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줄게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 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런쥔 #인준 #RENJUN #200dayswithRENJUN
볼빨간 사춘기가 부릅니다 우주를 줄게 우주의 기운..스게..
날씨가 많이 선선해졌어요~🍃🍃 가을의 시작을 함께하는 거 같아서 더더욱 반짝반짝 거립니다✨ 꼭 감기 조심하세요💕 🎵우주를 줄게-볼빨간사춘기
카일들 재현이는 우주를 준대. 우리도 우주를 줄게. 재현아 존재해서 항상 고마워 #최재현 #재현 #소년24 #Jaehyun #Choijaehyun #Boys24 #우주를줄게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D-611 #WaitingForJunsu Cause I’m a pilot I’m your pilot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my Galaxy -우주를 줄게, 볼빨간사춘기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노래ㄱㅏ너무조아서ㅜㅜㅜㅜㅜㅠ 마감하기전에 목풀겸 1절치기해보앗습니다ㅜㅜㅜㅜ 후욱ㄱ 너무예쁜 노래 제가 망쳐놓은 것 같아 죄송합니다ㅜㅜㅠ(머리박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bill912309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바네사의 우주인 제이드에게😚😚
지나간 새벽을 다 새면 다시 네 곁에 잠들겠죠 너의 품에 잠든 난 마치 천사가 된 것만 같아요 -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핏어팻쓰다
3. 우주를 줄게 - 볼빨간 사춘기 (Red Cheek Puberty) น่ารักมากกกชอบมากกกกก ♡
♬ 우주를 줄게 (볼빨간 사춘기) #포포캘리
#볼빨간사춘기 가 부릅니다. "우주를 줄게" Cause I’m a pilot anywhere Lighting star Shooting star 줄게 내 Galaxy
볼빨간 사춘기으에 우주우을 줄게~ 으아아아아악 귀여웤ㅋㅋㅋㅋ큐ㅠㅠㅠㅠ
볼빨간사춘기 에! 우주를줄게

더이상 볼빨간사춘기 우주를줄게랑 다비치 내옆에그대인걸 듣기 싫어요 제발 선처를 부탁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갓띵곡ㅠㅠㅠㅡ
(오늘너에게*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많은 분들이 이 곡을 통해서 볼빨간 사춘기를 알게 됐다고도 생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는 그런 목소리기도 하고 특색 있는 보컬 그리고 음악 색깔이라고 생각이
(오늘너에게*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많은 분들이 이 곡을 통해서 볼빨간 사춘기를 알게 됐다고도 생각을 합니다 개인적으로도 참 좋아하는 그런 목소리기도 하고 특색 있는 보컬 그리고 음악 색깔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들어 보실까요?
볼빨간 사춘기 - 우주를 줄게 이것도 연습곡!
그럴땐 볼빨간사춘기의 우주를줄게 듣자
[종합분야] -올해의 음반조동진 [나무가 되어] -올해의 노래볼빨간사춘기 [우주를 줄게] -올해의 신인실리카겔 / Silica GEL [장르분야] -최우수록노래전범선과 양반들 [아래로부터의 혁명] -최우수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HYOHEUN__

볼빨간 사춘기 - You / 좋다고 말해 / 우주를 줄게 자이언티- 나쁜놈들 / complex 악동뮤지션- 오랜날 오랜밤 (?) ☆마마무-데칼코마니/ 넌is 뭔들/ 음오아예/ 피아노맨
Cause I’m your pilot 네 곁에  저 별을 따 네게만 줄게 my Galaxy 우주를 줄게-볼빨간 사춘기
오늘은 내가 기분이 참 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 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 내리면 그 별이 가장 밝게 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 줄게
5.볼빨간 사춘기-우주를 줄게 유튜브로 영상 보다가 알게되었는데 지금도 흥얼거리고 있어욥!
난 그대 품에 별빛을 쏟아내리고 은하수를 만들어 어디든 날아가게 할거야.-우주를 줄게(볼빨간 사춘기)-


우주를

어제는 내가기분이참좋아서 지나간 행성에다가 그대이름새겨놓았죠 한참뒤에 별빛이내리면 그별이 가장밝게빛나요 (볼빨간사춘기,우주를줄께) ()
볼빨간 사춘기 에 우주를 주께

볼빨간사춘기 / 우주를 줄.


좋다고

요즘 내 취향 노래 블락비 예스터데이 비투비 무비 볼빨간사춘기 좋다고 말해
Gaon’s Top 10 Streamed Songs February #5. (=) 좋다고 말해 - #볼빨간사춘기 #BolBBalgan4 (16,349,225)
재현이 추천곡! 🎧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 좋다고 말해 - 볼빨간사춘기
#민윤기_생일_캡짜앙 널 참 많이 좋아하는 난데 우린 이어질수가 없는걸까 내 긴 교복 치마가 부끄러워 초라해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58. "넌 내가 좋다고 말했잖아." "그건 과거의 나지, 지금의 나는 아니야." "과거의 네가 한 거라도 지금의 너는 책임을 져야 해." (by.바이올렛) (motif. 좋다고 했어 - 볼빨간 사춘기)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99rzaa

#볼빨간사춘기 가 내일(토) 밤 11시 15분 #MBC #마이리틀텔레비전 에 출연합니다. 볼빨간사춘기의 첫 예능 나들이 기대 많이 해주세요♥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말해’가 SBS #인기가요 1월 넷째주 1위 후보에
볼빨간 사춘기 좋다고 말해 은샤오 노래고 화자 읁서임,.,.,.샤오 맨날 읁서가 인사하든 말든 받아주지도 않고 쌀쌀하게 구는데 어느날 읁서한테 좋다고 했고 읁서도 물론 좋다고 햇겠지 당ㅇ연,.,,
💫💞💫 좋다고말해✒ #희예타이포 #타이포그래피 #타이포그라피 #볼빨간사춘기
음..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인 것 같아요!
If You Like Me Or Love Me Just Say Yes Yes Yes And Then I’m Your Girlfriend And You’re My Boyfriend 어서 내게 좋다고 말해줘 #볼빨간사춘기 #좋다고말해
좋다고말해 - 볼빨간 사춘기 노래랑 노래 - 자이언티 노래나옴ㅋㅋㅋㅋㅋㅋㅋ
' 좋다고 말해 ' -볼빨간 사춘기 뮤비 캡쳐 + 보정 헤더 . . . #려리헤더

170224 볼빨간사춘기(Bolbbalgan4) - 좋다고 말해 EBS Space공감 ชอบคนนี้อ่ะยิ้มไปร้องไปทั้งเพลงเลย ชอบเสียงด้วยแงงงง
좋다고 말해 넘 좋다 가사도 이쁨 볼빨간 사춘기 넘 조음
가사 너무 니노진 학창시절 아니냐 (볼빨간 사춘기 - 좋다고 말해)
볼빨간사춘기의 좋다고 말해 들을 때마다 메두다나나 위도트레 생각나...ㅠㅠㅠㅠ
🎧 좋다고 말해 - 볼빨간사춘기 근데 last night 기억 나? 넌 내가 좋다고 했어. #솦np


안되는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np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Cereza_SVT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3. Dean-D ,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보댼-싸이퍼1234 비스트-문이 닫히면
시작부터 사랑하지 않았다고 내게 말했었다면 그랬다면 나의 마음은 이렇게 굳게 닫혔을까요 /볼빨간 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17.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 사춘기 노래조음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있는것 같아요♬
나는 사실 이성적인 게 참 싫어요 그래서 우린 헤어져야만 했으니까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도 매일 밤이 고통스럽겠죠 그대가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면 날 안아주진 않았을까요 -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나만 이런 세상을 살고 있는 것 같아요 바라보기만 하다 포기할 수는 없겠죠 근데도 이렇게 아픈 마음만 가지고 사는 건 도무지 불공평해서 견딜 수가 없어요 Please come back to me -볼빨간사춘기, 나만 안되는 연애
11. 💦나만안되는연애💦 이 노래는 수록곡인데도 꽤 유명한거 같고.. ㅠㅠ 볼빨간사춘기 분들 노래는 증말 다 좋고 추천해 드리고싶은데 이 노래는 특히 더 애절한 느낌줘서 더 취저💘

Overwatch_ 나만안되는게임 노래는 제가 개사는 가 INST는 유튜브 PianoHeart님이 원곡은 볼빨간사춘기의 나만안되는 연애 ..ㅎ 혜아를 위한 곡이에요.. 녹음은 졸려서한방에한거라 노래핵못하구
여러분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같이 들어요😊😊😊 우울할 때 듣고 눈물콸콸하면 기분 나아짐
6. 나만 안되는 연애 - 볼빨간사춘기 진짜 안그래도 내가 연애고자라서 슬펐는데 반배정나고 아는사람 하나도 없을때 들으니까 더 쓸쓸했ㅅ음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 사춘기-나만 안되는 연애((관캐앓을때 이노래 듣고 혼자 머리깼는데 이노래 들으면 그때 생각나서 현타오긴함ㅋㅋ
볼빨간 사춘기 - 나만 안되는 연애 라이브로 하니까 삑사리 나려해..
나는 사실 이성적인 게 참 싫어요 그래서 우린 헤어져야만 했으니까 아무렇지 않게 살아가도 매일 밤이 고통스럽겠죠 그대가 정이 많은 사람이었다면 날 안아주진 않았을까요? 나만 안되는 연애 / 볼빨간사춘기
6.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에일리, 나만 안되는 연애-볼빨간 사춘기, 착한 거짓말-이승기, 널 사랑하지 않아-어반자카파 평소에 에일리 노래 많이 듣는 편인데 도깨비 ost로 나온 노래가 너무 내 취향이다ㅠㅠㅜ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blbblgn495


연애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 되는 연애 볼빨간사춘기 - 싸운 날 성시경 - 다정하게 안녕히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한국노래 중에는 볼빨간사춘기 - 나만 안 되는 연애 볼빨간사춘기 - 싸운 날 성시경 - 다정하게 안녕히 임창정 - 내가 저지른 사랑
날씨 좋은데 볼빨간 사춘기 노래들으니까 진짜 연애하고싶다 파들


말해

오늘 졸업한 형이 배제대 친구가 글케 말해줬다고 했음...어젠 볼빨간 사춘기 왔다그러고


심술

이거 완전 그거 아님?? 볼빨간 사춘기의 심술!!! 넌 정말 귀여워 정말 잘생겨써 그러니까 여자들이 자꾸 들러붙어!!!
20170304 빙설대작전 베이징 발표회 #许魏洲 여러분 이거찍을때 팔후달려 주글뻔 했으니까 같이 봐죠라아ㅏ아아아아 호이주 이뿌니까 같이봐주세요 😇💖😇💖😇💖😇💖 🎶 볼빨간사춘기 - 심술
우리 동아리 여보컬 누나 목소리 개짱임 어제 버스킹 때 볼빨간사춘기 심술 부르시는데 미쳐버림 제스쳐까지 섞으시더라

볼빨간 사춘기 심술 이노래 진짜,,현이 노래다 한서 학교 놀러가면 딱 저심정아닐까 눈 빨개져서 가까운사람 다 노려보고,,(급기야
민아ㅡ니가내가 열아홉,그리고 스물셋ㅡTefdo alone 도쿄 테디베어 뒈져버려PTA 동경캐스터 그냥ㅡ너불 열아홉,스물ㅡ너불×달자 불장난 마음짓기 Toyㅡ블락비 심술ㅡ볼빨간 사춘기 농담스피커 자상무색 저 별ㅡ헤이즈 나쁜사람ㅡ주니엘
ㅋㅋㅋㅋㅋㅋㅋ음.. 볼빨간 사춘기의 심술 추천합니다
볼빨간사춘기 심술 !!
💕 볼빨간 사춘기 💕 - 심술 , you(=I), 우리 집을 못 찾겠군요 넘 넘 귀엽다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다 조아ㅇ효ㅜㅠㅠ 전 심술이랑 싸운날이 좋긔
볼빨간 사춘기 심술 ㅠㅠㅠ물어뜯기 꼬집기 깨물기 에이~ 지영언니 최고 귀엽다ㅠㅠ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phapha_commu

볼빨간 사춘기 심술 들으면 트위터에 돌아다녓던 동영사우생각나..ㅋㅋㅋ ㅌㅌ ㅌㅌㅌ
엇 이거 그거가태 볼빨간사춘기 심술 노래가사!!!,,,,, 조낸 내가 좋아하는 노래얌 )헝클어진 머리칼을 흩날리며 네게 건네 조금은 녹아 흘러내린 아이스크림 좀 따가운 시선 받으면 어때 네게 줄려고 진득해진 손바닥으로 달려온 나야(
유는...젝일 난 영어제목을 외우지 모테... 암튼 좀 파괴적인 느낌인데.. 스노유를 생각하면 볼빨간 사춘기의 심술. 급 포카해짐ㅋㅋ
볼빨간 사춘기 - 심술 내까 조으아 하는거 젤 잘하는거 무러뜨끼 꼬집끼! 깨물기!
moonticket_W 헝클어진 머리칼을 흩날리며 네게 건네 조금은 녹아 흘러내린 아이스크림 볼빨간 사춘기-심술
내가 좋아하는 건~ 제일 잘하는 건~ 물어뜯기 꼬집기 깨물기 and~ 몰래 따라 걷기 with red sunglass~! 볼빨간 사춘기라는 그룹의 심술이랍니다! 이그을..! 심술부리면 받아줄거예요~?


목소리

볼빨간 사춘기 You(=I)에서 그대를 닮아서 마음이 더 큰 사람이 되면(( 부분 남자목소리 뭐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Yell_uro

볼빨간사춘기 목소리바..
2. X Song - 볼빨간사춘기 이노래는 볼사가 마리텔 나와서 라이브해줘가지구 알게된 노랜데 다들 아시다시피 목소리가 너무 좋고 혼자 있을때 가만히 너무 듣기 좋은 노랭.. 가사도 너무 이쁘구요
근데 오늘 본 볼빨간 사춘기는 진짜 상상 이상이었다 어떻게ㅔㅔ 어떻게 사람 목소리가 그렇게 간드러지고 귀여워ㅠㅠㅠㅠㅠ 아 막 웃으시는데 목소리 진짜 귀여우시고ㅠㅠ 노래할 땐 말이 필요없고ㅠㅠㅠ
우리학교오티 볼빨간사춘기왓다 목소리 헥존예 ㅠㅠ 멀어서 실물은 못찍음
볼....빨간........사춘기.....보컬분 성함 무엇...?목소리 너무 사랑해.....
요즘 볼빨간사춘기를 듣고있어요✨✨ 좋은 노래 많아서💞 목소리도 치유될거 같아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이홍기랑 볼빨간 사춘기면 말 다했지 모... 달달한 지영 님 목소리에 허스키한 울 홍기라 댑악 사건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Yell_uro

저도 그 로제나 볼빨간사춘기 보컬분 같은 목소리 좋아해요 약간 간들거리는 목소리라구 해야하나ㅠㅠㅠㅠㅠ
ㅇㅏ맞타 그래도 볼빨간 ㅅㅏ춘기 봐서 너모 좋았음...,,,ㅜㅜㅠㅜㅜ 하늘이 내려주신ㄴ 꿀 목소리,..,,,,,
오늘 우리학교 오티?입학식? 여튼 이벤트로 최현우 마술사 랑 오블리스?라는 여자아이돌이랑 볼빨간사춘기 왔는데 볼빨간사춘기 언니들 디게 귀여웠다 정말 목소리 행동들 너무 귀엽
오늘 우리학교 오티에 볼빨간사춘기가왔다 진짜 세상 아름다움 목소리에 다 담겨있고 무의식적인 애교가 터지는데 진짜 너무 귀엽고 퇴근길 우연히 가까이에서 얼굴을 보게됐는데 말이 안나오는 예쁨이 덕지덕지 묻어있었고 개강날 17 신입생들 덕분에 천국을 맛봤다
볼빨간사춘기 목소리 오진당
요즘 #볼빨간사춘기 노래에 푹 빠졌다. 뭐랄까.. 고딩 때랑 막 #스무살 됐을 때의 생각이 나는 노래랄까. 내 감성을 자극 하는 소녀들ㅋㅋㅋ 목소리 너무 좋아♥
1.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 안ㅈㅣ영님의 목소리와 가사가 콜라보 되서 넘 좋아요,, 막 혼자 버스타구 집 가거나 그냥 밤에 학원 끝나고 집 올때 들으면 뭔가 오늘 하루가 끝났구나 싶은 노래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sj7J3D2OzA0JCQW


노래는

헉헉 정말요 저는그럼 엄 심규선 꽃처럼 한철만 사랑해 줄 건가요 랑 백예린 가끔 , as i am , bye bye my blue 랑 볼빨간 사춘기 반지요 백예린 노래는 라피스생각이 자주나요!! 바이바이 마이블루는 특히..라피스에여
볼빨간 사춘기 노래는 다 간질간질해져
볼빨간사춘기 애ㅐ네 노래는 좀들어봣는데 얼굴은 첨봐
3.좋아하는 노래는 볼빨간사춘기의 사랑에빠졌을때 명곡이에오...


김지수

[#김지수 '#DUST#박서준 VER Teaser 공개] 첫 장면부터 설렘사♥박서준 VER 티저 공개 두 번째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티저 2/28 정오 공개 - 김지수 미니 앨범 'A dream' 03.
[신곡 소개] 김지수 (Kim Ji Soo)의 미니앨범 'A dream'이 발매되었습니다. 상쾌하면서도 따뜻한 봄의 감성이 가득 담긴 앨범이 네요. 박서준 X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에 반전까지 더해진
[김지수 'Dream All Day' MV 공개] 배우 박서준 X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의 설렘 가득, 달달한 러브 스토리에 반전까지 더해진 꿀잼가득한 김지수 'Dream All Day' 뮤직비디오를 공개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kongchin_ara

[김지수X볼빨간사춘기]스케줄_가는_차안에서.avi 김지수 미니 앨범을 기다리시는 분들을 위해 준비한 선물! 'Will Be 봄' 라이브 프로화음러 #볼빨간사춘기 깨알 등장♥ - #김지수 미니앨범 '#A dream'


안지영

🌌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 💫 95.09.14 / `165cm 🎹 Vocal ' bolbbangan4🎤 ♡°
예쁘고 귀엽고 상큼한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
— {☾} Jiyoung ♡ 안지영 ↳ 볼빨간 사춘기 ↳ 14 September 1995 ↳ vocalist
오늘 밤 12시! KBS2 #유희열의스케치북#볼빨간사춘기 가 출연합니다) 볼빨간사춘기의 달달한 라이브 무대와 함께 굿밤♥ 본방사수 잊지마세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유희열의스케치북
[볼빨간사춘기 인제대학교 OT] 인제대학교 학우분들과 함께 찍은 단체사진📸 오늘 너무 즐거웠구 앞으로 인제대에서 즐거운 대학생활 하시길 바라요💕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인제대
[2017 봄을 기다리며 '광주'] 스웨덴세탁소, 볼빨간사춘기와 광주에서 함께한 '2017 봄을 기다리며'! 너무 즐거웠어요😘 남은 주말 잘 보내시구 또 만나요! #스웨덴세탁소 #왕세윤 #최인영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macaron6210

볼빨간사춘기의 안지영이에요♡ %% 👇 %%


우지윤

— {☾} Jiyoon ♡ 우지윤 ↳ 볼빨간 사춘기 ↳ 06 January 1996 ↳ guitarist, rapper, vocalist
[HAPPY BIHDAY 우지윤♥] 01.06 오늘은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의 생일입니다. 생일 축하 메시지를 남겨주세요♥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생일축하합니다 #쥰쓰데이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게임하는것좀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소리크게틀어놓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을 못찾겠군요 그거 볼빨간사춘기 피처링했다고 한거 참 그래 애매하더라 코러스 우지윤이 넣었다고들 하는데 메이킹에서 빠졌으묜 그것도 그것대로 왜뺏냐 이럴거고 같이있어도 본인 부를거 별로없어서 그런 표정하고 있을수밖에 업엇음..... 우지윤도 노래잘


노래가

볼빨간사춘기 노래가사가 시 같다..
난 볼빨간사춘기의 You 라는 노래가 제일좋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First_Blackmail

볼빨간 사춘기 누군지 모르는데 이름 많이 들려서 노래가 좋은가봐~ 싶길래 들어보는데 괜찮다
그건 그렇고 볼빨간사춘기를 이번에 알게 되었는데, 대부분의 노래가 다 좋지만 싸운날(이건정말좋다 귀여워~
그춍!! 벚꽃엔딩이 들리면 이제봄이구나 싶어여!!!ㅋㅋㅋ 이번엔 볼빨간사춘기 노래가 쫌 많이 들리지만.....ㅎㅎㅎㅎ
💐밀꾸님의 탈통곡목록💐 백아연 - 이럴거면 그러지 말지 심규선 - 오필리아, 달과 6펜스, 연극이 끝나기 전에 비스트 용준형 - 이 노래가 끝나면 정인 - 미워요 어반자카파 - 널 사랑하지 않아 수지 - 행복한 척 볼빨간사춘


귀여워

787. 볼빨간사춘기 발음 아 진짜 사랑스럽고 귀여워ㅠㅠ자막대로 발음 들리는것같앸ㅋㅋ
858. 으앙 볼빨간사춘기 걸그룹커버댄스 넘 귀여워 왕귀 꿀귀 존귀
아 진짜 볼빨간 사춘기 너무 귀여워서 죽을 것 같아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KpopQween24

그칰ㅋㅋ볼빨간사춘기 너무귀여워ㅠㅠ
ㅋㅋㅋㅋㅋ마크 볼빨간 사춘기.의. 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ㅠ
볼빨간 사춘기! 에 ㅋㅋㅋㅋㅋ 귀여워😂
볼빨간사춘기 노래 중에 YOU 이거 넘 조아하는데 첫 부분이 너무 귀여워...ㅠ0ㅠ


싸운날

2. 볼빨간사춘기 싸운날
볼빨간사춘기노래 넘좋다구 싸운날 좋아
❝ Bolbbalgan4 ♡ 볼빨간 사춘기 ❞ ➳ 22 April 2016 ➳ Shofar Music ➳ 싸운날 (Red Ickle)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_Cheshire_H

2. 싸운날 - 볼빨간 사춘기
그쳐ㅕㅠㅠㅠㅠㅠ볼빨간 사춘기 노래 다 좋지만 그즁에서 싸운날이ㅜ젤 조아요 ㅠㅠㅠ
볼빨간 사춘기 노래중에서 싸운날이 제일조아...
이젠 너랑은 진짜 끝이야 너도 다른 남자들이랑 똑같아 못된 말만 골라 네게 전송해 _볼빨간 사춘기, 싸운날
볼빨간 사춘기 싸운날 노래 너무 귀여움 ㅠㅠ


프리지아

내겐 그 여름이 그대에겐 여운이 남을 소중한 노오란 꽃이에요 볼빨간사춘기♬프리지아
그댄 내 맘속에 살아요 좋은 물과 햇살이 있어야만 살아요 볼빨간사춘기♬프리지아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moons0404

어머 프리지아 너무 귀엽다 ㅜㅜㅠㅜㅠㅜ 이거 항상 볼빨간 사춘기 노래로만 ㅋㅋㅋ 들었는데 되게 귀여운 꽃이네용 ).(
트위터가 어떤곳이냐면 내가 볼빨간 사춘기 프리지아라는 곡을 듣고 노래 좋아서 혼자 프리지아 이케 적었는데 한분이 미소년 나르시소스는 어떤 요정의 유혹에도 눈을 돌리지 않았는데  이를 시기한 복수의 여신이....라고 신화이야기를 적어주는 그런곳?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잠안와서 노래듣는중 볼빨간 사춘기 - 프리지아 느낌좋다
볼빨간 사춘기 노래 듣고 자야지 요새 꼭 들어야만 하는 병에 걸렷음 프리지아 꼭 들어야만 함 안그럼 죽어


들으면

주제가는 아니지만 전 볼빨간 사춘기 you 들으면서 잼런 망상 자주해여 .. 글구 원디랙션 키스유도요 .. ㅠㅡㅠ 스틸 마이 걸두 ..
[나만 알고 싶은 인디곡 BEST5] 내가 이래서 인디 여신들을 좋아함♥ 밤에 들으면 음색이랑 감성 오짐... 귀이득ㅠㅠ #볼빨간사춘기 #달총 #옥달 #우효 #주하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NEW_S91

볼빨간 사춘기 노래들으면 동런뽕차
아이구 볼빨간사춘기노래들으면 싱숭생숭해지는 병걸림
남자친구를 이제 막 알기 시작하던 시기에, 그때 오빠가 자주 듣던 곡이 볼빨간 사춘기 노래였는데 그 후로 볼빨간 사춘기 노래만 들으면 오빠가 떠오른다.
볼빨간사춘기는 맨처음 라이브인가하는 영상을 봤을 때는 뭐야..하고 넘겼는데, 지금은 들으면 들을수록 매력이 터진다


볼빨간사춘기

드디어 나머지 음반들과 블루레이가 다왓군 #볼빨간사춘기 #여자친구 #구구단 #악동뮤지션 #Pitbull #시빌워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lusamityo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jinoo_1977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wiscent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Todayisforyou_

볼빨간사춘기 줄게 우주를 좋다고 안되는 연애 안지영 xcherryblossom_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