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마이걸

#홍연캘리 #캘리그라피 #오마이걸 #closer . . . Closer | 오마이걸
오마이걸 좋아하는 일개더쿠 (캡쳐:DEARMYFAIRY_HJ) 맞팔 요청시 멘션 주세요~ ☆요뎡이 시는 3시 27분☆ #자동트윗
날씨 완전 시원해졋따(*´˘`*)♡ 오마이걸 CLOSER이 듣고 싶은 8월 27일 !
6. 오마이걸 - Closer 이거 위에꺼 다음으로 좋아합니다.. 이 노래 많은 입덕들 했더라고요. 근데 하필 못 떴슴미다.. 재활동 하면 팍 뜰 거같은 이 곡 몽환 컨셉이라 좋아하는 곡
내가 좋아하는 160618 오마이걸 타래
170827 평택전국 밴드경연대회 #오마이걸 #지호 아.....아아.....아아.....숨 못 쉬는중..........아아.....
170827 평택 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뮤예뻨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sor_2i_chou

170827 평택 락페스티벌 프리뷰 #미미 #MIMI #김미현 #오마이걸 #OHMYGIRL
170827 평택 락페스티벌 #오마이걸 #비니 킹갓임페럴제너럴 배유빈 예뻐ㅠㅜㅜㅠㅜ #OHMYGIRL
170827 평택 #OHMYGIRL #JIHO #오마이걸 #지호
20170827 평택 락페스티벌 프리뷰 의상 왜 이제서야 바꾼거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니 이제서라도 바꿔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ㅠㅠ #오마이걸 #OHMYGIRL #배유빈 #비니 #Binnie #유빈
170827 평택 락페스티벌 #오마이걸 #비니 #배유빈 앞태도 체거 뒷태도 체거ㅠㅜㅠㅜㅜ #OHMYGIRL
170827 평택 하얀색 반팔도 너무 좋고 빨간색 치마도 너무 좋고 근데 효정이가 제일 좋아ㅠㅠㅠㅠ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17.08.27 평택 밴드 경연대회 오마이걸 유아 효정 #오마이걸 #OHMYGIRL #유아 #유시아 #최효정 #효정

오마이걸 closer 노래 좋다.띵곡
21. 오마이걸 - closer 몽환적이고 잔잔한 걸 좋아하신다면 추천한다 . 명곡이다 들으셈 무대하는거 봤는데 너무 예뻤어
20170827 평택 락페스티벌 프리뷰 배유빈 + 새로운 의상 + 초커 = 완벽 #오마이걸 #OHMYGIRL #배유빈 #비니 #Binnie #유빈
170827 평택 락페스티벌 #오마이걸 #미미 #OHMYGIRL #MIMI GOOD
170827 바람반 요뎡님🤧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170827 아름다운 모델 아름다운 의상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 오마이걸 - Closer 🎶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UN_closer

170827 기엽구 예쁘고 다해ㅠㅠ #오마이걸 #효정 #최효정


평택

170827 평택 #아린 #ARIN 예원이 얼굴 오억개의 말로 칭찬하고 싶은데 나오는 말은 "너무 예뻐" 뿐 ㅜㅠㅠㅠ


빅스

161103 신촌 팬싸인회 ㅇㄴㅇ 👈🌚👉ㅇㅅㅇ #차학연 #엔 #정택운 #레오 #이재환 #켄 #빅스 #VIXX #The_Closer #인더하이츠
161107 밋앤그릿 #빅스 #VIXX #켄 #KEN #이재환 #The_Closer #Kratos 신상 귀걸이를 한 켄미남❤️
161105 인천 팬사인회 오늘 팬싸 소름 돋는 사건!! 14번 별빛님과 14번 뽑은 학연이!! #차학연 #엔 #빅스 #VIXX #The_Closer #인더하이츠
161105 인천 팬사인회 조카한테 카톡왔어요~ 이↗모↘라고 넘나 귀여운 것~~~ 학연이가 더 귀여워요😆😆😆😆 #차학연 #엔 #빅스 #VIXX #The_Closer #인더하이츠
161116 AAA #레오 #택운 #정택운 #빅스 #LEO #VIXX #The_Closer 트로피가 바꼈쪙(민망민망 요니 아빠미소 #빅스고마워 #별빛고마워

161116 AAA 포토월 #빅스 #VIXX #N #엔 #차학연 #Kratos #The_Closer
대림역 1번출구 카페에서 은근슬쩍 #빅스LR 스밍중인 별빛 은 바로 나🌟
빅스 The closer 의상 운포 3.3 에 판매합니다! 55사이즈 가발+자켓+안대구성 중고구매후 집코 한번함
) 빅스LR 2주년 기념&컴백 기념 이벤트 🌟별빛한정, 타팬X 🌟이글 만 해주세요 🌟(당발은 8월 28일 오후 빅스시) 🌟손2배 크기인 라이언 인형 드려요🙋
161028 #켄 #KEN 목을 공격당한 쟈니)_( 간지러웠어요~? #빅스 #VIXX #The_Closer


VIXX

아직 한참 미완성이지만 잘나왔길래 뿌듯해서...^^ 데스퍼레이트 안무를 직 접 짠 천재 안무가 ☆차학연씨☆ #VIXX #The_Closer


생각이

고모들은 모두 아들을 낳았는데 며느리들은 모두 딸만 낳은 것을 보면 그 저주빨 참 대단했다는 생각이 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o-(-(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withMBC

"다른 나라들의 식량 부족에 대해 너희들의 생각을 말해볼래?" 아프리카 아이"식량이 뭐죠?" 유럽 아이"부족이 뭐죠?" 미국 아이"다른 나라들이 뭐죠?" 중국 아이"내 생각이 뭐죠?" 한국 아이 시험에 나오
요즘 일어나는 일들을 보면, 여러 가지 면에서 한국사회의 기존 질서가 무너져가고 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 나는 최근 '발악한다' 라는 느낌을 여러 곳에서 받는데, 그것이 단말마가 될지 먹힐지는 아직 잘 모르겠다.
요즘 다 괜찮은데 몰두할만한 관심사가 없다. 그래서 어딘가 허전하고 쓸데 없는 생각이 나고 실없이 돈을 쓴다.
(생각이 많이 바뀌었구나?)
오늘 옛 작업물을 보고 와 촌스러 이런 반응이 아니고 와 내가 이거 어떻게 했지란 생각이 들어서 나 쫌 반성 해야 한다 진짜
1. 채내래,.^^;, 연뮤쪽 애들은 다 잘생쁨한 설정인데 넘님이 말해소 얘가 젤먼저 생각이 낫따 .
김종철 이 인간 진짜 생각이란 게 아예 없다. 코리안 바탈리안ㅋㅋㅋ 불편함을 항의하는 회원들에 대한 반론이 너가 눈감아라 랑 시중에 판매된다 냐? 그럼 플레이보이도 다 올려라 시중에 판매되니까? 운영자라는 인간이


의상

엥 오늘 의상 모냐 정체가
그 나의 지구? 그 노래 의상 예쁘더라구요......
3. 배유빈 closer 갠적으로 저 의상 갱장히 잘 어울리는 듯 열 번은 더 본 직캠


사람

후후 탐라사람들 다 짱구타래 보면서 알티하구잇어
우리 집도 모두 딸만 태어났으나 드물게도 시댁의 압박이 없었다고 한다 왜냐면 아들 중 한 사람의 난봉과 사고에 질려버린 할아버지가 이 집안에 아들은 씨가 말라 버리라는 저주를 퍼부었고(......) 그 저주 덕분인가
사랑하고 좋아하는 사람의 정말 좋은점을 하나하나 찾아서 꾸준히 칭찬해주고 할때마다 반응해주고 감탄하고 그렇게 애정을 쌓아가는걸 모르는 한남들 정말 반성해.... 아 반성은 무슨 그냥 멸종해!! 쿨이니 상남자니 하면서 신경안쓰고 외면하는한남 멸종해!
그럴거면 여자들끼리 아마존 구성해서 살아봐라 생수통 전기 험한짐 등의 일은 누가함ㅋㅋ → 여대를 다니는 사람으로써 참 이상한 말이다 이곳의 아마존은 성공적으로 작동하고 있다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comeon_closer

여자가 일을 못한다고? 남자들이야말로 여자의 노동을 빨아먹고 살면서 뭔 헛소리를 하는건지. 아마존 해봐 해보자. 나는 이미 아마존에 살고 있는 사람이고 그곳이 여성들의 천국이 되리란 걸 믿어 의심치 않음. 여성들에겐 이런
"평소에" 이대 안을 보고싶었던, 이대가 무슨 일이 있는지 궁금한, 이대 학생들의 모습이 너무 알고싶은 사람들이 그 일을 퍼나르고 퍼트리고 엄청난 동력을 만들고. 나는 그것을 보면서 고맙기보다는 무서웠다. 다른 학교는 비슷
이대 시위에도 거의 매일같이 출석했던 하드 봉사자들 있었다. 시위가 장기화되면서 소수정예만 남게 된 시점들이 있었다. 그때 시위 유지시켰던 정예들 지금 아무도 나서지 않고 산다. 내가 그 시위 이끌었던 사람이오 아무도 안
정말로 영토적인 의미의 아마존이 생기게 될지 모를 일이다. 나는 이미 그 작은 미래에 살고 있는 사람이므로. 어린 여성들에게 청하고 싶다. 여대에 오라고. 아마존에 오라고. 너는 이곳에서 여자가 아닌 사람일 수 있다고.
내가 어릴때부터 내주변에 이대생을 비롯한 여대생들이 많았던건 정말 행운이고 그들이 '여성'이전에 그냥 사람으로 살아가는걸 본 경험은 아주 다행이라고 생각한다 모두 정말 멋있는 사람들이고 하나같이 대단한 사람들임 마음속깊이 존경하고 있음
여성이 선택하는 낙태는 살인이지만 임신한 태아가 딸이면 죽여도 된다고 얘기하는 사람들에게 인간이라고 해도 되는걸까
레진 이번사태보고 작가들보고 양심없다고 이야기하는 사람들 진짜 이상하다. 왜 기업과 노동자가 싸우면 기업편 들고 피해자와 가해자가 생기면 가해자한테 이입하는지 진짜 이해안됨.. 대체 평소 어떻게 생활하길래 공감능력이 저거밖에

어제 경복궁 야간개장 너무 예뻤고 정신없이 웃었고 아주 즐거웠는데 여운이 크지 않다. 일상을 뒤흔들 만큼 특별하고 충격적인 걸 원해. 사람들이 그래서 연애를 하나봐. 그 시작이 할 수 있는 것 중 강렬한 편이니까.
(당신의 동료- 검은양의 사람들)
-쌍둥이지팡이 -호크룩스 -서로만 알아들을 수 있는 언어(파셀통그) -유일하게 살아남은 사람 -예언의 상대 -영문철자 둘 다 16자 -비슷한 유년시절 이게 다 공식입니다 여러분 리들해리는 그냥 작가가 떠먹여주는 커플이에요 우리
(뭐 그나마 너는 나으려나. 주인은 만나고 싶은 사람도 부르지 못하는 겁쟁이니까.)
다른사람이 주기로 했나 아무튼 걔는 지가 티켓팅 안하고도 갈수있다그랬음
7. 체인스모커스 - Closer 조회수 17억,, 이 노래는 한국에서도 엄청 떠서 모르는 사람 없을듯 체인스모커스 노래 존나 좋아함 Closer ㄹㅇ명곡 ㅠ ㅜ
님 내가 맨날 말하잖아 너는 진짜 짱멋진 사람이라니까!!!! 롤모델이 될 충분한 사람임!!!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mushy_memory

#이_사람의_팬이다_rt (개뻔뻔함을 행사중)
환영에 습격받은 자로서 나는 사랑하는 사람이 없으니 불가피하게 오늘은 너를 사랑한다 몽상가 中 / 김경주
싫어하는 말 중에 하나가 사람은 안변해 인데 진짜 그런 것 같고... ㅠㅠㅠㅠ 몰라서 그랬겠지~ 악의는 없었겠지~ 등등의 이유로 감싸줄 수 있는 한계를 넘어섰다
무정한 사람...
이미 짝이 있는 사람에게 사귀어 달라고 요청하는건 무슨 패기인데?
그냥 당신들 놀고싶었는데 우연히 테사가 걸린거 아니냐고ㅠㅠㅋㅋㅋㅋㅋㅋ 본인은 할아버지 집으로 대피했다는데 다들 참 재미있게 사시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떤 사람은 테사 생일축하송을 유튭에 올렸댘ㅋㅋㅋㅋ 존나 스케일 개크다
오징어볶음 하는데 마침 엄마한테 전화가 와서 "네가 부지런히 챙겨 먹는 게 참 신기하다." 하신다. 나도 신기해. 뚝딱뚝딱 요리하는 사람 늘 너무 멋있었기 때문에 조금씩 해보는게 재밌고 신난다.

범죄자 기록물 많이 봐선가 수감된 와중에 자살하는 사람들 내용이 많았다. 기록된 문구가 인상적이었는데, 그가 고인인 건 사실이나 범죄행위를 저질렀다 역시 사실이다였다. 성범죄 미수범이 사망으로 무죄가 되는 것은 아니
익스트림 무비의 운영자 김종철씨 드디어 정신줄 놔버렸음ㅋㅋㅋㅋ 이제 익무에서 여성영화제나 여성인권영화제 이야기못함ㅋㅋㅋ이 사람 어떻게 평론가라고 자칭하는 거냐 독재자이자 전체주의자인데ㅋㅋ비평계의 박정희 등극ㅋㅋㅋ
김종철 이 사람 자기검열이 무슨 악이라고 생각하는 건가? 그건 창작자로서 당연한 태도다. 옳다고 믿는 가치관과 표현을 점검하는 게 자기검열이다. 그걸 하지 말라고? 박찬욱은 괜히 고민하고 자기검열했냐? 뭔 빠가사
피해공론화와 , 성범죄를 저지른 모 사진사의 죽음은 별개 문제 아닙니까? 아직 사인이 정확하게 밝혀진 것도 아니고. " 피해공론화가 사람을 죽였다 " 이 프레임 짜려는 것 선명하게 보인다고.
여자는 ~해야지 하는 발언에대해서 ㅇㅇ 너는 그렇게 생각할것같았어 그게 무슨말이야? 그냥 그럴것같았다고 자기가 한말에 대해서 상대방이 너는 그런 생각할것같은 사람이다라고 했을때 기분나쁜 이유 따로 있을까? 그게 차별적 발언임
샘류 잘 죽었단 소리도 제 탐라에 안보였음 좋겠네요 전혀 잘죽지 않았고 그 사람은 자기 잘못에 정당한 방법으로 속죄를 해야할 의무가 있었어요. 이런거 사이다 서사로 소비하지 마세요. 피해자분들께 전혀 잘된 일 아니에요.
'날씬한 모델을 써서 트페미가 비난했다' '데이트 신청했는데 거절당했다' '트페미들이 그걸 성추행이라 욕했다' 완전히 똑같은 논조로 글을 쓰는 사람이 있다. SLR 클럽 글과 트윗은 삭제되었는데, 동일인물 아닌가 의심됨.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Tteabi_JS


유엔님

아악ㄱ...유엔님...새벽에 죠흔짤 감사드립니댜...((넙죽
제ㅔ가 좀 늦었습니다 (헐레벌ㄹ떡 사랑해오 유엔님..
킹갓엠페러제네럴마이스터총동무 유엔님 충성충성
킹갓엠페러제네럴마이스터총동무 존잘 유엔님 충성충성
유엔님 쪼물딱 :D
유엔님 우쭈ㅜ!!!!!!!! 쭈아아아아압 :DDDDD! ❤️❤️❤️❤️
유엔님 우쭈 쪼와요 XD!!!! (붕방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ppweng1w

에에에!!유엔님 손아프시대ㅐㅔㅔㅐ!!((구급상자를 가득들고오며))제가 치료해드릴게요!!


싶은

#그림러_타입 1.소요시간 2.가장 좋아하는 단계 3.가장싫어하는 단계 4.자주 쓰는 색 5.분위기 6.노동요 7.좋아하는 구도 8.써보고 싶은 소재 9.그림 그릴때 습관 10.신경쓰는 부분 11.슬럼프 넘기는 방법 12.선호하는 그림체
개운하게 인나고싶은데
몸을 숨기고 산다. 내가 영웅이오 나서고 싶은 맘 여자들한텐 없겠냐. 그래도 꾹꾹 참고 '이화'라는 이름 아래 개인을 숨긴다. 그게 나를 위해서도 모두를 위해서도 이롭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과대해석이 아니라 실제로 일어난
..내가 지금 무슨 말을 하고 싶은데, 무슨 말을 할건지는 알 거라고 생각해 동생.
ㅋㅋㅋㅋ앜ㅋㅋ머리끈 가지고놀고 싶은데 빈이 깨울수도 없어서 저러고 빈이앞에서 몇십분동안 건들고 있다 ㅋㅋㅋ
고스룩 다음으로 나온 온천/수영복에 장갑용 코스튬이 안나와서 가격이 올라감 + 고스룩 날개가 이쁨 + 추가휘핑샷 = 가격이 비쌉니다... 저도 세하 흰날개하고 다른애들 맞추고 싶은데 못 맞추고 있어요...88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IKENflycom

장갑 싱크도박하고 싶은데 물량이...ㅠㅠㅠㅠㅠㅠ D타입이 물량이 안보여요...ㅠㅠㅠ 있다해도 천사백은 기본인거같고....8ㅅ8
(허리의 자상이 퍽 깊다. 손으로 누르자 눈 앞이 까맣게 홱 도는 것을 간신히 버텨낸다. 은제야. 네 이름을 부르고 싶은 것을 어금니 악물어 참으며 메마른 웃음 애써 흘렸다.) 도련님, 무탈하여 다행입니다.
내 맘 속에 저장~ ♡ 하고 싶은 열 한 명의 소년들!! #워너원 #홍디 랑 케미 폭발 😍 오구오구 이뻐라 정말, 진짜, 대박, 리얼, 헐!!! 완전 열일하고 간 재간둥이들💗 어서와.. #홍키라 는.. 처음이지? #KB


한남들

종로3가 남자 화장실. 쓰는 방법도 모르면 가만히 놔둘 것이지 유아 앉으라고 만든 자리에 담뱃불로 지지고 음료와 더러운 폐지를 올려뒀다. 한남들은 입구멍만 살아서 맘충이라는 해괴한 조어를 만들지만, 그냥 한강 고기밥을 자처하
한남들 좀 빠르게 멸종하면 좋겠는데 쟤들은 왜 멸종안해..
한남들 진짜 짐승같은것들...
저게 모두 사실이라면 자살한 가해자 한남은 안타까워하며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피해자들에게 너때문이라고 닥치라고 뒤집어 씌우는 한남들 1639917명있고 헬조선 축소판이라 너무 씁쓸... 야 존나 정신차리고 멸종해라 한남새끼들아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heyjinism

한남들 또또 물타기한다!
한남들 다 죽어버려 나이가 많던 적던 그냥 다 죽어버려


COME

♯ · be WELCOME, sιt down αnd hαve α CLOSER look & 기억이 행복하다 ☀️
안녕하세요 선배님! The name is SinB from GFRIEND, welcome home and let's get closer with this beagle! ㅋㅋㅋㅋㅋ
— come on lıttle closer · 안아서 데려가 줘 to чou
★ Come closer Come closer 이 버튼은 날 부르는 key 누르면 가까워지는 우리 babe babe babe baby
Baby baby 널 모두 보여 줘 좀 더 다가올래.Bby baby,show me everything,will you come closer #BadThiefGoodThief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Lightis22

ㅤ ㅤ ㅤ ㅤㅤ 「불행해질 거야 다가오지 마→ Don't come closer to me, you'll receive bad luck」 ㅤ ㅤ ─ Rayden August Deveraux
· should I come to чou one step closer fιrst? — 네 심장을 뛰게 했던 / !
Hello hello, Welcome to #NeoFams! Let's get closer! 이미뜌 입니당^3^


여자가

한국에서는 여자가 똑똑하거나 자기 생각을 분명하게 표현하면 듣는 말이 있는데 "남자로 태어났으면 장군감이네"이고, 그것은 똑똑하다는 칭찬이 아니라, 너는 여자로 사랑받기는 글렀구나, 라는 뜻이다. "남자로 태어났으면"은
여자가 기획하고 여자가 실행하며 여자가 보고서를 쓴다. 여자가 짐을 나르고 여자가 컴퓨터를 고치며 여자가 기계를 조립함. 여자가 가르치고 여자가 질문하고 여자가 깨닫는다. 내가 돈이 있었으면 영토내 아마존 추진했음. 진짜로.
여자가 부족해지면 전쟁이 난다고 누군가가 우스갯소리를 했었는데, 그게 다른 나라하고 전쟁한다는 말인 줄 알았지 설마 나라 안에서 여자들 잡는다는 뜻일 줄 어떻게 알았겠어. 화장실갔다 죽고 이별하려다 죽고 회사다니다 죽고


한국

"나는 한국 수사 드라마를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 피해자의 고통을 계속 전해주지 않나. 그걸 보는 게 너무 힘들다."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__mogyak

여러분 투표하셔요 뒤집죠 한국의 퀴어 문화축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What do you think about the Queer Culture Festival in Korea? )
이대 시위는 정치적이기도 했지만 한국사회 성별 문제의 특징을 여실히 보여준 사건이기도 했다. 이대 학생들은 '마스크를 끼고 하는 시위' 라는 개념을 대중에게 퍼트렸고 '겉으로 보기에'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한 시위를 만들어냈
질문 한국 일부에선 서양의 페미니즘은 옳고 정당한 평등을 주장하지만, 한국의 페미니즘은 잘못되었고 이기적이며 '시대착오적'이라고 말하기도 하는데... 청중 ㅋㅋㅋㅋㅋ(부끄러움) (어이×) 리베카 솔닛 Haaa.
너무 화가 난다. 한국사회의 남성중심주의는 '성폭력'에 너무나 무감각한 인간들을 길러냈다. 최근에 인하대 의대에서는 단톡방 성희롱 가해자들을 피해자들과 수업을 같이 듣게 한 일도 있었다. 끔찍하다.
한국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트래비스의 노래는 어떤 곡이라고 생각하나? "종이비행기를 날리는 Closer가 아닐까 싶다. 가장 반응이 좋다" (14.3.25 내한공연전 인터뷰 中)
부칸 미사일 발사! 동해 통과! 일본 통과! 일본 으아아악 이게 무슨 일이야 군사적 도발인가 전쟁나나 한국 우와 오늘 완전 가을하늘
어제 트친분이 한남이라는 단어가 미러링이라고 하셨는데 나는 미러링이라고 생각안한다. 정말 한국남자 특정 대상을 지칭하는 것이고 한남충은 한국남자벌레라는 말이니 욕이 맞다. 한남이 욕으로 들린다면 그건 왜 그럴까? 얼마전에 본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canmake32

얼마전에 한남을 한남이라고 부르지마 내가 한남이 맞지만 한남이라서가 아니고 한남이 어쩌고 블라블라..라는 자아붕괴글을 봤다 네 그냥 한국남자가 객관적으로 어떻다 하는거 이제 다 알잖아?? 그래서 어쩌라고? 변할꺼야 말꺼야? 아니면 계속 그 소리들어!


시위

이대에서 지난날의 그 시위가 성공할 수 있었던 이유는 두 가지임. 이대였기 때문에, 그리고 남자가 없었기 때문에. 첫 번째 이유는 자부심 뭐 그런 게 아니라 이대를 향한 관음증적인 시선 얘기이다.
수많은 눈동자가 어떤 조그마한 흠집이라도 발견하는 날엔 이 연약한 성벽이 무너질 것을 알기에. 이대가 시위를 하는 과정에서 학생들 사이에 잡음이나 문제가 전혀 없었을까? 아님. 그 잡음을 학생들이 껴안고 껴안아서 없는 것처
7080 대학생들 시위 속사정에 비춰보면 안 봐도 뻔함. 지가 총대인 양 서열잡고 여론 주도하려는 놈, 그 놈에 반대해서 지 의견 내세우고 싸우는 놈, 거기서 벌어지는 기묘한 권력투쟁, 이만하면 됐다며 그만 해산하자고 선동
정치권 안 뛰어들더라도 얼굴까고 언론 인터뷰 오지게 돌아다니며 일반학생들이 이룬 공로 교묘하게 제가 만들어낸 양 가로채고 한두 번 있는 일이냐. 결국 시위영웅 몇명 키워주고 끝난 시위 됐겠지. 남자들이었다면. 여자들은 그런
사학비리 문제로 시위가 있었던 대학교는 매우 많다. 하지만 전국민적인 관심을 끈 학교는 이대가 유일. 1600명 경찰투입이 이유라고? 그렇게 치면 서울대는 아예 학생들 있는 곳에 물을 터트려 놨다. 왜 한쪽은 주목받고 한쪽
여자들이 일을 얼마나 잘 하는지 두 눈으로 목격한 나는 여자들끼리 살아보라는 말이 웃기기만 하다. 이대 시위가 공학에서 벌어졌음 어땠을까? 시위가 장기화되면서 학생들의 본관점거 해소를 요구하는 교수님들의 목소리도 점점 커졌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The4

처음에야 민중시위처럼 시작했어도 언론주목 한번 받고나면 금세 목소리 큰놈 몇 골라져서 확성기 들고 시끄럽게 내가 대가리다 아니다 내가 대가리다 안 봐도 존나게 드라마임. 점거내내 함께 참여한 여성학우들에 대한 성희롱 성추행
이대의 학생들은 그 자부심을 모두가 나눠가질 수 있었고 내가 그 한 조각이라는 기쁨을 느끼며 정치적으로도 인간적으로도 성장할 수 있었다. 시위 내내 보여준 행정처리나 재정업무, 졸업생들과의 연계야 뭐 말 할 필요도 없는것이


동생

차원종을 없애고 오는 동안만 휴식하고 다시 일 하는거야, 동생? 알았지?
일 안하고 트위터만 할거야, 동생?
일도 중요하지만 건강도 챙기고, 동생.
카페인 과다 섭취야, 동생.


영화

저러고 흥행 실패하면 여자들이 평점테러해서라고 탓하겠지 아니요 니네가 문화소비 주 항유계층한테 엿먹이는 불쾌한 영화 만들어서 외면받은 건데요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Hong_CALLI

영화가 불편한 이유가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게 정치적으로 올바르지 않으니까 그런 거 아니냐? 그 이유가 바로 여성혐오라고. 인종차별과 각종 소수자 편견처럼. 여혐을 반대로 바꾸면 남혐이 된다고? ㅋㅋㅋㅋㅋㅋㅋ
단지 영화일 뿐인 브이아이피를 본 여성 관객이 불쾌감을 표시했을 때 남성 관객이 난 괜찮았는데 왜 그러냐며 '지켜줘야' 하는 이유가 뭐야? 왜 여성이 영화 속 여성재현이 불쾌하다고 하면 그게 단속해야할 '악의'가 되는데?
아가박쥐 얼릉 다커서 이제 영화에서도 배트맨계열 배역으로 출연하면 좋겠다 ㅠㅠㅠ
설경구측 빨리 문제 인식하고 설현에게 개인적인 사과한 뒤에 공식적으로 본인의 발언에 문제가 있었다는 걸 사과해야하는 게 아닌가 요즘 세상에 여배우가 백치미가 있는 게 좋은 것이라고 말하는 중년남성 주연영화를 누가 보고
너무 상징적이다. 그냥 영화 얘기만 하래ㅋㅋㅋ김종철씨. 그 쪽 논리대로 하면 김혜리 기자도 익무퇴출이네? 여성혐오라는 키워드로 평론가들이 무슨 글을 쓰는지 검색해보든가ㅋㅋ 이 배짱이 놀라울 정도다. 무식하면 용감
엘르를 꺼냈으니 엘(르) 패닝이 나오는 (네온 데몬) 이야기도 해보자. 익무에서 이 영화 말못함ㅋㅋㅋ처음부터 끝까지 여성혐오로 가득차서 여성혐오적으로 표현하는 영화이지만 "여혐"이라는 단어를 쓰면 안되니까! 평론
진짜 제정신이 아니다 김종철. 례에술을 하니까 표현의 자유가 있다!! 장르영화인데 것도 못봐주냐!! 이런 소리만 하니까 세월호 가지고 영화를 찍고 (귀향)처럼 의도와 딴판인 영화들이 나오는 거다. 쌍팔년도 에로판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BhLilian2100

영화 얘기만 하라면서 "폭력적, 선정적이니 주의"라는 말만 하라는 거 진짜 딱 고민없이 익스플로이테이션 무비들만 보면서 팝콘으로 머리통 채우는 부류인거 인증하시네. 영화에 취향만 있냐? 평론가라면서 이딴 허접한
웃기고 있네. 장르영화면 다 용서하고 이해해야 하냐? 취향이 만능면죄부임?? 오늘부로 용순을 찍은 신준 감독은 익무에 가입 못함ㅋㅋㅋ왜냐면 본인이 용순 찍으면서 여자고등학생이 체육복 입은 모습이 "성적대상화"될까


그림

심장에 무리가 있는 그림은..안좋은 기가 가득한 그림입니다(꾸꾹(불태운다
공홈에도 올릴까 하는데..그림 정말 안그렸네..근데 왜이리 많이 그린거같냐
6. 데식이랑 시아노래 자주들음 익숙한거만 반복해소 듣는데 그림그릴때 그 그림 분위기에 맞는걸로 들음 7. 위에서 내려다보거나 아래에서 올려다보는거,., 몸선이 예쁘게 드러날수 잇는 구도,. 8. 잘모르겟다 음악관련,.? 9.노동요 들으면서 박자탐
11. 슬럼프가 내 눈은 높아졋는데 손은 그만큼 안따라주는 괴리감때문이라는 말 들은 이후론 맘이 많이 편해졌다 그냥 넘길때까지 열심히 하면 됨 12. 머라해야하지 약간 크로키처럼 대충 해도 존나 간지나는 그림체,, 펜이랑 먹느낌 강한거 조아
모든 건 내가 다뤄 너의 낮 너의 밤 #The_Closer 매력적인 그림 그리시는 존잘 벅님 진심으로 생일 축하드려요 )( ♡ ♡ ♡ ♡ ♡ ♡ ♡ ♡ ♡ ♡ World2KEMEN_JTW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kkiing_HQ

#클로저스 #이세하 #클로저스_이세하 트레이싱 원본 출처는 그림 하단에 표기되어있습니다!! 세하쟝으로 안아죠 해보고 싶었어요 ㅎㅅㅎ 그림을 수정하거나 자신이 그린거라고 말씀하시지만 않으면 그림 사용 가능하셔요 세하쟝 사
세하나타 주세요..........(그림이랑 관련없음)
Delphine Poussot. (French) 델핀 푸소, 프랑스 출신의 수채화가. 수채로 빚은 맑은 물그림자. 마음까지 투과되어 들어오는 투명한 빛.
80년대 여자배우분들 최수지, 옥소리, 조용원, 이상아 '그림체'라는 말이 뭔가 실감이 나는, 정말 만화 속에서 볼 것 같은 얼굴들이다. 다 다른 만화가의, 하지만 다 마음에 드는 그런 얼굴들 진짜 미인들이다.


Closer

!!!하죠!!!! 만나서 이러쿵저러쿵!! 하자!!!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xrfseoul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come_me_closer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_closer_to_you_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craftcity

Closer 오마이걸 평택 빅스 VIXX OHMYGIRL 락페스티벌 _closer_to_you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