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진영

배진영 우울 할 때 - 감성적인 노래 듣기 🎧 우리 진영이 우울 할 일 없어쓰먄 조케ㅆㅓ....ㅜ
항상.. 네버 배진영 캠 너무 너무 보고싶었는데 무려 케이콘 네버를 풀캠으로 찍어주신 분이 계셔서 같이 보려고 링크 가져왔어요 들어가서 봐주세요! 바닥 짚는 킬링파트 안무는 1분 55초 📽️ 
배진영도 시선을 잘 느끼는 편이던가요
진영이 허그 ㅠㅠ #배진영 #워너원
배진영 픽 정글에서도 잘 살 것 같은 박지훈 ㅋㅋ
#배진영 나비무덤
170828 홍키라 #프리뷰 #배진영 #워너원 #WANNA_ONE 밖에 팬들이 많이온걸 이제서야 보고 우와아아아 ㅇ0ㅇ 놀라쪄 ㅋㅋㅋㅋㅋㅋ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deepright_cpp

박지훈 손 안에 쏙 들어가는 배진영 얼굴
박지훈 배진영 딱딱 소리 배틀 하냐고 ㅋㅋㅋㅋㅋ
박지훈 53센치~~ 이러면서리액션하니까 배진영 민망해가지구 퍽 때렸어 ㅋㅋㅋㅋㅋ
- 이래서 배진영 배진영 하나봐요 - 진영아 우리 오래 보자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0829 더쇼 에너제틱 1위 앵콜무대 진영이의 무표정 막춤💖 #Energetic12thWin
배진영의 음색과 그의 성장 상남자-봄날-오리틀걸(안무는 귀여워서 좀 더 넣음/사심)-핸즈온미-네버-에너제틱-활활-허그-나비무덤
아 잠시만 너무 귀여워 및치.ㅣㅋㅇㅋ " 하나 둘 셋 뿅 - " 요정 배진영 보세요ㅛ

#워너원 #워너원앨범 판매합니다 스카이 배진영 풀셋:1.2 라이관린 커슬 + 박지훈포카:1.0 라이관린 커슬 + 황민현포카:1.0 라이관린 커슬 + 옹성우포카:1.0 따로 안팔고 운미포가격입니다 뎀주세요 #배진영 #라이관린 #박지훈 #황민현 #옹성우
#워너원 # 워너원앨범 판매합니다 핑크 배진영커버 + 황민현 슬리브 +황민현포카:1.0 라이관린커슬+하성운포카:1.0 박우진커슬+하성운포카:1.0 따로안팔고 운미포가격입니다 뎀주세요 #배진영 #박우진 #하성운 #황민현 #라이관린
사진첩 정리하다가 함께 추억하면 좋을 것 같아서 올려봐요💕 3월 9일 우리 앞에 처음 나타나준 진영이✨ #프로듀스101시즌2 시절 #C9 #배진영
170829 #박지훈 #배진영 #ENERGETIC12thWin 거의 이쯤 되면 박쥰 지녕 허벅지 영업 사원 분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사랑둥이 애교쟁이들아 배진영 쪽 박지훈 쪽 하고 갔어
쇼챔비하인드 화요미감회 배진영
배진영 허벅지 = 54cm 이대휘 허리 = 17 inch = 43.18cm 진영이 허벅지 보다 대휘 허리가 얇아 ㅜㅜ 애기 좀 먹어 많이 ㅜㅜ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deepxhwi

배진영 허그 🎙 달달하게 잘 부르고서 또 민망해서 박수 쨕쨕쨕
❤ 홍키라 배진영 컷 첫 인사 ❤ 진영이 목소리 너무 낮고 좋아요.. 어 어 키는 칠십육...(눈치) 정도 입니다...
오리틀걸 박지훈 밋앤그릿 배진영 같지만 색만 다른 널디 셔츠를 입었다는 사실
#박지훈 #배진영 지훈다같이 스포츠 종목... 재환뭐 좋아해? 지성지훈이가 또 허벅지를 보면 진영스모 스모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 황민현 아브라카다브라 추는거니?
오늘 배진영 자기 파트에서 김재환 중지, 약지 잡은거
쇼챔 1위 비하인드 배진영 "1위 했어요오!!!!!!((🏆))"하구 지성이형아 말에 "맞아용~"대답도 해주고ㅠㅠ 나갈 때 트로피 내밀면서 뽀뽀쪽 하구 나갔어

배진영 무대 표정 너무 잘해서 좋아해요 눈썹 코 찡긋거리고 씨익 웃는 그런 부분들
" 이래서 배진영 배진영 하나봐요 "
배진영 아기 늑대 같아서 활활 너무 좋아요
배진영 음색 악개 한 다 따 흑 . .
Plz_ ♥배진영 딥다크건 (홀로그램 슬로건) 수량조사♥ 수량조사 결과에 따라 가격이 결정됩니다 (예상 10000 +-1000원) 딥다크건 구성 = 슬로건 + 지퍼백 구매 원하신다면 폼 작성 부탁드려요!
"지녕아 머싯는척하지말라고 너 완존 기여워~" 뒷북이라 안 올리려고 했는데 배진영 토크 + 황민현 박지훈 리액션 너무 귀엽고 좋아서 확대 버젼 박제 총총.. 애교 따라하고 형아 미소로 지켜보는 지훈이랑 고개 내밀고 "귀여
배진영의 하나둘셋뿅!을 봐주세요...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5g_5g

배진영 말투 넘 귀엽지않아요ㅠㅅㅠ? 저런게 생활애교인가.. "그래서 맹날 그냥 제가 이르캐 가마니 잇꾸 이르캐 이쓰면 아 지녕아 머싯는 척 하지 말라구우~ 완전 기여어!"
더쇼 사녹 후기 배진영 ㅋㅋㅋㅋ스탠바이 하느라 고개 푹 숙이고 있는데 스탭이 진영! 진영! 했는데 처음에 몰랐다가 듣고 손 번쩍 들고 앞으로 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나와ㅋ
배진영 허벅지 얘기 나오니까 아무말도 안 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이 아니라 백퍼 근육이라고 진영이가 축구도 잘 하구 달리기도
요정이 확실해 이로써 배진영은 요정이 맞다
박지훈 배진영 또 또 시선 엇갈리지 ...
배진영 골반 땐쓰🕺💃
[속보] 배진영 허벅지 둘레 53cm, 얼굴 길이 18cm로 밝혀져..

이 각도에서 보니 또 새롭게 멋있는 배진영 근데 진영이를 향해 올라오는 손들 무서워요...ㅋㅋ
오늘도예쁜 배진영 수고했어 ㅠㅠ #ENERGETIC12thWin
170825 뮤직뱅크 출근길 배진영 진영아 오늘 1위한 거 너무 축하해 ❤️ 항상 몸 조심하기 ! 😭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ENERGETIC12thWin
내 심댱이 멈추는 그 순간까지~ ლ(˃̵ᴗ˂̵๑)ლ #배진영 #wannaone #뮤직뱅크_세리머니_cut
배진영 또 모서리에서 예뻐 병아리 부리 츕츕... 부리 긁적 긁적 톡톡.. 형 말하니까 "..ㅎ마자.." 작게 리액션두 하구
170828 홍키라 퇴근 #배진영 #워너원 어두워서 얼굴 잘안보이지만 💋💋💋 #WannaOne #BAEJINYOUNG
쇼챔 비하인드 피셜 배진영 허벅지둘레 53센치 다 근육이라서 돌이라고 멤버들이 말했다 배진영 얼굴길이 18센치 대휘 허리가 17인치라는데 잘못잰 거 같기도 하고 여튼 충격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xiuchenatm

쇼챔 비하인드에서 배진영 허벅지 둘레 53, 배진영 얼굴 세로길이 18cm, 이대휘 허리 17인치.. 진영이 다리 다 근육이래 와우 대휘 허리..
혼자 뒷북 치는 중이라 안 올리려고 했는데 헤드셋에 잡아먹힌 코코볼 배진영 너무 귀여워서 어쩔 수 없네요.. 휴 이미 보셨어도 한번 더 보세요 - 진영이가 원래 (얼굴이) 작구나~ - 네!! 좀 자근..편..
쇼챔피언 비하인드 배진영 허벅지둘레 53cm 1. 허벅지가 머리크기 2. 여기서 중요한건 진영이는 살이 아니기 때문에 3. 운동으로 다져진 백퍼 근육 4. 배진영 부끄러워서 지훈이형 어깨 팍!
📢 배진영 허벅지 53cm 박지훈 너 거의 배진영 허벅지 팔고있어? 지훈 지녕이는 살이아니에요 민현 네 근육이에요 지훈 얘가~! 근육으로 딱딱해~
📢 배진영 얼굴 18cm
동생들 자랑이 젤 즐거운 박윙깅 형아 #박지훈 #배진영 #라이관린
쇼챔 비하인드 보는데 김신영MC 코너에 배진영 지나감ㅋㅋㅋㅋㅋㅋㅋ

170829 쇼챔피언 비하인드 워너원 알쓸신력 박지훈 & 배진영 CUT(1) 1. 리액션 2. 지훈ㅇㅣ 눈 굴리기 3. 지훈이 혓바닥 돌리기 4. 지훈 윙크 ㅎ.(
쇼챔 비하인드 박지훈 & 배진영 CUT (2) 1. 배진영 허벅지 둘레 53cm 2. 배진영 얼굴 세로 길이 18cm 3. 마지막 인사🖐🖐 분량이 많아 행복해요...💦 나눠서 올리는거 처음이야
170829 최파타 출근 #워너원 #배진영 #BAEJINYOUNG 늘 처음처럼 사랑해.
여러분 그런거 잇잖아요 (또 뭐요.. 없어요.. 아ㅡㅡ 이짜나요... 들어보세요? 나이는 어린데.. 천재.. 열 여덟 살 비밀요원 배진영 같죠 그쵸?? (지나가세요... 매일 머릿 속에서 배진영 주연인 영화 510개씩 촬
... 배진영이 진짜 너무 좋아요 ... (つ︿◕。)。
배진영 "원두 가는 소리였습니다~!"하고 왜 예쁘게 끼부려ㅠㅠ?
배진영 삑사리같은 웃음소리랑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삑사리를 모아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킄킄킄ㅋㅋㅋㅋㅋㅋㅋㅋ킄ㅋㅋㅋㅋㅋㅋㅋ중독성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Ohbaby_0412

배진영 진짜 천재 아니고서야 무엇???? 오늘 "사라지지 않게" 부분 밑에서 올라오는 김재환 손 붙잡았어
170828 홍키라 박지훈 & 배진영 노래 모음 배진영 - 허그 배진영 - 나비무덤 박지훈 - 너 사용법 박지훈 - Beautiful
170829 #박지훈 #배진영 #ENERGETIC12thWin 맨날 민망하면 지훈 형아 때리는 지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비 일일카페 하는데에서 자신이 가장 맘에 들어하는 별명 고르기 하는데 어떤 팬분이 배챙이! 배챙이! 하시니까 피식 웃다가 예... 저는 배챙이ㅋㅋㅋㅋ! 하는 우리 배진영ㅠㅠㅋㅋㅋㅋ 옆에 있던 관린이하고 지훈이 빵 터지고ㅋㅋ
배진영 분위기 진짜..
170828은 무슨날 바로 배진영이 나비무덤이랑 허그 부른날 기분 째지니까 트이타 떡메 보내드립니다 만 해주십쇼 아 아직 안들어보셨다고요? 들어보세요 안들어본 사람이랑 겸상안함
배진영 박지훈 황민현 무슨 얘기해...

180817 ✨ 명동 팬사인회 Before Anyone Else . Bae Jin Young #배진영 #워너원 #Baejinyoung #WannaOne
170828 홍키라 퇴근 진영이 벌칙게임했나봐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진영이 볼이 뽀뽀한 사람 누굴까? ㅎㅎㅎ #배진영 #BAEJINYOUNG #진영 #Jinyoung #WANNAONE
🎬 170829 더라디오쇼 배진영 컷 (이라고 쓰고 #배진영 #박지훈 컷 이라 읽는다..) 강아지들 보타이 넘 예뻐서 박제하려고 뒷북을 둥둥!!
배진영..너어.. 애기랑 얼굴 크기가....... 똑같아😱
#워너원 #배진영 170829 최파타 제가 대휘처럼 애애애앵 하진 않아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남자 진영도 좋지만 귀여운 진영도 좋다는 다재다능한 애깅
170829 더쇼 워너원 - 활활 박지훈&배진영 CUT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0829 더쇼 '라디오쇼-스타추천송'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Ohbaby_0412

다재다능한 배진영...ㅋㅋㅋㅋㅋ 할말이많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진영진짴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서누나매일죽는뎈ㅋㅋㅋㅋ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0829 더쇼 에너제틱 진영이 파트만☺️
다 달라붙어서 배진영 허벅지 둘레 재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배진영 거의 사기단인데?ㅋㅋㅋㅋㅋ
배진영 얼굴 크기 재보자니까 박지훈 손 쫘악🖐 펴가지고 배진영 얼굴 앞에 가져다대는데 지훈이 손 크다고 생각안해봤는데 배진영 얼굴 다 가려짐💦💦
성운이형 에코 소리 개인기 하니까 박지훈 배진영 리액션 열심히 하는거 봐 귀여워 죽게써럴어ㅠ ㅓㅍ츄ㅜ퍼ㅠㅜㅠㅠㅠ
배진영 앞에 보고 추다가 민현이형아 쪽으로 몸 틀어서 마주보고 췄어;;;;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fran4ch_t

[Capture] 170814 불명 출근길 #배진영
170825 뮤뱅 첫 출근길 - 이렇게 봐도 행복했던 그 날 #배진영 #이대휘
2. 배진영 황민현 골반댄스
배진영 삼페숏핑 ㅋㅋㅋㅋ부채핸졉ㅋㅋㅋㅋㅋㅋㅋㅋㅋ
170829 더쇼 워너원 - 에너제틱 박지훈&배진영 CUT
170829 최파타 출근 좋은 것만 보고 예쁜 말만 들었으면 좋겠어๑•‿•๑ #배진영 #워너원
배진영 시그 뜬거 누구누구 계심 ???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fairy_Bae

수강망해서 하는 이벤트인데 트찐이라 참여자분들이 있을지 모르겠다ㅏㅏ 워너원 스카이 진영이 풀셋 나눔해요(착불이라미아내여 해주시고 수강 잘할수있게 기도해주세요 #워너원 #앨범나눔 #배진영 물론 없으면 이 글은 지
170817 배진영 진영아 그 손 크기 재는 일이 이렇게 설레는 일이였니 . . .!!!!!!!!!!!!!!!!!!!!!!!!!!!!!!!!!!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170817 배진영 애기야 뭐해 ㅠㅠ 진영때문에 심장아파 , , ,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배진영 토끼귀 쓰고 애교 고민하는 거 카와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워너브을! 내 사랑의 총알을 받아랏! (딱!👉딱!👉)
지녕 볼에다 뽀뽀한 주인공은 누구실ㄲㅏ,, 🔍🙈💋 #배진영 #진영 #최파타 #Baejinyoung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
170820 케이콘 진영이ㅠㅠㅠ 그림 같아❤️❤️❤️ #배진영 #BAEJINYOUNG #WANNAONE #워너원
#배진영 #워너원 170828 홍키라 퇴근 💋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B__Bercy

지훈이 "그건 아니구" 할 때 뒤에서 "파-핫↗️"하는 배진영 요리 튀고 조리 튀는 웃음소리 이제 몇 번 들으니까 찾아내겠어ㅠㅠㅋㅋㅋㅋㅋㅋㅋ
#워너원 #워너원앨범 #워너원앨범나눔 #워너원포카 핑크 배진영 풀셋 스카이 이대휘 풀셋 골든티켓은 없고 포스터는 원하시면 접어서 드릴게요. 만 해주세요. 당발은 2~3일 이내. (배송료 제가 부담해요😊) 팔로우는
배진영 얼굴 어쩌고 할 땐 가만히 있다가 대휘가 "아! 나 허리!"하니까 바로 "어엇 대휘 허리!!!!!!!!!"이래.. 진영이 바라보던 지훈이 고개도 자연스레 돌아감


워너원

지훈이 너 사용법 ㅠㅠㅠㅠ #박지훈 #워너원
지훈이 뷰티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박지훈 #워너원
재환이 비도 오고 그래서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김재환 #워너원
170829 더쇼 백스테이지 워너원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eprnf91

더쇼 더라디오쇼 #워너원 가을맞이 추천곡
워너원의 도널드덕ㅋㅋㅋㅋㅋ
170815 판교 팬싸 재보정 하트 뿅뿅 💘 #우진 #박우진 #워너원
내 맘 속에 저장~ ♡ 하고 싶은 열 한 명의 소년들!! #워너원 #홍디 랑 케미 폭발 😍 오구오구 이뻐라 정말, 진짜, 대박, 리얼, 헐!!! 완전 열일하고 간 재간둥이들💗 어서와.. #홍키라 는.. 처음이지? #KB
🏆🏆🏆🏆🏆🏆🏆🏆🏆🏆🏆🏆 워너원의 12번째 1위 축하해!!!! #WannaOne12thWin #ENERGETIC12thWin
[#워너원데이] ⭐️경축⭐️ #에너제틱_12관왕🏆 워너원 멤버들의 세상 귀여운 막춤ver. 에너제틱도 볼 수 있었던 즐거운 더쇼! 오늘도 많은 워너블의 응원에 행복한 열한명입니다☺️☺️
더쇼 활활했던데ㅠ 그리고 워너원 페이지가면 무슨 영상떳어!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dlstmxpem

쇼챔비하인드 알쓸신잡 #워너원 1/4
#워너원 #포카 #엽서 분철/분할 합니다 투명포카 ⭕️ 김재환 윤지성 엽서⭕️ 이대휘 김재환 라이관린 포카 1500 엽서 3500 30일 쇼챔 사녹 / 스카이콘 / 한류콘 직거래 가능해요 뎀주세요🙌🏻🙌🏻🙌🏻
왜 이쁜날 두고 가시나♥ #대휘 #이대휘 #워너원 #퇴근
틧터 워너원들어가봐ㅜ
최파타 - 선미 가시나 춤추는 대휘 #WANNAONE #워너원 #이대휘 -
170829 최화정의 파워타임 많이 먹는 멤버,먹을 것 좋아하는 멤버 = 박지훈 - 밥 남기면 혼냄 - 치킨 오돌뼈 남기면 혼냄 - 밥 사랑함 매일 운동함 네 안녕하세요 워너원에서 귀염둥이와 비트박스를 맡고있는 박지훈이라고
170824 박명수의 라디오쇼 워너원 박지훈 cut (자막ver.) 무의식 중의 사투리 멋져서 발리구 윙설수설 귀요미 모습에 또 한 번 십덕사 ㅇ(-( 주어진 시간 알차게 잘 쓰는 #박지훈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MADCAT0080

워너원!!!!! 워너원 여기좀 봐주세요!!!!!!!!! 워너원!!!!!!! ???????? (찰칵)
더쇼 백스테이지 인터뷰 워너원
더쇼 워너원 에너제틱 1분컷
역시 인맥이 최고구나 ㅎㅅㅎ.. 엄마 지인 분 남편분께서 암넷 피디이신데 그 분 딸 워너원 촬영하는 곳 가서 애들이랑 셀카 찍고 그 워너원고에서 보여준 쏠라씨에 메세지 적어서 주ㅜ는거 그것도 피디 분 따님 준거라
170829 최파타 출근 #이대휘 #워너원 #WANNAONE 멜빵은 짱 기여운뎅 표정은 어른이얀 💖☺️💖
저 핑크 슬리브커버 ♡옹성우♡ 😇 핑크 슬리브커버✔박우진✔ 천사밈 디엠 주세요 ㅜㅠㅠㅠ #워너원교환 #박우진 #옹성우 #워너원슬리브교환 #워너원앨범
170829 쇼챔피언비하인드 #워너원 워너원 개인기 퍼레이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유잼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_seekchic

쇼챔비하인드 알쓸신력 #워너원 3/4
쇼챔비하인드 알쓸신력 #워너원 4/4 안녕~
170829 더쇼 라디오쇼 워너원 CUT
💖 축 워너원 12관왕🏆 💖 12관왕까지 이뤄낼 수 있었던건 워너원과 워너블의 노력이 하나가 되었기 때문입니다. 이제 남은 음방은 별로 없지만 연말 시상식동안 트로피길만 걸을 우리원을 위해서 꾸준한 열정 보여주세요✨
재환이가 뷰르는 위드미 ㅠㅇㅠ #김재환 #워너원
💙 한류콘 워너원 부채 나눔 공지 💙 부채 디자인 휴가님 인증은 팔로우 + 리트윗 인증 받습니다. 장소 , 시간 당일날 공지합니다. 맞나눔 문의는 디엠 주세요. 양식 팔로우 + 리트윗 #한류콘_나눔
인천 한류 콘에서 진영부채 , 워너원 포에버 슬로건 나눔합니다. 팔로우 +리트윗 해주셔야 되요 인증은 리트윗 + 팔로우 인증 받습니다. 장소 , 시간 당일공지 합니다. 질문 디엠 주세요 맞나눔 받습니다 👌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JANG_SANG_BAE

분명히 국민프로듀서가 뽑앗는데 왜 국내팬 돈내고 보고...조또 한거 없는 외팬은 무료냐..??ㅋㅋ그리고 딱 워너원 편만ㅎㅎ딱봐도 수작부리는거 보이내 존나 빡치게...내새끼 모습 조금이라도 더 보고십어하는 마음을 그렇게 악용하냐고
170828 워너원 심플리케이팝 사녹 후기 타래 심케 사녹 후기 멍청한 내 머리는 왜 기억력이 안 좋을까 싶지만 정말 열심히 기억해서 적는 후기 (팬서비스 최고였고 나는 죽었다)
태진아와 워너원의 콜라보는 .. 아무리 생각해도 사장님과 그룹의 의미 있는 콜라보 라기 보다 .. 그룹의 인기를 이용해 사장님이 한번 잘 해보려는 ... 그런 느낌..
170818 배진영 진영아 너무 귀여운 거 아니니 💖💖 #배진영 #워너원 #wannaone #ENERGETIC12thWin
성우가 부르는 끝사랑! #옹성우 #워너원
170829 지후니 퇴근 모찌같아💦 #박지훈 #워너원
170817 ✨ 널 좋아해 ☺️ #배진영 #진영 #워너원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JANG_SANG_BAE

그냥... 만들어봄.. 모두의 브마가 상하지 않길 바라면서....🙏 참고 - 네이버 블로그 (이 블로그에서도 워너원 갤러리를 참고했다고 함!) 배경음악 - 시그널ost 형사 이재한..(ㅋㅋㅋㅋㅋㅋㅋㅋ)
💕팔로+한분 케이스 증정 #wannaone #워너원 ✨ALL I WANNA DO✨ 4번 항목에 심플케이스가 추가되었어요💕 사이즈 헐거움 없이 딱 맞아요💕 GODM please 상세정보는 주문폼
170829 출근 #워너원 #박우진 앞모습도~~~뒷모습도~~~~~~👍
170829 최화정의 파워타임 #워너원 #WannaOne #박지훈 #parkjihoon #라이관린 #laikuanlin
존웃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냐세요 워너원씨
심각한 간데 웃으면 안되지만 웃긴 거 존나 인정요 ㅋ^^ㅋ 아니 저 전쟁통에 뭔 말을 걸고 ㅈㄹ이누 젓...저기 워너원...! 잠시만여!! 천천히 좀 가주세용 저 지금 말 걸어야 되거든요 ㅠㅜ ㄱㅇㄱ
170828 홍키라 브이 Vv 진영이 한 손 브이! 두 손 브이! ),,( #배진영 #진영 #워너원 #WANNAONE #BAEJINYOUNG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inleaje


박지훈

손가락은 성우랑 우진이 손가락인데 표정은 박지훈이 제일 괴로움.. 아 진짜 넘 귀여워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 #박지훈
먹을걸 좋아하는 박지훈ㅋㅋㅋ밥남기는거 싫어하고 오돌뼈도 남기면 혼낸대ㅋㅋㅋㅋㅋ음식을 정신없이 먹는 박지훈 귀여워ㅋㅋㅋㅋ
1700828 #박지훈 늦은시간인데 미모가
지훈이 시선을 느끼는게 진짜 진짜 빠르죠 배진영 엄청 살짝 힐끗 보고 눈 내리까는데 그걸 또 바로 캐치하고 빤히 바라보는 박지훈
박지훈은 진짜 활활인간인 갓갓갓
쇼챔 비하인드 개웃기네 ㅁㅊ 박지훈 왜이렇게 신났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 모으는거 부터 윙크 디제잉 징징이 걷는소리ㅋㅋㅋㅋㅋㅋㅋ 5722개 더있대 진짜 허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쇼 카메라 같이 춤 추는데 박지훈은 엄청 잘잡네 감사합니다;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bcozofseok

밋앤그릿 박지훈 "지후니 귀여오??!!!" 들어주세요 제발 제발
박지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마 입었는뎈ㅋㅋㅋ이렇게 늠름할 일이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지훈 눈 움직이기 오씨 나 모으는 것만 되는데 어떻게 따로 막 움직이지 겁나 신기해
아니 박지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잠 잘 시간 줄여서 게임을 한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 알 수가 없다
170829 입꾹꾹하고 출근ㅠㅠ #워너원 #박지훈 #wannaone #jihoon
그 친구가 와서 박지훈 이니스프리 포스터에 뽀뽀하고 갓는대 이거 화내도 되는 거지???? ㅆㅂ 뽀뽀는 뭔 뽀뽀야!!!!!!!
💗 170828 #너사용법 #Beautiful 이홍기의 Kiss the Radio | #박지훈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Bae_rry


BAE BAE

지훈이 유닛을 한다면 같이하고싶은 멤버는 ? 진영이래 진영이 같이 하고싶었구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지훈이 미안한지 웃는거봐 진짜 미치겠다 박배야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greenscarf82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kimchicken_0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506_326_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pocarideep

BAE BAE 배진영 워너원 박지훈 진영이 WANNAONE 라이관린 cherry99_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