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워서

아직까지도 고민하고있어요...흑... 보고는 싶고 플랫폼이 미워서 결제는 못하겠고 하지만 작가님 통장은 채워드리고싶고.. 오히려 좋아하는 작가님들한테 불이익이 갈까봐 걱정되는것도 있어요ㅠㅠ
카논글쎄요~? 엘리야 씨는 제가 미워서 그런 건 아니랬으니까요. 그러면 더 미워할 이유도 없는 것 같아요. 으흐흑 엘랴사랑해ㅠ ㅠ
멍멍이 소리 하지 말고 그냥 님 미워서 깔 거 찾고 있어요! 깔 거 하나만 주세요! 하히후헤호! 하는 꼴이네
진심으로 그렇게 화를 냈던적은 딱 한 번. 그것도 미워서가 아니라 야속해서 였어요 본인 생각은 알고있지만 남겨지는 사람은 어떡해 내 마음은 어떡해요 그래서 다시 그러지 말라는 의미이기도 했었어요 정말로 미워진적은 한번도 없었는걸요
네 메ㅔㄴ탈은 괜찮습니다... 감독이 너무 미워서 울먹울먹하겠지만요8□8ㅠ
"아리랑 아리랑 아라리요/뺨맞은 거지야 분해 마라/ 파리가 미워서 칼 뽑으면/ 벌떼가 덤빌 땐 무얼 뽑냐"윤석중, 동아일보 1930년 2월 25일. 맘에 쏙 들어온 가사~ 윤석중이 이런 가사도 썼나? 제목에 '곡'이 들어간 걸 보면 노래를 염두에 둔듯
츄야 보겠지 배고픈거 뻔히 다 보이는데 다자이는 괜히 츄야 놀리는 거지 (그래서 다자이는 좋아서 그러는 건가요 그냥 미워서인가요) 츄야, 한 입 안 먹겠나? 치워라 너새끼(테메 번역). 원래 자네 도시락 아니었던가? 뺏어가 놓고는.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VIP__EGG

엄마에게 온 손님이 쓰윽 보더니 사실은 본인이 신기가 있는데 내림굿은 하지 않았다며 어깨에 여자애기가 올라타고 있네요.심통이 잔뜩 났네.라고 하더란다.무슨말이냐 물으니 자기 아프게한거 미워서 여러번 사고나게 했다가 구해줬다 한다는데??라고 함
내가 미워서 닿는 것조차 아릴까봐요. 누구라도 아픈건 싫은걸요. 나로 인해, 우리 후배님이 다치는 건 더. 안아줘도 된다는 거예요?
따흑 저두 레진 넘 미워서 돈쓰기싫은데 보고싶은게 잔뜩이어서 고민중ㅇ이애요ㅠㅜㅜ
그러나 우리의 아쿠는 "그러네요! 오늘은 달이 예뻐요!" 하고 생글생글 천진난만한 웃음을 지으며 자기를 바라보는 호따루가 미워서 환장해버릴것이다ㅋㅋㅋㅋㅋㅋ 돌아오자마자 츄야가 내가 알려준 거 써봤냐고 은근슬쩍 물어보는데 소생은 그런 문장이랑 어울리는
함떠..! 함떠! ㅋㅋㅋㅋㅋㅋㅋㅋㅋ갑자기 안으면 뭐하는건가 싶고 멀뚱 보기만하다가 짜증도 낼거가타요 역시 미워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둘다 막 취햇으니가 괜히 말랑한 분위기타서 입술부비면 좋겟네,,
트친정리 한 번 더 합니다. 절대 그 사람이 미워서나 악감정이 있어서가 아닌 장르에 대한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아 지뢰장르 본진이시거나 지뢰장르 위주로만 코스하시는 분들 블블할게요. 감사했습니다.
(미워서 이제 답장 안 해요)

마을 다녀온거 알고 엽부부가 인제 진짜 인간들이랑 살라고 가라그러면 또 그냥 드러누워요ㅋㅋㅋㅋ 계속 가야한다고 그러면 내가 겨울에 잠도 안자고 깨있어서 미워서 그러냐고 울먹이고 시푸 또 맘 약해져서 못떠밀고ㅋㅋㅋ
양배추가 너무너무 미워서 슈를 외면하는 건가요...? - 세키가하라 슈
진짜 입으로만 스밍 돌리고 있어요~~ 스밍 돌려주세요~~ 이러는 거 너무 미워서,,,
억ㄱ덕개.,, 그래요,,, 메미니 베로 미워서 이제 평생 안 보려다가 그런 말 들으면 울어버릴텐데... 내가 잘못했으니 살라구... 다른 사람은 상관 없으니까 베로만은 살아야된다구...


미워도

(고개를 절레 흔들며) 코코의 고향은 알베도...그렇게 생각하고 있는걸요. 미워도 저와 가족들이 있는 곳이에요. 다른 나라도, 딱히 다를 게 없을것도 같고.. (확실치 않은 목소리로)
그럼 또 맘아플걸료 막상그러면.... 속 답답하고 미워도 못해요 그냥 사라져버리는게ㅠㅠ
ㅋㄱㄱ ㄱㄱㄱㄱ마자요 안녕 미워도 너는 내사랑,, 사랑을 알려준 첫사람,,,,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BTS_twt

애가 미워도 얼굴보면 풀려요.. 우리 웆페스 할래요?ㅋㅋㅋㅋ 거기 사진도 많고 모든사람이 다 금손이라 썰도 넘쳐요
의리(사랑)는 있지요. 귀찮다면서 맡긴 말을 지켰잖아요. 암만 생각해도 동인적으로 생각하게 되는 것입니다. 미워도 라이자 딸이니까 해준거 아닐까 하는 생각도 들고(물론 반은 맞는거 같은데) 흐흑 오젠 사랑해요.(앓음
대한민국의 미래는 국민이 뽑은 당신들입니다 미래를 분열로 이끌것인지~ 한목소리의 민족 화합인지는 당신들이 더 잘 알겠내요. 미워도 고와도 내 대통인것을~~ 야당의 할 일이라고 고집하는 것은 나만 살자는것 이죠 하나된 우리는 강할것입니다 대한민국의 힘~
난 가능하면 미워도 같이 가고 싶어요. 제가 감당되면.
그리고 잠시후 들리는 톄의 노래소리 낮은 톄의 목소리와 가사가 너무예뻤지[왜 그대는 미워도 이뻐보일까요]라는 가사가 특히 더 맘에 들었음 -민망해,,진짜 너 지금 웃고있는 거 아니지?그럼 나 진짜 바로 집가버릴꺼다 힘들게녹음했는데 다 들어줘
음, 그렇지만 야쿠상이 대머리 되면 싫을거 같아요. 미워도 못 할거 같은데.. 그냥 음 저혼자 슬퍼만 할래요.
이 파티는 3개국에서 가장 상냥한 분들만 모아 오신걸까....(흐릿하게 미소) 힐라리아가 분명...그래요, 니글레도 사람. 코코는 다른 나라에 갈 수 없어요, 싫어도, 미워도 알베도는 코코의 고향인걸..

정확하고 현실적인 지적이시네요. 미워도 어느곳에 출마하시던 안빠는 정.천.이를 찍지요. 단, 그들의 정책은 반드시 극중과 통해야합니다. 좌클릭 절대 안되구요.^^


싫어요

...짜증나... 정말 싫어요. 미워요... 짜증나요...
... 이제 슈우나랑 얘기도 하기 싫어요? 슈우나가 미워요? 슈우나는 보기도 싫은가요? 진짜 슈우나가 아니라서? 네게 나쁜 짓을 시켜서? 슈우나가, 싫어졌어요 ... ?
* 내가 싫어하는 걸 말해 보자면, 나방들, 바퀴벌레, 비, 눈, 겨울. 그리고 내가 싫어요. 그 다음엔 사라진 사람들이 미워요. 내 곁을 떠난 사람들. 하지만 결국 그건 날 미워하는 거예요.
수사되지 않은 벌거벗은 노골적인 대화를 나누기도 하는데 한번은 그런 씬이 있었음 -선생님도 내가 싫어요? -왜 그렇게 생각해요? -어른들은 다 나를 싫어했어요. -... ... -내가 미워요? 자기를 올려다보며 묻는 게 준우가 아니라 딥영이 같아서
민석혼냈더니 세훈이가 울면서 "형 같은 거 싫어요! 미워요!" 라고 하더니 금세 더 크게 울면서 "형, 사실은 좋아해요..안 미워요!" 하고 소리치는 모습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뭘 혼냈었는지 까먹었어
당신이 정말 미워요... 그런 식으로 금방 사과하는 것도 싫어요... [풀 메탈 패닉!]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Liyo_chan

정보 싫어요 정보 선생님 미워
패트램프남나에게 혼난 영화도둑이 울면서 "패트씨 같은거 이제 싫어요! 미워!"라고 하더니 금새 더 크게 울면서 "패트씨 사실은 조아아아아 안미워어어어여"하고 소리치는 모습이 귀여워서 뭘 혼내고 있었는지 잊었다.
당황해 런 옆에 앉아 있던 사람이 작게 물어봐 너... 알았어? (쟤가 너 좋아하는거) 아...니... (저정도일줄은 몰랐어) 암튼 계속 싫어요, 안돼요, 형 미워요, 를 반복하며 서럽게 우는 동 소개시켜준다던 그
왜 그렇게 생각해요. (어깨 파고드는 손톱에도 아랑곳 않는다 되려 일은 루의 어깨 위로 고개 파묻고 더욱 꽉 끌어 안는다.) 싫어요 형 나 안 갈 거란 말이야 왜 자꾸 보내려 해요 미워요.
언제가 -내가 뭘 잘못했길래 또 울어? - 난 당신이 미워요, 싫어요, 하지만 사랑해요 이걸로 녤윙 쓴다 진짜(먼산
...으으.....긴상 싫어요...미워요... (고개를 푹 숙이고는 입가에 상처가 나 피가 주륵 흘러내린다.)


고개를

아~ (고개를 끄덕인다) 새 좋아해요 저희집앞에 아침마다 우는 새가 있어서 늦잠잘땐 미워질때도 있지만 그래도 본질적으로 예뻐서 좋은건 어쩔수가 없네요 헤헤(멀리있는 새에게 시선을 고정한채 헤헤 웃는다)

(네 옷자락을 꽈악 붙잡아) 진짜, 안 놀릴거죠? (네 품에 파고들어 얼굴을 묻은채로 고개를 세게 저어) 미워요, 미워. 미웠어.
(팔꿈치로 네 옆구리를 쿡 찌르고는 고개를 휙 돌렸다.) 형 미워요! 나 갈래!
삐졌어요. (고개를 홱 돌리며) 미워요.
진짜... 진짜 미워요...아누비스는 뚁땽해! 힝!힝!(어깨를 들썩인다)(한숨을 쉬며 고개를 손바닥에 푹 뭍고는 쭈그려 앉아)
...그런 의미가 아닌데..(눈을 흐릿하게 뜨고는 흥. 하고 고개를 돌린다)....미워요..
그렇게 자꾸 망설이는 운의 품에서 고개를 부비적 거리다가 그런말 하지마요. 진짜 미워질것 같아. 하고 웅얼거리면서 운의 머리를 쓰다듬는다. 한번 해보고 싶었어요. 나 머리 자주 쓰다듬어 줬잖아. 연의 손길을 받으며 목덜미에 고개를 묻었다.


당신을

철맨..난 당신을 사랑하지만 지금은 당신의 수트가 너무 미워요...............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kong1jek

..미워할거야. 미워. 당연하잖아. 당신 때문에 이런 형태로나마 존재하는 동안..내내 미워할거고, 원망할거고.. ...당신을 용서하진 않겠지만 끝까지 믿고 사랑할거야. 그러니까 당신은 당신 말대로 평생 속죄해. 그게 맞아요.
괴.로운 일이 있어도 당신을 도.울 수 없는 내가 미워요. 피.처럼 붉은 입술로 나를 욕해줄래요 아.아 당신을 사랑했어요
참.좋아하고 있는데 그대에게 제 마음을 전하지 못하는 제가 미워요. 당신을 볼때마다 가슴이 너무나도 아파 이걸 치.료하기 위해서는 당신이 필요한데, 나. 조금은 욕심을 부려도 될까요?
그거 참 영광이네요. 어차피 죽을 거면 이름 같은 게 무슨 소용일까 싶은데. 화림 씨는 참 상냥해요. 제가 당신을 죽이면, 그때부턴 제 이름이 죽도록 미워질 텐데 말이죠. 아, 어차피 죽으니까 상관 없나?
나는 당신을 믿었어요. 내가 존재만으로도 가치가 있다는 말을, 새로운 가족이 되어줄 생각이 있다는 말을. .....살아남겠다는 말을. 당신이 미워요. 너무나도 미워요...
(당신의 행동에 얼굴을 붉히곤 당신을 살짝 바라보며) ...이러면 말 안해주려던것도 말하고 싶어지잖아요...미워요...이번엔 말 안해줄꺼에요!


사람

첫사랑의 느낌이 물씬 풍기는 사람이에요. 그저 물그러미 보고 있으면 마냥 귀여워 보여요. 말 한 마디 한 마디에 어쩜 두근두근할까요? 아, 말하다보니 생각났어요. 전부터 저희 또 만나뵙기로 했는데, 시간이 참 미워요. 흐잉.

어째서 자기는 그렇게 바보야? 만나고 싶을 게 뻔하잖아요? 이미 난 자기를 좋아한다고 말했잖아요? 난 그렇게 간단히 누가 좋아지고 미워지고 하는 사람이 아냐, 그런 것도 몰라요?
부모가 미워죽을 것 같은데 내가 스레기인거 같고 자괴감들고 눈물이나고 서럽고 내가 나쁜 사람같다고 느끼는 분들은 '엄마를 미워해도 될까요?' 를 읽으시면 좋슴니다.. 읽고 많이 울고 그랫음..
나 너무 슬퍼 .. 김도영 미워요 음질이 넘 구려서 못듣겠어서 다른 사람이 부른거 멜론에서 듣고 있잖어 ...싸클해라 김도영 ..
조각미인처럼 생겼고 사람들 있을 때는 철저히 이성적으로 행동하다가 가끔 예쁜 말 할 것 같아 시선 맞추면서 "...내가 미워요?" (
워메... 15시간 타협... 8ㅅ8 관동별곡... 정철 죽으라 하세요... 정철 진짜 미워요... (정철만 몇 시간을 공부했으나 아무 쓸모 없던 사람...)
타래님...ㅠㅠㅠㅠㅠ 이렇게 위로해주기 이끼..?ㅠㅠㅠㅠㅠㅠㅠㅠ 고미워요ㅠㅠㅠㅠㅠㅠ 타래님 덕에 완전 위안 얻었어요.. 다정한 사람..ㅠㅠㅠㅠㅠ 사랑해요ㅠㅠㅠㅜ
거지라고 놀리는 우리반 뚱땡이 새끼보다, 아저씨가 더 나빠요...그래도 안 미워요. 아저씨까지 미워하면 내가 좋아하는 사람 한개도 없어. 그 생각하면 여기가 막 아파요.          그니까 안 미워할래...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GFRDEunna

시기나 질투는 결국 그 사람이 미워지잖아요.그 상황이 싫을 때는 있어요. 단순하게 누가 더 예쁜 옷을 입었을 때?그렇다고 걔를 미워할 순 없잖아요. 그냥 아 나도 예쁜 옷 입고 싶다 그 정도죠.
저런 사람을 고작 여주 오빠 역으로 나오다니.. 아아~~ 방송시간이 미워요~~
앞으로 저는 재홙이만 보고갑니다 제가 참 부족한 사람이라 그들의 잘못이 없다는걸 알면서도 그들이 미워지는건 저도 어쩔 수 없네요 애정 있는 몇몇 멤버들은 간혹 언급하겠지만 올팬은 못하겠어요 나도 사람인데 이성적이지 못할 때가 있잖아요 힘들어요
그니까요 그런 사람들 진짜 미워요...레이나님도 다 블락해버리셔용
보내고 죽도록 미워지는 사람이면 좋았을텐데 왜 하필 당신은 보내고 사랑하게 되는 사람일까요
배꼽은 엄마와 자식의 연결고리가 있었다는 증거잖아? 탯줄자국이니까. 가끔 방에 쳐박혀서 배꼽을 가만 만져본다. 나도 어머니 자식인가요? 어디있어요? 외롭습니다. ...드물게 사람이 미워요.
그 사람이 친구들과 예쁜 연예인 얘기를 해요. 나도 모르게 부루퉁 해져서 그 얘기를 들어요. 괜히 그 연예인이 미워지고 그 사람도 평범하게 예쁜 여자를 좋아하는 건가 슬퍼져요. 화풀이로 펜을 물어뜯기도 하고, 연습장에 마구 낙서도 해버려요.

매화 이미 존재 하지도 않는 그 사람이 내 숨통을 조여와요. 낙인처럼 등에 새겨진 이 꽃과 내 이름이 미워요. 이제 악몽을 먹는 바쿠가 나락과도 같은 악몽에 삼켜지겠지.
다정한 년에 딥 더 속상하지. - 형 나랑 어제 키스도 했는데 이제 우리 사귀는 거 아니었어요? - 응? 아, 그렇지. 우리 사귀지. 그런데 왜? - 근데 다른 사람이랑 어깨동무하고 그래도 돼요? 미워요, 아무한테나 다정하고.
뒤늦게 말하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가벼운 인연이 아니에요. 전세계 수 많은 사람중에 우리가 만났다는 것이 얼마나 깊은 의미인지 알아줬으면 좋겠어요. 물론 저와 연을 끊어도 됩니다. 하지만 일방적인 포카가 먼저 소통을 안했으니까 라는 이유는 미워요.
몰라요... 개강 안한 사람 다 미워
흐엉엉어엉 그 안무 만들어낸 사람 너무 미워요ㅠㅠㅠㅠㅠ
헉 통장 잔고를 제물로 바치고 소환해냈습니다 (˘̩̩-˘̩ƪ) 비싼 남자들이 너무 미워요 인기도 많으면서 사람 통장 잔고를 인질로 잡다니 너무한 것 같습니다 。゜(`Д´)゜。


사랑해요

당신이 정말 미워요 밉지만 사랑해요.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jreun77

(아아아니 느낌표하나가 덜붙엇내 미워항단 뜻이 아님미다 잘대.네버.사랑해요우~)
선생님 미워요.이석쌤 사랑해요 ❣ 하아....
오너님 미워!!!!!!! 아니 안ㄴㄴ미워!!!! 사랑해요!!!!!!흥!!!!!!
과연.... 삼년이면 20년어치를 따라잡는다는거군여 이래서 존잘들이 미워! ! (사실 사랑해요)


맞아요

ㅠㅠ우리 화이트... 다리는 좀 괜찮냐고 한 마디만 물어봤어도 로즈가 심술부리는 거 안 들어도 됐을 텐데ㅠ 맞아요 못할짓만 했어요 끝까지 거짓말하고 돌봐주지도 않고 죽어버렸잖아요.... 미워.....
맞아요 나빠! 저 이번 글 쓰면서 황첫이 넘 미워졌...😂 담번엔 꼭 멋진 역할로 쓰겠다 다짐해봅니다
맞아요 미워요 😖 팥빵 님 .. 이제 이틀밖에 안 지났는데 말이에요 ㅠㅡㅠ 평소 가지도 않던 토니모리에서 사만 원어치 샀는데 이제 온라인에서 이만 원 이상 구매해야 준다고 하니 다음엔 포토카드인가요 .. 👀💦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RaeThalis

맞아요. 음, 가장 그리운데 가장 볼 수 없어서 좀 미워요.


미안해요

평소:샤를,차 마실래요? 화남(말없이 꼬옥 안아준다) 원망:...샤를이 미워집니다. 기쁨샤를!!!이거봐요!(인형 가져옴 부탁:이것들 샤를이 맡겨줄수있나요? 잘못:미안해요 샤를... 10년후:샤를 어서와요!
나기사미워요? 선배가 밉다고 할 정도로 나쁜 행동을 한 걸까요. 나때문에 내가 선배 입에서 그런 말을 하게 만들어서 미안해요. 너무 미워하지(입을 다물곤) 아, 분이 안 풀린다면 날 계속 미워해도 괜찮아요.
으응, 미안해요. (네 뒷머리 쓸어내리다 눈 마주치고는 네가 울지 않은 것을 확인한 뒤, 조금은 장난스럽게 물어) 내가 미워요? 나 갈까?
스테어 평소당신. 화남똑같이, 당신. 원망진짜 미워요. (이름 생략) 기쁨엘 씨..! 부탁그대, 부탁이 있는데. 잘못미안해요, 엘루앙. 음주엘 씨? 10년후엘루앙 씨, 나를 비웃으면서 구해줬던 그대.
네-, 하나도 안미워요. 싫어하지 않아요.. 선생님이 너무 미안해요 하면서 꼬옥 안아주겟죠../ 첨에 누군지 몰라봐서 한참을 바라보다가 헉 왜이리 컸어요? 라고 하묜서 어서와요!! 히믐서 따라 웃어주기!
진단 결과 큐리오스을(를) 위한 문장 「미안해요, 나도 이런 말 밖에 할 수 없는 내가 미워요.」 와아악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___sw__OrU


선배

힝이에요.... 실망이야 선배.................. 아주 쬐끔만 미워 할 테니까요........
영은수 문 벌컥 열어놓고 선배 사실 저 별로죠 아니 그럼 미워요? 아니 아니 누가 단체문자로 돌리라고 했어요? 잘못 보내서 사과했잖아 어차피 공개 !*÷♡×☆~?÷*
고시키「우시지마 선배 밉습니다! 제 마음은 하나도 안 알아주시고... 완전 미워요! ...죄송합니다. 거짓말이었어요. 사실 무진장 좋아합니다! 안 미워해요! 우시지마 선배 정말 좋아함다!」 우시지마「(귀엽다...)」
한이가 막 울먹이면서 고미워요 선배... 잘 쓸게요... 해서 예준이가 살 거 사고 나갔겠지. 한 2달 뒤 쯤에 한이한테 생활비로 잘 썼어? 하면 한이가 음, 아직 41만원 남은 거 같아요! 라고 해서 예준이 멍해지기. (??????
자리에서 일어나면서 안녕하세요 선배님 하고 예의바르게 인사하는 졔노 믾영은 그거 보고 선배라서 다행이다도 느끼면서 싸가지라도 없던가 완벽하네... 하고 졔노가 더 미워진다


정인

뭔가 제 계정인데도 제것같지 않는 이 느낌 뚜둔!! 고미워요😄😄
갑자기 노래도 부르고 싶고 영상도 편집하고 싶어서 애창곡 부르고 편집해봤다! 노래 이름은 정인의 미워요랍니다🌈🌈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weri_ring

아으 으 아닌데 음 아 돌머리 왜 생각이 안나 또또 약간 으 아 그러면 정인 아 미워요다
잊으라 하지 말아요 내 가슴 아픈 것까지 맘대로 말아요 난 그댈 미워할래요 그것만은 하게 해줘요 못난 난 그대가 멀쩡한 그대가 미치도록 미워요 미워요 - 정인
14일째 정인 - 미워요 개라꾸가 이 노랠 참 좋아해서 노래방만 가면 나한테 불러달라고 예약함... 정인 같은 허스키보이스 엄청 좋아한다..
정인 - 미워요 모르면 리쌍노래 가시죠 누님


생각이

만날수있는 일본인 넘 부러워요 ㅠ 그런 생각이 안돼겠지난 좀 미워요...질투ㅠㅠ
...생각이..! 생각이 보이잖아요! (볼살 쭈와압) 요정씨 미워요! 얄미워요!


사실은

이제그만 놓고싶은데 계속 그때가생각나서 우울해지면서도 쓸데없는희망을 잡는다는게 웃프다....그게 사실은 놓고싶지않거든요.7년간의 관계를 그저 한순간에 잃는다는게 무섭고 그때찾아온아이가 생각할수록 미워져서 이러면안되는데 너무 싫네요.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shuonidongwo

년윙 년 즤훈이랑 내가 싸운 날. 즤훈이가 울면서 "형 같은 거 싫어! 미워!" 라고 하더니 금새 더 크게 울면서 "아니야, 사실은 형 좋아해요... 안 미워어어..."하고 와락 안겨서 왜 싸웠는지 잊어 버렸다.


대휘

대휘형, 'secret' 뜻이 뭐예요? 동현비밀. 대휘씨.. 좀 알려줘요! 동현'비밀' 이라고. 대휘아, 진짜 치사하게! 그것도 못 알려줘요? 동현'비밀' 이라니까? 대휘미워! 형이랑 말


엉엉

나 마드네 만들었어 냠님이 엉엉엉.... 아니야 스이가 죽어서 뭐가 다행이야 냠님 미워미워..... 그렇지만 가능성이있었다는 사실이 조금 위안이 되는것 같아요..(?)
카즈.. 휴가가자고 해놓고ㅠㅠㅠㅠㅠㅠ먼저 가는게 아딨어요ㅠㅠㅠ엉엉 미워ㅠㅠㅠㅠㅠ!
흐으 미워요 엉엉 나이 하나만 떼 주세요 ㅠ ㅠ ㅠ 😭😭😭 저 진짜 넘넘 커뮤 뛰고 싶은데 갈 수 있는 데가 없어서 슬퍼요 ㅠㅠㅠ 응엥웅
아직 받아드리는게 너무 어렵고 이해하기도 싫으니까 호월이 답지않게 계속 연호 탓말 할 것 같아.. 그러다가 말 안하는 연호 보면서 왜 그런 표정을 지으면서 날 보고만 있어요? 나 안 안고 싶어요? 형도 이제 저 미워요? 하면서 엉엉 울 것 같아
째니님 미워요 엉엉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nyoja2212

헉 ㅠㅠ 언능 푹 주무세요 ㅠㅠ 코피라니 엉엉 스탠딩 미시는 분들 미워여 ㅠㅠ 매번 생각하지만 자기 자리에만 서 있으면 다 잘 보일텐데 하는 안타까운 마음이예요 ㅠㅠ


미워지고

누군가에게 돌려야 할 화살이라면 시작점으로 돌려야지, 왜 항상 멤버에게 가나요. 부각되고 보이는게 멤버라서 그 멤버가 미워지고, 싫어지는 마음 아예 이해 못 하는 거 아니지만 정도껏 해야지. 이게 지금 몇 번째야. 좋을 때는 찾고, 화날 때는 패도
아니요 한밤테님은 미워지고 있습니다


분들

ㅍ퓨ㅠㅠ퓨ㅠㅠㅠㅠㅠ 유나님=저.... 올해 입덕한 제가 너무 미워요ㅜㅜㅜ 전에 파시던 분들 연성은 어디서 볼 수 있는지 모루겠고ㅜㅜㅜ 커플링 이름도 잘 모르겠고ㅜㅜㅜㅜ 중고 동인지만 깨작거리고 있습니다ㅜㅜ
쉬는덩안 보정한거 올려보자ㅇ0ㅇ)9 뱀파이어 컨셉 촬영은 갠샷보다 단체샷에서 잘라낸게 더 잘나왔더라😂😂 아니 그냥 갠샷 자체가 얼마 없지만 흑흑 사진 안보내주시는 사진사분들 미워요...
줄서계신분들 마음도 이해는 가지만 너무 과열되는거같아요😭 이러면 훌디 더 미워요 응원봉 만개는 누구 발상인건지,,😠
[승리 instagram] #나혼자산다 #MBC #태양솔로대박 #달링 #대성 #셀카원본 #파자마파티 #체리둥이 🍒본방 안봤다면 미워 그러지마 빨리 다시봐 체리둥이🍒 사랑둥이💕 안 보신 분들 두번 세번 보세요😭😭😭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Dearmylover_p

그니까여,, 그분들 핵코어가 되길 바래야죠,, 안그러면 너무 일면식도 없는데 미워질거같아요 ㅠㅠㅠㅠㅠㅠㅠㅠ


하필

전 슬로건 또 못샀습니다 하필 돈이 그때 떨어져서.. 알바비 늦게준 사장님 미워요..
선정릉역 미워요😂😂 하필 짱더운날‼️‼️
와.... 난 미워요... 왜 하필 8시...


선생님

고개 들어서 민철이 보다가 어깨에 고개 묻고서 선생님 미워요 하다가 보고 웃을래요ㅠㅠ 삐칠ㄹ수 가 업자나ㅠㅠ
선생님도 못 가시나요ㅠㅜ 전 페북 알람이 미워요..
저 자퇴할래요 선생님이 너무 미워요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youyeon_HQ

그래도 미워요. 동조했잖아요. (흥) 온 선생님이랑 안 놀거야.
아하.. 점수 좀 팍팍 주시면 좋을텐데ㅠㅠ 진짜 수행평가 점수 짜게 주시는 선생님들 미워요오ㅠㅠ(?)


어깨를

Q. 표정이 왜 안 좋아요? A. 형이 저보다 꽃게를 좋아하는 것 같아서 쥰 형이 꽃게를 잡는 순간 어깨를 물었거든요. 그래서 형이 삐진 거 같아요. 전 역시 하나같이 다 꽃게가 미워요. 미워.
미워요.. 진짜 속상하지만..바쁘다면 보내줄게요,아누비스는 뚁땽해! 힝!힝!(어깨를 들썩인다)(귀가 축 처진 채 주변 벤치에 앉아서 한숨을 쉰다)
(네 어깨를 쿡쿡 찌르며 애교가 아주 조금 담긴 목소리로) 지금 나 미워요? 가면 더 미워할거야? 그치만 현재가 주인님 말을 안들어주는걸. 이때까지 한번씩밖에 안 들어줬잖아.


크게

울 챠님 푹 쉬고 안 힘들었음 좋겠어요...ㅜㅅㅜ 제가 크게 도움되는 일은 못 해서 너무 슬퍼요..ㅜㅜㅜ 곁에서 응원해드리고 다독여 주는 거 밖에 못하는 제가 미워지네ㄷ용😢


미워요

믿는 구석 있어보여요. 그래서 더 미워요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slkatjioweni1

...너무 좋아까진 아닙니다. 헤이즐 씨는 진짜 가끔 미워요.
쌤 미워요.... 즐거웠죠... 즐거'웠었'죠.
앨범 못샀어요? 못샀어요!!! 왜 웃겨야지??? 돈이 진짜 없어요... 웃지마라.. 미워미워미워 ㅠㅠ #PreorderHerNOW #PreorderHerLater
다 정해놓고 안 푸는거 아니에요?.. 임스 아서처럼 영ㅇ영 안 풀어주며ㄴ 어덯게 하지?.. ㅠ0ㅠ.......... 놀란이 너무 너무 미워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 좀 풍ㄹㄹ어주면 안되냐!!
제가 원망스럽고 미워요?
12 오라! 34 허나 거절한다! 78 자네를 제거하도록하지! 10 11 12 에메랄도 스플래쉬! 14 15 도라! 17 18 시밧! 20 21 22 니게룽다요! 24 25 정말미워!
몇장사야해요?? 포카 드래곤볼하고싶은데 팬싸 포기했으면 그냥 예판에 몰빵해야하나요? 아... 엄마 밉다... 엄마 돈만 안해줬으면... 엄마 미워...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_hanvit

헹크 미워요....
우우..! 다자이씨 미워요(뾰루퉁)
019 형과 싸웠다. 매번 있는 일이지만. 훌쩍이면서 베개를 끌어안고 있으면 형은 베개를 잡아채 멀리 던져버린다. 쪼로로 달려가 다시 베개를 끌어안으면 형은 화난 발걸음으로 내게 다가온다. 미워요. 나빠. 저리 가요. 눈물이 뚝뚝.
어른들은 흔히 "싸움도 밥 먹여가면서 해라."라고 하세요. 미워 죽겠는데 밥을 차려줘야 한다니 뭐 이런 충고가 다 있을까요. 차려주고 차려준 밥 먹다보면 싸움이 일찍 끝난다는 어른들의 지혜겠지만...이 순간만은 정말 싫군요 ㅠㅠ
헹크도 정말 좋아하지만......수장님과 함께하는 헹크는 미워요..... (꼬옥)
밀레시안님 미워요, 당신 너무나... 정말 눈치없이... 바보.
ㅋ ㅋㅋㄱㅋㅋㄱㄱㅋㅋㅋㅋ ㅋㄱㅋ 카인이 안아주면 너 미워어어 찡얼거리는데 토닥받는건 조아서 얌전히 안겨있겟죠..?(진짜 어린애ㅣ임) ㅋ ㅋ ㅋㄱㅋ ㄲ 하긴 중학생이니까욬ㅋㅋㄱㅋㅋ 둘이 싸우면 로이는 이제 익숙해져서 팝콘들고올거에요(?)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W_dohwan_nm

..나는 아직 내가 미워요.. 이든에게 그런 선택을 하게 한 내가 너무 미워요..
스냅스 미워요...ㅠㅠㅠㅠ 흐엥
나달님, 혐오물건2개나 투척하시다니ㅠㅜ 미워요.
미워요? 장난이에요, 형...(빈절부절하다가 너 뽀짝 안아든다.)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Lucete_jh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DIRECTING_JM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SongsOfDoyoung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Baby_breath_17

미워요 미워서 미워도 싫어요 고개를 당신을 정인 eunyun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