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IU

#달의연인 #달의연인보보경심려 #왕소 #해수 #이준기 #아이유 #leejoongi #IU #イジュンギ #李準基 블.딥. 제.발.나.와.라. 소해 해피엔딩좀보자😭
Lee Jieun / IU 「아이유」
[MV] HIGH4, IU(하이포, 아이유) _ Not Spring, Love, or Cherry Blossoms(봄,사랑,벚꽃 말고Finally see the song of the MV
185. 아 아이유 선배미에 발려버렸어 일하는 이지은 너무 멋있고 사랑해 #아이유 #IU
176. 이제 래퍼 타이틀 달 때 됐음 딕션 박자 빠르기 뭐 하나 빠지는 게 없네 #아이유 #IU
145. 필숙&삼동 - 사랑하면 안될까 그리고 이들은 pd와 가수로 만나게 되고... #아이유 #IU #드림하이 #사랑하면안될까
RETWEET JIKA KAMU SUKA MV [MV] IU(아이유) _ Palette(팔레트) (Feat. G-DRAGON)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instiz

헐 지은이 너무 예뻐 ㅠ #아이유 #iu
My Top 100 K-Pop Songs of 2017 (so far) #58. 이런 엔딩 Ending Scene - IU (아이유)
😍 161031 보보경심려 (19회) 해수 보정 😍 야자때보다가 너무슬퍼서 울었는데 옆에서 애들이 사진찍었던 기억이..ㅎㅎ #아이유 #해수 #보보경심려 #IU #이슬햇빛 #iseul


팔레트

170830 아이유 인스타그램 스토리 (팔레트 스케치1+2)
아이유 3월 21일 팔레트 가이드 세상에
현아 노래 베베 듣는데 아이유 팔레트를 모티브로 댄스버젼으로 만들었나 싶다. 나이 강조 ㅋㅋㅋ
안경 - 이 지금 - 팔레트 - 잼잼 아이유님 노래엔 아이유님 코러스가 최고 아닌가요😶

오늘 오후엔 아이유의 팔레트 기분
아이유 팔레트 뮤비 지금 첨 봤고 핵존예다
1. 이름은 지은이에요. 그래서 아이유님 팔레트 노래나왔을때 지디가 `지은아`라고 했잖아요. 물론 저는 아니지만 제 이름에 감사했던 순간이었어요. 너무 감격스럽더라구요 :)


이효리

(효리네 민박)에 3-40대 남자 다섯으로 구성된 직장 동료 그룹이 등장. 뭔가 쎄하더니 역시나 평가질로 끝났다.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다. (정확히는 부정적인 톤으로 '너무 말랐더라') 그 와중에 이상순
효리네 민박에 손님으로 오는 경상도 회사 동료 남자 5명... 그들의 대화에서, 인간으로 불리우는 건 이상순"씨" 한 명 밖에 없음... 이효리, 아이유는 그냥 이효리, 아이유임... 이상순만 이상순씨임...
나도 지난주 효리네민박 보면서 그생각햇어 지금까지 민박 손님들 반응 보면 민박 출연진 봐도 연예인 호들갑 떨지 않는거 규칙으로 정해놓은듯 했는데 쌍도남 5명 등장하자마자 아이유보고 우어어오오 하더니 나가면서 이효리 이쁘데 아이유
아 진짜 경상도 아재들 민박 나가자마자 이효리 예쁘네 아이유 말랐네 이상순씨는 몸이 탄탄하네 평가질하는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모!!! 경상도 아이가!!!!!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semorego

이효리랑 아이유 대화 좋았다.
소주 광고모델이 이효리에서 아이유로 바뀐 것은 과연 무엇을 의미하는가..
저 경상도남들 집 나오자마자 이효리 이쁘다 아이유 너무 말랏드라 하면서 이상순'씨' 몸좋대. 아 진짜 개싫네.
진짜 거슬렸음. 효리민박 일반인 최초로 거슬렸음. 대구 남자 5명. 소파에 서열대로 앉고. 이효리 아이유 이상순'씨' 어쩌고. 후. 그립다 과학탐험대 매너남 2인조....
돌아서자마자 이효리 예쁘다 아이유는 너무 말랐더라 외모평가하는 거 너무 듣기싫었어요..남자 다섯 오기 전 게스트들 있을 때 분위기 참 좋았는데 이번 주는 보기 싫어집니다😭


효리네

효리네 민박 보는데 밤편지가 나오네. 밤편지는 나에게도 특별한 인생곡이다. 올해 꼭 작업하고 싶은 아티스트들을 적어두었는데 1위가 아이유님이었다. 게다가 처음 만난 곡이 밤편지인게 지금 생각해도 너무 행운이었고.
효리네 민박이서 아이유 퇴근한다 하면 그거 서울 가는겨..? 제주도에서 서울갔다가 서울에서 제주도 가는겨...?

아이유때문에 당에홀릭됫다... 가나초콜릿이랑 바나나킥에 빠짐 효리네민박에서 아이유가 너무 맛있게 먹음 나만그런건아니겠지??
효리네 민박 재방 보는데 아이유 옷 고르는 거 너무재밌엌ㅋㅋㅋㅋㅋ단호박ㅋㅋㅋㅋㅋㅋㅌㅋ


무릎

무릎을 베고 누우면  나 아주 어릴 적 그랬던 것처럼 머리칼을 넘겨줘요 아이유 「무릎」
❥︎4th mini album『CHAT-SHIRE』 무릎 / 아이유 2015.10.23
나 지친 것 같아 이 정도면 오래 버틴 것 같아 그대 있는 곳에 돌아갈 수 있는 지름길이 있다면 좋겠어 아이유 「무릎」
저두 아이유 짱 조아해요ㅠㅠㅠㅠ 무릎 들어보셨어요..? 그거도 짱 조아요ㅠㅠ!!💕
헐 이거 무릎 갈리내요 대중가요 듣기 시작한지 얼마 안대서 몰랏어요 ! 요즘은 아이유 곡 치로님 생각하며 듣고이슴니다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eggs637


민박

민박에서 아이유가 입은 보라색 원피스 이삐다..편해보이고!


이쁘다

아이유 짱 이쁘다
아이유 넘 이쁘다...ㅠㅠ
아이유 노래 들으니까 기분이 조아진다... 아이유 콘서트 가고싶다 아이유 이쁘다 아이유 성격도 좋다 아이유 사랑스럽다 아이유 조아요


남자다

나는 남자다' 아이유 등장에 男방청객들 떼창"이렇게
나는 남자다 아이유 "여자들 겨드랑이 털 보면" 장동
나는 남자다' 아이유, 앞머리 샴푸 신공에 장동민 "냄


이름에게

* 나 왜.. 플레이리스트에 아이유 이름에게 남아있어서 지금 재생되냐,, 저기 타이밍 좀 ㅠㅠ..
오래 기다릴게 반드시 너를 찾을게 / 아이유, 이름에게
아이유 이름에게 어김없이 내 앞에 선 그 아이는 고개 숙여도 기어이 울지 않아 수없이 잃었던 춥고 모진 날 사이로 조용히 잊혀진 네 이름을 알아 멈추지 않을게 몇 번이라도 외칠게 믿을 수 없도록 멀어도가자 이 새벽이 끝나는 곳으로


부른

채경 채원 나은이 오디션때 부른 노래--- 채경 (사랑했잖아-린) 나은 (늦은 후회-보보) 채원(그 애 참 싫다-아이유) #APRIL #에이프릴 #채경 #채원 #나은
아이유가 부른 여름밤의 꿈 들으새요
아이유랑 오혁이랑 부른 사랑이 잘 이제서야 듣게 되었는데 너무 내 취향ㅇ이야아아앙 둘이 대화하듯이 노래부르는게 너무 좋아


싶은

이래경 감독이 꼭 작업해보고 싶은 아티스트 첫번째가 아이유였고, 아이유는 순전히 이래경 감독의 이름이 예뻐서 필모들을 찾아보다가 컨텍을 했고 그래서 감각 있는 두 분이 작업하게 되었다는 이야기.. 꼭 간직하겠읍니다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iuS2cap

이런 아이유가 보고 싶은 밤


푸르던

까만 하늘 귀뚜라미 울음소리 힘을 주어 잡고 있던 작은 손 아이유 「푸르던」
그날 알았지 이럴 줄, 이렇게 될 줄 두고두고 생각날 거란 걸 바로 알았지 아이유 「푸르던」
머리 위로 연구름이 지나가네 그 사이로 선바람이 흐르네 아이유 「푸르던」
요즘 거의 일주일 내내 아이유 푸르던에 꽂혀있는데 결국 오늘 부르고왓다


마음

”정말 정말 재미있다. 웃음도 나오고 눈물도 나온다. 고전이라서 어렵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책을 펼치면 재미있게 읽을 수 있다. 책에 3형제가 나오는데 둘째인 이반에게 마음이 많이 간다” 가수 아이유가 극찬한 바로
소란해 내 심장이 쿵쾅 뛰는 소리 커져가 니가 다가와 주면 사랑일까 사랑이야 애타는 마음, 울랄라세션w아이유

❥︎digital single 마음 / 아이유 2015.05.18
아이유. . . ...내 마음의 고 향ㅠ
아이유 - 마음 이렇게 구름도 예쁘고 날씨도 좋은 날엔 잔잔한 멜로디 곡인 아이유의 마음이라는 곡을 추천해요 뭔가 둥실둥실 구름위에 누워있는 듯한 기분도 들고 아이유 목소리가 달달해서 더 좋은 거 같아요 바람 선선하게 부는 이런 날씨에 딱 어울리는 곡


밤편지

아이유의 밤편지, 봄쯤에 냈던 것 같은데, 난 이노래가 완벽히 가을 밤을 위한 노래라고 생각했다. 담요로 몸을 감싸고, 따뜻한 무언가가 든 머그컵을 두 손으로 감싸고, 누군가의 어깨위에 머리를 기댄 상태로, 사랑한다는 말-예요
어두운 차 안을 가득 채우는 #아이유 의 노래 '밤편지'
탐라 여성분들 아이유 밤편지 불러주세요


잼잼

아이유 잼잼, 블랙아웃 콘서트 때 무대가 어떻게 구성될지 너무 기대 됨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choisister7988

잼잼 아이유 너무 좋다 진짜 가사 너무 정말


콘서트

아이유 파워, 소극장콘서트 8회 10분만에 전석 매진
9/9 (토) 포스코 콘서트때 데려가주실 천사님을 찾습니다 .. 당일날 커피라도 한잔 사드리겠습니다 .. ㅜㅜ😭😭 항상 디엠은 열려있으니 편하게 디엠 주세요 !! 🙏🏻🙏🏻 #포스코 #콘서트 #아이유 #동반인


노래가

아이유랑 선미 중간에 노래가 현아가 잇는느낌...현아 스타일도아니고...ㅠㅠㅠㅠ
3학년 땐 패리스힐튼 에어리스 썼었는데 향 정말 좋았다. 과일샴푸냄새?? 이 향수만 뿌리면 아이유의 복숭아라는 노래가 생각남ㅋㅋㅋ 복숭아 냄새는 아니었는데. 향이 참 신기한 게 이 향수 냄새만 맡으면 또 3학년 시절 생각이 남ㅋㅋㅋ
나온지 5개월 넘은 노래가 멜론 순위 한자릿수 유지 중인데 아이유가 넘사가 아니라는 사람들은 반성해야겠네


아이유

웃고 있는 그 표정 너머에 진심까지 꿰뚫어 볼 순 없어요 그저 따라서 웃으면 그만 -아이유/안경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ㄱㅋㄱㅋㄱㄱㅋㄱㄱㅋㄱㅋㅋㅋ 864........ 아이유 좋은날은 어때요
아이유..?.?.?.!.?
난 아이유 패션 맘에 드는데 뭘 걸쳐도 예쁘니꺼
선미나 아이유처럼 나 보란듯이 멋있게 나오는 여자 가수들이 얼마나 좋은지 (보름달에 감흥없던 사람)
어제 동노가서 김도영발라드리스트 쭉불렀는데 아이유노래 진짜 어려워
아이유랑 마마무 노래는 대부분 다 내취향인 것 같아
8월 4주차 비드라마 출연자 화제성 1위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Dev_Woojun

난 아이유처럼 천천히 자기 컨셉 찾아가는 가수들 좋아
이번엔 아이유해 #자동
오늘 꿈에 승우님 나왔는데 문제 맞추면 같이 사진 찍어준대서 막 맞추려고 하는데 마지막 문제가 아이유의 데뷔일은 언제일까요!!! 해서 맞춰서 사진찍고 싸인받는 꿈 꿨음
좀, 좋아합니다. 아이유
사라져버린 summer time, 너의 두 눈이 나를 비추던. 분홍신, 아이유.
#윤지성_노래추천 아이유,피에스타-달빛바다 지성아 오늘 날이 쌀쌀해💦 따뜻하게입고 오늘 쇼챔피언 화이팅💞
아이유 - 천년의 신곡(神曲) #음향사 작사/작곡 아이유 이게 게임 ost라니..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wonderlan_D

아이유 입술 사이랑 가인 어 템포랑 느낌이 비슷하네
하이라이트 - 오아시스, 문이닫히면, 니가보고싶어지면 엑소 - 나비소녀, 피터팬 여자친구 - 나침반, mermaid 아이유 - 졸업하는날 많이 좋아해서 엄청 들었던 곡들이에요 므히히 주관적입미다
[수요조사] 아이유가 가지고 논 액체 슬라임 스트레스 받았을 때 주물주물 해주면 아무생각 안들고 힐링을 맛볼 수 있다는 그 유명한 뉴스에도 나온 액체 슬라임이예요. 구매의사 +❤️
아이유 - 이런 엔딩
1. 아이유님과 함께하는 의사소통의 장 2. 아이유님 관련 소식통 3. 소속사 관련 소식(?) 4. 팬분들과의 소소한 담소 공간
나 솔직히 아이유 너무 좋아함...
후 아이유가 저렇게 이쁠일이지.. 아 이뻐ㅜㅜ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LoveyS2iu

스크린 속 아이유가 너무 예뻐서 소리 지르는 건데 본인만 모르고 무슨 일 있나 두리번두리번 ㅋㅋㅋ
누워서 음원에 화음넣어 노래하는 아이유를 봐주세요ㅠㅠ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흐르지 못하게 또 살짝 웃어 내게 왜 이러는지 무슨 말을 하는지 오늘 했던 모든 말 저 하늘 위로 한번도 못했던 말 울면서 할 줄은 나 몰랐던 말 나는요 오빠가 좋은걸 어떡해 (좋은 날-아이유)
기승전아이유
지금 아이유 분홍신 브금 깔구십내
3주년이라고 케이크도 줬구나.. 소니❤아이유 트루럽ㅠㅅㅠ
지금 마침 학교에서 아이유 노래 나오내 ,,,, "눈물이 차올라서 고갤 들어 "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_inthedesert516

자주 가는 부리또집 왔는데 음악선곡하신 분 아이유팬인가봐 미아부터 쭉 아이유 노래만 나오네ㅋㅋㅋㅋㅋ 아 오늘 시작이 너무 좋다 멋진 샤를리즈 언니 보고 맛난거 먹고 행복함
ㅋㅋ ㅋ ㅋ 아랏어요 훔 선관 모짜지 저는 키워드 잔망 아양 음 그냥 아이유 스물셋 가사 생각하시면 될것 같아요 흠 모가 조을까
나는 남자다' 아이유, 겨드랑이 털 질문에 난감 "그 여
아이유 이제 어른유돼서 저컨샙이더어울리네
아이유한테 치인 비오는 밤..
더 웃긴게 지들편할때는 아이유는 너무 능동적이라고 깐다는거;;;
현아뮤비....중간에 아이유 뮤비랑 비슷한 부분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가사에 나이말하는것도...ㅋㅋㅋㅋㅋㅋ 현아는 이제 침몰선인가ㅠㅠㅠㅠ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iuS2cap

아이유 파렛트 앨범 너무 좋에.
효박 보는데 아이유보며 공감가는게 근력이 부족해서 몸 좀만 움직여도 금방 배고파지는 체질같어 나 옛날에 그래뜸...단거 늘 입에 달고삼.
악뮤 박효신 아이유 NCT127
이때의 아이유 정말 사랑했는데
아이유 존나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가 진짜 빨리 길어서 얼마 안 있으면 케잌 속 아이유 머리길이 달성하실 분
등산객 어르신 휴대용 라디오 같은 거 틀면서 지나갔는데 아이유의 좋은 날 듣고 계셨다 근데 아이유 목소리는 아닌 것 같았다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daeng516

20170827 다이아 대치2동 주민센터 팬싸인회 #백예빈 #예빈 #YEBIN #다이아 #DIA 아이유님 앨범 받고 너무 좋아하넹 ㅎㅎ
아이유 성공하니까 초심 잃었네 (펌) 지가 노래 안하고 백댄서한테 노래시킴;
덕질 하고십어...아이유님은 컴백을 하지 않으셧단말야 ㅠㅠㅠㅠ
아이유 - 너랑나
슬픈 솔로의 리얼한 표정(아이유).gif
아이유 - 사랑니 러블리즈 - wow
아이유를 보면서 작은 손도 기타칠 수 있다는 동기부여 다지기....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Soybean_soup_S2

아이유는 작곡이랑 노래위ㅣ주로 하니깐 음음
정국이는 아이유님 좋아합니다.
사앙아이유식이집나갓어
❥︎ 봄 사랑 벚꽃 말고 / 아이유&하이포 2014.04.08
요새 내 자장가+노동요 #DoctorMuzik 하루 끝 - 아이유
헉...ㄱ아이유가 선전하던거네 ㅋㅋ채밋나요...
❥︎3rd mini album『Real+』 나만 몰랐던 이야기 / 아이유 2011.02.17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humorlibrary

허닌.ㄴ...귀여워요...아이유처럼 생겼으니까... ㅋ ㅋ ㅋ ㅋ ㅋ ㅋ ㅋ
6. Three고음 ㅇㅏㅇㅣ유 님 💜
아이유가 이쁘니까 맥시카나를 시켜먹을까
리얼 이젠 아이유보면 마레이생각남
아이유가 만들던 감자스프를 나도 도전해볼까? 했지만 블랜더가 없다는 사실에 금방 포기해버렸다
아이유 처ㅣ고야.. 노래 최고애ㅐ...
그래도 아이유는 춤 추는 게 아니라서 셔속 높일 필요까진 없으니 괜찮을지도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Dr_Mogoori

아이유 모자 원재 귀 빨개진거 세상 귀여워요ㅠㅜㅠㅜㅠ표정관리는 되지만 색상관리는 안되는 원쟤😭
아이유가 얼평 몸평 오지게 받으면서 생긴 별명들 머글시절부터 다 알았다 살찌면 살쪘다고 그에 맞는 조롱별명 만들어졌고 그래서 마르고 가늘어지면 성희롱으로 별명 만들어지고 최근엔 달연으로도
고민하다가 결국 풉니다,, 패디 맘대로 조합 만들어서 그리기 사랑이 잘 #탱이유 버전 #태연 #아이유
아이유는 얼굴이 일을 다 하니까 옷을 뭘 입어도 되는구나 담이분 옷 고르는 거 내 취향인듯..
우리 과 건물에 아이유 온대 ㅋㅋㅋㅋㅋㅋ
16. 아이유를 풍문으로만 들어본 탑
허흑 조직원미 쩔어주는 가인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firefly0516

❥︎2rd album『Last Fantasy』 너랑 나(You & I) / 아이유 2011.11.29
히힉 아이유 예쁘다
S#21 영복의 집 어두운 방 휴대폰 불빛 하나만 깜빡이는 그곳에서 영복이 휴대폰을 들여다보며 웃는다. 영복은 아이유의 광팬이다. 그의 방 벽에 붙은 아이유의 짬이슬 포스터가 그것을 대신 드러내고 있다.
아이유 보러간다아~!~! 언ㅜ니ㅜ
아이유 보이스메일 듣는데 환상탈통된다
어떻게 나에게 그대란 행운이 온 걸까 ( 이게 그렇게 눈물나는 문장인가 나로서는 전혀 아닌데 아이유가 부르면 눈물남
일 년 전 아이유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allmylove_for

한 손으로는 총 쏘고 한 손으로는 엿맥이는 아이유를 봐라 🔫🖕
#춤바람#아이유#덕후
정답, 아이유.
아이유 아이유 하는 이유가 바로 이거지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hyejusis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Coowoo8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Coowoo8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p_grimgrim

아이유 IU 팔레트 이효리 효리네 무릎 부른 jtbclov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