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장준하 의문사를 밝히다 마주한 가수 김광석 의문사. "의문사 조사관님. 이 의문사도 꼭 밝혀주세요." 이 말을 저에게 전한 어떤 이의 사연입니다. 영화 (김광석) 8월 30일 대개봉. 고상만 기자
故조동진.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영화감독 조긍하의 아들이었던 그가 유일하게 영화 크레딧에 이름을 올렸던 영화 [산책] 중에서 김광석 밴드(윤도현, 이정열, 엄태환, 서우영)의 '나무'.
김광석 영화를 만들면서 왜 감독 얼굴이 포스터가 되는지... 게다가 톡 주인공은 무조건 자기네 ㅋㅋㅋ
고 김광석씨의 죽음 소식을 전해들었을 때 정말 충격이었는데 이번 영화를 통해 그 날의 진실에 대해 함께 알아보고 싶네요. 특히 장르가 음악 다큐멘터리라고 하니 더욱 더 영화가 기대되네요.
170816 영화 김광석 VIP 시사회 🎥 #예뻐죽겠네 #홍석 #양홍석 #ホンソク #HONGSEOK #펜타곤 #PENTAGON
영화 김광석 예매가 드디어 시작됐습니다. 8월30일(수) 첫날 예매율이 중요합니다. 응원해주신 덕분에 제법 많은 극장이 열렸습니다. 더 많은 스크린이 열릴 수 있도록 힘을 모아주세요~~ 예매하기 -)
영화 '김광석' 보고싶다.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1zzang_

영화 김광석 예매가 시작됐습니다. 과연 개봉이 가능할까 걱정했는데ㅠㅠ 극장이 열렸네요. 응원해주신 덕분입니다. 8월30일 극장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영화 김광석 대박난다에 500원~^^
이 영화에서는 김광석 타살설을 주장하고 있습니다. 김광석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며 그동안 모은 취재자료들을 공개한다고 합니다. 명예훼손 소송까지 각오한 영화의 개봉인 것입니다. (상세보기)
영화 김광석 사전 시사. 내일, 18일은 부산으로 갑니다. 메가박스 서면에서 기다리겠습니다. 약간의 좌석이 추가로 확보되어, 선착순으로 급! 모십니다. 지금 페북 댓글로 신청주세요^^ 여기로-)
영화 김광석이 음악 영화다, 아니다, 서스펜스 스릴러다. 평가가 엇갈리고 있는데요. '음악' 영화임을 알 수 있는 뮤직 예고편을 공개합니다. 내일 개봉입니다. 지금 예매 가능합니다.
베이스기타 가방에 항상 시디피를 들고다녔다. 김광석 4집이 들어있었고 홍대로 연습갈때마다 정말 많이 들었다. 오늘은 영화관에서 다시 김광석을 만난다.
가수 김광석을 아십니까? 그의 노래로 위로받은 적 있으시죠? 그렇다면 한번만 그의 말에 귀를 기울여주십시오. “나는 자살하지 않았다!!” 영화 김광석 내일 개봉입니다. 지금 예매 가능합니다.

영화가 다 끝났는데 김광석 노래가 엔딩크레딧과 함께 흘러나왔다. 아무도 자리를 뜨지않고 노래를 들었다. 이 영화는 또다른 시작이다.진실이 꼭 밝혀지길...
(알림) 영화 김광석 개봉첫날 관객과의 대화 스케쥴이 나왔습니다. 오늘밤 8시 CGV신촌아트레온에서 영화 상영뒤 이무영 감독의 진행으로 이뤄집니다. 잠시뒤 극장에서 뵙겠습니다.
님들ㄹ 진짜 이 영화 꼭 보세요ㅠㅠ 펑펑 울고 그 부인분 말씀하시는거하고 김광석아저씨 가족분들 말씀하시는거하고 서로 말도 안맞고 부인분이 아버님하고 통화하는 내용 들어보니까 너무 소름끼칩니다..가슴도 아프고..
그죠 마침 오늘 영화 김광석 개봉이던데! 뭔가 운명처럼~~ ㅎㅎ
영화속 한장면처럼 김광석노래부르는 설구 상상하며 잠들기.... 미션..
(영화 김광석 전국 개봉관 확정) 언론배급 시사 이후 큰 관심을 보여온 극장들이 다양성 영화에게는 이례적 규모인 195개 극장을 열어줬습니다. 약 300개 정도의 스크린 확보가 가능할 듯 합니다....
서해순이란 사람을 영화로 목격하고 나니 김광석님 같은 억울한 죽음이 우리사회에 생각하지도 못할만큼 생각이상이겠다 싶어요..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bayblue76

영화 김광석 꼭 보세요.. 어제 영화보는데 소름이 돋는데 충격이었어요. 그동안 기사보고 관람평보고 그렇구나 하고 감만 잡았지 실제로 영화보고 났을때는 와...이건 백마디 말로 설명할게 아니라 그냥 목격을
김광석님 음악듣다가 갑자기 생각났는데요. 예전에 tv프로 역사저널 그날할때 나오셨던 류근시인님이요. 김광석님 노래 너무아픈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작사해주신분 생각이 떠올랐어요. 류근 시인님도 영화 김
오오~ 고 김광석씨 영화 꼭 보러가야겠다. 😱😱😱😱😱
김어준의뉴스공장[17.08.31] '이상호' 영화 '김광석' 개봉, 타살 의혹 밝힌다! 김광석은 음유시인, 21년만에
20년 제작한 음악 영화 김광석 내일 개봉이네요. 예약이 시작됐습니다. 동네 극장을 확인해보세요. 감독 GV 참여 원하시는 분은 아래 극장으로 예매하시길^^
오늘 컬쳐데이구나 요새 볼영화 좀 있으니 오늘 영화보세요.. 아토믹블론드 더테이블 혹성탈출 공범자들 추천이고요 김광석은 좀 애매하네요 저가 김광석을 왕짱조아하지만 이게 다큐영화인지 김광석의 죽음을 파헤치는 영화인지 몰르것네요
다이빙벨 이상호기자/감독이 만든 건데 포스터 첫인상은 그닥.. 제목이 김광석인데 왜 메인포스터에 김광석은 없고 자기를 박아넣지¿ 당췌 무슨영화인지 감이 안잡히네

기자님 화이팅!! 영화 김광석도 화이팅!! ^^
영화 김광석 오늘 개봉했던데 꾸 생각나네 꾸 이 영화 꼭 보겠지?
이상호 기자님, 이젠 감독님이라고 불러드려도 될지(?) 영화 잘 봤습니다... 너무 쉽게 잊혀진 그(김광석)를 다시 꺼내 주셔서 고맙습니다.
영화 김광석을 개봉첫날 본다는것도 나중에 나중에 의미있게 기억에 남을 듯 싶어요^^
영화 택시운전사가 그렇듯 영화 김광석도 우리 사회에 의미있고 값지게 자리잡게 될 영화가 될꺼라 생각합니다. 영화 분명 잘 될꺼에요~ 그러니 기자님 초조 긴장 걱정이랑 저~기 멀리 던져버리세요^^
김광석 죽음에대해 일목요연하게따지는다큐가아니라 존나 답답해뒤지겟고 분노하겟는것만 모아둔영상임 마지막클로징멘트는 김광석죽음에대해알고계신분들은 제보부탁드립니다. ( 이것을위해 영화제작햇다.
[영화 김광석의 타살설, 죽음의 진실] 이상호가 제작한 영화 김광석이 곧 개봉합니다. 김광석은 우울증에 의해 자살했다고 알려져 있으나, 자살이라고는 보기 어려운 정황들이 지금까지 의혹으로 남아.. (상세보기)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wantyou_HS

17.08.31 ㅣ김어준의뉴스공장 [ 이상호, 영화 김광석 ] 타살 의혹을 밝힌다! / 21년만의 이상한 사건을 추적 /
2017.8.31 김어준의 뉴스공장[3,4부]●이상호,권순정,김진애● '김광석' 영화개봉, 타살 의혹/도시여행
17.08.31 ㅣ김어준의뉴스공장 [ 전체 풀버젼 ] 안민석 X 김성태, 내부자둘 / 이상호, 영화 김광석 / 권순정 X
영화꼭봐얒겠어요 김광석씨가 자살이 아니라 타살이네요 현장에 있었던 그마누라와 친정오빠가 범인인듯...


아니었음을

차라리 김광석 메들리면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본진 목소리로 들을 수 있는건데.ㅠㅠ
#HR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랑되어 고개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하루 비라도 추억처럼 흩날리는 거리에서 쓸쓸한 사람 되어 고개 숙이면 그대 목소리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어느 하루 바람이 젖은 어깨 스치며 지나가고 내 지친 시간들이 창에 어리면 그대 미워져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나 고딩때 김광석 노래 진짜 미쳐살앗엇음 ㅠㅠ 잊어야한다는마음으로 (- 썸깨지고 피자폭식하면서 울면서들음 . 사랑했지만, 서른즈음에, 흐린가을하늘에편지를써, 노부부의이야기, 바람이불어오는곳, 이등병의편지, 너무아픈사랑은 사랑이아니었음을..
이제 우리 다시는 사랑으로 세상에 오지말기 그립던 말들도 묻어버리기, 못다한 사랑 김광석, 너무 아픈 사랑은 사랑이 아니었음을


노래를

📺170827 SBS 판타스틱 듀오 로이킴저는 제일 유명한 제가 커버한 노래가 먼지가 되어 종국저도 이걸 리메이크 했었거든요 홍기저는 이 노래를 뮤지컬에서 불렀었어요 🎶김종국 & 이홍기 & 로이킴 - 먼지
ㅠㅠ 안그래도 이번여름에 공부하러 갔었는데 하라는 공부는 안하고 할랕 앨범사고 영동가서 비공굿 사고 제가 사실 80~00년대 노래를 즐겨들어서 막 김광석 버즈 시디 사고 그랬서여🤷‍♀️🤷‍♀️
유재하, 김광석, 김현식 그리고 조동진님. 오늘은 세운이는 잘 모를 수도 있는 선배님들의 노래를 들어야겠다. 그냥 그래야만 할 것 같다. 일하다 울 것 같애😢
19. 가라앉다가 바닥이 보이지 않음을 느낀 적 한 번 있는가 너무 아파서 끝내버리고 싶었던 적 한 번 있는가 -윤 환, 김광석 노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chicken_theLove

김광석 노래를 더 구슬프게 편곡해서 합창하기, 올공 한가운데 세워놓고 3천명 팬 동시 오열, 캠프 파이어로 모닥불 피워놓고 통기타 치면서 김광석 노래 부르기, 꾸의 눈물 한번
사실 나는 형이 기타를 배워서 이장혁이나 김광석 노래를 불러줬으면 하는 바램이 있다....


사랑이

나의 눈물이 내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것만 같아 사랑이라는 이유로 많은 날들을 엮어가고 언젠가는 우리가 함께 나눌 시간들을 위해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나의 눈물이 네 뒷모습으로 가득 고여도 나는 너를 떠날 수는 없을 것만 같아 김광석 사랑이라는 이유로


시사회

170816 김광석 시사회 왕자님 등장✨✨ #여원 #여창구 #YeoOne #ヨウォン #펜타곤 #Pentagon
170816 김광석 시사회 오늘 대왕자님 모먼트👏🏻👏🏻👏🏻 #여원 #여창구 #YeoOne #ヨウォン #펜타곤 #Pentagon

170816 김광석 시사회 #여원 #여창구 #YeoOne #ヨウォン #펜타곤 #Pentagon
170816 김광석 시사회 오늘 창구 반짝거리고 트윙클하구 난리나써ㅓㅓㅓㅠㅠㅠ #여원 #여창구 #YeoOne #ヨウォン #펜타곤 #Pentagon
170816 김광석 시사회 우리 창구가 주연인줄 알아써ㅜㅜㅜㅜ 대존엄 ㅠㅠㅠㅠ #여원 #여창구 #YeoOne #ヨウォン #펜타곤 #Pentagon


사랑했지만

앞으로 가챠에 원하는애 노렸는대 안나올때마다 김광석씨의 사랑했지만을 부르겟스빈다
사랑했지만, 그대를 사랑했지만 그저 이렇게 멀리서 바라볼 뿐 다가설 수 없어 지친 그대 곁에 머물고 싶지만 떠날 수밖에 그대를 사랑했지만 (김광석, 사랑했지만)


어느

김광석 어느 60대 노부부의 이야기 듣는데 존나 눈물나 울고인서
다시 못올 그 먼길을 어찌 혼자 가려하오 여기 날 홀로 두고 여보 왜 한마디 말이 없소 여보 안녕히 잘가시게 여보 안녕히 잘 가시게 2012 김광석 다시부르기_어느 60대 노부부 이야_IU 출처 orgpan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PITAPATKEN

48. 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김광석-


타살

가수 김광석의 자살이 타살 의혹이 있다고 하면 검찰에 수사 의뢰 하면 되는것이다 방송이 제대로 되지 않는건 기자들이 특정 이념에 편중되어 정의감이 실종된 기자들에게 있는것이고 기자들의 질나쁜 편파 방송으로 국민들의 알 권리가 침해 당했다고 생각한다
가수 김광석의 자살이 타살 의혹이 있다고 하면 검찰에 수사 의뢰 하면 되는것이다 방송이 제대로 되지 않는건 기자들이 특정 이념에 편중되어 정의감이 실종된 기자들에게 있는것이고 기자들의 질나쁜 편파 방송으로 국민들의 알 권리
어제 봤어요..김광석 노래부르는 모습 참 오랜만에 봐서 감동이었어요..그리고 타살이라는 합리적의심이 드네요..왜 부검결과를 못보게 해놓았는지 부인에게 묻고싶군요..찔리는게 있는지..김광석콘서트보는 재미도 있어요.꼭 보세요
타살의혹 재수사해야된다고 생각됩니다.또한 김광석 딸이 살아있다면 성인일텐데 잠잠한것도 이상하네요..
어제 봤어요..김광석 노래부르는 모습 참 오랜만에 봐서 감동이었어요..그리고 타살이라는 합리적의심이 드네요..왜 부검결과를 못보게 해놓았는지 부인에게 묻고싶군요..찔리는게 있는지..김광석콘서트보는 재미도


이상호

뉴스에서 공범자 최승호, 김광석 이상호 이 시대 참언론인?으로 말하는데, 포장을 너무 해주는 듯ㅋ


그대

그리운 그대 아름다운 모습으로 마치 아무 일도 없던 것처럼 내가 알지 못하는 머나먼 그곳으로 떠나 버린 후 ✨ 김광석, 거리에서
홍진영 '그대를 사랑해서' 음원공개 故 김광석 하모니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부질없는 아픔과 이별할 수 있도록 잊어야 한다면 잊혀지면 좋겠어 다시 돌아올 수 없는 그대를 -그날들/김광석


가수

가수 고김광석님이 악마였던 부인에게 살해당한게 확실한 것 같군요 어의없는건 고김광수곡의 모든 저작료가 김광석을 살해한 이 악마년에게 송금되고 있다는 것 귀찮으니까 대충 자살로 처리했던 쓰레기 경찰놈들이 누구였는지는 모르겠지만 다시 철저히 수사해야함
내가 아직도 안고 있는 악보들 보면 김광석 or damien rice락오,,, 가끔 다른 가수도 잇는데 마찬가지로 옛날노래임 그 머냐 광화문연가랑 퀸 노래 하나(...


하루

김광석-서른즈음에 부모님도 청춘이 있었을것이고 또 하루하루가 지나가면서 바뀔 것이니까
또 하루 멀어져 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 있구나. 서른즈음에 / 김광석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leesanghoC

롯데시네마-주엽에서 '김광석'관람.. 주변 상영관을 다 찾아봐도 낮시간과 9시 전후의 늦은 시간대 밖에 없어서 직장인들이 보기에 쉬운 환경은 아니지만, 힘들게 본 보람이 있다.. 부디 많은 분들이 보셔서 그 죽음의 의혹이 하루속히 풀리길 기원한다.
롯데시네마-주엽에서 '김광석'관람.. 주변 상영관을 다 찾아봐도 낮시간과 9시 전후의 늦은 시간대 밖에 없어서 직장인들이 보기에 쉬운 환경은 아니지만, 힘들게 본 보람이 있다.. 부디 많은 분들이 보셔서 그 죽음의 의혹이 하루


김광석

30일 #김광석 개봉직후 GV 일정이 나왔네요. 남은 좌석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제작 뒷얘기가 궁금한 분들 신청해주세요^^
김광석의 죽음이 왜 지금 시점에 다시 재조명되는가에 대한 의문이 있었는데 이런 사연이?!
ㅋㅋ맞아요. 제가 중학교 때 김광석이 밤의 창가에서라는 라디오 프로그램을 진행했는데 그거 같이 듣는다고 친해진 친구도 있어요. 절친이라고 하긴 어려운데 되게 은밀하고 친밀한 느낌!
서른 즈음에 (김광석) #윤산하
김광석거리에 내 흔적 남기고 옴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kenneth_0406

그냥 장학퀴즈 느낌으로 했었읍니다... 기억나는 문제가 타란티노는 OO로 오스카 각본상을 받았다/(공동경비구역JSA)에 나온 '이등병의 편지'가 아닌 김광석의 노래는? 뭐 이런 문제들...
비 오는데 창문 열고 김광석 노래 들으니깐 너무 기분 좋다.읽고 있는 책두 언어의 온도얌...너무 포근포근 이불 안에 들어가있는 기분이야
아침저녁으로 쌀쌀해지니 김광석의 노래가 더 그립네요
77ㅑ 잼겟다ㅠㅠㅠ 김광석 거리인가 조기가
마자마자 김광석거리😀 밤엔 부산가용 기차타고!
대구 간 김에 김광석 다시그리기 길 다녀오면 되겠당٩(๑❛ᴗ❛๑)۶
헉 저 김광석 노래 다 좋아하는데 ㅇㅁㅇ!!!(진짜 놀람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터 노래방가서 저곡 부르는거 넘 생각나곸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oneofakind327

김광석거리의 카페는 이뻐요
...대프리카야 존나 더워 걍 대구는 김광석 거리 이월드 동성로 끝~~^)^
노는 구역이 몇군데로 나뉘어졌데요 김광석거리랑 거 어디지 이름 까먹은 문화거리도 있고... 옛날처럼 무조건 시내! 동성로! 가 아닌듯ㅋㅋㅋ
6. 김광석 노래 좋아합니다앙
170211 김광석 다시부르기 #켄 #KEN 예쁜손😍마이크에 켄 적혀있는것두 귀여워엉❣️ #빅스 #VIXX #꽃보다남자 #도묘지켄카사
ㅋㅋ한번 가봤는데 놀줄몰라서 그런가 진자 뭘해야할지 모르겠긴하더라구요,,산이랑 곱창,막창 입문하고오고 김광석거리,,, 찜질방에서 바퀴벌레가 나왔던기억 밖에 기억안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
부모님 영향 많이 받을수밖에 없었구 김광석 이문세 부터 이글스 오아시스 퀸..친구들 음악방송 볼때 엄마가 사라브라이트만 콘서트 디비디 틀어줌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oneofakind327

49. 그날들 -김광석-
헉 누소님 친절보스ㅠㅠㅠㅠㅠㅠㅠㅠ 김광석다시그리기길 뭔가 가보고 싶네여! 근데 그냥골목 넘 웃거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어어ㅓ어어어유ㅠㅠㅠㅠㅠㅠ 김광석 너무 좋아요ㅠㅠㅠ 허어어ㅓㅇ어ㅓ
집에선 어쩌다 통기타를 잡으면 토미 엠마뉴엘이나 Cavatina 같은 걸 연습하는 게 전부. 놀러갔다가 마침 악보가 있길래 아이유랑 김광석 같은 걸 쳤더니 왜 집에선 이런 걸 안 치냐며 아내가 불만을 얘기한다.
결론은 김광석 악보책을 얼른 구해 놓으라는 특명으로 마무리.......
1 커뮤 2 제이데커 트포 우법(마음의고향이다) 3 경남통영^,^; 4 인생살면서 단 한번도 이과였던적이없음 5 웰치스 6 브로콜리 피망 당근 토마토 etc존나많음 7 김광석노래전부 그린데이노래전부 8 파란색계열 9 귀찮다 10 데커드오빠 스스 코우쨩
밤공기가 꽤나 차갑다. 갑자기 흘러간 계절이 느껴진다. 왠지 서글픈 달빛 아래서 집으로 가는 길. 도무지 이유를 알 수 없지만 이런 날은 꼭 김광석의 서른 즈음에를 흥얼거리게된다. 멀어져간다.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oneofakind327

역시ㅋㄱㅋㅋ 더 눈치 보이는건 내가 그냥 버즈만 좋아한다기 보다 그냥 막 모든노래 다 좋아해서 김광석 부활 야다 들국화 이지훈 막 이런 사람들까지 하다보니까 더 눈치 보임,,
조는 김광석거리루 대피 ..!
나 쟤왆이 롤모델 김광석님 말할 줄 알았는데 부모님. .. 크으... 진자 멋잇는 사람
조땜...김광석을 좋아하는 마지막 세대의 30세
김광석도😫
김광석 보러갑니다.
오늘 김광석 보러간드아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oneofakind327

김광석다시부르기 재화니 다시부르기 #켄 #재환 #빅스 #KEN #바보야 #꽃보다남자
김광석다시부르기 노래할때 쩨일 이쁜데 오또카지‧⁺◟( ᵒ̴̶̷̥́ ·̫ ᵒ̴̶̷̣̥̀ ) #켄 #재환 #빅스 #KEN #바보야 #꽃보다남자
음... 그럼 김광석 - 이등병의편지 라는 곡은 아시나요?!
집에 일찍와서 청소하려고 핸는데 김광석 보러 가는구나😆 청소는 다음에... 일단 출근한다
난 길치인게 분명해..어렵게 찾아낸 김광석 길.....
만약 참가자를 성인 대상으로만 한다면 팬 캠프에서 음주도 할 수 있겠고 꾸가 팬들에게 둘러싸여 기분좋게 한 잔 하고, 그리고 모닥불 앉혀놓고 기타 치면서 김광석 노래 부르면... 크으... 가능성 있지 않을까요?
어줍잖게 김광석 같이 음 늘어뜨리기 하즈마...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oneofakind327

꾸의 김광석 노래 중 (일어나)는 가사가 이렇게 좋습니다
창 틈에 기다리던 새벽이 오면  어제 보다 커진 내 방 안에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하얗게 밝아온 유리창에  썼다 지운다 널 사랑해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 김광석
김광석 노래 중 잊혀지는 것 내 최애 노래인데 홚이 목소리로 듣고싶다
요즘 자기전에 듣는 노래 이적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나윤권 - 그리운 날들 김광석 - 꽃 아이유 - 밤편지
사실 제취향이 옛날취향이라 김광석 유재하 성시경 클릭비 등등 옛날노래좋아해서 일부러 ㅏㅈ찾아듣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ㅎ
김광석-너무 깊이 생각하지마 아 좋다 했는데 이 가사를 보며 짜게 식어버렸다..
새파란음악취향 가시나무새 강물을 거슬러오르는 뭐더라 연어들처럼인가 아니면 언젠가 양희은님 노래들.. 김광석시,, 노래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6gyes

점점 더 멀어져 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 줄 알았는데 비어가는 내 가슴 속엔 더 아무 것도 찾을 수 없네 /김광석, 서른즈음에
심심한 주말에 김광석다시부르기 재환 복습😋 커튼콜 말구 본 공연때 신나서 막 춤도 추고 했었지~? 기억난다😶
자유당 여성의원들 국민의당 여성의원들 바른정당 여성의원들은 이쯤에서 우리의 호프 김광석 상남자에게 한마디 해줘야하는거 아님??? 하다못해 따봉~~~! 이라고 라도... 여성단체들 왜 니들은 다물고 있는데?? 니들이 봐도 아름답냐?
일어나! 봄의 새싹들처럼~ 김광석
모닝곡은 김광석 아저씨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꽃이 지네 눈물같이 겨울이 훑어간 이 곳 바람만이 남은 이 곳에 꽃이 지네 꽃이 지네 산과 들 사이로 (김광석/꽃)
정말 아까운 인재를 잃었다 생각했는데 ...오죽했을까 연예인이라기 보다 보물같은 존재 김광석 지금도 잃은걸 아쉬워하는 마음이 .. 보고싶어 사람 김광석!!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jcan222

헐, 김광석의 죽음.. 뒤에.. 😱😱 이케 놀라운 사실이.. 있었다니요~~😱😱 헐~~~~~~~~~~~~ 😱😱
김광석 봐야겠다
배우 설경구 님이 부르신 김광석 님의 그날들이요...
김광석 거리도 겁나 뜬금없었는데. 저런것까지.
......그냥...김광석 선생님 노래ㅡㄹㄹ 좋아하는거 아냐...?
버스 라디오에서 김광석 서른 즈음에 가 나온다... 괜스레 나까지 아련해져버려
선물 자랑하는거 존나 귀여워 .. 김광석엘피랑 머스탱턴테이블도 자랑했겠지? 아 사랑해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mstj1972

김광석 진자 천재인가봐....노래 너무 좋아
아 어케 김광석은 천재다
나도 꾸 김광석 노래 부르는거 보고 싶어
지나간 시간은 추억 속에 묻히면 그만인 것을 나는 왜 이렇게 긴긴 밤을 또 잊지 못해 새울까 /김광석, 잊어야 한다는 마음으로
노래와 음악보다 자신의 "삶"을 더 사랑한다고 말씀하셨던 김광석 님.이런 분이 "자살"!?자칭 미망인 "서해숙"을 재수사하라!🙏
그년 김광석 장례 끝나고, 방송에 나와서 지가 자살한 이유 겁나 자세하게 설명했더만ㅡㅡ미친 년
바람난거 걸리니까 짜고서 살인한겨. 그리고 나중에 김광석 추모사업 하면서 수익금 지가 다 가져가고, 김광석 음반 판권도 김광석 아버지한테서 뺏어가고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9999v99999

퇴근하자마자 김광석자살의혹 다큐보러옴
2017년8월31일(목) 10:30 밤섬해적단 서울 불바다 13:00 김광석(개봉) 14:40 공범자들 16:50 더 테이블 18:20 밤섬해적단 서울불바다 20:40 김광석
오늘은 술을 멀리하려 했건만... #김광석 #leesanghoC
황민현 음색 진짜 미친거 아닌가 생각중 민현아 옛날 감성적인 노래 리메이크 앨범으로 하면 밤에 들으면서 자면 정말 좋은 꿈 꿀꺼 같아 고 김광석 선생님 노래 정말 잘 어울릴꺼같아:)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KRyujin_H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amu9ae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amu9ae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newsen_t

김광석 영화 아니었음을 노래를 사랑이 시사회 사랑했지만 0_sssssssu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