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코

170824 보테가베네타 리뉴얼 오픈행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보정 할 힘은 없구..졸리구.. 안올린 프리뷰만 공개하고 가요~
[preview] 17082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미모가 지나치다 ㅜㅜ 너무하다 ㅜㅜ ❤❤❤
[preview] 17082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오늘 왜이리 뽀송하구 이뻐 😢😍😢😍
[preview] 17082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더웠징 ㅜㅜ 반가웠구~ 수고해써어 😍
170824 보테가 베네타 행사장 #지코 #ZICO 청순하고 세련미 철철💕
둘이 친구고 둘 다 음악해줘서 내가 고마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페노메코 #fxcd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preview] 170824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미친 아름다움이다 지짜ㅜㅜㅜㅜ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dzszsz

170824 보테가베네타 리뉴얼 오픈행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인터뷰하고 기념촬영하며 계속 밝은표정 짓던 지호생각하며 굿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최고야 #지코 #ZICO #우지호 #블락비
지호 오늘 최고 머찜😍 #지코 #ZICO #우지호
헐 세상에 너무 죠아...(〃ω〃) #지코 #ZICO #우지호 #태양
비 오니까 촉촉하고 환한 웃지호를 보쟈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앗 이것두 짱예뻐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늘자 우지호.. 보세요 영상 꼭보세여ㅜㅜㅜㅜ 오늘 미모 존잘러😭💕 #지코 #ZICO #우지호

오늘 기사사진으로 화보집 내도 되게따................... 짱짱이네 증말😍 #지코 #ZICO
와 지호 니 마 까리하네? 😆🙊 (사투리버전😅 #지코 #ZICO #우지호
아찔하게 아름다운 지호 옆얼굴..😶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도쿄 #170712_6PM #TELEVISION #텔레비전
크으👍👍👍👍👍 #지코 #zico #우지호
170819 Cass콘서트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노이즈가 너무심해요...그래도 지호는 예쁘네ㅜㅜㅠㅠ
+ DEAN = FANXY CHILD 오늘 너무 멋있었던 팬차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xcd #fanxychild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deuxhwa

보그코리아 9월호 ( ZICO x TAEYANG ) #지코 #ZICO
ㅎㅎㅎ이쁘닝♡♡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24 보테가 베네타 행사장 #지코 #ZICO 넘 이쀼다 오늘😭
170824 보테가 베네타 행사장 #지코 #ZICO
확 풀어버리는거 존세쿠시..😭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170824 보테가베네타 리뉴얼 오픈행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숨멎..😱
WE ARE AIST 너무 이쁘고 영롱하닷... #지코 #ZICO #지아코 #우지호 #우죠스토리

서태지 25주년 축전 #지코 #ZICO
보그코리아 9월호에서 만나요🤘🏼 #지코 #ZICO
170824 보테가베네타 리뉴얼 오픈행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오늘은 정말 말로 표현이 앙대ㅠㅜㅜㅡㅜㅜㅡ
훠궈 먹고싶다고 하곤 이런 표정 바로 짓는거 반..칙... 넘우 예쀼 지호야 😭😍 #지코 #ZICO #우지호
160430 BlockB Blooming Period 분당팬싸인회 #블락비 #지코 #ZICO 꽃받침지호🌹🌷🌼🌻🌺🌸💐 팬들한테 꽃받침해줬는데 반응이 별로라 민망했지만 경이가 괜찮다니까 급빵긋🤗💕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우다다다다다 🕶(휙!) (코 쓱...머쓱)
지짜 이러케 이쁘게 하고 오기 이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Zico_Square

"Zico_Square지짜 이러케 이쁘게 하고 오기 이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 ohwow
포토월에서 화보찍냐능 😍😍😍 그늘진 자연광 짱예 ㅜㅜㅜㅜ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지코 #zico 허잇!! 비와서 걱정했는데 그쳐서다행이다앗!!!
업적.. 띵곡 아닌 게 없고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RunToYou] 지코 - Boys And Girls 이야 역시 지코선배님..전시회장을 완전 뒤집어 놓으셨다!!! 전시회를 콘서트로 바꿔버린 Artist 지코의 #런투유 앵콜라이브 #ZICO #BoysAndGirls
170805 싸이 흠뻑쇼2017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너무 멀었어ㅠ난 스탠딩에 그런번호있는지 몰라써ㅠㅠ 5000번...😰 그래도 덕분에 신나게 놀고 왔던~ 흠뻑쇼 또가고 싶다앙 (화
디카... 화질구지코 지금은 데세랄인데 카메라 들고 다니기 싫다ㅋㅋㅋㅋㅋㅋㅋㅋ 작년 #경북대 #청춘문답 #지코 #zico

셀럽 느낌 물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보테가베네타
170824 보테가베네타 리뉴얼 오픈행사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짱예!! 존예!! 美치게 예쁨..ㅠ
170813 도끼 인스타 라이브 중 ✌🏻✌🏻 #지코 #ZICO
[Behind film] 앨범자켓 촬영중인 지호 #지코 #ZICO #SHE_S_A_BABY
#지코 #우지호 #ZICO #FANXYCHILD #TELEVISION #AIST #ANTI 지호 너무 멋있어서 만들어본 폰배경화면😍-2
잠시 앉아서 숨고르기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코 / Zico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rinotuna

관객 25000명을 휘어잡은 에너지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오사카콘 첫날 사진 안 올렸었네요...^^ 이튿날과 착장이 다른점은 ZICO 핀뱃지가 없다는 점?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osaka
마델이 따로없네+______+ #지코 #ZICO
아이쿠💦 얼굴에 물이 줄줄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cass #블루플레이그라운드
테이크아웃 커피 이모티콘 있었음 좋겠네 ㅎㅎ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마치 회화 같아요ㅠㅠ 너무 예뻐ㅜㅜㅠㅠ
170820 도심속 봅슬레이 #블락비 #지코 #ZICO 완전 천사....😇

빨리 방송 보고싶당 ❤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팬시차일드 (without Dean)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fxcd #fanxychild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엽당 귀여워 #지코 #zico #팬시차일드
Zico InstaStory 170824 ③ 허잇!! #ZICO #지코 #블락비
ㅋㅋㅋ #뺀시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preview] 1708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출근 오늘 녹화 재밌게 해 😄
170729 지산벨리락페스티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공연중에 등장하신 우모델님😆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cecci_21

170729 지산벨리락 프리뷰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올해지산공연도 기억에남는 신나는 공연이었디😆😆😆
#우죠스토리 #지코 #zico #blockb #블락비 어제도 오늘도 밤샘작업했넹 😱😱 잘풀렸엉?? 어서 조심히 들어가서 빨리자길!!😴😴
잘자 지호야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머긴여... 인스타스토리져..ㅎ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오.. 차 안이다 🎶 #우죠스토리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아잇 흑백버전 ㅎㅎ #지코 #zico #우지호 #fxcd
170817 어떤 녹화 Taipei City Recording #ZICO #지코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코 #우지호 #ZICO 물 마시고 볼 빵빵🍞🍞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지코 #우지호 #ZICO 썬구리가 있다 없으니까 😎 댕댕이 지호가👀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지코 (#ZICO) & #페노메코 - #팬시차일드 ( ) 요즘 '구해줘' 에 빠져있는데 이런게 바로 새 천국인가 싶다😆 FULL.ver🔻
Jackpot💛💚💙💜❤️저 오빠들 이상해 #블락비 #지코 #ZICO #우지호 #BLOCKB
[preview] 170820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광화문 #도심속봅슬레이 빗 속의 지호 비는 지호에게 분위기마저 주는군여 😍 지코 is 뭔들♡
170820 광화문 행사 #블락비 #우지호 #ZICO #지코 #blockb 비~~☔ㅠㅡㅠ
Zico InstaStory 170823 ② 뺀시하고나서 #ZICO #지코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ma_rin1102

여긴 천국이ㅈㅣ....🤤 핵죤잘러ㅜㅜ 수고마나써어😆💕 #지코 #ZICO #우지호 #팬시차일드 #FXCD
[preview] 170822 #지코 #zico #우지호 #지아코 #유스케출근 지호와따아 😍😍😍
170820 평창2018도심속봅슬레이 #ZICO #지코 #지호 #우지호 #지아코 지호가 꽁냥꽁냥 #민혁 #비범 #태일 #이태일 #경 #박경
시간에 따른 페노메코와 지코의 변화.jpg 중학교 때부터 한결같이 끈끈하게 우정을 이어온 투 코들 너모 귀엽네 9ㅅ9
이양이양~♡-♡ #죠스타스토리 #지코 #ZICO #우지호
#지코 - #ZICO TELEVISION SPECIAL EDITION [한정반] - 포토북(200p)+DVD(46분)
170819 카스 블루 플레이그라운드 2017 #지코 #zico #우지호 내 몸에 해로운 사람...힘들어 ㅠ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_dbwk___

어떠한 수식어도 필요하지 않은 래퍼 지코님께서 보내주신 서태지 데뷔 25주년 축하영상! #서태지 #SEOTAIJI #롯데카드_무브_사운드트랙_vol2 #서태지_25 #프로젝트 #Time_traveler #지코 #ZICO


우지호

어떻게 매 순간 멋있지..? 어떻게 모든 자세가 포즈일 수가 있지..? #지코 #우지호 #zico #지아코 #지호 #osaka
💝💖💞💗 ZICO 우지호 페미하세요 💗💞💖💝
170729 지산벨리락 프리뷰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왜그렇게 귀엽게 눈을 꼭감고 물을 마시는거지?!??😝😝
나 어제차 우지호 하루동안 앓을 자신 있음 진짜 개잘생겼어 이쯤되면 지호가 내 스탈이여서 좋은건지 내 스탈이 지호인건지도 모르겠다
와 우지호 실물 그대로 담은 사진이나 영상 없었는데 이거 진심으로 실물짤이다 지짜 리얼.. 꼭 보세용ㅜㅜ
내가 우지호 몇년째 덕질해도 안질리는 이유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mamong_0309


지아코

170729 지산벨리락 프리뷰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맨날 최고지만 오늘 진짜 최고였어ㅠㅠㅠ 셋리스트에 분위기까지 올해의 최고공연인듯👍🏻👍🏻👍🏻


블락비

블락비는 외모가 딸린다는 년놈들 안쟤효 외모보고 입닥치기 캠페인
팬이 비 맞고 있다고 자기들도 비 맞겠다는 아이돌이 누군질 아는가 그렇다 바로 블락비다 이것이 무슨 뜻이냐 블락비는 최고다 그냥 최고야 블락비 사랑해
아육대는 블락비처럼 !
170819 카스블루플레이그라운드 #블락비 #지코 #ZICO 페노메코를 바라보는 표정이 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워서 울었다😭
ITS SO CUTE SEEING ZICO LISTENING TO BLOCK B 토근... 간만에 블락비정주앵 Getting off of work... streaming Block B songs for the firs
#사랑의온도 대본리딩 포토스케치 #피오 #표지훈 #블락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HoHeup11

[HQ] #블락비 #피오 #태일 #표지훈 #이태일 요청 들어와서 올려용! 무슨 이야기를 그렇게 하는지 저는 알 수 없읍니다만, 즐거운 이야기인 것은 분명한 것 같습니다. ㅎㅎ
[HQ] #블락비바스타즈 #비범 #유권 #피오 포토북에 들어간 사진 그대로 리사이즈만 한거라서 보정이 웹용 아니고 인화용이라 보정방법이 예전이랑 약간 차이 있을 수 있어요~ 너무 피곤했던 비오던 날, 정말이지 메킷레인.


생리대

개같다 생리터져서 괘빡치는데 오늘따라 생리통이 식은땀 줄줄 날만큼 너무 심해서 조퇴했다,, 나 원래 릴리안써서 환불한거때문에 집에 생리대도 아예없는데,, 그리고 지금 예정일도 아니였는데 왜하는거지 렬루 짜증
생리대 회사들 개씻발놈들인게 릴리안 난리터지고 나니깐 "우리회사 제품은 클린해요! 저희꺼 써주세요" 하는 새끼들 단한명도 없고 일제히 할인하는 거져ㅋㅋㅋㅋ 빡통새끼들아 하나라도 제대로 만들어서 이득이라도 노려볼 생각을 해...
티비조선에 릴리안 문제 다루는데 cbs 김현정 앵커 방송분 따다 내보냄. 김 앵커가 "발암물질이 나오지 않은 생리대는 하나도 없었습니까?" 라고 묻자 기자가 "네...하나도..." 😠😠😠😠😠😠
방금 sbs 모닝와이드에서 발암물질 생리대 보도하면서 마무리멘트로 남자 아나운서가 면 생리대는 삶는 과정에서 유독물질이 제거된다고 하니 참고하란 식으로 말하는데 니가 삶아 빨아줄거야?
일본 생리대 엘리스 쓰고 있는데요 일단 후기 좋듯이 1. 냄새 안 남 2. 흡수 잘 됨 3. 생리대 한 번에 뜯김 4. ))저렴함(( 쿠팡에서 77개 5800원에 샀다 할인 하면 100개 넘는데 6000원대인것도 봄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wlstlf_zzang

원래 쓰던 생리대가 순수한면 뿐이라 쟁여서 쓰는게 습관이라 다른 브랜드의 생리대가 없다,, 오늘따라 생리통은 더더더 심한데 이 더운날 생리대사러 나가야된다니 기분 더럽다 거기다가 다 안심도 안되서 뭘 써야될지도 모르겠고,,, 괘빡친다


피오

#사랑의온도 대본리딩현장 #강민호 #피오 컷 벌써 현장 귀요미임...
#사랑의온도 강민호 (25세. 굿스프 소속 셰프) #피오
[HQ] #블락비 #피오 #태일 #표지훈 #이태일 맑때블 포토북 가로형에 포함된 사진들 중 고화질 요청 들어온 사진입니다♥ 다른 고화질들도 천천히 풀게요~


FXCD

170819🔥여름보다 뜨거운 두 사람🔥160821 #ZICO #PENOMECO #FXCD


사진

[ZICO - TELEVISION SPECIAL EDITION] 예약 판매 안내 그동안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사진, 영상을 이번 스페셜 에디션에서 공개합니다!! 자세한 내용 →
🌙마이 우진백 키트 공지 안녕하세요, Baby bird입니다. 마이 우진백이 왔어요👦🏼💙 이 글을 해주시는 2분께 우진백 키트를 선물할게요🙆🏻 공지 꼭 확인해주시고 실사진은 타래 확인해주세요! 입금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hipsdb

그 재력과... 시간과... 사진 촬영/보정 실력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 것인가... 그들은 도대체 어디 사는 누구인가...
상수역 )진짜파스타( 사진은 우삼겹 크림파스타 (5900원) 치킨 로제파스타 (7900원) 라면 두개씩 끓여먹는 면돼지인데 여기 로제파스타는 한그릇먹고 넘 배불럿음 다먹구 디저트달라구 이야기하면 무료로 커피/터키젤리/아
ㅋㅋㅋㅋㅋㅋㅋㅌㅌ 아니 진ㅋ잨ㅋㅋㅋㅋㅋㅋ 딘 뿌스래기 시절 사진ㅋㅋㅋㅋㅋㅋ 볼 때마다 너뭌ㅋㅋㅋㅋㅋㅋㅋㅋ 하찮고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게 자란 20대 권혘 사진 옆에 붙여놓으면 더 하찮고 귀여움ㅋㅋㅋ
[사진주의] 무서워서 흐림 처리함ㅜㅜ 차 뒷유리에 귀신스티커를 붙인 운전자가 즉결심판에 회부되었습니다. 바짝 붙어 상향등을 켜는 차량이 많아 복수심에 불탄 나머지 붙였다고 하는데요... 이런 복수 안됩니다 안돼ㅠㅠ 사


지짜

지후니 대본리딩 현장은 처음이라서 낯설 법도 한데 가자마자 막 빵싯빵싯 웃으면서 배우분들이랑 말도 잘하구 선배님들 앞에서 랩도 하고 박수도 짝짝 잘 치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지짜 적응력 대단쓰


이정

이정데이트하자 나와 우떡싫어 이정왜;; 우떡숙제해야되 이정뭔 숙제? 우떡이정생각 많이하기 숙제♥ #우정행쇼
이정우리 알지 않나요? 우떡... 이정저 몰라요? 우떡날 알아요? 이정미래의 니 남자잖아'-' 우떡어멓♥ /쪽/ #우정행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Red_Token_

이정오빠 보고싶다'-'
One step 이정이 뒤에 우떡이 태우고 Two step 이정이와 저 높이로 날으고 Three step 이정이 가슴에 우떡이 채우고 Four step #우정행쇼
이정오빠 마음을 훔쳤다 이걸 절대 놓지 않을 거야'-' #우정행쇼
I'm doing it right 이정도면 훌륭해 Only the strong survive 부끄럼 없어 임마 #웰던지호


HQ

[HQ] #블락비 #이태일 #박경 #구룸메즈 함께라면 우린 해낼 수 있어. 참고 견딜 수 있어. 함께라면 우린 채울 수 있어. 모두 안을 수 있어.


DEAN

평소와는 다르게 무작정 널 찾아간 밤 i just went to find you without any plans - pour up👻(dean ft.zico)
170701 더 몬스터 #5 👾 ZICO&DEAN-Bermuda Triangle🎵 밀당하다가 결국 지호랑 같이 앵콜 #DEAN #ZICO #더몬스터5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like0914


ZICO

해줄 수 있는 게 이것밖에 없어서 미안하다고 곁에 있어줘서 손을 잡아줘서 고맙다고 오백서른일곱 가지 이유로 좋아한다고 어제처럼 오늘도, 오늘처럼 내일도, 난 너의 편이라고. 황경신 - 소원이라면 #지코 #ZICO
한번 보면 절대 눈 못 뗄 상.gif
오~ 우리 만난 거도 그럼 1년이 넘었나보네 ^^ 10주년 목표로 화이팅!!!!
벌써 홈계정 만들고 시작한지 1년이 지났네요 요새 바빠서 확인을 못하고 넘어갈 뻔 했어요ㅜ 그동안 정말 행복했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조금 늦은 감이 있지만 1주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기대해주세용!
트친들에게 항상 고마워요 ! 쪽지도 날리고 에스크도 해요~ 친해져요웅
흐악ㅋㅋㅋㅋ 귀여우신 분들...! 내일 zico를 2리터쯤 마시먄 행복해질것 같아여...! 헤헤
세븐시즌스너희가 뭘 좋아할 지 몰라 너희는 안보여주고 해외팬만 보여줄거야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like0914

나의 zico~~ ♡♡♡♡♡ 언제나 사랑해~~~~~ ♡♡♡♡♡
디엠 막혀있어요!
누구누구 같이 찍을까? 요 셀카 화면 속에 모이는 멤버들 다 가티 찍는거지!! 셀카 하나를 찍어도 넘나 유쾌한 청년들~#WANNAONE! 오늘 저녁 6시 #엠카운트다운 무대에선 카리스마 넘치는 #워너원 으로 변신합
리밋계도 팔로해줘
170824 보테가 베네타 행사 💛BOTTEGA VENETA - NERO WOOL SWEATER CAD$1,616 💛BOTTEGA VENETA - NERO CALF SLIP ON CAD$1,164 #zico #b
제가 꿀팁 알려드림 맛있는 음식 정보 알아보실때는 서치창에 여러분 이거 꼭 드세요라고 치세요
롯데리아 알바생이 알려주는 꿀팁🏃 치킨너겟 5개 천원인데 4천원치 사고 200원짜리 시즈닝 양파2개 치즈3개 사면 5천원에 먹을 수 있는 순살 뿌링클🍗 👇이 비율만 기억하세요👇 치킨너겟=양파=치즈 2 =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like0914

머글들 공통점 = 앨범사거나 스밍이나 티켓팅등 여러 덕질 해본 팬들이 하는 건 절때 1도 안하면서 얘 내꺼임, 내남친임, 나 얘 덕질 중, 좋아해! 이러는 사람 대부분 특히 활동 안하면 안좋아할거면서 질투하는 꼴은 존나 극혐
아 짤린다 우리 교장쌤 퇴임식인데 우울한거 싫다고 색소폰 부셔ㅋㅋㅋㅋㅋ
남자들이 피부, 눈썹, 눈(아이섀도+라인), 윤곽 화장, 제모, 헤어 스타일링까진 하기를 간절히 소망한다. 생얼, 생몸은 충분해..ㅠ 책 (맨즈그루밍)에 남자 메이크업 넣은 지 12년, (맨즈잇스타일)은 8년인데 아직도 대
ebs다큐영화제 올해도 시작됐군아 2015년도 대상작이었던 (티타임) 진짜 재밌게봤다 고교동창인 할머니들이 60년이 넘도록 가져온 티타임을 5년간 찍어온 작품
와 일본 성우 공연 스케일 대단하구나..... 당연히 가수인줄알았는데 아니라는것에 한번 놀라고 목소리에 두번 놀람. "후와후와루 후와후와리" 할때 듣는 내가 다 행복해지는 느낌이다
이거 정말 저만 알고 있으려다 이렇게 글을 씀다,,여러분 당장 비욘드 달려가서 이 샴푸를 사세요. 진짜 이거로 바꾸고 향수 뭐 쓰냐, 달달한 냄새난다 이런 얘기 듣습니다. 진짜 본인한테도 향 느껴짐. 블루베리 향
카카오 블랙택시 처음 이용해봤는데 정말 개쩐다 일단 차가 벤츠이고 기사님 처음부터 끝까지 존댓말. 비오니까 우산 받쳐 나오셔서 건물 앞까지 바래다 주시고 좋은 하루 되시라고 함. 택시 탈 때마다 듣던 개저발언 1도 없음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EenPapawer

흔히 트위터에서 보이던 A가 죽어야만 세계가 멸망하지않는다면 B의 결정은? 의 세계관을 짱구에서 보게 될 줄은 몰랐음 ㅠㅠ 흰둥이한테 떨어지지 않는 폭탄이 붙어서 우주로 쏘아 올려야하는 상황이라 짱구가 흰둥이를 데리고 도망간
예전에 짧게 정리했던 피부 채색법 공유합니다 홍홍
원래 트위터가 본계고 인생이 부계잖아
아 요즘 학교 다니느라 트위터를 많이 못 했네... 얼른 학교에 소홀해져야겠다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like0914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like0914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xostep801me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dyedby_zico

ZICO 지코 우지호 지아코 블락비 보테가베네타 FXCD dyedby_zic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