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SIKK

JUST U with Sik-K (Prod. #GroovyRoom) 티저의 공게했습니다! 많이 확인 주세요 여러분! #정세운 #JEONGSEWOON #JUST_U #SikK #식케이
[#정세운] JUST U with Sik-K (Prod. #GroovyRoom) #Teaser #JEONGSEWOON #JUST_U #SikK #식케이 ㅜㅠㅜㅜㅠㅠ 🎇🎇🎇🎇🎇🎇
[#정세운] JUST U with Sik-K (Prod. #GroovyRoom) #Teaser #JEONGSEWOON #JUST_U #SikK #식케이 보정 사진은 님💕


피쳐링

?? 식케이 도박팀 피쳐링 아님???
정세운 데뷔 소식과 함께 올라온 이 사진 말풍선 꼬리 ⬆프로듀서, 편곡 말풍선 꼬리 ⬇피쳐링 ㄱㄹㅂㄹ 그루비룸 ㅂㄹㄷㅅ 브라더수 ㅍㄹㅇㅁㄹ 프라이머리 ㅁㅇㄷㅇ 마인드유 ㅇㅅㅇ 유승우 ㄱㅎ
헐 피쳐링 식케이
와 조우찬 피쳐링 식케이 나와버림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5_10_0

식케이..피쳐링..도랏나ㅜㅜㅜ
우찬이 오졌다 ㅠㅠㅠㅠ 피쳐링 식케이였는데 걍 노래도 쩔고 우찬이도 쩔어줌 😭
우차니의 피쳐링이 식케이라니?!개이득내이득
아 식케이 피쳐링 왠지 익숙했는데 링링 노래구나
야 잠만 식케이가 우찬이 피쳐링이라니 ㅋㅋㅋㅋㅋㅋ


식으로

맞아요ㅠㅠ 부정도 하고 싫은 척도 하지만 사실 케이도 세상 좋아하는 게 제이가 그런 식으로 애정표현해주는 거였으면 좋겠어요..ㅠㅠ 흑흐규 눈새여서 그게 애정표현인지 10번에 세번 정도 눈치채는 거 넘 좋네요...
케이콘 VCR을 보고 딴 로고지만 이런식으로 가로채는 상황이 발생하니 정말 난감하고 어이가 없네요 제보해 준 캐럿분들 너무 감사합니다 이 트윗을 보면 당장 삭제해주세요 Please delete this post

그런데 될리가...없잖아///// 진짜 나랑 똑같이 미치겠다만 거리고 있을지도..좀 안절부절같이. 로지는 해맑게 호응할거시다. 막 응응 케이키가 ~했어? 이런식으로 후헤헤 꽃밭 피우고 있을거야
크로스로드보면 일단 오레이가 에이치 텐쇼인군이라고 부른건 알겠는데 근데 이거 한번밖에 안나오고 그다음부터는 죄다 케이토랑 이야기하면서 니 소꼽친구~~~(이런식으로 말하는 느낌이라ㅋㄱㅋㅋ그래도 학생회실에서 에이치 부를때는 제대로 텐쇼인군이라고 불럿겠지?
굳이 저딴 식으로 말해야 하나 팔로어 32케이나 달고¿ 머 본인 계정 쪼대로 쓰는거긴 하지만 괜히 저러노 싶다고ㅋ ㅋㅋ
케이키덕ㄱ에 더 우울ㄹ해졌어 그런ㄴ거하지말란ㄴ말야 라고 말ㄹ하면 알앗다고 막ㄱ 어 슬픈ㄴ거 참ㅁ고 이제 막ㄱ ㅋㄹㅋ ㅋ 내앞ㅍ에서는ㄴ 걍 조은ㄴ모습만 보여주겟ㅅ다는 식으로 말할거면서 내가 뭘ㄹ 어떻ㅎ게 해야하니 내가 너 죽
밟았다가 신호 걸리면 속도 줄이고 그런식으로 하니까 겁나 흔들려 괜히 케이시리즈 승차감 탓하게 되고 그렇읍니다...
일본이름이 따로있는게 아니고 내이름을 한자를 일본식으로 읽으면 케이이치가 됨 ㅋㅋㅋㅋㅋ
안즈케이토 선배께 혼이 날 때엔 거의 흘려듣는 식으로 참아내는데, 선배께서 「이제 반성 했겠지?」라고 물으셨을 때 나도모르게 「네, 미즈하노메 선생님」이라고 답해버려서 네 시간은 더 혼났어.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Hsinyi_kr

언니랑 얘기도중에 "아 고양이 나 별로안좋아해~~" 이런식으로 말했는데 "너 이노오도 안좋아해?" 라는말에 져버렸다 좋아해 이냐아케이....💙
낼 아침 애 마싯 는 거 머거야 지 점심 애는 뼈해장국 간 식으로 케이 크


정세운

누가요 누가 그랬죠? 누가 임영민이 정세운 식케이님이 피처링 못해줄때 해주면 좋다고 그러셨지요?누가 그러셨지요?절받으셔요
정세운×식케이×그루비룸.........?


링링

저랑 비슷하군요 ㅋㅋㅋ 저는 식케이 노래 중엔 링링이나 돈플레이가 좋아요
ㅇㄴ 식케이 링링 조아하는대 우뜨캄 식케이 개조아
식케이 도랐어요 대박적 링링 나올때 발악할뻔 했어요 와우

아니 저 첨애 링링하고 그 머지 푸릅푸릅이라고 해야하나 그 입술로 하는거 나올때 설마 햇는데 링링하면서 식케이 나올때 기절할 뻔했어요
대박 VVIP 비트 짱 좋고 식케이 링링 나오는 순간 소름 돋았다 븨븨 할 때 손 모양 넘 기여움 ㅠ


우찬이

아 우찬이 화이팅 식케이 피처링 오져따
아 우찬이 무대에서 진짜 ㄷㅐ박이네 완전 연예인이여,,,, 아 그리고 식케이 존래좋다 파티 가사 넣은거 넘 조앗다 ㅠ ㅜ ㅜㅠㅠㅠㅠㅠㅠ


PROD

JUST U with Sik-K (Prod. #GroovyRoom) #Teaser #JEONGSEWOON #JUST_U #SikK #식케이 신쿵해 ㅜㅠㅠㅜㅠ 💘💘💘💘💘


조우찬

(쇼미6 세미파이널 라인업?) 넉살&김범수 vs 주노플로&창모&김효은 행주&스윙스&수란 vs 한해&신용재 우원재&양동근 vs 조우찬&식케이 ¿¿¿이렇게 음원 나오나???
넉살(feat.김범수) vs 주노플로(feat.창모, 김효은) 우원재(feat.수란, YDG) vs 조우찬(feat.식케이) 한해(feat.신용재) vs 행주(feat.스윙스) เชรดโด้ววววว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Hsinyi_kr

우원재(feat.수란, YDG) vs 조우찬(feat.식케이)


본인

애초에 이 케이돌판 정상적인 빠덤 없지만 더더욱 기형적이고 그룹 내 신종 악개와 안티와 타팬덤 견제가 넘쳐나는 판에 혼자 고고하게 정상적인 빠질하시면 대체 본인 최애한테 득될 게 무엇이죠? 몇 번을 얘기했지만 비상식적인 판에서 상식은 통하지 않는데요
애초에 이 케이돌판 정상적인 빠덤 없지만 더더욱 기형적이고 그룹 내 신종 악개와 안티와 타팬덤 견제가 넘쳐나는 판에 혼자 고고하게 정상적인 빠질하시면 대체 본인 최애한테 득될 게 무엇이죠? 몇 번을 얘기했지만 비상식적


YDG

창모&김효은, 식 케이, YDG, 김범수, 신용재, 스윙스 แค่ดูรายชื่อก็รู้แล้วว่าใครทีม โทบัก 5555555 ว่าแต่ ทำไมแยกกันมา กับซิกเค


세미파이널

쇼미더머니6 세미파이널.. 식케이가 제일 기대된다! #쇼미더머니6 #SMTM6 #식케이


쇼미

식케이 라이브가 쇼미에선 어떨지 ㅋㅋ..
집가서 씻구 쉬다가 쇼미봐야해~오늘 홍이도 쇼미 꼭 봐~~식케이오빠 나옴ㅠ 짱좋아 지짜ㅠ

식케이 쇼미 나왔을 때랑 왜 이렇게 달라짐? ㅋㅋㅋㅋ


식케이

케이라엘식 해피엔딩
식케이 Sik-K - party(SHUT DOWN)(feat. 크러쉬(Crush )) Official Music Video 🔥💘🔥💘🔥💘
그런 죤에게도 기회가 왔지. 케이가 음원을 내고서 첫음방에서 음이탈+가사실수하는 바람에 케이 실력이 너무 과대평가된것 같다는 식의 기사들이 쏟아졌고 기획사는 이 소란을 가리고 노래로 승부하는 프로에 케이를 내보내서 돌파하려고 함. 그걸 케이는 거부했고
힙플쇼 티켓팔아요 a구역 3열 #힙플쇼 #창모 #식케이 #a구역 #3열 #콘서트
아 식케이.... 라이브 구림....
ㄷㄷ 그루비룸 식케이 ㄷㄷ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dal_light

세운이 식케이랑 그루비룸이라니 내가 다 부럽다,,,
근데 이거보니 스코프 탐나더라 ㄹㅇ 조준하고 잇는데에 박히는데 개신기함 케이투 기계식조준기 보는거랑은 확 다른 느낌
근데 식케이에 그루비룸이면 이미 끝난거 아니냐...?
세운님 제가 렬루 좋아하는 식케이X그루비룸 조합으로 나온다고요?????????????????감사합니다 같이 스밍돌립니다
핫시 그러네 식케이가 모든 음방에 다 같이 나오는건 아닐거 아니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ㅜㅜㅜㅜㅜㅜㅜㅜㅜ 래퍼누가할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ㅈㄴ좋아
13-1. 별로 - HUS(허밍어반스테레오),Risso RING RING (feat.개코) - 식케이 새벽에 (with 임동현) -타코앤제이형 오빠야 -신현희와김루트 Closer (feat.Halsey) -The chainsmokers
방송 끝나고 케이쿠 얻어먹는 강대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먹고 신나써ㅋㅋ #데이식스 #day6 #영케이 #YOUNGK #영현

식케이-데칼코마니 댑악이에요ㅠㅠ
탈셉이고 뭐고 그는 나의 초완식인간이고 케이아이돌 중 제일 잘생겼다 반박시 동런젠 3p 1500자
회!!식!! 일차는 닭발+봌음밥 이차는 쥰코에서 아슈크림케이끄랑
양태 케이준 스루하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케이 파티 들어보께요 딘 노래는 저두 ❤❤ 😆💕
ㅎㅎ ㅋㅋㅋㅋㅋ ) . ( 피아님 힘 뺀 듯한 잔잔하지만 은근 강단있는 랩 좋아하시는 구나 식케이 딘의 평행선이 보여용 ㅋㅋㅋㅋㅋ
피아님 식케이 조아하시나요
식케이는 약간 귀욤뮈소 같다 결과물은 뛰어난데 다 비슷해서 딱히 여러개를 추천할 생각은 없음 ㅋㅋㅋㅋ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sewoonwish_0531

영민아...너만 식케이랑 작업 못하는거 아밀까... ....영민이 부러워하면 조켓다
세운이 티져 직.ㅁ봤는데 그루비랑 식케이잔아...?...........
졸라 벨져 원래 사람이름 풀넴으로 불러요???? 릭 풀넴으로 부르는거 보고 오져버렷어요 일단 잘생긴걸로 먹고들갓는데 풀넴불러서 케이오 당해버림 그리고 릭 진짜 넘 무해하네요 끼여운짜식 울려버리갇ㅅ어(삼님:?
점심은, 물론 제대로 챙길 생각이야. 또 건강식이라는건 마음에 들지 않지만 챙기지 않으면 나는 케이토에게 4시간동안 설교를 들어야 할테니까..
케이식 촛대 말씀하시는 거 아닐까...! 그 촛대 정말 넘 좋아해요ㅠㅠ♥♥♥
히힛!!대리만조규ㅠ익애밈 담에 저희 팬케이쿠먹어여!!!!히히 심장..소멸식
제이케이... 그 알티 돌던 구도랑 비슷하다 문제는 애정 표현이라기 보다는 애정이 티남 이라는 거... 둘 다 대놓고는 표현 안 해서 나 혼자 망상할 수 있게 해 줘서 고맙다 짜식들

?? 식케이?
케이쵸 생존이프로 너무 화나서 찾아가서 따졌더니 '흐흐흥 그랬단 말이지 애같은짜식,,' 하면서 기쁨을 감추지 못하는 아니키... (죠스케일찍이 저 인간을 죽였어야 하는데
와 우찬피처링 식케이,,,,,,,,,,,,,,,,,,
장거리 연애에 비결이 있다고 한다면 그것은 당신 없이는 살 수 없다는 식의 '열렬함'이 아니라, 서로 헤어져 있는 시간을 충실하게 지내자는 식의 '담담함'이 아닐까요. - 유이카와 케이 '이별의 말은 나로부터'
지구버거를 보며 신기해 함과 동시에 인간들의 식습관에 대해 진지한 고찰을 하는 케이 (캐붕)
진짜 뭐 먹을때 최애 생각하면 안되는게 막 먹으면서 최애생각하면 흥분되서 막 음ㅁ식을 제대로 안씹ㅂ고 먹어서 막 턱턱 걸림 그러다가 결국 체함 그리고 내가 이걸 진짜 학교에서 일주일에 3-4번은 하고있는것같음 케이 치이고부터. ..
언니 책임져 지금 계속 식케이 노래만 듣고 있어..심지어 흐느적흐느적 거리며 듣고 잇음 흐느적~ 흐느적~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KiMidORibuM

헐 세우니 노래 위드 식케이 모애요
저 략간 짅자 소리 질렀자나요 유일한 내 래퍼 오빠 식케이 ••• 그룹이룸 ••• 네온 림 세니 데뷔 추카해요 🎶🎵
아선풍기개추워 끄면더운데ㅜ 케이는 지알아서 조절가능하겟지 짜식 변온동물도아니고(애초에동물이아님)
ㅣ🌚Groovy Everywhere🌝ㅣ ㅇ ㅇ ㅑ 🌖 식케이 🌘 ㅕ
1년뒤에 B이상 성적받고 기사서임식하면 선임기사가 지어주지 않던가요? 케이도 비샤가 지어줬구
식케이쵝오
케이식촛대가 제일세메같다 촉학에서의 촛대 비쥬얼묘사볼때 무조건 케이식촛대로 생각하고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callmeChoi_

그 일본식 선녀같은 케이지 생각했습니다
식케이랑 휘인 듀오한번 해야되
식 케이 나온다던데
헐식케이;;
식케이 음반처럼만 해주면...
오 식케이?
걍 식케이노래네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danieIclub

개코훅에 식케이 피처링이라니... 너무하네
와 식케이
식케이 걔 아닌가
식케이 4때 못밟은 본선무대를 이렇게 밟는군
흐앙 식케이 ㅠ~~~~
어 식ㅋ케이님
음원에서 식케이 개좋을거 같은데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Kaerael_TF

식케이 뭐지 왜일케 익숙하지
식케이 존나멋있어졌는데?
아 식케이 누구더라
오 식케이다 식케이
오오 식케이 깐지네!! 섄이랑 무대도 기대된당
우차니 수고했구 식ㅋㅔㅇㅣ 캐뤼~^^ 이제 안녕
그나저나 나도 모르게 식케이 들어간 목소리의 노래들 90% 이상 좋아하네.. 오모 오모.. 식케이 목소리의 매력이지 👍^^👍

식케이 SIKK 피쳐링 식으로 정세운 링링 TEASER KING_WP428

힙하퍼 식케이 이름 읽으면 자꾸 식칼이 식칼이 하면서 우리집 과도 생각남
ㅜㅜㅜㅠㅠㅜㅜㅜㅠ 식케이보고 넘 조아서 행보케하다가 ,, 홍ㅇ이나 슁ㅅ나 안나왓슴조케써여
식케이 사실상 나와서 party홍보(?)
그곡에선 식케이 파트가 젤 조아써..일단 톤때문에..
식 누구애요 플로우식 식케이
식케이개좋아해
괄린아 너도 식케이 아니?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