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신곡

삼님이 내가 환장하게 좋아할 노래라면서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을 보내줬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들어보세요 또 하나의 수능 금지곡이 나타낚따.
이번에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대체 무슨 약을 하고 작사한 거냐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나왔는데 가사가 ㅁㅊ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도랏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 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이번 신곡 가사 미친거같다....외워야 한다는 강박관념 생길거같다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나는 이게 진짠가 싶어서 유튜브 부랴부랴 들어가봤더니 진짜야 와.. 대단하다.야 정말.와 너무 천재적 인걸.
여러분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들어보셨어요? 기사도 아나운서 테스트라는 말이 있던데 가사 보면서 듣고 있으면 진짜 헛웃음 나옴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미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ㄱㅂㄱㅂ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왕밤빵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ㅋㄱㄱㅋㄱ ㅋㅋㅋㅋㄱㄱㅋㄱㄱㄱㄱㄱㄱㄱㄱㄱㅋㅋㅋ아 행복해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어려운 부르기 누구도 속보 왕밤빵 seov99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대웃김ㅋㅋㅋㅋㅋㄱㅋㅋㅋㄱㅋㅣ왕방빰왕밤빵왕방빵ㅋㅋㄱㄱㅋㄱㄱㄱ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정신나간거 보소 ㅋㅋㅋ
ㅁㅊ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듣고 웃겨서 울었다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나온거 듣는데 이게뭐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려운

여러분 힘들때는 형돈이와 대준이 한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들으세요 진짜 웃김
오 그래여? 그럼 점심먹고 만날래여 아님 어찌 할래여 (노래 추천 형돈이와 대준이 한번도 안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ㅋㅋㅋㅋ 형도니와 대준이 ㅋㅋㅋㅋ 대박이다 ㅋㅋㅋㅋ [MV] Hyungdon & Daejune(형돈이와 대준이) _ Rap Impossible(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도니 노래 냈네.............근데... [MV] Hyungdon & Daejune(형돈이와 대준이) _ Rap Impossible(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속보

퇴근길 버스안에서 개터지고있다는 속보 지하철에서 입 틀어막고 눈물닦고 있다는 속보 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렇쵸 형돈이와 대준이 저희가 아니면 누가 홍합과 왕밤빵만으로 이런 즐거움을 내놓겠습니까! 이것이 진정한 음악혁명 ㅋㅋㅋ
퇴근길 버스안에서 개터지고있다는 속보 지하철에서 입 틀어막고 눈물닦고 있다는 속보 가 들려오고 있습니다 그렇쵸 형돈이와 대준이 저희가 아니면 누가 홍합과 왕밤빵만으로 이런 즐거움을 내놓겠습니까! 이것이 진정한 음악혁명 ㅋㅋㅋ 시원하게 웃고 즐기자구요


들으면

형돈이와 대준이 안좋을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 (- 이노래.. 했어 딱히 사실 의미 있는 노래느 ㄴ아니야
형돈이와 대준이 - 안좋을 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 가사 겁나 팩폭쩐닼ㅋㅋㅋㅋ 그래 이게 현실이다!!!!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안좋을 때 들으면 더 안좋은 노래


가사

형돈이와 대준이 이번 노래 비트도 넘 중독성있고 무엇보다 가사센스 넘 좋다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어려운 부르기 누구도 속보 왕밤빵 jeonminji511


왕밤빵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머리 속에서 떠나가질 않음..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왕밤빵!!!!


언제나

생일축하합니다🎉😍 가족분들과 함께 즐거운 생일 보내세요❤ 언제나 심쿵하게 즐겁게 웃을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해요😘 언제나 응원합니다😆 #정형돈 #생일 #탄생일 #돈탄일 #주간아이돌 #뭉쳐야뜬다 #형돈이와대준이 #심쿵


형돈이와 대준이

얔ㅋㅋㅋ이거봐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시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는ㅋㅋㅋㅋㅋㅋ
닻님닻님닻님!!!! 형돈이와 대준이 히트제조기에 차학연이랑 혁이 나오는데 둘다 너무 예쁨이야 ㅠ진짜 개귀여워 꼭 봐봐 나듀 디금 시즌 1보고잇다 졸라탱 기엽다 ㅠ
형돈이와 대준이 저 노래 노홍철한테 커버하라고 시키고 싶다~
이번 형돈이와 대준이 그립다그리워는 우천시 취소특집을 말하는것같아 그때 오디오 기러기 토마토 스위스 이태리 이효리 라디오 막 외치고그랬었는데... 좋았지...
형돈이와 대준이 노래 들어보세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같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기들 라이브 못한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홍합홍합홍합 ㅋㅋㅋ이 노래 웃겨요 형돈이와 대준이 ㅋㅋㅋㅋ
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아니냐(feat.형돈이와 대준이
올해 가요제때는 형돈이와 대준이 섭외해주시면 안되요? 도니없는 가요제는 상상할수 없음ㅜㅜ
형돈이와 대준이 언급해줬다ㅎㅎ
형돈이와 대준이노래 탈통곡이네
고민이 많은 깊은 밤에도 떨어지는 별을 주워 웃어도 내 머릿속의 얼음들을 해에 걸어 보내기로 꼭 약속해요 형돈이와 대준이 - 결정 (Feat. IU)
엑소 완전체가 처음 주간아이돌 나온 초반에 형돈이와 대준이가 엑소케이랑 엑소엠 맞추는게 있는데 거기서 리얼 반응을 제대로 보실수 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 죤대 막 ㅋㅋㅋ"한국어를 굉장히 잘하죠?" 막 이래욬ㅋㅋㅋ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어려운 부르기 누구도 속보 왕밤빵 _J82569

2. 이거 음,, 많은데 기억에 남는건 소녀시대 형돈이와 대준이 10cm 박명수 전부 다 신세계에서 티켓 받아서 본 사람들인데 기억에 많이 남는다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어려운 부르기 누구도 속보 왕밤빵 x140426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어려운 부르기 누구도 속보 왕밤빵 _Kimtrash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어려운 부르기 누구도 속보 왕밤빵 elsang881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어려운 부르기 누구도 속보 왕밤빵 CHSL_Galaxy

형돈이와 대준이 신곡 어려운 부르기 누구도 속보 왕밤빵 BackGom_Ki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