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기억을

내가 그렇게 기억을 엎지르는 동안 여전히 그대는 아름다운지 | 여전히 그대는 아름다운지, 윤성택
내가 그렇게 기억을 엎지르는 동안 여전히 그대는 아름다운지
내가 그렇게 기억을 엎지르는 동안 여전히 그대는 아름다운지 여전히 그대는 아름다운지 / 유성택
나는 꿈에서 깨고 싶지 않았다. 너와의 기억을 다시 만들어내고 싶지 않았단, 말이야. 그래서 회사에서 강지원을 다시 보았을 때 나는 울것만 같은 표정을 지을 수밖에 없었다. 안녕하십니까. 여전히 아름다운 미소를 지닌 그.


노래를

여전히 아름다운지 라는 노래를 처음들었을때 생각난다 가사 한구절중에 난 달라졌어 예전만큼 웃질 않고 좀 야위었어 널 만날때보다 여기를 좀 아렸어 (꼬라보다) 이렇게 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
김연우가 부른 여전히 아름다운지 라는 이 노래를 CD로 들을 수 있다는게 얼마나 감동적인지 모른다
김연우님은 여전히 아름다운지 이 노래를 어떻게 이렇게 편하게 부르는거지..

여전히 아름다운지 기억을 동안 엎지르는 그대는 노래를 인해 najaeminnet


미소를

예쁜 , 아름다운 흰장미 감사히 받을게요 . 작아 지셔도 , 여전히 멋짐을 유지 하시는군요 . (작은 미소를 띄며 웃어본다 ) ( 마법같은 현상에 대해 과학적인 이해를 하고 싶었지만 , 느낌이 싸해 포기했다)


생각난다

여전히 아름다운지 종대 생각난다


김연우

god_zerocoke 지짜.... 김연우.. 목소리도 안 늙고 영원히 노래해주셨으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최애곡이 무엇인가용 전 여전히 아름다운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백현이가_라이브로_불러줬으면 성시경 내게 오는 길 나윤권 나였으면 김연우 여전히 아름다운지 윤종신 좋니 다비치 그대를 잊는다는 건


조용히

보듬어주셨다. 아버지는 마음에 들지 않지만 어머니가 있으니 언제나 행복했다. 하지만 그런 완벽했던 인생도 어느 순간 무너졌다. 딱 스무 살이 되던 해, 어머니가 방으로 조용히 날 부르셨다. 세월이 많이 흐르고 어머니는 은퇴했지만 여전히 그 아름다운
홍이삭 - 지친하루 아주 조용히 방해되지 않게 바랄게 너의 손을 꼭 잡고서 너와 나의 순간들이 아름답게 비춰지네 지친 하루에도 여전히 그댄 어찌나 아름다운지


싶은

깨끗하고 아름답거나 슬프거나 훈훈한건 여전히 생각없이 하고 싶다. 그것이 설령 진실이 아니더라도 아름다운 이야기라면 보는것만으로도 기분 좋아지지 않나. 물론 그런 것만 보고 살수는 없지. 하지만 보고 싶은 것도 제대로 못보면 그게 제일 서러울 듯.

오늘 밤 유독 달과 별이 아름답네요 당신과 함께 이 아름다운 바다를 걷고 싶은 밤이에요 조금씩 날이 추워지는데 내 마음의 비는 여전히 그치질 않네요 이 마음이 당신으로 인해 따뜻해지면 좋겠어요


인해

너로 인해 나의 계절은, 나의 겨울은 그 어느 날보다 빛났고 황홀했다. 여전히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지만 춥지 않다. 아프지 않다. 내 옆엔 네가 있기에-. 계절의 틈에서 나는 내일을 바라본다. 시리도록 아름다운 풍경이었다, 너와 함께할 새로운 세상은.


변이한

아름다운게 당연한데 악마는 아름답지 않음. 타천사 직후는 단순 근신처리여서 여전히 이쁘지만 악으로 변이한 이후로는 그 미모가 사라졌지


아름답지못하다고

이세상에서 당신이 가장 아름다운사람이라고 생각했어요. 당신 이외의 사람은 아름답지못하다고 생각을 했는데 지금에서야 보니 그저 내 작은세상만 보고있던거였어요. 당신은 여전히 아름다운가요?


여전히 아름다운지

(아마도) 를 붙인 건 스핏츠들도 세본 적이 없어서 잘 모르는데 소문이 그렇다며ㅋㅋ 아마도 약 천회일거라고ㅋㅋ 만50세 오빠들 멘트도 하나하나 다 재밌고 너무 귀여웠다. 마사무네님 목소리는 어쩜 그리 여전히 아름다운지 경이로웠다.
넌 여전히 아름다운지
여전히 아름다운지

여전히 아름다운지 기억을 동안 엎지르는 그대는 노래를 인해 syukiyom

헉 반갑습니다... 저는 지금 집에서 여전히 아름다운지 ••,•, 열창중 ,,~~!!!!
[청초한 여친]에[나... 초 흥분!]를 모르겠어...누가 좀 도와줘!(´;ω;`)! #여전히 넌 아름다운지...
미안해요.나는 당신의 마음을 아무것도 알지 않을지도 모른다군요.사람이 너무 약해서 무르게하고 아름다운생물. 그래서 사람은 아름다운가요?당신도 나도.당신은 여전히 ​​계속 빛가운데 살아있다고 믿고있어요.진심으로 당신을사랑해요
여전히 아름다운지 어려운 노래구나
추억은 아름다운 기억이라지만 그당시 감성이 아닌 지금의 관점과 생각들로 돌아보았을 때도 여전히 아름다울 수 있을까? 순수하게 누군가를 바람없이 아끼고 사랑할 수 있었던 스스로가 싫지 않기에 여전히 추억으로 남은거지 아니면 그저 흑역사가 될뿐이려나.?
갑자기 여전히 아름다운지가 부르고 싶어진다 내일 혼자 노래방 각
여전히아름다운지는 명곡이지~ 하면서 와인은 무슨노랜지 모른뎈ㅋㅋㅋ김경호옆에섭외해서 앉혀놓곸ㅋㅋㅋ




여전히 아름다운지 기억을 동안 엎지르는 그대는 노래를 인해 dusdogkrhtlv

여전히 아름다운지 기억을 동안 엎지르는 그대는 노래를 인해 20170617_ing

여전히 아름다운지 기억을 동안 엎지르는 그대는 노래를 인해 jimin0330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