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렌즈

그레이 렌즈 추천 받습니다,, 직경은 13.5 이하.. 아웃라인 안진한거.. 가격은 2만원 이하.. 다비치 온몸 거부.. 티는 나지만 과하지 않은..
13. 다비치 트와일라잇 렌즈 (귀찮음이많은 혜빈이에게 돌을 던져주세요) 이거는 보라색이 너무 취저인것.... 그렇다고 딱히 티가 많이나는것도아니에욬ㅋㅋㅋㅋㅋㅋ 지금 3쌍에 만원이벤트 하는거같은데 함 써보세요!!! (
다비치 안경 내가 혼혈렌즈 잘썻는데 핑크 ... 추억이네 ........
아 근데 다비치 3000원 렌즈 끼면 눈에 색 착색도9요???
아다비치세일 놓쳐서 렌즈못사고있었는데 또한다ㅜㅜㅜㅜ
좋아요 저 다비치가서 렌즈도 살건데 다비치 어디있는지 알지?.. 거기가 너 집에서 가까울거같은데 거ㅣ기서 만날ㄹ까
렌즈 예쁜거 어디가 젤 만아요 오렌즈 렌즈미 다비치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me01122

다비치 렌즈 할인ㅅ해서 3개샀는데 세척액 3통줌
다비치 렌즈 추천해줘요오오
다비치 트와일라잇 렌즈인가 그거 삿느데 으 별로다...이물감........
오렌즈 제니쓰2컬러는 막 튀는 그레이고 다비치안경 트와일라잇은 은은한느낌 입니다유 둘 다 직경은 작은 편이야!
안경점이나 렌즈점 시내같은데 나가면 많아요! 5000원부터인데 지금 다비치에서 31일까지 3000원 세일 렌즈가있긴해요! 그런데 왠만하면 1만원 이상으로 사는게 안전하고 5천원짜리는 한달정도 안되서 사용하고
학원 갔을 때나 놀러 갔을 때 렌즈 사야지 허고 찾고 다녔는데 강남 신촌 홍대에 다 없는 다비치가 우리 동네에만 임ㅅ어서 오늘 샀음 ㅠ 동네 돌아다니는 개 제일 어려운 날 알아줘...
렌즈 사러왔눈데 다비치 어디있늕 까머 엇거

렌즈 끼시는 분들 좀 장시간 껴도 불편함 별로 없는 렌즈 있을까요? 저 9시간 30분 근ㄱ무하는데 지쨔 다비치 렌즈 쓰는데 눈이 빠질 것 같아서 (๑°ˊ ᐞ ˋ๑)
다비치 직원 언니 넘 착하신 거 같다...최고다...오렌즈에서는 55000원 날렸는데 흑흑 앞으로 다비치 그 언니 단골 해야겠다..렌즈 필요할 때 마다 칮아가서 그 언니한테 렌즈 맞춰야지..
ㅈㅓ 렌즈미랑 다비치요)__(_
렌즈미 립스틱 그레이 로맨스 그레이 다비치 무슨 3000원 행사하는 퍼플렌즈
힝,,렌즈 완조니 이뻐 근데 나 뭐다 그 다비치 검나 안맞아서,,하 고민이야
다비치 트와일라잇 퍼플이요! 혼혈렌즈인데 5천이에요 가격대비 대존예입니다! 그냥 전색상 다 대조녜요..♡
이제부터 싸구려 끼지않은테야!!!!!!다비치안경 혼혈렌즈 꺼져!!!!!!!!!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luvaranus

님들 다비치 트와일ㄹ라잇 렌즈 써본사람있냐 사보고싶은데 다 착용감 ㅂㄹ하고해서•• 고민됨
으핳 렌즈는 다비치 렌즈가 체고임니다ㅏ
다비치 혼혈렌즈 어떤가 하고 껴봤는데 퍼플색 대존옙니다 ❤️❤️❤️
다비치 렌즈를ㄹ 사볼까 했는데 신림까지 가야되면 음 너무 귀찮다.. 그만 두자..
다비치 무슨행사하는3000원짜리 퍼플렌즈 렌즈미 로맨스 그레이?인가랑 립스틱 그레이
다비치 직경 진짜작아.... 렌즈는 렌즈미가 짱인거같앵..
다비치 트와일라잇렌즈용

170808 더쇼 시현 렌즈정보(사진-GREEN님) 다비치 안경원에서 판매하는 [ 아이럽 러브블러썸 블러썸그레이 03S ] 라고 합니다.
렌즈나 안경은 꼭 다비치에서 맞춘다! 렌즈는 직구가 훨씬 싸지만 다비치는 서비스가 너무 좋다 하나 팔고 끝이 아니라 끝까지 책임진다 그리고 포인트도 후하게 쌓아줌
렌즈 사러 명동 다비치안경 가야되는데 귀찮다 •••
비치비치다비치••• 나는 렌즈미에서 삿는 대 와나완 그거 브마 주면 렌즈나인 가볼까 생각중•••
그거머지 다비치 혼혈렌즈앎여?
아니 멍청아 다비치 가서 렌즈 사면 우리는 물어보던데 니네는 다른 갑지...
갑자기 생각났는데 이때 렌즈 다비치꺼 아니고 이거 아닌가???? 음.... 어.. 아님 말구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NO_THINK080222

다비치 렌즈 트와일라잇 3천원에 샀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지금 다비치렌즈에서 처음구매하면 3000원에 할인하는가 예쁜거 많아!
다비치 렌즈 꺼본 사댬
다비치렌즈 8월달까지 3000원으로 바뀐거 왜 이제 알았냐 7월달에 사러가려다가 돈 없어서 못 샀는데 지금 사라는 셉의 계시임?
다비치 렌즈.....가 없서ㅓ......ㅠㅠㅜ
다비치렌즈 3천원이라 많이 털어왔는ㄴ데ㅔ
다비치 렌즈 사따 이쁨ㅎㅎ

다비치 다음달도 뜨레뷰 렌즈 원쁠원 해주십쇼......
맨날 렌즈 아큐브꺼 쓰다가 다비치 트와일라잇 끼니까 착용감 구려서 10분도 못끼겟다,,, 눈 위에 동동 떠다니는 느낌이야
대히야 오렌즈야 렌즈미야 렌즈나인이야 다비치야 어디야 말만해
다비치 렌즈랑 네이처가서 아이브로우 사야되는데 귀찮다
다비치 렌즈 -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요 ㅠㅠ 솔직히 직경이 커서 티는 많이 나는데 학교 쌤들은 모르시더라구요 헤레 시력도 나빠서 평소에 항상 이거 끼고 다녀요 ♡_♡
다비치 렌즈 어떰
렌즈사야지 룰루룰루 이러고잇엇른데 .,,돈도없어서 삼천원짜리 다비치렌즈...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DK218_3733

다비치 렌즈 가까운사람 렌즈 사주세요 ㅠㅠㅠㅠㅠㅠ 입금해드립니다 ㅠㅠㅠㅠㅠ
다비치렌즈 아라 시리즈 브라운임 혼혈 같은건데 자연스럽고 요즘 이것만 쓴다 렌즈 바꿀때 바꿔야하는데 ..
고공행진 선미 가시나 ㄱ ㄱ 다비치렌즈 이쁘네요
아...전 다비치렌즈라는곳에 갔더니 그렇게됬네요ㅜㅜ


이해리

강밍경 쇼케이스에서 얘기하면서 자연스럽게 해리 손목 잡아서 자기쪽으로 잡아당김 -) 이해리 끌려와서 자연스럽게 밍경 등 쓰담쓰담 -) 붙어서 꽁냥대는 다비치 좋아서 다코들 쥬금ㅠㅠ
halfmoon_2140#이해리합시다_2 (ft.움짤타래 💡주로 영업용 움짤을 올립니다😊 다코들도 덕심충전세여 ㅇㅁㅇ (다비치 움짤도 간간히 올라옵니당!!😆)
#왕은사랑한다 #TheKingInLove [FMV] 왕린 x 은산 #홍종현 #임윤아 #린산 [왕은 사랑한다 OST Part 2] 이해리(다비치) - But(임시완, 윤아, 홍종현) 제작 이감독

5. 두 여자의 방, 안녕이라고 말하지마_ 다비치 2015년 빛콘....... 그 때 정말 잊을수가 없음이고 전곡 모두가 감격스러웠지만 굳이 뽑자면.. 이 소설의 끝을 써보려 해_ 이해리 이거 듣고 쫙 소름돋아 버렸음,, 이해리 최고야 짜릿해,,
7 좋아하는 노래= 용앤시노래는 너무 당연하니까 빼고.. 외국노래는 쓰기귀찮고 스펠링 햇갈리니까 빼고.. 난 한곡에 꽃히면 질릴때까지 그것만듣는데 요즘은 다비치 이해리- but
사랑의 미로 #다비치 #강민경 #이해리
170812 용평리조트 - #다비치 #이해리 직찍 프리뷰 아아아 😭 평창에서 뛰노는 사슴인줄,,
170721 인제바퀴축제 - #다비치 #이해리() 직찍 프리뷰 💕👍🏻
고마워요, 컬투쇼❤ #청하 #chungha #김청하 #팬아트 #fanart #ioi #아이오아이 #해리 #HAERI #이해리 #다비치 #DAVICHI
매드 클라운 (mad clown) *ෆ。 거짓말 (lie) (ft. 이해리 of 다비치)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moonlight2524


강민경

다비치 강민경
170812 용평리조트 - #다비치 #강민경 직찍 프리뷰 평창에 선녀님 내려오신 줄 알았지 모야,,
복숭아가 인간이라면 딱 이랬을 것 같지 ㅠㅠㅠㅠㅠㅠ 🍑🍑🍑 #다비치 #강민경
170721 인제바퀴축제 - #다비치 #강민경() 프리뷰 아아....😭
#다비치 #강민경 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매년 오히려 우리가 선물 받는 기분이지만 오늘 하루는 이 세상의 어느 누구보다 행복하게 보냈으면 ✨ 앞으로 더 오래오래 봐욨〰💕
170721 인제바퀴축제 - #다비치 #강민경 아아 얼굴 천재
뭔가 다비치 안에 강민경 같은 포지션이군,,,ㅋㅋ,,,,

#백탑_아이돌_AU 다비치에 강민경 포지션,,,(암만 노래 괜찮게 불러도 옆사람이 넘 잘불러서 몇만년 성장해도 티안남,,,) 예능 무언토템임 나가서 얼굴만 열심히 자랑하고 온다 아마도 그룹 컨셉은,, ,음,,, 기사 ? 아님 왕자 황세자
이름 김민경 맞나?? 강민경은 다비치 맞나?
ㅋㅋㅋ그 다비치 강민경님 강아지 맞낭? 휴지!
수트잘어울리는 연예인들 너무좋아요...그런 의미에서 다비치도 수트좀😍 강민경 셔츠핏이 이렇게 완벽한데ㅠㅠㅠㅠㅠㅠㅠ


트와일라잇

다비치 트와일라잇 브라운 이뻥 직ㄱ경이작지만 5000원~~
다비치 트와일라잇!!
아니 근데 솔까 다비치 트와일라잇 너무 이쁜데 착용감 개족같다 그래서0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ZIDCktVHFwNz4TL


사랑

단 - 김돈규 천년의 사랑 - 이영현 남쪽에 핀 슬픈 꽃 - 블소 모르시나요 - 다비치 바람이 분다 - 이소라 제발 Track. 9 별 나를 사랑하지 않는 그대에게 처음 느낌 그대로 봄 난 별 시시콜콜한 이야기 이제 그만 잊지 말기로 해 쓸쓸
개입 다시 하기 전까지는 애드랑 꽁냥하다가 아인 딱 오는순간 어? 어 잠깐만 오ㅓ 미친 왜 미친 나 뭘한거지 하면서 자기도모르게 양다리걸친거에 머리박고 미친 을 남발하는거 다ㅂㅣㅊㅣ가 부ㅡ릅니다.. 두 사랑...
대현오빠 잊지마 잊지마 언제까지나 사랑해 사랑해 언제까지나❤️ 혼자든 둘이든 상관없어 내 옆에 그대인 걸 다비치, 내 옆에 그대인 걸
노래 듣는다 오늘 추천 노래는 다비치 두사랑!
2.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_ 다비치 울고 나면 꼭 듣는 노래.. "괜찮으니까 이젠 좀 흔들려요. 흔들려도 되요." 가사가 다독여주는 느낌임,, 받사주사 안들어본 새럼과 절연
그댈 사랑하는건 참 아픈일이야 비우지 못할 마음이란건 참 슬픈일이야 l 다비치, 그대를 잊는다는건
여돌은 주로 데뷔곡에 치임... 소녀시대 다만세 씨야 사랑의인사 마마무 행복하지마 다비치 8282 원더걸스 MTV원더걸스 카라 브레이킷 티아라 연생/아역시절 애프터스쿨 Ah 다이아 남공,오돌시절 레인보우 A 미스에이 뱃걸굿걸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rain_cosmetic

저는 사실 아이유 전부터 다비치를 사랑했답니다... 내 사랑의 절정은 거북이때!
다비치 ㅠ 내가 마니 사랑하는 거 알즤 ,,?
자꾸 겁이나 널 사랑해서 더 다가서면 멀어질까 말도 못해 바보처럼 널 생각하면 아린 마음에 한숨만 나와 실없이 웃다 울어 너 때문에 아파 너라서 이렇게 (너라서 - 다비치)
다비치 - 두사랑
내 첫 여가수 사랑은 다비치!!
3. 엑소 노래 제외하고! 요즘 다비치 두사랑에 빠져써..
10. 다비치-거북이 가사랑 멜로디 너모 조아..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tweethaeri

화장기가 없는 맨 얼굴을 좋아한 너 화장이 진한 것 같아 거울을 보다가 눈물로 다 지웠어 / 다비치 - 미워도 사랑하니까
(최애곡)괜찮아 사랑이야_다비치
도대체 니가 얼마만큼 잘난 놈이길래 왜 이렇게 대체 내 마음을 몰라주는데 날 아프게 하는데 늦어도 괜찮으니까 좀 늦어도 괜찮으니까 꼭 돌아온단 약속만 해줘 미워도 사랑하니까 / 다비치 - 미워도 사랑하니까
사랑을 하면서 그렇게 모두 다 변한다죠 누군가를 만나 그 설레임에 하루를 보낸다죠 나란히 걷는 돌담길도 따뜻한 입맞춤도 내게는 좀처럼 어울리지않아 또 서러운 눈물만이 (외사랑 - 다비치)
동주... 스포츠스타의 운명...(BGM사랑과 전쟁 - 다비치)
Podoba mi się film [MV] DAVICHI(다비치) - This Love(이 사랑) l 태양의 후예 OST Part.3 w –
세상에...둘이 흉근님 좋아하면 다비치 두사랑 뮤비 내용 그대로 아닌가요. 완벽한 삼각관계 세방향 사랑. 배-흉ㅡ황ㅡ배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we_duo

하지만 난 말야 너의 밖에선 살 수 없어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 갈 뿐이야 다비치 / 이사랑
다비치 이사랑 이예요~!!^3^♡♡♡
다비치 두사랑 듣고잇는데 이걸로 티엔마틴 데샹마틴 보고십다
제가 보고싶어서 올린짤인데! 많은 알티 감사합니다..😊 그런의미로 다비치두 많이 사랑해주세요😀
내 눈물버튼노래 다비치-받는사랑이 주는사랑에게 서영은-bravo my life 차지연-살다보면 앤 해서웨이-I dreamed a dream 김광석-어느 60대 노부부 이야기 김광석-서른즈음에 양희은-엄마가 딸에게 Jay m-뉴에이지 아리랑
18. 하루하루-빅뱅 19. 두사랑-다비치 20. 두 여자의 방 21. 너였다면-정승환 22. 한숨-이하이 23. 나로 말할 것 같으면-마마무 24. 피아노맨 25. Mr.애매모호 26. 끼부리지마-WINNER 27. You&I-에일리
세상이 날 속여도 그대는 평생을 내 편이 되어줄 착한 사람 영원토록 사랑할게요 / 다비치 - 별이 빛나는 밤에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we_duo

내겐 너 하나로 물든 시간만이 흘러갈 뿐이야. 다비치 / 이 사랑
35. Oh Nana-K.A.R.D 36. Don't Recall 37. Rumor 38. I Need You-방탄소년단 39. 아주 오래된 기억-백예린 40. Her-블락비 41. Jackpot 42. 모르시나요-다비치 43. 사랑 하나면 돼-백지영
다시 사랑 할 수 있을까 노래 넘 조음 다비치가 하드캐리...
아 이거 다비치의 받는 사랑이 주는 사랑에게 뮤직비디오야
다비치 두 사랑인가 두 사람인가 폴리아모리 같은데...
슈넴이 부릅니다 다비치 - 사랑과전쟁
다비치가 부릅니다, 두 사랑...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we_duo


그레이

그레이는 다비치밖에 안써봐서모르겟당ㅇ,,
다비치 아라그레이 만원 이거 꼭사세 요 ㅠㅠ제발 너모 예쁘지.!.!..!!.!.!.!.!.!! 히히
그레이 브라운 둘 다 잇삼ㅇㅇ 다비치


부릅니다

세이지 되게 단정하길래 먼가 잇겟지 했는데 딴사람일줄은 몰랏지.... 신페이 네가 맘속에 두사람이 잇을줄도 몰랏지 다비치가 부릅니다 두사람
다비치가부릅니다 ㅋ ㄱ ㄷ ㅇㄴ ㅋㄱ ㄷ 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비치가 부릅니다. 시간아 멈춰라


DAVICHI

navilloona다비치 Davichi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we_duo

mendengarkan Davichi 다비치
다비치 (Davichi) - 모르시나요 (Don't you know) #K-POP


노래는

낼이예용 목 한창 잠겨있을 열두시 ... 노래는...다비치의....난너에게...
다비치 노래는 진짜 다 똑같은것 같음ㅋㅋㅋㅋ 쳐진음으로 웅앵웅앵웅앵웅..... 하다가 뽜아아아아아!!!!!!!!!!!!!!!우롸롸롸롸!!!!!!!!!쩔어주는 내 가창력!!!!!!!!!!!!!!!!!!! 하는 레파토리..
사실 다비치 노래는 8282말곤 몰라섴ㅋㅋㅋ 잘모르겠어욥....
다비치노래는 거를게없다 어떻게 다 좋냐
다비치 노래는 항상 옳은 것 같다 몇 안되는 좋아하는 한국 가수(및 그룹) 중 하나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we_duo


직찍

170812 용평 다비치 콘서트 직찍프리뷰 오늘 난리난리 정말 수고가 많았어요 ㅠㅠ!!!!! 💟
170429 고양국제꽃박람회 - 다비치( , ) 직찍 프리뷰! 엄마 나 드디어 완전체 봐써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모

halfmoon_2140 다비치 소환이요!!ㅎㅎ....애들 너모 보고싶네여
ㅠㅠㅠ다비치 노래 너모 좋아 너모 잘불러진짜 고음 개 시원하고...


보고싶어서

아 갑자기 다비치 보고싶어서 막 화남
오늘도 다비치 보고싶어서 우럭


착용감

다비치 착용감 별로 안 좋던ㄷ...후기도 안 좋다는 거 많구!..예쁘긴 하지만 얼마 안 껴도 뻑뻑하고 눈이 불편해지더라구요 저만 그래여...?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winterharmony2


그대를

그대의 눈동자 날 바라보고있네요 내 맘을 다 아는 것처럼 멀어지려해도 기억들이 우리를 묻고있죠 다른 공간 속에 나 있어도 l 다비치, 그대를 잊는다는건
난 숨을 꾹 참고 그대를 바라보네요 세상이 꼭 멈춘것처럼 l 다비치, 그대를 잊는다는건


빗치

빗치빗치 다비치 ~!
ㅁㅊ 다비치안경 뭔가 로고송이 빗치 빗치 다 빗치~ 이러는거같다


노래를

슬쩍 가봤는데 내가 딱 갔을때 다비치가 노래를 부르고 있었음... 그때 진짜 와 다리 무슨 젓가락이야 와 미친 와 쩔어 이러고 보다가 노래 중간에 집에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난 노래를 들으면 그 노래를 한창 들을때의 감정이 되살아나는데 이유는 기억이 날때도 있고 아닐때도 있다. 대표적인 예로 고삼때 들었던 다비치의 안녕이라고 말하지마를 들으면 긴장이 되면서 배가 당기고 심장이 아파진다,,
혁명 님이랑 저랑 다른 한 분이랑 다비치 노래를 불렀어요 꿈에서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onlybtslife


콘서트

7! 대학교가 근처에 있고,콘서트같은데 가서 실물영접 많이했어요! 다비치,걸스데이, 마마무, 싸이, 비원에이포, 엑소, 비투비, 런닝맨 멤버 등등 쫌 많이ㅎㅎ
올해 해리 활동이랑 솔로콘서트까지 있었어서 그런가 다비치 너므 보고싶ㅠ
170812 다비치 용평 리조트 콘서트 오늘.. 날씨도 쌀쌀했는데 늦은 시간까지 고생했어요! 조심히 가요~ 💕
아빠본색 보는데 이윤석이 연대 근처 돌아다니네 ㅋㅋㅋ 다비치가 생각난다ㅜㅜㅜㅜ 작년에 저기가서 다비치 콘서트 봤는데ㅠㅠㅠㅠㅠㅠ
콘서트는 돈이랑 시간이 없어서 솟콘밖에 안 가지만, 그래도 나중에 상황이 된다면 가보고 싶은 콘서트들 보아콘 샤이니콘 다비치콘
다비치도 콘서트한적있나


아이유

그냥 ㄱㄱ #자기가_팠거나_파는_장르를_말해보자_이중_좋아하는장르가_있으면_rt 아이유 다비치 거북이 비스트 샤이니 빅뱅 마비노기 사이퍼즈 치즈인더트랩 윈터우즈 프리 언더테일 하이큐 툼레이더 어쎄신크리드 앙상블스타즈 아이돌마스터 나의히어로아카데미아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Bbangg_0326

자캐 테마곡,,, 여래 가인 - 애플, fxxk u 윤서 안예은 - 홍연 박진혁 태티서 - 트윙클 호른 다비치 - 생각날거야 낭연 아이유 - 미아


젖어서

여름에 물총놀이 하다가 옷 젖어서 안에 다비치는 자컾
추위와 공포 둘 다 때문에 규아는 떨고있다. . . 하필 규아 입고온 웃옷을 성운청에 그대로 두고 나와버려서 셔츠밖에 안입고있는데 그게 완전히 젖어서 다비치니까 자기 자켓 벗어서 걸쳐주는 권주. 죄송합니다 제 입장만 내세워서 장사장님을 말려들게
추위와 공포 둘 다 때문에 규아는 떨고있다. . . 하필 규아 입고온 웃옷을 성운청에 그대로 두고 나와버려서 셔츠밖에 안입고있는데 그게 완전히 젖어서 다비치니까 자기 자켓 벗어서 걸쳐주는 권주. 죄송합니다 제 입
나 내일 듣교못해 나 지금 교복완전 젖었어 치마완전 물빨래한것같고 와이셔츠젖어서 안에다비치고


다비치

슬슬 선선해지니까 생각나는 무대... 다비치 '이별이야기'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Bbangg_0326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Omykmk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222_rok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we_duo

다비치 렌즈 이해리 강민경 트와일라잇 사랑 너모 shine_du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