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산

애들 포스터 샀는데 비온다 난 젖어도 애들은 종이라서 안되니까 애들만 우산 씌워줌ㅎㅎㅎㅎㅎㅎㅎ
우산 없는디, 비온다!!!!
아니 날씨가 무슨 비온다-)우산을핀다-)바람이분다-)우산이뒤집힌다-)다시핀다-)비가그치기시작한다-)해가쨍쨍-)우산접는다-)다시비가온다 ...
아놔 운동하고 씻고 나오니 비온다.. 우산 없는데...
헉ㄱ우산없는데 비온다
비온다... 우산 없는데
우산 안챙겨나왔는데 비온다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whatagreatday_

어^^,,, 비온다,,, 레인이데이~☔☔☔ 지역별 날씨 보고 우산챙기셔요
우산없는데 쪼기 비온다
우산 없는데 비온다 어쩌지
비온다 우산오1ㅅ다 하허하ㅏ 망했다 우산 없어
원총학생회 왔는데 비온다 ㅋ 우산 없는데...
웅 ㅠㅠ 들어올때는 안와서 우산 접어왔는데 다시 돌아가려니까 지금 또 비온다...😩
비온다 잠깐 우산 안들고 나왔는데

헉 비온다 우산 안 갖구 왔는데 그치!! 나만 안 갖구 왓니?
헉 비온다 우산 앖는데 집가기 전까지만 조금씩만 와라 제발
아이구 비온다 , , 서울갈때 우산 갖고가야갯지??
비온다 너는 안오고..가 아니고 원래 맨날 회사에 우산 두는데 어제 비와가지구 우산 가지구 갔다가 오늘 아침에 못가져왔는데 나 집에 어케 가지....
비온다ㅋ ㅋ...우산업는데...,..............
오늘 하루종일 비올것같더만 이제 비온다.. 우산 없는데
ㅋㅋㅋ아ㅏ 잔소리해줄 칭구가 어떤 칭구일찌 궁금하구만:3c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콩땐쓰 맨날 잔소리마ㅏㄴ 1472941294712번 들을거 같은댘ㅋㅋㅋㅋㅋㅋ(거실에서 잠듬 비온다 그랬는ㄴ데 우산두고 감((죤ㄴ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jungtw_leo1110

한번도 맞지않는 기상청 날씨땜에 12시에 비온다는 예보를 보고도 개무시하고 우산을 놔두고 나왔더만 비온다 ㅠ
둘이 손잡고 결혼식장 입장하는데 역시나 어김없이 비온다... 하지만 야외결혼식 포기할 수 없는 윙, 결국 모두 우산 쓰고 결혼식 진행한다
[태호] 비온다~ 이프들 우산 잘 쓰고 다녀!! 오늘 #뮤직뱅크 도 화이팅! #임팩트 #태호 #IF #텐션업
{Insta;} 비온다☂️☔ 진짜오랜만에 제일 좋아하는 카페에 앉아있는데 좋아하는 비까지 온다 근데 우산없네^^?
비온다! 우산, 같이쓸래ㅡ?
야러분 비온다 우산 챙기세요 전 늦엇서,,,,,싯팔
역시 우산을 두고 나가면 백프로 비온다....

비온다 아하핳 (우산 없는 사람들
오늘 비온다 그랬었구나.. 난 또 우산없이 댕로를 왔구나ㅎ...
갑자기 비온다 나올거면 우산 챙겨
우산 없는데 비온다;
빆에 비온ㄴ다..우산없는데
#우산 막아라 비온다!!


세르비온

세르비온 펫 결국 샀다... 이쁘네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bae_05_1029

쿤 + 세르비온 + 에브 내 맘속의 귀여움 최대치겠다 세상에 ㅠㅠㅠㅠㅠ
펫 세르비온 본모습은 용인듯한 떡밥대사 엄청 많이뿌리는데 본모습으로 바꾸는 캐시템 내주면 좋겟다.. 난 용이조아
아무리 봐도 세르비온 성능도 개짱이고 너무 예쁘다 다음달에 두마리쯤 사재기해둬야겠음
일단 5만원 질러서 이브 압타랑 세르비온 펫 사줄겁니다
세르비온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일단 그거랑 1피는 확정인데 따흑,,,, 그냥 캐시 지르고 도시락 싸들고 다녀야할 판입니다,,,,,, (영혼을 털음
20억 모아야지했는데 세르비온사고 엘티어 사고 모으면 모으는대로 덥썩덥썩 써버려서 그만두기로했다 ed쓰는게 젤 즐거워(춤1
세르비온 아이 삿다

결국 세르비온 질렀다 내새꾸 예쁘다
??????아포에 세르비안 아이인가 저거 완전이쁘다 세르비온 아이?
맞아요 여러분 세르비온 아이 《한정 눈 커스텀입니다 묵히실분은 기억하시다가 묵히세요
흐헼ㅋㅋㅋㅋㅋ 세르비온아이 샀당 나왔을 땨부터 고민햤는데 갱장히 행볻하다
오늘 사제퀘 깨고 세르비온 사고 했다 히헥
귀여운 냥이가 있지만 계속 스킬을 이상한데다 써서 다른 펫 써보려구요.,.. 세르비온 넘 귀여워요 (사심)
맞아요 너무 귀여워요...! 전용 명령어 진짜 졸귀터집니다 단팥빵 오물오물하는 세르비온님...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kagomekikyo65


비가

더워서 창문열고 자기 -) 소나기 옴 -) 비가 들이침 -) 창문닫고 자자 -) 비 그침 -) 더워서 창문열고 자기 -) 소나기 옴 -) 비가 들이침 -) 창문닫고 자자-) 비 그침 -) 더워서 창문열고 자기-) 또
비온다 안개 낀 비오는 날은 비가 잘 안개...
밖에비온다 #StopForcingEng_toKors 내맘에도너네땜에비가와슈발
비가 내리다말다하다가 친구가 비온다 해서 내가 아니 비는 안와 정지훈이 와 였나 몹쓸드립쳐버림
지인분들 대부분이 서울이나 그 근처 사시는데 그 분들이 비온다 하면 항상 그 다음날에 비가 와
타이밍 좋게 비오네ㅋㅋㅋㅋ비온다 비가와요 비맞자 우와앙
천둥이랑 비가 밑으로 내려갓나바 아까는 막 서울쪽 트친들 비온다그러구 아깐 우리동네 그랫구 지금은 대전이구

아침부터 열일한거야~? ㅎㅎ 점심도 맛난거 먹어~ 거기 안 덥니;; 아 너무 더워;; 여기 오늘 비온다 했는데 ㅠㅠㅠㅠ 비가 안와...ㅠㅠ
비온다 글애놓고 왜 비가안와요
그래요? 하긴 비가 온 뒤의 정취도 좋죠~(시선은 계속 하늘밖을 향해있다) 저도 이런 하늘 좋아해요! 비온 날 방안에서 빗소리를 듣는 것도 엄청 좋아하구요 헤헤(얘기도중 너를 돌아보며 살짝 웃어보이곤 다시 하늘로 시선을 돌린다)
구리고 좀 모라할까.. 지방 사는 사람들은 여기에 비가 오면 "아 여긴 비온다ㅜㅜ ㅇㅇ에도 비와?" 이러케 뮫는데 서울 사는 애들 중에 일뷰는 서울에 비오면 다른데에더 비오는 줄 알고 당연히 거기더 비 많이 오지?ㅠㅠ 이렇게 뮫곤 한다
어릴적부터 비온다¡ 하면 누가 울고있나봐 라고 생각해서 내게 슬픔이란=비가 돼버렸다


비와

헉 비와 비온다 비와!!
비온다 비와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0RG_0516

아 비온다 비와
나가야 하는데 비와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집에

주말내내 비온다메 아 집에서 머하냐
비온다 비온다 바람분다 바람분다아 집에 껌딱지처럼 붙어있어야지
비온다 집에서 뒹굴뒹굴이짱이지~~
비 그쳐서 집에 왔는데 또 비온다ㅠㅠㅠㅠ
...인데 망했다 밖에 비온다!! 뭐야 오늘 일기예보에 그런 말 없었는데;; 아 아까 비 안 올 때 그냥 집에 갈걸;;;

헊비온다쉬바 나나모님 집에 들어가실게ㅔ요
왠지 오늘 일어나서 온몸이 쑤셔서 에이 설마 했는데 집에 가는 차에서 지금 비온다 ㅇㅅㅇ)...


날씨

하늘 엄청 예쁘다고 하려 했는데 비온다ㅠㅠㅠ 그 쪽은 날씨 어때요?
그래야겠다. 일기예보보니 오늘 비온다그랬는데 날씨가 쨍쨍하네.
한국 날씨 너무 습해요ㅠㅜㅠㅠㅠㅠㅠ 진짜 계속 비온다ㅜㅜㅜ☔️☔️
오늘 날씨는 조온나 습하다가 조온나 덥다가 조온나 쾅쾅거리다가 조오오온나 비온다
아 점말,,;;; 여기 왤케 더운걸까ㅜㅠㅠ 폭염이래ㅠㅜㅜ하ㅠㅠ 다들 날씨 어떠세여.... 강원도 쪽은 비온다 햇는데...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N_anhwa

에잇-정말.꿋꿋히 버티다가 차 닦았는데 비온다.날씨어플도 확인했는데😩
아 오늘 시카고 가는 날인데 비온다 시카고 날씨 좌야겠어
와... 오늘 비온다 그랬었는데 날씨가 오지게 좋네.... 왜 내가 행사 안갈때만 날씨가 이래😊?? 나진짜행사랑 연이없음??ㅋㅋㅋㅋ 어떻게 이렇게 날씨가 좋을수있짘ㅋㅋㅋㅋ 시원하고, 화창하고 ㅋㅋㅋ 날 다했내 ㅋㅋ 쳇 ㅋㅋ가신분들 잘 다녀오세요!😉
아 그래?ㅇㅅㅇ 아 또 비온다 망할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 진짜 왜이럼...


여긴

와 트친분들이 하루종일 비온다 천둥친다 할때 여긴 햇볕쨍쨍 했는데 지금 비오고 천둥침
한국은 비온다던데 여긴 너무 더워서 몸에서 비온다
여긴 비온다!!!!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equilibrium0925

여긴 계속 비온다. 하아...
ㅋㅋㅋㅋ 뭔가 엄청 먼 나라 이야기하는 것 같네요 여긴 비온 뒤에 쾌청해졌음다


주륵주륵

규륵아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규륵이 쥬륵이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여자친구 #신비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다들 비 맞으면 안돼안돼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밖에 비온다 주륵주륵
바께비온다 주륵주륵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iamDiscorea


사고

떡볶이 사고 나오니까 비온다
와 진심 앞이 안보일 정도로 비온다. 민나 사고 조심
이번 압타는 패스... 아라 셀비온 사주고... 한압 팔 티켓 사고... 그러면 되겠다


뒤에

태어나면 안되는 사람은 없어요 ..! 우린 모두 순돌순돌하게 태어난 거에요 😉 지금은 진짜 너무 힘든거 같지만 비온 뒤에 땅이 굳는다잖아요 힘내요 요정님 🤗
비온 뒤에 땅이 굳는다지. 관계 개선에 좋은 날이야.
예전에 콜린님이 지진이다! 했을때 10초 뒤에 기숙사 흔들렸었구 유님이 천둥친다! 하면 쪼끔 이따보면 여기도 비온다 소식빠른 트위터 :3
일본 엄청 파랗다 지금 핑쟈네는 어두컴컴 다쓸어버리겟다고 비온지 5시간 뒤에 호우주의보 문자 왓는데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nangnanghan

비온 뒤의 에버랜드 야경은 넘넘 예쁜 것이다....ㅠㅠ (올해도 벌써 두번이나 폭우를 맞아봤지만.... 비 갠뒤에 맞는 이 광경은 정말 예쁘다.....)


천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비온다. 천둥엄청나. 피부 짜릿해
엑소가 없는...한국 천둥치고 비온다
비온다 천둥 번개만 안 쳤으면 좋겠네
비온 다 천둥 번개 개쥬아
비온다. 천둥 몰고. 멋들어지게 온다.
으아 비온다 천둥만 안쳤으면..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314Vic

비온다...천둥치구
천둥번개치면서 비온다 ㅇㅁㅇ
천안 오지게 비온다... 천둥 소리 개 크고 번개에 비 무슨 이렇게 많이와... 준면 진정해ㅠ....
비온다 천둥친다..
밖에 천둥치고 비온다 오예
어제 찍었던건데 올렸는지 기억은 안나서 그냥 올린다 그리고 천둥이 점점 다가온다!!!쿠르릉소리가 들려!!!!비온다!!!!!!
비온다 천둥번개도 친다ㅠㅠ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joohyuhie

천둥ㅇ 번개가 친다..비온다...아싸..,,!


우와

우와 비온다 야호 비온다!!
우와ㅏ... 비온다.... 엄청 온다....
우와 집근처 도착해서 앞머리 자르러 미용실가는 길인데 비온지 얼마나됐다구 햇빛이 쨍하냐
우와 밖에 비온다 번개도 친다
우와 밖에 비온다


하늘

비온 뒤 하늘은 그렇게 이쁘다던데..실화네.....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loveuvelvet

귀여운가 막 어 그런 표현 많이 쓰잗ㅎ아 하늘에 구멍뚫ㅣ린 것처럼 비온다!
네네 오늘 하루종일 맑고 쾌청하고 덥고 하늘도 짱 파랬어요 지금 대전사시는 트친분들 다들 비온다그러고 번개얘기하시길래.... 번개 무서워하시는 몬쥬님 기여워요(아무말
오늘 하늘 비온 후로 끝내주게 예쁘다
이에 가리지 않은 하늘이 보고싶었다. 붉은 빛이 짙어지는 곳으로 발을 옮겼다. 비온 후 무겁고 가벼운 구름이 섞인 하늘. 하늘은 그곳에 석양을 담갔다.
씻고 나왔더니 하늘이 꾸릉꾸릉거리는거 같길래 밖에 ㅇ밧ㅅ더니 비온ㄴ다
와 하늘 너무 예쁘다 비온 뒤 맑음이 이런건가
허류ㅠㅠㅠㅠ아쉽네용 오늘 비온댔는데 맑은 하늘이었어요ㅠㅠ코엑스에 먹을거 많죠??자주 가는데도 거기 식당 다 못 가봤어요ㅋㅋㅋㅋㅋㅋ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altpajswlrmrgua

12. 글의 분위기 완전히 청량한 여름하늘 / 비온 후 꿉꿉한 공기 요정도?? 후자를 너무 사랑한다.


세상에

비온다옹이래 세상에 세상에
ㅋㅋㅋㅋㅋㅋㅋㅋ세상에 머리말리려고 선풍기 켰는데 바깥바람이 더 쎄닼ㅋㅋㅋㅋㅋㅋㅋㅋ 내 방이 바람길이라 더 그런진 모르겠는데 창문 앞 근처에 앉아서 머리 살짝 탈탈하고 맀으면 선풍기보다 잘마를것같닼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비온다....?
물론 세상에 슬픈 일도 많지만 기쁜 것도 많은걸요! 비온 뒤의 무지개! 아기 고양이의 꾹꾹이! 갓 구운 빵! (다시 윙크와 손가락 총을 날린다.) 호호, 실은 당신이 이세상에 태어난 순간 나는 모두를 사랑하고 있답니다. 호호.


아이

백설공주님 아이셩에게 피노키오 진규리가 모닝키스♡ 오늘 겅듀님 데리고 마당 산책시켜드려야하는데 비온다 흐규흐규 8ㅁ8 ㅋㅋㅋ
😽비온다옹 #레드벨벳 #아이린
😽비온다옹 #아이린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baetaedy

히히 히히 나의 아이들아 밖에 비온다 쥬륵쥬륵 나가놀자꾸나
아이ㅣ런 비온다
😽비온다옹 #아이린


하느라

재밌겠다. 난 자전거니까 비온다음에 지금 건조하고 흙탕물 닦고 기름칠하고 하느라 귀찮은데 몸은 씻기만 하면되는구나... ㅠ_ㅜ
어덜트리오 셋이 각자 과제가튼거 하느라 학교에 늦게까지 남아있는데 밖에 비오는거보고 비온다..그러게..무섭네..하는와중에 책상에 대본펼쳐놓고 얼굴꽃받침하고있던 히소카가 팔꿈치로 두두두두두하고 책상두들겨서 애들놀래켜서 이르미 클로로한테 처맞는거 보고싶음
어덜트리오 셋이 각자 과제가튼거 하느라 학교에 늦게까지 남아있는데 밖에 비오는거보고 비온다..그러게..무섭네..하는와중에 책상에 대본펼쳐놓고 얼굴꽃받침하고있던 히소카가 팔꿈치로 두두두두두하고 책상두들겨서 애들놀래켜서


망했어

왕 비온다 망했어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baerinei

망했어 비온다 😭😭😭😭
아 비온다 망했어


비오면

인생 모지......? 으흐흑 비온다 비오면 나의 상태 똥됨
그리게 어제는 많이 더웠는데... 비온다!! 근데 비오면 졸려


주룩주룩

눈에 비온다 주룩주룩...
밖에 비온다 주룩주룩주룩🌧🌧
밖에 비온다 주룩주룩~!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irenetokki

#빈) 밖에 비온다 주룩주룩💧💧 파전먹고싶다😀 #MVP #엠브이피 #Been


여기도

드디어 여기도 비온다..
비온다 여기도


비온다

비온다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RV_IreneJh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one_jinee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baeirenessi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zhuxuaan

비온다 우산 세르비온 비가 비와 집에 천둥 rvlvtbae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