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게

운전하면서 볼 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틀어놓고 흥얼거리고 있었다. 옆에 앉은 후배가 가만히 듣다가 내리기 전에 말했다. "근데 행성은 빛나지 않잖아요." 그걸 듣고 생각했다. 역시 이과는 정신 건강에 나쁘다. 규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너의 품에 잠든 난 마치 천사가 된 것만 같아요 난 그대 품에 별짗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中 #세븐틴 #호
엄지와 검지만 해도 내 마음을 너무 잘 표현해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170819 인천공항 출국 #아스트로 #ASTRO #라키 #ROCKY #박민혁
현빈이가 이때 말했던 신청곡 방금 본방에 나왔어요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 #-2. 태연-I #-3. IU-스물셋 #-4. f(x)-Goodbye Summer Feat.D.O #-5. 지드래곤-무제 #-6.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7. IU-
포스트잇 보더니 얼굴을 열심히 보구 음 볼빨간 사춘기! 이래서 제목운? 했더니 음~ 우주를 줄게! 해가지구 내가 연습해올게!!! 했더니 그러면 유튜브에 올려달라구 자기가 검색해서 들을거래 어흑ㅠ 그 말 하는데 너무 귀여
후회하지 않을게 너의 이유 되어 줄게 _ 처음부터 너와 나 _ 볼빨간사춘기 음ㅅ색게조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Climel__

R3D_FL4V0R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 아니 더이스트라이트 아갓츄도 인디록으로 분류되어있고 볼빨간 사춘기 님들 우주를줄게도 인디록으로 분류되어 있고,,,그렇긴 한데 진짜 춤추면 어떡해 나 죽을지도 몰ㄹ라,,,
20. 죽을 때까지 노래 한 곡이라니 너무 가혹해서 탈락. 방출입니다. 근데 꼭 고르라고 하면,,,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그 뒤에 수백개의 곡)
170503(6)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게🎤🎵🎵 #소년24 #진성호 #성호 #소년성호 #BOYS24 #SUNGHO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볼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 #박우진 (cr. FineW00D)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아니 더이라 아갓츄랑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줄게랑 몬가 내가 생각했던 세운이가 할 것 같았던 음악들이 다 인디록으로 분류되어있는데 댄스라고 해서 나 놀래버렸서,,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안녕하세요! 스타틀에서 준 디에잇 디노를 맡게된 밍귤입니다! 곡명은 볼빨간 사춘기의 '우주를 줄게' 입니다♡
췌.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J'aime une vidéo  "Red Cheek Puberty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박지윤의 가요광장]" à l'adresse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별빛 아래 잠든 난 마치 온 우주를 가진 것만 같아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stars_in_dream

어제는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 이름 새겨 놓았죠 한참 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박우진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둘리님이랑은 뭔가 이노래가 어울릴거 같아요!느낌적인 느낌이랄까...이런 분위기가 어울리는듯한....?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calligraphy #캘리그라피 #여백채움
13. 정승환 - 우주를 줄게(원곡 볼빨간사춘기) 니곡내곡의 정석 정승환 최 고 ! 14. 밴드 노래는 별로 안 좋아해서 .. 패스
옹성우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노래 한 번만 불러주세요ㅠ 이 외에도 그동안 드러낼 기회가 많이 없었던 성우의 노래 실력을 마음껏 보여줄 수 있는 노래라면 아무거나 괜찮습니다 성우 노래 길게
170807 데뷔쇼콘 Like a star 내리는 비처럼 반짝이는 널 가지고 싶어 Get ma mind 🌠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라이관린 #워너원

JSHS MY SON MY PRECIOUS BABY I LOVE 꾸꾸 우주를 줄게 - 볼빨간사춘기 💕💕💕💕💕 #정국 #볼빨간사춘기
11. 엑소-코코밥/Forever 15. 엑소-call me baby, Nct127 - once again 16. 찬디-Boyfriend 17.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줄게 18. NCT127 - Cherry Bomb, baby don't like it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이번 휴가기간 동안 놀러가서 친구들에게 볼빨간사춘기의 존재를 들었다. 많이 들었던 노래였는데 누가 불렀는지는 까맣게 몰랐었다. 우주를 줄께에서 모두가 썸머파리라고 알고 있는 부분의 가사가 사실은 Cause I’m a pilot이란걸 알고 빵터졌었다.
지학시간에 우주의 크기 관한 영상보면서 애들이 "와. 대박. 우리는 먼지만도 못한존재야" 이러고있었는데 끝나고나서 어떤애가 한 말 "볼빨간 사춘기는 무슨 자신감으로 저런 우주를 준다고 그런거야"
6♡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께


안되는

7.좋아하는 노래:볼빨간사춘기 나만안되는연애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with___u__613

시작부터 사랑하지 않았다고 내게 말했었다면 그랬다면 나의 마음은 이렇게 굳게 닫혔을까요 /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사춘기 💖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당신이 관통을 당했을때의 마음을 그대로 나타낼껍니다(아마
5. 빈지노 - 젖고있어, relation /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사춘기의 나만안되는연애도 이별노래...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 사춘기- 와 난 이 노래를 왜 지금 안거지 너무 좋다구 ..
왠지 오늘따라 마음이 아픈지 했더니 오늘은 그대가 날 떠나가는 날이래요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1.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이 노래 원래 겁나 유명하지만 진짜 넘 쥬아서,,,추천 합니닷 들을때마다 진짜 헤어진 것처럼 울컥한다는 게 함정,,,
볼빨간사춘기 나만안되는연애...☆
볼빨간사춘기의 나만안되는연애 조아해요!
6. 노동요는 그때그때 다른데, 요즘은 볼빨간사춘기의 나만 안되는 연애를 듣고있습니다 :D
추천곡 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 볼빨간 사춘기 #캘리그라피 #캘리 #볼빨간사춘기


남이

소녀시대 lightbup sky 아이유 팔레트 볼빨간사춘기 남이 될수 있을까 (전부 여자곡들이다)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P_ANG_

볼빨간사춘기&스무살 - 우린 남이 될수 있을까
[#ColorLIVE] #볼빨간사춘기 X #스무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Full ver.) 음원도 좋은데 라이브는 더 좋아 ㅠ_ㅠ
10. 가장 최근에 알게 된 노래 Adam Lambert - Cuckoo 볼빨간 사춘기, 스무 살 - 남이 될 수 있을까
난 너를 지울 수 있을까 그저 한순간에 우린  남이 될 수 있을까 쉽지 않을 걸 알지만  좋았던 날도 많았지만 되돌리기엔 멀리 와 버린 걸까 -볼빨간사춘기 남이 될 수 있을까- 이거 노래 가사가 진짜 맘에 듦.. 잊었던게 생각나서 슬픈데 노래는좋다
💎내가 좋아하는 노래 순위💎 1.피땀 눈물-방탄소년단💕 2.에너제틱-워너원💕 3.발레리노-리쌍💕 4.남이될수 있을까-볼빨간 사춘기,스무살💕 5.사랑이 잘-아이유,오혁💕 6.아니쥬-방탄소년단💕 7.네버-국민의 아들💕 8.저별-헤이즈💕
DAY3-남이 될수있을까(볼빨간사춘기)그냥 엄마아빠가 좋아하심...
그거 볼빨간사춘기랑 스무살이랑 부른 남이 될 수 있을까 같은ㄴ데영ㅇ?😮😮

난 너를 지울 수 있을까, / 볼빨간 사춘기 - 남이 될 수 있을까 #붕어캘리
[VID] 170617 #Bolbbalgan4 sing 'We loved' ( '남이 될 수 있을까') live for the first time 😍 [c] Jinoo 95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AhnJiyo
딸이랑 단둘이 본 '스무살 콘서트' 목소리 너무 좋고, 노래도 너무 좋았다. 요즘 볼빨간사춘기와 같이 부르는 '남이 될수 있을까'도 좋은것 같다.


그대

추운 밖에 있다가 갑자기 따뜻한데 들어와서 둘다 볼빨간사춘기 돼가지그 괜히 막 더운거같구 어색하고 ,, 김도잉이 먼저 신발 벗고 들어와서 뭐하고 있어 빨리 들어와 하니까 황 그제야 신발 벗고 들어왔는데 쓱 둘러보니까 황인즌 쓰던 방 그대로 비어있어
그 꽃은 그냥 예쁜 꽃이 아녜요 내겐 그 여름이 그대에겐 여운이 남을 소중한 노오란 꽃이에요🌻 프리지아 - 볼빨간사춘기
170611 일본 악수회 넌 나의 초콜릿 그대 꿈처럼 사라 질려 해 날 보고 웃어 눈 웃음은 녹아 녹아 녹잖아 (🎧볼빨간사춘기-Chocolate) #SF9 #에스에프나인 #태양 #TAEY


프리지아

지창욱이 추천하는 노래(플레이리스트) 1. 폴킴-비 2. 정준일-고백 3. 볼 빨간 사춘기-프리지아 4. 김광석-혼자 남은 밤 5. 지창욱-네가 좋은 백 한가지 이유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skadnjsgus0516

볼빨간사춘기 - 프리지아 태린님은 예쁘고 아름다운 걸 좋아하시고 또 잘 어울리시니까 음색이 너무도 동화 같은 볼빨간사춘기의 노래로 가져 오고 싶었어요! ✨ 또 제 방에 화관이 여전히 걸려 있고 꽃이 잘 어울리시구 🌸
볼빨간사춘기 프리지아 진짜 행복해지는 도입부니까 모든사람들이 들어줬으면 좋겠어요
볼빨간사춘기 - 프리지아 태린님은 예쁘고 아름다운 걸 좋아하시고 또 잘 어울리시니까 음색이 너무도 동화 같은 볼빨간사춘기의 노래로 가져 오고 싶었어요! ✨ 또 제 방에 화관이 여전히 걸려 있고 꽃
#여자친구 #GFRIEND #SpecialClips #신비 - #프리지아 (Original Song by 볼빨간 사춘기), #은하 - #사랑은은하수다방에서 (Original Song by 10cm) ▶
프리지아 - 볼빨간사춘기 그 이것도 가사가 넘 옙버
내가 애인님한테 처음 선물한 꽃이 프리지아였어서 앤님이 볼빨간사춘기 프리지아를 부르면 내 볼이 빨개져 (??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vocal by. 트와이스 사나) #트와이스 #TWICE #LieV #사나 #SANA

갑자기 뜬금없지만 요즘 볼빨간사춘기 프리지아 노래 들을때면 나도 모르게 오빠 따라서 지그덕지그덕 리듬타고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vocal by. 트와이스 사나)


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나만 안돼는 연애 / 볼빨간 사춘기 🎶
#OkkaysLove김재환 👉재환이가 불러줬으면 좋겠는 노래👈 ✔넌감동이였어-성시경(풀버전) ✔처음부터너와나-볼빨간사춘기 ✔미친연애-범키 ✔비-폴킴 ✔미생-그리즐리 ✔예뻐서-유승우 ✔혼자라고생각말기-김보경 ✔너의집앞에서-김범수 ✔저별-헤이즈
#OkkaysLove김재환 👉재환이가 불러줬으면 좋겠는 노래👈 ✔넌감동이였어-성시경(풀버전) ✔처음부터너와나-볼빨간사춘기 ✔미친연애-범키 ✔비-폴킴 ✔미생-그리즐리 ✔예뻐서-유승우 ✔혼자라고생각말기-김보경 ✔너의집앞에서-김범


처음부터

또 있어요😀 볼빨간 사춘기- 처음부터 너와 나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그리고 제가 이거 진짜 시현이 해주고싶은 말인데ㅠㅠ [사랑한단 이유로 상처주진 않을게.] 이것도 볼빨간 사춘기-처음부터 너와 나 가사에용☺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UNDER_Piyong

"사랑한단 이유로 상처 주진 않을게,, 처음부터 너와 나인 것처럼 Love you❤" 볼빨간 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간 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뒷부분 모르는 새럼)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 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간사춘기
2. 처음부터 너와 나- 볼빨간사춘기
9. 볼빨간사춘기 - 처음부터 너와 나


별이

#린켄지 #린켄지_커미션 내 안에 빛이 되어줘  나의 맘을 알아줘  내 세상에 밝은 별이 되어줘 / 볼빨간사춘기, 처음부터 너와나 🌺 린켄지 커미션입니다!


싸운날

볼빨간 사춘기_싸운날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HanaAlice1001

제 글은 볼빨간 사춘기님덜의 싸운날 들으면서 읽으주시면 감사하갯습니다,,, 후기에 노래도 집어 너으께요 ㅠㅠㅠㅠㅠㅠ
볼빨간 사춘기 싸운날 좋당
11. 볼빨간 사춘기 싸운날 추천해요 !!! 이것도 you 만큼 좋은 노래입니다 ㅠㅜㅜㅜ 그낭 볼빤간 사춘기 노래는 다 좋아요 ,,
3.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 이성남자에 대한 마음이 싫어질때 이거 들으면 은근 좋고 ((?) 뭔가 그냥 조아요,,
볼빨간사춘기는.. 싸운날 까지 조아햇던거 같다
볼빨간사춘기 - 싸운날 진짜 푹 빠졌던 노래 ㅠㅅㅠ
18. 싸운날- 볼빨간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_9Q_Q9

5. 잘 모르겠다.... 6. 유튜브에서 좋아하는 노래 틀어놓고 자동재생시켜놓는다 요즘은 볼빨간 사춘기 싸운날이랑 블핑의 마지막처럼 케케의 가지마정도? 7. 정면이나 반측면이 아무래도 그리기 쉬우니까ㅎ


말해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케이온 러브라이브 하이큐 리제로 볼빨간사춘기 (약간 )) 블락비 (( 후 반ㄴ도의 흔한 애니덕이었지..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듣고 있으니까 인기 많고 잘생긴 대학생 니노가 진한테만 사늘(하다고 쓰고 불알친구로 읽는다)한 거 보고 싶다
볼 빨간 사춘기-좋다고 말해 를 모티브로 했습니다 내가 이 곳에서 한 발자국이라도 움직이면 퐁 하고 날라가 버릴 것 같았어 #국뷔 #국뷔연성
좋다고 말해 ㅡ 볼빨간 사춘기
1.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볼빨강이들 노래들은 대체로 밤이나 저녁에 듣기조타..뭔가 밤 날씨가 좋길래 앉아서 들었던 적이잇다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ppjppcllyy

사랑꾼ㅎㅎ진짜 그런거면 좋겠따 ㄱㅇㄷ 완전 좋졐ㅋ볼빨간 사춘기의 좋다고 말해 오늘 선곡까지 조따ㅎㅎ((재윈맘


노래가

어제 려화랑 노래방가서 볼빨간사춘기 you 부르는데 김려화가 노래가사 내가 쓴거냐고 물어봤다(((( 가사랑 내 행동이 똑깉긴 하죠 네ㅔ....
노래들으면서 트위터하면 맨날 노래가사 말투 따라하게됨;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듣다가 방금도 그랫어
볼빨간 사춘기-사랑에 빠졌을 때 우연히 듣자마자 너무 노래가 좋아서 맨날 흥얼거리건 노래 남자친구 생기기 전 썸 탈때 ? 들었는데 진짜 심장 간질간질 해서 더 좋게 느껴졌던거같다
올해 상반기 음원수입 1위가 "볼빨간사춘기"라고. 나는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다. 고 생각했는데 긍금해서 찾아보니 내가 흥얼거리던 노래가 볼빨간 사춘기 노래였다.
어딜가도 볼빨간 사춘기 노래가 들려...ㅋㅋㅋㅋㅋㅋ... 어딜가도 후루 생각이 난다구..;ㅆ; 야아..
치킨집 가서 가족들끼리 치킨먹는데 볼빤간 사춘기 노래가 나왓는데 아빠가 " 이거 거 노래 아니냐 그 코빨간여자들 " ㅋㅋㅋㅋ ㅋ ㅋ ㅋ ㅋㅋ ㅋㅋ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cheerup0531

13. 볼빨간 사춘기-심술 노래가 뭔가 귀여운데 발랄한 느낌이여서 듣기 좋고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그냥 다 좋아요♡


안지영

볼 빨간 사춘기 노래들. 안지영님 목소리.
170729 봉화은어축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6. 연예인... 예전엔 연예인은 아니지만 노르웨이숲고양이 닮앗다햇엇눈데 최근에는 가수 볼빨간사춘기에 안지영 닮앗엇다는 소리 들엇음!!!!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ㅇ머리도 고데기 다 하고 저거 디따 많이 뿌려서 고정시킴
[#김지수 '#DUST#박서준 VER Teaser 공개] 첫 장면부터 설렘사♥박서준 VER 티저 공개 두 번째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티저 2/28 정오 공개 - 김지수 미니 앨범 'A dream' 03.
떠오르는 대세 고막남친 #스무살 신곡 '떠올려줘' 스포일러 방송! 오늘은 특별히 #볼빨간사춘기 안지영님도 함께합니다 ^0^ #5분스포일러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1theK

볼빨간 사춘기 안지영 닮아쏘~~~~~!!! ㄹㅇ 존똑


볼빨간사춘기

My Top 20 songs of the Day #18. We Loved - BolBBalgan4 (볼빨간 사춘기) ft. 스무살
아 나 요즘 한국노래 잘 모르는데 그 뭐냐 볼빨간사춘기랑 헤이즈? 랑 엔시티 드림에선 민형이가 젤 좋더라
바보야 오늘은 안된다고 말하지마 오늘만큼은 내게도 꼭 기회를 줘 사랑스럽게 웃는 것도 예쁘게 말하는 것도 많이 연습했어 보고싶어도 참으라고 하지마 - 볼빨간사춘기, You(=I)
볼빨간 사춘기가 옛날에 케이팝스타에 나왔던 애들이라며 ! 그때 그편 봤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애들이 그렇게 큰거구나
박정현 악동뮤지션 에피톤프로젝트 브로콜리너마저 하동균 남태현 못 지소울 안녕하신가영 볼빨간사춘기 스웨덴세탁소 바닐라어쿠스틱 김지수 스무살 창모 문문 레터플로우 팬분들 중 ))썸데이 페스티벌 양일권 사서 저와 반 나누실 분
제가 팬싸가서 물어봤던 건데 볼빨간사춘기-you 요! ☺☺ 엠님한테만 알려드린다요!!!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jongjong_xoxo

볼빨간사춘기 볼빨기사춘간
헉 볼빨간사춘기노래중이 오빠야 그거 노래 가사로 벨져마틴 보고싶다
서투른 내 맘이 너에게 닿을까봐 사실 손 잡는 것도 많이 떨리는 난데 오늘도 배웠는걸 널 더 닮아가던 걸 이젠 내가 널 닮아서 함께 웃고 있던걸 - 볼빨간사춘기, (You(=I))
고록은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들으며 써야죠
너 진짜 귀여워 진짜 잘생겼어 그러니까 여자들이 자꾸 들러붙어 이거 뭐예요? 저거 뭐예요? Or you have a girl friend? -볼빨간 사춘기, 심술 中
nok_guah볼빨간 사춘기 심술 불러보앗다
요즘은 볼빨간 사춘기 노래 좋아해. 그리고 아이유 마음 도! 목소리가 예쁘면 다 좋아지는 것 같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alchemist0809

(뒤늦은 볼빨간 사춘기를 맞이한 청년이 떠난 자리는 공허하다...)
오이카와씨도 볼빨간 사춘기랑 아이유 노래 자주 들어야겠어! 어쩌다 같은걸 들을 수도 있고? 그러면 진짜 로맨틱하겠다!😚
센이랑 룬이 중학교 같이 다니는 친구인데 룬이가 빨간책을본다면... 센:(경멸의눈빛) 룬:...아니 저 지금 사춘기고 이런거 좀 볼수있잖아요.. 센:나 아무말 안했어 룬:눈빛이 다 말하고있고만!! 센:그럼 학교에서 빨간책보는 너가 정상이냐? 룬:
볼빨간 사춘기 #YEONLIGRAPHY
요즘 볼빨간 사춘기랑 커피소년이랑 10센치랑 키썸 노래 너무 빠졋다.. 특히 볼빨간사춘기 심술 노래 좋아ㅜㅜㅜ 아니면 어반자카파 둘 하나 둘 뮤비 이뿌고..노래좋거.. 키썸 잘자도 뮤비 노래 다 좋고ㅜㅠ
[볼빨간사춘기 - JUMF2017] 오늘 전주 얼티밋 뮤직 페스티벌을 찾아와주신 여러분들! 무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너무 신나는 시간이었습니다! 다음에 또 만나요!🙌🏻 #볼빨간사춘기 #안
찌질이들이 괜히 닉도금 같은거 거는게 아니네ㅋㅋ 아 진짜 혈압올라 아 지금 난 혈압 올라서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grapefu

볼빨간사춘기 - 드림 ㄹㅇ좋아.. 드라마 ost인가
└ Bolbbalgan4 (볼빨간 사춘기) [duo] ♡ ㅤ• 160422 • Shofar Music ㅤ• south korean
볼빨간 사춘기 2억 스트리밍 찍고도 7000만원 번 기사 보고 문제점을 찾아봤는데..일본은 음원 하나에 2500원 정도 우리나라는 30곡 다운로드에 무제한 듣기가 패키지로 16000원 정도..
볼빨간사춘기의 심술 이에요 😍🌸💕 !
볼빨간사춘기 You(=I) 불러줭
볼빨간사춘기 보컬 어디서 많이들은 목소리다 했는데 미쿠엿어....
볼빨간 사춘기노래...너무 좋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lill_1102

그때는 당연해서 지금 이렇게 간절할지 몰랐지 방송 켰을 때 울리는 알람과 볼빨간 사춘기 노래를 틀면서 안녕하세요~라고 인사하고 훈련장에서 노래에 맞춰 쏘는 것도 이렇게 기다릴 줄은 몰랐어
ชอบ OPV ที่ใส่เพลงของ 볼빨간사춘기 ทุกเพลงอ่ะ คงจะชอบนักร้องมากกว่า 55555555
Like fire 불빛이 켜지면 온 세상이 따듯해져서 견딜 수 없어 Like fabular 소설처럼 나 사랑에 빠진 것 같아 볼빨간사춘기 - 사랑에 빠졌을 때
어제 레드벨벳 빨간맛 처음 듣고 나한님이 말한 빨간맛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다...난 볼빨간사춘기인줄...그래서 어제부터 무슨 말만 하면 ㅃㅃ빠빨간맛 이러고있다
아마도? 소향 윤하 볼빨간사춘기 옥주현 다 조아~~~
볼빨간사춘기의 사랑이 잘 ..
헉 cause im your pilot🎶(퍽 나도 그 노래 좋아해! 볼빨간 사춘기 분들 목소리가 되게 취향이어서!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woo2ak17

저는..음 볼빨간사춘기 윤딴딴 아실려나..이런분들의 노래풍을 좋아해요!
볼빨간사춘기분들너무사랑해요 진짜 노래뭐추천드릴지 한 3분넘게 고민한듯 그만큼 다조아요
볼빨간사춘기는 노래의신..
볼빨간사춘기 노래들으면 인소의 법칙이 떠올랔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Ella_baek_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happy_CH1127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Pudding_Barang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box_1127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안되는 남이 그대 싸운날 svtcovervoca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