😁😁 우리 아미들의 영원한 황금막내 💜 앞으로도 건강하고 좋은일만 가득하길!!!! 커버한곡 #2U 진짜..♡짱 #BTS_twt
정국아 선물 너무 고마워 #2U #HAPPYJKDAY
#HAPPYJKDAY #2U #HappyJungkookDay #정국 #아미 구글 드라이브가 용량 초과래요..ㅜㅠㅜ 다운받고싶은데 음원주실분 있나요..?ㅜㅠ😢😢😢
정국이 해피벌스데이2U🎉 #노츄 #꾹이생일ㅊㅋ #정국생일ㅊㅋ #2U #HAPPYJKDAY #HAPPYBIHDAY2U

#HAPPYJKDAY #2U (((-- 이것두 해시 되나 나 좀 실트 점령 갱장히 욕심나
전정국 정국오빠 정국아 !!!! 생일 와아아아앙창 축하해 ❤ #HAPPYJKDAY #2U #ILOVEJK #JK #정국이짱
진짜 중요한 정국오빠 탄생일이니까.. 소소한 나눔하나 합니다! 슬로건 3장과 지금 배송오고 있는 스티커 6장 보내드려요!! 당발은 정국오빠 생일날 정국시에 할게요! #HAPPYJKDAY
꾹아...우리가 생일선물 받은 것 같아 선물같은 목소리로 앞으로도 계속 노래 불러주길 바래ㅠㅠㅠ 너무 좋다 진짜 생일 축하해 애기💕💕 #HAPPYJKDAY #HappyJungkookDay #2U
목소리 너무 좋다ㅠㅠ #2U #HAPPYJKDAY


생일

전 정국이 생일 축아해요. #정국21YearsOld #행복하자 #2U #안녕FromMalaysia P/S 지민이 어디에요? 잘가요? 지민씨, 동생의생일이야. 😁😁😁
#정국 #생일축하해 #2U #정국커버곡 대박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29Filament

정국오빠!! #정국오빠 생일 #사랑해여!! #2u jk
THANKS FOR COVERING 's song! Happy birthday #2U Jungkook Oppa🎂🎉🎉 생일 축하합니다, I hope we will have met him :") 사랑해 💕
THANKS FOR COVERING 's song! Happy birthday #2U Jungkook Oppa🎂🎉🎉 생일 축하합니다, I hope we will have met hi
성윽 생일에는 아무것도 없었으면서 이런 것도 만들 줄 아넹
#노츄생일_컴뜨루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이름은정국_생일상은미역국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막내 생일😁
#꾹이생일ㅊㅋ #2U #nochu #cometru Thank you! 꾹이 너무 사랑하다
#정국이는_아미가_사는_2U 전정국 생일 너무 축하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투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생일축하해요😍🎂 #JK #2U
#HappyJungkookDay 꾹 생일 축하해요♡ 아프지말고, 슬픈일은 나누고, 즐거운 일이 많았음 좋겠다 노래 고마워 ㅜ #2u
생일축하합니다 my little 토끼 boy 😗😙 #Happy21stJungkook #HappyBirthdayKookie #HappyBirthdayJungkook #2U #JKCover #꾹이생일ㅊㅋ
생일선물을 받아야 되는사람이 우리한테 이런 선물 또 주고 ... 진짜 감동♡♡ 생일 축하해요💜💜💜 #꾹이생일ㅊㅋ #정국 #노츄 #2U
생일인데 선물을 받은 기분이야.. 태어나줘서 고마워 사랑해 #2U
생일 축하합니다 정국아! #JK #누츄 #HappyBirthdayJeonJungKook #2U #Jungkook_throwback
노래 진짜 좋아요ㅠㅠㅜ 생일너무너무 축하하고 행복하세요 펴엉생 💟😌❤️❤️ #BTS_twt #HAPPPYJKDAY #노츄생일컴트루아개춰폴링마크루아컴뜨루아컴뜨루 #정국생일ㅊㅋ #정국 #2U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honeycandy_82

앙~너무 너무 좋아요~~ 💕💕💕 생일 축하합니다🎂 #JK #2U
정국아 ✨넌 늘 빛나는 아이야 생일축하해 #노츄 #정국 #방탄소년단 #전정국 #2U #21stJungkookDay #0901정국데이
─── 9.1 JUNGKOOK생일🐰🌸 20세 축하!! 앞으로도 사랑 받는 사람이 되세요♡ 황금 막내 사랑합니다☝🏻️ #2U #Jungkookday #birthday #BTS_twt #0901 ───
생일 축하해 our Kookie 🎉🎁💞 정말 고맙습니다 for this beautiful cover #2U 💋 #HappyJungkookDay
생일축하해요💜💜 #노츄 #JK #HappyJungkookDay #2U 좋은커버곡 고마워요💜💜
생일축하합니다 생일축하합니다 사랑하는 Jungkook 씨 생일축하합니다 #Jungkookkiday #2u
이 노래 진짜 너무 많아 좋아ㅏ(태태 언어) 고마워 정국아ㅏ 새일ㅊㅋ해 사랑해 🐰💜 #HAPPPYJKDAY #Happy21stJungkookDay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2u #JK

생일축하해!! #HappyJungkookDay #2U
#노츄 #컴트루 #HappyJungkookDay #황금막내 #Jk #2U 생일날 팬들한테 커버곡선물주는 슈스클라스ㅠㅠ 21번째 생일 축하해 정꾸꾸
아까대박ㄱㄱㄱ #2U #HappyJungkookDay #BTS_twt #정국날 #황금막내생일축하해
HBD KOOK! 생일축하해 전국! 💖💖 #2U 사랑해 쿠키 🔥🔥 #막내 #jungkookbirthday #Happy21stJungkookDay 💖
#HAPPTJKDAY #Happy21stJungkookDay #오늘_정국이_21번째_생일인데유 #아니지 #오빠야오빠 #정국오빠의 _21번째_생일이에요! #축하합니다❤️ ##HAPPTJKDAY #2U❤️#BTS
#HAPPTJKDAY #HappyJungkookDay #꾹 #생일너무너무축하해요 #☺️❤️ #2U #짱 꾹 오빠 생일 너무너무축하합니다!!🙈😍😆❤️


노츄

오늘 무한반복 각입니다... #노츄 #2U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LAveU_


축하해

I covered 2U for Jungkook😊 생길 축하해요 정국이 사랑해요 ❤😍 #HappyJungkookDay #jungkookbirthday Link to full Cover
#인피니트_첫1위_6주년 110901 벌써 인피니트가 첫트로피를 받은지 6년이 되는 날이네요 큰아픔 뒤에 겪는 첫 1위 6주년이지만 기쁜 날이니만큼 6년전 첫 1위 트로피를 함께 받았던 일곱명에게 축하해주시는 분들 중
노래 좋고 생일좋고ㅠㅠ 오늘하루 즐겁게보내요!! #HappyJungkookDay #HAPPYJKDAY #2U #정국생일축하해
새일축하해요 우리 정국이~ ^^ #2U


JUNGKOOK

#HappyJungkookDay #2U 널 위해 날지 못하는 하늘이란 있을 수 없어 널 위해서 내가 흘리지 못할 눈물은 없어 너에 관해서는 눈을 감지 않아 내가 지키지 못할 약속은 없어 영혼을 하나로 엮자
#"정국 오빠" #NoChu #HappyJungkookDay #2U


선물

Rt )) 조가 ••• 푸마 팬싸에 당첨된다면•• ( 호로헛소리 ,, 알티 해주신분 한분께 ,,.. 제 마음을 잔뜩 담아 ...,,,,.,,.,. 최대한의 선물을 담아 ,, 등기ㄹ로 보내드리겠습니ㄷ다 ,,


1시

#김재환 #재환 이의 이 셀카 햄스터?비버?적인 귀여움이 가득한데여...귀여워서 눙물이😭😭 이 눈물 뚝! 하게 해 줄 #워너원 #WannaOne#활활 타오르는 #에너제틱 한 무대! 내일 오후 1시 5분 #심플리케이
동화 속에서 뛰쳐나온 거 같은 #NCTDREAM❤️ 드림이들이랑 함께면 세상 어디든 다 동화 속이지 뭐😍😍 내일 오후 1시 5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 #엔시티드림 #WeYoung #위영 무대 만나고


2U

When it comes to you #2U #HAAPYJKDAY #시기쓰다 원본
정국 2U 앨범아트 자유롭게 사용하셔도 됩니다:) #윤짱보정 #정국 #2U
힘내에. .
뭐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47jjang

?? ? ㅋ ㅋ ㅋ ㅋㅋ ㅌㅋㅌ ㅋ ㅋ ㅋ ㅋ
싸게싸게 뒤지자
홈밍아웃을 안하니 너어무 답답함
표정도 솜방망이도 꼬리펑도 너무 만찢냥이다....
언제쯤 이 곳에서 벗어날 수 있을 것 같아? 나도 몰라. 여긴 어딘데? 병원. 계속 걷는 것 뿐이 할 수 있는게 없었다. 울창한 나무들, 유리창 너머로 내리쬐는 햇빛 아래에서 우리는 무기력했다. ㅡ초록 정원, 판섢
왜 만날 만나는것같지?
ㅋ ㅋ ㅋ. ㅋ ㅋ 너두와~~~~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K__2U

와타시...지ㅂ....내일...출근....
■ 최애돌 이벤트 [기간&당첨] 1. 9월 5일 오전 10시에 아래 해시태그로 검색하여 '리트윗'이 가장 많은 포스팅 선정 2. 해당 아이돌이 최애인 사용자 모두에게 하트 1,000개를 드림. #최애돌_이어붙이기 #Kpo
오..바라시.,.
#윤지성 #워너원 맏형이라기엔... 너무 귀여운 거 같은데요🤔💕 깜찍귀욤 #지성 이 셀카 봤으니까 내일 오후 1시 5분 #심플리케이팝 #SimplyKpop 에서는 멋짐 #활활🔥#BurnItUp🔥 타오르는 #WannaOn
샤이니 보고싶다ㅠㅠㅠㅠㅠㅠ
아흐흑 셋 다 너므 기여어
[#워너원데이] 미국 LA에 울려퍼진 워너원 목소리✈️ LA에서도 열일한 미모 좀 보세요💦 완벽한 MC 성우! 대휘! 관린이도 짱짱👍워너블 여러분💞엠카운트다운 트리플크라운도 감사합니다! #에너제틱_14관왕 😉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K__2U

츙코레 새장 케이스ㅋㅋ 딱 다섯마리 들어가네
예쁘다ㅠㅠㅠㅠㅠㅠ첫 라디오 스케줄 고생했오ㅠㅠㅠㅠㅠㅠ골든차일드 완전 프로방송인이얌ㅠㅡㅠㅠㅡㅠ💦💦💦
타이틀곡이랑 지금까지 정리된 세계관 다 연관 지어봤는데 오져버린다
녤앰은 윙깅이를 판린이에게 양보합니다 씨이발 제발 냸읭을 엮지 말아주세요 족같으니까
ㅏ니 근데 ㄹㅇ로 포뇨 노래 ㄹㅇ 존나좋음
바다를 나는 거북이랑 오해는마 진짜 너무좋음
포뇨 뜬다 뜬다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bts___0613___7

늦갖이렃게 앞대맃를 커엳게 잘라놭져
옪냸을하쇠욘
휴우
이러지마
홈밍아웃 안해서 너어무 ㅗ통스러움
왜냐면 내가 즤졍한다고 해서 허어어억 젽귻이가 엌덬ㅎ개 른이야??? 라는 소리를 들은 적이 너어무나도 많기 때문이지
모모찡!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odor_00323

ㅋㅋㅋㅋㅋㅋ
니가 웃으면 나도 됴아!!)(❤ #런쥔 #RENJUN #NCT_DREAM
냉미남 온미남 걍미남😎😎💕 #런쥔 #RENJUN #NCT_DREAM
엑소 팬분들은 진심 개멋있고 무섭다. 코코밥을 그렇게 많이 사셨는데 어디에 보관하시고 또다시 예약하러 오시는걸까.
뭐지시말 혼잣말 알티되니까 존나 불안하넹
#JK #2U 그대의 팬 이란 게 정말 행복하고 너무 설레어요. 🌹 사랑합니다. 💖
이야... 반테...... 진짜 장난아니네...... 느낌 있어..... 대박이야......... #반테 #Vante #2U #JK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bts_578

진짜좋다 #2U
갤킨스 작작 찍어
띤킨스든 뭐든 팩트잖아ㅋㅋ
웅 팩트는 느금마 파우치에서 나오는거구 니가 낼 낳은 찐애미도 아니면서 띤창킨스 찍는게 웃겨ㅋㅋ
9월에도 행복하자 우리 재현아❤️❤️❤️ #NCT127 #재현 #JAEHYUN
띤킨스 찍는게 웃겨서 멘션보냈긔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withI204

이 인간아 니나 잘해ㅋㅋ 띤체 구사하고 있는 주제에 누가 누굴 논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ㄴ 내가 시녀들 달고 긔노거리면서 패악질 하는 씹윾입년들과 같아?ㅋㅋ 혼잣말 하는거 가지고 찾아와서 시비 거는 니가 더 웃기다고ㅋㅋ
분위기도 재현이지? #NCT127 #재현 #JAEHYUN
씹윾입이래ㅡㅡ; 아 탄식나온당 유적유 하는거 보소 그리구 짹은 원래 열린 공간이라 시비터는곳인데욤
그거 너아니야? 앰창년아
짹이 시비터는 곳이면 이미 굥앰들 성른 때려치고 짜졌을텐데욤
ㄴㄴ 무시하노 그분들은 혼모노임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hugkimly

ㅠㅠㅠㅠㅠ둘다 드너무 예뿌다ㅠㅠ
같음 나면창 말투쓰는 급식깅이들 원래 조롱당함; 그게 갤파생 양로앰이라서 더 웃긴거구
갈개나 옥깅이나
화장넘 잘됐다 귀걸이도 착붙이야!! 👏👏
오구어구 예뿐이들ㅠㅠ
9olday혹시 이거 하나 더 시켯는데 하나가 파본 (?)... 이여서 그냥 주셧는데 가지실 분 잇나요 ㅠ.ㅠ 조금 물렁해요,,
8월 한 달 누구보다 바쁘게 달려 온 재환아 너무 고생했어 )( 9월도 행복하게 ♥ #김재환 #재환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mingyeong329

모모 또 보고 시퍼....맛난 거 사먹이구 싶다..내가 돈 많이 벌게
꾜 ~~~~
낼성네버다이
시비걸고싶어서
굥깅이 군머가야돼❤️
헝헝 저번에 진짜 너무 짧았져.........너무 보고 싶다 내가 왜 지방에 살아서
왼이 쳐맞고 있어도 우리오빠 총수 못잃으시는 그분들이 더 시급해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Luv_CHIMCHIM

웰시코기가 갖 고 싶 어 요
ㅠㅠㅠㅠㅠ헝헝 멀어도 너무 멀어..... 알겟져!!!기다리고 잇을게ㅠㅠㅠㄹ
멤버 까는 걸로 저러면 내새끼는
다른 것도 ㅇㅅ겠지 모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lely_lunalie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dodo_95v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YkLbotvse0613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fxxixz

2U HAPPYJKDAY 생일 정국아 축하합니다 노츄 BTSTWT BPM_3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