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김종완

22일 촬영 유스케 (원숭이띠 특집) 80년생 타블로 하동균 김종완 92년생 지코 크러쉬 페노메코 밀릭 26일 방송
유희열의 스케치북 타종균 (타블로+김종완+하동균) 8월 26일에 방송합니다.
이번 방송 월간 유스케 특집 인가보네 타블로+하동균+김종완 페노메코 베이빌론 지코 크러쉬
타종균의 콜라보 무대가 궁금하시죠? 8월 26일 토요일 밤12시~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본방사수!!!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 #에픽하이 #넬 #YG #스페이스보헤미안 #마크플래닛 #KBS2 #유희
김종완 하동균 ㅌㅂㄹ 셋이 술친구들 아니랄까봐....포장마차 세트가. . .
이번주 유희열 스케치북에 타블로x김종완x하동균 나오는거보고 기분 풀림
유스케 원숭이띠 특집 08. 26. 밤 12:00~ [개인곡] 에어백 / 기억을 걷는 시간 /그녀를 사랑해줘요 [콜라보] 타블로x김종완 - Amor Fati 하동균x타블로 - Run 김종완x하동균 - 멀어지다 타블로x김종완x하동균 - 청춘연가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play_rocksteady

유스케 원숭이띠 특집 08. 26. 밤 12:00~ [개인곡] 에어백 / 기억을 걷는 시간 /그녀를 사랑해줘요 [콜라보] 타블로x김종완 - Amor Fati 하동균x타블로 - Run 김종완x하동균 - 멀어지다 타블
오늘 유스케에 타블로/김종완/하동균 나론다....
여러분 이번 달 제 트친비는 12시 유희열의 스케치북 시청으로 납부해주세요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이 나온답니다
오늘 유스케봐야겠다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이라니
타블로 하동균 김종완 조합이면 다른 거 다 포기하고 유스케 봐야겠지
타블로x김종완x하동균
다들 곧 하는 유스케 봐쥬세용....에픽 타블로+넬 김종완+하동균 나옴.....술쟁이 80즈........

지금 당장 크브스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트십시오 타블로김종완하동균 나온다
유스케 하동균 타블로 김종완......... 귀 호강.......
유스케 하동균 타블로 김종완라니.. 기절하겠네😭😭
유스케에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이라고요?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가 술친구라니 ㅋㅋㅋㅋㅋㅋㅋ
하동균 나는지금 김종완 1994년 어느 늦은 밤
아 김종완 타블로 하동균 조합 최고다 ㅁㅊ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MandooChicken

[우정 콜라보] 타블로x김종완 - Amor Fati 하동균x타블로 - Run 김종완x하동균 - 멀어지다 타블로x김종완x하동균 - 청춘연가
하동균 타블로 김종완!!!!!
유스케에 타블로 하동균 김종완 셋이 술친구라며 얘기하고 콜라보 무대를 하는디 김종완이 누겨대체 하는데 목소리 듣자마자 아 넬 보컬!!! 목소리의 힘이 기억 소환력이 일케 세다는거 새삼 다시 느낀다. 우어
김종완 하동균 같이 멀어지다를 부르겠다고 ....다 디졌다 진짜
김종완×하동균의 멀어지다라니 오열
미쳑다 미쳤어 멀어지다 하동균이랑 김종완이랑 같이불러 도랐네
와 유스케 미쳤다ㅠㅠㅠㅠ 타블로 하동균 김종완 나왓서..... 심지어 지금 김종완 하동균 둘이서 멀어지다 불러.....개쩌네....

유스케 본방 오랜만에 본다. 김종완 하동균 타블로 콜라보무대 중
김종완×하동균 멀어지다 넘 좋아ㅠㅠ 어제 성규 버전 오랜만에 들었는데 성규 생각도 나구ㅠㅠㅠ
유스케 대박이야..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ㅠㅠㅠ 지금 김종완이랑 하동균 같이 멀어지다 부르는데 최고다... 하동균 와이씨 ㅠㅠㅠㅠ
아 오바 김종완 하동균 멀어지다 콜라보 한데
ㅋㅋㅋㅋ타블로씨가 하동균님과 김종완씨 사이를 응원하신다고ㅋㅋㅋㅋㅋ저도요ㅠ..ㅋㅋㅋㅋㅌㅋ
왜 하동균보다 김종완이 저깄는게 더 신기하냐
크으으 오늘 유스케 짱이다 김종완하동균타블로라니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hopeshinin

오늘의 떡밥 에픽하이 가을 콘 11월 3일,4일 예정 게스트 김종완, 하동균, 토이(?)
근데 왜 하동균 노래를 김종완이 부른느 건 안 해?
아 진짜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 조합 너무좋다 진짜
하동균... 오래 전 한때 늘 그의 노래만 줄창 들었었는데. 넬의 김종완, 타블로와 절친이구나?
하동균:카메라 보기를 피함 타블로보다가 안보다가 나중에 정면으로 봄 김종완:포기
콘서트 11월 3 4일이요 게스트 김종완 하동균이요 ㅅㅍ바 무슨 일이 있아도 양일 가겠습니다 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사랑해으어ㅓㅓㅜㅠㅠㅠㅠ
하동균이랑 김종완 목소리 겁나 잘 어울리네 ㅠㅠㅠ 마지막에 청춘연가는 진짜 미쳤당 ㅠㅠㅠㅠㅠ 타종균 만세 ㅠㅠㅠ

헐 저 방금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 타종균 본 거 실화인가요ㅜㅜ 허어어어ㅜㅜ 타블로 X 김종완 X 하동균은 사랑입니다...♡♡ 아 김종완ㅜㅜ 셋이서 부른 청춘연가 제발 음원 내주세요ㅜㅜ 김종완하고 하동균이 부른 멀어지다도...ㅜㅜ
하동균&김종완의 멀어지다, 청춘연가 노래 합이 의외로 정말 좋으네요. 듀엣도 한번 기대해봅니다~
유스케 오늘 80년생 특집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 92년생 특집 지코 페노메코 크러쉬 나왔댜구... 나 죽일라고 진짜ㅠㅡㅠ
자고싶고 졸리고 자려고했는데 유스케를 봐버렸다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에 치이고 팬시차일드에 두번 치임... (결국 잠자는거 포기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 친구인 거 정말 감사합니다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 난 이 세 조합으로 프로젝트 나올 줄 알았어 맨날 노래를 불렀는데 한 번은 나오겠지 했지 근데 끝끝내 안나오더라
유스케에 하동균 나왔는데 타블로랑 김종완 같이마와서 타종균인가 이상한 이름 지어줐ㄴ느데 영균도 해바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LKangmin

헉 청춘연가 실트떴다 대박대박 님들아 타종균하셈 타블로+김종완+하동균ㅜㅜㅜㅜㅜㅜ개쩌러요진짜 악
170827 타블로 x 김종완 x 하동균 청춘연가 / 감질맛나게 2분 20초만...
ㅠㅜㅠㅠㅠ타블로랑 김종완이랑 하동균 진자 내가 조아하는 사람들인대 셋이서 청춘연가불럿어 진짜 나 행복해졋어 ㅠㅠㅜㅠㅜㅠㅠㅠㅠㅠㅠㅡㅜㅜㅠㅜㅜ 아니 완자님 라이브 여전히 존나 쩌네 진자 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
아 진짜로 김종완 타블로 하동균 조합 겁나 미친 거 아니냐고(;
현기증.. 타블로 김종완 하동균이라니.. 진짜 뚝배기 다 깨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유스케 봐야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타종균이라니 언제적 추억을 꺼내야 할 지 감도 안 올 옛날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김종완씨가 하던 라디오 다운 받아 듣던 때자낰ㅋㅋㅋ 다 잊어버리고 하동균씨가 싸이월드 비지엠 음질 나빠서 짜증난다고 한 것만 기억남 ㅋㅋㅋㅋㅋ 왜 그것만 기억해 ㅋㅋㅋㅋ
하동균 타블로 김종완 미친조합아니냐

김종완+하동균 콜라보의 멀어지다라니.. 진짜 숨죽이고 봤다..ㅠㅠㅠㅠㅠ
타블로에게 김종완이란 악ㅁㅏ. 그냥 진짜로 악마 김종완에게 하동균이란 자랑스러운친구 타:저 다시할게요 자랑스런 악마 하동균에게 타블로란 어른(결혼해서)
와 지금 유스케에서 김종완님하고 하동균님하고 타블로님하고 창춘연가 부르는데.. 넘나 소름인것
김종완X하동균의 멀어지다는 음원으로 꼭 내야한다...
ㄹㅇ 김종완과 하동균은 한마디씩 주고받는 노래 꼭 제발 해주세요...
유스케 블로피셜 에픽하이 단콘 11월 3, 4일이고 게스트는 김종완 하동균인데 토이도 오라고 했지만ㅋㅋㅋㅋㅋ 토이 올까!?
흑흑...ㅠㅠㅠㅠ 아 에픽하이 콘서트에 하동균이랑 김종완 나온대요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__gogogo


타블로

타블로랑 하동균 전화통화하는 내용인데 웃다가 토할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ㅠㅜㅠㅠㅠ
디스 뭐.. 이정도...? 첫 번째는 ‘외모 순위’였는데 이를 들은 타블로는 “1위는 누가 봐도 답이 나오지 않냐”며 하동균을 꼽았고, “2위부터는 취향의 문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아 나 타블로하동균넬 친목 진짜사랑했는데..
뭐지 유스케틀었는데 하동균 타블로 넬이 한곡씩부르고잇네
하동균이랑 타블로랑 ㅋ80라인이랑 92라인 ㅋㅋㅋ
타블로 하동균 조합 사랑한다👏🏻
와.. 오늘 유스케 역대급 미쳤다ㅜㅠㅠㅠ 셋리 떴을때 RUN보고 에픽 런인가? 했는데 첨듣는 노래길래 하동균 노래중에 런이 있구나..하고 노래잘한다 하고 보고있는데 에픽 런 래핑 할때 개소름돋았다.. ㄹㅇ소름.. 타블로 미친 갓블로 빠수니의 삶..☆★

하동균에게 타블로란 어른.. 결혼했으니까... 그 이상 생각하고 싶지 않아요 웅앵
유스케 보는데 내가 하동균에 혼자 꺄갸ㅑㅏㅏ거리다가 타블로 나오니까 부모님은 타블로만 알길래 무슨 그룹인줄은 아냐니까 아빠가 에피타이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빵터졌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동균 타블로가 부른 run이 제일 좋았다 나는
타블로 목소리진짜 너무좋아 아 진자 완자느님이랑 하동균님.... 듀엣 개쩐다 진짜 아...미친거아니야...... 아..... 내최애곡을 좋아하는 세사람이서 불럿어 나 진짜 계탓냐...
진짜 넬 기걷시때부터 좋아했고 하동균 나비야때부터 좋아했었는데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개쩐다 ㅠㅠㅠㅜㅠㅠㅠㅠ내가 연옌덕질 1도 몰라서 걍 신곡나오면 멜론에서 사는거밖에몰라가지고 ㅠㅠㅠ 타블로랑 완자랑 친햇단건 알고잇엇즌대 ㅠㅠㅠㅠ


유스케

유스케에 하동균 나옵니까아??ㅠㅠㅠㅠㅠㅠ
아무튼 네 여러분 오늘 유스케에 ⭐️⭐️⭐️타종균⭐️⭐️⭐️이 나온대요 에픽하이 넬 하동균이 아니라 ✔️✔️타종균✔️✔️이래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_DEEPDARK000510

지금 유스케 들었는데 바로 팬차 나오는줄 알고 소리질렀다가 하동균이였음
유스케에 하동균 그녀를 사랑해줘요 나오는데 종대 첸이 부른거 생각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하 징짜 유스케,,,최고네ㅠ 하동균 짅자 좋은 곡 많은데 마니마니 불러줫스면 좋겟다ㅠ
유스케 타종균특집하네... 타종 아모르파티부터 봤는데 제목과는 달리 매우 어두운 분위기의 곡이였다 그리고 지금 런듣는데 하동균 노래 너무잘부른다
우연히 유스케 틀었는데 와녕이랑 하동균나옴ㅅㅅ
유스케 하동균 나왔음?봐야겠네
이정재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스케 #하동균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ohtthucy


멀어지다

그리고 넬 노래를 다른 사람이 불렀을 때 어울린다고 느낀적이 거의 없는데 하동균 진짜 잘어울리더라... 멀어지다도 그렇고 청춘연가도 그렇고
하동균님 음색 넬노래에 잘 맞는ㄴ 거 너무 오졋고,,,, 멀어지다 존나 맘에 듭니다
하동균님 목소리 원래도 좋아해서 노래 자주 찾아들었는데 멀어지다 할 때 감동과 소름의 미친 하이파이브를 느끼고 ㄹㅇ 울 뻔..
원래ㅜ저렇게 와녕X하동균 음색 저렇게 잘어울리고 좋았나....멀어지다할때 숨넘어갈뻔..


그녀를

이름 모르는 당신에게 부탁하나만 하는데 사랑해줘요 사랑해줘요 내가 사랑하는 그녀를 당신이 나 대신에 가진 나의 그녀를 함부로 다룰 생각하면 안되요 사랑해줘요 내 마음도 몰라주는 그녀를 그녀가 사랑하는 사람 당신이니까 (그녀를 사랑해줘요 - 하동균)
저는 개인적으로 하동균의 그녀를 사랑해줘요 또는 팀의 사랑합니다 를 좋아해요! 한쪽은 약간 허스키하고 한쪽은 부드러워요!!


에픽하이

예전부터 하동균이라는 접점이 있기때문에 에픽하이 아이유 조합을 열심히 주장했는데 이제서야 크흡.... 이제 내 소취리스트 몇개 안남았다😊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ohtthucy

하동균 Run + 에픽하이 Run 의 조합이라니ㅠㅠㅠㅠ
에픽하이랑하동균도나온다헉


유희열의

170514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아이유언급.LAPUTA #IU #아이유 #하동균


RUN

Run 진짜 좋다 하동균 님 보컬 사이다 그 자체
그거 다다음 영상인가에 하동균님이랑 RUN 부른거도 있다구여 하... 새벽은 여깁ㅂ니다


보컬

좋아하는 국내 밴드 피터팬 컴플렉스 리플렉스 딕펑스 잔나비 달빛요정역전만루홈런 좋아하는 국내 남자 보컬 조장혁 홍경민 하동균 테이 김태우 홍대광 김연우 성시경 임창정 좋아하는 국내 여자 보컬 권진아 가인 보아 임정희 정은지 이수영
하동균도 겁나 저평가된 보컬이야....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sinefansub

미쳤나봐 진짜 소름돋아써 하동균 보컬 몰입력 쩌는 와중에 매쉬업 되니까 더 소름이야 아모르파티도 아모르파티인데 이거 진짜 넘나 소름


목소리

오랜만에 하동균 목소리 들으니깐 좋네
처음에 하동균 딱 나와서 노래 부르는데 진짜 .. 좋더라 목소리
재환아하동균님노래불러죠 #OkkaysLove김재환 FromMark들어봐너목소리찰떡이야
하동균하고 친할줄이야....ㅎ 목소리도 의외로 둘다 잘 어울리네요 ㅎ


타종균

타종균 몸매순위 1위 하동균 공동 3위 타종
타종균 ㅋㅋㅋㅋㅋㅋㅋ 졸라 귀엽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키도 다 쪼꼬맣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몬생기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동균은 잘 생김ㅋㅋ진짜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종균 겨론하지뫄!!!!!!!!!!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sinefansub


노래를

오늘 넬 에픽 하동균 노래를 듣고 자겠다


스케치북

스케치북에 하동균 나오네 중간에 잠깐원티드 영상 나오는데 괜히 울컥


노래가

스무살때 가장 좋아했던 하동균 노래가 뭐였지 생각해 봤더니 From Mark랑 Freak였당. . .
하동균 노래가 좋은지 몰랐는데
진짜 막 새벽 세시쯤 되면 나는 넬보다 하동균 노래가 그렇게 듣고싶더라...


하동균

7 하동균 이정 기다릴께
오늘은 '그래 사랑이였다'-길구봉구,하동균 이다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highlight1024

ㅎㅏ동균 조따잘생겻네
헐 하동균
사진상으로는 하동균-)블로지만 어쨌든...
아. . . 하동균이용. . .
헤헤 안해줄거같길래 ㅋㅅㅋ 고마워욥 박효신하동균맨 뺌!
하동균 존나 빨더니 씹명곡 오지게 뽑았는데 이걸 왜
하동균이라고 그냥 말씀하세요ㅡ.ㅡ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sinefansub

하동균의 나비야 부탁드립니다.
나 하동균 조하해
하동균 정말 너무 잘생겼어 ^^;
아 미치네 하동균 ㅠㅠ
하동균 갈 수록 치와와를 닮아간다
크으.... 하동균....ㅠㅠㅠㅠ
하동균 나와?! 러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2seb2

하동균 뭘까,,,, 전래 잘생겼어,,,,,
아앜...ㅠㅠㅠㅠ 하동균이랑 에어백 불러?ㅠㅠㅠㅠㅠ
하동균ㅠㅠㅠ노래 개 잘 부르고 웃는것봐 심장 바사삭!
하동균 진짜 이정재랑 연정훈 닮았어
어흑 하동균
하동균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세상에 원티드 시절 하동균 영상 나왔다 세상에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laputa11

하동균 좋다.ㅎㅎ 7DAYS시절 노래도 좋고.
하동균 라디오듣는다고 새벽 네시에 일어나고구랬는데,,,
하동균 졸라 토니안같이 샌겻다 미키유천도 닮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케치북 켰더니 하동균이 외모로 양학 하고있어
하동균?! 옴마! 😱
ㅎㅏ동균 왜절게 잘생겻냐 (얼굴ㅇㅒ기만 함
#_31 하동균, 이정 [기다릴게]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instiz

뭐야 하동균 왜케 잘생겼어 헐 얼굴 첨 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나올리가ㅠ 하동균ㅋㅋㅋㅋㅋㅋㅋ 닮았어요 그렇게...?
흐그그극 하동균이야 어어엉ㅇ
아 세상에 하동균 런 부르잖아
하동균ㅠㅠㅠㅠㅠㅠㅠㅠㅠ새벽 라디오 때 생각나ㅠㅠ
조님 그거 아세요? 백현과 하동균 같은 곳에 점이 있습니당. 윗입술 오른쪽에용... —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 하동균이 누구예요............????????
하동균...

하동균 김종완 타블로 유스케 멀어지다 그녀를 청춘연가 rocksteady0923

와 진짜 하동균 온 영혼을 담아서 노래한다
조님 하동균 마사까
아 하동균 진짜 세상에다
와 하동균 버전도 존좋이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