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시난님

아니 똑같이 살이 뒤에있잖아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ㅋㅋㅋ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진정하세요 시난님 심호흡 심호흡 후ㅡ하ㅡ후ㅡ하ㅡ
허억 시난님두 금안이셧나...!! 몰라뵛습니다...!!!
헉,,시난님네 위장넴ㅁ,,아푸지마새오,,😢😢
명예 영업사원 시난님...
은혼 에반게리온 저두 아직 안 봤지만 하이큐 존잼이에욧!!! 하가렌 진짜 제 인생애니고..!!(시난님:안 물어봤는데..(당황))
흐어헝 시난님 덕분에 힘나욧!! 진짜루 힘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지짜 시난님 ㅂ빨리 와야해.. 이 모션의 미친ㄴ듯함을 빨리 겪어봐야 해...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CutiePaissa

마자요 마자요 와중에 시난님 프사가 넘나 귀여웁군요 야옹아 멍멍해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 말이 없으니 웃고있음(시난님 :(절레
시난님이랑 카톡하는데 너무 웃겨서 약간 헤드스핀 하고있음
시난님도 조태오를 파면 됩니다(대뜬금
예?? 어차피 시난님이 태오 안 팔 거 저는 다 알아 흑흑 우리 태오 오메가력 뿜뿜하는 거나 봐주세요(시난님 :(절레
시난님 대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시난님이 넘 귀여워...(뽀드듬)

시난님 때문에 저는 힐링... 암기 끝까지 해보세요. 저 50까지 했는데 스토리 너무 좋아서 죽었고...
전 탱유저라 이제 매칭 돌리지만요! (시난님:?)
시난님의 미래야(시난님:...)
오늘 시난님 만난댜(윈드밀)
라이언을 무시하시다니.. 공론화 하겟읍니다; (시난님뭔데;)
시난님완전 세쿠시한데 아카아시 각?
시난님 오늘 에오르제아에 오시나요!!!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14__LaLaNM

시난님 왓더요???에올제아??????(번뜩)
흐어어 시난님 종변하신거 보구십내요ㅜㅜ(줄줄
시난님 신혼집에 쳐들어가서 잠(시난님, 다이가님 (저 늙은이가 정말
엌ㅋㅋㅋㅋㅋㅋㅋㅋ시난님 애옹이 넘 귀여운거 아닌가욬ㅋㅋㅋㅋㅋㅋ큐ㅠㅜ귀여워여ㅕㅜㅜㅜㅜ
11. 시난님! Ryse_desperado


맞아요

맞아요 꼭 먹어보세요 맛있어요! 오늘 드셧으면 더 좋앗을 텐데... 오늘 세트시키면 감자 무료사이즈업 이벤트햇거든요 하지만 저는 치즈버거가 싫어요! 리셀버거와 딥치주버거가 제일 싸이 귀찮아요
헉 청록색 맞아요 너무 예쁜 색 ㅇ)-( 약간 에메랄드 느낌...

좋아요! 맞아요 다들 막 개학하고 개강하고 그럴 시기라 바쁜 것 같아요😭
페르시안 오드아이 이미지 검색해서 오드아이로 커마 한 번 해봐야겠어요! 역시 남곡데 오드아이는 진리입니다 충성충성 *^^* 맞아요 근데 저는 찢어진 동공 느낌주는 해코테를 못 놓는 병이 있어서 ㅇ(-(
헉 맞아요 복슬복슬한 페르시안 오드아이 백발처럼ㅠㅠㅠㅠㅠㅠㅠㅠ알파빌런미 넘치구 도도한 애옹처럼 커마하려고 준비하고 있는데 잘 됐으면 좋겠어요...🙈🙈
맞아요 남이랑 같이 있으면 빌런스럽다가도 혼자 스샷 찍은 거 보면 댕ㅇ청미 넘치는 애웅... 헤헤 종변하자마자 스샷 올려버리겠습니다 ㅎㅁㅎ)9
맞아요 채고에요 적안 .... ㅇㅁㅇb
맞아요 (시난밈) 정말 귀엽죠(진지)
맞아요 막 조금씩 꼬리 움직이는 거 보면 춉춉챱챱한 모션들이라ㅠㅠㅠㅠㅠ아우라 이렇게 귀여울 수 없습니다 채고오옥...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hTRFF14

맞아요 닥망궁... 야만족퀘 어떻게 밀어야 할 지 감이 하나도 오지 않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맞아요 그러면서 여자들은 캐스터 힐러직만 주구장창 하지 않느냐~~(의 색안경수준을 보여주던데 대환장이에요 온갖 고생이랑 고생은 다 한 것처럼 시늉하던데 누가 보면 지들이 파판 아예 만든 디렉터인 줄 알겠어요 으 정말
아 맞아요 스토리로는 제일 최고인 암기... 프레이를 좋아하기도 해서 잡퀘 얼른 해보고 싶은데 문제는 제가 탱을 못 잡는 병이 있어요 흑ㄱ흑
맞아요! 본인도 모르는 의문의 기믹을 맞고 장렬하게 누웠는데 당시의 저는 갈 길을 잃고 방황하는 마음과 함께... 부활하기만을 기다렸답니다 펠님 쩌탱 인증해주시는 부분 ㅎㅅㅎ)9
맞아요 삼김... 삼김 고어웨이... (이마짚
맞아요 굳이 그 망할 몇 놈을 다시 볼 필요는...(?


귀여워

망고버거! 뭔가 어감이 귀여워요 망고버거... 나중에 저희 지역쪽 매장에 있나 흘긋거려야겠어요😤

아 그 글 님이었음? 귀여워
ㅋㅋㅋㅋㅋㅋㅋ으아악 넘 조아요 이제 또 지식배틀한다고 냐모님 끌고 구브라 가는 재림... 천언 용언 막 갈기면서 은근 마물들한테 누가 더 똑똑하냐는 식으로 어필할 것 같구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악 귀여워 가끔가다 너무 귀여우면 막 간지럽히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냐모감자 배방구 뿌뿌뿌
"나 귀엽다!" 하고 말하는 사람들 진짜 귀여워서 문제다
장난으로 말했는데 진짜로 귀여워해주셔서 쥬거벌임 ㅇ(-(♥️
난ㄴ님 캐 넘 귀여워.... ㅇ(-(
감자 프레이한테 배방구 푸우웁해주는 모험가... 투구 쓴 얼굴 떨구고 뒤로 돌면서 정말 당신이란 사람은! 하고 화내다가도 쪼르르 달려와서 모험가 한 쪽 다리 꼬옥 안아버려라 으악 넘 귀여워 ㅇ(-(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NK_board

어떤 여자분이 지나가자 지하철 노약자석에 앉은 두 남학생이 수군대며 "봤냐? 존나 귀여워." "ㅇㅇ귀여워!!" 하길래 뭐야 이놈들 품평질 쩌네 하는 심정으로 쳐다봤는데, 그 여자분이 앞으로 맨 가방에 포메라니안이 뿅
헉 세상에 감자로 세일러문 커마라니 넘 귀여워
수시 지원 정리하고 있는데 진짜 🖕... 이와중에 필통 귀여워서 눈에 띔
우리 식구들 넘 귀여워 ㅇㅏ악 나도 내 가족들 좀 보게 해주라
사랑은 나이도 세대도 다 이겨내요😤😤 아닛 그나저나 백년에로라니 저장이름 넘 웃기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세상에 여보님이랑 카톡 대화한 거 다시 보는데 여보님 카톡 테마가 포켓몬... 피카츄... 귀여워 ( ༎ຶ▿༎ຶ )
나이트 일러스트 주인공이 남코테였다니 이제 알게 된 날 원망해 허으윽 귀여워 귀여유ㅓ...

저는 그냥 두분 다 귀여워요
Jin_FF14 뭐라구요 샨님 귀여워 ( ͡° ͜ʖ ͡°)
이제보니 동서님 아이디도 바꾸셨잖아 팡팡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귀여워 울 가족들이 일케 사랑스러운 사람들이다...
짜라자란 여라펠 음유 변신이다! 열심히 만들었는데 뭔가 부족한 것 같지만... 그래도 귀여워서 (ㅠㅠ 조금 더 보완해봐야지! 노래랑 싱크 맞춰주고 싶었지만 그럴 여유까진 없었다... 다들 변신 매크로 만드세요~!~!


얼른

머라구 얼른 움짤을 쪄오너라(은은)
얼른 재봉 만렙찍고 싶다 복슬복슬한 옷 입고 싶어요
저 감표 얼른 얻어서 커얼빤쓰맨으로 변신하는 매크로 만들고 싶다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14__LaLaNM

호곡 그럼 얼른 약국에 가자!
허어어ㅠㅠㅠㅠㅠㅠㅠㅠ얼른 보고 싶어요...
두근두근!!! 얼른 오세요☺️♥️
얼른 성인이 되어서 마음대로 인생을 망치고 싶어요...(? ? ?)
Jin_FF14 헉 그렇군요 역시 울 동서님 친절해 ㅠㅠ ㅠ♥️ 얼른 음유 키워서 안대 쓰게 해야겠어요!
ㅁ미ㅣ미ㅣ미미ㅣㅁ밈ㅁㅁㅣ쳣어넘귀여유ㅓ...............(이트윗을얼른동서님이봐야해.)
다른 게임의 검술사처럼 검으로 딜을 하는 직업인 줄 알았던 새싹 뫄뫄는 스타팅 클래스를 검술사로 잡고 나서 파판에 환멸을 느낀 나머지 얼른 40만원을 벌어오겠다고 했음 전직업 다 점핑시켜버릴 거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기력병자에게 얼른 여보님 주시오...
아직 새싹이에오 얼른 희등 볼거애오 흑흑
내 여보님 예쁘다 예뻐 ;ㅅ; 얼른 갈게요 꾸아압


파판

맞다 맨날 파판한다고 찔끔찔끔 들어가다 잊고 있었어 갱신해야지
탐라 파판분들께 알립니다 롤란베리 빙수 델솔에서 팔아요!! 만들어오지마셔요 샤드값계산하면 사는게 더 싸요!!
지젤이 누구냐고 하면... 하루에 한 번씩은 봐줘야 하는 제 파판 자캐입니다(죠온) 아버지는 말라굴드(Malaguld)의 아우라 렌족, 어머니는 캇리(Qalli)의 아우라 젤라족 / 흑발에 금안 / 본인은 아우라
파판도 아이섀도우처럼 눈치장하는 거 그라데이션 가능했으면 더 좋았을 텐데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XIV_GOMTON

웹님 이제 학업 끝내고 파판 들어가는 게 일상이 돼버렸어 ㅋㅋ 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니 인생을 망쳤어 미안해 ㅎ ㅎ
아! ! 나도 파판하게 해 줘 오늘이 고작 화요일이라니 금요일은 언제 오는 거야
파판은... 무조건 옳습니다 ^ ^
저 사람입니다 저 사람이 저에게 파판을 영업시켯습니다(환장)
주말에 파판 접속하면 백발로 머리 색깔 바꿔보고 그래도 종변할 마음 들면 바꿔야지
탐라에 소방전사 감표 올라오는 거 구경하니까 재밌는데 나도... 나도 파판하게해 줘 젠장쿠뽀
아직도 파판14 빛의 전사 = 히로시(PV의 남중휴)로 잘못 인식하고 계신 분들이 간간히 보이는데... 민감할 수 있는 문제니까 잘못된건 확실하게 지적하고 넘어가는 게 좋다고 생각한다. 빛의 전사는 바로 파판14를 플레이하고 있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XIV_GOMTON

쓰리디 아이돌 파면서 덕질판 너무 환멸나고 일 터지는 거 끝없어서 약간 요양 느낌으로 파판 시작했다가 블랙홀처럼 빠지게 된 건데 지금 또 일 터진 거 보고 나니까 쓰리디 덕질하고 싶은 맴이 싹 사라졌음
왜 민감하냐면, 오르슈팡x파판자캐 그려서 오르히카라고 올린 연성에 왜 히로시가 아니냐는 지적 들어오는 풍경이 몇번 있었음. 히로시는 PV 제작담당 디렉터 타카이 히로시 씨 이름에서 유래한거고 빛의 전사(히카리노센시)랑은 그냥 우
해주시면 감사합니다. 오버워치랑 파판시민권사고 싶 어요 커미션 열어요 문의는 1588-디엠디엠
파판이 내게 선물한 오르슈팡과의 첫만남 웃겨서 무릎꿇었었지...
저거 보고 생각난 건데 파판유저들 아이메리크 3 6 9 게임하면 진짜 웃기겠다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런 날 경멸하나! 이런 날 경멸둘! 이런 날 경멸(짝!)
파판유저들 잇몸으로 말해요 게임해조라 각자 본클 스킬 이름 웃기고 진지하게 하나씩 외치면서 돌아가는 형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 보이거나 웃으면 벌칙 걸리는 거...
파판 홍삼게임 오르슈팡 버전(용머리 전진기지 Ver.)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XIV_GOMTON

남들한테는 별 거 아닐 수 있지만 이걸로 후려치기당한 사람한테는 크나큰 트라우마거든요 아... 파판 게임상 특징이라지만 유독 한섭이 이런 게 있는 건 사실이다
파판 영업당한 새싹친구 둘이 벌써부터 엔드컨텐츠를 건들고 싶어해서 큰일났다 물론 여기서 말하는 엔드컨텐츠란 현질술...
솔직히 쿠로 헤어스타일 내주면 파판 반은 이미 성공각잡고 들어가는 거라고 생각한다 정말 예쁜 머리들 따로 헤어카탈로그 크샵으로 내줘도 살 생각 있으니까 좀 내 줘...
맛보기좀 주십시오 파판엔 직업이 머머 잇습니까 ?
보석공예가 목수 대장장이 연금술사 재봉사 요리사 갑주제작사 등등은 제작직... 파판 전투직이 환멸나시면 채작을 키우면서 경치 구경하고 스샷찍어도 좋습니다 호호
고먐미 프사는 언제나 옳습니다 후후... 오늘 드디어 파판에 들어가는 날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본격 삼김이 파판하는 사회...(???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_SSOL

파판 서버 또 터졌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린모두 삼각김밥인거에요 파판을 즐겨야대 언제 잡아먹힐지몰라 흐으으윽구ㅜㅜㅜㅜㅠㅠㅠㅠ
파판을 접하면서 젤 놀랐던게 사사게였음...다른게임은 못하면 그냥못하나보다 이랬는데 파판은 못하면 사사게감(이게 기본베이스 여서 너무 충격먹었음 못하면 사사게가지않을가ㅠ ㅠㅠ가 파판하면서 많이느끼는거임..딴겜할때는 내가못해도
파판 모엄가 가만 보면 말 없는 끄덕장인 영웅인 척 하면서 존나 산만한데(식탁에 초코보 타고 올라가기, 보스몹 앞에서 춤추기, 작전회의용 탁자 위에 올라가기, 엔피씨 뺨 때리기, 특촬물 포즈 따라하기((new!) 지
(앗,,제가 파판에서 뵙구 싶다는 말을 안 햇내요,,,ㅋ) 네넹!!(두근두근 기대기대)
요즘 요시P가 제일 좋아하는 파판14 캐릭터는 '로로리토'. 신념이 확실해서 좋음. 돈의 중요성을 솔직히 받아들이면서, 꿈을 이루려 해도 돈이 필요하다며 목적을 위해 철저한 점에서 '로로리토 좋은 녀석 같다'는 생
밍ㅠㅠㅠㅠㅠㅠㅠㅠ나 주말파판러라 그런가부다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ads2bz


여보님

내 토끼같은 여보님... 에오르제아 8///8... (액정 쑤다담...)
ㅠㅠㅠㅠㅠㅠㅠㅠㅠ감사해요 저두 제 여보님 만난 거 정말 일생일대의 행운이자 필연으로 느낀답니다 ;ㅁ;💕
ㅇㅏ 여보님 세일러문 하고 싶으셨던 나머지 급기야 남중휴 캐한테 세일러문 코스튬 입힌 거 스샷찍어 보내주셨는데 넘ㅁ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 기여워 악
여보님 마음요정이다 마음요정
오늘로써 여보님 만난 지 70일째 되는 날이야 시간 참 빠르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허ㅓ어어 우리 예쁜 여보님 허어어(눈물바다!)
울 여보님 남레젠 넘 예쁘다 힝구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Ryse_desperado

힝 울 여보님 코테도 채고댄다
여보님이 보는거면 닳아도 조아
여보님... 넘 좋아 허어어


샨님

저번 주에 나래님이랑 승철님이랑 샨님 꿍님 웹님 등등 다같이 림사에서 모여있을 때 샨님 지인분이셨던 남레젠 한 분이 달려오시더니 감표 매크로 웃긴 거 막 보여주셨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너무나 유쾌하고 강렬해서 아직도 잊혀지지 않아
샨님 커얼빤쮸 사시더니 신나셧어 ㅋ ㅋㅋㅋㅋㅋ
샨님 오딘 투구 넘 애낀단말여 ( ͡° ͜ʖ ͡°)
ㅠㅠㅠㅠㅠㅠㅠ샨님 아프지마... 약 챙겨먹었어?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Ryse_desperado

망궁... 꼬... 샨님... 데리고 간다...
샨님 멘토길만 걷자 짝ㄱ짝짝
호옥 샨님 앰기 고수잖아 멋져
? ? ? ? ? 아 깜짝이야 샨님 멘토 달았다는 줄 알고


대체

나 왜 이렇게 너구리같다는 말을 많이 듣지 얼굴 생긴 것도 그렇고 성격도 그렇고 너구리 닮았대 대체 너구리 닮은 게 뭐야?
대체 저 소방전사 퀘스트 뭐하는 퀘스트길래 내 탐라 트친분들 캐가 다 힐디브랜드같은 표정을 짓고 있는 거야
너무 웃긴데다가 내 캐 클로즈업 잘해줘서 기분조아(대체)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kanie_ff14

저희 가족을 소개합니다(대체)
헉 저거 일하기 싫을 때 쓰는 짤로 쓰면 딱이겠어요(대체) 이와중에 잘생김 오져부러따
그쵸 이쁘죠? 삿대질 하는 짤도 있습니다(대체
좋아요 덤보님 대부호길만 걸으셔야지(대체2
(대체... 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대체 왜 ㅠ ㅠ


좋아요

좋아요 이제 지나가다가 흰님 마주치면 바로 빤쓰레인저 변신입니다😎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14_Jaylah

헉 좋아요 해보겠슴니다!
ㅜㅜㅠ흑발에 금안 너무너무 좋아요..
앗 네네 좋아요 8ㅁ8!
죠우아 벽안 좋아요...(핑구메모)
좋아요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 다가님☺️♥️
좋아요 오늘 만나러 갑니다...♥️


감표

맞아 궁금한 거 있는데 레드 자세 제외하고 양측면에서 날개처럼 하는 감표들은 왼쪽 오른쪽 방향 어떻게 정하는 거지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Ryse_desperado

모하지맨 상태일 때마다 소방전사 감표 매크로 만들어서 빤쓰레인저 만들 트친분들 구함 ( ͡° ͜ʖ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네! 그냥 평소처럼 옷 입고 있다가 감표 쓰자마자 빤쓰룩으로 뿅 변신만 하신다면야!
감표... 나도 감표줘 아ㅇㅏㄱ
코난 사랑은 스릴 쇼크 서스펜스ㅋㅋ 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표 스샷 올리는데 넘 잘 어울린다
이벤트 기간이었음에도 불구하고 퀘스트 위치 몰라서 번뜩 감표 안 얻어둔 나 반성해...
저 감표홀릭인 거 아시죠 ㅎㅎ
투신 오딘 투구쓰고 광택나는 염료로 갑주 염색한 뒤 소방전사 감표 쓰면 그게 가면라이더 아니여?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Ryse_desperado

지하공방에서 묶인 듯한 포지션으로 스샷 찍는 건 어떻게 하는 거지 박수 감표쓰고 찍는 건가


스샷

냄우라 헤어스타일 바꿔보고 스샷 좀 찍다가 잠시 접종하고 냄갬져 냄곡데 커마를 시도해 본 후 더 마음에 드는 것으로 종변할 예정인데 아 문제는 내가 진짜 어마어마한 프로못결정러다
항상 볼 때마다 또렷하고 분위기있게 스샷 찍는 것 같아서 부러워... 최고로 예쁘다!
Jin_FF14 빠이팅! 종변하자마자 스샷 함 찍어보려구 노력해야겠어요☺️☺️
꽃꿀 나루에서 사진 찍어본 적 한 번도 없는데 이왕 다닐 거 스샷여행 다니면서 맵뚫하자
앗 리케님 넘나 귀여우시고 8ㅅ8 스샷 올렸어요!
모두 날씨 투신일때 파스텔 설정 하고 스샷 찍으세요 아,,, 레젠코테 조아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KIMWAVE_sw

스샷이랑 영상 내일 업로드해야지


Desperado

그쵸! 에테라이트 짱!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eugedoo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Takasugi_FF14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Ryse_desperado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14_UkaiKeisin

Desperado 시난님 맞아요 귀여워 얼른 파판 감표 ff14_hoza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