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우원재

우원재 무대 피초링 수란이라니 띵곡 탄생
헉 우원재 피쳐링 수란님도 하셨구나
우원재 피쳐링이 수란??? 미쳐ㅛ다
우원재 수란쩐다ㅏㅏㅏㅏㅏㅏ
와 우원재 무대 놀랍다. 구성 되게 잘 했고 피쳐링 양동근 수란임... 수란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및친 ㅇ우원재 도랐다 다 씹었다... 피쳐링 수란 한 거도 개도랐 우찬이... 집에 가야겠군아........
다된 우원재 수란에 와디지 뿌리기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tablexperiment

아 우원재 YDG 수란 셋다 딜리 버리 안좋아서 너무 고구마
ㅋㅋ 우원재 와디지 수란 다좋은데 각자 자기노래 3개 붙여논거같네
우원재는 그냥 미쳤다 개쩌는 베이스에 ydg에 수란이라니
우원재 공연 보는데 존나 악마소환하는것 같다가 갑자기 수란 나와서 천사인줄 알았다
아 미쳤나봐 ㅇ 우원재 랩도 미쳤는데 수란 목소리 나오는순ㄴ간울었다
우원재 이길듯 ...수란이 하드캐리했네,,
우원재 무대 뭔가 영어 모의고사 문제같음 우원재가 문제고 해설이 수란이고 답이 양동근;;

와 우원재 랩할때 수란이 피쳐링함??ㄷㄷ
저 진짜루 막 수란 목소리 나오는데 울었ㅅ어요 ㅠㅜㅜㅠㅠ 우원재 너무 잘했고 으윽 행주 이겼으면좋겟어요 근데 한해도 너무 좋고 으아아 모르겠어요 훌적ㄱ


목소리

4. 수란 - 1+1=0 수란님의 독특한 목소리가 잘 표현된 노래! 노래 엄청 좋은데 많은 분들이 모르는 듯..
오늘 취하면 수란님 목소리 때문에 너무 듣고 싶은데 민 생각 나면 괴씸해서 못 듣겠음 ㅋㅋㅋ 피쳐링 했으면 어쩔뻔했냐 ㅋㅋㅋㅋ
수란님 목소리 ㄷㅂ
수란님 ... 목소리로 날 죽여줘
저 수란 목소리 지금 처음 들었는데 사람인가요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__r_ene

와 수란... 와... 수란 목소리... 와
언니....수란언니..... 목소리....하.....
수란 목소리 오지네
수란목소리예술.....적..
우원재 지진시무잘한다.. 수란 목소리👍
수란누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넘 목소리 환상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피쳐링

와, 진짜 이건 너무 최고의 빅뉴스다 윤기 정말 음악의 활동 스펙트럼이 넓어지고 있는 느낌. 수란님 때도 프로듀싱으로, 이번에는 피쳐링으로 여러가지로 다양하게 활동하는 것 같아서 더 기쁘고💦💦 그 상대가 이소라님이라니 나 울어도 되는거지?

워 원재 피쳐링 수란이야
아 진짜 수란 피쳐링 댑악이다,...... 타제케 콩비지 팀 머리 좀 썻나봄
오옼 쇼미6 ㅇ원좨님 피쳐링 수란,,;
아 수란 피쳐링 왜 썼냐. 흐름 다 깨네.
아 수란 양동근이구나 ㄷㄷㄷㄷ 피쳐링진 대박이다


쇼미에

헗 쇼미에 수란 언니 나와!!!!!
쇼미에 수란누님나오신다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doyou_o_o

헉 쇼미에 수란ㄴ님
??????????쇼미에 수란님???????????
이번 ㄴ쇼미에 수란님나옴..???ㅇ(-(
아까 쇼미에 수란님 나왔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언니

헐 수란언니다
수란 언니 !!! ㅜㅜㅜㅜㅜㅜㅠㅜㅜ 갓수란 충성충성 악 수란수란 나온다~~~~~*-((
헐헐 수란 언니ㅠㅠㅠㅠ(언제 봤다고 아 수란 너무 좋아해 진짜ㅜㅜㅜ 대박이다

ㅁㅊ 수란언니 지금 쇼미 나온대 빨리 보쟈!!!!!
수란 언니????????????????
언니 젤 사랑해요 즌짜 ㅠㅠㅠㅠ 슈발 언니 진짜로요 사란해요 언니 사랑해요수란언니 젤루 이쁘다 음색 남이쁘다 사랑해요 잴이뻐 넘이뻐 사랑해요 언냐 ❤❤
수란언니 ㅈㄴ별사탕 요정..
아 땡땡땡 ㅜㅜㅠㅠㅠㅠㅠㅠ 수란 노래 ㄹㅇ 다 조아요.... 언니 날 가져요 !!!!!!!!
수란언니 실검이네 웅에 언니 너무 좋아해요
아 그 노래 진짜 좋죠... 저 이번에 겨우 수란언니 콘서트 갈 기회 생겼었는데 행사 취소가 되어서...^^ 아오 지금 생각해도 화나네요., ^^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akdro__1013


음색

아니 수란 같은데 음색이 전혀 달라서 헷갈려,,, 오늘 취하면 음색이랑 전혀 달람ㅅ어서... 근데 하관이 존똑이라구
수란 음색 개쩐다 진짜
수란 음색 지림
와 진짜 수란 음색
와원재미쳤다수란도음색미쳐
그쵸그쵸!!! 진짜 좋아요ㅠㅠㅠㅠㅠㅠㅠㅠ갓수란8ㅁ8 노래 왤캐 좋지요 음색도 개성있어요...
맞아요ㅠㅜㅜㅜㅜㅜㅜㅜ 진짜 음색깡패... 저 수란 진짜 죠아해요,,ㅜㅜㅜㅠ 어떡ㅈ해 흑흑

그 1+1=0 이라는 노래도 좋아해요 수란 음색깡패고 노래들도 다 좋고..라이브로 들어보고 시퍼요 넘 감동일 듯...
아니 근데 수란 음색이 너무...너무좋음.....


취하면

이고 결국 A+ 받았다애요ㅠㅠ 역시 과제는 덕질로ㅇㅇ 어덕행덕 여러분.. 수란-오늘 취하면(prod.SUGA)


YDG

와... 수란 YDG 머박
수란 까지 딱 조앗다가 ydg 나오니까 갑자기 확 식어버렸다


와디지

스발 수란나와서 진짜 쫌 황홀하게 듣고잇엇는대 갑자기 와디지 나옴.... 난 와디지 별로 안조아하는대 슬퍼


미쳤다

수란 미쳤다 진짜 소름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wonjae_munch


배켠

수란 배켠 최고
너무 우울한데 수란 배켠 39558187번 돌려봐야겠어...
Nㅏ영석 피디님 비록 배켠이가 양파도 핑핑썰고 오이도 잘 못먹고 수란도 못하지만...재간둥이 기염둥이 이거 잘할수잇는대 함만...함만요


새끼

-아, 그, 조현수란 새끼? 아, 그 새끼 그거, 인천 금학이네 있던 거 맞던데?
병갑은 사진 속에서 머리를 쭉 내린 승필을 골똘하게 들여다봤다. 사복도 입고, 이러니까 꼭 다른 사람 같다. 어딘가 삐딱하게 앉은 자세, 이거는 승필이 놈 맞는데. 역시 조현수란 새끼랑 같은 짭새였구나. 어쩐지 나한테 잘해주더라.


서태지

서태지 25주년 리메이크 앨범 ‘Time:Traveler’ 예약판매를 시작합니다! #서태지 #SEOTAIJI #서태지25 #프로젝트 #타임트래블러 #방탄소년단 #bts #어반자카파 #윤하 #루피앤나플라 #에디킴 #수란 #


어반자카파

근데 올해 차트는 솔직히...헤이즈 수란 음원강자되는 거 제외하면 글케 인상적인 차트는 아님 작년은 인디밴드의 반란이었고 ,, 볼사나 스텐딩에그 어반자카파 (이미인디밴드수준이아님)


에드

아.. X군여...... 희망고문을 당해버렷군여.... 료 달아오르게 하고 자야지 하는 에드, 에드 다 세워놓고 자야지 하는 료(아무말) 너무해 수란님네 와파는 너무해 자닌한 와파예요 흑흑ㅠㅁㅠㅠㅠㅠㅠㅠㅠㅠ


땡땡땡

그 후디님 노래 다 좋삼 HOODY예아 아님 수란 땡땡땡


악개입니다

수란 백현 저 헛웃음 존나 악개입니다
사진을잘못올렸네요 ㅋㅋ 얼굴은 수란꺼불렀을때 악개입니다 가사가 너무예뻐요 ㅠㅠㅠ


비트

비트 개좋다고 생각했는데 수란 나온이후부터 망했다
진자 원재만 첨부터 끝까지 해주세요 아니면 수란까지 햐도 좋은데 중간에 비트 끊지말고 좀...


피처링

와 수란... 피처링 대박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2017_won

ㅠㅠㅠ오늘 수란피처링부터...끄
오늘의 피처링군단수란 스윙스 창모 ... ㅜ
피처링 개사기를 다 꺼냄 김범수 신용재 수란


수란

우울할 땐 수란 백현
앗ㅅ,,,,,,,,,,,,,,,,ㅋ 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히히 사면ㄴ수란밈 염장질ㄹ러야지(수란ㄴ밈:힝입니다
수란님 됴심히 오세요~~!~!!
아아 ㅜㅜㅜㅜㅜ 자잠시만.. 개강하시면.. 바빠지시지않아요..?! ㅋㅋㅋㅋㅋㅋㅋ ㅠㅠ 그래두.. 수란님께서 해주신다니 너무너무 기쁩니다😭😭😭😭 이쁜이 겨울조 함께 파요...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here04ever

ㅋ0ㅋ 자주지나가는 곳이라 익숙하네욘! 낼 꼭꼭 인사해요 수란님 XD
앗 오늘 도착하셨군요☺️☺️☺️내일 봬요!!수란님~~!!
탄산수란 뜻이야 탄산수야 있죠
아침으로 샐러드🍃🌿🌱 재료는 포도, 납작복숭아, 할루미치즈, 수란.
오셨군여 수란님ㅎㅎㅎ푹쉬고 낼뵈여ㅎㅎ
???? 모르겟는데? 수란님이엇나?
수란님이엇나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startofspring03

킹갓제너럴수란님 감삼다🙇‍♀️🙇‍♀️🙇‍♀️ 너므 예뻐요 진짜루요
백현이는 수란 못 만들어도 괜찮아 내가 만들어줄게...!
팡수가 팡수란 말을 좋아하다니 믿기지가 않네..ㅇㅅㅇ
사형수란 말은 좀 삭막해. 꽤 친해졌다고 생각했는데 그렇게 부르면 거리감 느껴지지 않나요?
흑흑... 님들은 수란이 좋아요?
그럼 수란으로 바꿈
윤하의 테이크5 ~ 페슽에선 타루가 불렀죠 ㅎㅎㅎㅎ 수란의 슬픈 아픔~ 페슽에서 원댱님 넘버 ㅋㅋㅋ 이런 것도 있습니다! (다 이번에 리메이크 된 곡들이지만;;;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TYtheRose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불가수란....
겁내 갑자기 수란해먹고싶다(먹어본적은업다
아직 삶에 대해 별로...할 말 없기도 하고. 그래서 자기가 써놓은 거 한 번 볼 일이 있어도 사람이나 더도 덜도 아닌 삶 이런 것에 밀착되어 있다는 느낌이 없고 뭔가 혼자 외곬수란 느낌을 받는데 그게 언제나 너무 신경쓰이고 싫다
수란 와디쥐 !!!!! 같이 설레며 기다려요..😶
수란이라니 1등이네
아 수란님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수란은 사기지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llO2day

수란님 조아 ㅠㅠㅠㅠ
수란이야!!!!!!!!!!
수란님이당
ㅓㄱ헋 수란
와씨부ㅠ 수란 ㅠㅠ
와우 수란
수란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Chimniya047

피쳐리우수아나나아아트.튜츄ㅠㅠㅠㅠ수란넴있다니
수란 원재 미쳤는데???????
수란 사랑행,,
미틴 수란님
오홍 쇼미 수란님나와b
양동근에 수란 끝났네
와 수란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Oh_oryu

수란 개근하네
전자레인지 수란 진짜 편하고 좋으네요 그릇에 물이랑 담아서 1분 정도면 주루룩 흐르는 수란 댐
헐 수란님
미친 수란님
진짜 수란이 신의 한 수
수란 님
미친 수란님이다

수란 우원재 목소리 피쳐링 쇼미에 언니 미쳤다 2chan___

우후우우우우욱!!!!!워후우우우욱!!!! 수란!!!!
어 세상 수란님은 사기지
수란님미쵸
와 수란님 조라조아
호곡 수란이다
수란은 작년에도 나오공 올해도 나오공,,,더 예뻐진 거 같아 꺄아
지난시즌에 서출구랑 나왔을때 수란을 처음 봤는데 오 저분 맹인인가요 라고 했던 기억이가 있다 좌우간 수란은 아름답고나
수란은 맨날나오내
수란언니 개예쁘다ㅠㅠㅠㅠ
수란님 개이쁫..
수란님 그냥 발라드셧내
아 수란부분만 듣고시ㅍㅓ
수란넴 오셨네
수란님 왕 예보
아 미틴 수란릠??
원재야 그냥 수란만 데리고 할걸 그랰ㅅ다...
와수란도랐다진심
수란하거 웑쟤만 햇슴 어떤 느낌이엿슬꽈
수란 완전 좋아함 님들 콜링 인 러브 오조억번 들으새요
수란 이쁘네..
수란님 목소리 캐캐체에서 세라가 그엔젤이랑 변신해서 노래부르면 x알이 다 정화되는 노래가 있는데 딱 그런소리였음
수란은 넘 사긴데 ㅋㅋ
나 수란 진짜 좋아해...
수란이랑 원재 둘이서만 한 거 듣고 시퍼
원재수란만 했으면 오저버렀는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