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비

양홍원 진짜 정신승리 대마왕인게 관객들이 지들 둘이 점수 낮게줬는데 이건 영비나 행주의 점수가 아니래 ㅋㅋㅋ
난 양홍원이좋아 영비는랩을잘해 양홍원 쇼미에서 정말잘했어 고등래퍼 영비 양홍원 딕키즈 딕키즈 십대들의 로망 딕키즈 양홍원 짱구 엄청 좋아 영비 짱 양홍원 대박 양홍원 이 귀여운사람 양홍원 보다 귀여운사람은업다 양홍원 양홍원
난 양홍원이좋아 영비는랩을잘해 양홍원 쇼미에서 정말잘했어 고등래퍼 영비 양홍원 딕키즈 딕키즈 십대들의 로망 딕키즈 양홍원 짱구 엄청 좋아 영비 짱 양홍원 대박 양홍원 이 귀여운사람 양홍원 보다 귀여운사람은업다 양홍원
⚡예약판매⚡ 기리보이 그레이 딘 딕키즈 메깃레인 우원재 올티 오션검(최하민) 영비(양홍원) 일리네어 지코 저스트뮤직 페노메코 팬시차일드 크러쉬 해쉬스완 👉 구매방법 (사진스티커)/이름-수량/입금예정일 ✔ 사진은
영비가 누구예여 ?? 양홍원?
준잘 양홍원 ㅠㅠ 오빠 ㅠㅠ 어디ㅏ가 #양홍원#영비#youngb
여러분 저 사실 고등래퍼 우승자 '양홍원'의 팬입니다 여태까지 말 안하고 덕질하는 아이돌 그룹만 얘기를 해왔는데 이제는 시원하게 밝힐게요 저는 양홍원, 즉 영비를 사랑하고 응원하는 팬입니다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m0v_ehh

아... 네스가 영비 학폭으로 찢었어야 하는데 존나 아쉽다 솔직히 도박팀에서 양홍원 학폭카드 꺼냈으면 지딘 털린거 아니냐ㅋㅋㅋㅋㅋ솔직히 도박팀이 더 잘했다는 의견으로 갈리는건 인정인데 학폭으로 디스했으면 빼박으로 네스가 이겼잖아;;
양홍원 학폭으로 디스 존나 받고 떨어지는게 웬만한 시청자들의 빅피쳐였을텐데 아쉽다 진짜 불쌍하다고 생각하진 않지만 생길거면 동정론이 영비가 아니라 노엘한테 가야하는거 아닌가 싶다; 실드러들 다 학폭충인가 소싯적 빨간줄 좀 끄였나;;
전설의.... . . . 저희가....무서워써????? 말투 존나 귀엽자네 홍아❣❣ #양홍원 #영비 #YoungB #드디어나타났쥐
양홍원 영비 개씹극혐 존나 빻은 새끼
양홍원 대체 왜빠는거임 ㅋㅋ 영비빨바에는 mㅓ냃 빨갯다
왜 이렇게 귀여워요 !? ㅋㅋㅋㅋ #양홍원 #영비 #SMTM6
아 양홍원이 영비야??

안녕하세요! 사이디바이사이드입니다. 오신분들께 8일7월 NBA Buzzer Beat 에 부채+포토카드 드립니다. 많은 관싶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시간,장소 안내해드립니다 #양홍원 #영비 #YOUNGB #HONGWON
쇼미홍원 #양홍원 #영비 #SMTM6 #youngb
TEAM 지코&딘 요즘것들 홍원 verse #양홍원 #영비 #youngb


고등래퍼

[#고등래퍼] 고등래퍼 최종 #우승자 #양홍원(#YoungB)! 우승을 축하합니다! #Mnet
저는 그냥 랩듣는게 좋았고 팬심이란거 딱히없었죠 ,, 근데 고등랲퍼시작하고 일화에 욘준이 나왔죠 ,, 너무 멋있었음 근데 이화에 양홍원나옴 ,, ㅠㅠㅠ 고등래퍼 시즌원 성공했다 레알로,, 이정도면 인생프로네여
하품하는 거 같아서 너무 귀엽지ㅜㅠ #양홍원 #고등래퍼
아 맘같아선 내년 고등래퍼 나가서 양홍원 디스랩하고 탈락하고싶다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bunzi0425

양홍원 비켜 내가 고등래퍼우승해서 슬기랑 노래할거야


YOUNGB

youngb · 양홍원 ↳ dickids
쇼미 전시즌 통틀어서 제일 좋아하는 1초 #쇼미더머니 #양홍원 #YoungB
คิดถึงน้องจัง วันนี้น้องไม่ไลฟ์ 😭 정말보고싶어 #youngb #hongwon #양홍원
Hongwon IG story ❤️🐶มีความอิจฉาหมาน้อง [ 멋있어 ㅠㅠ มันดีนะ ]#양홍원 #youngb #Hongwon


학교폭력

양홍원이 라이관린 닮았다는것은 실록에 기록되어야할만한 존나 황송한 소리이고 학교폭력가해자를 빠는 너희는 노답이다 서치하다 발견했니? 느고빠 점심시간마다 위클래스 간담서?
진짜 혹시나 해서 말하는건데 혹시 제 탐라에 이채영이나 뭔 경하였나 그사람이나 양홍원같은 학교폭력 가해자들을 빠는 색기들은 당장 저를 블락해주십시오

양홍원 볼때마다 진짜 나는 아직도 심장이 아프다 학교폭력 피해자로서 나는 무의식 중에서도 무서워하고 있는거다 어떻게 내가 정상인처럼 행동하고 사는지 모르겠지만 나는 아직도 너무 화가 난다
양홍원 학교폭력 가해자 아님?
양홍원이고 이채영이고 학교폭력 가해자 옹호하지 마세요 피해자는 가해자 얼굴 보는것도 힘드니까
우리 학교 공부 잘하는 놈들은 양홍원이나 찬양하고 학교폭력 옹호하는 새껴들이다 ㅜ 세상은 불공평합니다 ㅜ
난 악플러들이 머갈 텅텅 이라고 느낀게 1. 음주방송 가지고 왜 뭐라하냐고 했을때 답글로 그럼 음주운전은 왜 안되냐고 물어봤을 때 -) 음주운전은 법적으로 규정되어있음 2. 양홍원은 왜 욕하냐고 하는 답글 -) 걔는 학교폭력


딕키즈

딕키즈 애들은 양홍원 감싸돌고 품는 짓 존나 함 ㅋㅋㅋ 아무리 같은 크루라고 해도 그렇지 뭔가 잘못됐다는 생각이 한 번도 안 드는거냐 .,?
순서 정리해드릴게요 우선 팬1.2가 있어요 팬1은 초창기 딕키즈 팬이라서 공연을 굉장히 자주감 그래서 양홍원이 고마워서 그 팬한테 고마움을 느꼈음을 공연장에서 표현함 찾는 습관이 생겼다면서 근데 그걸 덕질 4개월차인 팬2가 봄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stillpjms


사람

양홍원 좋아하는 사람 ~ 내 트친인 사람 ~
아고💦사람들 지루할것도 생각해주는 양홍원 방송인 다됬어 아주😚아니 그리고ㅋㅋㅋㅋㅋ이새끼 어떻게 3층까지 올라왔지라니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경ㅋㅋㅋㅋㅋㅋㅋㅋ😂😂
양홍원보다 귀여운사람있으면 나와라 근데 양홍원이 젤귀엽다 왜냐 귀여우니까 이름부터 봐라 양홍원 얼마나 귀엽냐 양홍원최고 랩도잘하고 인물도좋고 최고 양홍원 어 양홍원
그리고 인기순위에 양홍원 곡 있는거 보고 현타옴 학폭 가해자 새끼 노래 듣는 사람. 노래방에서 부르는 사람 다 싫다
양홍원 진짜 존나 이상한 놈이다 조각미남도 아닌데 자꾸 보면서 실실 쪼개게된다 얘가 뭐라고 인생 조진 사람들이 일케 많냐......
쇼미6 양홍원 다큐인가ㅋㅋ 래퍼니까 랩으러 말하고 싶어요 하는 애들 존나 웃기네 래퍼는 사람아님? 별개인 것 처럼 말하네 님 인성 내가 알빠 아니지만
내탐라 양홍원빠는사람이 있을시 하......

으 전에 양홍 원 빠는 사람이 학폭가해자 왜파냐니까 지 자유랫던거 기억난다ㅋㅋㅋ 걔로 호모하던데 빠는건 니 자유지만 블락도 내 자유
양홍원이나 블랙넛 파는 사람은 절 블락해주십쇼
사람들 대체 눈이 어떻게 되었길래 양홍원이 잘생겨보이십니까 차라리 더 귀여운 나를 봐
미안한데 양홍원 쇼미에서 랩하고 있는 것도 웃기고 걔를 좋아하고 있는 님같은 사람들도 있다는 것도 웃기고 님 댓글도 웃김 ㅋ
진짜양홍원 왜빨아줌 학폭가해자를?이판에서 양홍원빠는사람들 다블락했어요
양홍원을 좋아하는 사람이있어요??
(옴마 트친밈들이 대화하신다 나도 껴야지) 양홍원 좋아하는 사람이 존재하나요.?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mnet_smtm

양홍원 좋아하는 사람 노이해 그의 과거는 옹호 안합니다 ( ?
뉴이스트도 물론 좋고 여자아이돌은 조이랑 김도연? 싫어하는 사람은 양홍원 빼고 딱히 없는 듯
"사랑을 위해 죽어간 녹주, 금병에 대항한 양홍옥도, 금인의 시중을 거부해 죽은 이사사, 형왕을 구한 임사낭, 비가를 부르던 원보아도 기녀죠. 기녀도 좋은 사람과 교제할 수 있고 칭송할 만한 사람도 있는데 왜 무시하죠?" -보보경심(步步惊心) 6회中
아니 근데 양홍원 잘생겼는데 실력 없었으면 이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진 않았을 거라고 .. 실력으로 증명해주는데 스웩 오지는데 좋아할 수밖에 없다 나는
뭐지 왜 국힙에는 귀여운사람들천지냐 ,. 내가 친구들이 귀엽다고 하는 아이돌나왔을때 솔직히 잘몰랐었ㄱ는데 난 국힙인가봐 ,, 왜지 도끼너무귀여워 양홍원 너뭄너무 귀여워 !~!
Search-행주,양홍원 또-우원재 가시나-선미 비도오고그래서-헤이즈 후타리세종,키미가이나이,우리들의전쟁 8.무슨분위기람... 난 좀 에구이한 쪽을 좋아하는데 스릴러나 분위기 쫄리거나 사람 감정를 흔들어놓고싶은데 어제 아는 글작님이랑 대화하는데


빠는

이채영 솜혜인 양홍원 빠는 분은 절 블락해주세요,,, 제발

양홍원 빠는애들 랩실력으로 학폭을 정당화 하지마라 진짜
양홍원도 빠는데 왜 난 안빨아줘 ? ㅡㅡ


쇼미에서

쇼미에서 양홍원 깐다고"홍원아 때리지마"이딴 가사 쓴거 봤는데 양홍원 까는건 그렇다 쳐도 피해자는 생각안함? 피해자가 느끼기에 얼마나 기분나쁜지는 생각한다면 저딴가사 못씀 ㅈㄴ랩퍼들은 생각이 1차원이야? 쇼미보면 다 자기 잘났다 부터 그냥 한남의 정석


우원재

문슁스 원재에게 러브콜 같이 무대섬 인디고로 끌어드림 우원재 인디고로 입성 양홍원과 어깨 나란히 노래를만들며 문스윙스 블랙넛 천재노창과 함께 작업 제발 안됐으면 하는 시나리오 루트다....
양홍원이랑 딘 빼고 안조아해 우원재? 진짜싫어함
☃우찬아 울어도돼 사실 산타는 없거든⛇하고 우원재 웃는거 심장에 틀어박힘^^머시따 전에 쇼미더머니 보고 계속 양홍원꺼랑 우원재꺼만 보고있음ㅋㅋㅋ둘다 넘나 멋있는것🎄🎄🎄


대체

양홍원을 대체 왜 빨지 ????? 대체 왜 ?????? 누가 이해 좀 시켜줘바•••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9281_z

양홍원 제복 증띵 사진 대체.. 진짜 짱난다


귀여워

아 진짜 양홍원 존나 귀여워서 심장이 너무 아픈데 어떡해 ,.
양홍원 웃는거 완전좋아ㅠㅠㅠㅠㅠ 으아ㅠㅠㅠ어떠카지ㅠㅠㅠ사랑스러워 귀여워 몰라몰라 말로설명못해
아악 양홍원귀여워 아악아악
양홍원 ,, 귀여워 ,, 귀여워 귀여워 아악
저러는 양홍원이ㅜ제일 웃김 ㅋㅋㅋㅋㅋㅋ 왜저래? 진짜 존나 귀여워할줄 알고 저러는건가? 존나 귀여워 진짜 .. 진짜야..


요즘것들

양홍원 요즘것들 들어죵 ㅇㅅㅇ

행주, 양홍원 (Young B), Hash Swan, 킬라그램 (Killagramz) – 요즘것들 поцаны,я подсел
요즘것들 음원 영상에 양홍원 다음부분이 어디인지 알려주는 댓글에 달린 답글들. 양홍원이 욕먹어야 마땅하다는 건 자기들도 잘 알고있어서 더 어이없음..피해자가 신고를 안 한게 문제라느니 저런말은 더 개념없어보인다


얼굴

존나 웃김 쇼미 지금 몇 회지 어쨌든 지금까지 하면서 양홍원 얼굴 쭉 내보내다가 드디어 지난주에 탈락해서 이제 안 본다...! 싶었더니 이제 스윙스가 나온다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양홍원 얼굴형 몬일이지 진짜;
양홍원 웃는 것 중에 제일 좋아하는 영상... 얼굴 하나도 안 나왔지만 숨 넘어가게 웃는 거 존나 귀엽고 목상태 맛탱이 간것도 개조음
진짜 양홍원 얼굴형은 빗살무늬토기..
양홍원이 잘생... 아 모 그래 빈지노가 얼굴빨이라는 소리도 듣는데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letzgetitx

아 존나 재밌다 양홍원 얼굴구경
양홍원이 저 얼굴이 아니잖아
지인이 양홍원 좋아햇는데 실제로보고 피지컬 때문에 팍식햇다던데.. 웅.. 얼굴은
아 존나 설렌다 양홍원 얼굴만 봐도


라이관린

응 양홍원 라이관린 안닮았어 ~ 니네팬들만 기분나쁜줄아나봐 관린이 글 작작써 하면 좋아 ? ㅋㅋㅋㅋㅋㅋ 상대쪽 팬 고려좀 ;ㅌㅋㅋ
라이관린 보고 양홍원 닮앗다고 하지마새요 라이관린은 아이돌도 하고 래퍼도 할 수 있는데 양홍원은 래퍼밖에 못 하잖아요 ㅋ


홍원이

하루아침에 양홍원이 되어버린 나..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y99ung_b

이거 양홍원이죠 🙊
이수린 슬라임 가지고 노는거 보고 신기ㅐ해서 인스다로 슬라임계정 막 팔로했는데 ,, 양홍원이 슬라임좋아할까 ?
양홍원이하루에한번두 안하니까 너무 그립다
님들 이거봐라 양홍원이 뭐 빨면서 올려다봄
님을 저 엊그제 학원에서 개울엇음 학원 애들도 나 홍원이 좋아하는거 다아는데 어떤 남자애랑 선생님이 나한테 양홍원 쓰레기라고 범죄자 왜좋아하냐고 이런식으로 계속 말하는거임 그래서 진짜 개울음 진짜 이런소리 들으면서까지 덕질한
십자가 귀걸이 끼고 싶은데 양홍원이 자기 따라한다고 할까봐 못끼겠음 걍 끼고 옆구리에 성경책 끼고 다닐까
양홍원이 랩 하는 하정우? 누나 진짜 크게 놀랐다 씨이-펄-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dudtlf4211

첫사랑 얘기 해주셈 내 첫사랑은 양홍원이랑 혁동 닮았다고 여러번 얘기한듯ㅌㅌㅋㅋㅋㅋ
내가 쒸뻘 양홍원이 이 놈 때문에 우지호 이시끼를 짜게 식은 눈으로 봐야겟냐구~~~!!!
양홍원이 서치해보라길래 군데 넘겨도 넘겨도 논란 논란 논란
#양홍원 저랑 소통많아하실분 홍원이 열심히같이파실분 알티나 팔로해주면 잡으러갈게요
V9itd8K0K2IXKIY홍원이search뮤비 모비즌으로 녹화한거라 음질안좋아서 링크들어가는게나을듯해요 하지만 이용권없으면1분밖에 못듣는다는ㅠㅜㅠ슬프다 ㅠㅠ 양홍원 멋진거 잘생긴거 귀여운거 다해❣❣ 손가락하트도하고ㅠㅠ감격스럽다
네...? 양홍원이요...?
o3o__x___x 띠와야 골라 제복짤 얘야 양홍원이야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dudtlf4211

아 씌펄 양홍원이 제복을 왜 입냐 개웃기네 지가 뭔데 입어
양홍원이 왜 농언? 그거냐 설마 농른이 홍원른 말하는거임?
양홍원이 피지컬이 쩐다구요..? 잘생겼다구요...?
우리 가족 다 나 실어해 ㅠ... 양홍원이 애들 삥 듣고 돈 안 갚는다 캣던 거 얘기햇는대 완전 내 아니냐고 어제부터 양홍원이라 부름 ㅋ ㅋ
9196최고점인데 8922점 나온 양홍원..남자답다❤❤매일 아침에 홍원이 라이브하나...?싶어서 일어나는게 이젠 일상이야ㅋㅋㅋㅋㅋㅋㅠ꿈에서 봐 홍언..ㅎㅎ😆💕
양홍원이최고양홍원이최고 #홍원아_수고했어 양홍원이최고양홍원이최고
쇼미에 양홍원따라하는애 많았는데 지코가 굳이 양홍원이있는데 따라하는애들 뽑을이유 없다고 한게 생각나는군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m0v_ehh

새럼들이 양홍원이 누군지 알가요?ㅠ
양홍원이 랩에 항상 넣는 본인의 랩네임입니당 맨날들어가요조고
님들아 내가 웃긴 얘기하나 해줄까? 남돌 사건이랑 여돌 사건이랑 비교될때 뭐로 비교되는지 알아? 범죄랑 실수 랑 비교됨ㅋㅋㅋ 지금 당장 봐도 그렇잖아 뜬금없이 양홍원이 튀어나오지 않나 •••


학폭

양홍원 개싫은데 걔 빨아제끼는 애들이 더 극혐이야... 학폭가해자 빨지말라거,,,,
양홍원대박이다 학폭가해자가 장공에서 존나게나와 그럼 피해자는졸때마다 무슨생각할까...졍말루 머박이야
양홍원 학폭 해명영상이람서 ^ ^ 아나 이 계기로 양홍원 더 싫어젬
페북 짜증난ㄷㅏ. . . 양홍원 뭐 학폭 실체 친구가 말해주는 영상이라고 소리 안 들려서 개 크게 하고 듣고 있었는ㄴ데 뭔 신음 소리 그거 들려서 개놀랬다 ㅇㄴㅇㄴㅇㄴ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jjangjjanglady


분이

걔네가 우리반 최고의 문제아도 뛰어넘은 자퇴했으면 좋겠는 애들인데 진짜 암걸리겠음 걔네들 졸라 시끄러워 고막이 터지도록 양홍원 랩 외워서 다 읊고 걔네 뿐만이 아니라 우리반 대부분이 고래고래 소리지름
저번에 "양홍원 항상 응원할게" 손글씨를 부탁드렸었는데 틀리신 분이 많아서 다시 받을겁니다! 저번에 하셨던 분들도 다시 해주세요. 정사각형 크기가 아닌 일반 카메라 비율로 촬영한 흰종이바탕에 별도의 꾸밈 없이 보내주세요
안녕하세요. 양홍원 메세지북 총괄 입니다. 원래는 저희끼리 돈을 모아서 할라 했으나 몇몇분들이 입금 때가 되니 돈이 없으시다고 나가는 분이 많아 모금을 받습니다😠😡 최소입금금액은 없으며 4000원이상 입금해주시는 분부터 포토카드+먹거리가 지급됩니다!
안녕하세요. 양홍원 메세지북 총괄 입니다. 원래는 저희끼리 돈을 모아서 할라 했으나 몇몇분들이 입금 때가 되니 돈이 없으시다고 나가는 분이 많아 모금을 받습니다😠😡 최소입금금액은 없으며 4000원이상 입금해주시는 분부터


행주

양홍원 떨어져서 행주 빡쳐하니까 다 손 공손하게 모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EARCH - 행주,양홍원(Feat.카더가든) 할 말만 하고있는 비현실 노래방 Only to say Unrealistic karaoke:
힙합🎶 11. Search - 양홍원, 행주 어후 딘 비트도 미쳤죠 진짜...로 약간 비트만 들어보면 개소름 끼치는 느낌 글곸ㅋㅋㅌ서치는 익숙해섴ㅋㅋㅋㅋㅋ더 많이 듣게 되고 비트가 좋고 랩도 찰떡이라 넘 좋아요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m0v_ehh

아 맞다 저 이벤트한다했었다 공약 다시적을게요 트청해서 ,, 1.팔로200(우와되었어요!) 2.서출구인스타업로드(평생안될듯) 3.행주님우승(ㅠㅠㅠ이벤트가아니라도응원해요행주님 4.양홍원팔로400k(10월전엔되지않을까싶어요 !매일매일 1k이상은늘어서ㅎㅎ


짱구

짱구 왼쪽에 양홍원


양홍원

양홍원 317개 가지고 이러는 거냐고
내 비계 트친분 2512임 깝치지마셈 양홍원
양홍원과 콜라보 함 어떠신지
내일이 무슨날이게요 양홍원태어난지 6800 일입니다
난 양홍원의 괴로움을 사랑해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m0v_ehh

양홍원 초딩 우찬이한테도 발렸잖아 안늦었으니까 그냥 기술배워서 딴거해 연예인한다고 설치지말고 제발
수ㅣ발 양홍원 졸라 좋아하네 페북친구 끊어야지
좋은데 인성이 몬 문제??ㅋ 진짜 들으면 들을수록 조금만 설취해도 양홍원 반성 1도 안함
방금 집오다가 양홍원봤당 화면이랑 똑띠였당 양홍원은 8자걸음이당 루룰
아니 저 이거 몰랐는데 양홍원 닮앗네요 ㅎ ;
양홍원 인성보소
양홍원👏❤😚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edoublesc

욕먹은 만큼 돈 받을 xx=새끼 알려주는 양홍원ㅋㅋㅋㅋ어제 라방인데 이제 봤어.. ㅊㅊ.영상 안
양홍원 게시물 신고하고 신고하고 신고하눈데 왜 자꾸 뜨냐,,
쇼미3?까지 보고 끊었는데 네스 양홍원 팀배뜨는거보고 쇼미6부터 재정주행하러간다 미쳤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나 방금 양홍원 봄; 머지;;
양홍원 불쌍하다고 감정이입한 새끼랑 절교했다
ㅔ발 십자가 귀걸이하고 있으면 양홍원 좋아하냐고 역시 유행이다 이 소리하지 말아줘 나 아홉살때부터 꼈어 홍원스링 뭐쩌구 제발 그만 왜 이게 니거야 ! ! ! !
양홍원 하는 분 왜 나랑 트친 않헤?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iorozo

양홍원 별로 안좋아하는데 노래부르는거 개발린다 자꾸 생각나 ㅠㅠㅠㅠㅠㅠㅠ
양홍원 랩으로 세상을 깔아뭉갤 수 있는 것 마냥 존나 큰 척 하는데 정신적으로 하나도 안 큼,,,
니여친 양홍원 인스타 팔로우했더라
양홍원 스트랩 내일 배송예정! +안살꺼면 아예 사겠다고 하지마요 사겠다는 인원 딱 맞춰 주문한건데 5개가 남네ㅋㅋㅋㅋㄱㄲㅋ
지금 춤 추는데 먼 스타일이 양홍원 5명임
마이크로 뚝배기 깨면 양홍원......
양홍원도 팬이 있다니..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dudtlf4211

아 친구가 양홍원 틀엇어 뻐킹
우리 학교에...양홍원 따라하시는 선배 계신다
양홍원 이름만 보면 화가나서 트위터에 욕 쓰는 병이 있읍니다 그가 트위터 써치하고 자숙하는 척이라도 했으면 좋갯어요,,,
양홍원 약간 라이판린이 담배 하루에 15갑하고 3까치 피면 저렇게 댈거같음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dudtlf4211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Red_Token_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jjangjjanglady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990112_s2

양홍원 영비 고등래퍼 YOUNGB 학교폭력 딕키즈 대체 letzgetitx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