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게

그리고 성제는 월요일이 첫 날인데 조오금 지각해가지거 헐레벌떡 회사로 들어와서 큰 소리로 죄송함다! 이러면서 넉살 좋게 인사하고 싹싹하고 이랬음 좋겠다. 그러다 둘이 눈이 마주치믄 챵섭이 놀래서 살짝 피하기도 하고.
고객층이 고객층이다 보니 조금 불안한데. 하면서 넉살좋게 덧붙인다)
수면 시간만 채우면 그만 아니겠습니까! (넉살 좋게 말하며, 연회장을 쭉 둘러본다.) 당신께서 아꼈던 이는 저기에 있는 의자, 술통, 그리고 사람들이 쓴 가면과 다를 바 없는 물건입니다. 필요할 때 꺼내고, 필요하지 않을 때 집어넣는.
아하하, 돌멩이라~ 예쁘게 보석처럼 생겼으면 좋겠는데- (넉살 좋게 웃어 보이며) 무엇을 받든 기쁘게 받을게 그치만 흔한 거만 피해줬음 좋겠는걸?
아하하~! 물론 단장님을 존경하고 있지만요- (넉살 좋게 웃어보이며 팔을 살짝 벌려봐) 이거, 정말로 안아주실 요량인가본데요~ 아이라면 다 그렇게 대해주시는건가요? 나쁘진 않네요-
단태는 요즘 규만이랑 데면데면하다. 일전 재판장에서 상대측 변호인한테 왕창 깨진 적이 있는데 얼마 후 규만이가 만나는 사람이랍시고 데려온 게 그 박변이어서. 박동호는 넉살좋게 아이구 안변 간만입니더 그간 잘 지내셨는갑네? 인사하는데 울컥한 단태가 자리
:13남매 집안의 특징 일단 기본적으로 정신이 없고 그와중에 뭔... 바로 한시간 전에 태어난 애 있음 (농담이고요 한 3개월 전에 태어난 애 있음) 아빠는 뭘 믿고 넉살 좋게 웃고 있는지 잘 모르겠고 개신교를 믿음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may30eh

으음... ...( 곰곰히 고민하다가 헤실헤실 웃으며 ) 나 누나가 꾸미는거 맨날 봐왔는데 재밌어 보이니까, 여장 해보고싶어! ( 형도 어울릴텐데~ 입꼬릴 올려 웃으며 넉살좋게 말했다 )
시끄러워! 마~군 바보, 그런 식으로 누구에게든 넉살좋게 대해주면 되잖아! 그럭저럭 행복해지지 않겠어?
「그치만 뭐, 여름은 싫어한달까」고양이를 쓰다듬으면서 너는 넉살좋게 중얼거렸어 #Haze_Days
네네 알겠습니다~ (손이 민망한듯 그저 넉살좋게 웃어버리며)뭐.한참은- 꽤 한동안 아저씨소리 들을일 없겠는걸. 안그래?(괜히 네 옆에 붙어선다)
결혼 전부터 애기 옷들 귀엽다며 혼자 장바구니에 잔뜩 담아놓던 주며니.. 왜 그런걸 보고있냐며 타박주는 새후니 말에도 "인헝옷 같아~"라며 넉살좋게 웃었는데... 혼수 문제로 대판 싸우고 결혼을 햐네마네 하는데, 진짜로 임신
어정쩡한 경계선 그려 놓으면 넉살 좋게 웃으면서 넘어올 상이다, 했어. 글씨체가 그래 보이잖아. 슨배님, 하고 부르면 마음에 드세요, 후배님?
"혼자 하기 힘들면 도와줄 수는 있는데..." 그의 목소리가 어딘가 희미하게 웃는 것 같았다.오일이 묻지 않은 건조한 손으로 뺨을 쓸며 고개를 들었다.나는 아무래도 이런 농담에는 넉살 좋게 넘어갈 주변이 없었다. 1차벨로다시^^)

모두와 잘 지내고 넉살 좋게 대해주는 거 같지만 알고 보면 타인들과 일정 거리를 두고 자기 사람 위주로 챙기는 거.. 처음에는 첫사랑의 기억과 상반된 그 간극에 멍해지기도 했는데 결국은 그 모습 마저도 키네시스라는 이유로 사랑하게 되고, 무엇보다
마자요,,,먹는거 가리는 거 없어서 타국가도 먹을 거 얌얌 잘 먹을 거 같구 형들이랑 가면 엄청 귀여움 받고 사람들한테 넉살좋게 말도 잘 걸 것 같아요ㅜㅠㅠㅠ돟오야,..
돌아오겠지. 무얼 그리 죽상이냐. (베니베니, 눈썹이 살짝 꿈틀했다 이내 넉살좋게 웃으며 등을 문질러) 괜찮을거야.
좋은 오후-? 나랑 놀 사람 기다리는 중이었어요- (하며 넉살좋게 웃어보이곤) 우리 초면 맞죠-?
하면서 낮게 속삭이는데 키네가 고개만 도리도리하는 거.. 팬텀이 그럼 실례하겠다면서 넉살 좋게 앉고, 교수님은 OT 시작하면 좋겠다. 팬텀은 뭐가 그리 좋은지 ot 내내 미소 짓고 턱을 괸 채로 스크린 보는 거. 키네시스도 놀란게 좀 풀렸는지


우원재

#쇼미더머니6 FINAL ROUND 넉살 VS 우원재 VS 행주 이번주 금요일 밤 11시 생방송
팬시차일드, 헤이즈, 수란, 박재범, 로꼬, 그레이, 쌈디, groovy room, 우원재, 해쉬스완, 넉살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Red_Token_

내가 존나 패알못이라 이 사람들 입는게 난해해 보이는건지 힙합장르 패션이란게 원래 이런건지 모르겠고 행주 넉살 우원재 캐릭터성 뚜렷해서 개웃기다 엠넷 드라마인가 실눈캐랑 장발남이랑 메이플 도적
산딸기 농사 #조우찬 (까메오#넉살 #한해 #우원재)
양일권 사서 토일 나누실 분..! 전 토요일 원해요 #싸이 #다듀 #다이나믹듀오 #스윙스 #씨잼 #기리보이 #천재노창 #딥플로우 #넉살 #던밀스 #빅원 #올티 #오케이션 #우원재 #리듬파워 #행주 #보이비 #지구인 #한해 #저스디스 #단테 #더크라이
넉살은 몇 년동안 오래들어서 워낙 잘 하는 거 알았는데 우원재 행주 진짜 둘 다 너무 좋다... 무대 실제로 못 본 게 한이다 결승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였음 ㅠㅠㅠ
양일권 사서 토일 나누실 분..! 전 토요일 원해요 #싸이 #다듀 #다이나믹듀오 #스윙스 #씨잼 #기리보이 #천재노창 #딥플로우 #넉살 #던밀스 #빅원 #올티 #오케이션 #우원재 #리듬파워 #행주 #보이비 #지구인 #한해
오랜만에 오빠 친구들 봤는데 나보고 왜 넉살에서 우원재가 댔녜,,,읍 괜찮아 아 울어도대 계속 이래ㅜ
쇼미 6 우승 넉살 최고 수혜자 광고찍은 원썬 최고의 신인 우원재 망한사람 더블케이,올티


행주

그리고 영어시간때 진짜 아무생각없이 " 넉살잘생겼다! " 라고 생각하고있었는데 영어선생님이 갑자기 " 너희 쇼미더머니 아니?" 이러셔서 그 맨앞에 행주님 파는 애가있는데 놀라면서 " 힉! " 하더니 저랑 아이컨택했거든뇨..
넉살따위;;;;;; 행주 우승해라!!!!! 우엉재도 좋구!!!! 흑흑 주노플로ㅜㅜ
행주랑 원재랑 넉살 그린것도 학교... 원재 캡쓴ㄴ것도 학교.... 원재 후드티 모자쓴것도 다 학교에있어...
우원재 넉살 행주 다 흥해라ㅜ ㅡㅜ ㅡㅜㅜ ㅜ ㅜ ㅠ❤❤😍❤🌝🌝❤😍😍😍
결승결과 1위 넉살 2위 우리원재 3위 행주임


필라멘트

넉살 필라멘트 무대 행복감에 가득 차 있는 표정과, 빈틈없는 랩핑으로 정말 완벽해...
저는 진짜 주변인중에 저말고 넉살파는 사람은 별로 못봤단말이에요ㅅ.. 게다가 선생님이라니.. 는 쌤이랑 단상?같은데에 걸터앉아서 덕질을 같이하는데 쌤 왈" 나는 부르는게 값이야도 좋고 필라멘트?도 좋았어. 공감도되고 울컥하는 감정도 없지않아 있었거든"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Decide_B

솔직히 최선을 다해 모든 걸 던져봤니  변명의 값은 얼만지 계산이 안 돼 - 넉살, 필라멘트 -
넉살 랩 좋지만 이건 김범수 목소리랑 김범수 파트 가사가 너무 좋아서 계속 듣고 있다. 방송 볼 땐 뤧썬이 좋았는데 필라멘트,,,(롬곡파티
나의 작은 방을 홀로 밝히는 Light  Too many ups and down  언젠가 빛을 다하고 끊어질까 /넉살, '필라멘트'
들어 필라멘트 넉살 최고야
아 넉살 필라멘트 오지게좋다
넉살 ㅁㅊ 멋있다... 필라멘트


한해

#rt부탁드려요 💕💕💕💕💕💕❤ [쇼미더머니6 카드택ㆍ미니카드] ※문의ㆍ선점은 멘션으로※ ※구매의사 확실하신 분만 선점해주세요※ ※재고가 들어오면 디엠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도박팀(더블케이,네스),넉살, 한해,

#쇼미더머니 #N분의1 곡이 장안의 화제죠? 정말 멋지더라구요~♪ #권익위 트윗지기는 노래 듣자마자 #청탁금지법 생각이 똬악! 청탁금지법 이후 #각자내기 문화가 확산되고 있다며~ 이거 직업병인가요? 😋 #넉살 #한해 #라이
제가 좋아하는 두 사람,, 넉살이 부러운 한해,, 뿌듯한 넉살,,, 초 귀엽거든요,, #정한해 #넉살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제발 ㄴㆍㄱ살 우승하자 넉살 우승 소취 쇼미더머니6 넉살 우승 소취 ㅈㅂ


사람

옆집사는 사람인데 되게 넉살 좋은 사람임 나 혼자 사는 거 알고 막 고기같은 거 같이 구워먹으러오고 이것저것 막 물어보고 ㅋㅋ 나보고 맨날 일은 언제하세요 라고 물어봄ㅋㅋㅋ 담부터 이 사람 활명수도 같이 사왔으면 좋갯다
넉살좋은사람ㅋㄱㄱ 구래평생언니해줄게!!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678,679 "I Killed Tomorrow" 피터 파커가 호라이즌 연구소에서 근무할시기의 일입니다. 넉살좋고 사람좋은 동료 그래디가 발명한 '내일로 통하는 문'을 시험해보는데, 내일 뉴욕이
스코티 겉으로는 쾌활하고 넉살좋은 괴짜인척 잘 하지만 델타베가 떨어지기 전+엔티승선 시기 사이까지 인간한테 너무 대실망쑈 하고 학을 땐게 있어서 내심 속으로는 싫은 사람은 끝까지 싫어하는 그런거 있으면 좋겠다. 그래도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kimddobba

춥지 않냐며 태오가 담요를 내밀었다. 솜씨 좋게 수놓여진 담요가 문신이 가득한 후지키도의 몸에 덮였다. 문신, 아프지는 않았어요? 넉살 좋게 물어오는 태오에게 후지키도는 침묵으로 대답했다. 두 사람이 나란히 방목지를 지키는 밤 10시.


아하하

이런, 주군을 쓸쓸하게 해드릴 순 없으니까요. 애초에 졸리지 않은 데 주군을 두고 제가 무얼 하겠습니까 (아하하 넉살 좋게 웃어보이며 가볍게 고개를 숙여) 주군과 대화하는 건 정말 기쁘고 즐겁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아하하, 넉살은! (웃다가)..저요? 저는 비밀로 만들어진 남자인데요...?


고개를

"저녁시간이잖아요. 같이 먹자고." 넉살좋은 미소를 지어보이며 자연스럽게 어깨에 팔을 둘렀다. "먹고 싶은 거 있어요?" 고개를 갸웃거리며 저를 보는 찬. 응? 대답을 제촉하듯 다시 물어오는 말에 "흠.. 저녁은 별로 안 먹고싶은데."


우승

어차피 우승은 넉살 아니냐
ㅎㅏ 샘 저 진짜 넉살누님 우승 못 하면 죽어버릴거야
옛스 넉살 우승ㅇ하자~!!~~!~!!~~!~!~!~~ 저도 준오끌로 될 줄 알앗소요 ㅠ ㅠ ㅠ ㅠ 끌로 이긴 넉살누님 우승까지 고고,,,

넉살우승각이다


금요일날

금요일날 쇼미 막화 작년처럼 문자투표 시작하면 열심히 탐라에 발품팔아야지 선생님들...제발넉살찎어주세요.. 여러분의 문자 한통이 악개를 살립니다.......
휴 내가 삶을 살아갈 이유가 하나 더 있었지 그것은 넉살 붐이 오는 것 금요일날 진짜 넉살 붐 온다


온다

기만자님 넉살 붐은 온다 한번만 말씀해주세요
넉살 붐은 온다~~~~~~


붐은

헉 조와요! 이것 너무 윈윈인것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지인들한테도 부탁해볼게요 아마 해주겠지?!((( 지인들...상냥하구 꾜님을 기여워하니까(엣(근자감!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붐은 온닷!


몸에

"헐 미친 다시 생각해보니 넉살느님이 오셨을 때 커피를 주문하셨으니 당연히 내 커피를 드신거잖아??" 하는 생각이 들자 온 몸에 전율이 돋았다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Congo_Flower


친구들

중간에 공기가 싸해질때 약간 넉살스타일의 친구들 있어서 넘어가긴 하는데 마음의 거리가 멀어지는 것은 어쩔 수 없지요
아 생각났다! 어제 오늘 계속 코쿤 넉살 향수를 듣고 있는데, 이걸 들으면서 그려지는 장면이 하나 있다. 친구들이랑 내가 오랜만에 만나서 과거를 회상하는거야. 지글지글 양념막창을 시키고 먹음직스럽게 익어갈 때 다 같이 소주 한 잔, 짠!


문자투표

아셧죠,,, 제가 금요일날 문자투표 번호 알려드릴테니까.. 넉살 찍어주세요.....
헉 조와요! 금욜에 쇼미 넉살에 문자투표하면 하나 더 붙여주시겠지?!?!(넘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닉넴 옆에 달아노을거애요!!!(죤나


넉살

넉살 군대사진이래ㅋㅋㄱㄱㅋㄱㅋㄱㄱ 귀여워 죽겠닼ㄱㅋㅋ
넉살 조우찬 육아적 모먼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넉살 넘 멋있긔

아 존나웃겨 다들 넉살 부를때 넉언니라고 불러 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
넉살 사랑해요 나한테 큰 힘이 되어준 노래들 중 하나 ㅜㅜ❤️
아 넉살 사랑해
넉살프사 밈❤️❤️
ㄱ ㅋ ㅋㄱㄱㄱ 아니 그거 보고 너무 빵터졋ㅅㅋㄱㅋㅋㅋㄱㄱㅋㄱㅋ 아 넉살ㅋㅋㄱㅋㄱㄱㅋ저도 알람보고 너무 욱겻어욬ㅋㄱㄱㅋ 호어 예뿐 새봄이,, 현생때매 마니마니 얘기못해서 아쉽네요😂😂
헉ㄱ 넉살 노래중에) 팔지않아 ( 이거루알고있슴다..
넉살 하나 "덕분에" 듣는 노래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nuck190100

아 넉살도 좀 좋고 유명한 여자 만났음 좋겠습니당 🙏
내 기준 국내 TOP 5 MC는 이센스, 더 콰이엇, 넉살, 화지, 비프리라고 한ㄷㅏ
짜식 넉살은 항민엱급이라 어디서 굶지는 않을 것같따아 활짝 눈웃음 지으며 다른집 아들래미 마냥 애교부리는 제제의 작은 뒷모습을 보며 믾기가 말한다 '쪼오그만게 입 까다로운건 항민엱을 닮냐 엉? 싸나이가 마랴.' 하지만 다들 생각중이다 '배달시킬가..'
넉살.. 재료. 크레파스
넉살 인스타 오늘의 4컷
제가 체육관 딱 입성하면서 "쌤~! 넉살이 너므 잘생긴것같아요ㅜㅜㅜㅠ " 영업을 시작하려는데 체육쌤이 어디선가 나타나시곤 그 특유의 나른한목소리로" 어, 나도 넉살좋아해"이러시는거에요ㅜㅜㅜㅠ💓💓💓
는 제가하도 반에서 넉살 이름을 많이 언급을해서 그런지, 약간 좀 저랑 잘 놀아주는 남자애들이 딱저를 쳐다보면서 " 억ㄱ 쌤! 고객이 넉살좋아해요~! " 뜻밖의 덕밍아웃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nuck190100

#나의_본진을_칭찬해보자 안녕 난 지금부터 여기에 넉살 칭찬거리를 쓸거야 +추가하고싶은게 있다면 멘션 달아도되ㅅ..(댓글이라 해야되나 몰라 그냥 멘션이라해
나참 정말 귀여운게 넉살까지 좋아 세상만물 다 뿌셔😭😭😭😭
+ 엄마한테 넉살좀 잘생겼다해주면 어디덧나냐 하니까 " 넉살은 너 있는줄도 몰라. "으윽 팩폭스킬 시전ㅅ..
넉살마저 캐리하신 갓..
넉살 목소리 너무 개코 돋음
뭐, 일닫은 미지의 섬이니까. 아무것도 없으면 흙이라도 가져가게될지도 모른다고.(넉살 좋은 웃음을 바라보다 그의 말에 어깨를 으쓱여 보였다.)
넉살밖에 모르겠음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nuck190100

박찬욱 감독 "일을 하는 과정에서 느낀 것은 넉살 좋고 스스럼없이 잘 하는 그런 성격일 줄 알았는데 꽤 낯을 가리더라. 그래서 친해지는데 약간 시간이 걸렸지만 그 다음에는 더없이 좋은 친구가 됐다." (160502)
그리고 청춘시대 최애캐 쏭임ㅋㅋㅋㅋㅋㅋㅋㅋ넉살 좋아가지고ㅋㅋㅋㅋ남자 불러서 놀아야 하는데 아빠가 갑자기 반찬들고 들이닥치더니 쉽게 안 갈 태세니까 다 늙은 아저씨가 밤 늦게 돌아다니는 거 아니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네케로.... 넉살봤는데....노래...존좋이네
쇼미 재방송 보는데 넉살 짠해.. ㅠㅠㅠㅠㅠㅠㅠ 20대 때 힘들었던 거 전부 보상받으세요.. ㅜㅜㅜㅜ 흐어어ㅓㅇ (눈물바다)
넉살 보면 볼수록 로이킴이랑 닮았다는 생각밖에 안듦ㅋㅋㅋㅋㅋㅋ
넉살
넉살..최고여..누구닮은건지..😂😂😂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nuck190100

이유라면 적당히 많잖아. 인질이라든지, 협박이라든지 넉살좋고 정많은 라일라가 넘어가버릴 이유들.
넉살 붐 오기까지 앞으로 3일
넉살언니너무예뻐.....
저 당분간 띄엄띄엄 올듯ㅅ해여,,, 마음은 몰아서 다 누를테니까 넉살 많이 불러주세욘 💃💃💓
헐 근데 내가 시리한테 넉살 이렇게 말하니까 시리가 4살 이라고 말하고 제가 잘 이해한건지 ㅁ르겟내욤 이라고 말햇어 대박 똑똑하다 너
("그렇다면 좋습니다. 조만간 로비 작업을 할 때 만나기로 하죠. 아차차,필요한 재료들도 인부와 함께 올려주십시오.휴우-이젠 가보셔도 좋습니다." 의장이 넉살좋은 웃음과 함께 말을 마치자, 임원들이 하나둘 자리에서 일어난다.)
ㅇㅌ) 난 저기서 '넉살좋은 친구'역을 맡고 있습니다 ...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nuck190100

절친세명잇는데한명은넉살조아하고한명은민경훈한명은남친에빠져살긔
킬라그램_어딜낄라그램_그러다한대칠라그램_불이나킬라그램 우리 넉살 좋다 누가보면 한 해만 사는줄 알겠어 그래도 우리 재범 다이나믹하게 살고있어 넉살_턱살_엄살_팔살_안창살_ 닉이 맘에 든다고 하시는 분들 많은신데 이거 다 닉 후보들이 였어요ㅋㅋㅋㅋ
헉 나 어쩌다가 넉살에 치였냐....
넉살 겨론썰은 왜도는거지
읭 모임 넉살 결혼하는건 알고잇엇고 넏살 하차는 모냐???
아 나 넉살보고 핛년이라고하는줄ㅋㅋㅋㅋㄱㄱㄱㄱ
다들 섞여 앉아있고 시끌하다가 성윽 오니까 조장 형 뭔 소릴 했는지 오오~ 연예인~ 이런 말들 하거 있음 성윽 적당히 넉살 있게 맞춰주면서 자리 찾음 웬만하면 모르는 여자애 옆에 앉으려 했는데 빈 자리가 같은 조 1학년 녕믠 옆자리라 아쉬워하면서 앉음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nuck190100

답은 넉살 이다
대전에 넉살온데 넉살보눈 김에 나 보러오세요
넉살 가사에 게이같다 욕으로 써서 너무 비호감
"어머! 얘는, 넉살도 좋구나! 호호호!" 등산가는 작게 소리내어 웃고는 파멜의 다른 쪽 손에 금구슬을 쥐어줬다.. "휴식은 충분히 취해야 한단다, 알고 있지?" 등산가는 파멜에게 윙크해보였다..
다 모르는애들이라 진짜 넉살떨면서 얻었다아..나한테는 힘들어ㅠ
넉살 곡 너무 구성이 탄탄해ㅋㅋㅋㅋ 김범수랑 이어지는 것도 자연스럽고 어우
#nucksal #넉살 #ShowMeTheMoney6 넉언니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C_____________R

몰랐는데 400만 차이로 졌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도 안 되잖아 넉살도 잘하긴 잘하는데 솔직히 주노가 400만 차이날 실력 절대 아닌데 뭔... 좀 충격적이다 처음부터 끝까지 힙합적이고 걍 ㅈ간지 났는데 왘ㅋㅋㅋㅋㅋ...
오 댓 이즈 굿 아이디어 넉살쓰 넘 귀엽쓰..
이거 당첨 된거였어 ㅋㅋㅋㅋㅋㅋㅋ 예~ 도끼 더콰이엇 헉피 넉살 ㅅㅅㅅㅅㅅㅅㅅㅅ
밍기 ㅋㅋ 넉살봐 ㅋㅋㅋ
😭😭😭 어서 쾌차하시구 그냥 방구석에서 넉살 보며 행복합시댜 ㅠㅠㅠㅠ
아나 개빡친다고요 머리 자꾸 넉살같다구래ㅆㅂ
넉살님이랑 찍었대서 뭔가했넼ㅋㅋㅋㅋㅋ넉언니..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Red_Token_

넉살 스타일 취저
밀스형 진짜 힘좋으셔 ㅋㅋㅋ 넉살 태우고 팔굽혀펴기ㅋㅋ
끝 하려고 했지만 또 할말이 있다 방방이가 계속 난 잘먹는 해물찜보고 똥이라고 한다 화나네 그리고 계속 시비거는데 조만간 복수할거다 그리고 오늘 엄마한테 넉살 보여주면서 닮았다고 하니까 엄마가 집 나가라고 하면서 때렸다 아팠다 진심으로 끝 #경다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csbosal0223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tkchs17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ROUGH_VER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seoki_zzang

넉살 좋게 우원재 행주 필라멘트 한해 금요일날 1219d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