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엑소

엑소 찬열 나비소녀 천사가 내려온 줄 알았오...🦋💕
170826 에이 네이션 #엑소 #카이 엑소 카이 나비소녀 카이 파트
170728 SMT in TOKYO. 너ㅓ무 행복해 보여 종이니 ㅠㅠㅠㅠ 오늘도 행복한 시간 고마워요 ㅠㅠㅠㅠㅠㅠ 사랑해 ㅠㅠㅠㅠ #KAI #카이 #종인 #EXO  #엑소  #나비소녀
170805 찬열🎶 나비소녀 💕 꿈을꾸는걸음 🦋 그댄나만의아름다운 나비🦋🦋 #찬열 #CHANYEOL #박찬열 #EXO    #KOKOBOP     #엑소            #TheWarEXO       #exo
나비소녀 ))친절히 여기까지 마중을 와준 너(( 부분에서 엑소 멤버들 모두 종대를, 종대는 엑소엘을 가리킨다는 안무의 비밀을 알고 난 후 나비소녀 안무에 더 반한 사람들의 모임
8. 엑소 - 나비소녀 (Don't go) 어디였지 슴콘이였나 부른걸로 아는데 죽고십내요 저 이노래 엓오 최애노랜데 나도 가고십었어
나비소녀 ② 🦋 💙 ✨ ✨ #EXO #anation #엑소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exobsessi0n

라디오에서 엑소 나비소녀 나온다 94.3
2. 요즘엔 엑소의 나비소녀가 좋ㅎ다고 한다...
170826 A Nation 2017 나비소녀 #1 #EXO #엑소 #에이네이션
7. 딱히 없고 그냥 쉬고싶어요. 쉬는 걸 배우고싶다. .................음 글쓰는거? 예쁜 글들을 좋아해요. 그래서 가사가 좋은 노래를 애정해요. 엑소 나비소녀도 가사가 너무너무 좋아서 좋아해요.
멜론 새벽3시 실시간 급상승 1위 첸 (CHEN) - 최고의 행운 5위 나비소녀 뭐야 뭐야 (_) 저희 종대랑 엑소 노래 엄청 좋죠? 노래도 기가 막히고 작사 작곡도 좋고!!!
밍 멜론실시간급상승 1위 첸 - 최고의 행운 2위 엑소 -나비소녀 뭐짛?!?!??!!


에이네이션

170826 일본 에이네이션 생방송 #찬열 나비소녀🦋

170826 에이네이션 경수 나비소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ㅇ 엉엉어어엉ㅇ 요즘 경수 존잘미에 내가 우는 날이 많다 경수야ㅠㅠㅠㅠ
0827 에이네이션 정말 정말 사랑해 마지않는 나비소녀
170826 에이네이션 EXO 나비소녀 종대컷❤️ 내 시야에서 벗어나지 말아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첸 #CHEN #종대
170826 에이네이션 #시우민 나비소녀 프리뷰 일본 닝겐친구들에게도 안뇽~ㅇAㅇ 곰방와~ 인사해쥬는 요정님 ㅠㅠ 엄청 흔들렸네..
170826 에이네이션 나비소녀 아 진짜 오늘 너무 행복했고 애들 너무 예뻐서 눈물 광광😭😭나비소녀 노래 존좋이라구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어제 에이네이션 나비소녀부터 드랍댓 한무대에서 했네 역시 #찬슈 🙄🙄🙄
롯팸에서 몬스터럭키원로또코코밥헤븐전야나비소녀이렇게해주면 나죽어 ㅠㅠ첫롯팸인데 ㅠㅜ의상도 에이네이션의상입혀주고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BBHDO11256


경수

후엥 내가 보던 생중계 끊겨쏘ㅠㅠ 그래도 나비소녀 경수 넘 스윗
170826 A-nation 나비소녀 부르는 천사👼🏻 경수 웃는 모습 보니까 너무 행복하다❣️😫
나비소녀 경수 너무 예뻤는데 .... ㅜㅜ 타이밍을 못 잡아 ㅠㅠ
경수 나비소녀 춰줘ㅛ어ㅠㅠㅠㅠ
반주가 나비소녀로 바뀌는거에서 이미 눈물이 줄줄 흐르는데 경수 뒤로 보이는 에리디봉 물결이 너무 예뻐서 오열해버리기,, (´°̥̥̥̥̥̥̥̥ω°̥̥̥̥̥̥̥̥`)
나비소녀 무대때의 경수의 모습을 생각하니 정말 꿈꾸고 온 것 같고 그렇다. 안무할때 손끝에 퍼져나가는 그 행복의 기운을 너무 사랑한다.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사람이 되어버리는 그 순간, 그 매직파워를 좋아하고 아낀다.
170708 SM콘서트 보는내내 행복해지는 나비소녀 됴🍑 #나비소녀 #디오 #경수


EXO

조그마한 손짓 나의 가슴엔 회오리가 친다 / EXO , 나비소녀


멜론

멜론 실시간에 나비소녀랑 종대💘 설마 의드첸때문인가..
첸 종대 최고의 행운 멜론 실검에 떴네 'w' 나비소녀도 떴다
모얌.... 죤대 왜 멜론 검색 순위에 잇지? 나비소녀도 잇어
이 시간 멜론 실검에 종대...우리 첸 올랐네 아무래도 그거인건가 나비소녀도 있어


카이

170826 에이네이이션 나비소녀 종인이 🦋🐻 #KAI #카이 #종인


찬열

에셈콘에서 나비소녀는 찬열이와 종인이의 장난치는 모습이랄까 둘이 너무 신나보이구 재밌어 보여서 나까지도 보면서 광대가 올라간다...캬캬..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exokai_kr

종인이가 먼저 콕! 찔렀더니 찬열이도 콕! 찍어쎀ㅋㅋㅋ 귀여워서 울ㅇ어 내 소중한 나비소녀🦋


손짓

🎶나비소녀 조그마한 손짓 나의 가슴엔  회오리가 친다 #변백현 #백현 #baekhyun #ベク
조그만 날갯짓 널 향한 이끌림 나에게 따라오라 손짓한 것 같아서 [XOXO/나비소녀]
눈빛은 왜이렇게 다정하고 슬픈지 흑발 나비소녀 진짜 좋아 "조그마한 손짓 나의 가슴엔 회오리가 친다"
콘서트에서 다시보고싶은 무대가 뭐냐고 묻는다면 엘도라도랑 나비소녀가 제일 다시 보고싶다고 말하고싶다. 나비소녀는 애들 손짓 하나하나에 넋놓고 바라봤었기때문


종인

짧지만 아름다운 종인으 나비소녀
170716 SMTOWN LIVE WORLD TOUR VI in OSAKA 나비소녀 종인✨✨✨


가사가

개인적인 바람으로 언제일진 모르지만 다음에 나올 일본 싱글애는 나비소녀 일본어 버전 있으면 좋겠다 나비소녀 가사가 예뻐서 일본어로 가사 만들면 진짜 동화같고 예쁠 거 같아🙂 (일본어 감성 조아하는 사람...
나비소녀 가사가 너무 좋다고 ㅎㅎㅎ 눈물 날 정도로 ~


변백현

🎶나비소녀 170826 a-nation "사랑은 이렇게 나도 모르게" "부디 내 시야에서 벗어나지 말아죠" 😍 #백현 #변백현 #BAEKHYUN #ベク
🎶나비소녀 "사랑은 이렇게 나도 모르게" #백현 #변백현 #BAEKHYUN #ベク


일본

일본가서나비소녀부를땐 텐션 높아지는게 너무 확 보여 키킼 기여우ㅜㅜㅜㅜㅜㅜㅠ


종대

우리종대 성량 최도지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나비소녀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내가젤 조아하는곡ㅠㅠㅠㅠㅠ


나비소녀

나비소녀 전주랑 이 광경을 같이 보니 너무 소름돋아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d_mymmym

가파른 오르막 깎아진 절벽도 걱정마 무엇도 두려울 것이 없으니 ... #나비소녀 เเม้จะอยู่บนหน้าผาที่สูงชัน ก็ไม่ต้องกังวลนะ ไม่มีอะไรที่ต้องกลัว
어제는 진짜 잘놀았어요ㅠㅠ 잘놀았구 사실 찍는건 포기했었는데 기회되서 멘트랑 나비소녀만 잠깐 찟었는데 나름 성공적이라 아주 만족합니다ㅜㅜㅠㅠㅠ
#백현_최애짤_배틀 나비소녀 잊지말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세훈의 아름다운 나비소녀ㅜㅜㅜ
나비소녀 왜 이렇게 슬프게 부르는지 아는사람
나비소녀 시우민 보세요
나비소녀!!

진짜로 윈터히트 ㅠㅠㅠㅠㅠㅠ 불공평해도 듣고싶어 ㅠㅠ 글구 나비소녀두 ㅠㅠㅠ
ㅠㅠ 나비소녀 존나 슬프게 불러주삼
나비소녀 왜이렇게 슬프냐
나비소녀 노래 앞부분 전주 들릴때마다 콘서트때랑 애들이랑 다 생각나서 심장이 몽글해진다....매번들어도 설레는 부분...
히이익 나두 나비소녀랑 약속좋어해ㅐ애ㅐ!!!♥♥
나비소녀 너무너무 좋아하고 약속 징짜 좋아ㅏㅏ아아!!!!
나비소녀랑 엘도라도 꼭 다음콘서트에서 보여주기야😭😭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DREAM__MIN

나비소녀 해 울거야
나비소녀/17/🙆‍♀️
에어플레인 나비소녀 머신 들으면 통각 생각남 ㅠ
머신은 제목이랑 멜로디가 진좌 기계같움 나비소녀는 걍 전내 감성쩌는 노래라서 ,, 넹
나비소녀 너무 좋아... 콘서트에서 나중엔 좀 더 돈 써서 퍼포해주면 좋겟다
나 네일아트 할 때 내가 미쳐랑 소름이랑 나비소녀랑 들었다
택시에서 나비소녀가 틀어졌었더

라디오에서 나비소녀 나와 ㅠㅠㅠㅠㅠㅠ
아 일땜에 빡쳤ㄴ느데 라됴 채널 돌리는데 나비소녀 백현이 파트 딱 나와서 넘.. 힐링되어버렸다..ㅠwㅠ
? 앞집에서 나비소녀 들리는데 ?
95.3mhz 나비소녀 노래나옴..
나비소녀 끝부분😂
싸고에서 나비소녀 나온당!!
박지훈 배진영 나비소녀 불러주세요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Like_u_0412

나비소녀 만큼 좋아하는 서가대 백첸짤..
나비소녀 백현이 좋아해... 왈츠처럼 내 최애파트
맑은이 나비소녀네
나비소녀 진짜 눈물버튼이야 이건 어떻게 손 쓸 수 없는 그런 종류야
하............... 진짜 나비소녀 중국어판 너무 듣고싶은데....하.............
나비소녀들으니까 엓콘 ㅈㄴ가고싶은데 지금
나비소녀나올때마다 고록파고시퍼ㅠ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GYPSOPHiLA_412

8. 내 최애곡은 약속, 나비소녀, 피터팬
조용히 눈에 띄는 몸짓 강하고 부드러운 눈빛 거부할 수 없는 나니까 [XOXO/나비소녀]
170805 세훈 나비소녀 (2/2) 🦋✨✨ #SEHUN #세훈 #SMTOWNinHK
빛큥님 나비소녀 백현이라뇨!!!!(벌떡 (광광 너무 예뻐요 항상 감사합니다 지짜루 ㅜㅁㅜ 💞💕👍😙
여전히 나비소녀와 피터팬을 들으면 눈물이 날 것 같다. 괜히 막 보고싶고, 기다려지는 그런 노래. 그렇다고 그 기다림이 우울한 건 절대 아니다. 너무 설레서 우는거야.
아 지난번 말슴하셨던 그거구나ㅋㅋ ㅋ ㅋㅋ ㅋ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흑흑 조아요 사랑해요 흐긓ㄱ흑흑흑 저 이번에야말로 나비소녀 써서 고록팝니다(병크러;
사실 한 10분쯤?됬을때 나비소녀 나왔는데 보다가ㅋㅋㅋ울었다...ㅋㅋㅋㅋ제 양옆 뒷분들 죄송해요..쿨쩍거리는 소리 최대한 안내려했는데 자꾸 눈물이랑 같이 콧물이 나서ㅋㅋㅋㅋㅠㅜ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GYPSOPHiLA_412

#안될테니_사고를_쳐보자_200rt 에피소드랄까...?? 나비소녀 추려다 망해서 안올렸는데 춘게 아까워서 올려보는 세낭...
세나의 나비소녀를 보게되다니.......지져스,,, 춤선 진짜 예쁘다ㅜㅜ😍😍
나비소녀랑 베돈ㄴ크ㅠㅠ
론쥰의 미감이라면 슦주노래눈 푸리패스 할거자나요 차라리 엓 나비소녀가 더 현실성있어요
원래 나비소녀였는데 엘도라도가 좋아.., 웅장한 거 좋기도 하고 티저 떴을 때 ㄹㅇ 소리 질렀지 가다려왔던 거여서 뉴콘때 다시 해줬으면 하는 바람
나는 첫눈 나비소녀 갑자기 나오면 는물남
아맞아 미친 그두개 제일쩔어 나 나비소녀진짜;;;머박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921127_Happy

나비소녀첫눈 그두개쵝오다
준면이 나비소녀 이부분 고화질이 시급해ㅠㅠㅠㅜㅠ 너무 이뻐서 계속 보는중
나비소녀가 실시간 급상승에 있어서 까음짝 놀랐다
나비소녀도 좋다고 하셨고 새훈 옷 똑같은거 괘웃김ㅋㅋㅋㅋㅋ
근데 예전엔 나비소녀 했다 그러구 전야 추는걸로 보면 가능할거같기두... 누나는 소박하게 학티피셜^^,,,
그니깐여 나비소녀 하구 서누도 그 서누의하루 그 영상에서 럽미라잇 하구있구... 한번쯤은 커버할수있다 믿을래...
나비소녀 #1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LAS930112

나비소녀 음색 개쩐다...배쿈.....😂😂😂😂😂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112sweettime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ListentoBH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921127_Happy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ninaniniya

나비소녀 엑소 에이네이션 경수 EXO 멜론 회오리가 ksjj3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