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자우림

8. 김윤아 자우림 덕질을 윤아언니 얼빠질로 시작한 사람..
입 다물고 그냥 듣기나 해 입 다물고 그냥 듣기나 해 입 다물고 그냥 듣기나 해 입 다물고 그냥 듣기나 해 콘서트 생각나네 #자우림 #김윤아 #이선규 #김진만 #구태훈
5.김윤아 자우림 사랑해ㅜㅜㅠㅠ야상곡이랑 낙화 맨날 듣는다 몽환적인 분위기,우울함 이런게 진짜 독보적인 거 같다. 개인적으로 우울할 수록 밝은 노래보단 더 축 쳐지는 노래만 찾게 되서 김윤아분 노래 자주 듣는 편
지금 택시 안에서 자우림과 김윤아 노래 들으며 가는데, '파애' 이 곡 마르스 마키오 주제가 같다. "왜 날 사랑하지 않아."
김윤아는 마지막 곡을 부르기 전에 그 노래의 가사를 울면서 썼다고 말해주었다. 나도 이 노래를 우울한 시점에 만나 좋아하게 되었다. 우연히 술집에서 흘러나오던 그 노래의 가사에 완전히 공감했다. 가사를 외우는 몇 안되는 노래. #샤이닝 #자우림20
자우림과 김윤아의 존재와 음악, 그리고 언니들이 아낌없이 주시는 사랑으로 하루하루의 에너지를 충전합니다😭
김윤아씨 짱팬이라 자우림 앨범이랑 김윤아 앨범 복습 중인데 유툽에서 뮤비 보다가 빠져버렸다ㅜㅜㅠㅠㅠㅜㅠ 진짜 곡 잘 만드심ㅠㅜㅜㅜㅠ 진짜 자꾸 입안에 맴돌아ㅠㅠㅠㅠㅠ 진짜 좋음ㅠㅠㅜㅠㅠ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Roulette_drops

오늘 학교선배가 여의도에서 밥 사줬는데 저 여기서 윤아언니랑 밥 먹었었어요 하니까 엥 누구?? 해서 아아 자우림의 김윤아언니요 했어 선배가 이름 너무 자연스럽게 말해서 너네 언닌줄 알았다구 했더 울언ㄴ니 마자요 윤김아 사랑해~~
1.페라가 하는 게 재밌어보였다 이게 뭐야 하고 시작함 2. 김윤아(자우림) / 지민(AOA) 3. 못씀 4. 서울어딘가 5. 시러! 6. 의외로 나풀거리는거 7. 확고한 문과 8. 임금님...☆+* 충성충성 ^^777 9. 유 10. 냄져사귀기시러
ㄴㅏ는 왜 이제서야 자우림에게 빠졌는가 김윤아 언니에게 빠졌는가
제 첫 연예인은 SES였답니다~ :) 그 이후엔... 네... 없었죠 좋아하는 노래는 김윤아(자우림)과 아이유 정도 밖에 없었어요 ㅎㅎㅎ 헤나님 블로그에도 적은 것같은 느낌이... ㅎㅎㅎ...
김형규는 자우림 김윤아 일에서 손 좀 땠으면 좋겠다 제발. 내가 왜 세상에서 젤 좋아하는 자우림을 보는데 주변인땜에 맨날 스트레스 받아야해? 일 진짜 못하는데 일 잘하는 전문가한테 맡겨 좀.. 자우림이 돈이 없어서 사람 못구하는것도 아닐거아냐
솔직히 김형규가 이거 하면서 좋아하는 자우림 팬 1도 못봄. 싫어했으면 다 싫어했지 김윤아 케어정도면 남편이니까 이해를 하겠는데 매니저는 무슨 매니저야 ㅋㅋㅋ 맨날 이상한 스케줄만 왕창 물어오고
김형규는 자우림 김윤아 일에서 손 좀 땠으면 좋겠다 제발. 내가 왜 세상에서 젤 좋아하는 자우림을 보는데 주변인땜에 맨날 스트레스 받아야해? 일 진짜 못하는데 일 잘하는 전문가한테 맡겨 좀.. 자우림이 돈이 없어서 사람

일처리가 계속 제대로 안되고 있는 게 보이잖아요. 본인 스케줄도 계속 늘어나고 있고 자우림 스케줄도 늘어나고 있고 김윤아 솔로 스케줄은 4월에 끝난다고 했다가 결국 8월까지 이어졌고 결국 소통하겠다는 창구도 운영도 안되고 있고..
이야기 했던 게 제대로 이행된 건 하나도 없고 스케줄은 늘어나고 그 중에 자우림이나 김윤아랑 색깔 어울리지 않는 것도 너무 많고. 화가 안 날래야 안 날 수가 없잖아.
매니저 쉬워보엿나봐여 자우림의 김윤아씨의 남편분 김형규씨!!!!! 거 치과의사 대충 이만 뽑으면 되는거 아니요?? 거 가수 그거 노래방에서 100점 나오면 되는거 아니요??? 거 매니저 유명 밴드 보컬 남편이면 되는거 아니요?????
자우림 김윤아 김형규 자우림 남편 김윤아 남편 이 모든 서칭에 걸려라 라는 의도가 보이는 트윗이다 파워저격
여러분 우리 자우림 파요 김윤아님 파요 하아하아하앙 자각몽 미쳤다 진짜 김윤아님 특유의 아름다운 보컬을 최고로 잘 살려주는 가락이야 하아하아하아하아 이것만 무한반복중임 여러분 우리 자우림 파요
그래두 기분 조앗던 거 하나.. 옷 구경하는데 가게언니가 나보고 자우림 김윤아님 닮앗다고 해주셧다.. 립서비스라두 감사합니다 히히..😚
안녕은 김윤아 안녕 이라고해야대영 자우림 - 샤이닝 / 슬픔이여 이제 안녕/ 매카라(갓띵곡)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andantespresivo

김윤아- 자각몽 한 소절 너무 오랜만에 노래부른다 쉬이바 자우림 사랑해요 전 다시 공부하러 ㄱㄱ
자우림 - 전하고 싶은 말 김윤아 - girl talk Alessia Cara - Scars Your Beautiful 자우림 - 팬이야 문문 - 물감 Justin Bieber - Life Is Worth Living 가사 좋아하는 곡들..
한동안 자우림, 김윤아의 노래를 듣지 않았다. 왜 그랬는지 모르겠는데 듣지 않았어. 새벽에 자기소개서를 쓰는데 문득 '님아'가 너무 듣고 싶어져서 잠도 깰 겸 유튜브를 켜서 bgm삼아 틀었다. 오랜만에 들으니 세션 하나하나에 전율이 오더라
자우림 콘서트요..??? 김윤아님이 그것을??
이번에 자우림 콘서트 가서 김윤아의 (어린 시절) 인생관을 듣고 나와 너무 비슷해서 놀라버렸다.
자우림 김윤아 😩😩
20170828 판교 현대백화점 자우림 콘서트 자우림 직찍 (김윤아) 2차가공 및 무단 재배포 절대금지 지은이가 자우림을 아주아주 많이 사랑해요💜

ㅋㅋㅋㅋㅋㅋㅋ자우림도 김윤아도 좋아하여.... 늘 섞임ㅋㅋㅋ
꾸준한 자우림 김윤아 안예은 취향


야상곡

김윤아- 야상곡 우이경- 어쩌죠 들어보세염
바람이 부는 것은 더운 내 맘 삭여주려 계절이 다 가도록 나는 애만 태우네 꽃잎 흩날리던 늦봄의 밤 아직 남은 님의 향기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김윤아 - 야상곡(夜想曲))
저는 사실 노래방 혼자가면 김윤아 언니 노래를 엄청 부릅니다,, 중딩때부터 왕팬이라 ㅠㅠㅠㅠ 사랑 지나고나면 아무것도 아닐 사치, 야상곡, 마왕 너무 좋아요,,
라디오에서 좋은 노래 나온다 적어놔야지 주니엘의 Last carnival, 김윤아의 야상곡
구름이 애써 전하는 말 그 사람은 널 잊었다. 살아서 맺은 사람의 연 실낱 같아 부질없다. 꽃 지네 꽃이 지네, 부는 바람에 꽃 지네 이제 님 오시려나, 나는 그저 애만 태우네 - 김윤아, 야상곡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Benen_T

아니 저는 김윤아님 야상곡 커버하는 메보즈를... 원합니다
김윤아 야상곡이여...!
헐 김윤아 야상곡 내가 젤 조와하는건게
천태양님의 테마곡 『야상곡(夜想曲) - 김윤아』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 태우네
어 방금 김윤아 야상곡이랑 히어로즈 오브 메이플 연합회의장 테마가 같은 조성인 것을 깨달음 (참 아무 의미가 없다...)
"애달피 지는 저 꽃잎처럼 속절없는 늦봄의 밤. 이제나 오시려나. 나는 애만태우네." 애잔한 노래는 최고의 안주다. #야상곡 #김윤아 #심야산책 #혼술 #청주야행 #청주
태연이가 김윤아의 야상곡을 불러줘쓰면... ..세상 처절해주라ㅠㅠㅠㅠ


봄날은

장혜진-1994년 어느 늦은 밤 김윤아-봄날은 간다 도영이 목소리로 꼭 듣고 싶은 노래.. 들으면서 눈물 왈칵 쏟고싶다
봄날은 가네 무심히도 꽃잎은 지네 바람에 머물 수 없던 아름다운 사람들 가만히 눈 감으면 잡힐 것 같은 아련히 마음 아픈 추억 같은 것들 봄날은 간다 / 김윤아
21.봄날은 간다 - 김윤아 류이치 사카모토 음악을 이미 앞에서 말해서... 영화 OST 차애는 이거지
눈을 감으면 문득 그리운 날의 기억 아직까지도 마음이 저려 오는 건 그건 아마 사람도 피고 지는 꽃처럼 아름다와서 슬프기 때문일 거야, 아마도 김윤아-봄날은간다
사실 김윤아님과 민슈가의 콜라보도 내심 바라고 있다. 예전에 슈가가 '봄날은 간다'를 추천했던게 의외이기도 했으면서 그게 가끔씩 생각나서 그런 것 같음.
봄은 또 오고 꽃은 피고 또 피고 지고 아름다워서 너무나 슬픈 이야기 봄날은 간다 / 김윤아
내 디즈니 최애곡임 봄날은 간다-김윤아 한국최애곡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a_201408

봄은 또 오고 꽃은 피고 또 지고 피고 아름다워서 너무나 슬픈 이야기 - 김윤아, 봄날은 간다
21. 이선희-인연/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suddenly i see 22. 도배우님 희재 불러주세요.. 23. 고한우-암연,린-바람에 머문다,김윤아-봄날은간다 24. 이상우-그녀를 만나기 100m전 25. 💕모든 엑소 노래💕
흑 가을 새벽 냄새 맡으면서 김윤아 봄날은 간다 들으니까 죨 감성적이 되어벌인다,,


간다

너무 짜증나서 학교 방송국에 김윤아 다 지나간다 신청했다
김윤아 다 지나간다... 갓곡이다...김윤아는 노래의 신이다!!!


아무

116. 그 날 이후 나는 죽었소 눈물대신 말을 그는 토하고 피도 살도 영혼도 내겐 남지 않았소 죽지 않은 것은 나의 혼뿐 김윤아, '사랑, 지나고 나면 아무 것도 아닐 마음의 사치'
아 진짜 아. . . . .. .. 특히나 저 노래 어? 김윤아씨의 연 저 노래가 진짜 가사가 어? 개찟통이더라구요...????? 저 드라마는 개별로던데 아무튼 오스트가 명곡 (ㅋ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R 아무 생각 없이 평소와 같이 보통 사람들과 만나 웃고 말하지 밤이 되면 TV가 내 유일한 친구고 아침해가 떠오르면은 그제서야 잠이 들죠 (G.Dragon X 김윤아 - missing you)
115. 사랑, 지나고 나면 아무 것도 아닐 그 마음의 사치에 가진 모든 것을 다 소모해버리고 그에겐 아무 것도 남지 않았지 김윤아, '사랑, 지나고 나면 아무 것도 아닐 마음의 사치'
아무도 가르쳐 주지 않아 이 길이 옳은지 다른 길로 가야 할지 난 저길 저 끝에 다다르면 멈추겠지 끝이라며 가로막힌 미로앞에 서 있어 내 길을 물어도 대답 없는 메아리 어제와 똑같은 이 길에 머물지 몰라 저 거미줄 끝에 꼭
김윤아 - 사랑, 지나고 나면 아무것도 아닌 마음의 사치


사랑

나 음색 특이한 여자 보컬들한테 환장허는디 김윤아 안예은 이수현씨 내가 다 너무너무 사랑하는 목소리들 하아 젠장 죽어도 좋아
"17또는 13의 나. 상처투성이인 그 앨 안고 다정히 등을 다독이며 사랑한다 말하고 싶어" 김윤아 - Girl Talk
어쩌면 우린 예전부터 이름모를 저 먼 별에서 이미 사랑해왔었는지도 몰라요 / 17171771 , 김윤아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a_201408

김윤아분 생각하면 경건해지는 거야,, 너무 사랑하는,,, 내 영혼의 족장님,,, 샤먼,,
난 김윤아언니가 좋다❤️난 언니가 언니라서 좋다💙난 언니가 나의 언니라서 좋다💜난 언니가 있어서 좋다💚난 언니가 걍 좋다💛 사랑해요 기뮤나온니💖💖💖💖💖
난 김윤아 사랑하니까,,
나 김윤아 사랑하는거 어케알고,,
김윤아도 사랑해줘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너에게 생기면 좋겠어 너에겐 자격이 있으니까 이제 짐을 벗고 행복해지길 나는 간절하게 소원해 본다 (김윤아 - Going Home 중에서) #윤지성_감사해 #윤지성_고마워 #윤지성_사랑해
20170825 SBSMTV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김윤아 직찍 2차가공 및 무단 재배포 절대금지 윤아언니 지은이가 언니를 아주아주 많이 사랑해요💜

맨 처음 카테고리 - 김윤아 노래/가을방학/호텔 캘리포니아/007 주제가 등등 애니주제가- 캔디/은하철도999/사랑의 구조신호/우리의 꿈... 뽕짝느낌- 아름다운 밤/트로트(에픽하이)


사람

으아 솔닛님...,,..... 진짜 왜 이름 보면 울 것 같아ㅠㅠㅠㅠㅠㅠㅠ 지난 겨울에 힘들어 죽을 것 같을 때 날 잡아줬던 멀고도 가까운 흑흑 이 사람 실제로 보면 어떨까... 그 아우라 느껴보고 싶다 모르긴 몰라도 김윤아언니와 내맘속 투탑일 것,.
레베럽프로젝트 보다가 김윤아 노래 나와서 소리지른 사람 나야나,,,,
노래 잘하는 사람들 걍 말해보면 하현우 거미 김연우 윤도현 박정현 소향 럼블피쉬 옥주현 바다 이영현 김윤아 sg워너비 민경훈 박효신 윤미래(랩도잘하심 ㅠㅠ) 신지 솔비 등등..많이있겠지
엉엉 두 사람이 행복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서... 글귀는 김윤아님의 목소리 가사 일부입니다. 흑... 제 구린 그림으로 두 덕캐를 망쳐서 너무 죄송하며... 조금이라도 오너님들이 생각하시던 그 이미지였으면 좋겠습니다
비슷한 시대 음악가로~ 그 정도 스타로~ 생각있는 음악 하는 사람으로~ 이런 생각으로 쓴다면 김윤아도 있잖아?? 굳이 이적 쓴 것도 괘씸하다. 그 노래 하나 쓰려고 일부러??


GIRL

너는 반짝이는 작은 별 아직은 높이 뜨지 않은 - Girl Talk, 김윤아 2집 "유리가면" (참고로 카톡 배사로 쓸거임!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kage_1004

김윤아 Girl Talk 들어주셔야함
홀님 김윤아의 girl talk도 들어보세오!
자아성찰.. 비슷한류로 김윤아 girltalk


언니

나아 근데 진짜 눈캐 내지 호캐임 김윤아 건다 양말언니그래? (의심) 김윤아 걸면 진짠가 N시간 뒤 나아 왜 연공 안하는대 왜 어떡해 찾아갈까 말까 따흐흐흑 언니미안한데 그분 걸면 안됏던거가태
20170825 FRI 더스테이지 빅플레저 #김윤아 직찍 프리뷰 언니 셀카 왜 그렇게 찍으셨어요!!!! 이제부터 셀카 지은이한테 검사받으십시다!!! 2차가공 및 재배포 절대금지!
하면 나오는 트친은 김윤아언니❤️❤️❤️
우리언니 플레이리스트에 김윤아와 못이 있다니... 존나 쩔어버리네...?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zamchung_

오늘 또 김윤아언니 꿈을 꿨다 언니가 내 셀카를 언니 인스타에 올리셨다 꿈에서 쵸 행복했음 ㅠㅠㅠㅠㅠ😘😘😘😘😘
여러분 저는 이선1희님과 김윤아언니만 나오면 울컥하는 병에 걸렷읍니다..... 노래 다 좋고 목소리 너무 좋고 저 지금 판듀1회 다시 보고 잇는데 이선희님 나오자마자 울컥하고..아까 스케치북 보다가 윤아언니 보고 노래 듣다가 울고,,(주책왕


HOME

내일은 정말 좋은 일이 우리를 기다려 주기를 새로운 태양이 떠오르기를 가장 간절하게 바라던 일이 이뤄지기를 난 기도해 본다 - 김윤아, Going home
새벽에 문득 내가 먼지를 구성하는 입자보다도 못한 존재라고 느껴질 때면 불을 다 끄고 누워서 김윤아 going home 들으면 기분이 나아짐
#우진이에게_힘이_될_노래 김윤아 going home


음악

내가 카톡 프로필 유형중 제일 골때리는 유형일듯 이름가명 상메ㅁㅊ 인장&배사양세종 음악김윤아노래
오디션, 경연 이런 프로그램 별로 안좋아서 오디션 본 거라곤 케팝, 위탄, 마셰코, 한식대첩이 전부인데 특히 음악 오디션 프로그램은 제대로 챙겨본 적은 없는 듯ㅋㅋㅋㅋ 케팝은 이하이, 악뮤, 위탄은 김윤아땜에 잠깐 봤던 기억뿐...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CR_G_

김윤아는 음악의 신이다


콘서트

20170729 하이원뮤직페스티벌 쿨썸머콘서트 김윤아 사진, 영상 영상의 경우 손각대로 촬영해서 조금 불안정하고, 원인모를 잡음이 꼈는데 이 부분은 양해 부탁드려요. 2차 가공을 금지합니다.


김윤아

이거 진짜 된다고... 송윤아170 임윤아168 오윤아170 김윤아168 그냥 예쁜 거리 찾아서 넷이 범전마냥 일렬횡대 워킹하는 걸로 가자 물론 까르르 담소 사운드도 꼭 넣어줘야 해 풀샷버전 4분할 클로
BGM은 김윤아 - 안녕 빙굴님 썰 읽자마자 바로 떠오른 노래이니 모두 들어주세요..8ㅅ8
프로명졸러 김윤아씨
마음을 베는 낫 부르는 옹이랑 쨴 보고싶으면 좀 죽어도 될까... 미년이가 김윤아고양이 부르는거 듣고싶다 되게 밝고 덤덤하게 부르는거... 임이오는 소리 이런거 보컬즈가 남자버전으로 불러줫음 조켓다 케스커노래... 못... 넬... 기걷시...윤상..
엥 김윤아노래임 ㅅㄱ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dahwa_in

하필 또 왜 김윤아 앨범을 틀어놔서 유언장 읽을때 강이 흘러나온거야
난 김윤아 게이
이소라는 가끔이 적당한데 김윤아는 언제나
김윤아는 EBS 스페이스 공감 얼마나 나간거지... 진짜 다 좋네
김윤아 타인의 고통 앨범 커버같은 느낌의 뭔가를 보고싶다...
이걸 짤리 김윤아한테 알려야돼
최근에는 김윤아 노래들 챙겨듣고있습니다...는 매 달 챙겨듣고 있네요ㅋㅋㅋㅋ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HmH_8989

햐... 김윤아 노래 너무 좋죠. 집에 있을땐 CD로 들었는데 여기서는 그냥 유튭에 의존하고 있어서 자주 못듣고 있어요
ㅈㅅ합니다 글이고 저 연화랑 맞관이엇읍니다 얼마전아 진짜 눈캐임 진짜 김윤아 걸고 눈캐임
전적 - 염하림 관캐일 시절 마음이 아파 아비꼬 못 먹겠다며 패악질 (근데 다 먹긴 햇음) - 노래방에서 관캐 생각하며 구질구질하게 스토커 부르기 - 김윤아 건다며 요란한 관통부정하기 👈 NEW!
듀엣가요제 졸잼이군 ~~ 김윤아는 쩔어버리는군 ~~~~
4.이이언 김윤아분과 비슷한 이유로 좋아한다 못도 그렇고 곡 분위기가 너무 내 취향💘 뭔가 약을 한다면(?) 이런 느낌일 거 같은데 심오하면서 우울해지고 축 가라 앉는 느낌이 너무 좋다ㅠㅜㅠㅠ
3. 김윤아 - 봄이 오면
김윤아 솔로앨범이었나 아니었던 것 같은데 하여간 너무 좋아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Holic_Jinny

오로지 김윤아 노래가 듣고 싶어서 봤다...
ㅠ ㅠ 아니 테오누님 ... 목소리 김윤아인 거
김윤아가 최고❤️❤️❤️❤️
김윤아님 트위터 많이하셔서 좋아,, 약간 내적친밀도 쌓이는중
김윤아님께 알티받는 그 날이 올까... 😂
1.미옥 곰코 용희 2. 3.김윤아 4.구글이 5.김해밀 6.먼솔 7.먼지님 8.멈멈
죽기 전에 들어야하는 노래 디오-외침 헤이즈-비도오고그래서 김윤아-연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EverlastD_

김윤아 연 왜 안듣죠
아악 아악 김윤아 길 ㅠㅠㅠㅠㅠ 이거 들을때마다 시그널 볼 때 감정 생각나서 너무 좋아ㅠㅠㅠㅠㅠㅠㅠ
김윤아 흑발 오진다 이거에요
헐랭 김윤아;;;
예능 감독들 진짜 윤아즈 언제찍어줘 송윤아 김윤아 오윤아 임윤아 데리고 여행이나 보내란말야 넷이서 호텔방에서 할리갈리만해도 존나 행복할것같으니깐 ㅜ
김윤아 노래 중에 나는 지우개인가봐 ( 이렇게 들리는 곡 뭐지 했는데 나는 지옥에 있나봐 였다 (멀어가는귀, , ,.
헤이 김윤아! 티티 고등어 좋아해?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cloudiahh

지지않고 매일 살아남아 내일도 내일도 언젠가는 그 날이 올까 아직 어둡게 가려진 그 날 - 김윤아, 팬이야
요즘 취미 유튜브로 김윤아 영상보기
좀더 조용한공간이었으면 좀더 오졌을것같다 ㅠㅠㅠ 김윤아 노래도 듣는데 너무 이어폰이랑 차원이달랏옹
잘 안 보이시는 분들은 디엠주시구 김윤아님은 오류가 있으셔서 내일 우편과 함께 발송됩니다 ! 누락자 분들은 사유와 함께 주말 내로 디엠 드릴게욤 !
9. 라나 델 레이 - Ultraviolence 라나는 길티플레져다.김윤아처럼 비장하지 않아도, 이소라처럼 새삼 처연하지 않아도 실실 웃으면서 노래만 해도 뭔가 어젯밤의 슬픔에 못 이겨 뭔가 놓아버린 것 같은 멍하면서
김윤아 선생님... 영생하시길....
닮았다고 들은 연예인: 서태지 김윤아 배두나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hwayeonsavina

저거 썼을때가 아마 20살이었던 것 같은데 저때만 생각하면 김윤아 말대로 창피해서 죽음...
2 김윤아 임윤아 이은성
1. 김윤아 윤하 천우희 이채린 구독하려고 시작
김윤아 - 길 (signal)
아 미쳤나봐 진짜 ㅋㅋ 나 김윤아때 존나 막말했어 애들한테
암튼 이 사건 전에도 김형규에 대해 좋은맘도 나쁜맘도 없었는데 사건후엔 진짜 너무 짜증나서 김윤아 지분 왕창 있다는 아빠본색도 안봄 김형규 보기 싫어서
상처입고 상처 입히면서 눈물을 먹고 자라는 가시 돋친 꽃의 이름을 행복이라 부르지 /유리, 김윤아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myzetteHS

뀨마담에게 바칩니다 김윤아 - 키리에
개인적으로 김윤아 솔로앨범 중에 마스터피스는 강이라고 생각함
김윤아 김태리 맞담보고싶다...김윤아 정장 쫙 빼입고 혼자 앉아서 담배피는데 김윤아 와서 -나도 하나만 줘요. 하고 김윤아가 고개숙이고 담배하나 주는데 김태리가 김윤아 피던 담배에 담배끝 가져다 대서 불붙이는거...저는
김윤아, (비밀의 정원)
16그플 17그플 둘다 너무좋다 국카스텐과 김윤아 둘다 볼수 있어서...
2. 숏컷일 땐 서태지 장발일 땐 김윤아 단발일 땐 배두나
117. 간절하게 원한다면 모두 이뤄질 거라 말하지 마 마치 나의 꿈은 꿈이 아닌 것처럼 김윤아, 꿈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jane_jun6421

김윤아, (고잉홈). 최근에 알게 된 노래인데 들을 때마다 위로받는 느낌. 어쩐지 C님께 적어드리고 싶은 노래라 고르게 됐어요! 적기는 일치감치 적어뒀는데 이제야 올립니다ㅠㅠㅠ!!!!
전 그 날의 노래와 조명과 김윤아의 의상과 메이크업 그리구 호흡하나하나까지 모든 것이 너무나 좋았답니다... 완벽한 무대란 그런 것이 아닐까 하는... (심취
선물받아본 앨범 중 김윤아 shadow of your smile 유일하게 좋아했는데 그 책자가 사라졌다. 책들 사이 섞이고 옮겨지다 버려졌는지 아니면 아직 어딘가 있는지.. 그건 좀 아깝네.
티비에 김윤아 아들 나오는데 아빠를 복사해 붙인것처럼 똑같이 생겼어 ㅎㅎㅎ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cloudiahh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DrHaHaHa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pzzzz11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jane_jun6421

김윤아 자우림 야상곡 봄날은 간다 아무 좋다난 Jhulliannamot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