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투피엠

박재범이 투피엠였다는거 모르는 세대가 왔다....
페북에서 박재범이 투피엠탈퇴한사람이라는걸모르는년생이있다는걸보고 신기해서 03년생인동생한테 물어봤는데 그 박재범이누규냐고.......ㄷㄷㄷ....이런게바로세대차이인가또한번느낌
와요즘애들은박재범님이투피엠이었다는걸모른대ㅋㅋㅋ대박쓰 친구한테 톡받고 완전놀랬자너 ㅎㄷㄷ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던거 모르는 사람이 의외로 많았구나
ㅁㅊ... 박재범 원래 투피엠인줄 몰랏다니 세대차이 오짐
헐???나는 투피엠 누가 탈퇴한건 알고잇엇는데 그게 박재범인지는 몰랏다누....
동방신기가 5명이였던것과 투피엠에 박재범이 있었던걸 모르더라고여...!ㅋㅋㅋ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rabbitbaek0506

박재범이 투피엠 이엿다니
엥 ㅋㅋㅋㅋㅋㅋ 투피엠에 박재범 있었던거 모르는 세대가 등장하다니....
투피엠에 박재범이 있었어요 . ....????!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던건 알았는데 현아는 원더걸스인줄 몰랐다....☆
초멘죄송해요...))헐....충격이에여....박재범이 투피엠...동방..ㅠㅠㅜㅜㅜㅜㅜ이걸 모르는 세대가 오네여 ㅠ
????????박재범이 투피엠???????????ㅁㅊ????????????
박재범 투피엠이었던 거 모르는 사람이 생기네 이제,,,

전 투피엠 하면 아직도 젤 처음 데뷔곡 mv에서 박재범이 짓던 야릇한 표정? 같은게 떠올라요 ㅋㅋㅋㅋㅋㅋ 그러고보니 박재범 탈퇴한지도 꽤 됐군요...
모르는 세대라기 보다는... 관심 없던 사람이 박재범 때문에 관심생겼을 경우에는 충분히 저럴 거 같은뎅 나도 박재범이 투피엠 이었다는 걸 몰랐기 때문!
요즘 애들 박재범 투피엠이었다는 거 모른다는 게 사실입니까...?
지금 청소년이면 다 모를수도 잇을걸요 박재범 투피엠 탈퇴 09년이니....
투피엠에 박재범이 리더였던거 몰랐던 사람 없지...?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데 너무 충격적이라서 할 말 잃음
헐 박재범이 투피엠이엿대;;;;;; 개소름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s____o_b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단걸 모르다니.. 와일드바니 마지막회 기다리고 기다렸는데..ㅠㅠ
??????박재범 투피엠이엇름???????????
세대차이봐... 박재범 투피엠이야..
와 거짓말... 박재범 탈퇴했을때 나 투피엠 팬이엇다고.......
뭐? 박재범 투피엠 탈퇴했엇음?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다고 ? ? ?
근데 나 ㄹㅇ 투피엠에 박재범이란 멤버가 탈퇴한건 알고있었는데 내가 아는 그 박재범하고 동명이인인줄알았음진짜로

헐.. 박ㅈㅐ범이 투피엠이엇고, 동방신기가 원래 5명이엇고, 슈퍼주니어는 원래 13명이엇던걸 모르는 사람이 많네,,,,,,조금 당황스럽다,,,
박재범 투피엠 모르는세대래 세상에...
야 박재범 투피엠 탈퇴했을때 우리동네에 박재범 돌아오라고 팬들이 애드벌룬 띄우고 학교 도서관에서 유학생들 잡아서 인터뷰하고 그랬어~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다는 걸 모른다고?
아 맞다 저 아까 그런 글 봤는데 박재범이 투피엠 멤버였어요? 이런 글
에에? 투피엠에 박재범있었던거 처음알았어요 ㅋㅋㅋㅋㅋ
박재범 투피엠이었고 현아 원더걸스 였던거 모르는 사람 많을 것 같네 정말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jessoo_0721

박재범이 투피엠 맴버였어....? 언제까지 활동하셨던거야??
박재범 투피엠이었고 인기도 많았고(지금도많지만 나갈 때 본인이 입장발표? 같은거했는데 자기가 큰 실수를 저질러서 나간다고
박재범이 투피엠이여써?????
진짜 박재범이 투피엠인거 모른다ㅣ고...????
미친 박재범이 투피엠이엇ㅅ다고
아니 박재범 투피엠이였던거 모르는 시대가 왔다니...리더였다구...
박재범이 원래 투피엠인 걸 모르는 세대....슈주에 김기범이 있다는 걸 모르는 세대....현아가 원래 원더걸스였다는 걸 모르는 세대 (우와......)

헐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던거 모르는 세대가 왔다니
웨 박재범 투피엠모르는사람들이많지 ㅠㅠㅠ
나도 박재범투피엠이였다는거알고 존나놀랐읔 ㅋ ㅋㅋ ㅋ ㅋ ㅋ ㅋ ㅋ ㅋ ㅋㅋㅋ안지얼마안되었ㅇ어ㅠㅠㅠ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다는거 모르는 세대가 왔다니 저 때 완전 난리였는데 나 되게 별로 안늙었다고 생각했는데 왜 저거보니까 순식간에 늙은거같냐 아니 나 아직 젊은데...
뭐야 박재범 투피엠 탈퇴한거 엄청 떠들썩했었는데 밤재범이 투피엠 멤버였던거 모르는건가?
박재범님 투피엠 탈퇴햇엇냐.. . ? (아직 투피엠인줄 알고 잇던 사람)
나 박재범 잇을때 한창 투피엠 조아햇어서 ㅋㅋ 찬성이 준호 핥짝거리고 살엇는대 누가알엇갯어 힙합 레이블 차릴지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lovethemoonD

셔발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모르셧어요??.ㅋ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머 에센에스에 박재범이 연습생시절애 한국 욕하는 글 올렷어서 난리나가지고 투피엠 탈퇴하고 제이팍으로 랩하다가 레이블차력서요
맞아 그때 투피엠 전성기였는데 박재범일터져서 나갔지.....공중분해.....
????박재범이 투피엠이에요???? 내가 아는????
미쳤어 대박 와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다니 와 난 진짜 거짓말인 줄 알았어 ,,,
박재범 투피엠이였다니 개충격인데 미친
투피엠 예능이엇고 아이돌 예능중에 청률2위였나 할튼 인기개많았는데 막방 남기고 박재범 탈퇴해서 마지막 흙오이됫읍니다...
심지어 박재범이 투피엠 리더였음니다

박재범 투피엠이엿던 건 나도 아는대. . . 저분 2017년생이신가
???? 박재범 투피엠 리더엿다가 탈퇴하고 나도 그뒤로 투피엠 안팟는데.... 젖저걸모르는사람이잇어
ㄹㅇ 박재범 투피엠탈퇴할때 내친구 앨범다짜르고 난리낫엇지....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다고??????????????????????????????????
아아니 박재범이 투피엠이였어?????????????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다뇨 이거 진짜 ㄹㅇ임?????????????
아니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다뇨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jellykookie

투피엠 인기 개쩔었음 진짜 근데 박재범 탈퇴할때 휘청하면서 온갖일 터져서...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던거 모르는애들은 동방신기 5명이였던거, 슈퍼주니어가 13명이였던거 모르고 SS501 존재도 모르냐..ㅜㅜㅠㅠㅠㅠ
오 투피엠..오..박재범..
ㄴ내....?박재범이 투피엠이였ㅆ따구요,,,?내가 아는 그 박재범...?
세상에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다는 걸 모르는 세대가 왔다고.....?(왈칵)
난 슈주가 13명 동방신기가 5ㅁㅕ명이였다는 것만 알았ㅉ찌 박재범이 투피엠 리더였을 거라곤ㄴ,,,
웅앵???? 박재범이 옛날투피엠 양싸 서태지와아이들 슈쥬원래 13 구동방 5 이런거 대충 꿰고있는데...내가 덕후라그런가...흑흡흡...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나ㅡ고 묻는 시대가와버려따...세상에...
근데진짜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던걸 몰라? 나 학교에서 어떡해어떡해 하고있었는데 (그때는 투피엠안좋아한애가 없었음) 전교1등친구가 졸라심각한얼굴로 오더니 어 보루야 jyp로 편지 보낼건데 너도 한장 써라 해서 강제편지씀 ;
야 .. 요즘 애들 박재범이 투피엠 멤버였다는거 모름 존나 현타옴 ㅋㅋ
아 세상에 7공주 모르는세대 등장함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던거 모르고 원더걸스에 선예가 원년멤인거 몰라,,,현아가 원걸멤버였던것도 모르는 세대가 등장했어 세상에
박재범 투피엠 탈퇴햇ㅅ냐...? (망충ㅇ
박재범 투피엠이엿던거 나도 몰랏는데
아까 페북보고 좀 충격먹었는데 요즘애들은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던 사실을 모른다던데.. ㄷㅂㅅㄱ도 첨부터 2명인줄 안다며... 따이쒸ㅠㅠㅠㅠㅠ 왜????????? ㅠㅠㅠ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whk890216

?박재범 투피엠 언제나갓음
세상에... 박재범 투피엠이었을 때가 저 초등학생이었으니 모를만도 하긴 한데 새삼 나이 먹은 것 같아서 슬퍼요ㅜㅜㅠㅜㅡㅜㅜ
박재범 투피엠 탈퇴 동기가 그거잔아.. 난 한국에 비지니스 하러온거다.. 한국이란나라에 애정없다.. 이런글을 페북에 쓴게 나중에 밝혀져서.. 걔가 국적이 한국도 아니구.. 하는말이 틀린것도 아니지만 그당시 국민정서엔 엄청 반하던 말이라 그걸로 탈퇴
헐...모르는 세대가 이제 나오는건가..난 가끔 박재범이 투피엠이였었다는걸 잊는데..
박재범 투피엠 탈퇴했었어?!?!?!(옛날사람
??? 나는 박재범이 투피엠 탈퇴했다는 사실을 이제 알았는겅
박재범ㅁ 투피엠이었어??(20살ㅇ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fingertiiips

박재범이 투피엠인거 몰랐어..?01:59PM를 모른다니..!
헉 헏ㄷ 박재범 투피엠ㅁ 나왔어요..??? (젼님쉬벌..
내 탐라엔 적어도 박재범이 투피엠 멤버였던 거 모르는 사람 없겠지... 몰라 다른 계정 가면 있을 수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긴 없을 거 같다
셋ㅅ상에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던걸 모르는 세대가 왔어...... . .....
세상에....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다는걸.. 그 마녀사냥이 있었다는 걸 모르는 세대가 왔다니...
.... 박재범이 투피엠출신인걸 모르는 시대가 오다니..................... ㄷㄷ 내 구오빠...
어케하면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단 걸 모를 수 있어 그게 그렇게 옛날 일이야?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ilyshownu

박재범이 투피엠 출신인 걸 모르다니.. 내가 늙은 것 같잖아 ㅎㅎㅎ
리) 2년만 더 있으면 박재범 투피엠 나오고 강산이 한 번 변함..
와 미친 진짜 에오엠지 박재범ㅁ이 투피엠이엇다고?? 존나 놀랏너
와 박재범이 투피엠이엿던걸 모르다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amog 박재범이 투피엠이라니??
박재범 다른사람인줄알앗어..착각 햇어..투피엠나왓다는가람은 원래 모르는 사람이엇구..
내가 원래 박재범 팬이기도 한데, 랩을 좋아해서가 아니라 그냥 투피엠때부터 이상하게 나는 얘만 좋더라고; 음색도 좋고. 노래되면서 랩도 잘하니까. 남자 윤미래랄까 ㅎ.. 암튼 님들 한번 들어보세요 뭔가 색다름 ㅎㅎㅎ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seungnhyun

박재범 투피엠이었던거 모르길래 웃으면서 동방신기가 다섯명인거알지? 했더니 동방신기가뭐냬..
엥 박재범 아직 투피엠 아니엇냐 나 왜 몰랏지
포미닛 현아가 원더걸스 초창기 맴버 AOMG 박재범 원래 투피엠 맴버 저만 지금 알았나요? 세대차이..?
박재범 투피엠이였던거 모르는 사람 있나요
정말 ?? 박재범 투피엠이여ㅛ움???
예...?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다는걸 모르는 세대가.... 왔어...헐....... 심지어 리더였는데....
아 그러네 박재범 투피엠이었돈거 모를수도있는거구나...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mute125

박재범,,,,투피엠리더..,,,,,,
박재범 투피엠이었던 것도 모른다며...
허얼....투피엠이랑 박재범만나면 무슨말할사
당연하징 난 박재범 투피엠있을때 알았거든
와그때 나 중1인가엿는대 사실저그때투피엠덕질햇음(그땐아직착즙기인간이엇어서;) 리드자내최애엿다,,,, 노래잘듣고잇읍니다박재범씨
미친 얼맞전엔 박재범이 투피엠인거 몰랐던거봄
ㄹㅇ 짐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피엠 7-1=0 박재범 나갈때 이거 글케 외챠댔는데,, 그리거 ㅇ현아 원래 원걸인거 모르던 사람더 개만ㄹ아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susumaristar

???? 박재범 투피엠을 모른다고????????????????????????
ㅁㅊ 박재범 투피엠이었던거 모르다니 헐 신기해
박재범이 투피엠이라고?
와 모르는 사람들 많구나...박재범님이 투피엠 나갈 때 그때 진짜 완전 난리였는데... 벌써 내 나이가...크흡ㅠ
여러분 정말 임영민의 롤모델인 박재범님이 투피엠인걸몰랐던거에요?
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우리학교애들은 투피엠에 박재범이 있옸는지도 모를애들이얔,,, 차라리 아이돌빼면 시체인게 낫지,,
박재범이 투피엠이엇다고 ?????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pupkipupki

와.... 박재범 투피엠 탈퇴한다했을때 개놀랐었는데 그걸 모른다니...
페북에서 박재범이 투피엠이었던걸 모른대더라... 멍해지더라
내 친구가 박재범이 투피엠이였냐고 물어봤다.. 어...맞아...리더였어...근데 나 너네랑 동ㄱ...
박재범,,,? 그 몸매 부른 애가 ㅅ투피엠이엇다구요,,,?
아니 미친 동방은 알지 4글자 이름 다알지 근데 박재범이 투피엠?


세대가

어정말 박재범이 2pm이었고 현아가 원더걸스였고 장현승이 빅뱅될뻔했고 동방신기가 원래 5명이었다는 역사를 모르는 세대가 많단 말이야? 그럴수가 어쩜
대박.. 모르는 세대가 왔구나.. 원래 투펨 리더가 박재범이었는데..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junmintseob

와... 박재범이 투피엠 탈퇴한걸 모르는 세대가 왔다니... 컬쳐쇼크받음...
와..박재범이 투펨 리더라는 사실을 모르는 세대가 온거야...? 원더걸스 원년멤버 현아였던 것도 모르는거야...? 와우,,,세대차이 쩐다;
헐 박재범이 오후두시였단걸 모르는 세대가 진짜 왔구나....
ㅇㅏ진짜 박재범 투피엠이엇던거 모르는 세대가 왓냐
헐 박재범이 투피엠인걸 모르는세대가 오다니 말도안돼
아 괴미쳤다 선배가 박재범이 2PM이었던지 몰랐던 세대가 왔다고
박재범이 2pm이였다는 사실을 모르는 세대가 나왔음에 충격먹은 오늘 아침.....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junmintseob

세대차이 느낄만한 사건으로 박재범 2PM에서 탈퇴했던거 모르는 세대가 있다고 하는데 여기도 있나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진짜 넘늙음?ㅠㅠㅠㅠㅠ
박재범 두비앰이엇던 거 모르는 세대가 왔다니..
박재범이 2PM이었던걸 모르는 세대가 온다고..?
와 박재범 투피앰인거 모르는 세대가 왔어ㅋㅋㅋㅋ 어쩜이래.. 신기하다
잠만 이걸 모르는.... 박재범 은 2PM 의 리더였다는 걸 모르는 세대가 왔어...
좀 전에 02년생 동생이 "언니 보름달 부른 선미가 원더걸스였어...?"라고 물어봤다.....세상에...... AOMG 박재범이 2PM이었다는 사실을 모르는 세대가 있다는 글도 봤는데.....동방신기가 5인조였다는 것도 모른다더라......(충격


AOMG

aomg 박재범이 누구에요...?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susumaristar

ㅋㅋ 눈썹 #활명수 #Reborn #JAYPARK #박재범 #AOMG #H1GHRMUSIC
개쓰담쓰담 #활명수 #Reborn #JAYPARK #박재범 #AOMG #H1GHRMUSIC
박재범이 2PM 나간건 알았어도 AOMG인건 몰랐으면..,,, 난 뭘까,,
졔발 aomg박재범이 2ㅍㅣ엠 박재범이래
박재범; [aomg.]
2016.10.29 Let's run park 니가알던내가아냐! 예전에~~♫ #AOMG #Jaypark #SaimonD #Gray #Loco #uglyduck #Bewhy #박재범 #쌈디 #그레이 #로코 #어
짱 멋진 #AOMG 사장님 🙌🏻 #박재범 #jaypark #all_i_wanna_do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susumaristar

J'aime une vidéo  "박재범 Jay Park - 메트로놈 Metronome Official Music Video [AOMG]" à l'adresse
저는 요즘 고딩들이 aomg 박재범이 원래 2pm이었다는걸 모른다는걸 듣고 충격받았어요....
#JaMezz #Birthday #박재범 #Dok2 AOMG는 옳다 이런 장르 너무 좋아😆
• JAY PARK • 박재범 — 1987.04.25 — 30 years. — AOMG.
⒊ ⚭ AOMG 박재범 ⚭


박재범

이불 덮지 말고 해 말고 해 lady 불도 끄지 말고 해 난 네 몸을 봐야 해 -박재범의 "Welcome" 中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susumaristar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hj94750047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hj94750047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h6yah6

박재범 투피엠 세대가 AOMG PARK JAY 사실을 JayPark_0425


댓글