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좋니

6. 노동요 노동요..? 음.. 그때 그때 다른데 제가 좋아하는 노래요! 지금은 다이아- 나랑사귈래 헤이즈- 널 너무 모르고, 비도 오고 그래서 윤종신- 좋니? 이렇게 4가지 입니다!!
좋은 스피커사니까 음악들을때 사운드가 풍성하게 들려서 너무 좋다. 윤종신 좋니 듣는데 사운드가 풍성하게 들리니까 감상하는 포인트가 달라지네.
윤종신의 '좋니' 성운버전 불러주라 진짜 들어보고싶다ㅠㅠ
윤종신 좋니 요!
🎶유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고마워, You Are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주-I Pray 4 You 👇NEW
윤종신 좋니도 한번 연습해봐야겠다 오늘 애들이랑 놀다가 노래 틀길래 우연히 들었는데 멜로디 진짜 겁나 좋다 완전 내 취향이야
아..좋니... 윤종신 노래가 좋긴 하죠... 1월부터 6월까지는 들어본적 없는데 좋다니 한번 들어봐야겠어요!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kkgae_

윤종신님의 좋니 이거 왜이리 힘들지
10.요즘 윤종신-좋니 에 빠졌어
방금 생각했는데 유노윤호 윤종신 노래 좋아할 거 같아요. 좋니...? 호텔에서 결혼해서 좋니...?
태일이가 윤종신님 좋니 부르는거 듣고싶다
윤종신 좋니 너무 찌질하고 좋다
126. 윤종신 좋니 요즘 이 노래가 너무 핫해서 어제 무대 몇개 찾아봤는데 원곡자도 부르기 너무 힘들대욬ㅋㅋㅋㅋㅋㅋ노래 좋다
너도 조금 더 힘들면 좋겠어 진짜 조금 내 십 분의 일 만이라도 아프다 행복해 줘 혹시 잠시라도 내가 떠오르면 걘 잘 지내 물어 봐줘 잘 지내라고 답할 걸 모두 다 내가 잘 사는 줄 다 아니까 윤종신 - 좋니

오늘 아티움 5층에서 누가 윤종신 좋니 부름 쿜ㅋㅋㅋ
우진영 보고싶어서 좋니 듣는데 가사가 하나하나 다 너무 진영이 감성이라 조금 신기하다 완전 진영이 윤종신한테 취저당했네ㅋㅋㅋㅋ 우진영을 그리워하다 울게 랩이랑 너랑나 랩이랑 섞였어
윤종신 새 노래 좋니라고 처음 듣고 진짜 좋네요 ..
[] 탐라의 녹음러분들께서 윤종신의 좋니를 많이 불러주시길 바라면서 들고왔습니다:) 좋니 캘리그라피 무료 배포합니다:) 윤종신 좋니 노래 많이 불러주시고 쓰시게 되면 출처 밝혀주세요, 재배포 불펌 및 무단2차가공
애인이 오늘 윤종신 좋니를 불러줘서 첨 들어봤는데 가사가 너무 찌질해가지구 계속 저거 가사 찌질해...ㅡ 왜 이게 1위야..? 하고 있었다...
좋니-윤종신
윤종신-좋니 CC였던 전 남친이 전 여친 보라고 학교 대숲에 올린 글 같다...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ziaepink

ㅋㅋㅋㅋ아 윤종신의 좋니 이건가봐욬ㅋㅋㅋ 아프다~~~~ 행복해줘~~~
니가 얼마나 예쁜지 모르지 그 모습을 아직도 못 잊어 좋니 - 윤종신
🎶유선호 플레이리스트🎶 펜타곤 진호, 후이-고마워 이창섭-At The End 비투비-언젠가 펜타곤-You Are 시아준수-꼭 어제, 너라는 시간이 흐른다 👇NEW!!👇 윤종신-좋니 워너원-에너제틱 40-듣는 편지 보미,남
윤종신 좋니 말하시는거 같은데ㅎ
이제서야 윤종신 좋니를 들어보는데 정말 좋네.
6.난데모나이야 최근엔 윤종신-좋니
170828 윤종신 - 좋니 요즘 꽂혀듣고 연습하고 있는 노래중 하나. 명곡으로 남을 곡같다.

[윤종신-좋니]
윤종신 좋니 너무 조아
6. 윤종신-좋니 조장혁-비와 당신 행복하지 말아요,one love
이별 후의 노래긴 한게 요즘 윤종신 좋니가 그렇게 인기라 카대요
6.요샌 윤종신-좋니,워너원-에너제틱,버즈-사랑하지 않은 것 처럼 이렇게 3개 많이 들어여
윤종신 좋니 노래 너무좋다
6. 요즘엔 윤종신-좋니랑 밥 영화 카페 자주 들어욥ㅇㅂㅇ 평소엔 밴드,락 자주 들어요. Fall out boy 제일 좋아해!!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dia_jaehwan

좋니-윤종신 (( 듣고잇다 모닝콜이 왜 이거야
20170825 #JJProject #영등포팬싸 (윤종신의 좋니 불러달라니 모른다는 뽐) 🐥그냥 내일오늘 불러줘... 🌴😀😅 ..... 🐥프라이머리님 노래 좋아? 🌴저는 좋아요😁 #jjproject #내일오늘
윤종신 '좋니'는 월간 윤종신에서 김연우가 부른 '후회왕'처럼 아예 대놓고 1990년대 작법이다. 이게 먹힐 줄이야.
사람들 멜론 들어왔는데 차트 순위가 1 위 윤종신의 좋니 2 위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3 위 보덴소년단 좋아요 이면 다 터지는 거 아닐까 좋니 좋다고 말해 좋아요
정말루.. 윤종신의 좋니를 들으면 찌질구질하고 절절한 사랑이야기 펼치는 슈짐이 보인다,, 박이랑 헤어지고나서 틈만 나면 추억속으로 빠져드는 민이랑 민과 헤어지고 난 뒤 바로 다른 사람들 만나 연애하는 박,,
금요일 점심시간 계장님이 무한반복으로 듣던 노래 평소에 신곡도 찾아듣지도 않았는데 찾아보니 윤종신 노래 이렇게 목소리가 좋은지도 몰랐네 지금 이 시간 딱 듣기 좋은 노래 #윤종신 #좋니
윤종신 좋니 아직 안들어봤는데 좋나봐

윤종신 좋니였나 노래 되게 좋다
윤종신 좋니 라디오에서 첨 들어봣는데 사람들이 많이 들을만 하내 일단 난 안들을듯한 노래
윤종신의 히트곡 "좋니"가 챠트를 독주하고 있다. 꾸준함이 성공의 기본이라는 것을 보여주는 실사례가 될듯.
윤종신 좋니겠지 뭔 소리ㅏ야
윤종신 좋니 노래 정말 좋은것 같아요 가사도 예쁘구
윤종신 좋니 처음엔 정말 별로였는데 두 번째 들을 땐 어어 하다가 세 번째 들을 땐 광광 우럭따. 이랗게 노래방 리스트에 하나를 더... 아니 근데 무슨 가사가 이렇게 긴 겨?


노래를

☔비도 오고 그래서 니 생각이 났어...☔ 8월 17일자 졸렬퀴즈의 정답을 발표합니다! 옛연인이 생각나는 노래를 이미지로 확인해보세요! 당첨자는 8월 23일(수) 발표됩니다! 빠른정답 #윤종신 #비투비 #헤이즈 #스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_Nam_ae_

아씨.. 좋은 노래를 가수가 망치면 열받음ㅋㅋ 박진영.. 윤종신..^^..
지난번 윤종신에 이어 어반자카파가 목쉬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당분간 또 계속 듣겠네 후후
7. 작업곡은 그냥 지니에 그때그때 넣어둔 거 다 돌리는 편. 최근에는 외국어로 된 노래를 더 많이 듣고 있다. 사족으로 요즘 윤종신 노래를 참 좋아하는데, 글 쓸 때 들으면 그 딕션이 너무 정확해서 가사로 글 쓸 것 같아서 무서움...


곽진언

19. 윤종신,곽진언,김필 - 지친 하루 힘들 때 듣는 노래 중 하나 노래 분위기, 가사 다 좋다. ~비교하지 마 상관하지 마 누가 그게 옳은 길이래 옳은 길 따위는 없는걸 내가 택한 이 곳이 나의 길~ 곽진언 김필 목소리도 너무 좋다
#HR 거기까지라고 누군가 툭 한마디 던지면 그렇지 하고 포기할 것 같아 잘한 거라 토닥이면 왈칵 눈물이 날 것만 같아 발걸음은 잠시 쉬고 싶은 걸 (윤종신/ 김필, 곽진언 - 지친 하루)
8. 지친하루 곽진언 김필 윤종신 좋아ㅠ
23. 김우주, 윤종신, 곽진언, 김필, 김광석 - 이별비, 지친 하루, 서른 즈음에 멘탈마조 아닙니다


월간

이산들 월간윤종신 하면 좋겠다 정말
지금 듣는곡은 윤종신 welcome summer...월간윤종신 7월호인데 여름 끝나는 지금 들어도 좋다. 나는 제발 윤종신님의 위대함을 모르는 사람들이 '윤종신'검색하고 그냥 아무곡이나 10곡만 들어보라고하고싶다. 그럼 좋아하는 곡 10곡 생길텐데.
월간윤종신 12월호 도니형이랑 솜 캐롤이래여!
월간 윤종신처럼 달에 한번은 아니어도 세달에 한번씩은 소설 한권씩 완결내고 싶다
월간윤종신..?(두근
초콜렛 초코라떼 초코에몽 월간윤종신 Chocholate 초코초코 도겸이
민서 노래도 짱좋아 아직 정식데뷔안해서 슈스케노래랑 작년 월간윤종신 10,11월호랑 아가씨ost만 있는데 월간 윤종신2개 짱임 던파걸영상도 존나 귀염터짐ㅜㅠ .어서 월간윤종신 2개 듣고와(뻔뻔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dontbeMIA

윤종신 노래는 참 좋은 게 많다 오랫동안 월간 윤종신 구독해서 들었던 사람으로서 감히 얘기해 보자면 김범수 - 너에게 간다가 제일 좋은 것 같음 아니다 다 좋아 ㅜ


노래가

솔직히 노래가 너무 좋은데... 왜 박재정 안 줌...? 윤종신도 박진영처럼 그런거냐? 그만해...
윤종신은 좋은노래가 많더라!!
ㅋㅋㅋ윤종신 1위할때 애들 개쳐웃엇는데ㅋㅋㅋㅋㅋ 야 지금 윤종신이 1위야!!! 뭐???ㅋㅋㅋㅋㅋ 이러고 있었는데... 노래가 그렇게 좋은지 몰랐죠.. 죄송합니다....


좋네

윤종신 노래도 조아 요즘 신곡들 다 좋네
ㅁㅊ 윤종신 노래 말미에 바이올린 파트 넘 좋네
윤종신 노래 개좋네


부른

원곡은 아이유 맞궁 윤종신 2015 행보 자신이 만들어서 다른 가수들 준 곡들 직접 부른 노래들로 채운 앨범있어요!
내때는 윤종신이 부른 노래라곤 빙수야 밖에 몰랐거든.


생각이

오르막길 - 윤종신 (feat 정인) 먼가 많은 생각이 들게 하는 노래
Why 앨범은 처음 나왔을 때보다 이듬해 여름에 강렬하게 꽂혀서 다시 듣게 됐다. I 앨범과 텀을 조금만 더 두었다면 어땠을까 하는 혼자만의 생각이 있고.. 그런 주제에 윤종신과의 작업을 이미지 소비 따위로 거절한 에** 왜 사는지 모르겠읍니다...


좋다고

노래 좋다고 생각해서 찾았던 노래 있는데 내 귀엔 임창정 목소리인데 안 나와서 못 찾다가 오늘 찾음ㅋㅋㅋ 임창정 노래 아니고 윤종신 노래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
윤종신 노래 좋다고 했더니 언니가 윤종신 삼일한 발언 했대.. 으...ㅡㅡ...
#하트시그널 막방... #강성욱 정말 추하다. #윤종신 마저 추하다 단어를 썼다가 애써 뒤늦게 포장하고. 여자 앞에서 안본다고 협박하고. 얼굴 벌개져서 사람보다 개가 더좋다고하고. So petty. So pathetic. #HeartSignal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dontbeMIA


누군가

윤종신이 누군가 3초 고민했다


목소리가

여은이목떡 추천받습니다.... 저는 오르막길 들으면서 울면서 멘답단적 많아서 오르막길 테마곡으로하고싶은데 목소리가 윤종신목소리는아닐거같애


듣고싶다

황치열노래 그만듣고싶다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윤종신노래였다
발라드 듣고싶다 윤종신 내일할일


게이

윤종신 게이 너무 무섭다... 뒤틀린 집착의 윤종신 게이... 디아블로3 보스몹 같네...


듣기

좋니 노래 윤종신 목소리 듣기 실어서 못둗갯삼


윤종신

윤종신님 기사에 언급된 방탄소년단. "게다가 “9월에 방탄소년단이 나오기 전까지는 롱런하지 않을까 한다”라는 생각을 전하는 관계자들도 있는 것을 보면..."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cherryderry_531

윤종신을 뛰어넘을 주간플럼이군요
★PAPER 여름호가 발행되었습니다. 윤종신, 버지니아 울프 인터뷰, 김연수의 단편소설, 노석미의 VERY GREEN, 요조와 이슬아의 에세이, 긴수염의 뉴질랜드 야생 탐험기, 독자와 함께한 무인도 야생탐방
윤종신 노래 틀지마
윤종신 형님 진짜 가창력이 죽질 않으시나봐
노래방에서 윤종신 노래부르시는분들 제가 깜짝 이벤트로 윤종신을 죽일게요
김구라랑 유민상이랑 누가 더 큰지 키 재보고 부심 부리니까 윤종신이 한 말 생각난다 "야! 여자들은 너네 둘 키에 아무도 관심 없어!"
닥쳐 윤종신했어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pppeari

윤종신님,, 현아님,, 권정열님과 나란히ㅣ라니 엉엉 ㅠㅠㅠㅠㅜㅠㅠㅠㅠ
윤종신 마크 되게 순진하고 순수하고 시키는 거 대해서 조앗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박지성으로 지옥을 맛봐라
근데 윤종신 노래 앞에 10초정도 뭔가 약간 중국노래 삘난다
'찌질함'이라는 말 안에 어떻게 수동공격성이 은폐되어있는가, 라는 문제의식에 윤종신 가사만큼 좋은 텍스트가 있을까 싶다.
1.레드벨벳 환생 이거 노래 괘좋아 윤종신꺼 리메이크했는데 하앙 좋아
ㅋㅋㅋ ㅋ ㅋ ㅋㅋㅋ넘행 결국 씨스타 안부르고 윤종신 노래만 지르고옴 하으학 이제 집가요 님 집언제감
오늘 라스! 앉았다 일어났다 바쁜 4MC & 뮤지컬 슈스들! 뮤지컬처럼 다양한 매력이 있다고요🤗 #라디오스타 오늘 밤 11시 10분! #유준상 #아이비 #차지연 #박은태 #김국진 #윤종신 #김구라 #진영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chskei

이수만, 윤종신 눈덩이 이마크 언급 cut
눈덩이에서 윤종신이 환생불러줬음 좋겠다
친구가 윤종신 신곡 후렴에서 너무 안간힘 쓰며 부르는거 같다 그랬는데 존나 ㅇ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재석 김제동 이적 유희열 윤종신 이 무리들 진짜 진절머리난다
가을방학 - 가끔 네가 미치도록 안고 싶어질 때가 있어 스웨덴세탁소 - 목소리 아이유( or 윤종신) - 첫이별 그날밤
윤종신님 팬분들도 새벽스밍하시능걸까..금세 1위예측 올라오셔따
1 고요 윤종신 정준일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instiz

2 말꼬리 윤종신 정준일
161124 찬열 생일파티 본능적으로 (윤종신)
메루 아죠씨가 윤종신을 모르면 안돼죠.
윤종신 노래 고집있다 정말 좋아
윤종신 음악방송 한번도 안나오는거? 후배들 생각 좋은데...나이든 팬들 생각은..ㅜㅜㅜ
윤종신은 매일 나 인터뷰하고 작사하는게 분명하다
진자,, 내일 눈덩이닌깐요,,, 네,,, 흑흑 근데 윤종신이 위로가되지는 못하네요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foryourtape_

그 기분에 윤종신의 환생 브금 추천합니다 "!!💕
박재정이랑 윤종신 솔직히 좀 재밌었는데
윤종신 노래할때랑 예능할때랑 딴사람같아
친구:요즘 신곡 듣고있어 윤종신 노래 좋더라 나:코코밥도 들어줘 친구:그건 신곡이 아니잖아 그리고 코코밥 내 취향 아니야 나:그럼 전야를 들어 친구:(저걸 어쩌면 좋지 하는 표정으로 마지못해 전야 재생중) 나:어때 친구!!
흑흑 윤종신 노래 짱좋음
윤종신.. 아무리 그래도 가수가 괜히 가수가 아님을 느낀다.
박혁권, '엔터테이너스' 깜짝 출연윤종신 향한 '으~리'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96_joy_

우리 우 ㅓ너원님 윤종신님
윤종신님도 응원하고 방탄도 응원합니다💕💕
(윤종신 vs 엑소 vs 워너원) Vote us please!
[안녕이라 하지 않은 이유 그댄 알고 있나요 / 윤종신, 배웅]
와 나 윤종신이 1위하는 줄 알고 존나 놀랬어
하 심장 윤종신님이 제일 늦게 멈추길래 아.... 이랫는데 축하해 애기들 ㅠㅠㅠㅠ
아까 윤종신님 음원 점수?만 봐서 1위 아닌줄 알아써...•° •°(°`ㅁ´ °)°• °•°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I_AM_SGBA

슨스 점수 밀려서 2위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윤종신 옹 ㅋㅎ
미칭.. 윤종신 노래 첨들어봤는데 개좋아..(뒷북)
아 윤종신과 선미의 노래로 좋은 삶을 보내고 있었는데 9월 18일에 빻탄이 나온다니.... 또 어떤 여혐 가사 가득한 노래로 나올까? 어떤 빻은 노래 들고 올까ㅜㅜㅜ 벌써 귀가 썩는기분..
윤종신님은 쩡말루 천재이심 . . 노래 다 띵곡
윤종신 검색하다가 제목 보고 성시경 노래 생각나서 듣다가 또 제목 보고 똑같은 제목의 보아 노래 찾아서 듣고 있는 나...
레드벨벳 최고다.... 윤종신 환생을 이렇게 리메잌하다니... 내가 Inst를 사게 만들다니....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shallwegang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skystella_0524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ineedhandsome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ineedhandsome

윤종신 좋니 노래를 곽진언 월간 노래가 부른 bomi_mic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