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아요

은근 고집이 있어서 방송출연 제안도 몇주째 거절하고..아예 쿨하게 말을 씹더군요...상처 많은 사람들이라 힐링도 넘 좋구 다크하게 몰아갈 구석도 많아서 좋아요 진짞ㅋㅋㅋㅋ둘이 갖고있는 요소들이 뽑을게 많아서...
저는 심문때 그렇게 혼자 아래서 올려다보고 앞에선 드로이드도 내팽개칠 정도로 레이에게 반했으면서 쿨한척 아닌척 내가 네게서 뭐든 다 뺏을 수 있는 척 한거 너무 ... 그랬는데 또 그런거 나와도 좋아요. 😊
대놓고 질투하는것도 좋고, 쿨한척하고는 뒤에서 불안해하는것도 좋고, 남들이 날고기어봤자 키세는 이미 나밖에 없는 내애인이다ㅏ라는 자신감에 차서 1도 불안해 하지 않는것도 좋아요...
아.. 존잘님.... 밤에 이렇게... 감동받게.. 흑흑..ㅠㅠㅠ 정말.. 하..ㅠㅠㅠ 소피 님 정말.. 아.. 너무 설레서 미치겠네요ㅠㅠ 너무 쿨한 느낌이고ㅠㅠ 슈 님 그림 정말 좋아요ㅠㅠㅠ
우아아아아아 루비님 이 패러디 좋아요!!!!!! 쿨한 독거 직장인 야마상 잘 어울립니다ㅠ ㅁ ㅠ)9 거기에 존못 메이드 리쿠라니 넘 좋습니다 꼬리 요리해서 먹어달라고하는 리쿠 보고싶습니다..!!!
더웃긴거 최자 저기에 좋아요하고 쿨남인척한거 ㅋㅋ
학자처럼 에테르 순환으로 바로 엠이 차는게 아니고 여신의 가호가 천천히 차고......심판을 쓰면 20%밖에 회복이 안되고.......쿨은 길어서......걍 마나통 높은게 좋아요 ^-^b..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hyeon_pleasure

샤다봉 택포 2.0부터 제시받아용 3.5에 쿨거해요 상태 좋아요 베터리 있구용
녹색계열은 어두운쪽이 좋아요. 노란빛이 도드라져요. 감쟈님이랑 비슷하게 웜녹색보다는 쿨녹색이 훨씬 깔끔하고 애매하게 물빠진 연두는 블랙과 함께 매치해주세요. 국방색(민트로 잘 받아요. 벌써 파란끼 잘 받고 쿨로 치우친걸로 예상됨ㅎ
그리고 딜러진 꼬라지봐서 광딜잘치면 에오스보다 셀레네가 낫습니다. 바람돌려서 1초라도빠르게죽여없애는게 가장 좋아요! 생명정화술 쓸 엠과 글쿨을 셀레네가 커버해주기도 하구요
그리고 음유는 직선/독/바람 유지 중요하니까 이거 안끊기게 연습하시는게 좋고 사혈/천상 쿨이 돌았으면 이거 먼저 꽂아주는게 좋아요 글고 직선 프록뜨면 안놓치는게 좋구요
왛ㅎㅎ 좋아요!! ! !! 우정드림세트 쿨이랑 실키화이트랑 캔아라 홀릭트릭 샤이니네온 있어욥!


사람

따룩ㄹㄱ를ㄹㄹ흫ㄱ흐 아 강철에유너무채고야~!~!~!~!~ 사람시체 안고있는 호문쿨루스 히우라쩔거같ㅈ죠 그쵸
오? 그게 거짓말이라면 나에게 이득이군. 거짓말인 걸로 해두지. (으쓱으쓱) 난 머리가 겁나 좋다. (끄덛!) 네가 좋아하는 사람들이... 음? (뭐지? 의미전달이 좀 이상하게 된 것 같지만 쿨한 나는 신경쓰지 않는다)

신의 아이랍시고 안죽지 않을까 막아봤스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쿨쩍) 아니 정의 감이라기보다는.... (이익충) 오너가....조금...그런거...못보는 사람이라 막았긴했는데.. 조금은 캐붕이겠네요...
병약한 도련님 세미 보고 십다 도시에서 살다가 몸이 안 좋아져 시골로 내려오는 세미세미 요양 겸 내려오게 되는데 세미가 살게 된 집 근처에 오래 된 절 같은 곳이 있음 사람들의 발길이 끊겨 덩쿨들이 우거진 곳 그곳엔 귀신 시라
으잉...사실 무곡 풀면 글쿨 사이에 2개씩 때려박는 사람이여서 적응이 안된다 접을까
얌굿 다른사람이 츳키라고 부르는거 생각보다 당당하게 신경쓰더라 쿨하거나 ㅊ,키 인기모노... 이제 나같은건..- ...! (이럴거라고 멋대로 생각해버려서 별로 놀랄일 아닌데 놀라버림
흑흑 제 데레스테 최애곡이에요 오렌지 사파이어 채고ㅠㅠㅠㅠㅠ 전 쿨곡 중엔 트랜싱 펄스랑 쇼코 솔로 좋아했던 거 같아요...!(너무 오래 쉬어서 가물가물한 사람₩
(쏘 쿨은 무슨!)(글자 부숨!) 울 거거든?! 난 이토 없이는 못 사는 사람이거든?! 난 방치플 안 좋아한다고~!
근데 저도 블락먹은 거 아직까지 상처ㅋㅋㅋㅋㅋ 지만 이제 쫌 쿨해질라고요. 아 뭐 사람이 실수도 하고 그럴 수도 있지!!! 그죠.....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Poe_ONEGO

병약한 도련님 세미 보고 십다 도시에서 살다가 몸이 안 좋아져 시골로 내려오는 세미세미 요양 겸 내려오게 되는데 세미가 살게 된 집 근처에 오래 된 절 같은 곳이 있음 사람들의 발길이 끊겨 덩쿨들이 우거진 곳 그곳엔 귀신 시라부가 잇엇음 좋갰다
마쟈 느린 두뇌회전.. 뭔가 즉각 쿨대답 나오는 사람들 항상 부럽고. 나는 너무 반응력 제로이다..
실쿨 휴대폰번호 이렇게 저장 돼있음 좋겠다. 실[자꾸 신경쓰이는 녀석] 쿨[내가정말 좋아하는 사람]
((이사람 입히고나서 우티없으면 쿨은 바니걸 러블리는 머랭 팝은 매지컬피에로 세움
이와중에 환불해준다구그래서 아 사기아닌데 내가 애꿎은 사람 택배비 쓰게 만든건가 하구 울적해짐 그치만.. 쿨거래하게 송장번호를 주면 됐잖아...ㅠ 글구 계좌주니 답장도 없어..ㅠㅠ
3. 앞에서 못 할 말 뒤에서 하는 사람들 씹극혐 싸가지없는거 보다 찌질이가 더 싫음 그리고 할 말 못 할말 구분 못하고 씨부려놓고 그게 쿨한건줄 아는 쌈닭은 더 극혐 다시 태어나셈
내가 유세이같은 쿨계 무표정이 아니라 유우야처럼 밝고 활기찬 주인공한테 눈독들인건 진짜 살면서 없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쥬다이도 그렇게까지 좋아하진 않는 사람이었다..

걍 잇는스킬 다 쿨탐될때마다 쓰고 상태이상기만 조심해서써 그게다임 나는글케하ㄴㄴ데 얼꽃은 알아서 사람들이 얼꽃외칠거임,,,
이카리나 보.고. 싶.다.(영혼없음) 오카리나 말고. 얘넨 옆에서 대화하는 거 듣고 있으면 존나 속 터지는데 행동만 쿨해서 옆사람만 침착하게 고구마 처먹었음 좋겠다.
응.... 왤케 사람이 좋지.... 아냐 내가 막 미련이 너무 떨어저ㅕ서 그렇지 사람이 쿨하질를 못해서 나도 좀 쿨하고 시펑ㄹㅆ는데 쿨한줄 알았어 근데 안 디ㅗ네.. 울어 울어 기쁜데 울어 기쁘지만 울어 의사가 보고싶었어
1쿨땐 인기 오르기도 전이라 팬들 의식도 안ㄴ하구 그림체도 쇼와느낌100이엇는대 갈수록 사람이 되어가고 (
완전 힙하고 쿨하고 걸어다니기만해도 분위기 철철인 사람이 되면 좋겠다 그런 사람을 좋아하고
쿨하게 올려다보는거 그리고 막 문이 닫히는데 듄느 당황하고 저 사람은 누구지 하고, (심지어 20살의 사치코 머리는 장발..♥) 듄느 막 당황해서 "아, 안녕하세요! 새로 입사한 듀, 듄느라고 합니다!!" 라면서
베데스다 포럼 보면 아주 쿨탐돌때마다 사람들이 붑플레이트 저리 치우라고 성질내는데 귓등으로도 안듣는듯 아좀~~~~ 레전드 정식출시됐다길래 깔아서 해보다가 마음 팍 상했다 너네 정말 이러기야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vari_ga_green

미친 새끼들. 너희는 언어로 사람이 상처받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 못하는구나. 한국은 나랑 거래합시다. 사형말고 쿨하게 한 명당 100억으로 계산해서 제게 손해배상금 지급해주세요. 아이유와 트와이스 데리고 외국으로 이민가렵니다.
쿨다봌그려줄사람~!~!°˖✧◝(⁰▿⁰)◜✧˖°
그냥 훌훌 한번 말해보고싶었다. 나는 이런 글러먹은 인간이고, 힙병 쿨병걸린 관심종자라고 그냥 말해버리고 던지는 돌을 모조리 맞아 더이상 아픈것도 못느끼고싶다. 그냥 그렇게 맞다 사라지는게 나도 다른사람들도 좋지않을까 하고 생각한적있다.
결혼은 싫고 연애만 하고 싶은데 어디 이 세상에 내 취향의 남자, 나도 니 취향의 여자로 계약직 2년쿨탐으로 연애할 사람 없나 결혼같은 얘긴 꺼내지 않는...
사람을..너무 동네북으로 압니다...써방의무화 시켜야됨니다 진자로(쿨봉둥이 붕붕
제가 원래 여쿨 인간 조아하거든여 아님 레드립 어울리는 사람,, 걍 님은 예쁜 사람이고 다 어울리는데 흑발 넘넘 제 취저입니다,,, 어떡하져 님,..,,... 욕심으론 흑발 박제하라고 외치고 싶어여
제가 아는 사람 중에 제일 쿨하고 단호하신 분입니다,,, 쿨워터 향기로는 이 구역 짱 먹으셨어요 진쨔,,,,ㅋㅋㅋㅋㅋㅋㅋ

연애 기간이나 환경이 어떠냐에 따라 다를듯 케바케 쿨한 사람도 있고 1분도 못기다리는 사람도 있고
장한나 씨 지휘로 전향한다는 소식에 고클래식 아저씨들 훈수 두던 거 생각나는데 아주 가소로웠다. 첼로를 더 배워도 모자랄 텐데 무슨 지휘냐 운운. 열한살에 로스트로포비치 콩쿨에서 우승하고 이미 전문연주자가 된 사람한테 뭔
혹시 세상에서 가장 쿨한 사람이신가요?
사실 화났을 때 조곤조곤 따지는 사람은 배운 사람일뿐만 아니라 참을성 넘치는 사람임..나도 화나면 쿨링이되는 성격이긴 하지만 누구보다 차갑게 화를 내곤 하는데 그럴 때마다 조곤조곤피플들 너무 머싯서...
3월 10일 난폭증세가 점점 더 심해지고있다. 이곳에 난폭하지않음을 유지하는것은 이미 멘탈이없는 김쿨내뿐이다 김쿨내는 이곳을 탈출하여 모두를 난폭하게 만든 저 진단뒤의 사람을 끄집어 낼 것이다.
ㅠㅠㅠㅠㅠㅠㅠㅠ 스스로 낮춰서 평가하지 말아줘 ㅠㅠㅠㅠㅠㅠㅠㅠ 넌 사랑받은 자격이 충분히 있는!! 그런 쿨한 사람이니까!!!!!(와락 안아준다
아 재채기 자꾸 나오려다가 안나오고 이거 5번반복해서 나지금 눈은 벌겋고 콧물쿨쩍이면서 존나 슬퍼보이는사람됨 게다가 기분은 너무억울하고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_punch_it

귀귀..귀귀엽...쿨..... ㅋㅋㅋㅋㅋ악 화장실플~~~!!!아 진짜 조아여..사람 덜 오는 교사전용 화장실이나 수업시간 화장실...물론 사람 많은 쉬는시간도 조아여^^^^^^^^^^^*)
록시톨 연애 진자 음...좋게 말하면 쿨하게...나쁘게 말하면 애착 없이??해요 ㅋㅋㅋㅋㅋㅋㅋ진짜 조아한 사람은 어릴때 첫사랑? 이후로는 그냥 가볍게 만나구 헤어지고 그랫네요! 앗 잘어울려요...뭔가 폭탄쪽? 개발하는거라던지
아 답장한사람 왜캐쿨하고 웃기지
갑자기 이런 GL보고싶어졌다 한쪽은 겁나 털털하고 쿨한성격 한쪽은 활발하고 밝고 사랑스로운 성격인데 쿨한쪽이 안그런척하면서 얘 짝사랑... 근데 얘네 소꿉친구.. 밝은애는 얘한테 속마음 다 털어놓고 좋아하는 사람있다고 상담도 하고 그러는데 쿨한애는
치킨이요?....치킨...? 와 정말 배운사람이네요 댑악 치킨을 남에게 사준다니... 대휘 쿨한사람... 멋있는 사람......👍
저 사람 쏘쿨 흉내내는데요 ㅋㅋㅋ


SKETCHBOOK

170309 'SKETCHBOOK' 용산 쿨트랙팬싸 preview 쁘이쁘이♡♡ #백퍼센트 #100percent #어디_있니 #SKETCHBOOK #Sketch_U #록현

170309 'SKETCHBOOK' 용산 쿨트랙팬싸 preview 잘생김이 붙었나? 8ㅅ8 #백퍼센트 #100percent #어디_있니 #SKETCHBOOK #Sketch_U #록현
170309 'SKETCHBOOK' 용산 쿨트랙팬싸 preview •° •°(°`ㅁ´ °)°• °•° 귀여웡!!!!! #백퍼센트 #100percent #어디_있니 #SKETCHBOOK #Sketch_
170309 'SKETCHBOOK' 용산 쿨트랙팬싸 preview 이렇게 귀여운 무당벌레 본 적 있나요? 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ㅠㅜ #백퍼센트 #100percent #어디_있니 #SKETCHBOOK #


매우

구랭 ㅇㅅㅇ (매우 쿨함
[감사💕] 코스옷 많이 팔고있어용 슈타게/럽라/나루토/컨촬 등 장르 매우 다양! 문의는 멘션 디엠 쪽지 댓글 모두 열려있어요😁 쿨거래시 의상에 따라 절충 가능! 자세한 설명은 링크 부탁드려요👉
근데 콩쿨 1도 안나갓어요 저 원장쌤이 저를 매우 조아하셔서 농땡이 부렷거 든 요 . .. .
스노쿨링 개잼이다 존잼... 사실 1도 기대 안했는데 그렇게 깊은데서 안전하게 물놀이 해본 거 처음이라 매우 신나고 즐거웠다 나는 수영 못해.. 튜브 생활.. 깊은 곳 못 가.. 물살따라 흘러내려.. 그래서 어중간 계곡이나 수영장에서나 놀았지..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jiuneeee_oeo

웜톤보다 쿨톤에게는 매트보단 글로시. 펄은 드레이프컬러와 맞추면 잘 받음. 음영은 거의 없이 아이라인 깔끔하게 그리고 립포인트를 추천하는 톤. 드레이프와 유사한 블러셔를 쓰는게 매우 힘들기때문. 재질도 광택감 있는것을 추천.
히지카타코스로 코스데이트를 한다고 치자, 그럼 음..ㅋㅋㅋㅋㅋㅋ엄청 그 츳코미를 엄청 해야할 것 같고 뭔가 튕기는듯한 말투여야할 것 같고ㅋㅋㅋㅋㅋ매우 쿨해야할것같고ㅋㅋㅋㅋ오레니와 무리다
그래서 급 뒷ㅅ목이 땡긴 도나였ㅅ습니다. 쿨하게 블ㄹ언블 차단을 떄렸조. (성격파탄) 그리고 애초에 지뢰인거 모르고 나불거린건 죄송하지만 제게 말하시는 그 말투가 좀 매우 싫엇ㅅ습니다. 뎸으로 갑자기 존나 꼴보기싫어요. 라니;
매우 쿨하시네요 bb


대체

당.장. 쿨로로 그립니다 10장채워오기(대체
쿨긴은 대체.언제잘까☆(소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피 넘 쿨하게 생존만 확인했으니까 됐네 하고 가는거 귀여워요ㅋㅋㅋㅋㅋㅋ 착한데 쿨하고 그게 너무 귀여워 죽겠네요 ㅋㅋ델라 아피가 고개만 끄덕이고 가는거보고 대체 뭐지 하는 느낌으로 보다가 얘도 자기잘길가고ㅋㅋㅋ

대체 언제부터 웜톤 쿨톤으로 구분지어놓고 리뷰를 하는거야..ㅋ ㅋㅋ 그냥 나한테 예쁜색이 좋은거지 뭘 또 난 웜톤이니까 오렌지를 사야돼~(이러고 자빠졌냐...
ㅁㅏ자요 게다가 생긴것도 너무 먹어보고싶게 생겻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ㅠㅜㅠㅠㅜㅜㅜ정말 기회가ㅏ 되면 꼭 먹어보고싶어오8ㅁ8.... 혹시 모르니까 쿨피스 옆에 두고싶구(대체
ㅠ 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저두 오토메 원작이라길래 연애 좀 기대햇는데 아무래도 1쿨안에 때려박는다고 힘들엇나봐요....(대체 게임에도 관심이 생겻는데 일알못이라 한탄스럽네요 따흐흑
어휴..카키+블랙 버건디+블랙 이 조합 대체 무슨짓이었을까.. 여름쿨에게 너무나도 가혹했다고봐... 가혹한게 한두개가아니어서 하나하나 말할수도업는지경 나쁜 것 들ㅡㅡ
쿨이님 대체 어떻게 벌써 여신거에요 ㄷㄷㄷㄷ


겁나

#모모티디 👀 질스튜어트 젤리아이즈 5호, 톰포드 아이쿼드 시덕티브로즈 보라색 🍑 캔메이크 립앤치크젤 6호, 토니모리 밀크 바이올렛 😚 나스 인데인저드 레드 인데인저드 레드 너무 예쁘다 딱 내가 상상했던 댐드색? 겁나 딥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설ㄹ명 겁나 쿨하쟈나욬ㅋㅋㅋㅋㅋㅋㅋㅋ하 가문 가서 하맆님이랑 혐관 찍나 (급기야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mekaasi

겁나 열혈적인 목소리로 우오오! 쿠라에!거리다가 갑자기 쿨한 목소리로 제대로 해보자구! 소리 들으니까 이상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대로 모치는 겁나 몰아 붙여서 결국엔 못 참고 소리내는 에쥬니..소리내면 또 상냥하게 키스해줄거시다...에쥬니 나중엔 모치의 상냥뽀뽀를 받기위해 일부러 소리 참을지도ㅋㅋ쿨솨는 몬가 밸런스(?)가 좋아 잠자리에서 손발이 잘 맞을 것 같은 커플링ㅋㅋ


웜톤

파란색도 웜톤파랑이잇고 쿨톤파랑이잇어영
홀 아(님)ㅠㅋ ㄱ ㄱ아 지옥웜톤이랑 지옥쿨톤이라고 웃었던게 엊그제같은데 우리애들ㅠㅋ ㅋ ㅋ
'웜톤,쿨톤' '웜과쿨의조합'
네. 돈 안내는 거고 VDL 매장 가서 직원에게 말하면 해주더라고요. 웜톤/쿨톤이나 봄여름가을겨울을 딱 알려주는게 아니라 아래와 같은 아시아여성 피부 팔레트에서 젤 가까운 걸 찾아줘요.
인생이란 웜톤과 쿨톤 사이의 가을뮤트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co__shrimp

제가 모우닝머틀인가요 웜톤계를 떠나지 못하는 쿨톤같은 귀신같은
#자캐의_피부타입은 최현봄웜톤 박에트가을웜톤 백윤겨울쿨톤 라오휘여름쿨톤 아이비가을웜톤 이회양가을 웜톤 연화선봄웜톤
그와중에 잘모르지만 와타루 쿨톤에 토모야 웜톤일듯 하 젠장
옛날엔 웜톤 쿨톤에 발라야하는색 이런거 그렇군 이랬는데 지금은 다 그냥 퍼큐임ㅋ ㅋ ㅋ ㅋㅋㅋ 내가좋아하는색 내가바르겠다는데 피부색이 뭔상관?
아츠시 웜톤, 아쿠 쿨톤
라이브방송에서 태연이 해피콜렉션을 보여주셨어요😍 웜톤/쿨톤 모두가 잘어울릴수있도록 직접 고른 섀도우와 블러셔😘😗느~무 이쁘죠?😝이름이 새겨진게 신기하시다고😋 직접 손에 섀도우발색도 해주셨어요😍많은관심바래요😊 💕태연해피
여 친님이랑ㅋㅋㅋㅋㅋㅋㅋ 겨울왕국 다시보는데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앤나좋아하고 여친밈은 엘사좋아해서ㅋㅋㅋㅋㅋㅋㅋ 서로의 취향(애나=웜톤, 엘사=쿨톤)을 알게되는 중ㅋㅋㅋㅋㅋㅋㅋㅋ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JWH_04

난..웜톤인것처럼보일때도있고 쿨톤처럼보일때도있고 웜톤립바르나 쿨톤립바르나 넘 쨍한 핑크색이나 그런색빼고는 거의다 그냥 무난무난 비슷비슷해서 내가 쿨톤인지웜톤인지모르겟어..


쓰고

2번 리필하면 쿨돌아서 꺼질때까지 파이쟈를 쓰고 버리고 켜는걸로 알아요
ㅋㅋㅋㅋㅋㅋㅋ구래야짘ㅋㅋㅋㅋㅋㅋ나 진짜 성인되면 주위시선 신경안쓰고 피어싱도 다 뚫고 염색도 하고싶은 색 다할꺼야 난 웜톨 쿨톤 그런 거 없는 피부색이라 아무 색 해도 된다해서 너무 행복하니까😃
네 극장판 봤습니다 8ㅁ8 아스나 프사로 쓰고싶어서 프사용으로 한번 그려봤습니다 '6'! ㅎㅋㅋ극장판 정말 3기 1쿨같은 기분이엿어요
그렇네요 막... 인상 팍 쓰고 또 누굴 홀리려고 그러냐고 막 걱정하면서...(- 다이치가 막 캭캭거리다가 쿠로오 보고 ㅋ쿨ㄹ로옫다!!! 이러면서 휘청휘청 하면서 폭 안긴다거나... 네...
초면멘션드립니다. 그 계정 구경갔었는데.......쏘 쿨한척 와이프 계정으로 글쓰고 그러네요.
(쿨ㄹ스루하기) 하아....이게 바로.. "모에" 프듀 연습생 투표 외모 탑에 드는 자비에.,.,.,. 앞머리 넘겨서 캡쓰고 후드도 쓰고 잔망스러운ㄴ 자비에.,.,,.,.. .. ,..,프로듀서로 이직합니다.,,.,..,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otori13

난 몰이할때 쿨 돌면 화둔 쓰고 나머진 단일딜 파라...
일단 저는 마인/고사/전장 ) 매눈/발경/필각) 직선/사혈) 무곡) 용사/바람/독) 마구쏘기/천상 ) 독사강습/불화살 ) 직선 이렇게 쓰고 중간중간에 사혈쿨초기화 되면 그냥 사혈쏘고 그래요


마자

아앙.... 불도 안끄고 복습하다가 잠들엇아요.... 눈뜨자마자 두분 멘션에 팩폭맞고..... 복습 포기..... 불껏으니 잠이나 더자랴겟어요.....🤔😪😪그르렁😴😴😴😴😴쿨
민호는 내가 일어나자마자 달려와서 배위에 안착 쿨시크 수영이는 한번 보고 그래 인났냐 하고 끗...
마자요 흑흑 초반엔 그래도 쿨못맞춰서그러려니했는데 이제는 실수하면 그냥 그대로 방에서 땅속으로 꺼지고싶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죽어서 고양감쌓이는거 누구생각인지 악랄하다 악랄해
마자 죽기전에 쿨켄은 꼭 찍어야하니까 팔지말자... 쿠로오분 구해요..😂😂😂
너무 망개하다...가끔은 지금의 쿨망개가 아닌 모찌큐티망개였을때가 그립다... 아허라때 절정이였지이... 너무... 기여웠지... 이땐 머리쓸어넘기는 버릇이 없었어... 마자...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reaal_bird

그래서 이번면접은 쿨컨셉으로 가보려고 했는데 도서부 신청하러가자마자 거기에서 아는언니 만나서 뭐됨 나의 등신같은 면모를 모두 알고있는새럼
ㅋ ㅋ 마자 단장 왠짘ㅋㅋㅋㅋㅋ 근데 히소카 시체가 아조 꼴이 말이 아니게 되부럿지요 막 폭탄같은거 터지고 난리나섴ㅋㅋㅋㅋㅋ그러고 단장은 쿨하게 떠낫답니다.. 근데 또 언젠간 만ㄷ날듯 싶어요 히소카가 여단 다 죽인댓나 암튼~
마자마자 부둥부둥크으읏.ㅠㅠㅠㅠ ㅋㅋㅋㅋㅋ비슷한 반응이 포인트라서 더 귀엽다궄ㅋㅋ 코에다 더 고민하다가 다 살까? 이런식으로 가고 (응?) 앗 그냥 쿨하게 넘기는 구낰ㅋㅋㅋ 기여웤ㅋㅋㅋ 하긴 그런 직업이니까 그럴 수밖에ㅠㅠ 뭔가 신
아진짜 쿨내가 호ㅓ난이유는 오늘 월급날인데 들어오자마자 1/3넘게 빠르게 스쳐지나갔기 때문입니다
마자 리쿨합작 이미지 대박이애요. . . . .. . . . . . . .
마자 이번달 쿨통상으로 나올꺼야....저번이벤에도 나온 걸 보면😄😄
그러니까 한참 실력이 부족 하다는 뜻. 저가 보기엔 즴읺이 말고 4번 후보가 제일 잘 한 것 같았는데 우승과 트로피는 즴인이 독차지를 함 의미없는 박수를 흘리고 콩쿨 대회 막이 내리자마자 장소를 벗어나려 하는 읂기었음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qufsla45261

2쿨보고싶은데 1쿨다보자마자 기숙사들어와서.... 부러워요ㅠ 2쿨은 스토리되게재밌다하던데
아 마자 아까 선풀링 딜링오지게하던 점성만낫는데 탱커님이 쿨하게 추방하셨다
걍 모이는 이동은 싹다 에촉써요 쿨이 짧아서 어지간해서는 돌아오니까 ㅇㅇ... 에촉 누르자마자 탭 누르면 바로 캐스팅 되니까 딜 거의 안 쉬고 할 수 있어여


그것도

가는건아니고... 준비해보려고. 콩쿨도 같이 할 수 있으면 좋겠네. 그것도 일단 안 해본거니까. 해보고싶어.
쿨마다 야전깔고 머시기머냐 탱한테 일인활력쥬는 그것도 넣어주고 눈눈도 넣어주고 요정 도트힐에 각성에 다 넣었는데도..내힐도넣는데도 왕창 몰이하면 죽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쿨 같진 않긔 전에 그 빨간 니트였나 그것도 이뻤는뎅
어....진각쿨 돌아올동안 보스칠 일이 없어요? 그것도 상관없긴 할텐데 티피 소모가 심할거네여 진각 지열×3 기동영2나 율동영1에서 쓰거든여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sogok0

어물쩡하게 알려주면 계속 같이 일했으면서 그것도 몰라요...? 하면서 투덜거리고... 본인도 모르면서...(저레절레) 와 정말 내 남자 쿨하고 멋있다 그렇죠 맛난 저녁은 창앤 둘이서 꽁냥꽁냥 꿀빨면서 서로 냠냠 먹여줘야죠ㅠㅠㅠ


저두

바님 넘 쿨하게 팔로주셔섴 ㅋ ㅋ 저두 쿨하게 맞팔햇슴다 ㅋ ㅋ ㅋ
(*헉 무슨 겜하시져 저두 프로 겜더쿠고요 (수쥽) 성격 넘 멋지고 쿨하고ㅜㅜㅜㅠㅜㅋㅋㄱㄱㅋㄱㄱ캐붕... 제앞에서 캐붕 논하기 없기 입니다^♡^ 모다핔ㄱㅋㄱㄱ짤그려오셔쓰면 저 진짜 대행복했을것 같구옄ㄱㄱㄱ세상귀엽네여 모다피수현!!!
저두 낼 드림우티 만들어야겠어요 ㅋㅋ오늘 즉석에서 교환해서 지금 어메이징뮤지엄이랑 우정티켓교환쿨 두장뿐이에요ㅠㅠ뭐 원하는 코디 있으세요? 있다면 맞춰볼게요....!
저두ㅜ 못해요 헤헤 할 줄ㄹ 아는 건 과거캐서 그랬어? 오구오구 하는ㄴ것 뿐....☆(머리깸 카나에:(좀이 아닌 것 같다)(어떡하지)(말없이 쿨피스를 밀어준다)
그래도 울 쿨코님 이그나이트패스랑 미스디렉션 응용해서 이것저것 개발하고ㅋㅋㅋㅋㅋㅋ 하 저두요!!!ㅠㅠㅠ 상남자 쿠로코사마.... 덕분에 아직도 최애2위 차지를 차지하고 있답니다(1위는 카게야맣ㅎ


알았는데

어 중학생이신줄 알았는데(쿨..쩍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happy_cnu616

가을웜이라고 생각했어서 플럼립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아주플럼 말고 플럼레드가 찰떡같더라. 눈썹강조+플럼레드 간편해서 좋아하네. 좋아하는 색 쓰는거지 퍼스널컬러가 다 뭐냐 싶지만 어울리는 색으로 보자면 확실히 겨울쿨과 가
ㅋㅋㅋㅋㅋㅋㅋ2쿨에 나올 줄 알았는데 4화만에 다시 나오네
가을웜이라고 생각했어서 플럼립 안어울릴줄 알았는데 아주플럼 말고 플럼레드가 찰떡같더라. 눈썹강조+플럼레드 간편해서 좋아하네. 좋아하는 색 쓰는거지 퍼스널컬러가 다 뭐냐 싶지만 어울리는 색으로 보자면 확실히 겨울쿨과 가을웜의 중간어디쯤에있다. #코덕쌩콩
근데 녁이 자기 한번 더 잡을 줄 알았는데 그대로 ㅡwㅡ.. 알겟서요 (다른 공주한테 가지 뭐) 쿨하게 떠나가서 최고로 당황한 택싞 ㅋㅋㅋㅋㅋ 아니.. 저기..왕자님 ㅇㅅㅇ!! 떠나려는 뇩 겨우겨우 붙잡는 공주야 ㅋㅋㅋㅋㅋ


취향

개인적으로 파판은 원딜재미는 많이....떨어지는것같아요.. ㅜㅠ 그냥 쿨탐이랑 마나재면서 멀리서 스킬쓰는게끝이라.. 쉽긴한데 취향 많이탈것같아여....
170224뮤뱅출근 올블랙 완전 취향 저격ㅠ💘넘 쿨하잖아ㅠㅠ #방탄소년단 #정국 #JUNGKOOK #노츄
얘는 러블리 좋아하고 나는 쿨 좋아하고 취향 너무 분명해서 재밌음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happy_cnu616

돈벌면 하고싶은 일 중 1좋아하는 덕친들이랑 계 해서 인피니트 일본콘관람여행 가고 싶다. 평소 관광은 쿨하게 각자 취향대로 하다가(맞춤스케쥴 예시 짜드릴 수 있습니다 ^^) 공연장에서 만나 다함께 불태워버렷ㅋㅋㅍ그리고 숙소에서 휴족시간 붙이고 덕톡
제 갠적인 생각이지만 거기에 에안님 취향 남캐가 있아요!!!!!쿄우야라고!!! 엘리트 쿨계에요!!
ㅋㅋㅋㅋ응 난 약간 쿨보단 큐트계가 다 좋아 쿠미코도 완전 큐트는 아니었지만... 미도리는 뭔가 귀여운데 취향은 아니었고..


관계

글고보니 저 커뮤 갈때마다 늘 무한 반복되는 관계가 하나 있는데 그게 졸라 기여운 남캐 펫취급하면서 개롭히는 그런거거든요 아무래도 호프에선 키스인거같애요 조님 쿨해서 넘우 조아요
때로 팬클럽은 자신들이 자신의 '아이돌'에게 무엇만을 해줄 수 있는 지 아주 잘 알고 있는 것처럼 보이기도 한다. 밥줄, 서포터의 역할 또는 그런 관계라는 것을 쿨하게 인정하는 것이 일종의 유희와 재치로 생각되는 분위기가 만연하다. 또한 그들은 그것을
예를 들어 빨간 블럭 3-체인 발동 시 블럭 재생성 쿨다운에 관계 없이 즉시 빨간 블럭 하나 생성
오이와는 서로를 잘 읽고 날 안정시켜주는/이끌어주는 관계 쿨켄은 서로 겉은 달라보이지만 본질은 아주 닮은 관계 봌앜은 서로 너무 다른데 그래서 속으로 동경하는 관계 카게히는 서로 닮았고..같은 방향으로 더 자극하는 관계 그렇지않을까👀?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happy_cnu616


나서

아 아까 닭발 먹는데 너무 매워서 쿨피스 한 통을 원샷했더니 지금 잠들라카면 일어나서 화장실 가고 있다 개빡친다
울 것 같은 기분? 그럼 울어. 그러고 나서 쿨한 너로 돌아오면 돼.
헉 그렇군요 뭔가.말보루레드 하면 막 인소에서 그놈은 말레를ㄹ피우며 쿨워터향이 났따ㅏ이런대사밖에 생각이안나서 넘 궁금했아욬ㅌㅋㅌㅋㅋㅋㅋ다른 담배에 비해 독하다고 듣기도해서 호기심으로 사기엔 손이ㅣ안갔던 후히ㅣㅣㅣ
자고 일어나서 할 일 화장하고 건대가서 룡넴 만나서 닭갈비 먹고 투쿨포스쿨들렸다가 룡넴집가서 염색하고 집 오기❗❗❗❗❗❗❗❗ *중요 한 점 룡넴과 셀카 찍기 이유 찍자고 오조오억번 말하고 둘다 안 찍기때문
슬슬 잘까.. 으으으으음 오늘은 일어나서 일단 히라가나하고 책 읽어야겠다.. 쿨ㄹㄹ쩍
어ㅓ 만들어진 경위는... 친구들 다 먼저 떠나보낸 룬이 인생에 환멸이 나서 제이랑 자기 유전자로 호문쿨루스를 만드나 노브는 하하 저저 윤리를 글로 배운 녀석 또 모럴스위치 내려갔네 하고 방관하고
아 마쟈 저 그거 쿨피스 얼린 거 그 아이스크림 먹다가 이빨 빠진 적도 잇다 ! 그날 그거 손에 꼭 쥐고 집에 갔는데 놀래서 아프지도 않았고 피도 안 나서 그냥 우아 ! 하고 말았어ㅓ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happy_cnu616

여름쿨톤인거 알고나서 산 립스틱들인데 2번빼고는 잘산듯하다....
조금 쉽게 해보자! 하면서 좀 섞어서 버프만 위로 빼고 글쿨 논글쿨 섞어서 배열한건 논글쿨 쿨 돈게 한 눈에 안보여서 딜로스가 어마어마하게 나서 기브업
일어나서 쿨보이스찾아야지 허어어어어
ㅋㅋㅋ 그냥 생각나서 들ㅇ렸는데 쿨언니가 나 콱 잡아서 잠시 머무는 즁!
창천 들어오고 나서 창던지기, 쐐기, 봉춤 절대 안 썻었는데... 단설빈ㄴㅣㅁ이... 몰이할땐 쐐기 쓰는거라구 알려주셔서... 딜이 오르더락... 난 용기사 광칠수잇는 스킬 화강하고 게쿨박에 없는줄알앗슴 그래서 계속 단일딜만했지...
신발도 두켤레 샀는데 2만 5천 근데 너무 예뻐서 장난아니다. 시현이랑 둘이 신발 각각 두켤레 샀는데 완전 쿨거래하고kkkkkk 와 이쁘다 신어봐도 되요!? 헐 예뻐 이거주세요. 사는데 몇분도 안걸리고 너무 빨리 끝나서 한바퀴 이유없이 더 돔kkkkk


+ 팔로우 학업때문에 탈덕해요.. 이벵하면 안되는거 뎀으로 알려주시면 뺄게요 없으면 뭐...쿨삭..해야죠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happy_cnu616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winhuyu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O_dim135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xixxqr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kimwes84

쿨 좋아요 사람 SKETCHBOOK 매우 대체 저두 tlsh1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