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양

BIGBANG 사랑먼지 1 작사:G-DRAGON,TEDDY 작곡:G-DRAGON,TEDDY 편곡:TEDDY [태양] 내 친구가 네 얘기를 해 좋아보였단 말에 괜히 화를 내 어쩌면 아직도 나 땜에 네가 힘들어하길 바랬는지 몰라
#HELLOVIP 세상에서 가장 화려하고 동시에 귀여운(?!) 파자마 축제가 시작됩니다! #태양 (), #대성, #승리 ()가 함께하는 MBC #나혼자산다 잠시 후 11시 10
❣ 태양 백야 첫콘 나눔 ❣ 백야콘 나눔합니다!알티부탁드려요 ♡ 한분당 5장씩 나눔하고, 답글로 착장 써놓을게요! 나눔홍보가 늦은감이 있지만 많이 받아주세요 🙆‍♂️ #백야 #나눔 #태양콘서트나눔 #백야나눔 #태양포토카드
🙏🏻태양콘 교환원해요🙏🏻 나 막콘 A구역 19열 (스테이지쪽) 님 막콘 좌석 16구역 (앞열이면 좋아요) #태양콘 #백야 #태양콘교환 #교환 감사합니다!
#태양 #WHITENIGHT 30개국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 #TAEYANG No. 1 in 30 countries iTunes Album Chart #BIGBANG #빅뱅 26 countries +US, Can
( 백야콘 슬로건 나눔 최종공지 ) 공지 제대로 확인 후 많은 분들이 받으러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수량은 총 500장으로 250장씩 나눠서 나눔 하려고 합니다! 문의는 디엠 주세용 검사 #태양콘 #백야콘 #나
태양 아유 기여운것들 진짜 내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gfhdjskalpp

태양이 졋구나 ㅌㅌㅌ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ㅌㅋ 졸귀야 진잨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ㅋㅋㅌㅌㅋㅌㅋㅋㅌㅌ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
태양은 도대체 어디서 항상 저렇게 큰 고기를 가져오는거야 ㅋㅋㅋㅋㅋㅋㅋ 공룡 양식장 해?
[ #WHITENIGHT in Seoul ] #태양 🔮투명부채 무료배부 안내 🕒토요일 PM 3:00 🕑일요일 PM 2:00 ✔️하루에 500개 🔜장소는 내일 공지할게요 🖖 드디어 백야콘이에요 🎤🐻 다들 꼭 받아가주세용 ❤️
[속보] 빅뱅 팬들, 태양콘서트장에서 엎어라 얍 하고다녀..
ㅋㅋㅋㅋㅋㅋㅋ 빅뱅 진짜 긔엽다 태양 부러운사람 없는데 (한국인의밥상나오는) 최불암선생님 부럽다 대성 (알까기알파고) 저기까지 보낼스잇지 승리 와인머글사람~~🙆‍♂️
미노 호동학생과 수근학생. 원래도 친한 학생들이라서~ 기대됩니다 태양 저는 친한 학생이 없어서요.. 왕따 안당했으면 좋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아 아는형님 너무기대해✊
그리고 방송국 놈들아 빅뱅이 이렇게 재밌는 새람들인데 컨텐츠 하나 안 뽑아주다니 와이지 멍청이들아 태양의 밥상으로 해서 태양 메인 엠씨 올리고 패널은 빅뱅 멤버로 해서 당장 컨셉 맞추고 들어가라고

아아 나혼산 측에 알립니다 8월 18일 25일 방영된 태양 편 엠씨석 화면이 들어가지 않은 순수 무편집본을 요청합니다 요청에 응하지 않을시... 난폭해집니다
전현무 선물도 그렇지만 박나래가 대성이랑 술 먹고 싶다고 했을때 태양은 안 되는 거 아니까 좀 현실성 있는 사람 부른 거 구나 했을때도 너무 기분 나빴어.
알티부탁드려요🐤🐤💓 태양 콘서트에서 손목띠 나눔을 진행합니다🌱 주요 나눔은 '막콘' 입니다! 그리고 모르는 분들 우수수 몰리는 거 싫어해서 팔로우 인증 받을게요🍗 착장은 일주일 전 공지에요☀
멜론 검색어 [태양] 1위🍈 클릭 한번씩 해주세요👆🏻👆🏻
#BIGBANG #태양 콘서트 연습영상 (동영배 cut) Ringa Ringa, Break Down, Good Boy #Taeyang #WHITENIGHT Choreo practice (YB cut) Full
(#나혼자산다) 제대로 놀 줄 아는 형들의 화려한 파자마 파티! #빅뱅 멤버 #대성#승리 가 발칵 뒤집어 놓은 #태양 하우스?! 오늘 밤 11시 10분 방송!
#태양#WHITENIGHT 앨범 세가지 버전 모두❗️ #YGPLACE_가로수점 에 들어왔습니다 생화로 만들어져 더 특별한 이번앨범🌺 와플로 오셔서 실물영접하세요 ♪(・ω・)ノ #빅뱅 #동영배 #백야 #TAEYANG #B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BIGBANG_NotMe

170824 📸seungriseyo ・・・ #태양 #MBC #나혼다산다 오늘밤 방송! 놓치지마세요 #태양대박
#태양 ☀🐻🍐 인스타그램 좋아요❣ & 코멘트📱 턍달 인스타 놀러와쪄🙊 쪼아요에 + 💕❤ 까지 꾸~욱✌ #TAEYANG #영배 #태양#WHITENIGHT
BIGBANG 사랑먼지 3 [태양] 오늘이 지나면 넌 사라질 먼지 사랑이 뭔지 나 슬퍼 보인다면 내 눈물은 연기 춤추는 연기처럼 [대성] 내일이면 또 아무렇지 않게 [승리] 하루가 시작돼 널 잊고살겠죠
⭐️mbcentertain IG 오늘 밤 난 동셰프💗 소듕한 손님들을 위해 차린 태양표 한국인의 밥상🍚 🍷 #나혼자산다 오늘 (금) 밤 11시 10분 #태양 #대성 #승리 #무지개라이브 #MBC예능연구소 #프로예능꾼
⭐️mbcentertain IG 동할배 흥파티에 오목대전이 빠질 수 없지! 주짓수 그림을 넘나 보여주고 싶었을 승리를 위해 주짓수까지 당해주는(?) 동할배🤼 #나혼자산다 오늘 (금) 밤 11시 10분 #태양 #대성 #승리
요리하는 동할배 스웨그~👏 레시피가 맞는지 옆에서 봐주는 동생들 넘나 귀엽잖아😍 #나혼자산다 오늘 (금) 밤 11시 10분 #태양 #대성 #승리 #빅뱅 #무지개라이브
동할배 흥파티에 오목대전이 빠질 수 없지! 주짓수 그림을 넘나 보여주고 싶었을 승리를 위해 주짓수까지 당해주는(?) 동할배 #나혼자산다 오늘 밤 11시 10분! #태양 #대성 #승리 #빅뱅 #무지개라이브 YG_Gl

🗝저장시 알티 #BIGBANG #태양 ++ #배경화면 #etc_dale
스케줄 땜에 못 나온 이시언 님 선물도 준비한 태양
태양 첫콘 티켓 교환 하실 분 없나요 ? M 2층 18구역 n열 Y 2층 10구역 9~11열 알티 부탁드립니다 ( 10열이면 더 좋아요 ! )
이번 태양콘은 남은자리가 별로 없다네여 기쁜소식
한밤 22일 예고 태양cut
나혼자산다 태양 편 보는데 정말 넘 좋다. 깔끔하고 운동하고 음식 만들어두고 꽃 사러 가고. 그걸 두고 은퇴한 할아버지니 어쩌니 열심히 후려치는 전혐무 진짜 좀 닥쳐라
태양 투명포카 나눔 합니다 백야콘서트 26일27일 나눔합니다 특별나눔은 저의탐라 참고하세요❣ 많은 와 홍보해주시고 저와 트친인분중 20분선착순 디엠주시면 특별나눔 찾아갑니다 많이많이해주세요 #태양콘서트 #백야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firefly0516

❣태양(백야) 나눔 정리❣ 특 떡메 20 매 + 태양투명포카 2장씩 +특별서비스(몰까요 (트친/맞친/만나자고한분 한정 일반 떡메 10매 + 태양투명포카 1장 ( 콘서트오신분 그냥 지나가시는팬에게 기습으로드립니다
태양콘 도착했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태양 보고싶다 #뱅꼬자트
(캡쳐 by MBC) #7 #나혼자산다 #태양 #영배 #동영배 빠진 짤 추가 #Taeyang screenshots by MBC I Live Alone team #BIGBANG #빅뱅 #Youngbae
#태양 투명부채 무료배부 장소 안내✔️ ✔️26일 PM 3:00 부터 ✔️주경기장-실내체육관 사이, 호돌이 마크 건너편에서 진행합니다🙏🏻 사진 참고하시고 두줄로 질서있게 받아주세요🤗💕 #YB518
#백야콘인정 #이집인정 아이스크림도 맛있고 부채도 너무 예쁘고 나눠주시는 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아이스크림에 백야콘 스티커 센스에 감탄했습니다! 이집인정 태양달인정 백야인정!! 좋은 나눔 감사합니다😘❤️
⭐ jtbc.insta IG 📺🏫 스웩 넘치는 오늘의 전학생 #태양x#송민호🤘🏻 #태양 #TAEYANG #영배 #백야 #WHITENIGHT


빅뱅

빨간맛 틀고 춤주는 빅뱅이들 형들이 막내 부둥부둥해주는것도 귀엽고 막내는 신나서 형들 앞에서 춤추는것도 귀엽고😢
Q.지금껏 보았던 가장 아름다웠던 장면은? D 빅뱅 10주년 기념 스타디움 콘서트 그때 자신의 앞에 펼쳐진 그 장면
이번 나혼산 선공개 영상이 너무 좋은 이유가 그냥 빅뱅 그 자체를 볼 수 있는 것도 있지만 특히 좋은건 엠씨없이 대태승이라서 다른 예능처럼 '기분나쁜' 막내몰이같은게 없고 정말 자연스러운 '우리 막내 우쭈쭈'가 보여
170807 SEUNGRI Gimpo Airport 김포공항 입국 #BIGBANG #빅뱅 #VI #승리 #SEUNGRI #スンリ
어제 못 올리고 그냥 자버린 1일 1캘리🖋 BADBOY-빅뱅 #델링캘리
이거 아는 사람 있나🙃 '빅뱅에서 귀여운 멤버는?'
친구가 알랴준 문제인데 빅뱅 나와서 흠칫했어ㅋㅋㅋㅋ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Toget_gd

곧 선입금 받을 예정입니다!😄 If you wanna buy this doll ,Dm please ~ #빅뱅 #지드래곤 #지디 #지디인형 #빅뱅인형 #GDRAGON #gd #BIGBANG #bigbangdoll #무제인
💕💕곧 무제인형의 선입금이 시작됩니다 내일 공지 올릴테니 꼼꼼히 확인 부탁드려요 💕💕 #빅뱅 #BIGBANG #GDRAGON #gd #gddoll #bigbangdoll #권지용 #지드래곤 #지디 #cvip #vip
ㅡ빅뱅 [ bigbang ] ㅡ2006; yg ent. ㅡultimate group
나혼산 고정해주세요 짱귀여워ㅋㅋㄱㄱㅋㄱ빅뱅 나혼산 계속했음 좋겠다
역시 막내사랑 형들 승짓수 ㅠㅠㅠㅠㅠㅠ ㅠ ㅜㅜㅜ 귀여워 주거여,,,😭😭😭 하 너무좋은 #빅뱅 #BIGBANG
중간중간 빅뱅 나올때 엄청 해맑게 웃다가 갑자기 전현무 나와서 정색한사람 여기요
만나면 알까기 하고 논다는 빅뱅😂❣️ㅋㅋㅋ

알까기를 사랑하는 빅뱅❤ 귀엽다ㅠㅠㅠ
폰으로 오목하는 어빠라니...ㅋㅋㅋ 나는 세상에서 빅뱅이 제일 웃겨...
잠시 플텍풉니다.빅뱅 아이콘 앨범팔아요!!에누리 가능합니다 #빅뱅 #아이콘 #BIGBANG #iKON
그리고 빅뱅 무대 하고 나면 몸 아프다는데... 나도 늙어서 스탠딩 뛰면 몸 아프니까 걱정마... 우리 토크쇼 하면 돼...
멤버들이 말할정도로 말도안되는 스케줄을 또 해냅니다.. 오늘 보면서 느낀건 역시나 변함없는 멤버들의 모습😭😭 5=1 5-1=0 #빅뱅 #BIGBANG
다이아몬드 커스텀 케이스 끼는 리더와 24K골드바 케이스 끼는 막내가 있는 그룹 빅뱅....
예상적중 100%! 도복 입고 등장한 티내기 전문가 #빅뱅 막둥이 #승리! 막내미 뿜뿜이다 진짜ㅠㅠㅠ (#나혼자산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__doongss

YG X SM 콜라보 #빅뱅 이 추는 #레드벨벳 빨간맛♬ 흥부자들 진짜 잼있게 논다ㅠㅠㅠㅠ
여러분...저는 백야콘 첫콘에서 포토 사진 나눔할 솨람... 영배사진 1장 + 빅뱅 단체 사진 1장 + 빅뱅 스티커 1장 이렇게 세트로 나눔할꺼구요, 영배사진은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총 50명 분량으로 나눔합니다!
⭐️mbcentertain IG 요리하는 동할배 형아 스웨그~👏 레시피가 맞는지 요식업에도 관심 많은 승리가 봐주세요😚 #나혼자산다 오늘 (금) 밤 11시 10분 #태양 #대성 #승리 #빅뱅 #무지개라이브 #MBC예능연구소
그래서 승리 솔로는 그래서 빅뱅 무한도전 2편은 그래서 지드래곤 나머지 뮤비는 #뱅꼬자트
아님들 진짜게어이업는소린거아는데 나빅뱅이랑놀고십다
권지용 동영배 최승현 강대성 이승현 VIP 우린빅뱅 #BIGBANG #VIP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항상오빠들도 저희옆에서BIGBANG이 되주세요♥ #BIGBANG #빅뱅짱짱맨

전현무 선물때보다 박나래씨가 재욱쌤 통해서 대성이랑 술마셔보고싶다고 한거 듣고 아 현실성있어서 그렇냐고한게 제일 빡침. 빅뱅을 신처럼 섬기라는게 아니라 예능에서 예전부터 막라한테만 막 대하는거 불쾌했어. 대성이 스케쥴보면 그
다시는 빅뱅 내 서열 어쩌고는 얘기 꺼내지 맙시다. 승리 부둥부둥 해주는 거 보기만 해도 행복하네요. 리리 오니까 칭찬뿐이야❤
아 빅뱅보고 싶다 #뱅꼬자트
승 형은 무슨맛이에요? 댓 난 진한맛 턍 아 이거 어렵다 넌 무슨맛이야 승 계속 먹고싶은 맛😆 ㅋㅋㅋㅋㅋㅋㅋㅋ아 너무 빅뱅 넘 귀엽고 아 대답도 다 승댓턍같아
빅뱅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이쯤에서 보는 알까기 하는 빅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소에 멤버들이랑 자주 이러고 놀았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 귀여워 지디가 폰으로 오목연습한다는거에 한번더 치인다
[HQ] 170610 MOTTE SEOUL CONCE 너라는 작품. #BIGBANG #빅뱅 #권지용 #저스트비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lil_rose_M


나눔

NU’EST W FANMEETING 'L.O.Λ.E & DREAM' 에서 슬로건 나눔을 진행합니다. 님의 포토카드 4종 100매도 함께 나눔합니다. 나눔 장소와 시각은 당일 트위터를 확인해주세요
해주세욤 워너원 앨범 나눔해요ㅜ 다음주에 앨범오는데.. 처리할 생각만 하면 ..ㅜ 미개봉 2명 / 개봉 2명 드릴게요 풀셋 예약도 받아요! #강다니엘 #박지훈 #이대휘 #김재환 #옹성우 #박우진 #라이관린 #윤지성 #황민
부탁드립니다 ♥️ 백야콘 나눔 공지 올립니다! 백야콘 때 모두 만나요~! 타래에 백야콘날 만날 트친분들은 멘션주세요!
🍋RABBIT BOSS 달다구리 간식 나눔🍋 💚시간 26일 오후 4시~             27일 오후 3시~ 💜수량 양일 300개 총 600개 💙장소 당일 래빗보스 계정에서 공개 ❤조건 :
::알티 부탁해요:: 💓여러분들 뇽뇽이가 작게나마 트친분들께 첫콘에 먹거리 나눔하려구해요💓 양은 30분 정도 받으실수있으니까 저보시면 말씀해주세요 희희..!♡ 착장은 당일날 올릴게요♡😁
히히 그럴까요 뱃야 끝나고 할ㄲ ㅔ ! 나눔이라 햇갈리시는분 계실까봐 ! 🖤🖤❣️
백야콘 나눔 대박이다ㅠㅠ 콘서트도 대박일텐데ㅠㅠㅠ 가고싶다.. 현생때려쳐..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whitenight_0816

[이벵] 🌸화장품 나눔 이벤트🌸못 쓰고 버릴까봐 합니다! 샘플은 기본이고 섀도우, 립, 클렌징폼 등 넣어드려요. 당발은 8월 27일 일요일 6시에 2명만 뽑아요!!! 트친, 워너블 한정 ❌
제가진짜.. 별건아니지만 뉴이스트를 이렇게 빛나게 만들어주시는 여러분들께 너무 감사하고 또 못뽑히신 분들한테 죄송해서 해드릴수있는게 이벤트밖에 없는것같아서요ㅠㅠ 앞으로 가지고있는 앨범 포토카드 등등 많이 나눔할게요 행복한덕
러브야 목마르지? 참아 ^^ 🐯동랑&🌹동백&💌도노 얼음물 나눔 #당일_티켓_필수 #뉴이스트 #뉴이스트W #백호 #강동호 #동랑 #동백 #도노 #러브
알티해주세요! 착장과 나눔장소는 당일 공지예정이며, 트친분들은 만났을때 꼭 알려주세요!
🌞나 혼자 산다 영상 나눔🌞 + 이메일 보내주세욤ㅁ 마감은 이 트윗 타래로 마감 이라고 올리면 마감이에요
여러분 제가 백야콘서트에서 슬로건 나눔을 합니다 막콘날 약 500장을 할 예정이고 수량 너무너무 많으니까... 많이들 받으러 와주세요❣ 그리고 나눔은 요 언니들과 함께합니당
이래선 집에 있는 부채 다 쳐박아 놓겠다 싶어 백야콘 막콘 나눔 합니다! 요로코롬 생긴 건데 당일날 타래로 어떻게 입었는지 올릴테니 저 찾는 트친분들게 다 드립니다!! (그 전까지 트친님들이랑 친해져야 할 텐데)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ROYALCRUSH_JR

💕알티부탁드립니다🙇 🌞백야막콘에서 손거울 나눔합니다🌞 손거울 제작은 처음이라 소량만 준비했어요😢대중교통이나 콘서트장에서 저를 보시면 손거울 받으러오셨다구 말해주세요😁 😘자세한 사항은 사진을 참고해주시고 많이 받으러 와
✨백야콘 나눔 공지✨ 저 보면 올이라고 불러주세요!!
저장시 ) 백야콘 나눔 리스트임다 ! ! 갠소만 해쥬세여
나눔공지 🎉 첫콘네시 정도 (사정상 늦춰졌어요ㅠㅠ) 막콘전날or 당일공지 착장은 타래에 있어요! 다음날껀 또 올릴테니 확인하실분은 저를 팔로우하셔도 무방해요..! 나눔 명단에 없으신 분은 현장에서 받아주세요
📌백야콘 동낙지 돔송&투명포카 나눔 📌 한번씩 부탁드립니다 🙇 시간 첫콘 2시~ 소진시 , 막콘 돌아다님 (아마 1시쯤부터) 장소 사진 속 동그라미 속 정자에 앉아있거너 옆쪽에 서있을 예정 타래에 계속 추가할
아 맞나 나눔받는거 정리하고 십엇는데 걍 기찬타
💖'L.O.Λ.E & DREAM' 슬로건 나눔 공지💖 나눔에 대한 모든 공지는 이 글에 타래로 올리겠습니다! 부족한 실력이라 염치 없는 말이란 걸 알지만... ㅠㅜ 많이 받으러 와주세요 빈 손으로 돌아가고 싶어요 😭🙏🏻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opt1snwhwang

♥오빠와나 슬로건 나눔♥ 자세한 사항은 사진 참고해주세요😊 문의는 DM ~ 📨 yes,,
그뭐지 지난번에 나눔받겠다했더니 따로빼주시겠다했었는데!!
나눔 공지 입니다!! 처음이라 많이 부족해서 실수를 했어요😭 그래도 이쁘게 봐주세요..🙈🙈 #태양 #태양콘서트 #포카나눔 #이벤트
저는 블루가 좋으니 블루로 갑니다. 이미 예약 다 해놨어요😎😎 백야 (블루ver) 나눔! 만 해주세요~ 백야콘 끝나고 당발합니당ㅋㅅㅋ
트친만 나눔 하세용??
백야콘 첫콘 나눔 공지🏃 사진속 나와있는 포카,스티커 1장씩 총 88세트 준비했습니다🔥 장소 시간 정해져 있지 않고 자유롭게 돌아다닐테니 아는척 해주시면 휙 드려요🙋 착장은 당일 아침에 올라옵니다💕 👇타래로👇
ㅠㅠㅜ정말 못가서 토일 내내 울고잇을예정이에요ㅜㅜㅜ어제 나혼자산다 보면서도 콘서트땜에 씁슬해서 또 슬퍼지고ㅠㅜㅠ콘서트티켓 나눔도 하시고 정말 천사세요!!ㅜㅜㅠㅠㅠ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__IYE__

저 지금 세계제일찐따라 나눔도 못받고 혼자 잇사요 ㅋ ㅋ ··
부탁드려요🙇 백야 첫,막콘 지갑사진 나눔해요! 착장은 전날,장소는 당일 타래에 공지할게요 많이 받으러와주세요😚
NU'EST W Fan Meeting ' LOVE & DREAM ' 에서 밍키 부채를 나눔합니다 🐰 수령 시 + FOLLOW 확인하겠습니다 🙇🏻‍♀️ 나눔 장소와 매수는 추후 공지 하겠습니다 💖 많이 와주
2시에 여기서 나눔합니다! 자세한 장소는 타래에 사진 올릴게요 지금은 트친분들 만날거라서 나눔은 안 해요 ㅜㅜ 두시 정각에 합니다
저지금은 너태달님 콘나눔하시는제 뒤쪽에그늘있는데앉아있어요..! 이따 또 보면 인사드릴께요🙈💖
저 너태달님 콘나눔하시는데요.!!!! 파란티입구 검은반바지 입구있어용
나 저기 정자에서 나눔하다 강친이 건너편가라 해서 넘어왔어ㅜㅜ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kerbelluv

최종 백야콘 나눔 정리 빈칸은 저도 모르겠어요ㅠㅠ저는 이게 최선입니다 추가로 타래에 올립니다 완성하고 보니 빼먹은,,나눔 하시는분들 맘대로 여기에 적어서 죄송합니다 40명 넘은 분들을 다 멘션 드리기가 어려워서요ㅠ


승리

우리엄마 이상해 승리 이걸 좋아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라디오스타때도 그랬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
170825 김밈 유얄라 드디어 이승리 실물영접,,,🐼❤ Please DO NOT upload my pictures to ANYWHERE without permission
아 승리 보고싶다 #뱅꼬자트
승리는 1년전이랑 또 다르다 걸파 때는 중국어 성조만 좀 다듬으면 완벽하다고 그랬는데 올해 타이페이는 '완벽하다 통역가가 필요없다' 칭찬 듣고😄 취미로 배웠던 주짓수도 은메달까지 따고~음악활동도 열심열심🎵승리 레이블도
승리는 아무리 봐도 졸라 잘생겻다
나도 승리 보고 싶다 !! 승리야 들리니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Baekpercent_DH

아 승리야 ㅜㅜㅜ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겨이승리
아 승리야 ㅋㅋ 사랑헤
진짜 승리다웤ㅋㅋㅋㅋㅋㅋㅋ
무슨 지가 승리처럼불러...
승리가 양현석 따라할 때 나오는 양현석 사진이 제일 싫은 사람 여기요
실검 승리라멘 몬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LikeaRabbit97

휴ㅠㅠㅠㅠㅠㅠㅠㄱ승리 미모에 백번 오열
여러분 다들 이것 좀 봐조 정말 승리 실물 오조오억분의 일도 못 담았지만 여태 본 영상들 중 가장 비슷해 우리 승리 미모 좀 봐주고 가주새요ㅠㅠㅠㅠㅠㅠㅠ
실시간 검색어 승리라멘 ㅋㅋㅋ
승리 명언 나왓다 ))투어 스케쥴이 말이 안되더라고((
아!! 대성이가 승리불러야지 승현이 하는 거 너무 좋아서 발려버렷음
• 대성이는 밥 물을 아직도 못 맞춘다 (패떴 2년 출연 하며 삼시세끼를 했지만 배달음식 마니아) • 지용은 오목실력을 키우기 위해 핸드폰 오목게임을 열심히 했다 • 승리의 핸드폰 케이스는 24K 골드바다
BIGBANG사랑먼지2 [대성] 요즘 가끔 나도 모르게 우리같이 즐겨 듣던 노래를 해 옛 추억에 잠긴 오늘 같은 날 이유없이 보고싶어지는밤 [승리] 그땐 내가 너무 어려서 사랑이 어려워서 널 피하려고만했지 난 부담이 됐고 불만이 됐죠 끝내 너를 울리고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rinotuna

YG에 관한 승리의 명언들
어떻게 운동하고 온 사람이 이렇게 얼굴이 멀쩡할 수가 있나요... 전 정말 놀라웠답니다... 어떻게 승리는 힘든 운동을 해도 얼굴이 잘생겻죠 네? 말끔한 얼굴 너무 최고된다
젆현무가 승리랑 자기랑 똑같다는거 너무 토나옴 ;
챙겨조야 하는 28세 애깅이 승리
강대성 옷벗는씬이랑 애교부리는씬이랑 승리랑 댓 주짓수 하는 씬이 빠진거같네요. 어떻게 된거죠
170825 대성 일본 홀투어 디나쇼 in 오사카사카💕 오늘은 두 번 공연에서 공평하게 대성이 한 번 승리! 밴드멤버+팬 한 번 승리했어요❤ 오늘도 대성이를 통해 많은 힘을 얻네요😭❤
와인 마실 사람? 저요! 영배 형아와 귀요미 댓송이랑 승리 빨리 보고 싶지♥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314dimension

BIGBANG 사랑먼지 4 [대성] 그저 네가 행복해지길 나는 [승리] 이곳에서 남아서 웃으며 빌어줄게 [TOP] 혹시 기억하니 우리들 처음 만난 날 순수한 미소 가득히 Sauvignon Blanc
이벤트) 뱅팬 한정입니다🙏🏻 지드래곤&승리 전자파스티커 4세트 이벤트 해요! 팔로는 자유나 뱅팬분들만 해주셨음 좋겠고, 알티만 해주시면 참여 완료입니다😍 당발은 8월 28일에 할게요❤️
BIGBANG 사랑먼지 6 [GD] 시간은 참 빨리 가 넌 잘 있을까 [승리] 그땐 내가 너무 어려서 사랑이 어려워서 도망치려고만 했지 [대성] 결국 부담이 됐고 불만이 됐죠 이젠 늦어버렸지만


백야콘

내일 백야콘 뭐 하고 갈까요ㅠㅠ??
다들 백야콘에서 봬요😭❤️ 밥 꼭 챙겨드시구 티켓 뱅봉 공식카드 꼭 챙기시구!
백야콘 못가는빂 여기모여!!!
내 영혼백야콘도착.......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DELLING_0819

븨연님 오늘 백야콘오세요?????????
나도 백야콘가서 백야콘 먹고싶다


대성

아 대성이 보고싶다 #뱅꼬자트
170824 대성 출국! 1. 굿즈 활용은 대성이처럼😻 2. 드디어!..... 대성이의 NEW 가방👼💕
대성이너무커엽 ㅠㅠ💕
탑 대성 항상오빠들의 VIP가될께요 오빠들도 저희옆에서 항상 BIGBNAG이되주세요♥ 사랑해요~~♥♥ #BIGBANG #권지용동영배최승현강대성이승현 #VIP
대성이랑 부분은 편집인가😅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dyuon123

박나래가 대성이랑 술마시고싶다고했을때 전현무가 현실성있는 사람이랑 먹고싶은거구나 라고해서 정색하게됨본인도 마셔본적없으면서 무슨 현실성
대성이 마지막에 치우는거 도와주는거 좋다ㅠㅠ😍
대성이 요리할때 고민하는거 보니까 패떳 덤앤더머때랑 똑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쿠오카 둘째날 퇴근길에도 하이라이트에서 전달한 선물을 짠🎁 하고 입어준 대성이! 대성이는 존재자체가 선물이에요🎀❤
한국에서는 오늘같은 날을 불금이라고 하는데(불금소리에 몇몇 한국팬들의 꺅)일본에서는 뭐라고 하냐고 물으며 본격적으로 디나쇼가 시작!!팬들이 하나킹이라고 한다고 대답해줬는데 와~하나하며 감탄하는 대성이가 왜이렇게 좋은지
이거 넘 기여워 대성오빠 손 커서 손쫙펴면 한손도 밥솥에 안들어가는데 물퍼낸다고 두손 다 넣구 물 엄청 쪼끔 퍼내는거....
나만 대성이 유재석이랑 잘맞았던 패떳 덤앤더머 생각남? 지짴ㅋㅋㅋㄱㅋㅋㅋㅋㅋㄱㅋ 이거 왜웃기는뎈ㅋㅋㅋㄱㄲ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bookmark_1036

6.항상하고있습니다!!스밍은숨쉬듯이!! 7.솔직히말하면 송민호를 초큼 조아합니다// 8.최애 대성입니다!
강대성 #DafBama2017_BigBang 사랑해
#닮았으면_ #BIGBANG #대성코스프레 #대성 내가봐도 대성은 내가 갑이다.


BIGBANG

꺄ㅏㅏ 너무 이뿌세여ㅠ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xxxibgsoo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Juju__World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heyjinism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DustMochi

BIGBANG 태양 빅뱅 나눔 승리 백야콘 나혼자산다 HQ_bigbang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