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정체

[통일제일주유소] → 행주고가 남단 정체 변전소삼거리 → 일산지하차도사거리 정체 원효대교북단 → 한강대교북단강변북로교차점 정체 안현JC북측(본선 서울외곽순환) → 시흥T/G 정체
시흥T/G → 시흥IC동측(본선) 정체 [통일제일주유소] → 행주고가 남단 정체 양재IC 남측(경부선 부산방향) → 달래네고개 정체 월드컵경기장 → 상암사거리 정체


쇼미더머니6

#쇼미더머니6 (세미 파이널) TEAM #지코 & #딘 #행주 무대
쇼미더머니6 자메즈vs행주 디스전 바비 언급 자메즈-바비 베이식 비와이 우승 행주-난 제2의 바비 ~ 너랑 붙은 래퍼들은 다 꿈나무가 됐지 김성희분이랑 예선하묜 우승한다는게 참트루 (?) 암튼 바비 언급 해주셔서 쇼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 #딘 #행주 결승 진출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다음주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 #딘 #행주 무대 분위기.jpg
#쇼미더머니6 #행주 네이버 급상승 트래킹 7/7 3위 7/15 9위 7/29 3위 8/5 2위 8/12 1위🔥 8/19 1위🔥 8/26 1위🔥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KiMidORibuM

#쇼미더머니6 TEAM #지코 & #딘 #행주 (Red Sun) 세미파이널 🔥🔥🔥🔥🔥🔥 조회수 80,680 좋아요 1,869 댓글수 1,358 🔥🔥🔥🔥🔥🔥


지코

#지코 인스타그램 스토리 #행주
행주 레전드 찍었고요ㅠㅠㅠㅠㅠ 지코딘 프로듀싱 오졌고요ㅠㅠㅠㅠㅠ 행주우승가쟈~~ 편견은반전줄때효과있댔지🎶 예예 파이널 버벌진트가나요ㅋㅋㅋ


넉살

넉살(feat.김범수) vs 주노플로(feat.창모, 김효은) 우원재(feat.수란, YDG) vs 조우찬(feat.식케이) 한해(feat.신용재) vs 행주(feat.스윙스) เชรดโด้ววววว
한해 vs 행주 조우찬 vs 우원재 넉살 vs 주노플로
행주랑 넉살 음원 ㄹㅇ 기대중
행주 넉살 우원재


무대

행주 무대 피쳐링으로 나온 그 분 사진을 올리고싶지만 날도 구린데 더 기분 나빠질까봐 못 올리겠다.
쟤는 지가 뭔데 우쭐되는지 행주가 스윙스보다 30000배 낫던디유 무대장악력 랩핑 등 모든면에서;
우원재의 어쩌다보니 가성과 행주의 찢어놓은 무대와 그걸 보고 감탄한 도끼의 벽두드리기와 주노플로의 무대를 보고 서로 벽을 치며 난리치는 코딘팀과 도박팀의 모습을 본방으로 봤어야 했어 진짜...
행주 무대 보고싶은데 문슁스 넘시룸ㅠ
행주 무대에 스윙스 나온다고 말 안 해 줬어 왜


사람

색시 행주의 눈웃음을 사랗한 사람의 모임 저 행주 좋아한다 하아
지금은 남편이 가사를 더 많이 하는 것 같지만, 그럼에도 남편이 요리한 다음 쌓인 쓰레기를 거둬 치우는 사람, 남편이 설거지를 한 후 물바다인 싱크대를 행주로 다시 닦는 사람, 가사도우미님이나 아파트 관리사무소의 연락을 받는 사람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dalmaclub

행주 노래 듣고 많이 울컥했다 그깟 성적이 뭐라고 치료미루다가 중학교 졸업식 다음날 바로 왼쪽눈 절반이상을 버렸다. 미술하는 사람으로서 진짜 절망적이고 행주 노래 가사처럼 나도 그날 저녁 엄마 아빠 얼굴만 계속해서 봤었
두껍고 랩하는 사람 찾으면 주헌도 있는데 왜 행주까지 가시나, 싶어요. 인천 구월동은 출신이 아니고 압구정 현대고를 나온것이 그의 단점이긴 하나. 스킬풀한 랩이 좋으시면 베이비복스의 엑스타시에 돌아가신 2PAC 선생님 랩
아? 저 사람 이름이 진짜 행주인...??


우원재

우원재 행주 찢어놨네진짜..


한해

한해(feat.신용재) vs 행주(feat.스윙스) ปล. ข้างหลังแฮงจูนั้นคือสวิงค์ อีโชว์มี ไม่มีรูปคู่ดีๆของ แฮงจูกับสวิงค์
아 한해랑 행주는 진짜 막상막하고 넉살 주노플로도 진짜 박빙이겠다
와 행주랑 한해랑 붙네 세상에... 엠넷이 밀어 주는 행주인데 . . .

행주님 응원하고싶었는데 피처링보고 거르고갑니다 한해올라가자.,,


양홍원

양홍원 진짜 정신승리 대마왕인게 관객들이 지들 둘이 점수 낮게줬는데 이건 영비나 행주의 점수가 아니래 ㅋㅋㅋ
행주, 양홍원 (Young B), Hash Swan, 킬라그램 (Killagramz) – 요즘것들 поцаны,я подсел
양홍원 떨어져서 행주 빡쳐하니까 다 손 공손하게 모은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우찬

아우차니 ㄴㅓ무귀여워 ㅜㅜㅜㅜ 행주 부러따 ㅎㅎㅎ 여러분 오늘 쇼미 꼭보새요 !!!!! #조우찬


라면

1. 라면 초3때인가. 처음 가스불 써본게 라면 끓이는거였는데 불 안 끄고 행주로 냄비 옮기다가 행주에 불 붙어서 집 태울뻔함


인스타

아 진쨔 웃긴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행주 인스타 라이브에서 쥬씨 맛있다고 추천해주거잇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우지호 전담팀 마냥 우지호가 광고하는거 다 홍보하고 다니자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dnldnlem

행주 인스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RED

[호민이TV]쇼미6 세미파이널 리액션 "행주 - Red Sun" - 역대급 가장 멋있던 행주(SMTM6 reaction):


이름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이 진짜 행주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것들

인스든 카피엠알 나오면 행주, 영비 - 서치, 또는 단체곡으로 요즘것들 (카피엠알 소유중)


행주

기(희현)가 귀엽네를 귀가 귀엽네로 잘못 알아들은 행주기씨 기희현
내가 최근 트위터에서 받아들인 복음은 1. 코스트코에서 파는 한장한장 접힌 일회용(사실 다회용) 행주 2. 3M 일회용 수세미. 절대 안 믿는 정보로는 '존맛탱', '님들 여기 꼭 가보셔야 합니다', '님들 이거 사셔야 합
지금 이렇게, 도성 최고의 어여쁜 소년으로 성장했으니까. "예 행주 어르신! 찾으셨습니까?"

행주 말아서쥐면대여
고양의 가을을 여는 #행주문화제 행주산선 전통행사 외에도 시민퍼레이드 불꽃축제 등 다양한 행사가 화정문화의 광장, 고양 문화원에서 다채롭게 열리오니 행주문화제와 함께 가을을 행복하게 여시길 바라고양! (3 #2017냔8월 #행주문화제
와...씨.. 행주 미쳤다
행주가 단돈 4000원!
행주면서 그러지 마여...
1억짜리 행주를 누가써여
행주 피쳐링..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ㅡ..ㅋㅊㅌㅌㅋㅋㅋㅋㅋㅌㅋㅌㅋㅋㅋ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Jae_Day6

비 걷히고 이시각 행주 하늘..
우리 학원 수학쌤 그 래퍼 행주..?닮음...ㅎ
아존나웃겨 행주싸닥션 날렸는데 그 다음부터 바로 라부라부라니
행주는 물에 빨아야하잔아요 물에 젖은 쥐는 감기 걸릴지도 몰라여
오지환씨 행주 응원한다!!!!!!!!!!!!!!!!
나는 우디고 응원했는데ㅔ,,,,😣 이렇게 더ㅣㄴ거 최애의 최애를 응원하다!! 행주 화이팅ㅇ!!!!
행주 싸닥션 vs 김치 싸닥션

[#크린랲 제품Tip] 도톰한 엠보싱으로 재사용이 가능해 경제적인 여러번 빨아쓰는 행주 롤타입을 소개합니다:) #여러번빨아쓰는행주 #롤타입 #도톰한엠보싱 #재사용가능 #빨아쓰는행주 #위생적 #다용도활용
너와 내 청춘의 아픔이 한권의 책으로 위로가 될까? 행주 - BestDriver
저 행주냄새 맡앗는데 너무 충격적인 향 낫음 이게 뭐지...? 하여간 중요한건 고구마 몇분 삶음?
아냐 ....행주형을 믿어볼래......
나는 행주쓰를 믿어••
저는 행주 ㅎㅇㅌ도 기여운데여????????? (영업중)
삼 년 쓰고 습한 곳에 이 년 방치한 행주냄시?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Red_Token_

힝잉이.... 화학 성분이 나중에 가열되면서 어찌 될지 좀 걱정되었는데 ㅜㅜ 먹을거 가열하기전에 물먹은 행주나 솜 넣고 몇번 꼭 돌리세용 ㅜ
행주 피처링이 스윙스라고? 이런 미친
후 내일 행주를 보는구나 예고편에서 이상한거 시키길래 불안불안한데.... 올해의 수확은 행주가 의외로-_-;
비와이 행주랑도 친함?
행주는 진짜다
예전에 뽑아쓰는 행주였나. 신동엽이 광고하던 거 생각나서 빡치네. 여자 팔이 근육질이 되니까 신동엽이 어어~~하면서 그 행주 추천함. 그걸로 닦으면서 팔근육 걱정하지 말라며.
매일매일 알코올소독은 좀 피곤하고 지구야미안해같으니까... 행주로 닦고 주말에만 소독하는걸로 허자

Before the concert with 행주 형! #IlookLikeAFatSquirrel #BrianLooksTurnip ##NoSurprise
그뭐냐 문빠하나가 누구 싈드칠때더라? 안경환인가? 뭐 앞만 보고 가시라고 우리가 행주로 돌을 날라 지켜드린다 뭐 이런 드립했던놈 있는데 플텍걸었는지 삭제했는지 트윗 검색이 안됨. 이게 제일 웃겼는뎈ㅋ나는 적폐 넘어 졸지에 이니 나라 침략한 왜군행됨ㅋㅋ
저번에 "점장님...치킨에서 행주맛이 납니다..."라고 했던게 많이 신경쓰이셨나보다..
행주 ㄹㅇ 짱 팬인가봐,.인천짱 출신에,, 현상태같은 마인드를 가졋으며,,..머리는 한영같이 햇네,....저 삼인방을ㄹ 보니,.. 상태봉수동혁이가 생각나는구나,......
허. 이걸 맡고도 기절하지 않다니. 빨아도 냄새나는 행주 같은 녀석이 먼저 손을 써 놓았구나. 어리석은 것. 그렇다고 내가 시간을 들인 수를 무마시킬 수 있을 거라 생각한 것이느냐. 그렇다면 나도 확실하게 하겠느니라.
행주님 제가 예체능부터 열심히 봤어여 늘 건승하세욥
와 행주 #환웅아_생일축하해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hanbyeol0915

워.. 행주 결승까지갔네 대박..
행주결승갓네 다행
행주이번에 세미뛰면서 역대급으로찢어버렸네 그냥ㅋㅋㅋㅋㅋㅋㅋㅋ
행주의 랩은 대단했다
행주 이대로 우승가자
어제는 행주 뿐이었다 진짜;;
아메바컬쳐는 대체 떨갓 쌈디 보이비 행주 등등 다 가지고잇엇는데 국힙점령못하고 대체 뭐한거냐ㅋㅋㅋㅋ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khunheok1110

행주의 레드썬을 들어주세요~~~~~~~~~~~~~~~~~~~~~~~~~~~~~~~~~~~~
행주를 찾고 있잖아.. 형주는 나야..
행주 찢었ㄷㅏ,,
젖은 행주요. . ..
아니 행주 짱멋있었는데 왜 윙스문이요.....
[속보] 하이볼님 젖은행주 식되다
라곤 없다. 식탁에 앉아 한 팔을 테이블에 걸치곤 반대 손 검지로 테이블을 툭툭 쳐,) 꼬마, 와서 행주로 식탁 좀 닦아. 저기 있어 행주. (싱크대 쪽으로 고개를 까닥.)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ROUGH_VER

행주가 식된다고요 하이볼님...
행주가 개쩌렀뉸데
아 나 넉언니 미는데 행주가 다 찢었네 진짜ㅋㅋㅋㅋㅋ 결승이었으면 우승했겠다 ㅎㄷㄷ,,, 긍데 문돼 없이 혼자했어도 충분했을거같은데^_ㅠ
또 행주까지만 보다 자버렸어 힝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ROUGH_VER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newstown1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ROUGH_VER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ROUGH_VER

행주 정체 쇼미더머니6 지코 넉살 무대 조우찬 Crying_rap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